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 케이크는 히비키에게
******히비키를 애니 정주행하기전에 프리파라 노래 듣다가 처음 알게됐는데 그땐 생긴것도 취향 아니고 여자애들 단체곡에 남자목소리가 들리니까 확 깨서 좀 안좋게봤었었다 여자애들 잔뜩있는곳에 남자애 왜 끼어넣냐고.. 여아애니에서 하렘만들 생각이냐고...
******아 이나즈마 일레븐 OB팀이 14년전에 존재했던것줄 알고 마음속으로 카게야마랑 히비키 감독 등등이 존나 노안인거면 어떡하지 라고 진짜 심란했는데 그냥 내귀가 썩은거라서 다행이다 40년전이었네...다들 적어도 55정도라서 다행이다
****** 점따라가는 건 고양이 같읗지도요... 헤헤 아웅 귀여워! 히비키 귀여워!
******죽었던 히비키가 살아났어! 역시 제독이야
****** 히비키? 히비키!
****** 우왕 히비키다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shirekan001

From Twitter

****** 진짜 개구리같은 히비키네요ㅋㅋㅋ
****** 근데 히비키가 이렇게 귀여웠나..
****** 크 송곳니는 사랑이죠 ㅋㅋㅋ 아이마스는 부분부분 영상만 봤는데 히비키 같은 성격이 좋고 몸은 안즈가 조습니다 ㅋㅋㅋㅋ
****** 멘요나.. 히비키 혓바닥 잡고싶다 ?
****** 뒤에 있는 히비키
****** 반딧불이가 생각보다 엄ㅊ어 작더라구요... 아마 히비키는 잡지 못할겅예요...
****** ㅋㅋ 넘넘넘 귀엽네요! 하지만 잡지마 히비키..! 반딧불이 멸종된다고!!

****** 호오 쟤내 이름은 모르것소.. 뒤에가 히비키인가..
******왜 내가 히비키를 그려놨었지 예전에 그려놓은 거지만
******히비키 와타루의 후견인 모브가 되어 우리애를 육성하고 이런저런 엔딩 보는 게임 하고싶다 흐린눈
****** 잘 다녀와, 히비키!
******심지어 걔 막....막...그러지않고 정상으로 나옴 ???? 이게 무슨 일인가 자기 전에 플라워페스 히비키 와티르 개화 못시켜서 그런거야????
******.....꿈에서 히비키와타르랑 사귀는 사이였는데 이거 대체 무슨 일인가
****** 기인들 곁에선 동류의식, 에이치에겐 재주를 대가로 사랑받으니 편안한데 오히려 가장 평범한 -뭘 모르는 주변에선 히비키가 아깝지 않냐고까지 말이 나올 수 있는- 모닝빵소년 곁에선 버려질까봐 전전긍긍하는 와타루... 억 좋아요😂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9n_Castella

From Twitter

******어디보자...헤이세이에서... 쿠우가꽁냥꽁냥조차 없음 아기토주인공이 좀 눈새.. 류우키그런거 없음 파이즈......없음 블레이드:...없음 히비키..음..없네. 카부토극장판에선 있음 덴오특이점 ㄱㅅ.. 키바결혼엔딩
****** 히...히익.... 이후 미쿠의 얼굴에 윤기가...히비키는 이하생략...
****** 중2....라고 해야하나? 961 히비키는 쏘쿨&"정정당당하게 승부해!" 캐릭터였는데 지금은....
****** ㄴㄴ 약간...뭐라해야되나 니노미야...아스카? 느낌인가 히비키 961에 있을때 약간 중2기믹 있었다고 들었는데
****** 하아하아... 히비키 그려주시는 펜귄님 사랑합니다
****** 중2중2한 느낌의 히비키도 좋은것 같아요!! 촥
****** 야미노마 Ver. 히비키

****** 기묘한 히비키...!!
******안녕 등교시간 없으니까 히비키 낙서
******애니멀 마스터 히비키
******레이는 신진대사가 활발...해서 먹어도 살이 빠지는 타입일 것 같다. 히비키는 먹는대로 찌는 편인데 그만큼 움직이고 머리를 쓰니까 열량 소모가 다른 사람들보다 많아서 살 안찌는 애처럼 보일 듯
******히비키, 코토네. 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구와
****** 히비키의 인장을 달고 다른 미쿠를 바라보다니...
******레이 히비키군이 통할거라고 생각하셨습니까? 좁은곳은 좀더 신중하게 움직이지 않으면 이쪽도 곤란합니다. 여러번 말했지만.... 버럭 화를 내서 몰래 들여다보니, 깨진 화분옆에 조용히 앉아있는 고양이에게 설교하고있었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sktEhdlqslek

From Twitter

****** 응? 심층 머메이드는 쥴리아곡 아닌데여? 츠바사-히비키 듀엣곡
******히비키는 원래 다크시크한 오키나와도민이었는데 이미지가 왕따로 바뀌더니 리벨리온으로 이미지 회복...은 무슨!
******미실장을 풀고 얼른 내 앞에 나타나거라 히비키 와타루!
****** 영혼이 치유되는 히비키로군요 ㅠㅠㅠㅠㅠ 라님의 히비키 언제나 잘보고 있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내가 그리는 히비키는 뭔가 리얼틱하다
******히비키 맛있는 라멘은 어떻게 만드는걸까. 타카네 우선 밀밭을 준비하옵니다. 히비키 거기부터 ?!
******히비키와타루... 고간터치하면 조아하다니.... 너도 어쩔수업ㅂ는 게이엿아... ??


From Twitter

******어이, 히비키!
****** 토모야도 그런거 믿겠냐며 잔소리하고 ㅅ` 레이나 카나타는 보면 바로 눈치채줄텐데 유성대는 스케줄 나갔고 레이는 요새 계속 수업 안들어와서 우울한 히비키..
****** 침착하자... 후 그래서 히비와타 진짜 임신했는데 아무도 안 믿어주는 거 보고싶다. 히비키 맨날 서러워하는데 정말 아무도 안 믿어주고 케이토는 구박하고 에이치는 이번엔 무슨 놀일까 하는 얼굴로 자기 응석 받아주는거 보이고
******어메이징....☆ 당신의 히비키 와푼젤입니다
******히비키 와푼젤이라서 머리카락 길이 조절 가능함
******히비키 와푼젤이잔아요
****** 그렇담 다음주에 ts 네코미미 냥냥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9n_Castella

From Twitter

****** 헿 감사합니다 헿 히비키는 귀엽죠! 헿!
******“히비키 와 코토네 는 재미있어.” “항상 은빛산에 찾아와 레드 와 대결을 하는게─” “물론,항상 지고 내려가지만 후후─♬”
******어메이징한 머리를 맗ᆢ는건가 히비키 ㅁᆞ니를 말하는건가
****** 히비키ㅣ머리?
****** 히비키의 움직이는 어메이징 머리
******존나 꾸준하네 솔직히 히비키 <넘사 <오이겐
******저는..히비키 와타루라고 하늘색 장발캐 있는데.. 걔가 없어요.. 안나와요.. 2성도 없다요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samu_UvU

From Twitter

******천사란 무엇인가? 히비키를 보는 순간, 우리는 천사를 눈으로 경험하게 될 것이다. 히비키, 그녀가 바로 천사다.
******난 키 안작아!! 히비키보다 크다고! 물론 코토네보다 크다! 어린애 취급 하지마!
******진짜 저 히비키는 인생짤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다. 저것보다 더감탄을 표할 퀄리티의 그림을 발견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들정도로...
****** 아. 너도 잘잤나? 히비키.
******어어어엉어엉어어어엉어엄청 예쁜 히비키짤이 있는데 수위가 높아서 못올리겠다.
****** 어메ㅔㅔ이징! 소오데스!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
******오시캐가 더 이상 늘어나지 않게 해주는 주문!!!!!!!!!!!!!!!! 세나 이즈미! 니토 나즈나! 텐쇼인 에이치! 사쿠마 리츠! 히비키 와타루! 이제는 오시캐가 내 삶을 망치도록 냅두지 않겠다!!! 나 스스로 내 삶을 망쳐 보이겠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27WRAVYN

From Twitter

******사실꿈에서 리츠가 가챠로 뽑히는 꿈꿔서 지금 좀 삘받음 솔까 래비츠랑 히비키만 아니면 누가나와도 크게 나쁘진않겠지만....... 아니 그렇다고 걔네가 싫은게 아니고 일단 좋아하는순위에서 좀 뒤쪽에있어성
******인생이 히비키 위주로 돌아가는거 같은데 바람직하다
******카메라 같은것도 좀 배우고싶은데... 히비키 예쁘게 찍을라면
******히비키 외국인 두명이 사진기를 들고와서 사진 좀 찍어달라는듯이 말하길래 흔쾌히 승낙하고 찍으려고했다구. '자, 찍습니다 김~치!' 의 영문판을 몰라서 말이야 '히얼 위 고~!' 라고 말했는데 두명 다 배꼽잡고 크게 웃었다구.
******내가 텐쇼인 에이치라도 열이 끓고 아프고 끔찍이 무거운 몸에 갇혀 병상에 누워있으면 머릿속으로 히비키 와타루의 마술처럼 자유로운 움직임을 백번 이백번 반복하겠어요. 그리고 조금이라도 그 이상理想에 가까워지려 고통스레 팔을 뻗겠지.
******어려서부터 병원 침대에 붙박이로 누워 유기물 인간 몸에서 백번도 더 탈출하고 싶었을 에이치가 히비키 와타루를 영웅 삼은 거 이해할 만 하죠 놀랍지도 않죠
****** ㅂㅈㄴㅁㅁㄴ당고 나츠 히비키 료칸 시게루 ㄴㅁㅁㄴㅁㄴ 시게루 호타루 균언니랑 내사랑 힙키는 잇는데 아악 료칸 머하냐!? 나츠!? 당고!?!?! 같이 실버타운 처들어감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extreme_junn

From Twitter

****** 저 ...정말...아무도연락이안대가지고....이름만....불러봅니다....당고....나츠...히비키...료칸......시게루....아어떡해여기억안나 저 갱년기인가봄 실버타운이키마스 ㅜ
******이 카운트다운 와타루 아무리봐도 저세상 미남이다 미모가 미친거같다 농담이 아니다 유메노사키 최고미인 = 히비키와타루 라고 믿는 나는 사실 모든 와타루중에서도 저 와타루의 미기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히비키는 사랑입니다#bot
****** 그래서 자기가 그려낼 때마다 노래가 되는 부분이 좋다는 쪽으로 히비키가 좋다기보다는... 너무 게다가 난 천재들의 지들끼리만 통하는 대화 <-에 곧잘 치이는데 아 걍 디져야지 않을까 이제...? 아 안 돼 니지야 그만 본인 뺨때림
******레오가 악보를 그려내는 대로 노래로 만들어 주는 히비키 같은 거 보고 싶다 전부터 생각했다가 혼자 치였지만 오늘 얘기를 하니 너무 보고 싶다 레오가 자기 몸에 악보를 그리더래도 별로 상관 없어 할 와타루 같으니까... 레오는 또 목소리 컴플렉스 있고
******이게 내가 정했던 히비키 엔트리였고 코토네는..
******예전에 막 히비키랑 코토네 내가.연성하게 되면 쓸 엔트리 정했었는데 다 까먹어부렸어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K_Miku_Limit

From Twitter

******블레이범 좋아함 😭😭😭😭😭😭 히비키 블레이범 평소에는 아저씬데 배틀 들어가면 갈아둔 칼처럼 날타로우면 좋겠다
******히비키 블레이범 코토네 베이리프.. 메가니움:??
******히비키로도 좋고 코토네로도 좋아
******평안하신지요. 프로듀서. 저희들은 언제나처럼 시끄럽습니다만 "히비키이~" "마코리잉~" 맨요나...오늘은 뭔가 더 시끄러운거 같습니다. 그거야 "하루각하!!!" """"각하!"""" 다들, 술을 마셔버렸으니깐요. 마아, 코토리씨가 실수로 냅둔 술을
******아마가미 볼 땐 몰랐는데, 이제 와서 보니까 히비키는 꼭 카가 닮았다.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
******히비키 그리고 히비X미쿠 그려야지


From Twitter

******오늘 히비키 스케치는 여기까지
******히비키의 죽빵을 선물해주게써!
******앗... 내 상상속 타카네가 히비키를 따먹는다!!
******마이주님 사쿠마레이 > 이츠키슈 밟으셧는데 히비키와타루도 밟으셔야지요 ^^
****** 마이추님 기인 코스 밟고계신데.. 히비키와따루도 보셔야지요^^
******나 사파이어 하트 볼때마다 항마력떨어졋는데 이제아무렇지도않아 이게 다 히비키를 향한 사랑탓이 아닐까
****** 아..아...으아....히비키 기뻐서 방방거리는거 생각하니..넘 사랑스럽다....아 어케...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hammer2ri

From Twitter

****** 매력 魅 매혹할 매 力 힘력 명사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끄는 힘. 히비키를 위한 단어군요 세상에나......이런단어 어울리기 힘든데;;;역시 히비키;;;
****** 히비키는 미쿠가 데려가서...이후에 생략
****** 시라베는 히비키꺼얏! 그러니 먹.... 키리카에게 제압당했다고 한다.
****** 귀여웤ㅋㅋㅋㅋㅋ눈밭에 멍멍이ㅠㅠㅠ 히비키랑 잘어울리는 발랄함!!!!우아ㅏㅏㅏㅏ!!!!
****** Amazing! 제 머리카락이 몸을 꿰뚫고 나와있지만 이건 아마 우리의 사랑과 놀라움이 가득한 만남의 서막일 뿐이겠죠?! 후후, 악수합시다!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 아하...잘생기질못해서 매력이 넘치는 거였군..잘생긴 남자보단 매력있는 남자가 최고죠 매력남 히비키 후...욕심하는 남자야..하핳!
****** 으아아앙 무대에서 콩콩콩 왔다갔다 정신사납게 하는 건가요?! 히비키 퍼포머스 굉장히 즐겁게 하면서 노래 할 거 같아요!!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simjaeP

From Twitter

******타치바나 히비키를 그리는중이고 머리는 놔두고 몸을 새로 그리는중
****** ! !! !!!!! !!!!!!!!!!! !!!!!!!!!!!!!!!! 헉 최고다....최고최고...히비키..못하는게 뭐야..크으윽..완벽한 남자..
****** 히비키 와타루라고 해요★
****** 가면도 꽁꽁ㅋㅋㅋㅋㅋ히비키노래듣고 미레바 초반에는 살짝 주춤하다가 묘한 매력에 빠질겁니다. 히비키 최고
******구독계파고..돌아다니는데 ? 히비키 완전...요망하게 ? 그려 ......... 심장이 터짐
****** 헉 미레바 히비키 차례일때 목소리듣고 흠칫거릴지도 몰라요!!....제가 그랬거든요... 머쓱
****** 152요 765프로에서 야요이 다음으로 작은게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simjaeP

From Twitter

****** 히비키 키크지않아요?
******어 근데 리이나 키가 되게 작았구나... 히비키랑 같음...
****** 이냐아냐아냐 히비키가 즐겁게 노래하는게 좋다구여어ㅓㅓㅓ 흥얼흥얼!!귀여운흥얼흥얼!!
****** 제 눈에 예쁜데¿¿¿¿잘생겼는데?????귀여운데¿¿¿¿¿목소리도 커버하는 히비키의 완벽함☆최고최고!
******히비키라이브보고싶ㄹ어졋어
****** ㅊ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비키 귀여워ㅠㅠ난 마코토 조아함...
******히비키의 기어가 약간 개조되는 모습으로 그릴거

From Twitter

****** ㅋ ㅋ ㅋ 히비키성우는어때 제정신아님
****** 히비키와타루..!?
****** 이 히비키 파자
****** 어메이징그↑↑↑☜이거 넘 웃음나와욬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저 진짜 괴탐스토리읽고 히비키에 쾅 치여버려서... 우리 가면오빠ㅠㅜㅠ 분위기 확확 바뀌어서 어느게 원래일까 보는것도 좋고.. 에이치를 지켜보는입장인것도..크으으 자체치임
******히비키 그리는중
****** 헉 그러면 에이치,히비키,쿠로 부탁드립니다ㅠㅁ!
******히비키를 못만들겠어서 일단 제 스타일대로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Torino_ATM

From Twitter

******나 진짜 히비키한테 뭐 있나봄. 아까 리세하는데 7번인가 6번인가 히비키 나와서 울어버릴 뻔.
****** 헉 아래 멘션을 확인 안했네요ㅠ 죄송합니다. 혹시 쿠로와 히비키까지 같이 하면 나머지까지 선점할수 있을까요?
******히비키...와타루요....! 왈칵
******자신이 텐쇼인 에이치의 죽음이란걸 모르는 케이토와 그걸 알면서도 제 곁에 두는 에이치, 그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히비키가 젛아
******이썰 풀자면 보통은 인간하스미 케이토와 황제 텐쇼인 에이치, 죽음 히비키 와타루 구도를 많이 파시는데 나는 황제 텐쇼인과 죽음 케이토 그 사이의 관계성의 조율자인 히비키구도로 판다
****** 이츠키 슈 / 사쿠마 레이 / 히비키 와타루 / 신카이 카나타에요! 원래 기인이 5명이었는데 1명은 아직 등장 안한 캐릭터랍니다
****** 아니져 히비키를 얹어야죠!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Bermyu_Sharp

From Twitter

******시험날엔 히비키를 그려야지
****** 게이떴어ㅓ!!!!!!!!!!!!!!!!!!!!!!!!!!!!!!!!!!!!!!!!!!!! 히비키쨩 리셋안뇽
******주옫ㄷ같아.....히비키보고ㅣ싷어....
******치카치카두 햇으니 오늘은 일찍 자서 히비키 목에 개목걸이 채우고 산책나가는 후와리꿈 같은거 꿔야지!!!
******내인생......진짜 자러간다......ㅠㅜ아 히비키좀만 더 보다잘래
******다음 복각 가챠인 서머 트립 이거 뭔가 했더니 사요코 히비키 미야 나왔던 그거구나. 이거 사요코랑 히비키 각성 못 채웠으니 채워볼까...
******나 히비키사랑함,,,,,,,,,,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bliss_U

From Twitter

******히비키 노래가사가 너무 낭만적인걸
******쿠제 히비키 헤어파츠 삽니다! 비슷한 헤어면 구매 가능합니다!!
******하이사이 ! 지분 ! 가나하 히비키 !
******또 히비키 나옴………………………………………
******히비키 머리자르고 나오면 취적일듯
******히비키너무 예쁘다..미쳤어....어떻게해...아...아.....아........아.......히비와타...헝..
******히비키가 나왔다고! 쾅


From Twitter

******히비키한테왜그래
******내일 시간 되면 히비키 그려봐야지..ㅠㅜ는 과제 조사 조금이라도 해두고..
******아니 피네 골랐는데 히비키 나왔어 분조장
****** 네네네네네네 그래서 최애안걸리면 리세마라?하면 된다구 들엇어요 전 피네해서 히비키나와서 그냥 하구잇어요!
****** 응응 히비키 와타루~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
******나 지금 히비키 5연속 나옴… 진짜 좀 자고 싶다…
******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


From Twitter

******히비키 최애이신 분 제 운 좀 가져가주세요.
******나 혹시 뭐 그런 거 있나? 히비키의 가호????
******혼틈 히비키
****** 그래서 사츠키는 깔끔하게 포기! 합니다! 현제 최고렙이 류조 74인데 말이죠... 히비키 후부키 이벤 전까지 개장 할 수 있으려나..
****** 저 최애.... 히비키 와타루요.......... 얘 얼굴에 "제취향" 이라고 써붙이고나온거같습니다 넘 예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이상놓치기전에해야겟ㅅ어요.......
****** 자, 히비키도.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 5성이 2번 떴는데 하지말란 계시인가 개막말


From Twitter

****** 아니 어차피 히비키는 2개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의외로 취향 소나무인가봐 이나즈마 알티하고 으음 구 최애 카제마루...^^ 이러고 있었는데 지금 앙스타 최애각인 히비키 와타루랑 비교해 보니깤ㅋㅋㅋㅋㅋ 똑같넼ㅋㅋㅋㅋㅋㅋㅋ
******닉변을 하고나서 RT이벤트로 얻은 히비키 이미지를 사용하다 직접 만든 이미지입니다. 정지 표지판생각하면서 디자인함.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프로필_사진에_대해_설명한다
****** 매뉴얼 안엔 제대로 가나하 히비키라고 써있어요 ...
******근데 와타루 이 대사 좋아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ㅜㅜ
******이게다 히비키와타루가 제 싸대기를 때려서 그렇습니다
****** 아직 대사들의 믹싱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칸코레 대사들중에 가장 늦게 녹음된 하라쇼가 음질및 음량 상태가 가장 좋습니다. 기본 상태인 히비키가 아닌, 나중에 업데이트 된 형태인 베르니의 대사 파일중에서 뽑았기 때문이에요


From Twitter

****** 무비마스 1회차 히비키 티켓~
******카나데룬다! 오레타치노 히비키?
******솔직히 쿠마미코의 재미 포인트 중 하나는 마치쨩을 괴롭히는걸 보는건데, 물론 쿠마미코 4화에서 사카타 히비키가 마치를 괴롭히다 못해 아픔까지 줘서 조금 심한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당연히 할 수 있는데
****** 무비마스 히비키나 원포올 히비키 포스터라면?
****** 앗 히키비로 쓰려다 히비키라고 썼ㄷ
****** 마토코 히비키 둘이 똑같이 오타난거 보면 빼박 커플이네여
******맞다...히비키 와타루....히비와타... 칼듬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gomgun0810

From Twitter

******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 입니다1!!!! 어메이징그!!!!!!!!!!!!!! 앙스타엔 애들이 너무 많아서 너의 최애를 가늠하진 못 할 것 같구먼..
******카나하 히비키
****** 어라, 히비키! 좋은 밤이네.
****** 대신 내 옆사람이 시마카제를 뽑았었다 대기조 게임조 모두 하나가 되어 박수를 쳐줬다 히비키 얘기 흘러감
****** 그래, 좋은 밤이네 히비키.
****** #키득키득 당황하는 모습도 귀엽네. 히비키는.
****** 응. 왜?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dnwls3010

From Twitter

****** 그래?히비키는 성실하네. *뒤로 가 살짝 허리를 끌어안는다.
****** 저 히비키라는사람 베히섭에서 본거같은데...
****** 헤헤 원래 작붕은 모션을 더 찰지게 하려고 난다잖아요! 헤헤 귀여운 히비키의 송곳니를 볼 수 있어서 저는 좋은 거예요! 헤헤헤
******히비키는 존예다
****** 히비키도 고생하네.
****** 레이라면...히비키나 소피/시온 쿨계가 궁합이 조을거가타요!!!!!!!!!!!!! 사심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히비키가 나옴 좋겠다... 그냥 5성이 나왔음 언닌 미도리나 아라시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han9494

From Twitter

****** 헐 이 히비키 움짤을 지금에서야 봤네요! 중간에 송곳니 나오는 거 너무 귀여워요! 헉 되게 귀여워....
******히비키 허벅지 이쁘네
******히비키가 참 인기가 많네
****** 어라? 히비키? 괜찮아? 식은땀..나는데.
****** 어서와. 히비키.
******히비키 타카네 호감도가 상대적으로 내려간 것도 니코마스의 영향이 큰 듯
******히비키한테 하무조를 받았는데...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BaKaito_

From Twitter

****** 히비키는 착한 아이네. #쓰담쓰담
****** 그렇네..ㅠㅠㅠㅠㅠㅠㅠ5성 꼭얻자ㅠㅠㅠ넌 히비키와타루를..
******지금 히비키와 레이가 앙스타 안파는 사람들을 휘어 잡고 있는데요
****** 오기인 = 사쿠마 레이 현 언데드 , 신카이 카나타 현 유성대 , 히비키 와타루 현 피네 , 이츠키 슈 현 발키리 , 아직 정체 안나온 애 하나 / 3기인 = 저기서 이츠키 슈를 뺌 황제 = 텐쇼인 에이치
****** 왠지 OL같은 말을 하네. 히비키는
******저분 인장 히비키다 논점이탈
******나도 히비키 5성...... 8_8...... 돈이 없어..ㅠ.....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han9494

From Twitter

******시온이랑 히비키 트윈곡 나왔으면 좋겠다...
******꼼님ㄴ이 조아하는캐ㅠ아마도 히비키 와타루...
******히비키 주인이 우울할때 개가 같이 놀자고 짖는건 '자신이 즐겁게 놀면 주인이 웃는다' 라는걸 기억하고있기 때문이래 ! 마코토 ... 그걸 왜 날 바라보면서 말해 ? 히비키 그럼 그 공은 왜 들고있는건데 ?
****** ㅎㅣ비키 와타루
******확실히 크리스도, 히비키도 착실하게 선배역활을 하고있으니까요. 사실 히비키는 조금 불안하지만... #쓴웃음
******근데 히비키 아까 몰도나에서 본거같은데 칭호도 같고 우리섭임??
******나 지금까지 가챠 돌린게 리츠 티파티 초회 카나타 단챠3번 통상 4성히비키와타루 단챠로 2번 스카우트 레오 포인트 치아키 통상 포인트 그...테니스부가챠 10연에서 토리님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ginsangbottom

From Twitter

****** 히비키와타루 리세마라 30번해서 20번 히비키나온 1인
****** 네 먹었어요 ! 히비키는 먹었나요-?
******요즘 마이붐히비키 데뷔무대/시온 솔로무대
******당장 몰라이브 뛸때만 해도 마리오네트 뛸 때보다 편했던.... 두번 연타로 뛰니까 플라워페스는 히비키랑 와타루 데려올때 한결 편했다
******히비키?
****** 한방에 히비키 뽑고 님을 질식시켜주지
******히비키 움직이는거 보고싶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BaKaito_

From Twitter

****** 이잉.....ㅠㅠ 기여운 히비키보고......다스립시다...
******근데 후반부로 갈수록 신나보인다... 행복해보여서 나니요리데스 히비키사마...
****** 그 아이노 우타노 히비키와 < 루비구요 여기서부터 한소절씩 다이아 마루 카난 마리 요하네 그다음은 리카+치코 에요
****** 가져온 히비키 피규어를 만지작거리며
******이 노래 히비키 되게 하기 싫은 목소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에 힘이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히비키 와타루는 키 몇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겟다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chihaya_765pro_

From Twitter

****** 레스토랑 히비키 예뻐요...
******크리스는 뭐, 항상보이고.... 히비키랑 카요는 없는걸까?
****** 난...이;제 히비키와타루아니면...과금안할생각인데...이거 넘 수면유도 좋아서 접을수가
****** 존예킹...나 요리히비키도.. .
****** 히비키 통상2222222222222222222222
******히비키 통상 몹시 호시이
******그래 꽃축제 32000위해가지고 앞에 이천명만 없엇으면 히비키 봣을텐데 아 귀찮아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yochya_

From Twitter

******전일산사는사십대남성입니다.우연히 히비키쇼를보고난후본디지에매료되어서배워보고싶은생각에글 남김니다.단순한흥미가아니라정말진심으로드리는글임을알아주시기바라며해주실말씀이나가르침을주실수있으시면답주세요
******오늘 프리파라하다가 여신님이 나와주셔따 그리고 그건 히비키사마로 플레이해서 나와주셧따
****** 인디안소녀 히비키쟈응!!!!
****** 4번 설명에서 히비키가 보인다
******그리고 이렇게까지 돌리는데 히비키와타루 유닛의상카드는 나와주지않을까?
******레스토랑 히비키와타루 제발와
******오늘 베르니로 개장하고 방치대사 들어보니까 괜찮아 나 혼자 남아도 이러더라 실제로 6구축대 구축함들 유일하게 살아남은게 히비키니까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Popoto_u

From Twitter

****** 핫 축복을 안해드렸잖아 삽님께 에이치 통상 레스토랑 히비키 있으라!
****** 히비키 챌린지때 심재 뜬금없이 튀어나오면 졸잼일듯
******아 정말 뻘한데 히비키 무대 되게.... 타카라즈카 생각남... 왜일까
****** 넌 어차피 히비키 시즌2 챌린지 할거자나
******생각해보니까 프리파라 요즘 안봐서 잘은 모르겠는데 얘는 미캉 분위기고 쥬루루는 아로마 분위기 아니냐,,,, 히비키 좀,,
******히비키 빨리 후와리에게 코꿰여서 팔프스 갔으면 좋겠다
******야 솔직히 히비키와타루도 뒷머리 묶은거 보이게해줘야하는거아니냐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twurus

From Twitter

******베르누이 히비키 ♥ #Bep_H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 입니다♪ 놀라움을 보여드릴게요?
******내 최애성우임 오카모토 노부히코 그다음은 에구치타쿠야 테루시마/히비키 와타루 가 좋앗는데 시마자키 노부나가 프리 하루카 / 다야 후루야 목소리도 조흠 요즘에는 껄껄 우치야마 코우키 츠키시마 는 원래좋고..
******그 히비키 와타루라는 친구 너무 맘에들던데요 적당히 고상계일줄알았는데 그렇게 ㅓ메이징할줄이야...
****** 그럼 수ㅂ..아아 아니야 ㅎㅎ 히비키는 사랑이야
****** 나쁘진 않네요, 저... 히비키 쨩하고도 친해지고 싶고... 음음!
****** 파루루는 내 친구! 친구의 친구는 민나 토모다치!! 히비키상을 막겠어!!!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kamijo159

From Twitter

******올스타즈 히비키 2 하루카 3 치하야 4 타카네 6 미키 2 리츠코 1 이오리 4 유키호 2 마코토 2 아즈사 3 야요이 1 마미 1
****** 근데 그 직후 히비키 개 잘생기지 않았냐? 나 그거땜에 그 부분 자꾸 돌려봄 어깨쫄쫄이에 고통받으면서도 볼 가치가 있는 잘생김임
******타카네 유키호가 개와 친해지고싶다고하여, 간단한 놀이로 시작하는게 좋을것같아 개와 놀수있는 프리스비를 선물하였습니다. 스케줄이 끝나고 돌아와보니 유키호가 히비키와 놀고있었습니다. 프리스비로.
******히비키 쫄쫄이 넘 웃기당 우에엥...
******히비키랑 경이니 얘네는 말 뽄새가 어우;; 십극혐이던데 초행분 공략은 보고 오셨나요?/아뇨! 여기가 놀러오는데예요? / 넹. 님들이나 잘하셈 난 알아서 잘 함.
******나는 보컬로이드 3세대 유일의 소년~! 히비키 루이는 내가 모르는 아이야.
******앙스타 하 ㄴ달째 ... 포보 시노농 가챠 미도리 랭보 히비키 가챠 카나타 이번에... 찾아온 지옥.. 예 알겟습니다 제가 나빴네요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Rafe_front

From Twitter

****** 그치♡♡♡♡ 나는 히비키상 인생최애로 올라가고 피논쨩 채애등극♥
****** 이쯤에서 악마님의 동심을 이만 깨드려야지....<<히비키님이 매몰차게 던지는건 하이힐입니다...!
******갑자기 화나ㅏ내 왜 히비키땐 이런거 안찍엇조???????????????
******너무 무섭다 히로비........... 히비키때는 왜 자제했던걸까...
****** 저게 본체면 히비키랑 동족이셨군요
****** 안녕하세요 에이치/히비키 선점하고싶습니다!
******히비키 짤모아야해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Bermyu_Sharp

From Twitter

******히비키 핡흙
****** 아 히비키 맞았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의 라푼젤이 너무 강렬했어요..
****** 네...? 최애캐... 이사라 마오... 아케호시 스바루... 히다카 호쿠토... 유우키 마코토... 츠키나가 레오... 히비키 와타루... 세나 이즈미... 신카이 카나타...?
****** 히비키 와타루데스...
******히비키인지 확실하지 않은데 걔... 그.. 라푼젤처럼 머리 긴 얘요...
******그 히비키? 라푼젤이랑 미카 좀 내 취향같은데
******시쿄인 히비키 누군가 해주셨으면...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JINTOP_Z

From Twitter

******히비키 가챠 3성으로 튀어나오면 이하생략해버리겠다
******히비마코라니... 일본제국의 청년장교 마코토와 류큐독립운동을 하는 히비키가 사랑에 빠지다니... 너무 비극적입니ㄷㅏ...
****** 그렇죠.히비키님이 그만히..그저 가만히 계셧다면 아마도 사건의 양상은 많이 달라지지 않았나 싶어요.
******내가 소유드립, 자기하고 캐릭터 엮는걸 싫어하는 정도는 히비키가 어미를 싫어하는 정도와 동급이다.
******히비키 아지미 신고 안 한게 용하다
******아까 그 히비키 어쩌구 하는 사람 사사게 글 봤는데 자기는 1차 클래스로 1인분 한다고 되게 당당하던데 ㅅ;;
******P 자 말해보세요 히비키 ??? 히....히...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pme89771

From Twitter

******히비키가 왜 없나 싶었더니 여기있었구나...중2병이냐...
****** 3성에 히비키와타루가 나올일도 없지만 나와도 뛸 생각은 1도 없기때문에...댄스덱 보컬퍼포랑 4~5만차이난다굿ㅅ
******히비키 평범하게 노래 잘해... 역시 나무코프로의 짬밥을 따라갈수가 업는가시다
******히비키는 hellper고 경이니는 존나못하는데 아갈질하시는분 ㅋㅋ ㅋㅋ
******히비키 사진숫자의 상태가
******아냐...아냐......트젠이라고 말한거나 다름없음;; 히비키의 '넌 왜 남자인데 여자의 차림새를 하고있나'라는 물음에 레오나의 대답 좀 보라고......"이게 제 있는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히비키님 경이니님 두분... 울섭이신데... 맞어 기억났어.. 어디서 핵발암 느꼈는데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Nomeder0

From Twitter

******호시이 미키 ! 다음은 가나하 히비키 ! 너닷 !!
****** 히비키는또뭐죠
****** 히비키 경이니 다 우리서버에요
******이벤트가 10일쯤 끝날테니 5월 21일 시작인 사쿠페스는 다음이나 다다음이 되겠지? 그리고 그 때에 흡혈귀 분장을 한 히비키와타루가 나올 것이다
******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주위에 애들이 아라기찌 보려고 몰려들면 아라기 막 이것저것 재롱부리다가 뒤늦게 힙키 찾을것같애 ㅏ!!기여워 히비키 정수리에 올라가고싶다!
******33. 요새 일본 위스키 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개인적으로 히비키를 꽤 좋아하는데 자꾸 안구해지니... 가게 히비키는 그냥 전시용일뿐
******히비키는 굳이 동물로 친다면 고양이계일거같은데 그래도 고양이같은 작은거보단 사자같은 느낌이랄까 암사자중에도 갈기나는 애들이 있고 ?? ->사자하면 시부키지->시시부키와 시시비키...?->아.. 시부키랑 영역다툼하는 히비키 보고싶다... 지금 여기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coco_ovo

From Twitter

******저번 이벤트 히비키 2장 못먹어서 상심해서 지우려고했는데 예쁜카드를 보니 또 라고싶어지고.. 카드가 좀더 덜예뻤으면 미렴없이 삭제햇을텐데
******히비키와타루 학원제때 메이드복 안입었냐
****** 히비키...! #볼부비 좋아한다구!!
******어라? 저를 부르셨군요. 그렇습니다,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히비키 닉넴 달고 뭔 짓이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타쿠 티 작작내라^^
******진짜 히비키와타루 양심이있으면 ㄱㅏ챠도 쉬어라
****** 넘귀여워서 엄마미소지음 ㅠ 아라라기햄찌가 저ㅀ게.... 히비키옷위에서..저렇게 잇어줌좋겟다... 옷입으라고 보다가 놀라버릴듯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sig_sword

From Twitter

******아니 시방 지금 히비키 이름 달고 저딴짓이야?
******히비키네이놈 ㅠㅠㅠㅠㅠ쒸익
******히비키 오키나와 애인가? 인삿말이 오키나와 사투리네
******오시캐를 확인하는 주문 이사라 마오! 아케호시 스바루! 히다카 호쿠토! 유우키 마코토! 츠키나가 레오! 세나 이즈미! 히비키 와타루! 신카이 카나타!
******히비키와타루가 인정한 외양...ㅈ
******히비키 성우임
****** 에이ㅣ치랑 히비키는공석이 잘 안날거같아서 걱정이구만여.. ㅠ ㅠ흡


From Twitter

******에이치랑 히비키 사고싶다 헐 주변에 공구하는분 없으실가..내가하긴싫고 ㅠㅠ
****** 유스케랑 히비키
******아 히비키ㅣㅣㅣㅣㅣㅣ
****** 음음 히비키랑 그린이 레드를 만나기 위해 티격태격하면서 같이 시로가네 산에 오르는게 보고 싶달지, 결국 포켓몬 배틀까지 번지다가 둘이 조난당하는 이야기루!
******히비키 사랑해....바라만 봐도 좋다는 말은 널 두고 하는 말일거야...ㅎㅎ..
******#아이마스를_파면서_달라진_점 1.세상 그 어떤 여자옷을 봐도 히비키에게 어울리는가 안어울리는가를 먼저 생각하게 되었다 2.작업 노동요가 가요+애니송에서 100% 아이마스로 바뀌게 되었다 3.인생 최고의 휴양지 이상향이 몰디브에서 오키나와로 바꼈다
******드림은 역시 히비키에게 감으로써 완벽한 곡이 되었다


From Twitter

******히비키 분명 지뢰찾기 인데 지뢰를 찾으면 지는건 왜 일까 ... 유키호 지뢰를 찾아도 터지는일 뿐이니까 ...
******빨하게 지금 안 건데 히비키 저 옷 설마 교복인가..........
******난 히비키! 연두마을에서 왔어~
******히비키&고스트 크로스오버 해주실때도됐는데....
******히비키상.. 넘 귀엽다 타케루랑 있음 거의 아빠뻘 아닐까
******빨리 히비키&고스트 크로스오버해주세요
******ㅋㅋㅋㅋ히비키 고스트 크오 한적있어요ㅋㅋㅋ한 2번인가 그렸음ㅋㅋㅋㅋ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kimlonde

From Twitter

******히비키&고스트 크오보고싶다 10주년인데 해줘....
******5일정도면 60에서 70가는거 금방일테니 레디랑 히비키도 그냥 태워주고 이벤 첫주에 자원모은거 2만정도로 깨야겠다
******솔직히 히비키 경례자세만 보면 혜리 미만잡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게 되어 우정과 사랑을 착각하는 히비키가 보고싶다
******히비키 저것도 팔꿈치각도 바로잡아야
****** 히비키의 관심법!!! 뾰뵤뵹~~
******히비키랑 류죠가 제일 많이 입거한거 같은데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soframjy

From Twitter

****** 히비키 팔이 내려가 있잖아 귀찮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카츠키갓 전입온 신병 히비키일말쯤
****** 아카츠키가 제일 FM임 히비키는 짬 쳐먹은티 냄...
******히비키만 FM대로 경례함 ㅋㅋㅋ
****** 이렇게 히비키를 사랑하는 마음이 결국 자기 자신이 히비키였으면 하는 마음으로 변질되고 코스프레를 하게 되는데...
****** 싸울 수 있는 포켓몬이 없다! 히비키는 눈 앞이 깜깜해졌다………. ▼
****** 히비키 버서커폼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Maura_mes

From Twitter

******아니면 음표랑 새싹이나 꽃 모양 그려서 이승이랑 히비키... 점점
****** 끄덕끄덕 히비키는 그런 프로듀서도 괜찮다고 봐!!
****** 히...히비키이!?
****** 히비키는 버서커이므로...
******일단 히비키는 호두하셈
******츠바사는 블레이드 아님 히비키?
******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르데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67x82

From Twitter

******탄탄토 히비키다시타
****** 맞자요 보컬팔땐 그리 좋아하지 않았는데 디바영상보고 치어버렸어요 카이토 초 예쁘다 ㅠㅠㅠㅠㅠㅠ ㅠ ㅠㅠ 카이토-히비키 루카-후와리 미쿠-파루루로 보고싶슴다 마지막 씬 앵글이나 연출이 예술이에요 ㅠㅠㅠㅠㅠㅠ
****** 히비키는 챙긴걸까나..?
******아카츠키는 아직 꼬맹이니까 모를 거라고 생각하지만, 히비키는 시베리아에서 얼음물에 수영하는 걸 좋아해서 조국을 버렸어. 죽음이라는 구원을 선택하지 않다니. 그 아이, 역시 별나네.
******캐릭터 좋아한건 히비키 레밀리아 렘 정도일듯
****** 12년때 전쟁하네마네했던 이유가 애니마스에서 히비키 왕따로 나와서 정으니가 삐진 거였구나...
******가나하 히비키... 가난한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usagi_cocoasuki

From Twitter

******ㅋㅋ다시 쥬얼덱으로... 원래대로면 히비키 대신 에이치님이 들어갔겠지만 렙업해야돼서 ㅅ 황쥬얼이면 유즈루대신 오빠나 플라페스토리
******이거 진짜 뒤에 히비키랑 엘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케이토랑 히비키 중쥬얼업인데 안끼시는거예요?
******히비키 넘 잘생겼는데 가슴까지 커서 짜증난다
******휭!!!!후웅!!훙!!훙!!! 히비키의 세계에서 음격봉에 휘말렸다.
****** 히비키 응딩이에선 분명 막 목욕시킨 귀여운 강아지 냄새가 날거여요!
******흐흣 히비키상 각코이이~~~ 쫀예~~~~~~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idol_Takane

From Twitter

****** 우왕! 쩐다 로맨뜨님 히비키들!!!! 😍😍
****** 나도...나도 히비키 배고잘래...
****** 히비키는귀엽습니다 ๑•̀ㅂ•́ و✧
******히비키 응딩이 때리고싶다...
****** 고기없는 보르쉬먹는 히비키쨩
****** 히비키이...! 기여우어어어
****** 귀여운 히비키! 여기있어주는것만으로 고마워!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dajare_kaedesan

From Twitter

****** 그 히비키 인장으로 쓰는 배박이 있음
******히비키 로동교화소에서 개장 근데 이 빨갱이년은 어떻게 개장해도 아무것도 안주냐 진짜...
****** 히비키, 그 유명한 스미레 표 카라아게를 사 왔습니다만, 드시지 아니하겠습니까?
****** 지금 삼기인이 사쿠마 레이, 히비키 와타루, 신카이 카나타 이렇게 셋인데 과거엔 오기인이었음! 이번에 나온 오기인 중 한명이 이츠키 슈! 에이치선배가 학원 평정하기 전에는 오기인들이 난리치고 다녔다고 해야하나.. 난장판이었다나..
****** 『5성』을 먹을계획이십니까..? 우후후..♬ 정말 꿈도 야무지시군요! 뭐 좋습니다. 『꿈』 이라는 것은 커다랄 수록 좋은 것 ! 이 히비키 와타루가 당신의 행복을 빌어드리지요!!
******난 히비키 녀석한테만 질 뿐이지 그 외의 트레이너는 몇 빼고 이긴다. ...진짜야.
******비키니 입은 히비키니? 후훗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Bermyu_Sharp

From Twitter

****** 그로스가 와타루를 많이 좋아하네요. 따스 저 막상 그 말 들을 때도 '헤헤 그런가 헤헤헤'하고 있었는데 어제 음방 듣는데 진짜 너무 웅장하게 히비키~ 와타루~ 해서 침대에서 팔짝했어요ㅋㅋㅋㅋ
****** 히~비키~와타루~!!! 히비키~와~타~루~...제가 찾은 와타루만 셋이었던것 같아요
****** 막상 그 때도 '그런가 헤헤'했는데 어제 음악 들으면서 눈치챘어요. 그로스 되게 고조된 상태에서 히비키 와타루 웅장하게 외치니까 그 되게 어메이징그
****** 후배님 히비키줘
******나 진짜 그로스 노래 듣다가 가사에 히비키 와타루나오면 당장이라도 타카무라 시키가 어뭬이징 하고 나타날거같아서
******츠키라이 때 들은 밀님의 명언이 잊혀지지 않는다. '그로스가 히비키 와타루라고 할 때마다 신경쓰여요.'
****** 처음 보고 든생각이 히비키였는데 진짜 히빜였군요


From Twitter

****** 히비키그릴까 생각하면서 그리다가 저렇게나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저 이번에 깨달았는데 히비키 재킷 롱코트 만든거 저거 쟤 짧은거 안어울려서 글애 아무말 최애맞ㅁ
****** 미친 전일찐이랰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거 히비키도 크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매번 스토리 대화 볼때마다 키니나리마ㅛ
****** 히비키 감동할만큼 매력이 넘치죠ㅠㅠ 취미의 클라스 멋집니당ㅠ
****** 히비키는 왕따가 아니라 스펙이 겁나 쩔어주는 귀엽고 카리스마있는 아이돌이죠ㅁ!!! 사실 특기라기보단 취미에 관심분야일 뿐이에요
****** 히비마코!! 히비키 왕따 아닙니다! 그러고보면 전 딱히 특기가 없네요ㅠ
******#쿠마미코 ㅋㅋㅋㅋㅋ히비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너무귀엽다...... 멍청하지만 구엽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kan_hibi_love

From Twitter

****** 좋은 아침이야 히비키
******고집쎈 싸가지는 깔려야죠 네 곧 히비키도 갱신될것으로 예측 아무말
****** 히비키 재꺼
****** 사실 저는 히비키보다 치하야P로 더 알려져있지만요 =ㅂ=
****** 곰돌이? 내트친중 히비키P!
****** 히비키는 착하구나!
****** 히비키 안뇽!!!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ujii1125

From Twitter

****** 좋은아침 히비키
****** 하이타이 히비키. 출근하고 있어.
****** 우미미랑 히비키도 가는거야~?!
******마코토 히비키에게 1분단위로 문자가 왔다. 히비키 '마코토 ! 자신, 지갑 주웠다구 !' 히비키 '오늘 저녁은 자신이 쏘겠다구 !' 히비키 '앗, 자신의 지갑이 사라졌다구 !' 히비키 '아 ! 이거 자신 지갑이다 ! 찾았다구 !' 마코토 ...
******야요이랑 리츠코냐 아즈사랑 이오리냐 치하야와 히비키냐
******히비키 세워놨더니 시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네는 치하야든 히비키든 아즈사든 떽뜨하다가 중간에 멘요나-... 라고 말 할 것 같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BaKaito_

From Twitter

******와타쿠시노 우타노 히비키오....!!!!!! 아 유즈루 개짱된다
****** 히비키는 제가 지키겠습니다, 반드시.
****** .. 앞으로 히비키를 더욱 주시하여야 하겠습니다.
******히비키의 어미알레르기 너무 좋습ㄴ디ㅏ 최고다~~~~
****** 히비키는 홀로 내버려 둘 수가 없으니 말이지요.. 이 것도 부족한 것이 아닌지 더욱 걱정입니다.
******히비키 자신은 톱 아이돌이 되기위한 조건들은 전부 갖추고있다구 ! 첫번째로는 발군의 기억력 ! 그리고 ... 두번째는 뭐더라 ...
****** 히비키는 여러모로 걱정이오니..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 히비키는 너무 멋진데 the way he speaks is so weird and hard to translate 😂
******아나타노 히비키 와타루데스<솔직히 대사 좋음
******아나타노 히비키와타루데슼 ㅋ ㅋㅋ ㅋ ㅋ ㅋ
******오늘도 히비키의 첫라이브를 볼것이다... 하..
******님ㅁ들..프리파라보자..지면과 체력이 허락된다면 프리파라 2기를 파루루 중심 히비키 중심 히비후와 중심 2기주제 중심 네 버전로 나눠서 후기를 써보고 싶은데 상상만으로 너무 지쳐서 아직 프리파라 안보신 분들에게 토스합니다 프리파라 봐주세요....
******히비키 저기, 마코토 ! 그거 아냐구 ! 마코토 응 히비키 :
****** 히비키니? 웃음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원고에서 제일맘에드는히비키가 생겨났다
******트릭스타호쿠토 피네히비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데드아도니스!! 나이츠아라시! 유성대치아키 래비츠나즈나! 홍월소마 발키리슈 2윙크유우타 #앙스타_유닛별_최애
******涉Amazing! 기다리셨습니다.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아직도 생생히 기억하는게 일주일인가 이주일인가 걸려서 덴오를 극장판까지 쫙 보고 나니까 위자드가 짠 1화 시작했어요 하길래 위자드를 보다가... 히비키 봤다가... 더블 봤다가...
****** 히비키가누구야!안그래도 어떤분이 나 히비키좋아할거같아햇어 누구야!!!
****** 1.호칭:하루나님 2.첫인상:카톡에 같은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 계심 3.현인상:심리상태가 나같ㄷ.. 4.생각나는 동물:없..다? 5.어울리는 색:히비키 머리색 6.같이 먹고싶은거:햄버거 7.한마디:친하게 지내요!
****** ㅋ ㅋ ㄱㄱㅋㄱㄱ앗 코와이이,,, 붇을붇을 ,,,ㅠ0ㅠ 무리수 좀 ㅎㅐ두 됩니까..?? 지나갈 때 비켜주면 히비키 와타루 지나갈 때 안비켜주면 안비키 와타루^^,,,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 히비키 와타루도 한방먹었다고 웃는 3A를 봐달라 존나
******나 궁금한게 시쿄인 히비키 성우는 남자야 여자야?
******그리고 추운 안즈를 위해 건물을 폭파시키며 "어메이징...☆이제 따뜻하죠?"이러는 게 히비키 와타루
****** 히비키아녔어?
****** 히비키,약속할게 내가 너를 일본. 아니,세계최고의 톱 아이돌로 만들어줄게!
****** ㅋ ㅋㅋ벌써 2기보시는거먄 엄청 빨리보시는거라구 ㅋ ㅋㅋㅋㅋ!!!! 빨리 히비키 나오는거까지 보시구.. 히비키놈이 얼마나 재수없는 새끼인지 같이 토론해조요.. 도랏
****** 그래요 프리파라를 보세요!/ㅠㅁㅠ/ 히비키! 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 2기는 드림시어터라이브란걸하는데 라이브할때마다 팀이 바껴요! 이런저런 조합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헤헤 전 히비키 있는팀 노래가 가잔좋드라구여!
****** 응응,히비키를 사랑하는 프로듀서들도 있고! 765프로의 동료들도 있엉!
****** 파루루는 라라랑 같이 팀을 짜지 않았읍니다.... 히비키도 라라랑 같이 팀을 짜지 않았읍니다....... ㅋ ....ㅋㅋㅋ......ㅜㅜㅜㅜㅠㅠㅜㅜㅠ
****** 히비키에 대해서 어떻게생각합니까.
******오늘 프리파라 2기 1화를 봤는데 막판에 나온 중2병을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것....? 느낌상 걔ㅐ네 라라네나 시온네랑 같이 하던지 그럴것ㅅ같은데...잘은 모르갰지만 라라네랑 히비키?랑 파루루 같이해서 5인조 짰으면😂😂
****** 웅웅,대단대단!! 역시 히비키는 가족들을 정말 사랑하는구나~
******히비키 사랑해..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크흑.. 카스미랑 히비키 젤 성공한 주식...
******크흑.... 카스미랑 히비키 트루라부
****** 으아아유ㅠㅠ 그 말 카와이함이 터져,히비키! 히비키 최고! 햄조도 최고! ?
****** 8. 아이마스 가나하 히비키.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ㅅ..퓨ㅠㅠㅠㅠㅠㅠ
****** 헐..히비키짱!!! 히비키짱,난 히비키짱의 프로듀서란다ㅠㅠㅠㅠ 히비키짱,난 히비키짱을 정말로 사랑해!! 자신,히비키짱을 영원히 사랑할것입니다!ㅠㅠ
****** 미안해할 것 없어, 히비키.
****** 히비키가 아직 팔로우하지 않은 것 같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 히비키 착해! 귀여워! 사랑스러워! 그러므로 안된다아아아ㅏ
******히비키는...까야 제맛....!!!! 머
******프리파라에서 내 최애는 히비키인지 후와리인지 좀 헷갈리는데 까놓고 말해서 히비키를 까면 그러려니 하지만 후와리 까면 사살
******히비키 선배 안에선 뭐가 나올까요! 쟌넨! 히비키 선배였습니다! 이것도 좋다고 아아아아
****** 그런데 히비키... 밥을 거르면 생활에 지장이 있을까나... 나는 하루에 한번 먹는다고 할까나...
****** 히비키랑 같이 옆집에서 오래잘살것ㅎㅎ
****** 히비키 노래 잘해요!ㅋㅋ히비키노래도 좋은거많은!다들 좋은노래만 추려들어도 시간이ㅋㅋ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 에엑.. 그건 히비키쨩 마음인걸?
******난 히비키 머리가 아픈애라고 들었어
****** 아직 히비키 노래를 안들어봐서 몰랐는데 히비키가 노래를 잘하는 편이었네요 세상에 ㅁ ..!
******내가 미키 히비키 타카네 이렇게 개인적으로 P는 아닌데 이3명 뭉쳐놓으면 열성팬됨 외쳐 갓 페어리
****** 후후 역시 sd히비키
******홍월노래 되게 히비키도 나오고 마코토나오고
****** 으응-히비키?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 그리고 저 미나스님 최애 왜 히비키인지 정말 1도 모르겠어요 왜죠..? 외모지상주의의 폐해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히비키쨩!연습하다 온걸까?!
******히히 히비키로 시작해서 저렴한 올드위스키로
****** 크으... 저는...개인적으로...히비키를 좋아합니다.. 넌지시
****** 저는 히비키보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히비키랑 무라쿠모랑 아케보노랑 쿠마랑... 으으 귀여운 아이들이 너무 많아욧 ㅠㅠ
******어젠 히비키로 오늘은 라라로 도배를 하는분을 봐써여 내일은 누구로 도배를 하실까나~🎶
****** 히비키선배안에서 히비키선ㄷ배나옴

히비키 와타루 마코토 가나하 타카네 카나타 신카이 아나타노 미키 에이치 아즈사

From Twitter

******나 일알못이라 저 선택지에 히비키선배?인가 있어서 자기소갠ㄱㅏ보다... 이러고 저거 눌러서 하트뜸
******...히비키 와푼젤 정말로 저런캐예요?
******나 스타팅으로 히비키센빠 뽑아놓고 음..? 앙스타 이런 텐션의 게임인겨..? 했었는데 정말 큰 오해를 할뻔했지
******제발 더빙은 성별바꾸기 없으면 좋겠다. 레오나... 크흡 아 근데 히비키를 남자로하는건 찬성일세 가자 역하렘
******히비키 그려야대는데
******히비키와타루 사마와 함께하면 인생이 행복해집니다,,다같이 외쳐요,,"아나타노,,히비키와따루데쓰"
******세이버-카구라 아처-노엘 랜서-이자요이 어쌔신-히비키 캐스터-코코노에 라이더- ---- 이레귤러 클레스로 대체 버서커-아라크네 어벤져-라그나 룰러-진/하쿠멘 비스트-이자나미 기본적으로 이레귤러 클래스는 3기사 제외하고 대체로 들어가는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