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미센빠이 ????
******싫다 해.. 울먹 별은 마미말고 초대 안할 거다 해.. 다가가서 옷잡아 가지마라 해
******「이루고 싶은 소원이라던가 나한텐 어려워서, 바로 정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사람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마미 선배의 모습은 너무 멋져서…」
******마미는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해요...
******루프 돌때마다 꼭 사야카나 마미가 문제지.
******나른한 점심 시간이야. 모두 점심 맛있게 먹고, 앗, 호무라쨩, 마미 언니, 수업 시간에 졸면 안 돼요!
******톰슾디가 놀라서 떨거나 횡설수설 말제대로 못하면 오구오구 우리꼬마 마미 보고시퍼여?우쭈쭈 젖줄까 이래서 톰슾디 열받게 만들고ㅋㅋ그러고서는 날 제대로 패고싶다면 정신 똑바로차리고 여길빠져나가라고 시선 끌기위해 적진에 먼저돌격하는 드풀아죠씨 보고싶다...


From Twitter

****** 엣...오늘은...마미 만나러 가는 날입니다..핳하ㅏ하ㅏㅏ 짙은 마마걸 향기
******열무마미 오셨나?!
****** 웅 맞아 쿼터 다섯개나 샀어 우리 마미.... 그래서 하나만 포장하고 나머지는 먹고싶을때 이름이랑 전화번호 대고 가져오기로
******모든 마력 빔을 사출! 마미선배의 의지. 이어가겠어요! #MADOTUS
****** ㅜㅜ.. 마미님.. 최고세요!!~!!
******사야카, 자기는 괜찮다고 했지만...그래도 만약에 마미 선배 때 처럼 되버린다고 생각하면...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마미...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저기 호무라쨩! 나 좋은 생각이 났어!! 저기 있지, 가슴이 없는편이 안았을 때, 더 가까워지는거야. 엄마와 타츠야에게 해봤으니까 틀림없어. 마미선배나 사야카쨩을 상대라면 무리일지도, 그…… 우, 우리들이라면 분명 잘 될거야. 해……해보자……?
******우리 마미가 털석
******"난 기억해!마미 선배를 잊을 수 없어,절대로!"
******아니 마미드립밖에 생각이 안 난다
****** 오늘도 나가세마미씨의 사진으로 하루를 맞이한다 아침부터 부지런하네
******스크리밍해요, 탑마미... 꽤엑-
****** ...아니 도대체 굳이 변신을 하는 이유가 뭔가? 그냥 마미조로 오게 마미조로....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oe_Mami_san

From Twitter

******엄마, 머리 곱슬곱슬해졌어... 비오는 날에 머리가 곱슬곱슬해지는 건 마미탓이 아니다, 뭐! 유치원에 곱슬곱슬한 거 마미뿐이란 말야, 이 머리 싫어...
****** 오화마미 학원 잘 다녀와용! 8/////8 오늘 하루도 화이팅~<3
****** 갸악 당연하죵 슨마미님 기억하고 이써요 헤헤
******모순적이라고 해야 할까 입체적이라고 해야 할까... 여튼 주된 컨셉인 마미이슈까지 포함해, 아이의 이런 모습이 정말 좋았음. 물론 개인곡이 좋은 건 말할 것도 없다
******마미의 미싱은 언제쯤 오는걸까? 손바느질 힘이가 들오...😞
******마미가 또 꼬기해줘서 꼬기에 깻잎 맛난 아침 먹고 나왔지롬 둔둔하네욤 🐷
******“너, 어째서… 어째서 그렇게 상냥해? 나에겐 그런 가치가 없는데, 난 오늘 후회할 뻔 했어. 그때 히토미를 구해주지 말았어야 했다고, 잠깐 동안 생각해버렸어. 정의의 편 실격이야…. 마미 선배를 볼 자격이 없어.”

******마미선배…? … 으음, 큐베는 포테이토를 먹을 때가 제일 귀여운 것 같아요!
****** ㅋㅋㅋㅋㅋㅋ마미의 눈 넘나 정확...
******내 마음속의 마마마캐릭터 순위 악마 호무라 사야카 안경 호무라 쿄코 마미 마도카
****** 그 녀석을 닮은 아들이라니...전혀 귀엽지 않을거야 마미...
****** 그치만 난 아들이어도 좋을것같은...게 아니라 그런거 적어두지 마,마미!!
****** 응! 난 귀여운 딸 낳고 싶어!....가 아니라 무슨 생각을 하는거야, 마미?! 벌써 애까지 생긴거냐,해?!
****** 더 심각해...!마미 완전 멀리 나갔다,해! 나랑 저 극악 사디스트 자식을 결혼까지 시켜버렸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No1kvn_onlyluv

From Twitter

****** 아냐..! 그거 그냥 연애 소설인데 마미?! 완전 내용에 연애얘기밖에 없을것같은 설명이잖아,해!
****** 울 딸램... ^^ 셤 잘 볼 수 있지...? 마미가 셤 잘 봐서 오면 뻡버 해 줄개 ^^
******mammy는 엄마! mami는 마미! ... 앗차, 엄마는 mommy인가?
****** ...? 그냥 카구라님의 일대기 야 마미!
****** 나 학교 간다 챙아 ^^ 셤 잘 보구 울 딸램,,,! 마미도 셤 잘 봐서 오마 ^^***
******마미 선배 오늘도 멋지셨어요! … 앗, 잠시만요! 그건 사역마가 아니라 큐베…
******사실 나루미도 보단 이마미쪽이 씹덕이 취향인데 어쩌다 나루미도파게댓는지 넘나 모루겟뉸 ㅠ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nanairo_ginga

From Twitter

******이마미 연성중에 제일 조와하는거.. 나루미도없었음 이마미 팟울텐데..
******자가가아앙 아트마미비비비비비비
****** 에..에....? 아냐 우리 마미 피곤할텐데 그 녀석이랑 날 엮을 필요 없다,해!! 그냥 구라상 일대기! 같은 걸로 부탁해~😊
****** 허억 진짜??????? 꿈에만 살아야겠다 그 이쁜 얼굴 보려면88 마미가 이제... 소쨩이랑 열시미엮어서 글도 써주께88 시동 걸어주께88
******마미 헤헤헤헤헤
****** 일하는 꿈..? 그거 제일 안 좋은 악몽 아니냐,해?! 마미 얼마나 일에 치여살면...다음에 잠 잘땐 내가 마미 꿈에 찾아가줄게..!88
****** 마미요새 일하는 꿈을 꿔. 휴! 내새끼들 덕질하기 바쁜데 흑흑ㅠㅠㅠㅠ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hosi_yui

From Twitter

****** 앗, 잘 잔줄 알았잖아, 마미! 나두 마미 보고싶었다,해! 우리 마미 일 엄청 많아서 힘들었나봐😢
****** 우리 마미 왠일로 푹 잔 거야..? 약간 상태가 이상하긴 하지만 잠은 푹 잔거란 말이지...?
****** 마미 잠과 피로를 먹어서 취했어 크킄 킄...!
****** 마미 혹시......술마셨냐,해...?
****** 돌려줘....그건....그건...마미선배거야! 돌려달라니깐!
******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를 알고 있습니까?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는 아미마미를 귀여워하는 단체입니다. 단장-> 확산희망
******마미도 길고 찰랑거리는 생머리를 가지고 싶어요~!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kim1994bibim

From Twitter

******"어머..거기서 자고 있었니?" 라고 마미가 말했어.
******25번, 카미죠 쿄스케 입니다. 과제곡은, 아베・마미아… 죄송합니다! 혀 깨물었습니다아아아아아아아 아 진짜 ―!!!!!! 엿같은 새끼가아아아아아아아아!!!!
******우리 짱친님이 고지용 전성기 미도리마미 뿜긴다고해서 내가 그랬나 했다가 다시 보니 납득 마지 20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마미 기뻐!
****** 마미가또
****** 오~! 이새벽에!ㅎ 그것도 폰으로! 마미 애껴요!!ㅎ
******헉헉 1일1마미 휴대펀그림 어럅당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s_jaws_doll

From Twitter

******마미는 솔직히 말하면 디졌다 어린 고양이가 길에 버려지면 얼마못가 죽는것 처럼
******이거 깨지려나....아오마미 연애 초기의 컾해석 원탑 연성인 것 같아서... 비록 패러디이긴 하지만.....
******멘마미는 범죄를 도와줘서 그래요!!! 나 나는 순수하게 최생왕따!!
******마미:아빠랑마미랑 커플링해따~~!!!!^♡^ 빡ㄱ큐 랙돌:마미...
******ㅈ마미도 마미도 아빠랑 커플링~! 중지에 끼워준ㄴ다
******마미 좋아아앙
****** 마미도 요니랑 같이 얼른자여.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02Rurrrrr

From Twitter

******마미 사진을ㅠㅜㅠㅠ폴더정리하다가 날려먹어서 평생 다시 복구 못 할 줄 알았는데ㅠㅠㅠ
******마미는 약간 은ㅂ발쪽 백발이고 ㅈ쟤는 무광백발처럼 그리고싶었는데...음
******마도카. 만약에, 정말 만약의 일이지만 나도, 미키 사야카도, 토모에 마미도, 엄마 아빠도, 동생도 만날 수 없게 된다면 어떻게 할 거야? 그렇게 되는 대신에 많은 사람들이 마도카에게 감사하게 된다면, 너는 가버리겠지…
******마미선배가 치즈 - ?! 히도이요!
******마미... 오늘 점심에 밥먹으면서 봤는데 진짜... 예스잼...
****** 시ㅣ비ㅣㅋ키카카카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암냌ㅋ킼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마미ㅣㅏㅏ아개치미치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원 드릴개요 화푸세요 재송함미다재송ㅎ마미다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love_letter_17

From Twitter

******카몬 헤이 마미 커몬 헤이 대디
****** 헉스..내가 앙콘갔으면 다 주워왔을텐데 ....아 진짜 앙콘 못간거 인생에서 최고로 후회 마미가 팬밑갔다온지 한달도 안됬다고 가지말라고그랫듀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맋 마미랑 닮았네요 하면서 두목이랑 비슷한ㄴ캐 내면 어떡해..?
******동방에서 공식으로 뜬 안경캐릭 마미조우밖에 없네
****** 내일,,,학교는안가눈데학원을간답니다 ㅋㅌㅋㅋㅋㅋㅋ 죽고십다~~^^ 그럼 마미님밧으니가 자러갈게효^ ^~♡ 맘미님도 일찍줌무세요ㅂ~~~♡♡♡
****** 당싄 마음찍엇잔아~~~~ 전은 마미님보구자려고햇서요~~^ ^~~~~~
****** 아일리마미입니다 들렀다가요'^'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woozipics

From Twitter

****** 총괄이자 아일리마미예여 들렀다가요:3
******마미씨왜안자요
******굿나잇마미 그러니까 내용이.. 원래 루카스가 죽은 앤데 엘리아스가 그걸 못 받아들이고 루카스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엄마는 루카스가 없다하니까 엄마를 계속 고문한거야? 그거때문에 엄마가 계속 성형수술 받은거구?
******굿나잇마미 보실ㄹ분들 업죠? 스포성트윗해두 대요?
******또 동생캐쉬를 빌려야하나..... 그년 이자도 꼬밖ㄱ꼬박 쳐서 갚으라하는ㄷ대..... 마미......
******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를 알고 있습니까? -아미마미의 머리를 묶어주는 부대는 아미마미를 귀여워하는 단체입니다. 단장-> 확산희망
******그럼 뭘까. 도대체 뭘까? 정의를 위해 힘 쓰겠다며 계약하고는 며칠 못가서 자기 일로 끙끙대고, 친구에게 상처주고. 마미선배는 불쌍하기도 하지. 어쩌다가 이런 애를 후배라 생각하고!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love_letter_17

From Twitter

******킹퀸케이트버전 우는천사에피소드보고싶다, 아니면 마미~에피소드 이름이뭐였더라
******은나는 어디 붙여도 손색이 없죠 은나마미 은나손파이 마켓오은나 은나라면 은나콜라 #브랜드런칭
******어째서.......... 마미선배... ?! 히도이요!
****** 3. 마찬가지로 급식이시절때 위험하다고 마미의 최신폰 학교에 들고ㄱ서 가방에 뒀는데 잃어버린거ㅋㅋㅋㅋㅋㅋ 울고불고 난리 쳤는데 결국 찾지도 못하고 집에 터덜터덜 들어갓다
******수라주금 ㄷㄷ 마미 대박
****** 으헝헝 ㅠㅠㅜ 팜님 감사해요!!!! 태어나길 잘했디~!!엄마 고맙슴다 ㅠㅜㅠ 선희가 너무 맛잇,이뻐요!!! 울 여신 선희쨩...맛난거 마미 먹을게요!!! 일빠로 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용♡♡♡♡♡♡♡♡
******짘슈 커플링 별 느낌. 마한꽁냥꽁냥 투닥투닥 작고 소듕한 둘이서 소꿉놀이하는거같아 보다보면 백화되는 페어. 마곰사연 넘치는 데이트폭력 아님 마재마미플 아님222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woozipics

From Twitter

****** 우리 지만이 요즘 다이어투 한다구 안모그잔아요 마미 가슴 아파요ㅠ
******마미의 텃밭 _ 언제적
******🌸울 마미 취미생활 보라미가 응원>____<🌸 #보람일상 🌼
******마미다!
****** 마미두!♥
****** 나가마미때부터경리조와했던거같애
******우리엄마 7번째 작품ㅠ_ㅠ❣ 이거 넘 맘에든다 마미 최고다>____< 이것두이제 보람일상에 박아둬야징 #보람일상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amy_0124

From Twitter

****** 카자미 유카 시키에이키 야마자나두 미마 앨리스 마가트로이드 코메이지 사토리 & 코이시 소악마 파츄리 노우렛지 홍 메이링 호쥬 누에 모리야 스와코 야쿠모 유카리 야쿠모 란 스쿠나 신묘마루 후지와라노 모코우 후타츠이와 마미조 얍얍!
****** 자신이 행복하다고 느낄정도면 ! 나가세마미는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사람 ^ ^그보다 더 소중한건없다고 생각해
****** 아미마미는요?
****** 아구구 이쁘다 이서님. 자이언트 류다마미 우리 이서님힘들었져~ 학교가 나빴져ㅠㅠㅠ 못된 학교 때찌때찌 ㅠㅠㅠㅜ!!! 퍽퍽
******마미선배의 티로피날레는 멋있어요. 저도 필살기 있어요. 보여드릴게요. 말려들지 않도록 물러나주세요. 금탄 「카타디오... 어라? 마미선배, 도망치지 마세요. 지나치게 떨어졌잖아요.
******마미 보는 즁인데 오스트 부르는 목소리 마니 들엇은데.. 누구얏더라 약간 빅룽가 이런 늨김인데..
****** 품 안에서 울먹 마미, 미안해요. 그치만 마미랑 대디랑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꽃길만 걷고 예쁜 것만 봤으면 좋겠어요.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JihoonSG

From Twitter

****** 눈물 뚝뚝 마미, 안아줘요.
******마미 머해 ㅋ ㅋ ㅋ
******후타미 마미 ! 나즁에 아미두 만들어야징
****** 우왕 세개나..!!!! 키라리는 모르지만 토리엘이랑 마미선배가 엄마같운 이미지니까 그아이도 엄마같운 이미지겟지! 오오옹... ✨
****** 언더테일의 토리엘 신데마스의 모로보시 키라리 마마마의 마미선배 줄줄줄!
******따로 볼까 고민하던 중에 마미손이 영화 볼거 있냐고 톡이 와서 바로 약속 잡힘ㅋㅋ
******쉐르마미 센세가 얼려준거 줍줍래떠 흑흑ㄱ 이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berrydud0914

From Twitter

****** ㅁㅏ지막 마미^^^* 일단 밈은 저의 마망이라서 쪼아요ㅠ 또 내가 요즘 잘 안 쓰지만 말콘 쓸 때 밈 반응이 아주 조아연^^^* 그리고 봄씨는 말콘에 중독되었더 사실 일단 밈이 나의 비계에 갔다는 게 아주 큰 메리트입미다 앵간한 사람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브루클린 보고 나와서 친구랑 계속 마미 얘기 했는데 마미는 진짜... 원더월 나오는 장면은 정말이지 완벽하다 너무 좋음 돌란 신작 궁금해 듸져
****** ㅋㅋㅋㅋㅋㅋㅋ좋아부러요~~???? 그럼 트.위.터.끄.고.공.부.해.부.러.^^ 는 너무 늦었지요 지금 시간~~ㅋㅋㅋ 하던 거 마무리하시고 또 내일을 준비하셔요!!! 요띠빠띠 마미가 늘 "지켜보고" 있을게요... 👀💕
****** 오 대박 짱이에요 👏👏👏👏👏👏👏👏👏👏👏👏👏 저 배우는 부분 어떡게 아시고 저럭게 잘 찝어주셧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 진쟈 감사들여요 이제 마미 해야겟다는 확신이 생기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헊ㄱ 마미 왔ㅅ따!!!!
****** 마미 잘모태써요 공부 더 열심히 할께요 ㅠㅁㅠ'ㅜㅜ!! 시험 못 봐두 쫒아내지만 말아부러... 이로님 말투 넘 좋아 모모부러~~!!
******뭔가 이언 구도로 연성을 해보고 싶다 ㅋㅋㅋ 같이 가다 아기때문에 뒤처지는 존마미를 돌아보는 챙기는 셜파파 ㅋㅋㅋㅋ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acaronshu

From Twitter

****** 마미, 이제 손 내려도 돼요?
****** 저그 이것저것 ㅋㄱㄱㄱ 마미 라면끊여드리고 어쩌다보니 같이 먹고있는 저이고 ㅋㄱ청소 하다가 싰으려니동생이 들어가서 당최 나오질않네요 십ᆞ....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생활중 제일 어이없는말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스 우리마미들노는곳에 저런애있으면 안되는데 ㅠㅠ
****** 아니 그 이걸 어케 알려드려야 도움이 될가 고민중입니다,,,그 아킬마랑 마미 두개밖에 안 봣지만 감독의 특징을 생각중이에요 뭐가 돌란스러욵 기법일까요.....
****** 한참을 울다가 지쳐버렸지만 훌쩍임이 줄지않아 ..ㅎ..허..헝아아..ㅁ..마미이.. 굵은 눈물방울이 쉼없이 흘러
******아닠ㅋㅋㅋ 공연 보기전에 엄마한테 저나와서 오빠보러 왔다고 하니까 마미는 당연 딕인줄 알고 작작 놀아라길래 아녀 뮤지컬이여 변요보러왔어 하니까 아 그래? 했는데 앵콜때 너무 놀아서 딕단공 갔다 온 것같은 목상태야... ㅋㅋㅋㅋㅋ 개싱나!
******엄마, 엄마! 마미랑 같이 소꿉놀이 하자-!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hosi_yui

From Twitter

******방금 알았는데 울 마미 월급 많이 받네..
******토모에 마미.넌..
******"나, 바로 마미 선배를 데려올 테니까…!"
******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 마미는 확실히 꼬맹이취급하긴 했음
******마침 알림창에 페로님이 보였으니 마미로 하자
****** 마미 몰래 동생이 찍어준거라 미처 핵을 들고 찍을 생각은 못했네옄ㅋㅋㅋㅋㅋㅋ담에 부코...뛰게 된다면 제대로 하고 싶어요! 가발이랑 렌즈도 사고 하고싶은데 복면이 너무 더워옄ㅋㅋㅋㅋ
******다음은 아미할까 ? 마미 ? 치하야 ?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yeoooon

From Twitter

****** 구래서..매일보눈 듀덜마미.....!?
****** 해맑 자공자수! 생각도 안했는데요 마미~~
****** 오 그것은 뭔가요???? ㅁ???? ㅋ ㅋ ㅋ ㅋ ㅋ ㅋㅋ 핑프 제성,,,, 마미를,,,젝아 안봣기대문에,,,,,,,,
******제작자료에 마미 석고상 실물 같은게 있을리 없다
****** 넴!! 찬님 최애 중 한 명이 켄지로여서 너무나 기쁨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시라토리마미 으흑,,,,, 함께 3기 열심히 기다려욤,,,,,!
****** 😳😳😳 아푸면내마미더아포 영째😁😸💝👉👈
******또 나 공인인증서 컴으로 할라고 하는데 몬지 몰라서 마미께 헬프핑 눌ㄹ럿댬 ....... 이런 것도 학교에서 가르쳐주나 고삼때 ?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wish_christmas_

From Twitter

****** 그렇다고 해도 파파마미 관계를 상상한 건........
******슨마미님 지짜 사진 짱이다
******혹시 영화 마미 보신분 ~~~~!! 자비에돌란꺼요!
****** ..... 터덜터덜 걸어가서 무릎 꿇고 손을 든다 마미, 상상은 자유 라고 들었다구요.
******마미이.. 왜인지 조금 울망인다
******학원마치니 마미는 못대리러 오신다하고 바람은 많이 불고 비도오고..., 쑻
****** ...... 저는 지극히 정상..이라구요. 마미!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i_akaru

From Twitter

******마..미이..? 끄벅이다 빵긋 마미..!
****** 마미님... 사랑헤....
****** ㄴㄴㄴ 마마마의 마미랑 쿄코요ㅋㅋㅋㅋㅋ
****** 그럼요! 저는 마미랑 대디 둘 다 소중하고 좋아하니까... 마미랑 대디 행복하게 오래오래.. 응??
******아들 이제 마미눈 잘게ㅠ_ㅠ 빠빠🐰 서울 조심히가🌸🌸🌸
****** 어ㅓ아아!! 웨마미 안ㄴ냥!!!!
****** ....... 자공자수 라뇨.. 생각도 안했는데... 그냥 순수한 마음으로 마미, 대디 라고 한거였는데... 타무룩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Pe_titchuchoo

From Twitter

******마미 총쏘는거 너무 예브다......
******Vr람과 Together ㅅrZㅏㅈiㄷr New욕 ㅊiZ 케익 민ㅌ맛 췈릿칩 아몬ㄷ 붱붱 촠ho ㄴr무숲 울 마미 = alien
******웨마미 분열ㅋㅋㄱㅋ
****** 그럼요! 제 마음 속에 또다른 토니가 파파인걸요~ 마미^~^
******마미 대디 아냐
******#배우 겸 #연출 #남미정 님,#배우 #김은우 님, #배우 #유영욱 님, #에스테션 #마미 님, #회사원 #마미 님, #댄서 #마미코님, #회사원 #수진 님, #배우 #나카무라유리 님 께서 허수아비를 찾아 주셨습니다!
******스파이더맨을 스파이디라구 해서 찾아보니 마미 대디 같이 뒤에 -y를 써서 스파이디 아 진짜 스파이디 너무 깨발랄해서 귀여웠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woozipeachy

From Twitter

****** 쓰고이! 마미센빠이 좋아!! 나도 마마마 좋아해 0 마미랑 쿄코랑 사야카랑 마도카랑 다좋아함
****** 모찌롱 0! 나에게 센빠이는 마미센빠이 뿐이야! 영원한 센빠이!
****** 나도 카오루킁이랑 결혼하면 손에 물 하나 안묻히게... +ㅅ+ 센빠이라면 마미센빠이..?
******맨듀 세가지만 기억헤 숭대,마미,첨지 숭.마.첨 이야
****** 글쳐 마미쨩은 머리같은거없어도..찌찌만있으면대거둔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루민님이랑 이야기하다보면 이야기가 찌찌로새는것같아...
****** 맞다 마미 헷갈렷내여😭 숭대마미첨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잘그리셨어요.. 마미좋아요.. 가슴커요...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woozipeachy

From Twitter

****** 서울마미는 올브자나,,,나 숭대마민대
******호호 역시 저에겐 서울마미 밖에 업내여😍
****** 놔요! 흥! 월쟈마미워!!! ! ! !++!!!!! ㅜㅜㅜㅜㅜㅜㅜㅜ으어어엉엉ㅜㅜㅜㅜㅜ월쟈마 세상에서제일미워!!!뉴쨜안줄거야!!!!!!!
******난 그런 행실 나쁜 여자가 아니다! 그리고 속도 위반 결혼은 마미도 했다고 그랬다!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마마마 - 마미 프리큐어 - 큐어 리듬 코노스바 - 아쿠아 마리미떼 - 사치코 마크로스 - 셰릴 세일러문 - 세일러 마스 마기 - 홍옥
******마미에게 지목받아쒀ㅎㅎ이건데 폰이 워낙 똥이라 캡쳐하면 모자이크 수준ㅋㅋㅋㅋㅋ제 배경화면은 이쁜 호서기입늬당♥♥
****** .....마미가....?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woozipeachy

From Twitter

****** 마미 센빠이 5개월, 화분
****** 마미 센빠이는 제가 잘 키워서 잘 결혼할게요. 막말
****** 마미에게 머리따위 없으니까 그리지않ㄶ았어요!!!^^!!! 마미니까!!!!!!!!!!!!!!!!!!!!!!!!!
******아미마미가 부르는거 같던데 이 곡 제목 뭐더라
******"변해줘요. 카나메양, 변하지 못했던 날 대신해서." "마미...선배..." #Lockon_MAMI #MADOTUS
******꺄항 마미가 양념치킨 시킨다
******뭐하는 거야, 잠시. 마미음!!!!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weisseschlange9

From Twitter

****** 쿠로마미도 쫌 해달라고 우주뿌숨
****** PREVIEW 160427 Show Champion cr우지마미 #WOOZI #우지 #JIHOON #지훈 #SEVENTEEN #세븐틴
******아 아까알티햇던거,,굿나잇마미 그거 존나공포영화라기보다음.,
******아이헤이츄알라뷰 난마미바껴자꾸! 아이라뷰 아헤츄 왓다갓다시계추 그래 사랑이랑 미움은 다 똑가튼거 아니겟니~~~~
****** 1일1마미 아무도 마미라고 믿지않는다
****** 우리 마미도....ㅜㅜㅜ
****** 그러면 그런거 보고싶ㅍ어요... 정보원 쿠로오랑 경찰ㄹ 마미.... 마미는 초보 경찰ㄹ이라 아무것도 모르는데... 그런 마미를 쿠로오가 도와준다던각......


From Twitter

****** 준군 오랜만이에요😊 잘지내요??😣 살아 있나요?ㅋㅋㅋㅋㅋ 🌟마미🌟
******"마미 씨는 이미 혼자가 아니에요."
******「마미 선배…….」
****** 쿠로마미 보고싶어요 니치님... 경찰 마미랑 괴도 쿠로오 같은거 아무말
******내일 마미랑 시빌워보고오면 마구마구 부부싸움 뒷풀이할 시빌워 스포계저어엉...!
****** 아니 일어나요!!!!! 마미 여친님 아니 아버지 ?! 왜 희야를 죽여요!!!!!!!! 흔들흔들
****** 그럼요, 그럼요. 이젠 마미씨처럼 계속 만나고 싶은 사람들만 남아있고요.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BakutitiSan

From Twitter

****** 마미 살아있니
******광주가기전에 디율밈도 만나고 마미도 만나도 선배도 만나고 다 만나고 내려갈거다
****** 적절한 일코와 덕질의 경계 =ㅂ= 마미 인간적으로 넘 이쁨
******오소송 미성년자 ㅂ불가면 나는 마미의 도움을 받아서 파야해?
******ㅠㅠㅠㅠㅠㅜ 아몰라일단두더땐쓰 다외워가지고 부르고다녔더니 마미왈. "아오 진짜 앵간하면 들어줄라했더니 너무하다너 니가 원식이니? 반주를틀던가. 무슨자신감으로 무반주로그따구로따라불러 내딸이라지만 진짜 때리고싶다; " 상처받았쪄....ㅠㅠ...😢
****** 마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해주는 것만으로도 토모에 마미는 행복한 거야.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incubator_mage

From Twitter

******내 옷을 너무 사고 싶은데 옷 이것저것 살 여유가 안되서 엄마한테 흑..옷이업서..이러면서 전화했더니 엄마가 카드 빌려줌 💕 내가 갚는거지만 땡큐 마미 💕
******응…… 그러네 마도카. 분명 패드를 사용하면, 나도 미키 사야카나 토모에 마미처럼 될 수 있어. 하지만 말이야, 그건 패배야. 그러니 난 쓰지않아. 더이상 패드에 의지 안 해. 있는 그대로의 내가 되―― 잠깐, 왜 그런 눈으로 나를 보는거야 마도카!?
******160427 Preview cr. 우지마미
****** PREVIEW 160427 #SEVENTEEN #세븐틴 #WOOZI #우지 #지훈 cr. 우지마미
******마미 뭘 해도 친구 없음이라 웃겨
****** 마미님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니들 죽일작정인가봐요ㅠㅠㅠㅠ비많이 오는데 우지마미님도 조심히 가세여!!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737lk

From Twitter

****** 마미가 아라시가 나온다고 해서 유라님이 가챠에서 뭘 뽑았나요?
****** 의수오빠! 안녕하세요!마미라고 합니다~ 당연히 볼게요~!녹화도 하고 복습하도록 해요! 의수단 좋아♩¨̮⑅*
****** 마미호무 쓰까무라!
****** 안돼~~~~~~마미양안돼~ㅋ
******타마키랑 마미는 진짜 정글가도 잘 살거같음 움바바움바바 움바바
****** 앙대..마미...8ㅁ8 ♥ 이 색으로 염색하구 가껭
******꽤 괜찮은 저녁이었다만, 마미가 해주는 것에 비하면 형편없군.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Hiri_dream

From Twitter

****** 10.나커뮤거의극초반에만나게된지인임 진짜 트위터에서나 오프에서나 너무착하다진짜 사람이 으트케그렇게착할수가있죠?인성도너무좋아보임 요즘2차파는데정말츳키를사랑하는것이느껴진다 예전에팽귄을파던너는어디로,,? 츳키와 행복하렴,, 마미미소
****** 마미P는 팔로우죠
******🐳마미와 여행가고 싶어오🐳
******미친 마미조 누에 개쩐ㄴ다
******아아아악 마미조누에v|‚ 😭😭😭😭😭😭😇😇😇😇😇 간질환자신가
******마미손파이, 먹을래?
******"… 사야카, 자신은 괜찮다고 했지만, 혹시라도 마미 선배와 같은 일이 일어날 거라 생각하니, 어떻게 하면 좋을지…. 난, 이제 사야카에게 힘이 되어줄 수 없어서, 그래서 호무라에게 부탁하고 싶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9n_Castella

From Twitter

****** 허걱 다홍님!!!! 언제 팔로하셧어요ㅋㅋㅋㅋㅋ!!!!!! 저 크리미마미랑 핑크레이스 좋아해요 히히 저도 하나씩 가지고 있답니다.......✨✨✨
****** 엉엉 마미♥
******유감사야카쨩, 먹을래 쿄코쨩, 할수밖엔없잖아 마미선배 - ?! 히도이요!
******올스타즈 히비키 2 하루카 3 치하야 4 타카네 6 미키 2 리츠코 1 이오리 4 유키호 2 마코토 2 아즈사 3 야요이 1 마미 1
******마미 몰래 옷산거라 시착은 토욜에....^.ㅠ
******ㅁ마미마ㅏ마마ㅏㅁㄴ포 만ㅍㅎ ㄷ만 포 돌렸어 요 #앙스타_100포_단챠돌려서_나오는캐_연성하기
******마미 안경도 내꺼!😎😎 #차똥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TTung_BA

From Twitter

******꿈도 희망도없어.... 원래부터알긴했지만 원작은더그래.....하.... 유키는 제정신으로 슬슬돌아오더군요.... 아 근데 거기 제작사가 꿈도희망도없는애니를 만들기로 유ㅁ.... 마미 절단선이라던가...
******카와다마미 노래좋아
******7.마미. 외모.목소리.성격.흉부 중요 전부 취향인데 너무 일찍 죽어버린........아 맞다 특히 변신했을때 의상이 굉장히 취향이다.
******"마법소녀가 되면 그걸로 소원을 이루는 거예요. 이런 저라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거라며 자신감을 갖고 사는 게 첫 번째 꿈이니까요. … 그런데도 노력하는 마미 선배가 동경이 돼요. 마미 선배는 이제 외톨이가 아니예요!"
****** TV 속 마법소녀처럼, 마미 언니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 그렇지만 그 아이들도, 마미 언니도 항상 반짝반짝 빛날 수만은 없다는 걸 알게 되었어. 그래서 나 자신이 희망이 된 거야.
****** 지금 좀 약간 어머니의 심정이 아니었어? 마미? 마미-?
****** 육아에 다망하여 자고 일어난 머리로 나온 존마미....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tyu8769

From Twitter

******마미 센빠이 좋아요
****** 마미옷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쓸어저벌임...저게..낙서라구요ㅠ저ㅠ아트기 ㅜ0ㅜ 하아..정말....그렇다면 마니마미해주시겟군 아이조아아아...♡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릴로 선생님의 요리 교실! 오늘은 어떤 메뉴로 할래, 마미?
******마미...치킨비싸다고 직접해준다 다리랑날개만써서. 이득!
******그리고 87호는 펫피브이다 역시 츠마미 토리하고나니까 뭐가 되나봄
******호무라는 말야, 왠지 마미 선배와는 다른 의미로 베테랑 같아.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adotus

From Twitter

******핫, 다들 모여서 마미 언니의 특제 복숭아 파이 먹고 있네. 부러워, 나도 먹고 싶어~...
******"마미 선배, 그 간식까지 전부 먹어버리시면 칼로리 위험이에요!"
******아미 마미가 차를 하루 렌트하면 아마미 하루카
******「그, 마법소녀 일을 너무 열심히 하다 보니 학업에 조금 소홀해져서... 윽, 알았어요. 열심히 할테니까요. 마미 선배. 제발 그 작명 노트만은...!」
****** 마미가 심부름시켜서 집 청소하다 나옴.....씁.... 님보단 일찍 도착할겨!
******

바보오빠는 절대 아니다 해! 음.. 마미

******마미도 그렇고 밀리 잘 모르지만 모모코도 그렇고 유키호는 연하케미가 짱이다


From Twitter

****** 돈 없는데 마미한테 물어보고...
****** 마미조 추가
******「 ...! 토모에 마미의 연속포격, 그 궤도를 치토세 유마의 충격파로 어긋나게 해서 회피하기 어렵게 하고, 포격 사이사이를 메우듯 사쿠라 쿄코가 공격을 퍼붓는다. 」 마법소녀 오리코☆마기카 下
****** 근데 우리마미가 스밍권 돈이 안 아깝녜...어떻게 설득하지?
******새삼 생각하면 밀리언에서 아미랑 마미 노래 차이가 ㅋㅋㅋㅋㅋㅋ 아미는 미소지엇기에, 타임머신, 유어 홈타운으로 어른스럽고 감성적인 노래, 마미는 디텍티브, 싱잉 몽키, 정글 파티로 개성있고 신나는 노래
****** 메모메모 몀마미....
******토니가 너무불쌍했고 그다음으로 버키가 안쓰러웠다......... 캡틴아메리카라는 로고가 시빌워 뒤에 위치한건 정말 의도적이었던거시다...... 뱉숲을봐서그런지 대디및마미이슈얘기하는게 순간 거부감이 들었던것같다 영화는 끝났지만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달까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twurus

From Twitter

******그럼 태교로 하이큐 만화책 읽으면 애기가 태어나자마자 한 번 더 분유를 줘요 마미! 라고 할까
******마미짱 싸라해!!!!!!!!!!!
******아....베어..실결해야하눈데.... 돈은 생겼지만... 어떡하지 걱정돼..... 아까 마미가 내 통장내역 확인한다길래 헉했었는데... 보여주면서 대충 둘러대긴했는데... 남은거 하나 실결하면.... 이건 또 뭐라해야하나ㅠ
******“나, 나 그림 못 그리는 걸까... 우우, 마미 선배랑 사야카쨩, 그렇게까지 웃을 줄... 몰랐는데...8ㅁ8”
****** 마미가 나 치마가 안어울린대 ㅠㅠ
****** 헉마미님 디엠좀주시면안될까요 8ㅅ8
******마미 옷장사...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ebi_uta

From Twitter

******「↑...마미 선배가 다른 마법소녀들은 조심하라고 말했지만, 너가 마법소녀가 되서 나와 싸워준다면 괜찮을지도...?」
****** 호에에? 않이 맘미 구고 무슴말이야요? 젝아 구론 불효막심한 아리로 보임메??ㅠㅠㅠㅠ 마미눈 누가 뭐래도 내 마민데 어떤 쟈식쉐끼가 맘미랑 멀어진댐미까!!!!! 아리도 맴이 아프슝......😭😭😭
****** 아...매장특전이구나... 마미조 트레이딩카드가오긴했지만...헤헤. 속으로 그것도 원했는데..
****** 아... 마미가 그 마미가 아니었나보군
******누가 우리 마미 쇼핑중독증 막아주세여~~😂😂😂
****** 마미가 아니야? 입양해줘요 내니! 삶은 쓰레기 같아. 재산이 1조억 정도 있는 아랍 기름 부자한테 자살 인형 있다고 택배로 보내줘. 재롱으로 자살 부릴 줄 안다고!
******ㅋ ㅋ ㅋ ㅋㅋ난쓰레기야..엄마는 날 맨날맨날 학원보낼라하겠지....?흑흑..마미....암ㅁ쓰레기...쏘리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sflia_

From Twitter

******【 마미와 티타임을 보낼 때가 제일 좋은 거에요! 】
******마미한테 검정염색약사오라그해여지....염색할꼬야!!
****** 마미아니야! 아니 마미인가..?! 내가 이러케 매끈한 아들을 낳앗던가.. 가물가물
****** 마미 겨털을 알티하고 싶었어요! 마미!
******마미바 한 4개먹은거같다 이거 어젠가 그제도 먹었는데
****** 티타임 마미!
******마미 예뻐요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iceeeti

From Twitter

******스칼릿 위치 마미 진짜 마음에든다 저 일러......
******「마미 선배, 그 아이는…?」
******나두 투톤했을 때 한국어 배우는 마담들 반응이 넘나 긍정적이어서 놀랐다 매니큐어가 예상보다 빡세서 본인도 당황한 상황 핫핑크 넘 귀엽다고... 하지만 본가에 오자마자 마미한테 개털렸지ㅋㅋㅋ RT
******마미 완전 잘나오네
****** 아이마스2에선 치하유키마미가 있는데 밀리암걸리는유닛많아서 잼는것..ㅈ...
******마미무메모
******미모므메머 미믐미 마미미 맘마묘 키보드에서 미음이 빠지지 않아요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oe_Mami_san

From Twitter

****** 케빈오빠! 언제나 오빠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빠! 마미 라는 이름을 불러 원합니다. 사랑해요♡
******「마미 선배 까지…」
******고양이 색깔 마미닮았어
******님들 소원을 부르는 계절 및 Linkage 들으세요 왜 안 몽상하향 and 카와다 마미요? MAD소재가 풍부한 소원을 부르는 계절 및 Linkage 들으세요! TOKINE and Kawada Mami 존잘러 ㅠㅠ #bot
******프리크리 마미미 코스해보고싶다 옷 넘나 이쁜것
****** 마미 눈빛 야바이..
****** 생일 기념으로 인형에게 하루 목소리를 주는 이츠키 슈.... 마미님:?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ayubellP

From Twitter

******하라ㅏㅏㅏ마미치ㅣ니니ㅣ이이이ㅣ이ㅣㅣ시험도 망했는데 갤러리도 날라갔어ㅓ루루ㅜ우어ㅓ어어
******고기보고 흥분한 슨마미
******하으으으....마미 너무 예뻐...♡ㅁ♡
******마미나기 귀여워요
****** 왕마미와요
******아미와 마미, 하루카가 유닛을 짰다. 첫 데뷔 무대, 하루카가 유닛소개를 했다 하루카"안녕하세요! 저희는 아마미 하루카입니다!"
******6월 초쯤 이사할 예정이라 마미께서 짐 줄이라고 해서 이것저것 다 처분하고 있는데 오히려 짐을 늘리는 중;;; 난 주택 넓고 좋았는데..마미께서 너무 싫어하셔서 이사한 지 거의 2년 만에 다시 이사를...😔😔😔 그나저나 책들은 또 어케 포장하냐😂😂😂💔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oe_Mami_san

From Twitter

****** 룹맘은 역시 저의 마미에여...!!!!ㅠ 울컥
****** 님 인생 마미
******나, 마미 선배처럼 되고 싶어서 발돋움 해본건데...필살기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마미 플래시 엄청어울릴것같군요 타카네 배트맨같은것도 보고싶고..
******동생 랑야방 정주행할때 마미가 뒤에서 기웃거리다가 이랫다곸ㅋㅋ "얘가 언니가 빠졌다는 중국 배우니..?" "응 이름은 매장소고 엄청 약해" 매장소쿠 ㄹ쿨럭쿠컭ㄱ걸헉쿨루걱쿯럭 "어휴 니네 언닌 왜 이런 애를 좋아한대니..건강한 애를 좋아해야지..."
******아 근데 아이마스랑 마블이랑 진짜 콜라보해서 플포마스에 의상이라도 발매했으면 좋겠다 히어로 컨셉 아이돌 의상 나올법한데 이오리한테 아이언맨 슈트 입히고 마미한테 데드풀 의상 입히고 야요이한테 퍼니셔 옷 입힌다던가
****** 아싸ㅏ 다시 그려주ㅠ시는곤가요!!!호우웅 존졿ㅎㅎㅎㅎ호엄ㅁ마미소가 저절로 떠오루네욮ㅎㅎㅎㅎㅎㅎㅎㅍ 졵ㅎㅎ 앙윽 넘달달ㄹ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sonmom_

From Twitter

******아미 마미는 이런식으로 날 놀리면서 장난칠것 같은 이미지당. 귀엽다.. 으으...
******유키마미 파요오..
******유키마미 파주세요!!!
******마미선배 ?! 히도이요!
******아직도 아미랑 마미랑 목소리 구분을 못하겠군요... 수련이 부족해
******마법소녀가 되면 연애를 한다거나 놀 틈이 없어져버린다고 마미선배는 말했지만... 그럼, 왜 고지식하게 학교를 다녔던걸까?
****** 몇명의 홈마미꾸리들이 물 흐리는 장면입니다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moe_Mami_san

From Twitter

******굿나잇 마미 존나 또라이 영화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미 쿡인가..
****** 복마미 말고 최대표님이 소똥아 불러주면 조케따!
******아.. 우리 마미가 드디어 2G에서 스마트폰으로 바꿨단다... 😧 나 이제 깨똑 프사에 덕질한거 티 내면 안되겠구나ㅠㅠ
******마미조님 SSR
******미타키하라 유치원 8살 마미예요!
******구나잇마미.. ㅁ애매하게무서움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poeboss123

From Twitter

******역시 사명은 완수해야하니까. 그리고, 토모에 마미 외의 두 명의 마법소녀를 만나고 싶잖아? #auto
****** 자몽이랑 모니!이름도 귀여워요~ 담번엔 같이 있는것두 보여주셔요~ 우유먹고 트름안하는 애기땜에 걱정하는거같아요 마쵸 마미ㅠ-ㅠ..잠은 주무신거예요?! 자몽이 소화되는것 다 보시구 얼른 주무셔요..!
****** 마미짱기여운데 맨날 죽어이써...ㅠㅠ
****** 친 마미~~♡ 귀 엄마님 기여워 인 좋아!! 순 순수는좀...일이더럽혀써 만 보고싶어요 마미 호 95/100
******???ㅋㅋㅋㅋㅋㅋ쟈우기랑 마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이, 해삼, 마미잘^-^




마미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마미 선배 토모에 치하야 미키 타카네 후타미 하루카 대디 세븐틴 야요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