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철성의 카바네리를 갑상선이라고 줄여부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님들 나랑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자
******난 나타샤되고 깰때되니까 존나 뒤죽박죽이네 하이튼 파판 곡괭이 +차이경 경찰 +갑철성의카바네리 좀비 + 히로아카 초능력 +어벤저스 버키나타샤클린트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기도 힘든데 다 나왔어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네
******갑철성의 카바네리 메이져 기원 갑철성의 카바네리 메이져 기원 갑철성의 카바네리 메이져 기원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밋네여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mirimi88

From Twitter

******밤 새버렸다....학교가야되는데....칰쇼오 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사카모토입니다만? 나만이 없는 거리 1~9 를 봤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다 꿀꿀
******어제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오늘은 히로아카 다 봣다 3화 4화까지 나왔지만,,, 주인ㄱ공 뭔가 쫄보에 울보인 거 찌질하면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 OP 가사 듣다보면 '소노 이노치' 이 목숨 이란 부분이 너무 좋다.
******갑철성의 카바네리는 매일 방영하면 좋겠다
****** 갑철성의 카바네리 치비쨩님도 보실래여!같이!
****** 갑철성의 카바네리 진격거 느낌 좀 날거에양 같은 제작사라

******갑철성의 카바네리... 유키스카... 연성...
******2016 2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갑철성의 카바네리 생존본능 발큐리아 사카모토입니다만? 암살교실 FINAL SEASON 타나카 군은 항상 나른해 위 목록 중 애니가 아닌 것을 고르시오
******갑철성의 카바네리..미쳤 존잼;; 2분기 중 최고네 이거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가 참 강직하니 멋있더군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개재밌네 미ㅊ;;;;; 극장판 본 줄 알았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겁나 오프닝 내 스타일이야 ㅎ하는데 좀비물이라 보기 좀... 그렇다...... 참고 한번 볼까
******갑철성의 카바네리 오프닝 싱글이 5월 25일 발매예정이라...받아보려면 기다리다 숨질기세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cgh1101

From Twitter

****** 갑철성의 카바네리 봐................존잼이야.....작화 오져...
******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기
******갑철성의 카바네리 진짜 존잼임니다.. 3화 순식간에 다봤슴니다..
******님들...갑철성의 카바네리 파주세요...무메이×이코마 파줘...무려 여공남수에다 여자쪽이 연하라구...개쎄고 알파력돋는다구....😂😂😂😂😂😂
******저랑 같이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실래요?
****** 갑철성의 카바네리 몇몇 장면봤난데 대박잼써보이든디
******갑철성의 카바네리 봐야지

******어아오아아ㅏㅏㅏㅏㅏㅏㅏ갑철성의 카바네리 존나 재미써
******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또보고싶다...는 인강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감상 현재까진 아주 좋다. 적절한 페이스, 적절한 연출, 적절한 작붕 ? , 부디 이대로 쭉 이어가주길...
******다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여......개재밌....
******갑철성의 카바네리 ....도쿄구울인가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무메이가 진짜 핵이쁨
******리제로 문호스트레이독스 키즈나이버 조커게임 타나카군 갑철성의 카바네리 <2분기볼것>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minorhoihoi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것도 꽤 재밌네
******갑철성의 카바네리 한창 알티돌았던거라서 봤는데 재밌음잔인하긴한ㄷ데 살짝 도쿄구울이랑 진격거 좀 합친것같기도하고 여캐예쁨 남주 엄청난 일을 할것같은 그런 남주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여전히 여캐들의 작화가 어마어마하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쩡! 여캐가 핵머찜
******솔직히 2분기는 갑철성의 카바네리하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너무 압도적이다;;
******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밋어요 ㅎㅎ
******갑철성의 카바네리 꼭 보고....취향이다 싶으면....나랑...친하게 지내자........ 나 이거 좀 맘에 들어...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CHICHUNG20

From Twitter

******나랑 갑철성의 카바네리 볼사람...?
******제발...다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파주세오...😂😂😂
******갑철성의 카바네리 봐듀세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네...일종의 일본식 ㅈㅂ물 같은 거일듯..
******갑철성의 카바네리 겁나존잼이다ㅠㅠㅠㅠㅠbb최고 무메이 겁나멋져ㅠㅠㅠㅠㅠㅠ
****** 갑철성의 카바네리....
******누가 갑철성의 카바네리랑 던옵저 꿈의 콜라보 안해주나 ? 카바네 좀비? 가 잭스나고 주인공이 밴 에플렉인거야. 이거 완전 환상적인 꿈의 콜라보 ? 인데....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waratomo_com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미있다 그림체랑 채색이 90년대 느낌인데 액션은 21세기 개쩜.. 여주가 존멋임 작화도 엄청 예쁘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ㅍ픂어ㅠㅠㅍㅍ엉어우유유유ㅓ유유어ㅠㅠㅠ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는 왤케 이쁜 여케가 많이 나오냐...
******갑철성의 카바네리 명작입니다 파세요오오
******여러분 갑철성의 카바네리 파세요 헤헤
******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너무 좋다. 그 중에 저 스즈키인가 하는 애 영어 발음 쩐다. 일본인에게서 예상한 발음이 아니야
******갑철성의 카바네리 꿀잼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waratomo_com

From Twitter

******무메이 너무좋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 모두 갑철성의 카바네리의 작화를 아셔야 해... 진자로 엄청나
******갑철성의 카바네리 2화까지 봤는데 진자 진격거 도쿄구울 느낌이다 진자 존잼 느낌이고 일단 작화가 미쳤다... 작화팀 살아 계시답니까...?
******갑철성의 카바네리 봤다 ㅜㅜ 이코마가 넘 좋은것.. 포즈는 사진참고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미는 있는데 12화안에 다 끝낼 수 있을련지....가뜩이나 감독 전작이 길티크라운이라서 스토리 불안하단 말이다ㅜㅠ
****** 조용히하세요 무려 히로인이거든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 시간과 건강이 다이죠부하시면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그럼20000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waratomo_com

From Twitter

******그러고보니 갑철성의 카바네리는 공식설정에 나이가 안나와있는것같다
****** 갑철성의 카바네리랑 사카모토입니다만이랑 나히아까지.........하........넘나 부럽다..... .
******이제보니까 갑철성의 카바네리랑 진격의 거인 제작사가 똑같네
******1. 갑철성의 카바네리 1130 2.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825 3. 쿠마미코 698 4. 플라잉 위치 565 5.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552 6. 하이스쿨 플릿 465
****** 이제 너도 봐야지 갑철성의 카바네리
******다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자 ,,.............
******갑철성의 카바네리 1화를 보았다. 약간 좀 된 그림체 ? 라고 처음에는 느꼈음. 극장판스런 느낌을 특히 많이 받음. 그만큼 그림체 퀄은 쥑여줌. 오히려 그런 그림체가 배경이랑 정말 잘 어울림. 그리고 진격거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같은 제작사 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wjddls042831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보는데 저 좀비 같은 애들 이름이 카바네라고 함.. 설정에서 불사의 괴물이라는데 시체 시카바네-屍 에서 죽음 死 을 뜻하는 '시'를 빼서 카바네인건가? .. 같은 이상한 생각을 하고 있다
******아 내 지인들이 전부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봤으면 좋겠다....
****** 7. 최근 관심사 갑철성의 카바네리
****** 아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인듯
******갑철성의 카바네리는 BD예약이 10000장 넘었다는데 진짜인가 ㄷㄷ
******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보고 싶은데 으으으으음....
******갑철성의 카바네리 주인공을 볼 때마다 넥키 바사라가 생각난다 ……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HAGI_OD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어요 다필요없고 여주가 강하고 멋짐
******갑철성의 카바네리 좀 진격의 거인이랑 비슷한가....!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시는분? 작품 분위기 대충 어때요?
******하...님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셈...아....무메이...무메이....무메이 ㅜㅜㅜㅜㅜ
****** 갑철성의 카바네리 ? 라고합니다
****** 이번 분기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밖에 못 봐서 추천해드릴 작품이 요 두 개 밖에 없네요..ㅋㅋㅋ 카바네리는 보시기에 어느정도 고어할 수 있어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거 내 생일에 나왔네.. 진격이랑 같은 작화진에 나왔던 날도 같은 날.. 이런 장르 굉장히 좋아하는데 나중에 병크라던가 없었으면.. 여튼 남주여주에 치인다 진짜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uuutip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고싶다
******빨리 알바 마치고 집가서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볼거다 무메이 볼거다 그럴거다!!!!!!!!
******조커게임,분스토,히로아카,갑철성의카바네리 op 너무 좋음 4개 다 취저야ㅜㅠㅜㅜ
******갑철성의 카바네리 엔딩 너무 좋다 진짜......
******갑철성의 카바네리 여캐 작화 진짜 예쁘다 ㅠㅠ 음악도 좋고 오프닝 풀버전도 기대됨..!! 믿고 보는 노이타미나 라인 ㅋㅋㅋ
******캬....갑철성의 카바네리 오져
****** 가볍게 볼만한 애니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약간 잔인하고 무거운 시리어스물은 갑철성의 카바네리 추천해욧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seenica6273

From Twitter

****** 갑철성의 카바네리 맞죠?
****** 네 갑철성의 카바네리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갓명작삘?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네얌
******응ㅎ어 갑철성의 카바네리 언제 또 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분기 액션 퀄리티 작화로 따지면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 작품을 당연 원탑으로 주고싶다
****** 헉 세상에 넘나 이쁘네여! 갑철성의 카바네리... 메모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wjddls042831

From Twitter

******크으으응 님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자,,, 너무 재밌다.. 이거 다 같이 보자구,,,,,,,,,,,,,,,,,
******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새오~ 이런 이쁜애 나와요!! 😊
****** 내가방금그린애나오는애니.. 갑철성의카바네리 작화쩌는데..좀잔인하긴해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밋다 신작이었네
****** 난이번분기 갑철성의카바네리 ㅎㅎㅎㅎㅎㅎㅎ 랑 뭐지 온라인게임어쩌고저쩌고 그거재밌게보는뎈ㅋ
******오호 갑철성의 카바네리 좀 재미있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Aaksky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히마동 제목이 "안타 바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코마! 카바네리 진짜 재밌네요ㅠ고3이라 덕질은 못하지만.. 애초에 보기만 함.. 그러니 애니만 보기로...88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그릴일 없는 이코마...내가 망쳤다..미안..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밋읍니다.. 진격거랑 도쿄구울 믹스해놓은것같긴한대 진자재밋음 꼭보세요 무메이 이쁨
******애니도 영업시킴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 ...카바네 설정이 대체 어떻게 되어먹은거냐? 변이하고 몇일 지나지도 않았는데 굶주림, 약간의 출혈로도 쓰러진다고? 왜 각본가 꼴리는대로 상태가 오락가락해?
******갑철성의 카바네리..잼나네!
******갑철성의 카바네리...진짜 작화 장난아닌데 곰찌님 말처럼 세계관이 취향인...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kinroyji_mk

From Twitter

******여러분 예쁜 여주가 나오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 요번에 나온거라 안파실것같은거!갑철성의 카바네리!!ㅋㅋㅋㅋ보셨나용?030
****** 요즘에 하는 애니!갑철성의 카바네리요!ㅋ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꼭 보세요....무메이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는거 너무 멋있어ㅠㅠㅠㅠ예뻐ㅠㅠ귀여워ㅠㅠㅠ
******아니 갑철성의 카바네리 넘 재밌다.. ..ㅋㄱㅋㄱㅋㄱㅋㄱ 무메이도 예뻐...노래도 좋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까지 봤는데 무메이...무메이!!!!!!!! ㅎㅅㅎ...입덕해버렸읍니다... 진격의 거인 + 설국 열차 느낌이라는 말이 많던데 정말 그 느낌ㅋㅋㅋㅋ!
******뭐야 갑철성의 카바네리? 그거 보고있는데 진격거 만든데서 만들었다던데...뭔가 비슷해보임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feng7875

From Twitter

******플린 언니가 추천해 주신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오늘에서야 겨우 봤는데, 헐... 너무 재밌다!!! 진짜 진짜 진짜 너무 재밌다ㅠㅠㅠㅠㅠㅠ 구울이나 진격거보다 훨씬 재밌다ㅠㅠㅜㅠㅠㅠ 완전 내 취향이야ㅜㅜㅜㅜㅠㅠ 헐 진짜 넘 조타ㅠㅠㅠㅜㅠㅠㅠ 쩐다퓨ㅠㅠㅠㅠ
******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까지 나왔수다
****** 슬램덩크 갑철성의카바네리 헌터헌터 나루토
******이번 에고이스트노래 짱좋앚..ㅠㅜㅜㅜㅠㅠ갑철성의 카바네리ㅜㅜㅜ
******이번 분기 감상중인 애니 1.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건 설명 생략.
******이번 분기 추천 애니 - 갑철성의 카바네리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이건 그냥 히사시때문에본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생활 / 사카모통비니다만... / 빅 오더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마크로스 델타
****** 잡덕 메이플 , 히로아카, 갑철성의 카바네리, 하이큐 , 해리포터 , 마기 , 주우쉽 , DC , 마블 , 언더테일등등 파고있어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uuutip

From Twitter

******히로아카와 갑철성의 카바네리 시험만 끝나면 정주행이다. 당분간 이쪽 연성해야지....????
******대세를 안따라가는 제가 현제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고있어요 ^0^!!! 엄청 스릴~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마지막 부분에서 아야메 히메가 이코마를 보면서 '이코마!'라고 하는 걸 듣고 반사적으로 '잇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분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갑철성의 카바네리 문호 스트레이독스 보세요 존잼 항상 귀찮아서 애니는 잘 안본다고 하는데 막상 보기 시작하면 좀 잘빠지는 편인데... ..근데 나한테는 이것들이 안맞음... 혈계전선이라든가.. 길티크라운이라든가..허허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카바네리는 인간과 카바네의 사이. 인간의 피를 갈구하는 흡혈귀와도 비슷한 존재. 여동생을 잃은 죄책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싸우겠다고 결의한 이코마지만.....
******ㅋㅌㅌㅋㅋ ㅋㅋ ㅋㅋ 나 저집에갈께요~~ 선생님 내어깨에손 나 머지 일찍가서 혼내시는건가 선생님 갑철성의 카바네리봐 나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어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_no_93

From Twitter

******갑철성의카바네리는 사진사분의 음모였다... 날 얘 코스영업시키려고ㅜㅜ
****** 뇌비우고 웃고 싶으면 '월간순정 노자키 군'이나 '백곰 카페' 감동받고 싶으면 '바라카몬' 좀 잔인해도 시원시원한거 보고 싶으면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존잼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시는분..?
******님들 ㅅ갑철성의 카바네리보세요 .. 존잼임
******맞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존잼입니다 다들 보세영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보자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Envi_A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완전 재미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갑철성의카바네리 ㅁㅊ 개잼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밋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시는분 없나 ? ? ? ?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고있는데 이거 재밌잖아...!
******여러분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우주패트롤 루루코랑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고싶어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kinroyji_mk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얼라 카바네가 자폭공격만 하는 줄 알았더니 무기도 쓸 줄아네.이거 무서운데...??
******갑철성의 카바네리 꿀잼이네
****** 안녕하세요 서운님! 작품 추천해드리는 라프텔입니다! 요즘 주목받는 인기 애니메이션에는 <사카모토입니다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죠죠의 기묘한 모험 4부>, <갑철성의 카바네리> 등이 있답니다!
******헝..!!!!갑철성의 카바네리 나왔뎌
******갑철성의 카바네리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나만이 없는 거리 아오하나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보앗ㅅ다 오 무메이 존예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전개 진짜 꼬이고 꼬인 전개에 혼란스럽고 몰입감 장난아니야.. 아직 카바네리에 대한 떡밥이 많이 나오지 않음 반은 카바네니까 피가 필요한 건 이미 나왔고 4화가 어떨련지..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U96215

From Twitter

******이번분기는 쿠마미코하고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보면 되는건가
******갑철성의 카바네리 남자애들은 별로인데 여캐들성격이 맘에 든다
****** 갑철성의 카바네리요 신작입니다 작화 존나 쩔어.... .
******갑철성의 카바네리 잼...있따....
******갑철성의 카바네리 좀 답답하긴 한데 재밌당
******갑철성의 카바네리 1화 봤는데 주인공은 맘에 안드는데 설정이나 다른것은 볼만하네..일단 3화까지 보자
******밥먹으면서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봐야징...저번에 움짤은 맘에 들었는데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star_981019

From Twitter

******사카모토, 갑철성의 카바네리 3편 떴음 ㄱㄱㄱ
****** 련님, 갑철성의 카바네리 3편 떴어여!
******갑철성의 카바네리 1화 봣는데 진격거+도쿄구울 같다 작화랑 스토리 쩔어
******움 애니보면서 라면 먹을랫는데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면서... 먹는건 역시 관둬야겟다....
****** 사와노 히로유키 애니 ost 참여한 작품 진격의거인,길티크라운,종말의세라프,킬라킬,청의엑소시스트,알드노아제로,갑철성의 카바네리
******난 성우진화려한 애니만보는데 예외인경우 wit스튜에서 만든작품이나 사와노히로유키 ost참여하면 꼭 볼테다... 갑철성 보세요.. wit스튜 진격의거인,종말의세라프,호오즈키의냉철,죽은자의 제국, 갑철성의 카바네리
******사와노 맞잖아 집 가자마자 오늘밤엔 이거 봐야지 😭😭😭😭❤❤❤❤ 모두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ㅠㅠㅠ 잠깐 봤는데 작화성우 다 미쳤다미쳤어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H_ASTE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오프닝 에고이스트 주말에 봐야지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자고.. 재밋다고진짜ㅜㅜ
******갑철성의 카바네리 잼서요! 힘과 꾸망없는 장르를 조아한다
******갑철성의 카바네리....이거 잔인한거예요?여캐들 너무 이쁘던데 ㅠ
****** 문호스트레이독스랑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어요!! 타나카군에 호소양나오고 PV보니까 켄쇼캐릭터 맘에 들어서 얼른 보고싶어요ㅠㅠ
******진짜 갑철성의 카바네리 노래 너무 좋다.. 에고이스트...
****** 2분기 보는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문호 스트레이 독스 조커게임 신드바드의 모험 갑철성의 카바네리 키즈나이버 시험끝나면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역전재판 빅 오더 마크로스 델타 쌍성의 음양사 생각나는대로 추가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sh7939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너무....... 나를 위해 존재하는 애니메이션이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흐륵..ㅜㅜ넘나 이쁘고 잘생김 ...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섭고...무메이 진짜 발림;;; 님들 갑철성의 카바네리보세여 무메이 진심....움짤은 극히 일부엿음
******오늘 탐라에서 본 움짤에 반해서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는데 생각보다...?잔인... 무메이 존ㅖ.....
******그래 오늘 금용일이야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나온다구
******갑철성의 카바네리인가 하는 극장판 애니를 20분씩 틀어주는 애니
******갑철성의 카바네리 <- 이거 되게 90년대 애니메이션 느낌난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uryeon4

From Twitter

******ㅁ미친..갑철성의.카바네리 완전 재밌다..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보고왔슴다...... 핵쩌는거같군여 시험기간이라 ㄱㄹㅓㄴ지 더 핵꿀잼.......☆
******갑철성의 카바네리 봤는데 작화 좋더라
****** ㅠㅠㅠㅠㅠㅠ그니까여ㅠㅠㅠ아 무메이 최애 ㅠㅠㅠㅠㅠ갑철성의 카바네리 오프닝부터 쭉 보고 있다구
******갑철성의 카바네리. 너무 재밋습니다! 핵잼이라서 그려버렸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작화팀 죽어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오..... 약간 진격거 느낌이긴 한데... 무메이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uryeon4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나오면 보고 잘까
******갑철성의 카바네리 암살교실은 이번 주는 30분 늦춰집니다. 갑철성 1시 25분 암살교실 1시 55분
****** 앜ㅋㅋㅋㅋ 오타낫네유 갑철성의 카바네리예여 재밋어요 같이봐요 ㅁ!!
****** 요번분기 갑철성의 카바네리라던가..
******갑철성의 카바네리?? 시험 끝나고 봐야지
******갑철성의 카바네리였나?? 잼써욧
****** 갑철성의 카바네리 지금 2화까지 나옴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cho_030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여!! 붕붕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완전 취향직격인데?! 전투복이 애매하긴 하지만 여튼 취향직격!
******갑철성의 카바네리 지금 조금 봐쓴ㄴ데 좀잼ㅎㅎ..프리스토도 얼른 봐야되는데 마지막화 보기 싫어서 지금 계ㅗㄱ 미루는중..끝나는거 시로...이미 끝났지만8^8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미있어...
******#갑철성의카바네리 #이코마 어렵네요 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조커게임 꾸르잼...
******헐 미친 갑철성의 카바네리 꿀잼!!!!!!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LILIAS163

From Twitter

******헐 미친..갑철성의 카바네리 개재밌어
******갑철성의 카바네리 개재밌다 진짜 개미쳣음
******님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십쇼...미쳤읍니다...혈계 이후로 꼬박꼬박 챙겨볼 애니가 생겼다...;;;
****** 앗...갑철성의 카바네리에욘ㅋㅋㅋㅋ!
****** 갑철성의 카바네리 봐쪄.... ◑◑
******갑철성의 카바네리 2화가지 보고왓는ㄷ ㅔ존재ㅣㅁ이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미친거같닼ㅋㅋㅋ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t_em2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는 중입니다 보면서 "90년대 그림체 같다!!"라는 생각...
******너무해...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코마때문에 보는데...
****** 갑철성의 카바네리...라네.
****** 캐이름은 모르겟구 애니 제목은 갑철성의 카바네리 인것같아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봅시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진격거 제작사라 그런지 진격거 냄새가 풀풀 난다 1화부터 마을채로 밟아버린다던가 주인공은 괴물도 인간도 아닌거라던가 히로인이 짱짱쎄다던가 작화의 어마어마함이라던가
******ㅠㅠㅠ갑철성의 카바네리 꼭보세여ㅠㅠㅠㅠ왠지 씀님취향일것같구ㅎㅎㅎㅎㅎㅎㅎㅎ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somddang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내일쯤 나올까나....? 죽어감
******갑철성의 카바네리 아 치여써.. 존나조아 ㅠㅠㅠ
****** 갑철성의 카바네리 입니다
****** 갑철성의 카바네리요!
******믿고보는 노이타미나 저번분기는 나만이 없는 마을 이번에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1화만 좀 봤는데... 작화가 좀 특이하다. 요새 옛날 만화체를 애니로 만들면 다 이런 식으로 만들더라.. 유행인가...? 약간 크레용 느낌나는 거친 채색법?
******갑철성의 카바네리 진짜좋다 노래도 애니도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zktlvldkshs

From Twitter

******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거에요!
******갑철성의 카바네리...메모메모
******미친 갑철성의 카바네리 짱이다 핵ㄱ존잼!!!!!
******안녕하세요 방금 갑철성의 카바네리에 치인인간입니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 친목질 애니
******갑철성의 카바네리 ㄱ진격의 거인같은 느낌이 있다ㅋㅋㅋ 보니까 리바이 보고싶다..
******희희 나도 봐볼까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름이 어렵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ani50410su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학원 친구가 보여줘서 보고 있는데 1화 초반부부터 너무 재밌는데?
******님들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자.... 어느 순간 갑자기 작화 폭발하기도 하고 캐릭터도 다 이쁘다ㅏ 봐주세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봐요......
******다시 #갑철성의카바네리 #무메이 #갑철성 #카바네리
******..아 다시 #갑철성의카바네리 #무메이 #갑철성 #카바네리 #하..
******모두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애니도 봐야겠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chay99999

From Twitter

******근데 분명 최근에 아사나기 작가가 갑철성의 카바네리에 꽂히신거 같던데 다음 작품이 아주 기대가 되는 바이다.... ?
****** 아앗...이게아닌가 갑철성의카바네리 얘기인줄
****** 솢님 갑철성의 카바네리 봤나! 스팀펑크+일본전국시대 ? 믹스인데!ㅁ
******하이큐 다이에이 새벽의 연화 페어리테일 조커게임 문호스트레이독스 우타프리 쿠로바스 프리스토 아인 히로아카 갑철성의 카바네리 키즈나이버 마기 싸이코패스 갱스터......아악!!! 기억안나!!!
******헉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어/..!!!
******내가 보는 이번 분기 애니 목록 1.갑철성의 카바네리 2.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3.쿠마미코 이건 그냥 귀여워서봄
******음. 오늘 갑철성의 카바네리 나오는 날이야.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kado__94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봤는데 히로인한테 반할듯;
****** 갑철성의 카바네리 라는 애니예요!
******와,,갑철성의카바네리ㅠㅛㅛ진짜재밋다ㅛㅛㅛㅛㅛㅗ
******갑철성의 카바네리인가 카바나리인ㄴ가ㅏ저거 여주 짱예뻐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번 분기 최고;;;;;아 땀나 빨리 봐야지
******갑철성의 카바네리.. 메모
****** 와....님들 진짜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방금 덕통사 거하게 당하고왔습니다ㅂㄷㅂㄷ 모두들 존예보스 무에이를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2zziato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는데 너무 진격거스러운 연출이다 싶었는데 역시나 위트 스튜디오...
******갑철성의 카바네리 칭구노트
****** 갑철성의 카바네리. . . . . .소곤..
****** 갑철성의 카바네리요! 3화까지밖에 안나왔어용!
******갑철성의... 카바네리... 좋아 시험 끝나고 본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미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아직 2화뿐인데 작화 맘에들구요 잔인한거마음에 들구요 시작부터 주인공남자가 구르는거 좋구요 근데아직 언텔뽕이 더쌤 카바네리 너는 후발대로 내려가렴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From Twitter

****** 헉 갑철성의 카바네리 봐???
****** 그 갑철성의 카바네리! 지금 2화까지.나왔나 그럴텐데 재미있어! 약간 잔인행
******갑철성의 카바네리.....우아아아아아아 우아아아아아이ㅏ이아아이이
****** 가면라이더, 갑철성의 카바네리. 하나 골라
****** 갑철성의 카바네리 라는 애니
******갑철성의.카바네리구나...저거 작화미친거같음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외운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From Twitter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갑철성의 카바네리 프리파라 4월은 너의 거짓말 그럼에도 세상은 아름답다 Go 프리큐어 소울이터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보라고~~!!
******시ㅣ발 다들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보라고~!~!!!?!.?!!
******진짜중요...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222222222222 노래에 치이고 액션에 치이고 캐릭터에 치이고......아 사와노 히로유키씨가 음악을 담당하셨다니 이건 정말.... 현기증
******갑철성의 카바네리 졸라재밋다;;;;;, 으응어ㅜㅜ
****** 마자 갑철성의 카바네리ㅣ엿어 방금다시보니까 멘션에써놨었어 !! 전구빤짝
******갑철성의 카바네리 2화까지밖에 안나왔는데 취적; 일단 히로인이 너무 멋있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From Twitter

******히로인짱쎈애니 갑철성의 카바네리 #메모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고왔ㄴ느데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목은 갑철성의 카바네리 재밌어보이더라
******여러분 이번분기 신작애니 '갑철성의 카바네리' 시크하고 귀여운 일당백 여주인공에 치이고가세요!! ost는 무려 에고이스트 와 Aimer! 고전애니느낌의 신급작화 디자인! 이번분기 기대신작애니로 손색이없어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존잼이다ㅜㅜ 약간 설국열차랑 진격의 거인 합쳐놓은 거 같은 스토리이긴 한데ㅋㅋ 잼잼
******갑철성의 카바네리 남주여주다 상남자상여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존나 남주는 멘탈이 튼튼한거같고 여주는 존나 잘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無名입니다. 존얘에 절라강하고 귀엽고 포스넘칩니다 저거 전에 목에 리본 푸는 장면 있눈데 그땨가 진짜 존예보스임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From Twitter

******저거 그거였나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고왔다. 여캐가 무진장 이쁩니다. 보세요^^^
****** 저 돌려차기 하는 애니 제목 갑철성의 카바네리 인가
******갑철성의 카바네리...띵작같긴한데 아직 모른다...나는 오펀스에 당한게 너무 컸다..
******저거 갑철성의 카바네리. 상당히 재밌음
******갑철성의....카바네리.. 핑구메모..
******갑철성의 카바네리.... 본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From Twitter

******애니제목은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며 저 여자앤 무메이 라고 한다고합니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취향이야..작화도 넘이쁜
****** 갑철성의 카바네리란 애니의 무메이에요!!
****** 초멘나사이..! 이 애니 갑철성의 카바네리 라고 알고있고 캐릭터는 아마 무메이..!입니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던파빙고만 다하구 볼것이다 덕통날듯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ㅏ 빨리 보고싶다...으어ㅓ어ㅠㅜ
******헊헉ㄱ내일 갑철성의 카바네리 3화!!!!!!!!!!!!!!!!!!!!!!!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From Twitter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다 공들이 굴러다니길래 하이큐 생각ㅏ남
****** 나만이없는거리 만든곳에서 만든 2분기 갑철성의 카바네리 보세요 지립니ㄷ. . .
******이번 분기 눈 가는거 <문호 스트레이독스>. <갑철성의 카바네리>
****** 나나/하이큐/프리/명탐정 코난/짱구는 못말려/로젠메이든/그남자 그여자/데스노트/슈퍼갤즈/달빛천사/슈가슈가룬/다다다/학원앨리스/갑철성의 카바네리/세일러문/웨딩피치/디지몬 어드벤쳐/이누x보쿠 ss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애니 나의 히어로 진격거 진격의 아카데미아 OP 작화 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