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콜라보 이쿠욧 ㅅ
******블리치 소울소사편 보는데 이땐 진짜 재밌엇는데...ㅠㅠ 지금 왜이러니...
******블리치 콜라보 1알!!!!!!!!!!! 이걸뽑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콜라보 하신 분이 친추 걸었는데 이게 뭐냐..가챠 안 돌리길 잘했네
******블리치 한 셋 굴렸는데 나올거 다 나온거 같아서 패스^^ 제일 중요한 님은 맨 마지막에 나오심;;;#블리치 #퍼즈도라 #퍼즐앤드래곤 #パズドラ
******한퍼드 블리치 콜라보 첫 가챠에 토시로가 그것도 연속으로 두개...세번째는 란기쿠..더이상 안굴려도 되겠다 ^^ >
******블리치를 젤 먼저봤지만 그래도 덕질을 시작한건 회색남자엿어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hagall7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리치 콜라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건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콜라보 하는 줄알았으면 갓 페스에 안 굴리는 건데
******블리치 콜라보... 우류 2개 오리히메 1개... 자살하자...
******마지막 한알 블리치콜라보 돌리기 vs 갓페돌리기
******미친 블리치 콜라보 한닼ㅋㅋㅋㅋㅋㅋ
******퍼드 블리치 콜라보.. 😭🙏
******넬님이팠던거 동양풍 나루토 블리치 원피스 가히리 ㅋ 해리포터 어.....그리고 마블, 2.5D, 크리스햄스워스, 로다주 외 미드 영드 영화 다수..... 그리고 기타등등 발 살짝씩 걸쳤었고...

****** 블리치?!?!
******어제 전부치면서 동생이 노래 틀어놓길래 아 이건 소아온이다 아 이건 강철이다 아 이건 에바다 이건 블리치 등등 노래를 골라내니까 날 신기한 눈으로 쳐다보드라
******앞에사람 블리치본당
******탐라 넘기다 아니메이트 트윗에 bleach 가 있었는데 블리치 안보다보니까 표백제로 읽혀서 3초간 어리둥절해했던 8시 37분
****** 블리치에얘닮은애잇엇던거같은대이름모르가슴
******은혼 남긴토키, 여삿쨩 나루토 남나루토, 여히나타 블리치 남우라하라, 여요루이치 청엑 남린 그, 그러고보니 난 주인공파..?ㅅ #자동
******비록 내가 초딩때 블리치덕질하다가 비엘 의 맛을 알았으나... 쓰음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LawBeast

From Twitter

******이기 해방보면 블리치에서 만해 보는거같음
****** 근데 은혼은 천년만년보고싶긴하다 블리치는내가 거의 유일하게안본 점프라서 패스... 히로아카가 엄청나게 부상하고있긴한데 점프님 제발 블클좀밀어주세요
****** 가정교사히트맨리본다음본진이블리치엿어요... 아련-
******강철..나루토 블리치 초기 오프닝 쭉 보는데 설렌다.. 왈칵
******나도 내가 블리치를 볼거라곤 생각도 못했지
****** 일본어...일본어를 블리치랑 나루토로배웠지...
******초딩때 슈주 중딩때 동방 고딩때 카메랑 유연석 잠깐 조아한것말곤 남자연예인 덕질해본적....... 차라리 블리치 뱌쿠야나 히바리 덕질이 6434373배 강렬햇음

******블리치도 휴재인듯하고
****** 블리치 요즘 블리치 보고있는데 얘들 이쁜애들 넘많다 ㅠㅜ 특히 긴쨩 ㅠㅜ 존예 ㅠㅜ 아이젠도 나쁜녀석이지만 넘나 섹시한 후아- ´∀` ♡ 아직 64화 밖에 못봤지만 ㅎ
******밍나 블리치 팝시다... 질질
******아 블리치 보고 자야지
******유사상 좋은데 성우덕질은 너무 험난한 길일거 같으니까 블리치덕질이나 하자
****** 브블리치!!! 마이너!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오똑ㄱㅎ해 까님 너무 조아...러브...ㅠㅠㅠㅠ♥♥♥♥
******블리치는 날마다 뭐가 계속 나오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Ejrtmfl

From Twitter

****** 이제 야녹님이랑도 블리치au로 덕톡할 수 있는걸까요!! :3
****** 앗 그러시군여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도 나중에 보세요! 재밌어요! 본편보다 그나마 애니가 양이 적으니까 애니 보셔두 좋구! 힣히 혹시 썰 이해만 하시고싶으신거면, 물어보시면 제가 설명해드릴게요~
******내 탐라에서 블리치에 관한건 절대 놓치지 않는다고 다짐했다
******자는척하면서 블리치를 보는거다
****** 근데 친구가 법석모았다가 블리치콜라보때 지르라고 한 바람에... 딱히 얻을 신도 없구...
****** 분명 13대 대장들중에.....네 취향이 있겠지....전하의 블리치 연성을....원한ㄷㅏ...
****** 정말....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블리치는 캐릭터들이 불쌍합니다....쿠보 이제 좀 정신차렸으면 좋겠습니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hirokunn1227

From Twitter

******드디어 내일 퍼드 블리치 콜라보.. 제발 루키아 뽑혔으면 좋겠다아아..
******페달을 블리치로 au 한다고 하면 마키쨩이랑 오노다는 반드시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4번대 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마키쨩은 치료를 우습게 알거나 4번대 대원들, 특히 오노다를 괴롭히는 타 부대 대원들을 거미줄 처럼 교묘하게 함정을 파서 보복했음 좋겠다
****** 미친 블리치보냐
****** 요즘 한님 따라 블리치도 보고있는데 설마 그것도 완결났나..?
******현재진행형으로 블리치 파는 분들 저라는 닝겐이 있음을 알아주시고......이런 파워사담계라도 괜찮으시다면 아무렇게나 쿡 찔러주시는대로 넙죽 달려와서 업어감니다 혼덕질을 1년넘게 쉬었다가 다시 하려니까 참😂 눈에 최애가 들어갔나 왜이렇게 눈물이.....
****** 내가아는 켄지는 블리치 성우의 켄지님....ㅋㅋㅋㅋㅋㅋ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이제 봤는데 모...... 능력을 다루는게 미숙해서 살짝 나이를 먹는다구... 살짝...? 살...짝...???? 저건 아무리 봐도 한 100살은 더 먹은 느낌인데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Bloom_bot00

From Twitter

******내 탐라에 블리치 보시는 분이 두분이나 계시네 블리치 이번에 뭐 나왔나...? :3c
******블리치 최애.... 긴이였다가 하자마때문에 실눈모에 아이젠이였다가 라스보스 모에 이제는 모리쇼때문에 젊은 참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물소개 외모:싸구려 염색약으로 물들인 녹색 블리치 헤어, 앳된 얼굴, 지방이 거의 없어서 근육과 힘줄이 살아 꿈틀거리는 듯한 몸이 어둠속에서도 위협적인 윤곽을 나타낸다.
******블리치에 모리쇼 나왔다길래 어어? 그런 캐릭터있었나하고 찾아보니 젊은 참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같이 거실 나와서 티비로 블리치 보다가 내가 중간중간 왜 난 이치고 같은 오빠 없냐구 징징댔더니 엄마한테 얻어맞은 것두 기억나구.... 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 아니 근데 정말 이치고 넘 다정하고 착하고 진짜 유즈랑 카린 넘 부러웠음
******진ㅁ자 난 블리치 보는 내내 이치고 여동생이 되고 싶었다..... 카라쿠라 마을 중영지라서 여러번 멸망 위험 겪는 무시무시한 위험지역이지만 거기 사는 대신 이치고 여동생으로 살 수 있다면 난 이치고 여동생이 되겠다 존나
******ㅋ ㅋ ㅋ ㅋ ㅋ블리치빠리보고싶다 빨리휴무...어서..... .. . . . .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hina2318

From Twitter

******하 진ㅁ자 블리치 아란칼 이후로 개막장인데... 우주최강 막장인데..... 이치고가 넘 잘생쁨이라 보게됨ㅁ..... ??????
******블리치도 연재 10년은넘은작품...대박 몰랐써...
****** 미친ㄴ메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블리치입덕하ㅏ눈거야다시..? 하..
****** 옛날에 블리치 봤을때 루키아가 너무 이뻐서 한동안 루키아만 그렸었어요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이뻐서 그리기 어려운.... 주륵
******세상에 내 탐라에 블리치 연성이 이따.....!!!!! 감동
****** 오늘 그릴려고했으나 못 그릴것같아서 썰이라도. >> 블리치 세계관으로 겁페.
****** 블리치 좋아하시는 분은....버섯한테 말걸어주시면....버섯이 행복해합니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moru

From Twitter

******쿄라쿠 블리치먗권부터나오나....ㅠ
****** 웅..........너도...블리치덕질열시미해.....
****** 음.....블리치 좋아하시는 분이 몇분이지....←계산 고자
******마야는 블리치 기반 예언가입니다...다만 루콘가 70구 쯤에 결계치고 살아서 존재감이 없는것일뿐
******블리치팔때도 그랬는데 슬슬 매너리즘 같은게 보인다..
******아 블리치 이번에도 휴재야
****** 전엔 가히리와 블리치랑 쿠농 보셨었음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conut04

From Twitter

******나 저번에 블리치 일웹돌다가 울뻔했다
******아악ㄱ 블리치 긴 짤을봈는데 눈뜬모습진ㄴ짜미쳤다 심장 격파 으윽ㄱ 으윽ㄱ.. 마ㅏㅈ..ㅏ..내가 긴 눈뜬모습보고 며칠을 앓았지..
******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블리치 진짜 관심도 없었는데 4월 14일인가 토시로 성장했다고 어떤분이 올리신 트윗을 보고 곧바로 치여서 블리치 정주행 시작했습니다ㅠㅜㅜㅜㅜㅜ토시로 덕분에 시험도 망치고....←미침
****** 저 블리치 좋아해요 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 집에 67권까지 있숨다 ㅠㅁ ㅜ 애니도 다 봤어요 ㅠㅜㅠㅠㅜㅠㅜ동결인데 그냥 ㅈ ㅣ나칠수가 없네요 진짜
****** 딱 한번 쓴 주황 숏가발 블리치 이치고 사용. 하이큐 히나타도 가능 마찬가지로 5000원에 판매해요!
****** 이건 한번도 안쓴 주황 생머리 가발 블리치 오리히메용으로 구매 5000원에 판매해요..
******내 친구 블리치 팜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conut04

From Twitter

****** 블리치 너무 좋아해요 한분 등장... 지긋
******맞아..! 료는 블리치 뱌쿠야에 조금더 능글한 섹시미를 끼얹은 느낌이야...!
****** 블리치 콜라보
******아 .... 내 최애나 차애들.. 죠죠에서도 10에9는 다죽고... 나루토에서도 죽고... 블리치에서도 차애 죽었고... 이 새 끼 들 사 망 플 래 그 세 우 지 마 라 아 아 아 아
******블리치 없...겠지만 있나 없나 5바퀴 둘러볼거라구.... 훌쩍
******세상에....블리치 넘 간만..토시로 완성된 만해짤 돌아다니는거보고 하이고 토시로쨩 컸을때 모습은 저렇구나하면서 광광울었는데
******오 슈발 블리치 보다 말았는데 이 오빠야 때문에 다시 봐야겠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Dokiokiiii

From Twitter

******블리치 쁘띠 또 안열리나.. ㅠㅠㅠㅠ 열리면 당장 참가하는데 ㅠㅠㅠ 울음
******3. 블리치 왜 뉴안떠요 우리 히츠가야 대장님 어케됐어 털썩
****** 야래야레^/...볼엄두가안나네요... 2월에 비티비 설치하고나서 블리치 보고싶은편만 재탕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블리치완결안ㄴ나쩌여..?
******아마존에 블리치 보조배터리있던데 그거 갖고싶다
******굳이 입고싶은 캐릭터 옷을 고르라면 난 블리치 대장옷..
******가오가이거 나디아 데스노트 렌탈마법사 마기 블리치 세일러문 은혼 절대가련 칠드런 최유기 카드캡터 사쿠라 토리코 파인더 시리즈 흑집사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 진심 내가 사랑한캐들은 죽어서 진쨔 안된단말이야ㅜㅜ블리치에서 ㄸㄹㄹ 치즈빵센세 제바르ㅜㅜ모두 해피로ㅜㅜ


From Twitter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 가정교사히트맨리본 고어 괴리성밀리언아서 ㄴ 나루토 ㄷ 닥터후 도시괴담 ㄹ 러브라이브 란마1/2 ㅁ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1,2 ㅂ 바보와시험과소환수 블리치 ㅅ 사이퍼즈 슈퍼갤즈 맞나? 안적은거 뭐 있나
****** 저요즘 완전 치임의 연속이에여 저번에 블리치에 최애 막 멋있게 나온대서 짤봤다 치이고 앙스타 치이고 굿즈에 치이고 살기력없슴 제 인생에서 치임의 리즈시절이 왔나봅니다ㅏ 역시 장기를 팔아야해....
****** 안대 나 블리치 돌아야해 8ㅅ8
****** 블리치!!!!! 토시로!!!!!
******블리치 콜라보는 안 땡기고.. 음.... 법석킵하자,,
******아냐. 블리치의 쿄라쿠도 버리기 아까워
******도쿄구울 언제 나오지..블리치도 안나오던데


From Twitter

******ㅋ ㅋ ㅋ ㅋ어ㅏ 옛날에- 프리메이플로 블리치 놀이한거 너무 웃깆ㄴ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블리치뽕찬다 블리치코스하고싶다
******헉...진앙영술원하니가 블리치기반 자캐여캐들재업....
******개인적으로 블리치 오프닝 연출? 좀 좋아함
****** 저.. 강철 파고 블리치 파고 란마랑 은혼.. 원피스 아 헌터도.. 다 타이밍 겁나.. 절망적..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장기연재하는 만화는 타이밍 잡기가 어려운거 같죠? ㅎ
******나루토는 안봤지만 이타치가 탈주닌자라는건 알아. 블리치는 안봤지만 흩날려라 천본앵은 알지. 같은 맥락으로 크툴루는 안해봤지만 SAN치의 존재는 안다.
******으어ㅓ어 본진 블리치지만! 전혀 그리지않는다ㅏ아ㅏ! 아니ㅣ이 그릴수가 읎다아ㅏ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BandFangirl_Kr

From Twitter

******난 확실히 샤프한 그림체를 좋아하는 것 같음... 어... 블리치나 흑집사, 옥도 코믹스 같은거...
******블리치 소설판 사고싶다 겉에 문학책 커버 씌워서 책장에 꽂아두면 일코갑
****** 블리치 본진이시면 맞팔 해두 되나용?
****** 맞아요 ㅜㅠ 완전 좋아요. 블리치 때문에 탈덕 불가능 ㅠㅠ 엉엉
****** 블리치 아이젠 잡고 스토리 이상하게 가서 망하지 않음?
****** 헤헤 블리치 옾엔딩 좋은거 많아서 즐겨듣는 편이에요 /ㅂ\
******원피스랑 블리치는 전권 사고 싶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wanowasan

From Twitter

****** 블리치의 토시로임니다....♡
******원피스 조로, 페이트 시로, 블리치 뱌쿠야, 나루토 록리 차애 , DC히어로 슈퍼맨...
******블리치 2기엔딩 조아
******가슴구멍 하니까 블리치 아란칼이 생각나는골
******심심한 리네님은 블리치 1화부터 366화까지의 정령정을 캡쳐해 저장하는 일을 지금 시작해보도록 하겠슴니다
******가슴 구멍이라니 무슨 블리치냐고
******블리치를 볼까 그림을 그릴까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juju03700

From Twitter

******꽤 오래 안 다듬어서 제멋대로 삐죽거리는데다가 개털같고 빳빳한 블리치드 블론드 머리카락
******허억...블크로스 꿀잼... 블리치 메이플 크로스나 블리치 원피스 크로스나 블리치 페어리테일 크로스나 블리치 포켓몬 크로스도 생각해봤지만ㅋ.ㅌ.ㅋ.ㅌ.코난...만ㅁ난ㄴ치 않게 잼써.....넘..조타..블크로스...
******예전엔 은혼이랑 블리치 크오도 생각해봤는데 왜냐면 은혼에서 블리치패러디 몇번 나와섴ㅋㅋㅋㅋㅋㅋ
******아및ㅋㅌㅋㅌㅋㅋㅋㅋㅋㅌㅋ빨간색ㅋㅌㅋㅋㅋㅋㅋㅋ 블리치 사신과는 비슷한데 다른호칭이라구옄ㅌㅋㅌㅌㅋㅋㅋㅋㅋ 틀렼ㅋㅋㅋㅋㅋ 코난은ㅋㅋㅋㅋㅋㅋ 쥬금ㅁ
******솔ㄹ직ㄱ히 블리치는 명코사람들ㄹ이 놀랄 능력이 가득해....... 귀도라던가... 참백도 시해라던가..만해... 히메나 차드같은 능력에 퀸시의 그런것돜ㅌㅋ.ㅋ..ㅋ.ㅌ..
******ㄴ와ㅏ 세상에 내탐라가 블리치 명코 크로스로 가득해 행복하다
******허어어억...넘 좋다... 왜ㅐ왜 블리치는 재벌 없냐..헉 마자 루키아랑 만나라 소노코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enen20000

From Twitter

******나ㅏ중에 블리치 명코 크로스나 그ㄹㅕ볼까.. 짤막하게....
******문득 생각난건데 코난에게 영력이 있냐 없냐에 따라 블리치 명코 크로스 스토리가 극과 극으로 나뉠 것 같다
******아 블리치x코난으로 핫토리에피소드에 카라쿠라마을 나왔음좋겠닼ㅋㅋㅋㅋ 핫토리 나오면 맨날 귀신에피니깤ㅋㅋㅋㅋㅋ
******세상에ㅔ 블리치×명탐점 코난 크로스물...!!!!
******최근 블리치는............. 말풍선이 달린 일러스트 모음?
******오늘 서점갔는데 블리치 신간이...!! 동공지진 아저씨 3일뒤에 사러올겁니다 남겨두세요 진지
******안 그래도 요즘 블리치 보고싶어서 미칠것 같은데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Gedonyan

From Twitter

****** 전 긴상하면 그...블리치 뱀눈 밖에 생각나지않아ㅏ요....
****** 앜ㅋ블리치 진짜 오랜만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계속 돌자
******내고 싶다고 한때 생각했었지 이왕 낼꺼면 일단 본진인 블리치부터..?
******아 블리치 휴재넹
******구라... 블리치... 10대...?
******내가 덕질한 애니의 흐름 이나이레 → 블리치 → 데스노트려나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padKAGEHANA

From Twitter

****** 평ㅂㅓㅁ한 블리치파는 오타킈였읍죠
******후...시ㅣ바....블리치 .... 담주ㅜ부터 정주행 간다....
******ㄴ내가 시파ㅏ 다음주에 실친이 ㅈ블리치 보러 놀러오면 꼭 입덕시킨다...
******아 미친;;;; 님들 블리치 682화 빨리보세요
****** 블리치사랑
******소드스틱도 짱이야 지팡이를 열었는데 짜란~ 검이었지요~ 죽어버림 소드스틱 쓰는 캐가 씨엘이랑 아 뭐지 블리치의 수상한 상인 생각나는데 정말 너무 좋다 소드스틱
******블리치 재밌당....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kellooggg

From Twitter

******아까 심심해서 오랜만에 블리치봤는데 좋은거봤다... 토시로가 나이 먹으면 저리 크는구나... 코피난다..누나한테 시집와라
******으은ㅁ 블리치 봐야겟다
******헉 근데 블리치에 6개 꽃잎 비슷한 파란 핀 달고다니는 머리 완전 긴 언니 잇지 안냐 아닌가
******블리치볼까 미드볼가..
******오랜만에 블리치 재주행하는데 재밌넹
****** 아 그래요?! 나 블리치안봐서 몰랐어...그래서 저분은 어느정도 또라이예요? 확신22 아니면 생긴거만...?
****** 헉 저 콘팀 이전엔 너무 옛날옛적이라.... 2003년엔 샤먼킹에 호로호로좋아했었구요... 2004년엔 나루토랑 키바조아햇구... 2006년엔 블리치에 렌지 조아하다가... 2007년엔 마릴린맨슨조아하고 ? 2008년부터 쭉콘팀..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Kind_le

From Twitter

******누가 블리치 애니에서 재밌는 화랑 전투씬 멋진거만 뽑아서 알려줬으면ㅋㅋㅋㅋㅋ 다 보기엔 너무 많다..
******블리치 리뷰글 읽는거 진짜 중독성 넘 심하다..
****** 알림 블리치 합작 마감일이 한 달 남았습니다! 마감일6월 1일 수요일 24:00까지
****** 블리치볼땐 쥬시로 최애였다 분량 쫌밖에 없어서 슬펐어.....
******그래, 그 무엇도 나의 세계를 바꿀 수는 없어 - 블리치
******아니 몸 맵시가 진짜ㅜㅜㅜㅜㅜㅜ 너무 퍼펙트함 ㅜㅜㅜㅜㅜㅜㅜ 블리치 그림체로 그려놓은줄ㅜㅜㅜㅜㅜㅜㅜ ?
******로우 때문에 블리치 덕질 후로 n년간 손 놓고 있던 미남그리기 ? 를 다시 연습해볼까 고민중인 지경에까지 이른 것이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airy_garden87

From Twitter

****** ......제....차애 존재감이 어떻구 어떻다구요....? 울먹 그보다 블리치....진짜 저 중2때부터 본 것 같은데........ 이쯤이면 완결날때지 않을까하는....
******내 블리치 최애가 멋지다..
******슈니는 이제 삼애 때문에 블리치를 기다려요 토시로쨩ㅠㅠ 빨리 성장형 토시로쨩을 만나고 싶어요... 이제 나한테 남은 건 토시로뿐이야ㅠ0ㅠ
******블리치 휴재여?
****** 앟 블리치 안 보셨으면 그럴 수도 이ㅉ죠 :9 그래서 본론으로 돌아가서... 제키엘 벨져 떡은 어떻게 칠까여
****** ㅋㅋㅋㅋㅋㅋㅋㅋ전 블리치를 본 경험이 없기엨ㅋㅋㅋ... 제성함미다... 눈치가 없슴미다 젝아...ㅠ
****** 오메.. 저 여기서 아직 리에프밖에 못알아듣고있네요.. 잘 안보엿던것 같은 저 커플링은 서설마 저거슨 마이너..여도 설마 블리치만할까요 안도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KingsDogLaika18

From Twitter

******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블리치드립이라구요!!!!! 망해버린 블리치....
******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그거 블리치 드립이엇나욬ㅋㅋㅋㅋㅋㅋㅋ 눈새 유슬님
****** ㅋ ㅋ ㅋㅋ ㅋㅋ내 회심의 블리치 드립이!!!! 왈칵 유슬님뭐라고?
****** 블리치는 대그림죠전, 대우르키오라전이 엄청나다고 생각하는데 전 블리치에서 그림죠 좋아해서 그림죠전 더 좋아핮니다. 우르키오라는 저의 아픈 손가락과 같은 그런 존재이죠....
****** 블리치는?
****** 저 이 한컷에 반해서 도쿄구울 봄...ㅠㅜ 도쿄구울도 블리치도 작화팀이 얼마나 그 작품을 좋아하고 공들이는지 전투씬애서 물씬 묻어서 너무 좋고요...
******블리치 이하생략...흙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heeju_Q

From Twitter

****** 저도 블리치 그림죠 로그아웃 후 안봐서 너무나..먼......원피스 정주행 끝냈으니 하이큐 한 번 더 보고 블리치 시작해야겠어요
******블리치 1화부터 정주행 하실 분 대모집 *\ ^o^ /* 마침 올레티비에서 무료입니다.
****** ㅠ 지금 저 블리치 넘 오래전에봐서 잘 기억안나요...ㅠㅠ 1화를 다운받으며
****** 안녕하세요 여기 블리치 친구가 있더고 해서 자다가 달려왔습니다
******본진 흑집사 부본진 하이큐 그외 나의히어로,원펀맨,페어리테일,블리치 최애 시엘 차애 세바스찬 최애 오이카와 이와이즈미 카라스노,네코마,아오바죠사이,후쿠로다니,시라토리자와 최애 데쿠 성우★ 오노다이스케 스즈키타츠히사,카지유우키
****** 저 블리치 아니구 도쿄구울..ㅠㅠ 아니어니 저말이 블리치에서 나온걸 제가 어떻게 알고있냐면..... 오타쿠의 동공이 흔들린다
******1.중학교 1~2학년 쯤..내가 살면서 제일 처음으로 이게 최애구나!!! 하고 느꼈던 애는..블리치 루키아였다..뭘해도 귀여워보였고 안나오면 엄청 아쉽고..그 때 처음으로 팬아트랑 소설,관련 커플링 찾아보고... 이치루키파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bnh0921

From Twitter

****** 이거 블리치 5기 오프닝이조... 소근소근
******이야 양덕이 부른 애니노래듣고있는데 블리치나오는데 오리히메가 영상에 등장하네.... 오리히메 이쁘다ㅏㅏ히히히ㅣ힣 역시 블리치최여캐다워 이뻐아주이쁘다아
******는 뭐라구요 블리치 합작 마감이 언제라구요 <-< 가게일 이제부터 나도 많이 도와야하는데 큰일이군 ㄷㄷ 시간 있을땐 커미션 그리거나 낙서로 손풀기밖에 못할 것 같은데 으아
******+ 블리치 소설판 데스베리. 블리치 팬북1 블리치 표지모음 엽서집. 카게프로 소설1권. 늑대아이 소설판 포켓몬 극장판 코믹스 케르디오
******혹시 트친분중에 블리치 49~66권, 은혼 53권. 역전검사 4권. 도쿄구울 RE 1,2권. 페어리테일 36~38권 스켓 1권 이중 하나 사가실분 계임? 내일 중고서점에 전부 팔아버릴건데
******헐 블리치커뮤 최고 벌떡
******흑집사, 모브싸이코, 원펀맨, 은수저, 히로아카, 오소송, 강연, 학교생활, 마기, 쓰르라미올적에, 토라도라, 미나미가, 오란고교, 치하야후루, 은혼, 킬라킬, 팬스가, 아노하나, 나루토, 블리치, 원피스, 흑의계약자, 마마마,4월은너의거짓말 아직더있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insui05

From Twitter

******블리치커뮤 뛰는 송늉:만카이!
******뛰겠습니다 블리치 모름
******올만에 오소송 낙서 쥬시랑 이치 이치는..뭔가 블리치보다보니 사신복 입히고 싶었..결국 미완
******블리치달
******알바 같이하는오빠 1. 아 애니? 나 알아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워,원펀맨?->저 씹덕인데요 #오빤다알아ㅎ
******메친........내블리치 최애캐...ㅠㅠ
****** 사스가 블리치....아 조만간 만화방가서 정주행해야게따ㅠㅠㅠㅠㅠ❤️❤️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insui05

From Twitter

****** 나요!!!나!!!!나 블리치 겁나조와한다구!!!최근에 만화책안봐서 최근내용은 모루지만..!!
****** 투니버스 그 뭐시기냐 그거 영상 ㅣㅆ던데 그거랑 도루토님 영상이랑 보여드리구...음 내 친구도 블리치 좋아했었는데...아니면 비슷한 외모나 성격을 가진 멤버 위주로..?
****** 나루토...?근데 걔 나루토 아니라 블리치 좋아하는데?
******저랑 블리치 덕톡하실분을 구합니다 다시한번 말합니다 저랑 블리치 덕톡하실분
****** 헉 ....미안행..... 그 블리치에조그만한 분홍머리인줄 알았우..ㅠㅠㅠㅠ 이제보니 사쿠라네!!!!빼박사쿠라!!!!
****** 블리치임?????
******블리치 재미있읍니다 아니ㅣ하도 허세다 허세다 하다보니까 이젠 다른만화랑 비슷해도 블리치가 더 욕먹는 느낌임ㅁ 그냥 내가 납득충이라 그런걸수도 있고...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yar1012

From Twitter

******블ㄹ뽕차니까...... 블리치au 찰에..... 인생망
******블리치 70권삼 크 아콘 잘생긴거봐랔ㅋㅋㅋㅋㅋ
******원피스 블리치 메런 다이버전트 퍼시잭슨 마블 NYSM 기타 잡다
******한국도 블리치 콜라보하는데 머 뽑아야대냐
******요새 점프가 히로아카 엄청 밀어주는 게 간판작이던 쿠농 나루토 등 완결되고 원피스는 최근 전개때문에 덕들 환장하고 하이큐는 연재중이지만 벌써 하락세고 은혼 블리치 등은 이미 많이 내려왔으니 딱히 푸쉬할만한 작품이 히로아카뿐인지라.. 이해는 되지만
******내가 진짜 히츠모모랑 우르히메만 아니었더라도 블리치 그렇게 열심히 안 봤을거야.. 부들부들ㄹ
******블리치 극장판도 해주던데.... ..은혼 극장판도 해줘요오잉...챔프씨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tnrua481

From Twitter

******이까부터 블리치의 오리히메가 자꾸 떠올라서 왜지...왜지 했는데 내안의 이상족인 타카마루 여체몸매와 인상을 가졌기때문일까.....
******블리치코스도 하고싶드
******블리치+갓페 대상신아닌 흑메타가 왜
******왜 하필 시험기간에 블리치에 빠져서는ㅋㅋㅋㅋㅋㅋㅅ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 노바 넘 귀엽다...사랑스럽다...
******분명 블리치 보기 전엔 최애/차애엿던 히츠가야랑 그림죠가 보고 싶어서 본 거였는데 다 보고 정신 차리고 보니 최애 이치고 차애 우르키오라&히츠가야 삼애 그림죠........ 넋부랑
****** 블리치 보세요...?
******블리치도 휴재고 원피스도 휴재고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indist_06

From Twitter

******사실 엄마가 먼저 블리치를 아란칼 끝편까지 본 적이 있어서 나는 보는 내내 스포의 연속이었다 아이젠 첫등장 엄마어 쟤 나쁜놈 나: 이치고 아버지 등장 엄마쟤 사실 사신이고 대장이었어! 나:
******핏뀨님 알티보니 블리치 뽕이;;;;; 아 루키아 존예;;;
******나새기 시험은 이미 저번주에 블리치 덕통으로 망했어 과학을 찢으며
****** Rt/급처 블리치 루키아 2년후 ver 가발,소품 판매합니다.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급하게 처분합니다 타오바오에서 구매했습니다. 착용샷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상위 트윗 확인해 주세요.
******덤으로 수백설 구매하시는분께 천쇄참월도 같이 드리겠습니다. 타오바오애서 구매 당시 같이 왔던것이라.. 처분하기 애매한것도 있지만 블리치 좋아하시는분이 가져가주셨으면 좋겠네요. 칼집부분에 하자가 조금 있습니다
******블리치 콧슈하고 싶다ㅠ 토시로 하고싶어ㅜ
******블리치 재정주행 언제해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kai___kai___kai

From Twitter

******블리치다봤다. 걸린날짜 2일
******블리치 풀팟.. bb
****** 저도 어제 297 3개 완성한 블리치가챠로.....
******내 예전 본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블리칰ㅋㅋㅋㅋㅋㅋ
****** 블리치스러움
****** 블리치ㅜㅠㅠㅠ 너닿......내 나이에...
******블리치볼까 원피스 볼까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guswl2215

From Twitter

******헐 블리치 70까지 나왔네?!!!
****** 블리치 ㄱ
******아근데 블리치는 내남자 =쿠치키 뱌쿠야 가 있어서 좀 ㅅ r
******지금 내 머리가 음 블리치에 나오는 가게 아저씨 녹색 세로 줄무늬 모자쓴 사람 딱 그상태
******블리치 가정교사히트맨리본 쿠로바스... 은혼... 은 버릴까말까
******일본인 저자이기만 하면 아무 책이나 상관없다고 하셨는데 지금 매우 진지하게 블리치 소설판을 읽고 독서록을 쓰고 싶어졌다.......영어로 된 부제를 띡 적어내면 모르시지않을가 긁적
******엄마갘ㅋㅋㅋㅋㅋ 새벽에 tv에서 블리치 극장판 방송해주는 서 보다가 새벽 5시 30분에 잤다곸ㅋㅋㅋㅋㅋㅋ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ihako_7i

From Twitter

******쥰식스의 지뢰 목록역하렘, 로리, 폭력적인 츤데레, 은혼컾 긴츠쿠, 긴카구, 히지오키, 긴히지, 히지긴 , 블리치컾 이치루키 , 나루토컾 나루사쿠 #자동
******헐 블리치 우르키오라 성우가 오이카와 성우라니 대박
******퍼드 블리치콜라보보고있는데 루키아빼고 싹다함정아니야이거...
****** 블리치 보고 소름.. 너닿 보고 한번 더 소름..
******바쿠야가 쓰는 천본앵이 강력한 이유는 블리치 세계에 비염환자가 많기 때문이지.
****** 말 나온 김에 애증작 뭐 있는지 당장 생각나는만큼만 세어보자 명탐정코난 소울이터 테니프리 페어리테일 블리치 일곱개의 대죄 미묘한 기준에 걸쳐져 있는 애들도 더 있지만.. 일단 당장 떠오르는 확고한 애증작은 이 정도.
******블리치 보다보면 칸 읽는 순서가 거꾸로돼서 가끔 한국만화볼 때 헷갈림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B2ST_chaeun0815

From Twitter

******하 블리치... 나중에 리네님 갤러리 털어야지
******아 그러고보니 블리치도 봐야하는데
****** 녜 열어분 투표 감사합미다~*^^* 오늘은 블리치를 보도록 할게요^!^ 낄낄 림덜도 시험 끝난 기념으로 블리치에 빠져보시져~!~!
****** 블리치 보고 너무 반가워서ㅜㅜ 저도 모르게 !!!!! 터치터치 자판을 터칰터칰!!!! 덕뿐에 오랜만에 감상하네요 о゚д゚о /오~
******블리치를 좋아한다고 블리치 작가를 좋아하는게 아님
****** 원래 애니가 보고싶을 때 보는거지. 가령 시험기간 전이나... 이 세개만 해도 꽤 길어져서 문제임. 갈수록 블리치처럼 되가는 것 같아서 불안하고...
******요즘 블리치 리뷰글? 재밌어서 가끔 정주행하는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rine1144

From Twitter

****** 난 만화책을안사가지곸ㅋㅋㅋ 만화카페가고싶어 블리치봐야하는데..
******블리치 다시 볼까
******천본앵 블리치 기술이름이라 순간 쿠보가 그렇게까지 스레기일리가????하다가 아니라는 걸 깨달음
******블리치 진짜 좀만 일짝 파면 메이져였는데.....왜 지금 치여서 난리....
******혐한 너무 심해서 블리치 보다가 내던졌는뎅..
******블리치 작가 혐한 좀 사라지면 생각해봄,,
******여러분 블리치 파자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ichigo_9725

From Twitter

******바운트편이 좀 초반에 임ㅅ어서 블리치 잘 모르는 사람들이 겨우겨우 소사편 다 보고나면은 바운트 노잼이라고 정주행을 포기한다...😂😂😂😂😂
******루키아보고 입덕하였읍니다 그 미모 어디안감 최신화에서 으아ㅏ니챠 언니이이이이이이ㅣㅣ아맞다 블리치는 등장인물 태반이 나잇대 넘사벽이라서 내가 백골이 진토될때까지 오빠언니할수 있다는게 참 좋더이다 헣허 양심사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리치안볼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앜파 크오사약 혼자 마시고 혼자 떠나련다 레릿꼬
******으 블리치는 너무 대단해;;;; 2주에 한번 그림그리던 나를...
****** 어?????????????? 어??????????이치고는 왜 탈주해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무야....블리치 왜 산으로가ㅋㅋㅋㅋ
******사실 프로필에도 언급하지 않을 정도로 썰을 안풀고 있지만 저에게는 케이고 드림주가 있습니다 블리치의 그 아사노 케이고 드림주요........ 이름은 미하나 리카나....... 연성도 트레짤 하나밖에 없...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origom_

From Twitter

******ㅋㄲㅋㅋ난 하이큐를 안판다구.. 왜 탐라의반이.. 난 블리치ㅜㅠㅜㅜ
****** 헉이런 블리치는 아는 게 하나도 없다,,,,,,
******느얽 블리치 다봤다 자자
****** 블리치투니버스시절 애니계 삼대장인데 제대로 안봄. 사신 나오는걸로 알고있다. 테니프리파란색 유니폼 ? 언라이트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게임인가 앙스타장기 가격 알아보게 하는 게임 디그레이맨많이 들어봤는데 뭔지 모름
****** 더 있지만 분명 눈없는애들이 나올거같아서 그만둘것이다.. 블리치 신지나오는ㅅ화 골라보고 자야지..
******시험 2주 전에도 태연히 블리치를 보는 것으로 시작해 나는 결국 시험을 드랍했따 그렇다 자살
******블리치 애니 볼 때마다 이치고 성우님 연기가 넘나 좋았는데.... 음.... 노래로 들으니까 솔직히 좀 미묘.... 좋은 건 진짜 넘 좋은데 좀 별로다 싶은 건 정말 별로....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Jini_0507

From Twitter

******갑자기 덕질하다 아련돋아서 블리치 308화를 봤습니다...또륵...긴란 커플이 날 울리는구나
******앗 나 이제 블리치 최신 편까지 다 봤쟝... 언니 블리치 최애 긴이었구나 ㅁ
****** 덕질 ㄱㅣ준을 만화책 구입으로 잡아서...중2때 블리치 파다가 리본 가서 모토했을걸? 기억상실
******블리치도 볼까했느데 얜 이제 더 보기가 무섭다
******아 블리치 엔딩이었구나
******내가 블리치 본 이유는 루키아랑 이치마루 깅 하나때문임 대체ㅔ
******우왓..블리치 극장판 엄청 오글거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TR_Poi_B

From Twitter

****** 블리치,쿠로코의농구 보세요. 정말 재밌어요.
****** 전 요새 못보고있어서..큐ㅠㅠㅠ ㅂ받긴하는데... 제가 심각한 잡덕이라... 블리치외에 장르들을 많이 외쳐요8ㅅ8
******블리치 극장판에서 은혼 사람들의 목소리가들령
******아 여캐덕질 했던 장르들 돌아보는데 블리치생각남
****** 혈계전선이랑 블리치요 제기랄
****** 스포츠만화는 대부분 다 팠고 쿠농 좀 오래 팟구요 음 인셉션이랑 나루토 블리치 xxx홀릭 나츠메 우인장 스타워즈 스타트랙 닥터후 데드풀 로키 아연맨 및 마블 드길 반제 인더플 셜록 슈내 메런 틴욾.... 생각나는건 이정도네요
******뭐지...뭐였지.....블리치....아냐 이건 정주행 ㅁ무리무리...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ihako_7i

From Twitter

******개취로 블리치오프닝은 1기오프닝이 젤 뽕잘참
******블리치오프닝계속듣다보니 블리치보고싶네... ㅎㅏ지만 정주행하기에는 넘나 무서운것...
****** 엄마도 오타쿠라서..★ 내여귀도 보시고 도쿄구울도 보셨고 유유백서...이누야샤..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같은것도 싹다 엄마가 봐서 따라본것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코에서 돈쓰는것도 뭐라 안하고..
******최근 쓴 블리치 소설에서는 주인공이 바스트로데의 숙주가 되는 소설을 쓴데 소재가 꽤 괜찮았던것 같기두 ㅎㅎ
******저 노래 블리치 엔딩인즐 알았는뎌
******앗!!! 블리치 극장판한다!!!!!!! 대장님 기다리기😍😍😍😍😍😍
******문득 적어보는 내 코스 했던 기록 블리치 이치마루긴 데스노트 엘 나루토 나루토 은혼 오키타소우고 오란고교 하니노즈카랑 하루히 룬의 아이들 포립ver 조슈아 로젠메이든 바라스이쇼 디그레이맨 라비북맨 하가렌 에드워드엘릭 ... 흐릿한기억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lump___

From Twitter

******블리치 제 최애캐 모자쓴 그분임
******또더시 블리치 뽕이 차오른다.... 초5때 8년전에 첫코스가 블리치 야치루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 대체 블리치 몇년까지 연재하는걹까...^-----^ 8년전엔 블리치,나루토,원피스가 대등했었는뎅...흙흑 결론은 저랑 블리치 파실분....^♡^
******아..피뮹님 프사때매 블리치 엊그제 밤새서 만화 다봣는뎅... 토시로 성인되는부분은 못봐썽.
******마유리 오랜만에 본다...엉엉.... 블리치 볼때도 다들 안보는 11번대 핥고 있고 최애 차애 켄파치/마유리 저는 떡잎부터 망한것이지요.....
****** ㅋㅋㅋㅋㅋㅋ진짜 닮았닼ㅋㅋㅋㅋㅋㅋ 저기에 블리치 참월도 끼면 딱이네
******나 사실 블리치 최애캐가 마유리 참백도인 소쇄지장이고 차애가 토시쨩임... 소쇄지장 항상 고통or오만의 표정으로 독뿜는게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리치아란칼편 시작하고... 그니까 소사편 막 닫고 안 본것 같네요 ...! 대충 그때쯤 나루토 2년후가 시작됐던가 그 즈음 점프만화를 거진 놨던 것 같습니다 다시 보고싶었지만 화수가 어마무지해졌더라구요! 최애캐 추천받습니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heynana07

From Twitter

******한판 퍼드 블리치 콜라보가 3일남았다!
******은혼이랑 블리치 왜 안나오지...
******근데 뭐 전투가 턴순이고 설명하는것만 빼면 블리치 전개가 많이 이상한것같진 않음.. 엄청 천천히 완결로 가는기분 ..........
******오랜만에 블리치 이찌고~~~
****** 블리치 예전...중학생때 재밌게 본 기억이 있는데 중간에 공부하면서부터 놨어요 파워인플레와 설명플레이가 합쳐져 응호옷 갱장해라고 들었습니다
******블리치여캐들너무이쁘게그려...
******마기랑 블리치랑 은혼재밌엉^♡^ 오늘신권봤땅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uhaju_tonton

From Twitter

****** 13. 사실 블리치 빠순이다...... 스토리 산으로 간다구 욕하지만 난 그것조차 조은걸...............
****** 물론!근데챔프에는 블리치영화처럼 아주 깊은 새벽에 자막본으로 올릴듯 함 ㅅ
****** 허ㄱ걱..맞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존잘님! 블리치에서는 그림죠가 최애예요!
******블리치 염병 루키아 구출편에서 완전 나한테 이미지 안좋앗던 애들 마유리<-같은.. 호감되어버림 옘병 또라이새끼 좋아해ㅆㅂ ?
******난 우르키오라 하나 보려고... 2기까지 보고.... 3기 막 들어가서 드디어 나와하고 신나하고 있었지만 블리치 작가가 혐한이라는 소리를 들어버렸다. 2기까지 왜 본 거지?ㅠㅜㅠㅜㅜㅜㅜ
******블리치 작가님 진짜 혐한이었어..... 쿠농도 욱일기 나왔었고 나루토도.... 심지어 포뇨까지.... 원피스랑..... 모노가타리는 연출은 우익인데 원작은 상관없어서 그나마 다행....은 무슨 상엎
******판... 아니 서블리치라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hirana4024

From Twitter

****** 나, 오타쿠, TV 생긴 기념으로 예능 정주행 동생, 리얼충, TV 생긴 기념으로 블리치 정주행
******동생이 집에 TV 생긴 기념으로 블리치를 보면서 주인공이 제일 못생겼다고 한다
******블리치.. 1소울소사이티 2웨커문드 3현계 4거..뭐시기여기어딤 돌아가면서쌈박질이야...
******나야트레이/텔즈 스쿠알로/리본 토시로/블리치 재즈/트포 아쳐/페이트 단테/데멬 크로모도/탈타 데레기/던파 재프/혈계 현재 기억이 다난건지 모르겠는데 미친 백발러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옷 존나 세쿠시..
******블리치 왜 안ㄴㅏ와....
****** 블리치 존나재밌게 봤는걸......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sky_beomwang

From Twitter

******내 최애 캐♡ 블리치 - 티아 할티벨 이거슨!!!! 해방버전!!!!!!!! 아마 탈코 하기 전!! 죽기 전에는 무조건 하고 씹덕사 할것이다 그 전에 저 몸매를..? 어케 만들지? 리퀴 연습이나 더 할까-_-
****** 블리치는 일주일이면 다 볼 수 있는걸.......
****** 바보야 그래도 원피스는 재밋기라도하니까 블리치를 권하는게 적당하다고생각!
****** 루카스 머리 잘 빗으면 블리치 신지 같아짐
******언니 날 가져요 헉헉 근데 이거 카톡 프사로 해놓으니까 까까런 생명방에서 블리치에 아란칼 닮았다더라
******헐 한판도 블리치 콜라보 들어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기분 정말 좋았는데 주말에 언니 또 온대서 다시 시무룩해짐.......그러니 불금을 즐기자 맛난거 사와서 블리치나 봐야지 내일은 아침일찍 서점으로 탈주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 아 블리치인가 은혼인가 헷갈렸는데 블리치 담당자가 은혼으로 간 거였군.. 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담당자가 블리치 담당자로 바뀌었었죠ㅋㅋ... 츠쿠요 진짜 욕 많이 먹고ㅠ
******하 마저 나 블리치도 개열심히 팠었는데
******블리치가 만 18세 작가분이 시작한 작품이라고요? 존잘님빔을 맞고 뒤진다
******작다수 리퍼제품 팔면 살사람? 싸게팜 저 블리치 지르고싶음
******아 블리치 오리주 떠올랐다.
******블리치 콜라보 루키아 노리고 한셋 좀 더 굴림... 루키아 암ㅅ다 ㅎㅎ..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 헐 블리치라닝 ㅠ뮤ㅠㅠㅠㅠㅠ한두어개만 까..까볼까.....♡♡♡♡♡
******내 탐라에 블리치파는 사람이 별루 안보여서 스포 막막 던지거 있다 혹시 블리치스포 피하시는 분 계시면 살짜쿵 마음 찍어주세야 돌려말하거나 자체 모자이크해야지;;;난 배려심이 쩔어주는 사람이니까 자뻑류 최강
******아 근데 정말 이러다 블리치 다시 보는가 아닌가 몰라.... ㅋㅋㅋㅋㅋ
******아 신지야...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블리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치고한테 관심은 없는데 신지때문애 볼것같아 그리고 보면서 다른애한테 치이는거 아닌가몰랔ㅋㅋㅋㅋㅋ
******아 히라코신지때문에 블리치 다시볼듯 지금 다시 치인것같아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블리치는 신지만 앓앜ㅅ어섴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 별로 관심 ㄴㄴ 이라면서 신지 짤 엄청 찾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블리치에서 토시로랑 이치마루랑 신지만 좋아했는데 그중에 신지 엄청 좋아했던...... 나 중학생때였나 그때 블리치보고 신지 엄청 그렸던것같은데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헉..간지님 오랫만이에요!! 저 ㅜㅠ블리치 최애 였어요...! 요즘 안봐가지고 ㅠㅠ
******누가 그랬지.. 최애는 쌓이는 거라고..... 예전 최애 히라코 신지...... 얘보면서 다시 급 블리치 다시보고싶어짐........ 신지야 지금은 뭐하고 사니....
****** 블리치 여주 히로인... 안티 많은걸로 앎... 이유는 모름
****** 저도요... 백칠십몇화까지 보다가 애니 완결 낸다길래 마지막화만 봄 중간은 생략 그당시 블리치가 원작으로도 인기가 낮아서 끝물
****** 블리치 봤어요?
******나는 블리치좀 굴리고 갓페 굴리고 선데이즈 굴려야지..각각 한셋?
******김치퍼드 블리치 들어오네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 블리치 여주인공 닮았죠
******하이큐 보기전까지 스포츠물에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1. BL요소가 들어있을것이다 2. 초능력대결 3. 에스컬레이터식 블리치식 전개 근데 내 뒤통수를 막 때리었다!! 모두 하이큐를 보도록 하자!!
******......?????18살 블리치???쿠보상 스게
******미친ㄴ 토시로 미친ㄴ 나이먹은거ㅓ밧는데 미친 오ㅣ및ㅊ닌ㄴㅁ 블리치 버닝할때가 왔다
******저 주말에 블리치 정주할까봐요
******...? 블리치랑 ,,, 너닿 ,,,?
****** 블리치에 토시로 말씀하시는?!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블리치가요..?
****** 익숙하게 원나블로 읽고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모두 병크가 있었지... 하고 고개를 끄덕였어요.
******씨벨!!!!!!!!!!!!!!!!!2세썰 ㅣ미칫다미챴어존나조쿤? 배고프면 평소에 맛없던것도 맛나게 느껴진다더니 요즘 블리치 비엘컾중 극히 일부에 마음의 문을 열고있다 인생......그거슨 셋쇼마루
******귀안도 만드려고 얇은 목검에 젯소칠하는데 칠하고보니 블리치 루키아 수백설닮았어...
******데스노트랑 너닿이랑 블리치,,,?¿
******데뷔가 18살이니 블리치 20대초중반에연재했겠다
******네타짤이라서 지운다 주륵주륵 여튼 님들 블리치 보세요 블리치 미쳤어요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블리치 다시보세요...진짜 세상에 이런 반전 날줄 몰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가 토시로 존나 좋아하나봐ㅋㅋㅋ
****** 읭?읭???? 그 꼬맹이가 저렇게됬어요?! 블리치안본지 좀 되서 읭...의!? ㅈ...잘생...^♡^.. 블리치 다시봐야겠네요.. 댑악...😛
******근데 블리치가 18살때ㅐ라니 스토리는 초반이 훨ㄹ배좋앗어... 지금은 뭔소리인지 1도 모륵세다
****** 검개님 한퍼드 블리치 콜라보 들어왔어여! 담주부터!
******전에 원피스랑 블리치에서 여캐 가슴 마우스패드가 공식 굿즈로 나와서 소년 만화인데 그래도 되나? 싶었는데 남캐 패드까지 내주다니 넘나 대인배...
******해리포터 / 트와일라잇 / 반지의제왕 / 세일러문 / 블리치 나루토 원피스 한 번도 안 봄 마블 영화는 어벤져스2랑 데드풀이랑 시빌워만 봤고.. 애자
******픽시브다지워버리고십은대 블리치로그있어서...ㅠ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창가에 누워서 만화책 본당 따땃하다 날씨 블리치 41권은 누가 가지고 간건지 ㅂㄷㅂㄷ
******블리치사신복 ㅍㅐ러는 언제나옳음
******내 옆사람 블리치 보고이ㄸ다... 힐ㄹ끔힐끔..
******일단 배경은 학교였고 난 과학 선생님 블리치 이치마루 긴이었다 이었는데 학교에 불법침입한 프란시스 메이플 에게 인질로 잡혔다.
******블리치는 진자 캐 잘생긴맛으로 보는것같다.......조조조존나잘생겻메.....
******블리치는 완결나면 전권 구매하는게 꿈이다
******블리치보자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 뱅님..뱅님!!!!뱅님의 프사를 보니 사이퍼즈를 하고 싶어졌다 샬럿의 물대포는 정말 너무나 나의 심장을 도키도키하게한것 사퍼를 영입당하길 잘했단 뱅님이 몇일전?몇주전?나의 블리치덕심을 전파했다 큐울-★
******마크머리색은저걸로완성이아닌거같애 내생각 일단그제는블리치만하고~어제에색을넣엇다고난생각햠😘😊😘
******육기 왠지 블리치에서 막 소멸하는 그런 늒임이다
******블리치 OP ED중에 좋아하는 거 쏠쏠하게 있었는데 그 중 최고는 Velonica이거 오프닝영상 명암 찐하게 줘서 기억에 남음 그외에 하나비도 좋아했고.. 사실 본 지 넘 오래돼서 잘 기억 안남 한 송이 꽃도 많이 좋아하는데 검색하면다른노래나옴
******하이큐랑.... 노자키군이랑... 나츠메랑.. 블리치랑.... 머 보고 있더라....
******요즘 탐라 너무 조용하고 블리치 언급 거의 없어
******내가 좋아한 첫 대머리는 블리치 잇카쿠였는데.....ㅎ...두번째는 사이타마...세 번째가 타나카 타나카:대머리아니라고

블리치 나루토 콜라보 원피스 은혼 최애 토시로 정주행 이치고 루키아 누가

From Twitter

******🌼 메트 시험 후 해야할 것🌼 ✔ 매우매우 많은 공모전 준비 ✔ 교뒷천커 스토리 상의와 사쿠라 프로필 ✔ 블리치 합작 이치고로 참여했습니다!! ✔ 앤오님들께 드릴 자컾 뉴짤 ✔ 정령커 프로필 마감 ✔ 그 외 많은 개인작과 커미션
******블리치는 어디로 가고있는가.. 거의 뭐.. 잡종교배실험중이잖아...?
****** 블리치 파는중인가며 담상!
******블리치 콜라보에 과금해서 무리
******오ㅏ.. 너에게 닿기를 블리치 모두 10대작품ㅁ이라구요......
******블리치는 작가 그림체가 넘 이뻐서 최애가 계속 바뀌었나..? 얼빠 솔직히 그림체 넘 이쁘어...168인 우르 비율 개쩔구...에스파다애들 다 잘생겼구요...ㅠㅠ지금 나오는 퀸시 1ㅎ용캐들도 다 잘생겨서 빡침ㅋㅋㄴㅋㅋㅋㅋㅋㅋ
******블리치에서는 오리히메, 자라키 겐파치.. 에반게리온에서는 아스카.. 키드갱에서는 칼날.. 아 나루토라면 역시 가이 선생님일 것 같군... 오비토도 약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 블리치는 만화가 아니라 일러스트집이에요......... 아셨죠...?
******1. 블리치 설정붕괴 ㅋ....... ㅎㅎㅎㅎㅎ... 최근 네타 켄야치 나오기 전까진 누가 블리치 스토리 개똥이라고 하고 그래도 하하 그럴리가요 다 맞춰보면 됨 이랬는데 이제 쉴드 안칩니다 못칩니다..... 울컥
****** 아....... 블리치ㅣ 차애가 아이젠님이라는ㄴ 소식인ㄴㄴ대요...
******블리치 여교복팝니다 추천사이즈 66 77 플리츠 짱짱하게 잘잡혀있고마감이나 의상 완성도높습니당 리본은면으로되있구 옷핀형식이에요 기성제품이구요 30000원에 급매합니다
****** 블리치 설정붕괴.... 우럭
******ㅠ.ㅠ 블리치 차애였던 긴..대산데 언제 들어도 섹시햇
******아직 블리치가 안올라 왔쪙......ㅠㅠㅠㅠㅠㅠㅠ
******한퍼드 블리치 콜라보 키타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법석! 모으겠습니다!!!!
******그렇지 숭배는 편하지222 여기서 블리치 명언 또 1승한다 동경은 이해에서 가장 먼 감정...
******언라 신캐 베로니카볼ㄹㄸㅐ마다 블리치오프닝 베로니카생각남ㅠㅁㅜ?
******칠대죄 본 날은 성기사 라이브라~ 블리치 본 날은 사신 라이브라~ 철새 같은 내 마음~
******ㅏㅏ 근데 퀄생각하면 나ㅏ 블리치보다 메이플에 퀄을 더ㅓ ㅅ쏫아부은듯.... 그래봤자ㅏ 몇개 안그렸지만...
******블리치,,, 작가님덜 넘 어린 존잘님들이시냬,,, 흐릿
******헐;;;;;;;쿠보 열여덜에 블리치를;;;;;;;;;;;;;; 소름돋아쩌
******블리치볼거양
******아 난 정말 블리치는 절대 안볼것같아!!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약 일년뒤열흘동안 60화 정주행....
****** 인생커플. 물론 전 블리치의 올 컾을 다 좋아하지만 왕과 기마의 애증 혹은 무한한 애정과 집착과 달달의 관계라니 개쩔지 않슴니까?! 인생에서 재일 좋은 모든 애니만화 등등컾을 다 합쳐도 제알 좋은 커플!시로쿠로 왜 안사귀냐!
****** 악!!! 스포!!!! 하지만 내가 볼때쯤 이 대화를 다 깜마고있겠지.. 내 지금 블리치 op, ed듣고 신나함
******탐라블리치 이번주 휴재예요? 휴...
******블리치 오프닝ㅂ들으니까 블리치뽕찬다 히츠모모전나사랑했는데...ㅠ
******허그....블리치 휴재라 아쉬운데 뭔가 안도감이 든다... 휴재...맞겠...지..??
******블리치 다시볼까... 전 차애이름도 모르는 바카입니다.
******이번주 블리치는 휴재....인겁니까
******어제만화카페에서 신테니스의왕자읽는데 블리치보는느낌이었다 !!판타지물!
******블리치 최근소식은 토시로가 폭풍성장햇다는거..
******???????????? 미친 블리치 작가 18세에 세영맨 작가도 17에 치하야후루도 고1, 너에게닿기를 16, 데스노트랑 히카고 작가도 16..이었다고....?
******ㄷ가ㅏㅂㅂㄷ자ㅏ기....블리치ㅣㅣ덕심이ㅣㅍ차오른다....
******블리치...작가님 대뷔가 18세셧어...?
******실제로 블리치 브금 들으면서 작업했슴니당....
****** feat. 블리치 팬이었던 사람 좀비파우더 소지자
******어째선지 블리치는 이해가 된다ㅋㅋㅋ 중고등학생의 쿨쌈마이한 감성이 너무나 거짓이 없었어서.....
******블리칰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
******나나랑 데스노트 블리치 작가 학...생때..?
******블리치다시봐야지
****** 언니!여기!블리치이써
****** 블리치요!!
******블리치 작가 새끼
******헉 블리치 헉 너닿
****** 이엔투안!!!왜 하이 블리치 한 거야??ㅋㅋ 그래도 멋있네💕💕아빠 엄마 잘 왔네~^_^저는 서울 콘서트 못 가지만 힘내세요‼︎ 오늘은 생일 였어~🎂💛 이엔투안를 사랑하는 사람보다 ❤️
******디그의 티키/ 페이트의 길가메쉬, 디어뮈드/신의탑 우렉마지노/나루토 이타치 사스케/블리치 우르키오라/ 도굴 우타/ 명코 아카이슈이치/ 그림 션레너드
****** 블리치의 안습 ㅠㅠ 모두 하이큐를 팝시다 ㅋㅋㅋ
******블리치 1~65권 권당 3천원으로 퉁쳐서 19만5천원인데 19만원에 드림 가져가실분....? 심지어 64 65권은 비닐 뜯지도 않았네
****** ㅋㅋ 진짜 하이큐는 캐릭터들 매력이 쩔어요 저는 캐릭터성을 많이 보는데 블리치 캐릭터도 너무 개성이라던가 그런게 너무 좋아서 좋아한거거든요 ㅎㅎ 주에리님 말대로 쿠농이나 테니스의 왕자처럼 초인적인 힘 안써도 애들도 이쁘고 경기도 굿
******아 블리치 만화책 싹다 팔아 치워버리고 싶은데.... 누가 사 이 쓰레기를...
******한퍼드 블리치 콜라보 일자 확정났다!!!
****** 블리치/은혼 이요
****** 음악감독이 블리치, 에반게리온 극장판..? 을 담당한 사람이라고 알고있눈데 베르세르크는 별로.....
****** 하이큐 블리치를 보자
****** 헊 블리치!! 13번대였나 지금 기억은 안나는데 막 신경계 끊어버리고 진짜 생얼보고 허걱 하면서 덕통사고 날뻔했는데 ㅠㅠ 생각해보니 완전 완벽한데여!!😻😻
******생각해 보니 내가 블리치 애들을 어떻게 다 외웠는지 모르겠다
******아 난 약간 블리치 같은 동양풍이 좋더라.. 한복이나 유카타 같은거 사무라이 라던가.. 아님 집이 한옥? 뭐 그런거 ㅎㅎ 도깨비나 귀신 같은 것도 꽤 좋아하구...호랑이나 용같은 약간 동양풍이 좋다
****** ㅁ.....아니...귀요미...작지만 포스쩔던 갭모에의 토시로는 어디가고 저런 상남자가... 블리치...안본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죠..?
******킹덤 블리치 아볼거많은재 보고자야지
******담주에도 할거없음 만화카페가서 블리치바야징 o ^^ o
******#남캐_취향_9가지 마침 어제 저녁 내 취향에 대한 고찰을 했는데 지금 생각나는 최애캐들이 캡아 로이 강철 뱌쿠야 블리치 가아라 카오루 에반게리온 조로 원피스 아니 왜 최근에 본 만화 캐릭터들이 생각 안나지 굉장히 고릿적 만화들이넼ㅋㅋ
******아니 블리치 잠깐 안 본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내 귀엽던 시로쨩 어디갔어
******퍼즐앤드래곤 블리치 이치고 콜라보라니...
******나도 카캡사나 볼까....아냐 그전에 블리치 헌헌 죠죠4부 정주행 해야대....
******오늘부터 블리치 봐야게ㅆ다
******누가 블리치기반커 열어줬음 좋겠다..... 흐릿
******오 블리치콜라보 드러오네.. 뽑을거잇나
******뜬금없이 생각났는데 블리치에서 에스파다중에 9번째 에스파다인 아로니로 아루루에리의 참백도 해방할때 이름이 글로토네리아였는데 그게 글리토읍읍을 생각나게 해서....
******블랙 클로버. 1대 원나블 원피스/나루토/블리치 에 이은 2대 원나블 원펀맨/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블랙클로버 중 하나입니다. 물론 발음상 한국한정. 전형적인 소년 만화의 왕도가 꽤 재밌습니다.
******이걸 계기로 각종 만화책들을 처음 본 시기를 떠올려보니 원피스는 아론파크편,헌헌은 헌터시험편,코난은 8권,나루토는 중닌시험편, 블리치는 한 13권 쯔음이었다. 저중에 지금 완결난건 나루토 뿐이야......
******블리치란 ㄴ혼이랑 그외 여러권들 다 추가시키니 27만원밖에 안나와/?//????//
******갓페 1일차에 블리치 2일차에 선데이 3일차에 갓페 완벽한 계획
****** 교환가능이라서 노자키군 6,7권으로 바꿀려고 돈더보태서 ~ 블리치40,41이 옛날꺼라 가격이 애교네.
******블리치 정주행 후기 -팔잘려도 다리잘려도, 심장이 뚫려도 온몸이 잘려도 죽지않아... 죽였다가 살리면됨 -하지만 인기없는 캐릭터는 그냥 죽어라 얍얍!!
******키햐 한퍼드 블리치 콜라보합니다!!!!!!
****** 졸라조아욬ㅋㅋ큐ㅠㅠ블리치콜라보에 성능좋은애들도 많다고하고 애들이 이쁘게나와서 좀 돌리고시프네...헤헤....그러고보니 앙망겜도요번에 확정이벤했죸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 후후...바야흐러 쿠로바스가 애니화가 될무렵이였죠...저는 그것에 빠지게 되었고 블리치라는 거대한 산에 막혀 몇년간 본진에 진입하지못하였고 지금에서야 진입하게 된것입니다
****** 거기아냐, 블리치는 다른곳에서 샀엌ㅋㅋㅋㅋ
****** 현미님이미보셨을까? 한퍼드에 블리치콜라보한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난 진짜 도검안팠으면 탈덕했을지도 모름.... 블리치 연성읽을것도 없었는데 나도 연성안하고 혼자 굶주리고 피드백도 없고....
******헐 한퍼등에 블리치콜라보 온다 ㅁㅁㅁ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블리치입니다!
****** 블리치를 안본지 엄청오래되서 그런데 우라하라 근황 어떤지 궁금하다.......
******블리치는 안본지 몇년이라 우류 목소리 기억도 안남...
******결말 죄다 그렇게 내려면 순정만화 그렇게 잘그리지 말라고!! 블리치장르둥절
******사우전드 스톰....저거도 할까 하다가 블리치겜이랑 조작 비슷할 것 같아서 안 한........좀 하다 질려서 삭제할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남쥬니 블리치래요..언니가
****** 지금으로 치면 블리치 혹은 테니스의 왕자를 안 좋아하는 이유와 비슷하려나 ㅎㅎ 반면 동시대 작품 중에 겟백커스나 샤먼킹은 그럭저럭 재밌게 봤던 것 같고
****** 나나 저거 있는데 요즘 블리치 안봐서 소설책이랑 만화책 구석에 쳐박ㅎ....
******1. 이치고 없이 내 최애를 논할 수 없다 블리치 쿠로사키 이치고... 초반엔 못생겼다고 싫어하다가 언젠가 다시보는데 넘 잘생겨져서 누구냐고 물었더니 이치고였다 성형 비포애프터 수준이었다
******블리치 엔딩으로 윤하 혜성 나올때마다 움찔움찔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들켜버린 것이에요... 이제는... 의자와 은팔찌를 버려두고.. 갈 수 있곗군요.. 808.. 블리치를 껴안으며
******dpdprpd에게에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왕 쪽 보다가 어쩌다 보니 블리치랑 암살교실 스스로 네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놀라움<<<<<<<<<<<<<
******코가레이는...얼마전에 블리치 보다 생각한건데 렌뱌쿠랑 좀 비슷한 면이 있어
******뭐야 블리치 후편이 애니로 나왔으면 더 졸잼이잖아..ㅋㅋ큐ㅠㅠㅠ
****** 식사는 잘 하셨나요? 저는 이제 막 먹었네요. 오늘도 블리치와 저녁을 함께할듯 싶네요.
******ㅁ??????? 블리치에 토시로 성장판이 나온다구요..???? 최애
******아 어제 블리치랑 가담항설봐서 기분이..넘나 조은것..⁄ ⁄ ⁄´⁄艸⁄`⁄ ⁄ ⁄
******왠진 모르겠지만 정신차리고 보니 블리치 정주행중
******ㅋㅋㅋㅋㅋㅋ 블리치 토시로 성장했어
******대체 어디까지 가는가 블리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