******아미친99년이면나랑동갑인데ㅋ ㅋ ㅋ ㅋ
****** 엔스카이만! 엔스카이가 발매사라서 그래요 다른데는 아미 빼고 28일 발매고 이미 순차 출하중
****** 아 이거 짤 아미 버전 있었는ㄷㅔ 회사라,,,
******아미친정전났냐컴퓨터안켜져저장해놨나
****** 데스아미레이디 와 데스아미가이 는, 뱅가드의 드라이브 체크로 그레이드 3가 나왔을 때, 스탠드할 수 있거든.
******유우우우가아미이이,,,뉴우우일러어어어,,, 시르
****** 어린 느낌이지만 완전히 뽀송한 느낌은 아니라는거구나. 아미카에 대한 내 느낌이 약간 가련한 아이, 로 생각했던게 있어서 그런갘ㅋㅋ 오케쓰. 아미까의 섹시미.. 알겠으.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chen_xoxo21

From Twitter

****** 아미친넘져앜ㄹ ㅋㄹ ㅋㄹ ㅋㄹ ㅋㄹㅋ ㄹ ㅋㄹ ㅠㅋ ㄹ ㅋ ㅋ ㄹ ㅠ ㅠ ㅠ ㅋㄹ ㅋ ㅠㅠ ㅠ ㅠ
******아미쳤나봐 스타트 노래 핵좋아
******아미친 교수님이랑 마주보고 밥먹을순없어 바쁜척해라 빨리 바쁜척
******아미친 ㅠㅠㅠ 나 병훈이가 넘 조아 ㅠㅠㅠ 이상형이야 ㅠㅠㅠ 넘 매력터져 ㅠㅠㅠㅠ 매너있어 ㅠㅠ 넘 머시써 ㅠㅠㅠ
******아다행이다 내가 빠가라서 못읽는게아미여성
****** 아미친 완전사랑스럽다
******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건강은 모든 자유 중에서 으뜸가는 것이다. - H.F. 아미엘

******아미치겠다
******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의 칭찬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쳣내고 ㅅㅣ발 시빌워ㅠ아맥 10시반에예매햇으데 지금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플래너보니까나진짜 ㅁㅣ루면안될거같아 삼일연속제출이야 자살하자...진짜 오늘부터 조금씩다써놓자....책도빨랑 사서읽고...
****** 점심이니 끌올~ 아미면 누구든지 받으러 오실수있습니다!!
****** 츤아 혹시 아미아미쪽으로 구매해본적 있어..? 거기 배송 관련으로 궁금한게 생겼는데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ㅠㅠ
******아미친ㅋㅋㅋㅋ 다음회차 열리는 아이템을 내가 교환해야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불친절하다진짜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en_cue

From Twitter

****** 아미친...카드주는거예요? ㅋㅌ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흐너ㅓㄹ유ㅜㅠㅠㅠㅠㅠㅠㅠ아ㅏ..아냐......곰순이는 그지니까 한장으로 만족할레야....😭
******아미친배달은 너무비싸
******아미친너모귀엽다결혼해
******00 인스피릿/아미 #규옆님이_인피니트와_방탄소년단을_지지합니다 잡덕취급ㅗ 선팔선멘=맞팔, 무멘언팔=^ㅗ^ 규옆시는 04:04 타팬접근허용 #규옆자트
******아미친이걸내가못보다니
******아미친ㄴ넘조앜규쿡큐ㅠㅜ
****** 아미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헐ㄹ어ㅣ어ㅠㅜㅜㅠ헐ㄹ세상에ㅜㅠㅠ아니막규ㅜㅜ와ㅜㅜㅜㅜ아ㅠㅜㅜㅜ♡♡ㅠㅠ사랑해요ㅠㅜㅜㅜㅜ어헝ㅁᆞ어 므어ㅣ어오ㅠㅜㅠ♡♡♡엑ㄲ칸ㄴ아아ㅠㅜ

******아미친 유리날개키트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스탈풀리네 크리스탈삽니다
******ㄱ!!!! 악 !!!! 한슨언니 넘나이쁘구요ㅠㅠㅠㅠㅠ 캣파이트 잘봤구요ㅠㅠㅠㅠ부부싸움 최고구요 앵슷터지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친 비전완다에 치여갑니다
****** ㅏ미아미에 오후 4시에 떠서... 아마 6~8000원 사이정도..? 일거예요
******아미친 정령지염 원드지염 풀린다!!!!
****** 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려봐 일단 내가 마지막 점검하고 갠톡으로 보내줄께
******아미친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네 트읫보고 생각났다..난 아미카 이미지 이런 느낌이야..비슷한가..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kill1you8

From Twitter

****** 아미에게 최고의 선물은 방탄이 발전하는 모습을 볼수있다는거임. 음악도 성장했고, 그룹자체도 성장했고 보기좋음. - ARMY #29
****** 아미친 저승사자같은 말은 하지말라구욬ㅋㅋㅋㅋㅋ
******아미친 피타고 티 뭔대 귀엽냐 중증
******아미친일해야댐... 점심시간에 ㅗ분하자...
******아미친 너무짜증난다진짜
******ㅋ ㅋ ㅋ ㅋ아미친ㅅㅋㅌㅋㄹㅋㅌㅋㄹㅋㅌㅋ
******아미아미 결제 해치워버리고싶다 근데 오늘 굿스마 출하일이라 안돼....통관 지나는것까진 보고 출발시켜야한다 :ㅅ ::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EXOboudan

From Twitter

******아미친선크림안발라세
******아미쳣쟠ㅋㅋㅋㅋㅋㅋㅋ
******아미쳤나봐 재범아.... ㅜ.... 얼마나 아플까
******아미친 국어교과서 어디감
******아미친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알림창 개뜨거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이 김토키야!!!!!
****** 아미치ㅣㄴㄴ대ㅐ 긔여워요 ㅠㅠ ㅠㅠ ㅜ ㅠ ㅠ ㅠㅠ 아아아아ㅏㄱ페리도트 조구매ㅠㅠㅜ유ㅠ 재스퍼 북슬북슬....쓰단쓰담하고싶어요 ㅠㅜㅠ맞아요 둘다 고양이과같이 생겨서 궁합도 잘맞음 ??
****** 오께 와까리마시따 일단 공구열린거 찾아보고 없음 아미아미에서 찾아봄ㅅ 9!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chiet_50

From Twitter

****** 단체로만 팔걸? 아미아미 아닐까 아 맞아 아마존 주문할거라서 오후쯤에 물건 입금금액 알려드리겟습니다.. 배송비는 ㅅㅊ님 물건이랑 배송 올 때 알수잇어요!
****** ㅋㅌ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ㅌ ㅋㅌ 아미 쳤다 ㅌ ㅋㅌ ㅠㅜㅠㅜ ㅋㅌ ㅌ ㅋ완젘ㄴㄴ좋아요.ㅠㅠ ㅠㅠ
******태혁아ㅜㅜㅜㅜㅜ아미친진짜 오늘웹툰들 왜때문에 다 개찌통ㅠㅠㅠㅜㅠ
******헉 아미ㅣ야 전 콩님을 차지 않았서오
****** 헉 글쿤 일단학교에서 아미아미보믄서 결정합시다!
****** 아미친ㅋㅌㅋㅌㅋㅋㅋ넘나 이해직빵되는ㄴ 설명이다ㅋㅌㅋㅌㅋ 뒤짖힘
******아재범아 아 아 아미친 존나멘붕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tjddntkfkd

From Twitter

******아미친나도디스럽보고싶다!!!!!미친!!!
******아미틴...어깨깡패;;;;;;;ㅠㅠㅠㅠ
******방탄소년단♥아미 영원히 행쇼~♥
******ㅋㅋㅋㅋ아미친 내폰에 내가그린 체셔가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오빠 사랑해~많이 아주 너무 사랑해요~윤ㅅ기에게항상응원할게요 걱정하지말구 아미들이 니옆에있어요 ,슬퍼하지마 윤시오빠울어면 아미들더울어야지ㅠ하늘만큼 땅만큼사랑해요 💛💙💜💚❤💗💓💕💖💞 #윤기#민윤기#방탄소년단
******아미친 삐아 레이디에디션 존예자나...?
****** 아미친 개멋져요ㅠㅠㅠ오빠ㅗㅠㅠ싀발 팬클럽을 만든다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doob36

From Twitter

******아미친
****** 아미친 ㄴㅁㅁㄴㅁㄴ 알라코님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 ㄴㅁㄼㄹㄴㅁㅁ미치겟다 저 웃음참고잇어요 ㅋ ㅋ ㅋ ㅋㅋ헉 비이 수영복입고 할아버지를향해 헤엄쳐..!! 할아버지.. 곧 갈게요..! 알라코님:
******█일산보르지알마니★█████★★ NFNFNFNF 대거영입 재오픈 알리24살,아미D컵,유라완전극강하드 ★일산최초 초특가세일 40분 49000원,아쿠아바디40분 59000원, 연애40분 59000원████NF 소피아,
****** 아미친너무귀엽다
******아미아미 주문취소안된다고 환율 올랐을때 메일오면 때릴거야ㅠ
******와...커비 아미보 ㅠㅠㅠ
******아미 친 허리에서 건물 흔들리는 소리 났어 죽는걸ㄹ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happyendingy

From Twitter

******아미아미 5월 2일에 쉬냐 일하냐...제발 일해라 못됨
******_0306x0309 근무시간에 졸던 아미는 발작하며 일어났다
****** 아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가아직도 새낀줄아는 큰개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 아미보 좀 사야겠다
****** 아미친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칝ㅁ미쳤냐 진짜 표정관리X
******아미친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nidaime_bg

From Twitter

******ㅋ ㅌㅋ ㅌ ㅋ 아미친그걸왜쳐봥ㅅ요
******아미친 또 시험봐 😵🔫
******피그마 별로 관심 없다고 말했는데...아미아미 들어가서 보니까ㅋㅋㅋㅋ사고싶어ㅋㅋㅋㅋ #망함
******아미친 재현이 캐스퍼 미친...캐스퍼..꿱
******아미친 투표기간 4시간으로 한줄알았는데 4일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울학교 축제에 레베리들 올수있대 아미친 개좋아
******음! 로이 아미보라! 내 생일선물로 딱이군!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Torino_ATM

From Twitter

******아미친ㅋㅋ셀털ㅋㅋ
******아미친 84년생남자가 레인부츠 신고 출근하다니 미친거아닌가 진짜 너무 귀옂ㄴ으읕ㅌㅌㅋㅋㅋㅋ
****** 아미친ㅋㅋㅋㅋㅋㅋ 방금 넘 현실성 있어서 뿜었어요. 강의중 그럼 의외로 2p x 오리지널인걸로 합시다 달님:대체..??
****** 아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류 아미보라니;;;;
******아미친;사고싶음
******아미친 복님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Dream_Rum

From Twitter

****** 아미침 졸라귀여워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ㅣ친 역지나침
******아미친 고무줄이랑 압정... 잊었던 흑역사가 떠올랏다
******아미아미 1위 헤시넨도네 딱히 살 생각 없었는데 들어갔다가 보니 끌리기도하고
******하앗 아미 들어갔다가 내가 히게히자 문양참 결제 까먹고있던걸 기억해냄
******아미티ㅣㄴ큐라레 점검이야 아니ㅣ 웨딩이벤ㄴ트 다 돌지도 못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 희망만이 인생을 유일하게 사랑하는 것이다." - 앙리 프레데릭 아미엘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ryeon_88

From Twitter

******아미화력봐ㅠㅠㅜㅠㅠㅠㅠㅠ짱
******아미친 곧들어갈거같근대 배 너무아파환장
******아미친 11시다되감...자야겠다,,,넘힘듬...
******조로랑 루피 같이 눕혀놓으면 되는거 아님? 저거?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아미친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
****** 안녕하세요 초면에 실례합니다ㅜㅜ 가고싶은 이유는 아미니까ㅠㅠ 아미라면 안가고싶은 사람은 없을거에요ㅜㅜ 태형이도 보고싶고 방탄 실물 한번도 본적 없는데 꼭 보고 오고싶습니다! 나눔 참여하고가요😊
******아미친진짜소시지해야할듯..;
******아미친 워터십다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YP134

From Twitter

****** 아미친대박임.. 아..
******아미친이거번역뭔데 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 ㅌㅋㅋㅋㅌㅋㅋㅋ초월번역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존나 사고십내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헌트쿡 새로운 사냥감 피라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쳐 열시반이얔ㅋㅋㅋㅋㅌㅌㅋㅋ 권총자살
******아미친 호ㅏㄴ율 왜이래 죽고싶어? ㅠ ㅠ ㅠ ㅠ ㅠ ㅠ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suga_btskr

From Twitter

******차를 발로차면ㅋㅋㅋㅋㅋㅋㅋ카놀라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편업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이런걸ㅋㅋㅋㅋㅋ어켘ㅋㅋㅋㅋㅋ생각해낸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버스에 나랑 똑같은 자켓 입은 남자분 계심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ㅋ존나 눈을 못마주치고..
******아미친 켄타로우슼ㅋㅋㅋㅋ
****** ㅈ아미친ㅋㅋㅋㅋㅋ허엉 글ㄷㅎ병원가야지ㅠ어케 뭐 못하나 님쓰러지겟다
****** 맞아요ㅜㅜㅜ아미친 개좋은거생각났어요ㅜㅜㅜ우성알파는오메가힛싸향맡아도절제해서참을수있다던데 ㅜㅜㅜ 패치는그냥 좀더쎈알파니까ㅜㅜㅜ막ㅜㅜㅜ패치앞에 오메가향 같은거 피우거나해서 진짜반쯤정신나가게해놓고ㅠ치트가따먹는거보고싶어요ㅠ막 못가게하고 패치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enviouslife

From Twitter

****** 위시리스트 # 2 니꼬님 피규어 종류-2 아미아미 1/8 교복 야자와 니코 약 9,000엔 세가 NoBrandGirls 야자와 니코 약 2,000엔 후류 스페셜 해피메이커 야자와 니코 약 1,300엔
****** 아으어ㅓㅏ미ㅣ친 님아 이걸 보새ㅐ요 아미ㅣ친 이렇게 이ㅃㄴ애가 잇는ㄴ데 원고가 어케 대개ㅔㅅ어요
****** 뽀송뽀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무실에 나 혼자있어서 다행
******아미들 영포에버 앨범 얼마나 주문하고있나요 8ㅅ8 하나씩만 사자니 뭔가 아쉽기도하고.. 팬싸도 가고싶고해서 계속 고민고민중....
******아미친 로우
******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알림뜨는거차근차근읽다가 1교시라힘들지만..^^ 에서 너털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쟤는 돈을 쓰지 않는 아미라서 가끔씩은 부럽기도 해.........😭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peidora_gov

From Twitter

****** 자트 아미친.. 호타로ㅠㅜㅠㅜㅠㅜㅠㅜ 너무 이쁘잖아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진심 탈덕불가능인건가
******아미친 완전 멋있어 어떡해;;;;;;;;;;; 수업중인데 또 눈물나올려함 ㅋ ㅋ ㅋ큐ㅠㅠㅠ
******아미친 ㅋㅋㅋㅋ티비에 오닰ㅅ수 나오길래 나도모르게 어! 오팀장! 아..아니아니.... 이랬다 ㅋㅋㅋㅋㅋㅋ엄마가 오팀장이 누구ㅜ냐고 묻는다...
******아미친 베이킹하는존나비싼버터를 생드위치용버터로만들었어...어쩐시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미아미에 접속하며
******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goqkfkrl1015

From Twitter

******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사라구욬ㅋㅋㅋㅋㅋ현웃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일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더 좋은 음악 많이 들고 올께요 사랑해요 아미~~~ 130919
******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티씬에서 청심환 안 가지고 와서 안절부절못할 때 장그래가 정말 성가신 녀석이군. 어이, 진정해라. 하면서 손 잡아줄 것 같다고 아 시러ㅋㅋㅋㅋㅋㅋ
******아미치미친 허리존나아파아아어 약을까먹었어
******아미님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안 필터링이 잘 앙대네
******ㄲ ㄱㄱㄱ아ㄱㄱㄱ아미친ㄱ ㅋ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양ㅋㄱㄱ말ㄱㄱㄱㄱㄱㄱ ㄱㄱ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syhann120

From Twitter

******아미님 신났겠네 크리쳐초돌있네
******아미친 왜 알람 안들렷냐고
******dasd dkalcl ㅁ아미치겟어
******아미쳤나바ㅠㅜㅜㅜㅜ넘귀여워
******아미친 오늘 회식이고 뭐고 집에 가서 나타 꼬까옷 입혀조야되는데
****** 아미췬ㅌㅋㅋㅋㅋ 삼디임 리얼가수
******ㄹㄷㄴㄹㄷㄴㄷㄹㄴㄷㄹㄴㄷㄹㄴㄷㄹㄴㄷㄹㄴㄷㄹㄴㄷㄹㄴㄷ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 개웃겨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applemintneave1

From Twitter

****** 으악 어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쳐 알바생 당황했겠는데?????? 물티슈 업섯???
****** 맞아요ㅠㅠㅠ큐ㅠㅠㅠㅠ 동혁이 변성기 대략 잘 극복하는것 같으니 어서 만나고 시퍼요 ㅋㅋㅋㅋ 동혁이랑 잇을때 형아미 뿜뿜 하는 민형이도 어서 보고싶읍니당 ㅠㅜ
****** 아미들의 흔한 컴퓨터 사진같음 ㅜㅅㅜ
****** 내 기준에서 가장 성격이 평범한..인간적인 쪽은 마요이랑 아미일듯 적당히 이기적이고 적당히 이타적이고..그러고보면 렌토랑 펠레온도 성격 좋은축이다 또포켓몬이야!
****** 아미 및ㄴㄷ친ㄴ 이거능 미친것ㅅ ㅅ같다 듀ㄹㄷㄹ ㅠ ㅠ 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책 정리하다가 후리 11권...찧어서 자국남...나는 인생을 살 가치가.없어...왜살지...죽음으로 사죄해...감히 내 크휘에 자국을내다니...용서할수없어...죽어라...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parkharibo

From Twitter

******아미친 보강있겠네ㅔ??;;
******아미친 순서가 왜이렇게 도썌지? 크릭이야기아님:; ; ; ; ;미친개당황
****** 아미멜 아멜 아멜로디 아미멜로
****** 쟌이 형아미!!!!! 라니요 ㅜㅜㅜㅜㅜㅠㅠㅠ 다정한 사람 ㅠㅠㅠㅠ
******아미칭...임시공휴일 ...... 나 수요일날 망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쳨ㅋㅋㅋㅋㅋㅋ좀귀여운데욬ㅋㅋㅋㅋㅋ
****** 아미님은 다깨부수든데..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zuddu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윳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긴장하구잇겟음;;덜덜 침4는..^^ 오바같디만..!!ㅎㅎㅎ
******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이부분이 뭘 들고 오시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너무 못생겼어!!!! 내 시신경이 다 파괴되었다!!!!
****** 아 저 아미 3기도 가입하구 활동할준비 다 했는데 유학가게되서 방탄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기회인데 정말 가고싶어여ㅠㅠㅠㅠㅠ억울하다능ㅠㅠㅠ 제발 당첨됬으면 좋겠다..무려 스탠딩표라니..이벤트 여신 분 복받으실거예여!!!멋있으십니당👍👍
****** dkal아미틴 너무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춘쿠킼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ㅋ아 언니가 말한거때매이제 강규너성보면 스거만 생각날거같애
****** 아미친 맞다 오늘 집가자마자 확인함
******아미친 뭔가허전하다했는데 눈썹을안그렸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crid_twit

From Twitter

****** 저번콘때티켓이있었음에도시험하루전이라가지를못했어여ㅠㅜㅜㅜ이번엔가게해주세요ㅠ그리고전아미니깐요😉
******뙇뙇뙇 아미아미 결제메일 왔따ㅏㅏㅏㅓㅏ💸💸💸
******아미친 오늘 발표도 있었네 자살할래
****** 아미친ㅋㅋㅋㅋㅋㅋ뻘리가야겟네
****** 아미친제가잘못햇어요..............일어나...
******아미틴 오늘 교양 실습인가바 저번주에안옴
****** 아미친듯 진심..... 그니까 여자들한테 인기많지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BakutitiSan

From Twitter

****** 아미친ㅋㅋㅋㅋㅋㄱㅋㄲ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리츠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나는 어떡하면좋지
****** 아미 망치 씨잖
******와 심리입문 ㅋ ㅋ ㅋ ㅋ존나망했네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아미쳤나봐 이점수라니 다들 미친거아니셈
******아미쳣ㅅ내 이와짱성우 종세도 나왔ㄴ엇다니 알고 들으니까 더좋ㅎ내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한다 아미아미 주문....하세베..아루지다
****** 아미친 싹나았다 만수무강할게요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yowapedas2

From Twitter

****** 아 아미친. . . .ㅜㅜㅜㅜ풀어두는게 일상이라니 넘 대박이다진짜....언제누가넣어도 이상하지않군요.. 사창가 휴...반짝님 썰에 제 남창타케야 우겨넣기...... 아무말 아 아어..아...넘ㅈ보고싶네요...잠입임무하면서 하드플레이넘
****** 아미친ㅠㅜㅠㅜㅜ 너무 좋아유ㅜㅜㅜㅜ
******아미친ㄴ너무좋아데시브연ㄴ유 쾅쾅
******아미친 저런 약ㅎ한 벨져도 넘나좋다는ㅜㅜㅜㅠㅜ
******5트윗뒤가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
****** ㅋ ㅋ ㅋㅋㄱ아미친 짤ㅋㅋㅋㅋㄱ셜록홈즈 왓슨닮은ㅋㅋㅋㅋㅋㄱ 둥기둥기 아냐 하나는 그려올게요,,!약속😤😤👌👌👌👌 이리님 학교셔/~~?
******아미칀ㅠㅠㅠㅠ


From Twitter

******아미아미에서 사본지 오래되서 기억 안 나는데 입금하라는 메일 왔으면 돈 입금만하면 끝이죠...? 미리 돈 넣어놓을껄 내일까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 ㅌㅊㄴㅌㄴㄷㄹㅈㄴ랸ㄴㅈ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아미칙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피님이거 짠거죠ㅓ?ㅋㅌㅋㄴㄴ 말도안돼ㅐ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친있어!? 진짜있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아으아ㅏ으ㅏ루루ㅐ라ㅔㅏ어ㅣㅏㅏ지ㅣ
****** 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미친ㄴ 묘하게 포기한듯한 그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짤도 졸라웃격ㄱㄱ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아미쳐 개오글거려 주작ㄱ도작작ㅈ
******아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ㄹ모제사진때매 웃겨서 트윗을 못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ㅣㅣ치ㅣㄴㄴ 1교시 미적!!!!!!!!!! 2교시 문학!!!!!!!!!!!!!!!! 3교시 영어!!!!!!!!!!!1!!! 4교시 윤사!!!!!!!!!!!!!!!!!!!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IWDS2S2

From Twitter

******ㅋㅌㅊㅋㅊㅌㅋㅏ미친그림진짜개귀엽네
******아미친 아츠시ㅣㅣㅠㅠ 븡심하다가 훅오는게어딨어ㅠㅠㅠㅠㅠㅠ
****** 아미 ㅣㄴ 이렇게 넣은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고퀄이잖앜ㅋㅋㅋㅋㅋㅋ
******아미친영어쌤ㅁ이눈떠라!라고한걸은솔아!랃ㄷ고들어서존나놀랏어.....
****** 아미ㅣ틴 파묻ㄷ히거ㅓ싶ㅊ다
****** 아맞ㅈ아미쳤어 너도봤ㅅ니?????
******아미친울고싶다 깨졌엌 ㅋㄱㅋㅌㅋㄱㅋㄱㄱ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aroon7700

From Twitter

******아미친 준비믈 있어서 친구한테 전화했더니 내가 그럴줄알고 챙겨왔다고... 난 죽었군
****** 아미친 너무구ㅏ여워여 데레 쩔거같아요 원래가 표현 못한만큼 엄청 할거갗은데 맨날맨날 찾으러오고 보고싶으면 수업 탈주해서라도 보고오고 코우:
******아미친엄마가 나전교30등은들것같ㄷ에 멍게소린지모르겠다반타작도못할것같은ㄷ0
****** 아미님 디엠 한번만 꼭 확인해주세요 ㅠ__ㅠ
****** 기여워💘💘기여워서아미들죽음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시외버스돜ㅋㅋㅋㅋㅋㅋㅋㅋ걍지나갖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ㅜㅜㅜ늦게일나서 지금 비비도 못바르고 모자만쓰고 나왓는데 너무 몬생깃다 ㅠㅠ...ㄸㄹ...........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KCl5vialInj

From Twitter

******아미친 저거 존나오랜만
******어제밤에 아미아미 결제했으니 오늘 아마 배송 뜨겠고 월요일날 서울 올라오면 도착했겠구나 호호
******아미ㅣㅊㄴ또점검이야
****** 매우매우받고싶지만... 돈없는 학생아미는 짜집니다..., 소금소금 ㅜㅠㅠ 조심히다녀오세요 ㅎㅎㅎ
****** 아미친 인맥죽이고싶어요 그걸당당하게말하다니보통멘탈이아니군요 아어진짜 항의좀많이넣어서 짤랐으면좋겠어요 😭😭😭 아 수어사이드는또어케망칠런지벌써걱정되는군요 ㄷㄷㄷ
****** 아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그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똥마려유ㅓ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jinbbangS2

From Twitter

******아미친 J5업네...
******아미친친구가엔딩컷다보여줫는대.난 연하랑결혼할래
******뛰고 싶은 커뮤 프필이랑 내가 그리고 싶은거랑 ㅠㅜㅠㅜㅠ 아미친 죤나 좋다
******아미님은 닉상태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너무 춥다 자켓 긴팔로 입고올걸....
******아미분들이 오늘 시험 홧띵하자
******ㅋㅋㅋㅋ아미치겠다 앙스타 타이틀보이스? 그거 들어ㅛ는데 너무 웃김ㅋㄱㄱㄱ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Kook5ppa

From Twitter

******아미친배아파
******아미친 공부하자
******아미친 영어책 하나 두고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
******으 마 마아 아미쳣나바 존ㄴㄴ나게아파
****** 영원히 사랑해요♡♡ 계속계속 아미할거에요 두둥~~♡♡ 아미들이 응원할게용 사랑해용
******아미친졸려
******아미친 장들렌...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shdqnshdqn

From Twitter

******아미야.
****** 고부르는ㄴ것ㅅ좀봐ㅜㅜㅜㅠㅝㅜㅠㅜㅜㅜ아미쳣ㅅ다ㅠㅜㅜㅜㅜㅜ똥머리ㅣ풀구 양갈래인ㄴ 디ㅣ테일부터 아주그냥.사랑스러워ㅓ미칠것깉애ㅐ;ㅁ; 이ㅣ리왜봐ㅏ이ㅏㄴ아보자...
****** 아미친 언니 ㅠㅠㅠㅠ생일 ㅠㅠㅠㅠㅠㅠㅠ아미친 놓쳣어... 툭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선멘선팔하고 가용!!! 23 올수니 아미에요😊 친하게 지내요🙌
****** ㅎㅎ 아미된지 200일됬어오♡♡
****** ㅏ미친 어떡해 너모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엽다 언니 그림 여전히 예브다ㅠㅠㅠㅠ진짜고마워 늘항상 조아해 쪽쪽😘😘💕💕💕💕💕
******아미칰ㅋ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jodoya12

From Twitter

******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거기감?개도랏내 거기 재밌냐?
******아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븐 몸위에 뱁새앉은거봐 존나귀여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미카5성! ! !
******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친넘시러,,,,ㅜㅠ,ㅠㅠㅠ
******아미친 멀미나 책꺼내려고했눈데 ㅠㅠ
****** 이거 페북에서시작된거아님? 막 랩몬스터 이름도모르냐고 아미들 욕하고난리났었는데😂😂😂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_jinshim

From Twitter

******아미친 로그보 캡못햇어
******아미친 뭐이렇게추워
****** 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ㅌㄴㅋㅋㅌㄲㅋ저는 결박보다는 수간이 더 취향인데 아쉽네요ㅋㅌㅋㅋㅋㅋ어차픠 저 취향인 아이가 없어서 앙스타접음ㅜ
******아ㅁㅣ친ㅊㅏ치일뻔 헉 잠깸
******아미쳤서미쳣서 개졸려ㅠㅠㅠㅠㅠㅠ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치뮤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 ㄴ..농담이였슴미다 시험 잘 보구 집와서 뻗으세요!!!!!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1004gaB_

From Twitter

******아미친 버스에서 사람많아서 겨우서있다가 뒷사람 발 밟앟어ㅠㅠㅠㅠㅠ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쓰레기야8ㅁ8
****** 우앗 성인 아미 언니네여💞💞 17 진히임니당 친하게 지내요🐣🐣❤
****** 아미친ㅋㅋㅋ
****** ㅏ미친우주바보같다
****** 아미친 ㅂㅈㅁㅋㄱㄱㅋ
******아미친 이거살걸 지존크잖아
****** ㅋ ㅋ ㅋ ㅋ ㅋ ㅋㅋㅏ미친진정해!!!!!!!


From Twitter

******아미친 지각임
******아미춘...ㅠ ㅠㅠ ㅠ넘..나.행..볶..해..ㅠ ㅠㅠ ㅠㅠㅠㅠ
*******자기소개* 자동트윗이애오 안녕하새오 창문이애오 고3이애오 방탄수니 아미애오 무려 공식2기애오 방탄 닮아서 게임도 조아해오 소통조아해오 화목한 탐라조아해오 여러분 ♥
****** 아미친ㅜㅜㅜㅜ개부럽네
******오늘 아미해머는… 하늘이구나… 아련…
******아미친추워
******아미친기분개좋아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asdza5043

From Twitter

******아미친 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시던거뿜어ㅓㅆ잖아
******아미친 목존나아파
******아미친;;; ㅋ ㅋㅋㅋㅋ진로 뭐 뽑아오란거 깜박했어 븅신!븅신!!아짜증나!!
******아미친 걸응ㅈ대마다 배아프네
******초돌 칭호넼ㅋㅋㅋ 아미스케형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쭉쳐잤어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 dk아미친헐진짜귀욥다ㅏ ㅠ ㅠ ㅠ ㅠ ㅠ ㅠ 아어떡해 너무귀ㅏ엽다ㅏㅏㅜㅜㅠ푸ㅜ푸ㅜㅠㅜㅜㅜㅜ토니ㅣ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완전고마어ㅜㅠㅜㅠㅠㅠㅠㅜ나도 곧 할거 자료 몇개만 보내줄수잇서?
****** ㅠㅠㅠㅠ 이 사진에서 안존잘 안귀여움이 있긴하는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 형아미 뿜뿜해서 헐 뭐야 했는뎈ㅋㅋㅋ 제노...12번....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치겠다 배 개아퍼
******아미친ㄲㄱㅋㄱㄱㄱ ㄱㅋㄱㅋ나술 안깻나봄ㅋㄱ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편의점앞에서 자빠짐ㄲㅋㄱㄱ ㅋ아개쪽팔리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 ㅂ 님 빨리탈주하고 게임회사로 갈아타요 님은 ㅈㄴ 디자인해야댐
****** 아미친개가까워
****** 전정국의 첫파트는 아미들을 씹덕사 시키는 어마무시한 능력이 있죠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 아미아미 5400엔...
******쫀아 쫀아 쫀아 교통봉사가야돼ㅜㅜ루ㅜㅠㅠㅜㅜ아미ㅏ모나오ㅠ우ㅏㅏ염병
******헉 아미님..표지....
******아미쳤어 5시에일오나서 공부하자고 공부안했늨데 지금일어남 아 어떻게
******아미친 몇시야 이게 자야겟다
****** 역에섴ㅋㅋㅋㅋㅋ따로 나가는거라....그날 교통비 넘 오버됰ㅋㅋㅋㅋ 아미친 버스 왜 안와여
****** 아미친대박사건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 ㅋㄴㄴㄴㄴ아미친 내가 정하생일을 과제때문에 깜빡 잊고 멘ㄴ션을 못보내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하야 늦었지만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생일 이후에도 매일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
****** 부끄러우면 부끄러운거 넘어서서 부담감느끼는것도 초카와이...ㅠ.ㅠㅠ아미친..너무귀여운거 아니니 에이쓰???
******아미ㅣ친.....까ㅏ님 너무 좋아
****** 배경화면,글귀,움짤 등등 여러가지 올리는 아미입니닼ㅋㅋㅋㅋㅋ잘부탁해요 ㅎㅎ
******아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트 플사길래 화영님인가 했다가 아미님이라길래 ???? 하면서 아이디 보니 아미님이었다
******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를 알고 있습니까?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는 아미마미를 귀여워하는 단체입니다. 단장-> 확산희망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 안녕하시요!!! 저는 고3아미 캬눙이라고 해요!! 만느서 반갑습니다😳
******ㅠㅜㅜㅜㅠㅠ아미친ㄴ너무기엽따구ㅠㅜㅜㅜㅜㅜ나쳐다보가가 내가쫌만 가까이가먄 듸로 막 가는데ㅜㅜ구로지마...차칸ㄴ사람잉ㅂ니다...ㅜㅜ사랑해이쁜야옹아
******아미님 정신 차리자 너 원고 다 안 했잖아
****** 지후니 버고시퍼 ㅠㅠㅠㅠㅠ나ㅜ지훈이보나봐오늘 ㅠㅠㅠ아미친 ㅜㅜ지후낭.....사랑해..ㅠㅠㅠㅠㅠㅠ
******아미친듯 35분에 깨서 놀래가지고 2분안에 옷 갈아입고 개뛰어왔다 아 힘들의
****** 앙.. 17살 아미에요 내 선멘을 받아랏 탕탕
****** 아밐ㅋㅋㅋㅋㅋ헤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갘ㅋㅋㅋㅋㅋㅋㅋ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 아미친ㅂㅏ람ㅁ쟝의오시오이이와오이라니 ㅁ친 나 죽으러감....>--< 제 최애 오이른인데여..... 흐흐그흐슥흑 아 빗치같은 오이카와라니 진짜 세게체고..ㅠ규쥬듀ㅠ규ㅠㅠㅠㅜㅠㅠㅠㅠ아침부터 대흥분쇼다!!!!!!!! ㅜㅜㅜㅜㅜㅜㅠㅠ
******아미친 버스놓치겟네
****** 아미친ㅋ ㅋ ㅋ ㅋ 킄ㄹ님 탄생목... 탄생목에 2월 29일이없어요.... .. .. .
******아미친 자고 싶다
******아미친 10분 누워잉는다는ㄴ걱 2시간 누워있었음 난 끝낫다~~ 수고~~~~
****** 박자가 어케 된다는건지 이해가안가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친 ㅠㅠㅠㅠ나 오빠보러가나바 대박 진정이안된다
****** 아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제 그냥포기하고 자려규했더니 미친 ㅠㅠ 미친 빌런이레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울음터짐 저장 아아악 이레네 이렇게 이뻐두됩니까 ㅠㅠㅠㅠㅠ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아미친 ㅠㅠㅠㅠㅠ ㅋ ㅋ ㅋ ㅋ ㅋㅋ ㅠ편의점에서 아아메랑 삼김 먹으면서 과목 훑고 있었는데 졸다가 넘어질 뻔했다 ^_ㅠ
****** 아 아 아 아미친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너무....이즈쿠....멘소레다무 이즈쿠...... 나크님....아....... 말을잇지못함
******아미친무슨꿈을꿔도이ㅂ런거지같은꿈을꿔 아 ㅋ..
******아미친 개졸려 진짜 살기싫다
******방탄와 아미 함께라면 웃을 수 있다.
******아나렉 아미친 새벽에 조금만조금만하다가 지금일어남;;;;;
******아미친 나 정신 어따 두고 다니는거야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ㅏ미친 스누피시여. . . .
****** 아미친ㄴ 저....죽어도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쳣다..미쳣어.....핵좋아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오늘 집까지 뛰어와서 뉴준그릴게요....
****** 아미친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제 놋붂에도없는 유물이로군요....>? ㅎ우.....푸링님 이참에 판타지 루미 그려주시는건 어떠신지....? 힐끗 히죽!
******아미쳐버리겟어 나 내장 튀어나와
****** 아미친 그냥 박으라는거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틴보틀이요? ㅋ ㅋ ㅋ ㅋ ㅋ ㅋ
******140829 오늘도 삶과 치열한 사투 중인 아미들 힘내세여. 삶의 인질이 되었으니 야망을 선택해야져. Everybody's a fighter. 화이딩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뭐야 니네뭐해 아미친ㄴ설마트와이스보러갓냐
******아미친 아침에 노동청사가야되는데
******아미정상 버그 수정 좀..
****** 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ㅌ#ㅋ ㅋㅋㅋㅌㅌㅋㅋㅋ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아미진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려주셩ㄷㅎ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근데정말귀얍네옄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빵터졀ㅋㅌㅌㅌㅋㅋㅋㅋㅋ
******also kinda wanna be a 공식무무 but gotta work to be a 공식아미 first ㅋㅋ
******아미치겠네ㅋㅋㅋㅋㅋ거기 팔로하신 외국 남성분ㅜㅜㅜ전 단순히 금배 팬이 아니라 금배 굴리고 호모떡을 외치는 사람이라구요ㅜㅜ

아미 시험 방탄 결제 진심 맞아요 아나 어떡해 알고 겁나 생일

From Twitter

****** 존예 디짐 ㅜ ㅠㅜㅜ아미친 객ㄱㄹ귀여워 을ㄱㅅㅅㅁㅅㅁㅁ
******아미친 배불러서 그런가 숨쉬기힘들고 잠도자기힘듬
******아미친 잠좀자자 내장기들아 좀
****** 방탄 아미? 😄❤
****** ㅋㅋㄱㄱㅋㄱㅋ ㅋ ㅋ ㅌㅋㅋㄱㅋ헉 알라딘도 해주는군.... 난아미아미 직 예약...흥앵에
****** 으아아아아아아ㅠㅠㅠ으아앙아련해서누머싯서ㅠㅠ으아아아앙으허어엉으흐흐흑흐흐흐규ㅠㅠㅠㅠ아미티뉴ㅠㅠㅠ아나아나ㅠㅠㅠ아저이런거 짱조아하는데ㅠㅠ젝아 아 절절한거 조아하는데 아쒸 제 캐릭으로 이러고 싶었는데 왜 왜때문에 왜 바보같은 내캐ㅠ
******아미친...아미친강사님
******아ㅏ아미친배아파죽것다 나는야 목요일으 ㅣ워킹ㄷㅔ드,,
****** 아 개쩔어요 상디야ㅠ ㅠ ㅠ ㅠ 내가 내년에 꼭 갈테니까 그때 만나자우ㅜㄴ두ㅠㅜㅜㅠㅜㅜㅜㅜ아미칭 막짤 넘 귀여워요ㅜㅠㅜㅜㅠㅠㅜㅜ누ㅜ
******아미친 20페이지남았잖아 진심 자살각인가??????????
******아미친 애징님 쿨츳이다
****** 아미친...일단진정하고....ㅓㄹ...자살은안되요....자살을거꾸로읽어봐요.....아아...
******아미췬ㄴ내 리피아가..,,...<<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ㅊㅋㅌㅌㅋㅋㅌㅌㅋㅌㅊㅊㅌㅋㅋㅋ
****** 원래 그.. 스루가야 같은 덴 아미아미보다 더 싸게 나오기도 해요 아미아미도 할인율 높은편이긴한데 굿즈들이 덕후마케팅이라 마진 존나남기긴 하는건가봐요
******아미친 지금부터공부하면 안ㄷㅐ겟조...?
****** 아미쳤나봐 이거너무귀엽다 벽쾅
****** ㅋㅋㅋㅋㅋ아미친 너모 사랑스러워 아아아아악!!!!!!!!!!!!!!!!!!!
****** 아미친....세현님.....아.....토닥토닥...아헐...복원되는지 일단침착하게잘찾아봐요...
******아미친 나무토막끼리 타닥타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ㅠ ㅠ ㅠ ㅠ아미친 맞아요 진짜 여유로운ㄴ티타임ㅠㅠㅠㅠ포카포카귀여울거같다ㅠㅠ아아아 막 머핀도 집어서 몇조각내는데 크기 다 달라서 어..에튜드 먼저 먹고싶은거 골라먹어! 할것같아요ㅠㅠ 헉 또 에튜드한테 자기가 차 타주려고 하는데
******아미친 멘션...글다써놨는데 날아갔어..
******아미친......좀 자긴 자야지.머리가 굳었어
****** ㅏ미친개잘생겼잖아
****** 나이거 지금 아미아미 예약걸었는데 님도 같이 시키실? 지금 이거7월배송인데 배송비 비어서 배송비 반띵할래?
****** 아미칱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 저 20입니다ㅜㅋㅋㅋㅋㅋㅋㅋ 갓스물ㄹ!!
****** 아미친 난 승호가 이렇게 애기대하듯이 대해주는게 사실 난 너무좋아..ㅠ..ㅠㅠㅠ넘 따뜻포카한느낌이 좋단말이야 저렇게 보듬어주는거 최고좋다구ㅠㅠㅠ응아어어..진짜 너무좋다 승호도 우는거야??ㅋㅋㅋㅠㅠㅠㅠ아 내남자 어ㅈ쩜ㅁ이리도귀여울꼬ㅠㅠ
****** ㄱㅋ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아미친 짤방개터침ㄷㄴㅋㄱㄱㅋㄱㄱㄱㄱㄱ
******째규니....넘...ㅋ..ㅏ와이..너무 뭐지 형아미 낭낭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미친 이럴때 영업해야지
******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아미친대웃김ㅋ ㅌ ㅋ ㅋㅌㅌㅋ ㅋ ㅌ ㅌ ㅌ ㅌ
****** 아미친스펜서뭐해 스탠딩 존나왓다갓다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녁맞추기겜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아미친 내일 시험보는ㄷ 안졸리지만 눈감고 누워나 이썽야겟다 다둘 코코낸내😪
******아미치겠다 지크가 루카 토닥이멵서 재워주는거보고싶음ㅠㅠㅠㅠ
****** 아미친 너무예쁘다 도나님 ㅅㅏ랑해요
******정국이:맥반석달걀...... 아미들:아니야!!!!!너무 이쁜데ㅠㅠㅠㅠㅠㅠ진짜 흐어ㅠㅠㅠㅠㅠ💕💕
******아미친졸려미치껬어
****** 바지벗고 앞치마두른 정신나간 아미쉬의 추격... 말타고 쫓아오는... 반라의 아미쉬...
****** 아냐 아미아미는 배송비 개쎔. 부피때메
******아마존보다 아미아미에서 사는게 더 싸네 멍충 여태 돈 버린느낌ㅎㅎ
****** ㅠㅠㅠ뭐야 라윤희 존나 사랑스러워 자기생각 해달라고 단거야? 아미친거아냐 관통당함
******아미친 그러고보니까 나 짤들 전부 삭제됏어 폰 바꿀따 짤백업하는거 깜빡햇어 미쳣니? ? ? ?? ? ??
****** 아미쉬면 좋겟네요 몹들에게 걸리면 몸대신 캠코더가 아작나다...
****** 아 아미쉬에요?저사실 캣똘릭 나오는데까지두 보짇. 못하고 폴리곤 기사 제목만 읽어서... 아웃라스트2의 주인겅은 버려진 성당에 <마차>를 타고 도착하는데... 그런 그가 초현대문물거대캠코더를 꺼내자 아미쉬가 달려들엇다인가요
******아미친....자야겟다...
******집어디갓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쳐버리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ㅣ치ㄴ숨못쉬겟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미아미 결제하려 했으나 페이팔로 바꾸면서 또 주문 폼을 기다려야하는것..
****** 아미에요 ㅋㅋㅋ
******아미친 이렇게 너무할수가 카린씨는 지금 상처받았어
******아미친 배고프다ㅏ
****** 아미티빌호러볼까
****** 아미친사람들ㅋㅋㅋ보고 충격먹지나 마셈
****** ㅋ ㅋ ㅋㅋ ㅋ ㅋ ㅋ아미친 하이드 뭐이렇게 말을ㄹ멋있게하냐?! ㅋㅋㅋㅋ아나 그럼 또 멍해졌다가 인상팍구기면서 어디서 그런농담을하냐고 하이드발 콱콱밟아댈거같다.. 인성.. 아맞다 팔 팔 수인캐 혹시 이름정해놨어?!
******아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ㅋㅋ 저번처럼 울리지는 않는데 목소리 완전 작게 녹음됨 ㅋㅋ 들어보실분
****** 아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새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임머신타고가서 멱살잡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미아미로 가봐야겠다....ㅠㅠㅠㅠㅠㅠ
****** 음 1탄2탄은 거의 품절인데 8~8 나는 주로 아미아미에서 사는데 거기서 품절이면 다른데서도 보통 플미야 근데 아마존에 박스러 팔텐데!!
******아미 따랑해!!
******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ㅌㅋㅋㅋㅋㅋㅋ앜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레님 너무웃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후 .. 사랑합니다 고객님...^^
****** 아미친 역사는 존나 걍 다 외워야데는데
****** 아미밤든 낑깡님입니당
******ㅋ ㅋ 아미친닉넴개기여워 ㅋ ㅋ ㅋ어두칙칙이래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으깨버리고십다
******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님이 또 받으면ㅋㅋㅋㅋㅋ 대구리박고 아ㅠㅅ뷰럴류ㅠㅠㅠ할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ㅁ아미친 또눌렸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호구마 농그 패러디 관글만 찍어놓고 이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ㄱ ㄱ ㄱㄱ아미친 치이면 치인순간부터 상실이잖아 치겜누가하자고했어 나구나
****** ㅋ ㅋㅋ ㅋㅋㅋㅋㅋ 엔더드한역..? 아미친 물까말까물까말까물까말까 1시간ㄴ고민하고 앉았곸ㅋㅋㅋㅋ결국 찾아가서 물고 아시ㅣ바 내가너무티났나 하고 지울까말까 또 고민ㄴ하궄 ㅋㅋㅋㅋ 내가 더 초 민폐였지..으윽..나새끼.. 훌쩍
****** 헐 나이츠 만쥬 사셧군여 진짜 부러워여 ㅋ ㅋ ㅋ ㅋ ㅋ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며칠전에 아미아미 나이츠 빅만쥬 물량풀렸었다는데 것도 모르구잇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오 빅만쥬 갖고싶슴ㄴ디ㅏ........
****** ?? ? ? ?? ? ? ??? 어어어언제ㅣㅣㅣ언제그리셧엏오ㅠㅠㅜㅠㅜㅠㅜㅜ저...저를태그해ㅣ주세요...흑흑ㅠㅠ아미친 넘귀여워요 쇼타루카ㅠㅠ멜빵... 드러눕
******아미아미의 상품정보
******아미친 오랜만에 들으니까 심장터질것같음 센세!!!!!1
****** 아니,,.아니몬데 ㅁㅌㄹㄴㅌㅊㅋㅌㅋㅋㅋ짐 안 싸고 어어엉할거이거엿냐고요 아미쳐버림진자 아니 노턴 대박섹시ㅘㄴㄴ데 캐시뭐야 비켜 밀침ㅠ아,,..아미틴ㄴ보자마자 노턴캐시라고 생각햇지만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미쳣다미쳣ㄱ아악
******아미친 솔이 아니지;;
******3시반까지 정신차리고 조금이라도 하다가 아미밤켜서 무대봐야지...
****** 아 및..,,..아미진..,... . .ㅜㅜㅜㅜㅜㅜㅜ ㅜㅏㅜ ㅜㅏ ㅠㅠ 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ㅜ.....,,,,,,,,,,,,,,,,,,,,,,,,,..
****** ㅏ미친저죽습ㄴㅣ다진자아미친개도랏다 발작
******아미친ㄴ 저 지금 ㅁ잠안오고 그림또그리고싶은데 자야겟조?
****** 버덩쟈마...ㅁ망고님..죽일려구...장기뺄려고...ㅎㅏ...아미친...빅ㄱ토리아언니...아...미친...졸귀...ㅏ.. 침착하게콩팥을꺼낸ㄷㅏ
******와...여자단발ㄹ사진 봐도 참을 수 있어ㅛ는데 이건 진짜 못참겠다. 내평생 남자단발 사진 보고 단발ㄹ하고싶단 생각을 할ㄹ줄이야... 지금ㄴ단발 겁나ㅏ하고싶다. 아.....아악ㄱㄱ가아ㅏㄱㄱ 아미친 윤존예님.
******아미친ㄴ백발 환장 저 사실 치임요소는 백발아닐지 생각을....다백발이야 ㄱ ㄱ ㄱ ㄱ어떡해 ㄱ ㄱ ㄱ ㄱ ㄱ
******ㅅ시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쳤냐고 이게 옜날 만화냐 진짜 개흥미진진하네
******기존 슬로건 특전이었던 부채로... 제가 무료배부 공지를 띄워 당황하셨을 분들을 위해 기존 전차스에! ⭐️아미밤+구매자특전⭐️ 컬러전차스 총 3종이 배송될 예정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그렇기ㅔ 오래 덕질햇는데.아미밤도 없다햇옹 급전이 필요하다면서 안삿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아미밤은 사라졌다 뭐어차피안쓰고여..
******아미친 라떼님캐 넘 예뻐...ㅠㅜㅜㄴ 벤츠들 사이에 낀 ㅂ똥차의 느낌
******아미치겟다
******아미칭 11시에 또출근해야되자나 자-살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키ㅣ기ㅣㅣ저게무ㅁ엄머ㅏ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마지막날 27일 에 아키하바라쪽 아미아미 가 새로 개장해서 럭키~~~하고 들어갔다가 충동구매햇다 여기에 술따라마실거다!!
******아미친 나야 잔다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아미친저진짜
******아나 얼마전에 아미아미 레오 빅만쥬 물량풀렷엇다구...???bb bbㅠ ㅠ ㅠ ㅠ ㅠ
******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아미친 잠깐만 짤방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카캌으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케ㅏ다캌ㅋㅋㅋ 이러지마라캌ㅋㅋㅋ 현뿜 몰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 ㅋ ㅋ ㅋㅋㅋ아미치겠ㅋㅋ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허므.시험시간에 끄적일거예여 히히^^ 쳐맞
******아미친따따님사랑해요
******아미친 설마..역겨워 저사람이랑 이런식으로 다시 만난단게
****** 맨 프롬 엉클 헨리 카빌이랄 아미 ㅎㅐ머가 나오는 스파이물? 존잼이야 게이..아니 가이 리치기 만들었엉
******아미칰ㄴㅋㄴ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식미남취급좀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티겠네 ㅎㅎ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아미친ㄴ
******아미친...........5차까지받고 주문폼 2주 동결ㄹ이랰ㅌㅋㅋㅌㅌㅋㅋㅋ샹ㅋㅌㅋㅋ
****** 아미친맥스야안녕새벽인데또안자고머하니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자야하는데ㅠㅠㅜㅜㅜㅜㅜㅠㅠ만나서넘좋구그래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
******난 청룡칠성이의 스보시. 아미보시의 쌍둥이 동생이다!
****** 아미틴 그건 또 뮤ㅓ야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친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 진짜 요즘 진짜 아 강제금딸 아니 이게아닌데 오랜만에 충만해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으잌 오빠는 아미들만의 달걀♥
****** 아미치겟음
****** ㅋㅋㅋ학원시간이라서 가야한다고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쿨하게 보내줄 것 같음 아미친ㄴㅋㅋㅋ파맄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ㅋㅋㅋㅋㅋ 또 싸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둘이 선글라스낀거 너무너무귀엽다 ㅁㅊ 아아아아아아아아씹덕사할것같은데 관좀짜주세요 엉엉엉엉엉엉
****** 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아저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에ㅔㅔ에ㅔ에엨ㅋㅋㅋ궤에ㅔㅔ에ㅔ엨ㅋㅋ 무지개톸ㅋㅋㅋ
****** 아미친ㅋㅋ보내기누르려고했는데 팔로하기 취소누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친 스파이네 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겨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니가 내 엄마라도 되냐 이런건 뜻은 통한다고 하지만 저건 내용자체가 다르잔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치겟ㄹ닽ㅌㅋㅋ큐ㅜㅜㅜ엍ㅌㅌ쿠ㅜㅜㅜㅜ어눙물ㄹㅌㅋㅋㅋ쿠ㅜㅜ
******아미 송곳니 예쁨 총살당하며
******아미친 서펠샌 펠벜팬 펠그릴비 다 미쳤다
****** 헉토익...아ㅁㅣ친 나도 2학기때부터하네 ㅋ ㅋ ㄱ ㄱ ㄲㄱㄱㄱㅋ자살... 타앙 망고님...동생...고삼인데...롤게이라서...^^ 엄마가 말도없이 끊어버렸내...동생ㅆㅣ발새기...진짜쳐죽인다.. 분조장
****** 아미친ㄱㅋㄱㅋㅋㄱㅋㅋㅋㅁㅋㅋㅋㄱㅁㄱㅁㅋㅋㅁㄴㅋㅌㅌ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ㅋㄱㅋㅌ
****** 저도 아미아미서....안와요...메일이..... ㅠ ㅁ ㅠㅠㅠㅠㅠ
****** 아미친....오늘 대체 제게 무슨일이일어난거졐ㅋㅋㅋㅋㅋ
******아미친 밤새기너무신나네..
****** 아미친이거뭐야 진짜너무웃곀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여기에 막 내 트윗달아도되는지모르뎃지만 너무 웃겨서 안달수가없었다
******아미친 저 사요코 확인 좀 해주실분....아니....이어폰 하나는 오른쪽으로 나오고 하나는 왼쪽으로 나오고 어느쪽이ㅣ화음인지 모르겠다..... 그 화음이 좌우음성으로 돼있는데 어느쪽이 화음 나오는 쪽인지 확인ㄴ좀 해주실분..???
******아미친그걸또알티하고 까마귀울으밍라고한이와쨩이너무귀여워서참을수가없다 심호흡을하자심호흡 후우우하아아후우우하아아훅하후하겋겋거헉헉헉헉헉허억허억쿨럭커헉케억커헉허억허억ㅓ커헉
******아나 국민 비자카드 아미아미 결제 안되냐 짜증..
****** 와미친 님설명 참 잘하시네요 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 주먹물음 ㅠㅜㅠㅜㅠㅜ저러다가 아리가 진지하게 유혹하면 강수는 분명 거기에 진다.....아미친 최고다 헉미친ㄴㄹ 최고에요 ㅠㅜㅠㅜ세상에 ㅠㅜㅠㅜㅠㅜㅠㅠㅜ
****** 아미친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션 ㅋㄴㅋㄴ 필터좀 !!!
******아미친 여름이 파판하는 거 행앗으로 보고잇는데 왤케 착하신 분들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쩔어 라라펠? 개기여어
******아미친 ㅋ ㅋ ㅋ ㅋㅋㅋ !!!!!
****** 아미친너무두려움 중성화 스밡ㅌㅌㅌ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제꼬츄한태 뭐하는짓이에요
******내가 카톡을 얼마나졸아하은데 그런데 쟈들때문에 맨날 한눈팔면 100은 아미 찍고잇구 으우융 진쩌ㅠ마워 미워죽것어 시빌워도ㅠ나 혼자보러갈거야 물룬 혼자볼 생각이 야초부터잇엇지만 어쨧은 나는 바쁘고ㅜ우리 여러준은 이쁘고ㅜ시빌워 볼시간에ㅜ연성이나라겟다도로로
******아 진자 아미아미 결제 메일은 왜 안날ㄹ라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쒸이ㅣ펄 생명과학 겁나 ㅂㅗㄱ잡하네 탈수축합반응이 중합반응의 일부이고 아미노사 결합 중 탈수축합반응이 일어나 물이 탈주하면 펩타이드 결합이 되면서 욧시 단백질 완성 짝짝짝짝ㄱ허엉어엉
****** 아미친 아까 노래 듣다가 끊긴게 이래서야...? 아 노래 없이 못자는디... 영포에버 들어야게따....;ㅅ; 신곡좋아하는내인생..
******아미친 안도ㅐ 자면 안되는데
******하아..프랫...그래..프랫.. 프랫은 사랑이쥐.. 아미친 어도러블한 내 멍뭉이ㅠㅠㅠㅠ
******아미에게는 그냥 쓰고 그 밑에는 휴먼 정국 꺾음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거아니냐 어떻게 미샤랑 코스타 리카로 여행간팀지금 조ㅓㄷㄴ부럽다
******아미친 넵튠 숨멎
****** 아미친 이거 왜 덧글 안했냐 나레기 매우친다 ㅠ..ㅠㅠ...디게 상담해줄때마다 끄덕끄덕여주는데..디게 마음 아프겠지, 이렇게 말하지만 결국에는 좋은 남성분 만나서 갈거란거 알고..ㅠ.ㅠ..아악 실아 꼬오오옥
******아미친,,ㅋㅋㄱㄱ
******아미친아이네클라이네;
****** 아미안 정정합니다
******아미친다들자나봐나종이업는디
******ㅋㅋㅋㄱㄱㄱㄱ아미치겠엌ㄱㄱㅋ 개귀여웤ㅋㄱㅋㄱㄱㄱㄱ 흥 있는데 부적는거 뭐앾ㄱㄱㅋㄱ
****** 아미친새끼 ㅋ ㅋ ㅌㅋ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일수록 아미친너무예쁘다 민형을 보고 기운을 차리자..
******아미친 진짜 윤준 육아물 너무좋아... 오늘 행복하게 잘 수 있을듯 흑 영어랑 한국사 시험 둘다 있지만 몰라 포기해... 어떻게든 되겠지
****** 아미친 십귀....ㅋ ㅋ ㅋ
******RT 아미한정 이벤트 합니다! 설명은 사진 참고 바랍니다. 알티만 하시면 됩니다😉
******아미친 나지금 이거보고 격하게치여버림
****** 방탄❤️꼬수 오늘 하루도 아미 기운 받고 힘내세요 아자!!
******아미친 대박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ㅣ친 위장새끼ㅣ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칰ㅋㅋ ㅁㅈㅁㅈ 하....난 모자도 어렵드라
******맨프엉을 봐줘 너무 귀엽다고 진자 ㅋ ㅋ ㅋ ㅋ 저 러시아스파이씨 배우분은.. 아미 해머..라구하구요..ㅜ 후그누웅ㄱ ㅜ 너무귕유ㅓ
******'쿠시나가 이렇게 소리를 지르며 아파하는 모습은 처음 보는데 정말 괜찮은 건가요?' 아미친ㄴ 진짜 너모 ㅅ귀여운데 유부남ㄴ!!!!!!!!!!!!!!아내 걱ㄱ정넘ㅁ십덕이다.,..
******언다인을 깨볼까~~^^->아미친ㄴ아언다ㅏ인 개쎄 으아->ㅠㅠㅠㅜㅜㅜ아 안해ㅠㅜㅜㅜㅜㅠㅠㅠ->다음날에 다시 킴
****** ㅋㅌㅋㅋ ㅋ아미ㅣ칭소실님ㅁ넘ㅁ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군요 짐승이 되시는군요,,,,, 흐뭇ㅅ
****** 뭘 가져다 붙여도 찰떡같이 소화해부러요.. 맞아요ㅠㅠㅠㅠ 벡이 형아미뿜뿜하는 다정한 눈빛으로 서긔 바라보면 진짜 너무 좋아서 승천할거같아요ㅠㅠ..끄응.. 네 함께가요 피카롱님. 호상이네요 헤헤.. ^.,^
******아미친 아 미친 아 미친 세즈오빠 세즈 아 세즈오빠제발그만스윗해요 아 미쳤ㄴ나어너마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아아ㅏ아아아앙아ㅏ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ㅏ아아앙아ㅏ아ㅏㅏㅏㅏㅏㅏ
******아미친 시빌워 보고싶다고
****** 악미친더듬은거예요 악 아악 아아아아악 ㅋㅋㅌ ㅌㅋ ㅋ ㅋ 아미친 바른언어생활을 장려하는 아카아시 bot <같은느낌ㅋ ㅋ ㅋ ㅋㅌ ㅋㅌ ㅋ ㅌㅋㅌ ㅋㅌ ㅋ ㅋ
****** 헐사장님 손꼬옥 아미친저만그런게아니엿어넘ㅎ행복해요 맨날저도그랭맨날 ㅋ 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아미친 ㅋ
******아미찐 개씹조아!!! 발작
******아미친 아이비사랑해!!!!!!!!!!!!!!!
******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를 알고 있습니까?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는 아미마미를 귀여워하는 단체입니다. 단장-> 확산희망
****** 아미침..뭐저런게 다있어;;; 아아아악;;;고소하고싶네..뭐다운받다가그랬어?
****** ㅋ ㅌ ㅌㅋ말이 그렇단거지..아... 취미로 배우하십니까...???? 아미면ㄴ 이영화의 투자자겸 출연자? ㅋ ㅋ ㅌㅋ ㅌㅌ ㅋㅋ 나이트나 왤케 잘살아요 저 구두 잘닦는데
****** 아미친 .......................................거아님....?
******사랑해 아미룰 하킴 vcl
****** 아미만!!!!!! 참여하세요!!!
******아미쳤어역사언제다끝내ㅠㅠㅠㅠㅠ
****** 아미 한정이에요!! 꼭 알아두세요!!
******아미친 우리팀에 골드 잇는데 rp 존나 낮아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의 상태가 ㅋㅋㅋㅋㅋㅋ
******아미친배고파
****** 주위에 아미카같은 매장 있는지 찾아봐 식재료 마트야 ㅠ 거기서 장봐
******아미친쇼발시노농너무귀여워
******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밤으로 맞아봤는데 겁나 아픔...ㅜㅠㅠ 넘 졸린다 ...연필쓰 잘자~~♥
****** 하 저도 벡민 실제나이랑 뒤집어진거 진짜 좋아해요.... 스펙트럼 대장들... ㅜㅜ 베켜니 어른미 형아미 뿜뿜하고 밍서기 애기미 철부지미 뿜뿜 할때마다 진짜 주글것같습니다... 가치 죽어여 몈님 😇
****** 아미친 개꼴
****** 아미친ㄴ노프님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ㄱ ㅋㄱㄱㅋㄱ ㅋ
******아미친세상에오소카라너무좋아진짜세상을팔아버릴정도로좋다...
****** 아미아미가 가격이..더..싸던데? 근데 차남 품절이라 아마존으로 간거야..ㅠ//ㅠ...
****** 이치는 아미아미에 있어!
******아미친...너무 아륜 표정 안타깝다 ㅠㅜ 아...아.....어떡해......아륜일러북10권만내주시면 바로 살텐데...
****** ㅋㅋ ㅋㅋㅋ ㅋㅋ아미칰ㅋ 개욱기넼ㅋㅋㅋ ㅋㅋ ㅋㄹ 링님 생일 추카해요 >
******아미친 내일여섯ㅅ시기상이였지
****** 그쳐..울컥하게 만든다니까요 아미슈 티져..ㅜㅜㅜ
****** 짤랑짤랑 아미밤을 흔들어보아여!
******아미친 앙스타 업뎃해야하잖아 짠ㄴㅁㅋㅁㄴ
******아미친빨래 까먹었다,,,
******아미친 나 내일 중간고사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내일 짤저장 해야하는데 까먹음어쩌ㅣㅂ지
******아미친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놀래랔ㅋㅋㅋㅋㅋㅋㅋ 화장대 옆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 나서 보니까 얌체가 자고있어...
******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젝아 할거야!!!!!!!! 나라님 언제 셤 끈나요!!
****** 저 거래중이라 팔로했었는데 탐라 보다가 멘션 보냅니다. 아미아미에서 구매하시는 것 같은데 아미아미는 같은 발매일끼리만 묶을 수 있어서 이 경우에는 배송을 세번하게 됩니다. 단일 구매 하시는 경우에는 공구 끼는쪽이 더 나을 수 있어요
******아미친 잠온다 잠와 저 이 기회놓치면 후회할거같습니다 안녕 JPB!!!
******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츜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켜벌엿군요 민망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꾸마님트윗에 간접적 ? 언급된것이 반가운나머지... 구마님:이상한사람...
****** 아미쳤다 없는거만 가지구계시는군요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진기ㅠㅠㅠㅠㅠ아 갸귀여워
******아미쳣군
******랩몬 최거라ㅏ 귀..귀..귀여미😭🙊 방탄님둘오늘오ㅑ이렇게너무귀엽G? 아 기분이너무좋어서.....내일도 시험마지막날이다! 기분이더더좋아쏘👱 . 다들잘자요~방나잇 아미나잇~좋은꿈꿔💗💗
******아미친 보라님 인스타에 올라온거 이성종 너무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캐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술답없
****** 그..한달...간격으로 되지않을까아?!?! ㅋㅌ ㅋ ㅋ ㅌ ㅌㅋ ㅋ ㅋ ㅋ 저렇게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아미아미가 같은 달 발매끼리 묶어줄거에요...저러면..배송비로 통장이 많이 아파할지도 몰라요..!
****** 아미친힘내
******아미챳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 ㅁ은별님 개웃ㄱ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쳐들어간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그러고 다음날 일어나서 나비야 미안.. 하고 문자 보낼 거 같아욬ㅋㅋㅋ
******아미칰ㅋㅋㅋㅋㅋ찡스탘ㅋㅋㅋㅋㅋ그래서 저게임뭐라구요? 저도 한번 받아보겠습니다
******내 스이.. 아닍ㅂㅁㄴ아미치겟어
******아미슈 진심 내 인생 최고 명곡ㅜㅜㅜㅜ
******아미친 졸려 이 졸임 어떡하지
******아미치겟다 대사 글로만봤는데도너무좋아요 인생망하는소리
******아미틴 너무 졸려 잘래 지훈시는 나미언니가 챙겨주는걸로♡
******아미친...긴쨩...아...보고싶다..미친..너무 후회되....그냥 닥치고 있을 걸....아...아...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