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고 자라났습니다만 저에게 성적인 걸 알려주신 분은 나루카미님이 유일한걸요,,"이런 대사 일부러 잘칠것같죠 ㅋㅋㅋㅋ
******이게 진짜 나루카미다.
****** ㅋㅋㅋ아 엎치락뒤치락 넘조아요ㅠㅠ저 그것도 보고싶어요 언니 3학년되어서 신입생들 성희롱하면 유즈루가 나루카미님, 후배분들이 곤란해하시니 놓아주세요. 아니면 저로는 불만족스러우신가요? 하면서 살짝 곤란한 듯 야한 표정 짓는.. ㅋㅋ
****** 시합을 할 수 있었던 것도 네가 입부해준 덕분이고. 정말 나루카미 너한테는 감사하고 있어. 고마워.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니 세나이즈미나루카미아라시 그려죠요! 둘은 한몸이다! 아무말
******아라시가 네쨩인가 니쨩인가 하는 문제로 아라시가 세세한건 신경쓰지마>< 이랬는데도 고집있게 "...역시 나루카미센빠이는 남자여서 여자는 못되는게,," 이러는데 넘 츠카사스러움이 조아,, 으윽 기여어
******나루카미 선배는 언동을 빼면 제일 정상이네요! 이해가 빨라 다행입니다^^ 순수 <-진심으로 기뻐함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Louis_Hyeon

From Twitter

******n개월전 1위 유우키 마코토 세나 이즈미 3위 나루카미 아라시 4위 히다카 호쿠토 스오우 츠카사 6위 츠키나가 레오 히메미야 토리 8위 이사라 마오 9위 아케호시 스바루
****** 나루카미 아라시라고 하네요!! 리츠랑 같은 그룹이요
****** 나루카미 아라시 성우 키타무라 료인거 같아요!
****** 으아어어 나루카미 미안하다!!! 내 실력으로는ㄴ 네 미모를 다 담을 수 업서...
******나루카미군은 사랑하던 상대에게 고백을 받고, 그 둘의 사랑은 이루어졌습니다? 더 이상 안즈가 아라시를 언니라고 부르는 일은 없어졌습니다.
******나루카미아라시~!!!!!!!!!!!!!!!예쁘다!!!!!!!!
******곤란하네…이런 언니로도 괜찮은거니? 눈을 마주치면서, 떨리는 두눈을 바라보면서, 감히 거절의 말을 내뱉을 수 없어서. 나루카미군을 사랑하는 소녀에게 이미 먼 옛적부터 반해있었기에. 나루카미군에게로 향하는 사랑을 가로채기로 했습니다.

******어머, 나도 안즈쨩을 좋아하는 걸. … 치사해. 그런 뜻이 아니란걸 알면서. 뭐라고 대답해야 좋을까. 나루카미군을 좋아하는 안즈쨩에게 내가 대답을 해도 되는걸까나? 애시당초 나루카미군이라는 사람이 존재했던가?
******나루카미군. 좋아해. 좋아하는 여자아이에게 고백받았다. 내가 좋아하는 여자아이는 나루카미군을 좋아한다. 나루카미군을 좋아한다고 나에게 고백한 여자아이는 내가 좋아하는 여자아이이다. 나는 좋아하는 여자아이에게 나루카미군에게로의 고백을 받았다.
******역대최애...? 어어 음 오키타.....나루카미....정은창....나가....마틴....이토....시라부.... 헐 기억나는게 얘네뿐이라고???
******누님보다는 차라리 나루카미 선배 쪽이 Lady의 느낌이네요.
******Ixa랑 나루카미 박살난마당에 새 죽창을가지고 촬영해야겠다 우산 존나아님
****** 아 맞아요 나루카미 아라시! 저거 쓸때 성씨가 생각이안나서....흑흑
******하지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 거기서 끝나는 것이었다. 둘의 관계는 같은 학교의 선후배, 같은 그룹의 동료, 그리고 가끔 같이 화장품이나 디저트를 고르러 가는 사이. 나루카미 아라시는 감정을 숨기는 것이 익숙했고, 세나 이즈미는 눈치가 빨랐다.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ria_fre

From Twitter

******나루카미 아라시는 세나 이즈미를 좋아했다. #rt당_스토리를_이어간다
******나루카미 아라시...?
****** 어...ixa랑...나루카미느....근접모드랑..원격모드랑...방어모드가...있으니.. 사망
******나루카미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
****** ixa랑 나루카미 만들어놔야겠내요.. 집에 쿠인케가방은 있으니...
****** 뭐하는데 둪잌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ㅌㅋㅋㅋㅋㅋㅋ나루카미한테 왴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카미 보고 오이카와가 떠오름 페르소나!! 배구공침

****** 카게히라 미카/이츠키 슈/타카미네 미도리/나루카미 아라시 etc..찌통설정인애 많아서 고르면 50퍼확률로 찌통과거가 있을것
******이번에 나루카미가 추천해 준 음악이 꽤 마음에 든다.
******저는 나루카미 님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온천으로 수학여행을 갔을 때도 일을 두고온 제가 불편해할까 다른 분들과 함께 베개싸움을 열어주셨지요. 제법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나루카미를 볼때 가끔 고개를 올려봐야 할 때가 있다···
****** 헤 어쩐지 뒤에서 나루카미? 가 한창 좋을 때네- 하는 표정으로 보고있군요 하하하
******아...아도니스쨩 괜찮아? 집에 갈 수 있겠어? 나가있어줄까...? 난... 난 괜찮다 나루카미... 벽부숨
******무서웠습니다 나루카미 선배...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jabdeok_yuryeo

From Twitter

******쿠키캔 뱃지 아도니스/츠카사 로 동일한 종류의 나루카미 아라시 뱃지 교환 구해봅니다
******시가님이 나루카미를 좋아한다! ' '
******>나루카미가 이고르에 대한 얘기를 하는 것 같다··· ▶그런 건 아냐 ▷그런 건 아닐··· 거야
******>나루카미가 구석으로 불렀다··· 아무래도 전투에 관해 얘기해주는 것 같다. ▶전투에서 도움을 주다니? ▷싸우고 싶어?
******나이츠햄ㅁ버전...급합니다... 츠찌나가 레오.. 세나 이찌미... 스오우 츠카찌... 나루카미 아라찌... 사쿠마 리찌...
******박스로 산다면 발키리랑 나루카미는 쟁겨두고싶다
******dk,,아,,ㅁㄴㅁㄹㄴㅁㅁ나루카미아라시사랑한다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thgml938

From Twitter

******나루카미 아라시 = 명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퀸 나루카미 아라시 여기서 퀸은 배우자..라기 보던 국무총리..같은 느낌으로 😂 왕 대리? 물론 실질적 관리는 이즈미가 하지만 표명은 아라시가..😌전쟁으로 피폐해졌던 나라를 아라시의 부드러움으로 안정시켰다.
****** 그렇습니다ㅜㅜ 성장통으로 막 결석한 뒤 급작스럽게 나루카미 키는 거뜬히 앞지를듯하고!!!
****** 왼쪽은 나루카미 아라시고 오른쪽은 오오가미 코가에요!
****** 나루카미 아라시와 오오가미 코가 예요~!
******아진짜 나 나루카미어떡함
******여태까진 픽십에 그림 올릴 ㄷ때 태그 하나씩밖에 안 달았는데 나루슈 좀 절박한 마음으로 나루슈+나루카미아라시+이츠키슈+앙상블스타즈 다 달았다 절박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Myloveorigami

From Twitter

******<마지막 순간 옥상으로 올라간 나루카미 아키타다는 그림자를 피해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나루카미 왜 피돼진데ㅠ
******아 나루카미 자살해야해
****** 신관, 3학년, 나루카미 아키타다
******그리고 듀얼때 이 카드들을 다시 보건대 역시 유즈루는 나이츠를 응원하는것이다...그렇갰지.. "나루카미님"이 소속된 유닛이니까.... 떡밥에 목마른 사람입니다 하루이틀도 아니고 그러려니 해주세요
******나도 오시캐를 확인하는 주문! 사쿠마 레이! 하카제 카오루! 오오가미 코가! 오토가리 아도니스! 세나 이즈미! 나루카미 아라시! 이츠키 슈! 카게히라 미카!
******오시캐를 확인하는 주문! 사쿠마 레이! 하카제 카오루! 오오가미 코가! 오토가리 아도니스! 히다카 호쿠토! 나루카미 아라시! 텐마 미츠루! 아오이 히나타! 아오이 유우타! 스오우 츠카사!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with_bath

From Twitter

****** 어어엉 나이츠 세나이즈미 나루카미 아라시 사쿠마 리츠말하시는건가..! 얘네,..진짜.. ^^......
****** 응. 'ㅁ' 그래서 어느쪽이든 나루카미니까 좋다고 생각해
******리넷님ㅋㅋㅋ 나루카미랑 딜하신닼ㅋㅋㅋ
****** 쉐도우여도 나루카미는 나루카미잖아?
******리버스 나루카미거든.
******카게로 나루카미?
******리넷님과 쉐도 나루카미쨩의 대화가 왜이렇게 재밌는가...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oier_kim

From Twitter

****** 아마? 최애 앓이및 게임하는 하고, 일상트가 주지만... 잘 부탁해. 나루카미
****** 나루카미 아라시 175에 59키로네요 고등학교 2학년
******후시미 유즈루 포기츠키나가 레오 포기텐쇼인 에이치 포기신카이 카나타 포기세나 이즈미 포기이사라 마오 포기스오우 츠카사 포기나루카미 아라시 포기아오이 유우타 포기모리사와 치아키 포기히비키 와타루 포기마시로 토모야 포기한애들 다 논외됫잔앜ㅋㅋㅋ아니야아ㅠ
******저는 언니가 좋음 나루카미사마
****** 나루카미아라시라고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카미 유우 씹년아
****** ㅋ ㄱ ㄱㄱㄱㅋㄱㄱㄱㄱ앗ㄱㅋㅋ 나루카미 라는 성 이여서 헤깔리셨군요! 아마 아라시는 미카를 미카쨩~ 이라고 부르지만 미카는 아라시를 나루쨩 맞나 라고 불러서 그런건 같아요!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roman__ensemble

From Twitter

****** 나루카미 아라시입니다-
******나루카미 유우입니다.
******나루카미아라시 내 천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스타요 음... -삼기인이라는 뭔가 이세상 아이돌이 아닌 것 같은 애들이 나온다 -나루카미 아라시라는 귀엽게 생긴 오카마 추정 가 아라 비쿠리시탄쟈나이 하는 대사를 친다 -풀네임이 히비키 와타루라는 애가 존재한다 좀 신기했음
******나루카미 아라시는 과학적으로 예쁘다
******자세한 건 말하기 정말 어렵지만 일단 내 아라시에 대한 캐해석은 일단 '나루카미 아라시는 진지하게 자신을 여성으로 정의히고 있다'가 베이스
******???? 토끼는 나루카미 성우고 저놈은 요스케 성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oya_ran_

From Twitter

******나루카미x아다치 좋으늗ㅅ
******나루카미 웨~~이 육성으로듣고 뿜음
******요즘 나루카미가 열심히 춤연습을 하기 시작했다. 굉장히 진지한 표정이다.....무슨 일일까.
******노란머리 보라눈 아라시! 나루카미 아라시?
******이벤3성나루카미아라시나오면멘션좀
****** 다시봐라 왼쪽부터 사쿠마 리츠, 나루카미 아라시, 츠키나가 레오, 세나 이즈미, 스오우 츠카사다
****** 나이츠다 얼굴 외워둬라 위에서 오른쪽으로 차례대로 나루카미 아라시, 세나 이즈미, 스오우 츠카사, 츠키나가 레오, 사쿠마 리츠다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igemusunilliya

From Twitter

******어...뒤에 남자애...........왜.......나루카미를 보고..볼을.ㄹ..?
****** 안녕 나루카미. 홀레홀레
****** 아도니스가 읏 나루카미 야메롯 하면서 제딴에는 살짝 쳤는데 침대에서 떨어지고 아라시가 아라아라 아도니스쨩~~! 하면서 등 살짝 쳤는데 넘어지고..
****** ㅋㅋㅋㅋ앜ㅋㅋ 그 유치원 나루카미선생님반으로 가고싶은데요ㅋㅋㄱㅋㅋㅋ 교관ㅋㅋ세나 무슨 무시무시한 존재가 되가는겁니까ㅋㅋㅋ
******작고귀여운 여자아이는 세상의 보물이죠... 모 아이돌게임 나루카미씨 대사 인용
******가챠 뜬곳 티파티 가챠 홍차부+츠카사 - 사쿠마 리츠 4성 스오우 츠카사 3성 의사 가챠- 세나 이즈미 5성 화조풍월 가챠- 나루카미 아라시 5성 츠키나가 레오 4성 사쿠마 리츠, 세나 이즈미 3성
******나이츠 궁도부- 스오우 츠카사 츠키나가 레오 홍차부- 사쿠마 리츠 테니스부- 세나 이즈미 육상부- 나루카미 아라시 모델조- 나루카미 아라시 세나 이즈미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anonymity_e

From Twitter

****** 아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스타라고 요즘 있는 아이돌 게임에 나오는 나루카미 아라시요! 오이카와 닮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나 잠 못자구여 츠카사 앞에서 얼어있는거 아라네짱이 와가지구 어린아이는 이런거 보기엔 아직 일러요 하면서 방으로 델꼬 가서 재우고 츠카사가 나루카미 선배 대체 저것은? 하고 묻고 어린아이는 자야할시간이라고 언니가 카사군 기절시키고
******오시나루카미 아도니스 저기요 유닛UNDEAD CP아도아라+a 클래스요즘 3B가 마이붐 부활동\육상부/ #みんなのあんスタ推しキャラユニットCPクラス部活教えて
****** 저는.. 화조풍월 나루카미를 보면 패는 병이 있습니다... 아픈 과거
****** 저의나루카미...😊😊😊 조울증
****** 헉찾았다 2학년이었구나 나루카미 아라시..!
******야...나루카미...너이리와봐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udn_hi_q

From Twitter

******나루카미선배 목소리 저아
****** 아니. 공격할 생각이었다면 말하기 전에 바로 뒤에서 나루 카미 아니면 IXA로 찔렀을 테지. 나는 선량한 수사관이야. ㅁ-ㅁ
******키류 쿠로 1월 26일 나루카미 아라시 3월 3일 칸자키 소마 4월 20일 하스미 케이토 9월 6일 이츠키 슈 10월 30일
****** ㅋㅋ아 재벌조 꼬맹이들 쌍심지 너무귀여워요ㅋㅋㅋ둘이 내가 시노농이랑 더 친하다고 싸우고잇음어카죠ㅠ ㅋㅋㅋ 헉 넘조아요 츠카사쨩 실망이야~하면 나루카미 선배야말로 kidnap이라니 전혀 knight답지 않잖습니까;!! 할것같아요ㅠ
****** 나 항상 설거지하면서 나이츠 유닛송부름 나루카미 파트가 진짜 개잼이라구.....잘갓다오셔요 역시 최애닮아 신데렐라같군....설거지 홧텡
****** ㅋㅋㅋㅋㅋㅋㅋㅋ나루카미 도련님ㅋㅋㅋㅋㅋㅋ이거 진짜 수습 불가능한 미스ㅋㅋㅋㅋㅋㅋ잠깐 정적흘렀다가 아라시가 응 유즈루쨩 우리 3줄 정도 윗문장부터 다시 시작할까? 해줄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토리였으면 좀더 놀리면서말했을것같은데 상대가 아라시라서 추궁당할여지없게자르기 ㅋㅋㅋㅋㅋㅋ 아 익명님유즈루가 조곤조곤 말하다 나루카미 도련님<-하면 어쪄죠 식은땀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ndae01

From Twitter

******나루카미유우 말고 칸다유우 말고
****** 아라시!!! ! ! ! ! ! ! ! !!!!!!!!!!나루카미아라시!!!
******나이츠 물총놀이 하는거 보고싶다 그리고 그 현장엔 최후의 승자 나루카미 아라시만이 남아 있었다
****** ㅋㅌㅋㅋㅌㅋㅊㅋㅊㅌㅌㅋ아니 엥이 말려주지않고 다른곳에 눈을돌리게 하다닠ㅌㅋㅋㅌㅋㅋ 하아...사실 나루카미 만쥬가지구싶어.... 히나타만쥬 만지작
******나루카미이이ㅣㅣㅣ!!!!!!ㅎ흐흐르그흐흐흑흣ㄷ
******나 끌리는 캐 두명있음 히메미야 토리랑 나루카미 아라시
****** ㅋㅌㅋㅋㅋㅋㅋ모델조 최고라고...나루카미언니랑 같이 쇼핑하구싶ㅣㅍ다 안그래두 돌릴거긴 한데 지금 월말이라 거지구... 5월되면 돌릴 것...ㅜㅠㅠㅠ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oier_kim

From Twitter

****** 저 그거 이번에 느꼈어요 제가 콘티 짜면 해피에레에서 새치기 해요 제가 플룻 짜던거 리츠마오 트릭스타나이츠 단체라이브 /나루카미+미카로 발키리 실적 고민하면서 라이브 걱정하던 미카.............
******나루카미 아라시여서 나루미카나루였구나... 쓸데없는 공부 중...
******오시캐나루카미 아라시 오시유닛나이츠 하지만 하코오시x CP안즈리버시블 나루세나 클래스2B와 3A의 중간쯤 부활동두루두루안가림 #みんなのあんスタ推しキャラユニットCPクラス部活教えて
******나루카미 아라시 너무 짜증난다 너 뭔데 잘생겼는데....ㅠ...ㅠㅠ...ㅠ....
****** 진짜 설정충 유즈루 너무좋네요 이녀석 메이드복 구할때부터 제가 메이드라면 역시 나루카미님은 여왕님이 되는거겠죠..<부터 시작해서 혼잣말하면서 설정짤거 생각하니 상상할수록 웃겨죽겟고ㅋㅋㅋㅋㅋ아주잠깐 이녀석 아라시언니보다
****** 아라아라~ 가 말버릇인 나루카미 아라시~
****** 세나이즈와 임금님의 1:1 알까기대결... 승자:보다보다 빡쳐서 바둑판 뿌순 나루카미아라시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_yj_6933

From Twitter

******나루카미 진짜 쌩양아치같은 패션ㅋ ㅋ ㅋㅋㅋㅌㅋㅋ근데 귀여워ㅠ
******1. 의사,힐러,성직자 2. 금발 3. 17세이상 30세 이하 4. 흰옷이 어울리면 좋겠어요 5. 예쁨잘생김 6. 까미유 데샹 7. 오이카와 토오루 8. 나루카미 아라시 9. 나기님 <= new 몰라 취향은 가슴이 시키는거야 #남캐_취향_9가지
******럿님 나루카미가 취향이다에 한표
******나루카미 소큐트
******나루카미 아라시......아라시 너무 좋아ㅠ
****** 아라시래.. 나루카미아라시..
******뭔가 나루카미 현실남친상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Ner_enstar

From Twitter

******존나잘생겼다진짜 나루카미왜 이거지?
******나루카미{ 이봐,모리 인사함 모리{ 재채기 -1hp 털석 나루카미{...! 아베{ 힘내 음요수건내줌 모리{-1hp 털석 아베{...!
******나루카미가 손을 잡아줄 때면, 아리사토는 손의 온기에서 생명을 느꼈다. 그 따스함은 잔잔하고 고요하면서도 분명히 격동하고 있는 흐름이었다. 그렇기에 그는 그 손을 놓을지언정 나루카미에게서 등을 돌릴수는 없었다.
******나루카미는 소년의 푸른 머리칼을 사랑했다. 석양에 젖어 따스한 빛깔로 물든 그의 머릿결에서는 어떤 그리운 향기가 나는 것일까. 그는 늘 의문을 품었지만 말이라는 형태로 그 의문을 제기하는 대신 가만히 아리사토의 손을 잡은 채 눈을 감았다.
******내 나루카미랑 미카 왤케붙어있지
******요즘 하는 게임 정리 마비노기 앙상블 스타즈 엘소드 파판 동결중 최애정리 위의 게임 순서대로 톨비쉬/밀레시안 자캐 나루카미 아라시/모리사와 치아키 시엘/최애와 차애 사이에 애드 자캐환자
******앙스타 인생 첫 5성은 나루카미 아라시 언니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lol_kadaver49

From Twitter

******후...난 아직 내 통장을 지켜야되.... 나루카미업빠의 손을 붙잡으며 떤다
******나한텐 10연가챠의 금액이 훨씬 더 소중한데 어째서 나루카미 아라시만큼이나 섬세한 담임은 이해하지 못하는가...... 어째서지......
****** K의 시로가 여기 적어놓은거 대부분은 맞는거같은데 최애아닌건 그냥 가볍게 본 작품이라 그런가?? 나루카미 아라시 왜 내 최애지 대답해봐라 짤짤
******나루카미씨로 냄비를 굽는 냄세라고 하시면 속아주실지도 몰라요.◑_◑;
****** 나루카미 아라시 속닦
****** 일단 이즈미에게 첫날 독설 한바가지 먹는 건 통과의례 왕님 늘상 그렇듯 탈주상태. 리츠는 여전히 잠에 취해 있고... 반겨주는건 나루카미 정도일거다 뀨카사.. 처음엔 괜찮을지 걱정반 기대반
****** 아..아직 없지만 그래도 나루카미씨처럼 되고 싶어요!연애를 해본 적이 없어서..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choeaekae

From Twitter

****** 으, 응? 뭇쨔앙? 후후. 이 나루카미님이 누구신데! 뭇쨩은 좋아하는 사람이라던가 있는 거야?
****** 헤헤..으,겨,결혼...어,언젠가는 하지 않을까요?◑////◑ 나루카미씨는 IXA씨와 언제 결혼하세요?
******팔로워에..나루카미?!? 나 말고 말 할수 있었던거냐!
******나루카미!
****** 헤헤.리트윗 요정 역할을 잠깐 해봤어요.오랜만이신걸요 나루카미씨.오늘도 야근하고 계신 거예요?
******나루카미 화장품 전성분 따져서 사는 거 보고싶다 어머어머 언니! 여기 파라벤이 있잖아~
******#앙스타_1주년_팬레터 나도, 좀 더 신경써줘? 우후훗, 이래도 네게는 감사하고 있어♪ 나루카미 아라시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hineRoute

From Twitter

******#앙상블_스타즈_소트 1위 사쿠마 리츠 2위 스오우 츠카사 3위 츠키나가 레오 사쿠마 레이 5위 세나 이즈미 텐쇼인 에이치 모리사와 치아키 8위 하카제 카오루 오오가미 코가 이츠키 슈 나루카미 아라시 신카이 카나타
******나루카미 넌 내가책임진다 육상부이벤으로 돌아와라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ㄱ 큐마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카미로 슉 베어벌임
******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그건 아닌대.. 이거바라.. 나루카미 파지지파지직 피카츄다... 큐마님 꽈강 EEEEㅣㄹ렉트릭 쇼크.. 어때... 심장이 다시 뛰어?!?!?!?
******HLJ 우리가 노력을 해봤는데 물량이 더 없고 제조사에서도 더 이상 생산하지 않을것이라는 대답을 받았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의 주문을 삭제하였다 앙상블 스타즈 빅만쥬2 나루카미 아라시 4
******오시캐가 늘어나지 않는 주문! 니토 나즈나 텐마 미츠루 마시로 토모야 이사라 마오 텐쇼인 에이치 신카이 카나타 히비키 와타루 사쿠마 레이 히메미야 토리 오토가리 아도니스 카게하라 미카 이츠키 슈 나루카미 아라시 하스미 케이토 난 망했어 더있음
******나루카미군! 부탁해!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yurrr_ouo

From Twitter

******인기 있는 남자는 괴롭구나~ 나루카미.
****** 얘 나루카미 아라시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루카미군 너무 많이 종류별로 나와서 아라안즈라도 먹을때가 됐나 싶잖니.
******왕님도 오는데 왜 니가 안와 나루카미 아라시
******나루카미징짜..이러기냐..
******1위사쿠마 리츠 2위카게히라 미카 3위스오우 츠카사 4위사쿠마 레이 5위나루카미 아라시 6위츠키나가 레오 7위마시로 토모야 8위세나 이즈미 9위이츠키 슈 10위칸자키 소마 말도안돼 ㅋㅋㅋㅋㅋ미카 언제 내 차애 된거야.. 아... 미카 사랑해...
****** #앙상블_스타즈_소트 1위 나루카미 아라시 2위 히다카 호쿠토 3위 나구모 테토라 4위 타카미네 미도리 5위 신카이 카나타 모리사와 치아키 7위 텐쇼인 에이치 8위 세나 이즈미 텐마 미츠루 센고쿠 시노부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enstar_trans

From Twitter

****** 밑에 사자같은애가 우리레오구요...리더입니다..ㅠ.ㅠㅠㅠ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쿠마 리츠 나루카미 아라시 스오우 츠카사 츠키나가 레오 세나 이즈미 입니다...ㅠ
******나루카미군,크흡,여기 학교야…! 큽,쥬네스가 아니야, 풋…!
******나루카미 아라시, 하스미 케이토 메세지 0▽0 /
******나루카미랑 미카는 일요일ㄹ마다데이트한다구욧 ㅠㅠㅠ ㅠㅠ. ㅠㅠ ㅠㅠㅠㅠㅠ ㅠㅠㅠ
******이야~ 상상 이상으로 괜찮은데? 뭐 내용물이 좀 어린애 같긴 해도 장래에 멋진 누님이 될수 있을거라고, 분명히! 안그래, 나루카미?
****** ㄱ그룹 나이츠의ㅣ 나루카미 아라시 입ㅂ니다 우리 애들 참 예뻐요 ?
******나루카미 아라시 오네에 말투에 나르시스트예요 그리고 자기를 여자라고 함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onghaxjamong

From Twitter

****** 오른쪽은 내 최애인 3학년 니토 나즈나라고 해!!!!!!!!!!!!! 왼쪽은 2학년 나루카미 아라시야!!!!!
******나루카미 아라시 뉴하프임?ㅋㅋㅋ ㅋㅋㅋㅌ
******나루카미군이 CM에 나오면...아라, CM...♪
******1주년 30연 안에 제발.... 나루카미 아라시 화조풍월.....
****** 해야 할 일도 안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내 입장에선 성실해보여. 방긋방긋 하하 그래그래 좋아할 수도 있지, 이건 좀 서먹 한 것 같으니 나루카미가 좋아하는건 뭔지 물어봐볼까?
******미카짱 개화전 얾마나 귀여울지 나루카미 손 잡고있다던가 그러면 어떡하지 맹생-
****** 요전에 너를 "특별"하다고 했을 때 생각한 거야. 나는 아마 누구보다 너에게 인정받고 싶었던 게 아닐까 하고... 그러니까... 나루카미, 날 때려줘!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weetrainstring

From Twitter

******나루카미 아라시! 조금 지났지만 화조풍월 5성!
******3성 나루카미뜰거같구요 폰탄안고나감
****** 헐 언데드<<< 얘네랑 나이츠<<< 여기에 나루카미 아라시랑 세나 이즈미11
******세나 이즈미 랭보 5성 유우키 마코토 랭보 4성 나루카미 아라시 포보 5성 함 가자
******파닥파닥...크림즌축 나루카미 짜고싶다 파닥파닥....
******나루카미 미카는 좀 이상하지 카게히라 아라시로 하자 대체
******1학년 때 같은 반으로 만났고 카게히라 미카, 나루카미 아라시 라는 이름이 근처 번호도 아닌데 둘이 친한 건 아라시가 먼저 말을 걸어서 그랬겠지. 언니 성격상 아이들 은근히 챙겨주지 않았을까 싶고, 미카가 엄청 노력파라 노력하는 아이를 좋아하는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Hanshtar23

From Twitter

******과제좀비아라시 성별 나루카미 아라시잖아 납득
******아라시 성별 나루카미 아라시잖아
****** 눈 꾹꾹 잘 자. 내일 봐, 나루카미.
******귀찮은거 싫다면서 육상부 소속인 나루카미 아라시..
****** 그 얘기 린이랑 했던 기억 나. 구관 교복 완전 편해... ...나루카미, 언제 자? 나 이제 곧 들어갈래.
****** 그게 나루카미 탓은 아니니까. 어릴 때 부터 운이 안 좋았어. 팔 벌린다 이리 와.
****** 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말이지. 아니~ 오늘 돌아다닌지 얼마 안돼서 죽었어. 나루카미는?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Glower_R

From Twitter

******츠키모리 코스케라는 이름을 좋아하는 이유가 나루카미 유우 -> 아다치 유우 보다 츠키모리 코스케 -> 아다치 코스케 쪽이 더 입에 달라붙는 것 같아서
****** 부비댝 나? 나 건들면 반항은 할거야. 그것 뿐이야. 나루카미는?
****** 부슬부슬 응, 역으로 죽었지만. 나루카미는?
******나루카미 만들수 있을듯
******TV에 손을 뻗어보았지만 들어갈 수는 없었다. 나루카미는 어떻게 TV안에 들어가는거지?
****** RT감사합니다♡ 앙스타 세나 이즈미 놋카리 러버 클립/명찰, 나루카미 아라시 명찰 구합니다! 멘션 주세요!😁
****** 번장이라구 하면 좀 세타 느낌이다 밍나노 나루카미상은 특수대한테 잘 위로받았을 것 같쟝ㅠ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engoku_coba

From Twitter

******나루카미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름이 나루카미 아라시군...아라시군
******그렇지만 나루카미는 다시 봐도 너무 내 취향이다... 뿔머리 짧은 눈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좋다는거야 싫다는거야 ㅋ ㅋ ㅋ ㅋ 내ㅐ내 차애거든?! 나루카미 언니!!
****** 조용히해 나 지금 나루카미 오빠랑 대화중이니까
******유성대스토리에서 나루카미 아라시때문에 눈물범벅됨 난..틀렸어....
******나는 나루카미 아라시를 사랑해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lumi_gonggu

From Twitter

****** 나루카미 아라시 치고와여
****** 그그 나루카미 아라시라고 같은그룹에 자기꾸미기좋아하는 전 모델아이 있는데 걔한테 하는 말이 나루군, 화장품 바꿨지? 어디 브랜드? 야...
****** 나루카미 유우요!!!
******ㄴㅏ루카미상...사랑해욤
******하아!? 그쪽!? 그건 그렇고 거기서 하는거야!? 좀 봐주라! 저기 좀 막아줘, 나루카미군!
******나루카미가 이쁜탓.....굿즈가 너무 잘나온탓.....
******나루카미그러니까가만있으라고👊👊👊잘생기지말라고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lsd_black

From Twitter

******나루미카 둘이 커피숍가면 나루카미는 다이어트한다고 아메리카노마실거같은데 미카는 시럽이랑 밀크,휘핑크림 그득한 베버리지시킬거같음.
******역시나 나루카미군~ 잘 알잖아?
******오시캐를 확인하는 주문! 세나 이즈미! 세나 마코토! 히메미야 토리! 스오우 레오! 스오우 츠카사! 사쿠마 리츠! 나루카미 아라시! 아오이 히나타! 아오이 유우타! 카게히라 미카! 쿠누기 아키오미!
******뀨카사가 선배들에게 배울 점은 무엇일까.. 으음 반역 이후에 일체감이 생겼다곤 해도 세나선배는 대놓고 ... 위험하다고 하고 나루카미에게 살짝 츳코미에 리더랑 리츠는 말할 것도 없는데 <-< 정말 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있구나. 싶은걸까
******포기 히비키 와타루 포기 타카미네 미도리 포기 나루카미 아라시 포기 하스미 케이토 포기 쿠누기 아키오미 왤케 포기가 만냐
******죽도록 사랑해 나루카미 아라시
******나루미츠가 나루호도x미츠루기 라는 걸 머리로는 알고 있는데 눈이 자꾸 나루카미x미츠루 로 읽는다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cianvy

From Twitter

******아니 근데 나 진짜 재봉능숙+수예부 이벤 뜨면 자살이라고 이사람 오시캐는 이츠키 슈 시노 하지메 나루카미 아라시에 차애캐 중에 키류 쿠로가 있음이다........................
****** 있지, 나루카미 군은 어땠어?
****** 좌 스오우 츠카사 우 나루카미 아라시 유닛명 나이츠 답 x
******나루카미는커플이아니더라도있으면되는거구요 최애위엄
******소부님네 세나는 나루카미랑 커플 아니냐 그겁니다😩
******아 씌ㅣ바 나루카미 아라시 존나개씹탑이구요
******나루카미 허벅지......... 게다가 롱부츠 잘 어울리는 저 종아리를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롱부츠 신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어어ㅓㄱ거어 내가 롱부츠 신은 캐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daebong_ATM

From Twitter

******이 【듀얼】에 관해서는 『Knights』의 여왕은 나……나루카미 아라시야아♪ 무릎을 꿇으세요! 환희의 목소리를 높이세요! 내가 여왕이야. 엎드리세요! 아하하하하하☆
******야 아라시성이 나루카미냐...
******ㅜㅁㅜ나루카미....물들어가....
******#앙상블_스타즈_소트 1위 오오가미 코가 2위 하카제 카오루 3위 오토가리 아도니스 사쿠마 레이 5위 키류 쿠로 6위 아오이 유우타 7위 이츠키 슈 8위 세나 이즈미 9위 나루카미 아라시 10위칸자키 소마 11위카게히라 미카 12위하스미 케이토
****** 나루카미 아라시네! 나루카미 언니라고 해야지
******나루카미랑 나루카미에서 나루는 같은한자쓰네
******쿠누기쌤 동경했다가 한소리 듣고 염색한 거 같은데 나름 공통점도 있지 않을까. 한 사람에게 푹 빠져있단 거. 1학년 나루카미는 심지어 모습도 비슷하게 할 정도였으니 공감이 안가지는 않을거야 그러니 더 안쓰럽지. 선배인데도 옛날 나를 보는듯 해서.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saveme_rsq

From Twitter

******나루카미 한국이 썬더볼트였던가
******세이님한테 제 나루카미 무시당했어요 훗쩍
******제가 나루카미만 들면 시니님이 파이트 거부를 하더라구요
******나루카미 아라시<얘는 왜이렇게 노린 거 같은 느낌ㅣ 나지? 뭔가 머리 스타일도 영감 같고...이름은 아라시에...성은 나루세에서 따왔나...? 궁예
****** 미안 나루카미랑 군운족
****** 별 말씀을요..♪ 오시면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혹시나 나루카미 선배에게 들킨다면 큰일이니까요. 부디 좋은 하루 보내시길...♪
****** 저를 알아채주시다니, 영광입니다. 으음... 글쎄요. 나루카미 선배가 어디로 가신건진 잘 모르겠습니다만 금방 돌아온다고 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걸즈토크! 나루카미 아라시 카게히라 미카~
****** ... 정말로 죄송합니다. Lesson 이 끝나고 돌아갈 준비를 하던 중 나루카미 선배가 최근 Mail 에 열중하던 것이 생각나 자리를 비웠을때 얘기를 꺼냈더니 이런 참사가... 모두 제 불찰입니다! 면목이 없습니다...!
******나루카미 미카 이름 너무 예쁜듯 결혼해!
******아라시는 아도니스쨩~`^^´ 이러는데 아도니스는 나루카미. 이러갯내 안봐도video 우리할아버지말투
******제 처음이자 마지막 4성 드랍은 반역 나루카미 아라시입니다.
****** 아너무호모다나루카미라고부른다니
******나루카미라고하내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아도니스 아라시부를때뭐라하더라 나루카미라고함?
******그는 안경 잃은 나루카미처럼 서럽게 울었다
****** 잠도.. 푹 잤고? 재밌는 사람 만나서 놀려먹고도 있고. 큭큭. 아주 좋은데. 나루카미는?
****** 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나루카미 구라시 하겠습니다! 🔪🏃======3
******공쉐도우 최고...단, 나루카미랑 칸지 한정으로 리버스도 좋음
******나루카미2성너무가지고싶다...
******나 자꾸 나루카미 하면 나루카미 유우밖에 안 떠오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ㅠㅠ다음나이츠하코각이구요...... 다던짐 적어도세나이즈나올거같구요....나루카미죽어야하구요... ?
****** 성ㅋㅋㅋㅋ정체성ㅋㅋㅋㅋㅋㅋ 나루카미아라시...? 아니라고
******진짜 메펙신작에서 주인공 헬멧벗는데 거기에 나루카미 있어도 이상하지않을시대일거야.
******세나 이즈미 넌 유우키 마코토랑 결혼하고 나는 연애는 나루카미 아라시랑 하고 결혼은 후시미 유즈루랑 할래
******나루카미 정말 어디까지 가는거야
****** 헐아싸 리세하구 나오또그려줘 죠온나 주인공 이름은 나루카미 유우!ㅋㅋㅋㅋ
******나루카미가 미카챙겨주는게 너무 귀엽다 얘넨 백합임이틀림없다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PS4 없을때 PS4 게임 샀다가 후회하고, PS Vita 게임 좀 많이 지르니까 이때다 하고 숨겨졌던 칭호인 '비타츄'를 꺼내들고 무덤에 잠드신 나의 비타. 죽게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가전제품계의 나루카미 유우로써 평생 부려먹을 것이다.
****** 가장좋은건 일땜에여자처럼하구다니던게이제익숙해지고 원래자신성격으로살빠에야 이런성격으로사는게더상처받지않는쪽이라 여자같이하고다니는나루카미인데 세탁소는생각없이자신의모습으로갔던곳인데그세탁소사람이눈에밟힌거라 쩔쩔매는나루카미도존좋이구...
****** 세나가더나루카미신경쓰는쪽이였음함...ㅠㅠㅠㅠ오늘은옷이적네 오늘은어쩌네 속으로만생각하고 둘이말하는건그냥 드라이요 이런대화뿐인데 먼저대화걸길치라치라봤으면함 나루카미는 엄청예민해서다알고있긴했음좋겠고.. 자기도싫은건아니니걍둬보는것도좋은...
****** 세나이즈도좋고.. 딱히말은안거는데 나루카미하나하나신경쓰고있지않으까..결혼하길. 나루카미는약간뒷쪽일하느라 피도묻고하는데 그거자기가빨기가너무싫고 돈도되니까가볍게세탁소에주는. 그러다뭐가터졌는데세탁소주변이고해서무의식으로자주들르다가눈이맞았음
******왜...세나가세탁소하는데 나루카미가디게여자같고옷도여자같은거주고하는데가끔가다하얀와이셔츠에핏자국이나그런거있고 드라이할바지에 뭔가수상한것들이있고 그런거신경쓰기시작하는자기도이상하다생각하면서 나루카미도세탁소올땐완전네츄럴하게갈거같아서가져오는옷이랑매치안돼서상상하는
****** 맞아요ㅠㅠㅠㅠㅠ 수사관 무기도 구해야하는데 무기 던전난이도가 헬이라.... 진짜 운좋아서 프렌가챠에서 나루카미가 쨔쟌하고 나오지 않는이상은....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카미 아라시 1년전이랑 지금 교복으로.......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사니와 세 명 중 밥 잘 챙겨먹는 게 나루카미 밖에 없다. 여사니와들은 냉장고 음식을 움쳐먹거나 촛대가 가지고 와 줄 때까지 쫄쫄 굶거나 컵라면......일부러 그런 건 아니야.
******기다려줘, 나루카미.
******뱅가드는 1. 여러분 파워 한 5만 찍어보실래요? 뱅퀴셔 축 초월 나루카미 덱 2. 나오키이이이! 초월 좀 있는 말소자 거의 풀소스 덱
****** 흑흣ㄱ ㅠ진짜ㅠㅜㅜㅜ 0번대 다모아서 코스하고싶어요ㅠㅠㅜㅜ제 위시중하나인 ㅠㅜㅜㅜ♡♡♡♡ 너무 다좋아요ㅠㅠㅜㅜ 오늘 아리마보고 스이쌤이 저한테 나루카미를 쏜 기분이었지만요. ㅋㅋㅋㅋ
****** ^^,,, 저ㅓ도 나루카미부엉이 너무 귀여워서 반.대.입.니.다.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분에눈에보이는거0이던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전나루카미흰와이셔츠단추다푼거요- 핵세세함
******나루카미군~ 혼자 돌아가? 괜찮으면 같이 안 돌아갈래? 뭔가 위험한 일이 있는 것 같고.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나루카미는똥도안싸!!!!!!!!투디거든!!!!!!!
******나루카미는그런거없더구!!!
******세나이즈미랑 나루카미 아라시랑 대화하는 거 보면 완전 여고생 걸즈토크임...걔넨 여고생입니다 누가 남고생이래요
******아도니스 역시 강하군...나루카미..
******아 나루카미아라시 진짜 세상에서제일잘생긴 왕자님 얼굴로 잘생겻는데 그 어딜 봐도 여왕님 소리가 절로 나오는 그 어마어마한 분위기 진짜 아무나 할 수 없는 것
****** ㅋㅋㅋ아악 이거 너무 귀여워요ㅋㅋ언니가 웬 장갑이야?하고 장갑 벗겨보려고 하면 슬슬 뺄것같죠ㅠㅠ결국 엎치락뒤치락하다가 벗겨봤는데 상처같은거 없어서 뭐야?하는데 나루카미님이 해주신 네일이 벗겨져서..하면 언니 풋 하고 웃어버릴것같아요ㅠㅠ
******나루카미 아라시... 나루카미 유우...어..어..?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나루카미가착해서다행이야........
******나루카미 유우 끝내줘...
******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니 먹고 튀는건 먼대요ㅋㅋㅋㅋㅋㅋㅋ가져가시는거냐구!!!!! 킄,,우리들은 도적이다 돌았음 그러면 키르아가 나루카미 쏜다구요! 아아니 갠차나,,솔직한 사라짐님 러부,,
******💄🎀나루카미 아라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볼 일 없지만 독고링님이 사랑하는 대머리빔 쏘는 잘생긴 안경 남캐 나루카미 유우찡
****** 근데 나루카미 요리 잘하는거 봐선 도시에 살았을 때도 분명히 비슷한 계열에 다녔을거야. 막말 아무말
******나루카미내가리세마라를얼마나했는데..😊이정돈나와줘야지..😊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 나루카미 아라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츠 팬싸인회에 간 미카쨩. 나루쨩 보러왔는데 썬글라스끼고 마스크껴도 여자들 사이에 서 있으면 눈에 졸라 잘뛰겠지. 지는 변장했다고 생각하는데 주변에서 다 발키리 미카다. 저 사람 미카야. 왜 왔대? 나루카미랑 친하다나봐. 헤에. 수군수군할듯ㅋㅋㅋㅋ
******나루카미 아라시 얘 되게 귀엽네요 남캐맞나요? 아무말리스트
******" ... 아. 죄송합니다. " 신관 | 나루카미 아키타다
******나루카미아라시 나구모테토라 뜬금없이 튀어나오면 죽여버린아아니이게아니라 때찌할거야때찌!
****** 진심 솔직히 나루카미가 현실에 존재하면 ㄱ6동one을 본 남자들 반응마냥 이대로 게이가 되어도 좋다고 생각할게 분명할텐데... 막말
****** 으아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 가까이에 나루카미 얼굴 붙어있다고 생각하면 진짜....진짜........ 미ㅣ친ㅊ 두근거리지않을수가없다...... 잘생긴애가 꾸욱 끌어당겨서 ㅌㅊ말한다고생각하니 진짜...

나루카미 아라시 앙상블스타즈소트 사쿠마 미카 세나 이즈미 카게히라 레오 츠카사 리츠

From Twitter

****** 네ㅔㅔ?!! 나루카미아라시그려주신다구요..?!! 붙잡
******나루카미는 싫은데 너무 잘생겨서 본능적으로 두근거린다
******아니면 앙스타에 나루카미처럼 아예여ㅓ스럽게 말하는 캐락터두 괜찮은뎅
****** ㅋㅋㅋㅋㅋㅋㅋㅋ나루카미 그건 지짜 ㅈ충격이였음....아니 세상에 쿠인케 이름에다가 얼굴까지 닮은;; 사실 도굴 외엔애니알못이지만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프트하고 말랑한 목소리 좋긴한데... 페르소나 나루카미 시점에서부터 약간 멘탈이 흔들거리다가../..진짜 역전재판까지 나갈거라곤 생각못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이벤트 레오 긴거 가타카나 도시락 리츠 가타카나 짧은거 가타카나없으면 걍 짧은거 이즈미 글에 있는 한자찾기 가타카나 고맙습니다 세나선배< 나루카미 짧은거 다른체조랑 테루테루인형 제외 파르페 츠카사 가타카나뿐이라면 일단 이거< 짧은거 즐겁다
******스발 나루카미아라시 포스터준비의향있었는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