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제로5화마지막 개쩔더라
******할 일 리제로 마크로스델타 근로저스 초셋
******이번 리제로 라무쨩 너무 귀여움..
******리제로 5화 감상 첫번째와 두번째 사인의 원인이 서로 다를 것 같네요. 힘내라 주인공
******리제로 엔딩영상을 5화 들어서 처음 보는 거 같다
******리제로 신간이 또나왔었어?
******리제로 주인공 보면 쿠라모치 생각남ㅋㅋㅋㅋ 눈매나쁘고 말투나쁜데 착해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스바루가 더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haanaa_001

From Twitter

******뭐야 이번엔 리제로 엔딩영상 있나보네 으으.. 받아서 폰에 넣어올걸
******와 리제로 5화 C파트 지렸다
******리제로 ㄷㄷ
******리제로 이번화 연출 ㅎㄷㄷ하넴
******리제로 여주인공 성격이 누구 닮았다고 생각 했더니 기억났다 ㅋㅋ
******???????????????????????? 에러 -리제로 장면중 하나입니다-
******리제로 다봣당 이제 자러갑니다~

******젤나가 맙소사 리제로 애니 봐야될거같아
******리제로 다봤다.
******아 맞아 오늘 리제로 나오지.
******리제로 코와이요...
******아우... 리제로 원작안보고 애니로 보는데 내용이 이해가 안된다 ㅜㅜ
******리제로 해야지
******리제로 자막이 안나오넴...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lololo11331

From Twitter

******오 리제로 엔딩 영상추가됐다
******헉 마ㅣㅈ아 리제로 보는거 까먹엇지
******오늘의 리제로 나츠키 스바루군은 어캐 죽을까요~ 피 피카츄!
******리제로 이제야 재밌네 프롤부분은 좀 뭔지 아니까 그냥 그랬군
******리제로 보고자야하는뎅
******롤 한 판 하고 와서 리제로까지 달리고 자야징
****** 리제로 재밋냐

****** 하이후리 쿠마미코 리제로
******이번 리제로 뭐얔ㅋㅋㅋㅋ 뭔데
******리제로 애니플러스 나오면 바로 볼까도 싶었지만 그때까지 깨어있으면 배 무지 고프겠지... 적당히 책보다 자야지.
******난또 오늘은 리제로 하는날!
******리제로 라디오 듣는데 리에숑이 리에리를 만나니까 측코미역할이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오늘 리제로5화하는구나 넘좋당
****** 리제로... 라뇨..?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twit_KiMBoP

From Twitter

****** 리제로 들어오시면...
****** 리제로 너무 재밌어요 엉엉
****** 감기걸렷지만 1시반까지 기다리다가 리제로 보고잘까 생각중..
******내일 중간고사? 내일은 리제로 나오는 날 ♪ *´∀`
****** 리제로 엔딩이나 들을거임;
******리제로 앨범까지 사야되서..../쿨럭
******리제로 다음권이 단편집이라는 소식이 있더군요....하하하하....빨리 3장 완결안내나....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qmqmqmqm00

From Twitter

******리제로 엔딩 취적............존좋
******리제로 보는데 느낀점 히로인이 죽는다-주인공이 반드시 죽는다
******아 리제로 보고십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리제로 코믹스는 그냥 내장이 순대처럼 줄줄 나와주는구나
****** 갑철성 보다가 죠죠 보디가 지금은 리제로 보는 주잉에영 이것저것 다 보는 잡덕이랍니다😄
******리제로 문호스트레이독스 키즈나이버 조커게임 타나카군 갑철성의 카바네리 <2분기볼것>
******리제로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여캐보는맛이랑 주인공 맨붕보는맛이 쏠쏠하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Head_SHP

From Twitter

******리제로봤구나....
******리제로 전투씬 멋지네 크
******아 근데 리제로 엔딩 진짜 너무좋다
******와 미친 리제로 엔딩이랑 오버로드 엔딩이랑 둘다 MYTH & ROID가 한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엔딩이랑 오버로드 LLL 한 사람들이랑 같은사람임??
******리제로 라노벨로 봤더니 스토리 다 알아서 애니가 별로 재미없네 죠죠랑 히로아카는 애니로 다시봐도 재밌는데 역시 스토리 위주라서그런가...
****** 리제로 엔딩 개꿀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Gaeng_4_U

From Twitter

****** 리제로봐여 리제로
******리제로 이거 재밌다..처음 볼때는 그냥 미래의 나 다스케테!!! 하고 시작되는 평범한 루프물인줄 알았는데 내가 생각했던 거랑은 좀 다르네. 그리고 이번분기는 갑철성의 카바네리가 제일 재밌는듯. 히로아카는 재밌는데 전개가 좀 루즈해서 아쉬움ㅠㅠ
****** 키즈나이버 마요이가 나의히어로 리제로 갑철성의카바네 테라포마스 빅오더 ㄱ
******리제로 애니 신규 핀업
******리제로 언제나오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ㅜ 담편 궁금하다
******리제로 엔딩 들을까
****** 하나는 플라잉위치 만화로 보고있어서 알곳 하나는 리제로 초반이후 펙만나오져ㅋ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dydx1217

From Twitter

******뭐야 리제로 하고 온라인 게임의 이하생략 애니 나왔었어?
******오 리제로 인터뷰 번역 올라왔구나 봐야겠다
******차라리 리제로 나오기 ~시간전 이 훨신 기모찌하다
******아 리제로 원작 읽는 중인데 애니 소식 들으니까 벌써 2장 들어갔다며... 렘의 모에력은 세계제이이이일
******자고 일어나서 리제로까지 다 보고 자야겠다
******리제로 출판된거 다봐서 웹연재판에 손을대기시작함
******리제로 이고깽물인줄 알고 봤는데 생각보다 다크소울의 향기가 나는군 이게 코노스바의 영향인가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narms0218

From Twitter

******뭔가 코노스바 보고 리제로 보니까 화가나는데
******리제로 얼런 봐야겠다
****** 리제로주인공이 판치라인의 그녀석으로 착각했다 근데 얜 싹수가 훨씬좋다 그리고... 끝
******내친구 맨날 리제로 얘기만 해서 리제로 보는중
******리제로 단편집이랑 ex도 사야하는데..돈이....텅장이....
******리제로
******이번 분기는 음.. 학전도시 쿠마미코 마크로스 델타? 리제로? 정도인가 역전재판은 버림


From Twitter

******헐헐 이노링 드디어 리제로 다리오에 나오는구나ㅠㅠㅠ
****** 리제로 코노스바
****** 궁금하시면 네이버에 리제로 코믹스 치면나오니 그거보시길~
******헉 드디어 코라손 언급나왔다..! 리제로으곧 로우 과거편 나오려나? 두근두근
****** 7. 최근 관심사 친구가 음대 입덕해서 관심가기 시작, 그려보니 호감도 상승 역시 직접 그리면 애정이 가는 외에는 신작애니..리제로 히로아카 재밌게 보는중이고 페그오 6장이 카멜롯이라니 매우 신경쓰입니다!! 카멜롯!브리튼!왕님
******리제로 코믹스 수위가.....
****** 6. 음악취향 소시 이즈 뭔들 입니다. 에 안좋은거? 있을리가?! 전체적으로 보면 발라드를 더 선호 합니다. 기운나는 통통 튀는 노래도 좋고 요즘 좋은 애니송은 리제로 엔딩 취적입니다...풀버전 듣고싶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ncwxvz

From Twitter

******카바네리 / 키즈나이버 / 리제로 / 마요이가 / 쿠마미코 보는각인데
******리제로4화???????????????????????????????????????????????????????????????????????????????????????????????????????????????
****** 리제로 4화에나옵니다
******님들 리제로 봐요~~~~ ???
****** 리제로 대박이야 나랑 같이 보자........ 개 소름 돋아 오프닝 이어지는거 지려.....
******문제의 리제로 4화제가한번 직접 보겠습니다
******충격받았다..리제로보러갈거임...


From Twitter

******아씨 진짜 미쳐따....아니 나왜 리제로 사다놓구 읽질안하냐...바카...
******리제로 요약. 남주가 미연시 게임에 빠졌는데, 삶이 고달픔
******아니 리제로 선행컷... 제작진들 어쩔 속셈이냐
****** 리제로 생방 보려했더니 지역락 걸려있음
******ㅋㅋㅋ 지금 라디오에 리제로 출연진 나왔는데 ㅋㅋㅋ 말 버벅이면 죽은걸로 쳐서 첫 등장 때부터 다시 시작하는걸로 하고있음 ㅋㅋ
******Ing 문호 스트레이독스 행복 그래피티 조커 게임 쇼와 겐로쿠 라쿠고 신쥬 아인 죠죠 4부 테라포마스 리벤지 쿠마미코 엔드라이드 인살 카바네리 걸판 쿠로무쿠로 리제로 노른 노넷 액티브 레이드 월드 트리거 천천히 보고있습니당
****** 님 갑자기 생각났는데 전에 리제로 산다고 그러셨... 던가요?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llflutell

From Twitter

******백만년만에 라노베 사려구 고민즁인데 님들 리제로 괜찮나여. 루프로 진상 밝히는 전개가 조아서 사려는 건데 갑자기 와장창 이고깽 변신하는거 아니져?
******리제로 내일 5화나온닷! 예고보니까 게이장면 나오던데 순간 머뭇거렸네요
****** 앗 리제로..!! 인기 많아서 보려고 했는ㄷㅔ 엄청 재밌나보네요!!!! 여캐가 많은 것 같아 살짝 미뤄뒀는데... 오늘 당장 봐야겠ㅓ요!!!
******범인후보1:리제로 공략법을 가져왔어.... 측은
******리제로 4화 마지막 끝나는거 보고 계속 볼 마음이 들었다
******리제로 낙서 중.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 새ㄱ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에 리제로 애니 보기 시작했길래 소설도 읽을거냐고 물어봤을땐 자기 취향 아닌 것 같아서 안 산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화보고 사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CalendarV

From Twitter

******리제로 존나 재밌ㅋㅋㅋㅋㅋㅋ 그림갈도 재밌긴한데.. ㄴ..너무 무거워 -
******다들 리제로 보실..?
******리제로 사고나면 코노스바도 사야지
******리제로 보면서 너무 마음이 아프지만 계속 본다"-"ㅋㅋㅋ
******리제로 브레이크타임 네타하는거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무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응 리제로 읽어야 하는데 하는데....하는데.........하는데.............
******리제로 오프닝 노래만 아르페지오꺼로 바꾼거 너무좋아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lumen815

From Twitter

******아 리제로 넘잼땅
******리제로 사면 꼭 제대로 다읽어야지
******어제 잘때 타이레놀 화이투벤 다 퍼먹고 자려했는데 리제로 완결이 안나서 안죽었다
******보는거 프리파라 리제로 뿐인데 .. 신작애니 쳐볼까
******리제로 코믹스 정발!!!! 꼭사ㅣㄴ다!
******리제로 예고편ㅋㅋㅋㅋㅋㅋㅋㅋ로즈찌랑 스바루 이상한 씬 추가했엌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재밌당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yul1529

From Twitter

******헐 리제로 시로바코라니 보고 싶어...
******리제로 SP 이번화 레무링 귀여워
******리제로 애니는 에밀리아땅 밀어주려나 보네... 근데 뭐 3장 전개상 한계가 명확해서 별 영향은 없을듯
******리제로....원작 안 보는편이 낫습니다....아니 몰랐더라면!ㄷㄷㄷㄷㄷ
******그런 의미에서 이번 분기나 저분 분기 애니 재밌는거 추천받아요! 참고로 요괴소년호야랑 리제로 히로아카 챙겨보고 있고 사카모토랑 암살교실은 나중에 몰아 볼 계획
******리제로 빨리 8권 나왔으면 좋겠다
******어제 밤 늦게까지 리제로 6권 7권 봤다 그 중에서도 7권 중간에서 "이 정도 절망으로, 내가 멈출거라 생각하지 마라!" 라고 외치는 장면이 나오는데, 진짜 장난 아니고 책 읽으면서 소름 돋는거 오랜만이었다 몰입감이 높으니까 자연스레 그렇게 느껴지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dk6290

From Twitter

******리제로 예고 언제 나오지
******리제로 15화까지는 안봐도 될듯 암걸리기 싫어...
******리제로 재밌네
****** 모를리가! 라이하르트 잘생겼죠 나캄 목소리 좋죠!! 리제로 잼쓰요 ㅅ 9!
****** 리제로 보시는구나
******아 리제로보고싶다
******헐 리제로 4화에서 또 죽었어 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ncwxvz

From Twitter

******애니 한편봣더니 40분 종범! 리제로 왜이렇게 재밋다냐
******리제로 엔딩곡 너무 핵취향 직격타라 숨쉬는게 힘들다
******리제로 엔딩 짱좋.... 재밌어서 원작 읽어보고 싶은데 텍본도 돈도 없다ㅠ
******얍 리제로 sp 4화 나오는 날
******이번분기중엔 개인적으로 리제로 엔딩이 제일 좋은것같은...취적....풀버전 빨리 듣고 싶네요..너무 짧아..
******리제로 잔인한데 재밌다…시험 따윈 생각이 안나는 애니야
******리제로 잔인해………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ncwxvz

From Twitter

******리제로 쌍둥이 메이드는 언니 쪽이 좋더라
****** 환아 심심하면 리제로 1화에 나오는 초록머리 로린이 캡쳐좀 해주라
******북컬쳐가서 리제로 사야해
******0부터 시작하는이라길래 리제로 떠올렸....
******리제블이래 리제로
****** 내장 ㄱㅋㄱㅋㅋㄴㄷㄱㅋ 님 리제로 봐 창자 나옴
******리제로 주인공 왜이렇게 불쌍하냨ㅋㅋㅋ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kkss9281

From Twitter

******다음달에 리제로 코믹스 1~2권 정발한다는데 살까....고민되네
******리제로 웹연재 본편은 2월 14일 이후 갱신이 없네... 어지간히 바쁜가보다
******리제로 넘나 좋느 것
******리제로 넘 짱재미임 왜 8권 안나왓냐 ㅠㅠ
******ㄹㅣ제로 1화 내용도 스포인가?? 충격이어씀 단어가 생각이 안나는데 암튼 주인공이 다른 차원으로 떨어지는 이야기다.. 아마 여주가 이번 분기 탑 여주가 될 것 같은 느낌... 소재가 재밌긴한데 이런 류의 이야기는 안보게 된다.. 놓겠습니다
******이새벽이 갑자기 우울터짐ㅋㅋㅋㅋㅋㅋ 왜이러지ㅋㅋㅋㅋㅋㅋ 리제로봐서그런가....
******와중에 프사가 존예다 리제로 꼭볼것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pinktia42

From Twitter

******리제로 뭐야 이번화에 갑자기 코야스 아라이 사토미 미나세 이노리 무라카와 리에 가 한방에 튀어나오네 ㅋㅋ
******리제로 처음봤을때는 주인공 개암울해서 안봤는데 애니로 다시보니 꿀잼
******리제로 본격 시동....!
****** 그럼 걍 리제로 ㄱ
******리제로 재미있는데 렘팬들땜에 영...ㅋㅋㅋㅋ진히로인은 렘! 하면서 도배하는거보니 호감이 생기기도 전에 확 식네..좀 작작해라. 난 걔 관심없으니까 영업질 ㄴㄴ해
******왘ㅋㅋㅋㅋㅋ 리제로 미친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리제로 코믹스 정발하는구나?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ekdna96111

From Twitter

******리제로 4화 보러~~~~~~
******리제로 라노벨 사야겠네;
****** 그렇게 해도 맘대로 안 되는 것이 챌린지이므로, 여기에선 리제로 쥔공처럼 무한 재도전만이 남을 뿐입니다...
******와 리제로..진자 미쳣다..ㅎㄷ
******? 리제로 오프닝 스즈키 코노미였어?
******리제로 코믹스 찾아보자
******시험보는데 리제로 영업했음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gongyeun_

From Twitter

******리제로 렘 귀여워.. 렘이랑 이어지게해주세요!!
******오늘은 리제로 봐야지
******리제로 짱재밌덩
******리제로 책사고싶다
****** 개인적으론 이번분기 최고 핵잼 리제로볼려고 이번주도 살아간다
******리제로 사 말아........
****** 리제로 소설로보세요 슈발 렘 마지텐시 카와이 ㅠㅠ


From Twitter

******리제로 자막 누구시지 ㅋㅋㅋ 자막이 막 움직옄ㅋㅋㅋ
******월요일 - 리제로 본편 / 쿠마미코 / 삼자삼엽 금요일 - 카바네리 / 넷요메 / 쿠로무쿠로 / 언해피 / 리제로 SP, 예고편 주말은 그냥 매분기마다 많아서 당연
******저번 주 시리즈별 매상 *2위 27,588부 리제로 *3위 22,663부 코노스바 *4위 21,237부 온라인 게임 신부
******리제로 개재밌당
******ㄹ..리제로 한정판 사고싶어 핰핰...
******나 리제로 4화 보고 넘 울적해서 사카모토 2화 봤어
******야 맞다 리제로 4화 봤냐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eveqeik9999

From Twitter

******리제로 엔딩 풀버전 빨리 발매됐으면 ㅠㅠ
******리제로 재미있어요! 스바루 불쌍함
******리제로 봅시다 여러분 헠헠
******오모시로이나!! 리제로!!
******헉 리제로 재밋잖아?
******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제로 이거 예토전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글고보니 리제로 요즘 정발하던데 그거라두 읽어볼가..그림체 훈훈한 초울트라하드코어루프물이여서 신선한 충격이엿는데...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ecaros__

From Twitter

******7월 쯤에 리제로 소설 살까. 예스24 포인트 + 카드사 포인트 합치면 5만원은 그냥 나오지 싶은데.
******빨리!!리제로!!애니더나와서!!에밀리아말고!!!레무링의 커여움을 강조해라아!!!!!
******리제로 이거 괜찮은득...
******리제로 4화 보고 옴.
******아아..!! 맞다! 리제로 엔딩!!
******ㅋ ㅋ ㅋ ㅋ ㅋ리제로 일본ㄴ도마이너내시
******아 리제로 에밀리아 미치게 귀엽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novelengine

From Twitter

******리제로 진짜 재밋다.
******리제로 존나 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리제로
****** 리제로 치유물!
******리제로 6권 읽으러 간다
******하 리제로진짜 갓작품...
******쏠까말 리제로 최고의 히로인은 팩 아니냐? <-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utchilove

From Twitter

******여러분 리제로 보세요 리제로
******리제로 보고싶댜..
******리제로 op는 좋은듯 아닌듯 미묘
******하.. 리제로 너무재밋다 ㅠ ㅠ ㅠ ㅠ ㅠ ㅠ 분명 로즈월이죽엿을거야...나쁜새기 스바루한테 먼짓이냐
******리제로 이번화 소름돋았다 와 씨 ㅋㅋㅋㅋ
******리제로 재미있네
******그게 뭐든 쌓아올린게 사라지는게 허탈해서라도 못해 그런고로 리제로주인공은 대단하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carpe794

From Twitter

****** 리제로 3화 봤음?
******나왔다! 샀다! 손잡잤! 리제로!
******님들 리제로 보싈? 본격 주인공이 뒤지는 애니
******리제로 3장이 너무 궁금한나머지.. 웹연재본을 번역기돌리고있... ㅂㄷㅂㄷ 신의 한수네요. 일부러 안하는건 아니겠지..
****** 줄여서 리제로...라고 부르더라구요!! 저 히로인캐이름은 에밀리아 ㅠㅠ ㅠ!! 너ㅓ너모예뻐요
******리제로정말 1화만보고.. 끊어야대 ㄴㄻㄴㄹ.. 완결나면보려고했던건데
******아오야마에서 리제로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Jeddal_yail0

From Twitter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자막러; 카이란 님 Smi 자막도 ㅅㅌㅊ 지만 ㅛ섄 응딩이자막 만드시는데 ㅆㅅㅌㅊ 리제로볼꺼면 이분꺼추천
******ㅋㅋㅋ리제로 4화를봤다. 역시 날 실망시키지않았다 어떻게 그렇게 연출을 잘할수있지??? 감되 쩌는듯 루즈한 쉬어가는 화인줄 알았는데 오미 엔딩잌ㅋㅋㅋㅋㅋㅋ
******리제로 볼까..? 지인이 자꾸 자기 지인이 작화팀 맡았다구 개쩐다구 추천해주심...재밌나..?
******여튼 다들 리제로 보세여ㅓㅁ
****** 리제로!! re:제로에서 시작하는 이세계생활 ㅅ/!!
******리제로 하니 생각난건데, 리제로 작가가 처음에 웹연재할때 연재 시작한지 17일이 돼서야 처음으로 댓글이 달렸다고...
******리제로 재밌어..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oiio0oiio

From Twitter

******리제로...는 소재는 흥미롭고 스토리 라기보다 배경? 는 조금 흔하고 주인공은 너무 가볍다. 혼잣말 너무 많아. 라노베 특유의 객관적 혼잣말 ? 이 몰입에 방해된다... 현 상황에 대한 멘붕을 피하려는 자기 나름의 정신보호책인가 하고 이해를 ..
******최근 본 에니에서 뭐였더라...아마 리제로였던거 같은데, 빨리감기연출에 화면 일그러짐 효과를 넣었는데, 그게 왜 그런 연출이 되는지에 대해 비디오테이프를 거치지 않은 요즘 디지털세대에겐 저장아이콘만큼이나 왜 그런 연출인지 이해하기 힘든것 아닐까 싶음
******리제로 애니는 보고있긴해.
****** 리제로 제로부터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에 나오거든..
******리제로 라노벨 렘의대사 한마디한마디가 찡하다
******리제로 생각보단 괜찮네...!?
******애두랑 우리 갓애니 리제로보자 응?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Ray_yepp

From Twitter

******리제로 처음 볼 때부터 흔한 겜판소... 이 소리 하자마자 계속 통수맞네 ㅋㅋㅋㅋㅋㅋ
******리제로 되게 재미있어
******담엔 클저나 리제로 팬아트로 올려야지
******리제로 살까망까
******아ㅏ 리제로 괜히 건들였다 애니는 완결되고 볼껄
******와 리제로 진짜 재밌따
******리제로 미쳣네 존잼인것..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ckdn9825

From Twitter

******리제로엔딩이랑 마이히어로아카데미 오프닝 풀버전빨리듣고싶엉 ㅅ!
******리제로 루프물 무슨 특정 퀘스트가있는것가틈
****** 액션이나 판타지쪽중에 추천해줄수있음? 근래에 노라가미랑 리제로보니 엄청땡기네
******이번 리제로 4화 후기
******에 일단 리제로 7권까지 주행 완료...
******리제로 되게 능청스러워 대부분의 모든 게
******리제로 4화 평화롭다가 뒷통수 때려서 켁... 이었느데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neria0312

From Twitter

******리제로 서적화 전부 살 수 있을까 생각하면 눈앞이 캄캄함. 사실 리제로 1권 나왔을때부터 안사고 지금 입덕했으면 라노벨 안 샀을지도..
******리제로 자비없네요...어떻게 자는 사람을 죽이냐......그것도 데이트 전날에 진짜 너무한다
******리제로 여주가 존예보스*^^*
******리제로 엔딩곡 좋네요
******와 리제로 미친듯 ㅋㅋㅋ 오늘 4화 봤는데 마지막 10초에 스턴걸림 ㅋㅋㅋㅋㅋㅋㅌㅌㅌ
******와ㅋㅋㅋㅋㅋ리제로 왠일로 평온한 화네*^^*하면서 봤는 데 마지막ㅋㅋㅋㅋㅋ쩔어대박
******리제로 엔딩 너무 좋다...ㅁ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juzero515

From Twitter

******하이큐 전편이랑 리제로 4화랑 히로아카 1~4편 철갑성의 카바네리 1, 2편 폰에 넣엇따.. 훌륭한 오타쿠 라이푸.. 이번 주까지만 이렇게 사는 거야.. 알앗냐 이 현창 오타쿠야.. ? 울컥
******리제로 소설이나 볼가
******리제로 4화 봤다.
****** 리제로 애니 괜찮게 뽑혔나요? 또 애니플 결제만 해두고 신작 밀리고 있는 리셋입니다...
******리제로 그거 원작 라노벨로 알고 있는데 아닌감?
******리제로 영업함니다 붉은머리 성우 나캄!!!
****** 이번분기 카바네리 네토요메 쿠로무쿠로 마기신드밧드, 마크로스델타 쿠마미코 플라잉위치 리제로 삼자삼엽 정도 추천...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Ray_yepp

From Twitter

******리제로 진히로인이 렘이라길래... 흑ㄱ 하지만 난 에밀리아가 조아...사냥꾼도 조아...흑극긓ㄱ긓ㄱ긓흑
******리제로 딱 취향 맞아서 되게 재밌네 원작도 사읽어볼까
******이제 리제로 4화 봐야징
******코믹스판으로 리제로빠져서 베티가 흑발인즐 알았는데 금발이란거 알았을때 충격이였음
******와우, 리제로 존나....흥미진진해
******리제로진짯ㅂ
******이 기세로 리제로 만화까지 보고와야지...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junanasaii

From Twitter

******오ㅓ...리제로 개잼이다 죵말 미치겠다
******리제로 보고 천국으로 가세요
******리제로 이번화도 개소름이넼ㅋㅋㅋㅋㅋㅋ
******역시 리제로 6권은 다시봐도 끝내주네... 하아
******리제로 드디어 렘분량.....
******리제로 걍 볼까
******근데 리제로 이번화 마지막에 진짜 소름 돋았던..침대가 바뀐것부터 어라 어,어????이랬는데 상처가 없어? 하는데 소름이 쫙.....스바루 4화만에 몇번죽은거지...4,5번은 죽은것 같은데...근데 다음화에도..아니 한동안 더 죽을 필이....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Ray_yepp

From Twitter

******리제로5권암걸릴거같다!!!!!!!!!!!!
****** 언젠간..봐야겠습니다..리제로 여주가 너무 예쁘지만요 ???
******리제로 4화 -또 엔딩은 삽입곡으로. 애들 말도 빨리빨리하며 분량벌어줌. 다행. -2장초반 주저리 많은거 같았는데 중요한것만 잘 뽑았고 마지막이 쩔... -이거 자막은 kairan이 채고다...퀄 쩔어;;;
****** 이번분기 기대작이 히어로 아카데미랑 리제로였거든요 쿠마미코도 수요일마다 챙겨봐요 ㅎㅎ
******오늘 새벽에 리제로 하네. 후우 기대된다 ㅠㅠb
******리제로 지금 일본에서 소아온, 로그호라이즌, 던만추 다 재쳤다는데
****** 리제로 이거 진짜 캐릭터 한정 가챠를 기다리면서 다이아 모으는 심정으로 안보고 참고있는데...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ywh9375

From Twitter

****** 예쁘고 대착한 에밀리아나오는 리제로봅시다^^ 환장쑈주의
******ㄹㅣ제로 재밌다
****** 리제로 좀 환장쑈지만 잼써.. 캐디 진짜 쥑임ㅋㅋㅋㅋㅋㅋ캬
****** 나아직 리제로못봣는대 얘너무예브도
******그러고보니 아직 이번주 리제로 안봤다.
******리제로 4화 급전개 미쳤네 ㄷㄷ 차라리 2화나누지 너무급전개자나
******리제로 봤는데 이거 타임루프하는 기준이 머임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RenfuuP

From Twitter

******아 리제로 단편집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2장 3장 사이 단편이 제일 재밌어... 4권 부록도 그렇고
******리제로 개재밋는거가틈 책 사볼까
******갓 힐링물 리제로 보세요
******제 사랑 베티…가 아니라, 모두가 좋아하는 레무링 등장! 이야기는 원작 2권인 2장으로 이어집니다. 이번엔 어떤 시련이 다가올지 기대되는 리제로 4화, 애니플러스에서 오늘밤 11시 30분 방영입니다.
******리제로 재밋어 보여서 원작 살까 했다가 지금 9권인데 3부라고해서 관둠 총 10부
******리제로 스포가 보고 싶다
****** 리제로 봐랑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BESIA_

From Twitter

****** 리제로봅시당
******이제 리제로 뜨는건가
******리제로 요새 막뜨는거 같던뎨
******...?파니니도 리제로 봤어?
******확실히 리제로 얘들은 캐입하기 힘들거같다. 리아땅이나. 스바루나..다 너무 개성넘쳐.
******아 참을수없다. 리제로3화를 봤더니
******리제로 엔ㄴ딩 존나좋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리제로 보는데 귀여운 처자들이 참 많군요... 오홍홍 조아용
******리제로 루프물 퀘스트 클리어 하면 다음 단계가는거인듯
******리제로 4화를 봤다. 확실히 쌍둥이들이 귀여웠다. 베아코도 귀여웠다. 스바루는 또죽었다.
******리제로 주인공 진짜 불쌍해.. 그와중에 렘 카와이
******리제로 개짱좋아 4화에서 주인공한테 치여버렸어
******으악 리제로 보고 싶다
******리제로봤당... 에밀리아가 넘취향인데 쌍둥이들도 넘귀여워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리제로 사야지
******이번분기는 아직 보는게 바쿠온하고 리제로 밖에 없는 듯 둘다 재밌게 보고 있긴 하다만 뭔가 더 필요해 핡
******나만이없는거리도 다들 완결 좋다는데..난 . 뭐야 왜이모양이야 ㅋㅋㅋ 갑자기 장르이탈 ㅋㅋㅋ 뭥짘ㅋㅋ 햇거 ㅋㅋ 리제로 4화도 마지막에ㅜ다들 소름이라는데 나는 뭐얔ㅋㅋ 너또 왜죽엇냐 아오 ㅋㅋㅋ 매 화죽냐?? 아오...ㅋㅋㅋㅋ
******그나저나 리제로 진행속도가 무지 빠르네...? 벌써 2부 루프라니 덜덜..
******리제로 2화 재밌었다. 요깟다...
******리제로 4화보는데....
******아 리제로 진짜 재밌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리제로 4화 보고 싶어요 보게해주세요
******이번에 리제로? 그애니 재밌든데 하렘 너무 치우치지 않고 잘가면 계속 볼거같아요
******제로부터시작하는~에 다시봐도 존나 맘에 드는 캐다 군대에서 리제로 읽을 때 존나 맘에 들어했었는데 애니로 다시 보니 또 한번 뽕이 차오른다
******리제로 봐야겠네
******이치카라로 리제로 보고싶다^^ 만성뇌내패러디병
******와 리제로 코야스 코야스로 잘 안 들리는데..? 되게 어색하게하네
******스바루 이젠 자다가도 뒤졌엌ㅋㅋㅋㅋㅋㅋ 리제로 마지막에 개소름이닼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님드라 민삼님 리제로 4화 봤대냐?
******오늘은 일단 니코동에서 쿠마미코랑 리제로 보고 잔다
****** 오 리제로는 지금 보고있음!! 님 리제로 말고 키즈나이버도 재밌고, 갑철성의 카바네리 핵존잼. 문호 스트레이독스도 추천! 제작사가본즈 그리고 우주 패트롤 루루코! 루루코 귀여워!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도 추천!
******역시 난 안 사도 되겠다. 돈도 없어... 리제로 사야 돼...
******리제로 원작 보다가 하차했는데 애니 OP은 완전 좋네... 거기다 아티스트가 스즈키 코노미라고?? 이건 다운받는다!!! 얼마 안되는 애니는 안봤지만 노래가 좋아서 노래만 받는 케이스
******리제로 개인적으로 보고싶었던부분이 다스킵됬어............
******리제로... 슬슬 재밌어지기 시작하는구만! 근데 예상외로 잘린부분이 많은것같음...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리제로 봐야지
******지금 리제로 4화보고 느낀건 100퍼 7권까지 애니할듯. 3장 중반까지.
******미친 리제로 개소름이네 그럼 자고있는사이에 죽였다는거야?
******저 갓흥작 리제로 보게오겠슴다
******리제로>>이번화는 좀 괜찮았다. 생각지 못했던데서 리셋하네...
******리제로 잼따
******현재 내 탐라에 리제로 보시는 분이 두 세명 보인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이번 분기는 카바네리 리제로 마요이가 쿠로무쿠로 하이후리 캬 손꼽아 가며 재밌게 보는것만 다섯개고 꽤 재밌게 보는거 까지하면 사카모토랑 플라잉윗치 보쿠아카 카게와니 경계의 린네 보노보노 헐 진짜 대박이다... 아직 4웡 신작 다 본거도 아닌데;;
******그리고 리제로 이번화가 너무 너무 잔인했어서 말을 잃었다 설마 계속 ...응 하는거면 앞으로 전개 어케됨?? 주인공 맨날 플래그만 세우다 끝나는건가 히도이요 암마리다요8ㅂ8
******리제로 4화에서 스바루 죽인사람은 읍으ㅂ읍읍
******오... 리제로 이렇게 되는구나...
******앗 리제로 4화 애니플러스에 올라왔다! 두 번째 파트…. 이번 파트에서도 이 친구가 얼마나 고생할지 생각하면 눈물이 나는 거야요….
******아맞아 어제 리제로만화보는데 이거뭔데 설레죠
******와 리제로 4화 끝내는 방식 쥑이네 ㅋㅋㅋ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리제로 2쿨짜리네????????? 행복하다
******아 까먹고 리제로 안봤다 보고옵니다! #툍
******이번주 리제로 라디오 주목 포인트. 위험물취급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그 업계의 전문가인 우치야마 유미에게 위험물성우 취급법을 배운 타카하시 리에가 얼마나 무라카와 리에를 관리할 수 있을것인가...!!
******캬 리제로 개꿀잼
******분명 리제로보고 공부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 리제로 이번분기임
******근데 확실히 리제로 캐릭들이 이쁘긴해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리제로 자막 잘 만들어서 웃겨 ㅋㅋㅋㅋㅋㅋ
****** 리제로 원작은 안 봣지만 주인공이 참.... 말이 많더군요ㅋㅋ
****** 리제로 리제로
******리제로 오프닝이 너무 좋아서 스킵을 못하겠어
******리제로 보는 날
******와 미친 이번주 리제로 마지막 쩌럿다
******리제로 남주 매화마다 죽는거 같다

리제로 엔딩 애니 주인공 쿠마미코 카바네리 스바루 원작 스바루가 레무링 tvple

From Twitter

******리제로 4화 떳다~ 씬난다
******리제로 대체 어케흘러가는거여
****** 리제로 !! 나도 보자마자 생각함
******리제로 진짜 떡밥많다 ㅋㅋㅋㅋ 이뻐
******리제로4화 드디어 이노리나오구나
******뭐야 리제로 이번화에도 엔딩영상이 없어?
******리제로 보고 공부나 해볼까
******ㅋㅋ 리제로 보고 있는데 코야스 타케히토 목소리 꿀~~이다
******ㅎㅎ 오늘은 월요일, 히로아카랑 리제로 봐야지
******리제로 재밌길래 만화도 봤다..
******리제로 1화 - 루프물 지겹운뎅 꽤 괜찮다...
******리제로 4화 후기 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레무링
****** 하 리제로 원작 다 봐버려서 허탈해짐 ㅠ
******리제로 대존잼
******지금 리제로 4화 봤음. 소설 2권에서 4일동안 힘들게 저택에서 일하면서 친밀도 쌓았다고 생각했는데 자고 일어나니 저택 1일째로 죽어서 루프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절망하는 스바루 내용인데 위 내용을 1화안에 담으려고 대사 속도가 엄청 빠름...
******리제로 재밋나여??
******리제로 존나 재밌다… 화이트폭스가 대박 하나 만들었고만…
****** 쿠용쿠용. 혹시 리제로 읽어봤음?
******와 리제로 이거 스토리 전개 재밌네. 읽어볼까....
******리제로 진짜 핵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재밋서
******리제로 개짱재밌어!
******배도 체워야겠고... 씻고 나가서 밥먹고 리제로 사들고 카페가서 책이나 읽을까
******리제로 4화 소감왜! 왜애애애애! 이번엔 왜애애애애애ㅐ애ㅐㅐㅐ
******집가면 리제로 보고 잘건데 한시반 시험 ㅠㅠ
******리제로 중반쯤 갔을때 레무링 팬아트 급증할거같다
******리제로 주인공 넘넘 불쌍한것 ㅜㅜ 벌써 6번 죽었어
******애니플러스 리제로 4화 보고 있는데 베아트리스 왜 베아트리체로 번역해놨냐
******리제로 정발신권 떳나? 와 존예
******리제로 봐야지.... 이히히.... 에헤헿.... 히히헤헿....
******리제로 1화 감상 완료 이거 설정 꽤나 맘에 드는데 소설이 더 나을듯....?
******리제로 생각하면서 잠들었더니 꿈속에서 루프물 경험했다
******리제로 엔딩곡 제목 진짜 잘 지었다 스틱스 헬릭스라니.. 미쳐~
******리제로 뭐야 ㄷ;ㄷㄷ;;;ㄷ 자연스럽게 루프하네
******이번화 리제로 여러모로 충격적이였다..설마 이런 전개가 될줄이야
******아 리제로 너무 재미있다
******솔직히 리제로 만큼은 스포하는 놈을 용서 할수 없을거 같다
******역시 리제로 꿀잼♥♥
******어 오늘 리제로나오는날!. ^^ /~~~ *>_<* ノ
******와... 리제로 내용 진짜 흥미롭네... 이거 원작으로도 봐야겠다
******리제로 나오는 날이다!!
******리제로 가장 큰 스포는 주인공이 안 죽는다 정도 아님?
******리제로 작가 웹연재시절 18일만에 첫 반응이 올라왔다고... 그런 작품이 지금은 애니화돼서 승승장구 하니 참 재밌네
******리제로 4화 마지막에 소름 ;; 이정도일줄이야...
******바루스란다 ㅋㅋ 비루스였지 ㅋㅋㅋ 방금 리제로 4화 보고왔더닠ㅋㅋㅋㅋ
****** 으아 너무 예뻐요!! ❤❤ 리제로 요즘에 보고있는데 재밌더라고요! ㅎㅎ!! ^^
******앗...루프로 죽어서 시련을 극복하는 스바루가 넘나 강해져서 라인하르트처럼 혼자만 사는 수준이 되면 재미있을리가 없잖아......! 리제로 장르는 스바루가 구른다 잖아 그게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합니다 개나쁨
******좋아 이제 안약넣고 리제로 보고자야지
******아이 참, 리제로 흥해라.
******에밀리아? 리제로 에밀리아....? 에밀리아는 참....예쁘지. 귀여워. 참하다...참 좋아해 ^q^
******리제로! 라인하르트×스바루×율리우스 가 흥할 그 날까지
******리제로 보면 스바루가 말이 많은 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 않아!! 그냥 거기 나오는 얘들 다 말 많아 왜 싸우는데 대화를 하고있지!? 화기애애하잖아!!!! 이상해!!!! 하지만 스바루가 귀엽다!!!!!!!!!!
******리제로! 스바루가!! 규ㅣ엽다ㅏ!!!!
******젠장 굳이 리제로 스바루라고 붙여서 말해야 하다니 굴욕적이야....ㅂㄷ
******리제로 스바루 귀엽다!!! 귀여워!!!!!! 귀여워요!!!!!! 도름
******리제로 작가님 작명센스가 너무 메이저해서 얘들을 아무리 검색해도 도무지 나오질 않는다 8ㅠ8
******아아...아직 우주마이너삘인 리제로 스바루 연성하고싶다......
******메구밍 성우 이번에 리제로 히로인임
******리제로 4화도 화면이면 화면 대사면 대사 비교적 가벼운 분위기인데도 뭐 하나 놓칠 구석이 없이 좋았다. 마지막의 마지막에 살짝 소름 돋는 연출까지.
******리제로 주인공 루프에 규칙이있긴하냐 맨 처음으로 돌아오는게 어느만큼 처음인것
****** 아 그것도 잼슴 리제로 그리고 키즈나이버랑 7분대로 하는 그,, ㄱ킬라킬만든데서 하는거 외계인 사랑물
******리제로 커플인장 할만한거 많이 구해왔당.
******후~!! 리제로본다! 얘는 언제까지 편이점비닐봉지 들고다닐것
******맞아 리제로 봐야하는데 4화에 레무링!!! 내가 얘땜에 솔직히 별로 잼없는데 꾸역꾸역 보고있는데 봐야하는데 으어어
******리제로 내일 보고..살지말지생각해보자
******리제로 원래 초반에 주인공 하는거 없어서 좀 그럼
******리제로 기대기대
****** 리제로 보고싶다 하지만 텍본은 이미 증발
******리제로 보고있는데
******나도 리제로 생방 볼걸 그랬나
******리제로 애니 1화가 시작되었군요. 레무리이이이이이이이잉!!!!
******지금 보고 있는 게 나히아 쿠마미코 플라잉 위치 애스터리스크 키즈나이버 문호 스트레이독스 조커 게임 리제로 네토게요메 9개 ㅁㅊㄷ ㅁㅊ
******리제로 4화 감상평 엔딩파트 진짜 소름돋았다.
******리제로... 세이브 포인트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무시무시한 작품...
******리제로 끝났군
******리제롴ㅋㅋㅋㅋㅋㅋ
******아 리제로 '팩' 넨도로이드 나왔으면 좋겠다 진짜 귀여울거 같아ㅠㅠ
******보고서 쓸때만 해도 머리가 깨질듯이 아팠는데 곧 리제로 본다고 생각하면서 누워있으니까 두통이 약해졌다.
******그림갈 코노스바 리제로 이3권은 꼭 살거다
******아악 나도 리제로 보고싶다 팩 귀엽잖아 그치만 자자
****** 리제로 생방송
****** 리제로ㄱㄱ?
******리제로 얼렁 보고싶다 오늘은 귀여운 람렘이 나오는 날인데
****** 사실 리제로 1편보고 맘에 들어서 이미 위키로 다 털었는데 쌍둥이 메이드가 그렇게 매력적이라고!!! 아, 글구보니 주인공은 매번 죽으면서도 착실히 파워업 한다고 합니다?ㅋㅋㅋ
******곧 리제로 방송한다 렘 목소리는 치노겠죠
******자야겠다 슬슬 리제로 시작할 시간이고
******헉 리제로 보세요! 히로인이 이뻐요! 주인공이 불쌍해요 ? !
******리제로 생방 보고 자야겠다
****** 헉, 오늘 리제로 날인가욧?! 퍄ㅑㅑㅑ 리제로!! 봐야지ㅠㅠ
******리제로 아직 원작을 안봐서 내용 하나도 모르는 입장에서 스바루 좀 불쌍해보이긴해요 계속 죽으면서까지 미래를 바꿔야하니까요,, 하긴 스바루가 원한거니까 상관없긴한데
****** 오!! 리제로!! 감사합니다^0^ 9
******리제로 라디오 듣는데 리에리가 리에숑 흉내내는거 빵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은 리제로 나와서 좋은데 출근은 싫어...
******시험기간ㄴ동안 ..나는 ...공부하다 쉰다는명목으로 2분기 애니메이션의 절반을보앗다 .. . 리제로 잼잇더라 시 팔 ..
******2. 리제로 엔딩 MYTH & ROID가 부른 STYX HELIX
******요즘 리제로 쪽이 흥하네
******또 내일은 리제로 나오는날♥
******리제로 엔딩 풀버전 언제뜨지
****** 치나츠 씨 목소리듣는맛에 리제로봅니다 펠트는 외형도귀엽지만 보이스가 신의한수임 진짜 치와톤 대박인듯
******리제로 조집니다. 보고 지림;
****** 리제로 최곱니다
******리제로 리제로리제로리제로
******헤헤헤 이제 내일이면 리제로 볼 수 있어 레무링 나온다 헤헤헤
******리제로 오늘 애니플러스에 4화 나오나 모르겠네.
******깜짝이야 하누가 스바루라길래 리제로 스바루인 줄 저번에 그레이스 동명이인으로 놀린 거 미안하다..........<<
****** 헐 그래요? 리제로 공홈은 안가봤었네요. 애니 공식홈피에 있겠죠?
******그래서 리제로 원작 살 가치는 있는가
****** 리플렉 하면서 처음 알게된 곡인데 쿠루미 보고 리제로 착각해서 주문토끼 OP인줄 알았었음
******리제로 애니보다 만화 작화가 더 좋은거같음
******리제로 엔딩 STYX HELIX 노래 넘 좋음..
******빨리 리제로 나왔으면,,
****** 리제로 갑시다 카바네리도 무난
******리제로 엔딩이 너무 좋다
******리제로 재밌ㄷ다...
******리제로 요새 갑자기 뜨던데 왜그럼?
******리제로 사카모토입니다만? 온라인게임 암살교실 2기
******리제로 빅오더 마요이가
******주문토끼 리제 성우 타네사 리사 검색하려다가 타네사 리제로 검색했다ㅋㅋㅋㅋ
****** 누가봐도 리듬겜 안하고 리제로 주구장창 파는 아이
******리제로7권사러교보문고까지욌는듸ㅣ 왜 없는가..
******리제로 재밌네 소설은 어떠냐?
****** 제가 쿠로무쿠로 - 암살 교실 - 사카모토 이렇게 했는데 이 사이에 카바네리 넣고.. 일요일은 마크로스하고 리제로 하고 쿠마미코 넣었는데 쿠마미코 밀렸고.. 뭐 이런식이네요 나머진 하나 두개..
******시중 세제의 주성분은 베이킹소다입니다 오염제거세제의 주성분은 과탄산소다이고요 빨래할 때 세제는 필요양의1/3 만 넣고 집에서는 안써도 되요 베이킹소다와 과탄산소다를 넣어서 세탁기 돌립니다 이정도면 충분해요 후처리제로 구연산 쓰시면 됩니다
******오토 스웬은 리제로 3장에 처음 등장한 인물로, 에밀리아를 긍정적으로 바리보는 흔치 않은 사람이며, 이후 성역편에서 스바루와 친구가 됩니다.
******으 MYTH & ROID 진짜좋다 이 가수 오버로드 ED때부터도 오.. 했었는데 ANGER/ANGER 랑 이번에 리제로 엔딩 STYX HELIX 가 대박인듯
******리제로 얘도 흡입력 장난아니누
******와 ㅁㅊ 리제로 이거 뭐냨ㅋㅋㅋㅋ
****** 말씀하신 쿠마미코도 볼만합니다. 제 취향이 아닌 것 같아 접었지만.. 전 이번 분기에 리제로, 플라잉 위치 두 작품만 볼 예정.
******이번분기는 삼자삼엽 언해피 네토게요메 리제로 네개로 확정.... 망한삘
******리제로 SP는 저번에 보니까 성우들 모여서 놀던건데 요새 나오는것도 똑같은 건가
******히힛 리제로 애니 잘 뽑힌 덕분에 유입 늘어서 기분좋아
******리제로 마저 보고 자는게 잠이 잘 올거같기도 하고
******와 미친 리제로 씹꿀잼이네ㅋㅋㅋㅋㅋㅋ와 애니개잘만듬
****** 리제로 보시라니까.
******후에에엥 나도 리제로 읽고 시퍼엉
******리제로 얼른나와랏
******아 리제로 전자책 없나? 요즘은 종이책 읽기가 귀찮음
******리제로엔딩 풀버전은 언제뜨지....
******리제로 봐요.
******리제로 4화 보고싶은데 지역락
****** 그냥 리제로 보는게... 리제로 꿀잼이던데
****** 3rt 요즘듣는 노래라.. 베이시리즈,유희왕,디지몬 중에서 02 나 코노스바 리제로,헤세점,AKB 등등 넘 많다.. 오늘은 또 크레용 신짱에 치여서 극장판노래 열심히 듣고있습니다
******리제로 루프물이란 설정은 재밌을거 같은데 이번분기도 많이 못챙길거 같으니 최소한으로 보자...
******이번분기애니 재밋는거많다... 리제로/문호스트레이독스/키즈나이버.. 재밋읍니다... 물론 히로아카도^^...
******다시한번 올리는 리제로
****** 앗 저도 리제로 보고 있어요 !!
******이번 리제로 정발은 외전이군 다행이야
****** 그보다 그 프사, 리제로 아닌가여
****** 저중에서 추천할만한건 리제로? 근데1화가 50분임
****** 하이후리 마요이가 리제로 키즈나이버
******리제로 봐야하는데.. 언제보냐:3
******아, 그거랑 리제로.
******저녁 치킨 먹을까 어떻게 할까... 리제로 보는데 이거 1화가 50분이네
****** 같이 리제로봅시당^~
******드디어 저희가 리제로 찬양할 시간이 왔습니다
******리제로 재밌나?!
******리제로 1권은 대단하다고느꼈디만... 아무래도 웹연재판 특유의 덜 다듬어진 느낌이..
******아 리제로 3화 전투씬 너무 좋았는데 막판에 라인하르트를 짱구작화로 그려줘서 뿜을 뻔했음. 빼박 짱구작화 아닌가 저거
******덕리제로 사줘. 나네? 리제로 단행본을 사야한다구요?? 이보세요 덕 님, 그래선 제 통장이 버티질 못한 단 말입니다. 덕사라고. 나아니, 덕질러. 나 과연 통장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리제로 보시는분 있음?
******우와 리제로 일러도 이쁘고 진짜 재밌어보이는데...??
****** 리제로 보세요 아이코 이뻐라랏
******리제로 재밌어보이는데 이거 파볼까
******아 그 리제로 3화에서 주인공처럼 생긴 조연 이름이 리하르트가 아니라 라인하르트였군. 스바루-에밀리아-라인하르트re 돌고도는 루프 삼각관계의 주인공인...!!
******리제로1권이 딱 지금까지 애니나온거넹 내일 2권 봐야지 새거던데....ㅅ 내가 뜯어두 되겟징
******와 리제로 루프물 취적인데 스바루가 짱나서 파진 않겠지ㅎ 했는데 스바루에 꽂히다니 출구가 없다...
******리제로 1권이 왜 실질적 4화 분량인가에 관한 분석- 1권에서의 스바루의 고생과 에밀리아에 대한 기억이 없으면 작품전체에서 보여지는 스바루의 에밀리아에 대한 사랑을 자칫 시청자가 가볍게 생각하게 될수도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