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네오즈수니 차차입니다! 찬희를 초큼 더 좋아하구요 타팬,같수니,머글 다 오세요!!!!! 반모가 좋아요 #자트
******거의 데일리 네오즈인 수준;
******dob9 댄스팀은 네오즈1기 애들이고 밴드팀은 그 공항에서 찍혔을때 11명이였잖아 근데 2명은 공개가안됐잖아 혹시 걔네 두명이 밴드팀 아닐까... 소심 ...
******애초에 댄스 보이그룹없어서 네오즈 만들어놓고 또 거기서 밴드 댄스는 왜나누는지; 엔플라잉은 뭐가됨
****** 안녕하세요!! 99네오즈 팬입니당! 팔로하고가용😃😃
****** 네오즈 팬들이 밴드로 갈아타지않는이상.. 우리끼리는 안그럴거같은데... 네오즈 팬이랑 밴드팬은 오질나그 싸울듯..ㅠ
******네오즈1기 한팀 밴드팀 따로아니야?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chani_0117

From Twitter

******아진짜 다시생각해도 네오즈 엠넷그거하는거진짜싫다
******내가 친구들한테 네오즈 보여줄 때마다 친구들이 석우오빠 사람이 아닌 거 같대....... 조각......
******진짜 레몬즙이라는 닉네임 너무 맘에든다 친구가.네오즈 이름 잘못들어서 만들어진거기도 한데 레몬즙은 상큼하니깐 난 상큼이 근데 레몬즙은 산성을 띠지 산성은 오줌 고로 난 오줌 ?아니 이게 뭐야
******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냐세여 네오즈 빠순이에요!!!!!! 99구요 선팔합니낭♥
****** 네오즈 서바이벌이옵니다 즈어어언하아아아!!!!!!!
******이거 제가 보정했다가 헤더로 쓰는건데... 쓰실 분 맘대로 가져가셔도 좋아요... 어차피 망한거라 ㅎㅅㅎ #네오즈 #찬희 #보정
******#네오즈 #네오즈스쿨 #찬희 #강찬희 찬히 넘 예뻐서 막 캡쳐함...

******#네오즈 #네오즈스쿨 #찬희 #강찬희 ㅠㅁㅠ 오열 쓰러짐
****** 네오즈ㅜ
******160317 #클릭유어하트 제작발표회 다원 #네오즈 #NEOZ #네오즈스쿨 #NEOZSCHOOL #다원 #이상혁 reupload
****** 네오즈가 심쿵해 추는 거 올라왔는데 혼자 좋아요 이만개 넘어여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오즈 인기 많네
******아....네오즈....뭔데 존나 개 끌리네 아 또 한그룹 더 파게생겼...............
******뱀파이어로 제발 잘해보고싶은데... 진짜 안되네요 하하😂 #네오즈 #로운 #보정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Mystar_BIN

From Twitter

****** 선팔합니다! 02 네오즈 올수니 레몬즙이에요😄
******찬희 보구 싶당 네오즈 보구 싶당
******뱀파이어 보정 첫 시도! 는 입술부터 망했다고 한다...😢 #네오즈 #주호 #뱀파이어 #보정
******생크림 묻히니깐 너무 귀여워...😭 #네오즈 #다원 #보정
******포크 보고 놀란 다원님😂 #네오즈 #다원 #보정
****** 네오즈꺼3개랑 타계정2개랑 비계2개 ? ,,
******네오즈 칠판에 낙서하고간거 인ㅌ ㅣ에서 빛펑했는데 못봄...쭈굴

******너와 함께라면 Click your heart Ost. - 네오즈스쿨 #NowPlaying 🎧🎶😊💓 로운 목소리 넘 좋아
****** 나 전에 다른 그룹 데뷔 초 때 세 장씩 해서 네 번 가고 네 장으로 한 번 갔는데 네오즈는 어떻게 될까 ㄷㄷ..
****** 샷님이 잘못했네!! 오즈님 부둥부둥 그래도 지우ㅜㄴ이 죽음안대요........
******존재의 이유가 되어주는.... 그런.... 😂 오즈앨리 보구싶네 오즈의 시작부터 함께한 앨리스. 정말로 오즈가 태어나고 존재한 이유가 앨리스 때문이란 점이 너무 짱...
******160317 #클릭유어하트 제작발표회 다원 #네오즈 #NEOZ #네오즈스쿨 #NEOZSCHOOL #다원 #이상혁
******모 여고에서 네오즈가 했던 일 ㅂㄹㅂ 헐, ㅂㅌㅅㄴㄷ 아니쥬, 에오ㅔ이 심쿵해 췄음 찬희 살인미소 보여줌 로운 복근공개 춤추면서 하트날림 태양 태양의후예 오에스티 모창
****** 앗 반가워요 01 네오즈수니에요♡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gif_neoz

From Twitter

****** 열어뷴 네오즈 얘기 아니람 걱정 마♡-♡
****** 네오즈에 빠져서 허우덕대보아요 찡긋
****** 안녕하세요~ 선팔 감사해요😁 즐겁게 네오즈 덕질 합시당ㅎㅎ
****** 맞팔고마워요ㅠㅠㅠ 트위터는 오늘이 처음이라...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01년생 덕이에요.....요즘 친구들한테 네오즈얘기만하고 다ㄴ...쿨럭
****** 선팔하구가요 네오즈팬들많아서 기분이 죠타 핳ㅎ 잘부탁드립니다!
****** SCAN #텐아시아 #10ASIA #NEOZ #네오즈 #네오즈스쿨 #강찬희 #CHANI 스캔 쎄씨는 스캔이 잘못돼서 8ㅅ8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저 찬희 홈 아니예요 하하
****** 헐 트위터에 네오즈사진 찾기편하대서 오늘 처음 깔았는뎅....네오즈팬은 이만 다가가겠습니당 친한척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Mystar_BIN

From Twitter

****** 헐 선팔하구갑니다'3' 총총 우리 모두 다같이 네오즈의 늪에 빠져보아요 오늘 짹짹이 처음 시작해서 모르는게 많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하...그러니까요...제발 네오즈9명이 데뷔좀 헣 지나가던 네오즈덕입니다아
****** 2002년생 네오즈 수니임돠!!
******시험끝나면 네오즈 덕질겁나할꺼야!!!할께있을지 모르겠지만흠....빨리데뷔해라진짜....제발9명다 데뷔해라fnc제발....
******생각해보면 에오에 공방가면 3순위도 본방을 들어가던 시절이있었는데... 네오즈도 나중엔 맴처럼 인기 많아 지겠지..!!!!
******네오즈좋아하는여미에요 서치하다 발견하면 팔로하구 멘션 주세영😉
******분위기 씹어드시네요 얌얌 #네오즈 #영빈 #보정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NEOZ_Chani

From Twitter

******눈치를 챘다면 정답입니다 최근 몇개 다 같은 보정법이에욬ㅋㅋㅋㅋㅋ 하... 태양님 진짜 잘생기셨다...😍 #네오즈 #태양 #보정
******보정법 알려주실분... 주호님은 잘생겼는데 내가 망쳐놓는다 아이고😫 #네오즈 #주호 #보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번울 봐고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네오즈스쿨 #네오즈 #neozschool #neoz #로운 #주호
****** 네???? 오즈님이요!!!
****** 네오즈는 데뷔하면 어떻게 되려나 두렵다..
****** 헤겍.. 30.. 그래도 당첨 됬어서 다행이다!! 후 네오즈도 나중에 그럴듯...하핳
******그냥 네오즈는 다 쥬아 히히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neoz1112

From Twitter

****** 선팔합니다! 어린 나이에 네오즈 덕질하는 레몬즙 인사드려요😄
****** 무멘팔 잡으러 왔어요! 어린 나이에 네오즈 팬질하는 레몬즙 인사드립니다😄 친하게 지내요!
******???? 설마 네오즈가 제 2의 위너 뭐 그런 거야?????????
******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오즈 나오면 그려려니하는데..... 또 신인그룹나오는거면..........;;ㅠㅠㅠㅠㅠㅠ
******네오즈 팬분들ㄹ ...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구 친해졌음좋겠어여 ㅠㅠㅠㅠㅠㅠ 네오즈서치하다가 우연히 와주시면 감사함다 💛💙💜💚
******인성은 잘생겼고 잘생겼으며 잘생겼기에 잘생겼다 #네오즈 #인성 #보정 #아이돌은_얼굴이지
******클유핱보면서 눈물흘린 장면 ㅎㅅㅎ #네오즈 #찬희 #보정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dopasta

From Twitter

******나 이거 본 적 있어... "다원 선배!"하고 부르니깐 이렇게 청순하게 돌아보더라 응 기억조작이지 하 내 1지망은 네오즈고다... #네오즈 #다원 #보정
****** 선팔했어요! 아직 어리지만 네오즈 정말 좋아하는 레몬즙입니다😊
******#네오즈 #보정 진짜 내 손은... 타고나게 못났다... 심지어 손 뚱뚱해 지쟈스^▽^
****** 글고 그게 네오즈 사생이라고 확신 무슨 근거로 하는것?
******나:으허우ㅜㅜㅜㅜㅜ네오즈너무좋아ㅜㅜㅜㅜㅜㅜ 친구:레몬즙? 나: #닉네임_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열심히 그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OZ #NEOZSCHOOL #HWIYOUNG #네오즈 #휘영
****** 안녕하세요!! 네오즈 파이팅우유ㅠㅠㅠ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gapadream_jd

From Twitter

****** 네! 오즈입니다>_
******아.. 내 지인 동생네 학교에 네오즈 왔다네...
******역시...다원은 네오즈중에 1위 비쥬얼ㅋㅋㅋ ;-; 넘 잘생겼다ㅁ
****** 98 네오즈좋아해여💕 선팔고맙습니당+!!!!
******네오즈 팬분들이랑 친해지고 싶다 ,, 서치해서 보시게 된다면 다들 다가와주세여ㅠ^ㅠ
******Rt 여러분 우리 네오즈 오빠들 좀 봐주세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저 오빠들 심쿵해도 췄었어요!!
******네오즈 ! ! ! ! ! ! ! ! !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엘레쎄 네오즈 어메이징
******네오즈영상 노동요는 비틀즈 노래로 정했다..!! 끼야아 덕질워크 시작시작
****** 네오즈일듯
******#네오즈 파는 분들 부담없이 팔로 멘션 주세요! 함께 덕질해요❣
****** 얘 네오즈야??
****** 아아ㅠ 우리 네오즈ㅠ
******네오즈 학교 칠판에 남기고갔다는거? 개부럽다진짜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juhoneo

From Twitter

******네오즈 보구미...ㅠㅠㅠㅠㅠㅠㅠ
****** 예부다!!!!!!!!!!!!!!!!!!!!!!!더 ㅠ명해져러!!!!!!!!데뷔하자 네오즈!!!!!
****** 01 태양오빠 쪼끔 더 아끼는 네오즈수니 채원입니당 친하게 지내요 💕
****** oh i understand now ^^ 이제 마음이 한결 가볍네요. 감사합니다 V~! 😊 긍정적으로 생각해 우리~ 네오즈 화이팅!!
****** 01 네오즈수니 채원이에요! 태양오빠 쪼금 더 애껴요 😁 선팔하구 갑니당
******얘 누구지 네오즈 멤버라는데 전원우 닮음
******#NEOZ #네오즈스쿨 네오즈 수니 최애 찬희 FNC라인만 맞팔해드려요~ 네오즈수니 우대 ☆선팔 후 멘션으로 자소 해주시면 맞팔 ex 00년생 네오즈 수니 ☆고민하지마시구 선팔해주세요~ ☆친해지고싶으시면 고민하지마시구 쪽지주세요^^ 🍀찬희수니🍀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네오즈의 스마일엔젤 찬희 입니다. Followed you back, 선배 😄
****** 안녕하세요, 네오즈의 스마일엔젤 찬희 입니다. 반가습니다 윤아 선배님 😄
****** 안녕하세요, 네오즈의 스마일엔젤 찬희 입니다. 반가습니다 도영씨 ㅎㅎ
******밈덜 디오비 재밌네여 5월 중순에 네오즈로 방송
******#NEOZSCHOOL #네오즈스쿨 #NEOZ #네오즈 #JAEYOON #재윤 흐악 귀여웡
****** 기사양반 국어 할 줄 모르시나...ㅎ 아님 네오즈 멤버들을 잘 모르시는 거 같은데... 차라리 네오즈1기 대 다른밴드그룹의 대결구도로 진행하는 게 훨 나을 거 같네요ㅜㅜ 9명 데뷔 꼭 해야죠...ㅜㅜ
****** 이게 내궁예일수도있는데 기사가저렇게나왔어... 네오즈대 밴드 인줄알았는데.... 진짜 확실한건모르겠다..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youre_da_one

From Twitter

******진짜 게펜씨가 무슨 속셈인지는 몰라도 네오즈로 9명 데뷔 꼭 시키길...^^ 이것도 미뤄진 거면서 별의 별 걸 다 하고 난리야...ㅎ
****** 댄스그룹과 밴드가 데뷔를 놓고 경쟁...? 네오즈 1기 애들이 에펜씨 최초 댄스그룹 연습생 아닌가요...? 갑자기 웬 밴드...?
****** 헐 세상에 대체 왜... 네오즈도 절반 넘게 다 성인인데...
****** dob dance or band = neoz dance team VS ? band team 네오즈가 우승해서 데뷔할 거에요! 물론 9명이 다같이! don't worry!
******다른 아이돌들이 데뷔하고 컴백할수록 너네가 넘넘 보고싶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가 제일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오즈으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다른 멤버들은 내 갤러리 속에 고이 담을게 네오즈 사랑한다!!+
******너무나 예쁜찬희 근데 화질이매우안좋다,, 올리면더안좋던데... 찬희야미안해😢 #네오즈 #Neoz #강찬희 로고크롭,2차가공 X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 그니까뉴ㅠㅠㅠ 그 밴드쪽이랑 네오즈랑 팬들 분열날것같음ㅠㅋㅋㅋ
****** 헤엑 그럼 머리를 더 짜내야지ㅠㅠㅠㅠ 네오즈는 예쁜것만 보세요ㅠㅠㅠㅠ
****** 궨찮아요 ^^ 네오즈 데뷔.. 헐 fnc 웨요 ㅠㅠㅠ
******오늘 하루=네오즈가 갈라지던 안갈라지던 서바이벌 프로그램때문에 네오즈팬들 전부 다 멘붕ㅠㅠㅠ
****** 근데 밴드vs 댄스라니까 네오즈 안갈라질듯
******아니 근데 말이앙대유.. 네오즈 애들중에 밴드하는애가 어딧닝
******학교 안에서 싸워봤자 진흙탕 더 됩니까ㅜㅜ 그냥 네오즈 9명 다 데뷔해ㅜㅜㅠ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오바야 네오즈 9명 다 데뷔해야지 뭐라는거야
******네오즈 9명으로 데뷔안시키면 에펜씨 레이드갈 파티원구함
******ㄴㅔ오즈 1기 멤버들끼리 경쟁이라구..?
****** 진짜 네오즈 9명이 대결이면 진짜 울면서볼거같다.... 진짜....아닐거야...
******이름이 dobs9라고... 네오즈스쿨의 1기 멤버들이 데뷔를놓고 공개경쟁이래.. 나넘혼란스러운것...
******식스틴처럼 간다는 거 아님,,,그럼 네오즈가 거의 다 나온단 소리안ㄴ미...?.
****** 제발..진짜 팬질이 인내심기르기 ㄱㅏㅌ어.. 네오즈는 안그랬으면ㅠㅜㅠ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youre_da_one

From Twitter

******네오즈 서바이설 첫방언제임?
****** 네오즈가 위너급도 아닌데 뭔패기로 함?
******애초에 댄스 보이그룹이 없어서 네오즈만든거 아닌가... 밴드랑 댄스를 또 왜 놔눠 엔플라잉 놔두고
******네오즈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 엔플생각좀 해주지
******네오즈도 서바이벌하는구나 그럼 몇인조지
******네오즈엑소각이다
******한성호가 제왑이나 와쥐에서 하는 프로그램 어설프게 따라할려고 하는것 같은데 무리수두지말고 그냥 데뷔시켜요 차라리 네오즈 리얼리티프로그램을 해주던가ㅠㅠㅠㅠㅠㅠ리얼리티같은걸로 인지도 올려서 나중에 데뷔시키면 되잖아요ㅠㅠ엔플라잉인가 밴드그룹 망했다며ㅋㅋㅋ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CH000117

From Twitter

******서바이벌 이딴 프로그램 하지말고 그냥 네오즈 9명 전부다 데뷔시켜주세요....8ㅅ8지금 데뷔해도 충분한데 도대체 왜....왜 그러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플라잉도 못 띄워놓고 밴드팀 연습생이 있다는 것도 웃긴데 ㅋㅋㅋㅋ 그냥 제물로 내다바친 거 아니냐? 이미 네오즈로 얼굴 알린 댄스팀 애들이 유리하겠지 이게 말이야 방구야 근데 밴드팀이 파맛첵스가 된다면?^^
******네오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오즈왜 서바이벌이죠 ..-.?
******#NEOZSCHOOL #네오즈스쿨 #NEOZ #네오즈 #CHANI #찬희 하,, 넘 예쁜데 서바이벌이라뇨
****** 네오즈 데뷔 전에 서바이벌 진행한다네요... 아마 진행을 한다면 멤버들을 추려낼 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어요...
******#Neoz #네오즈 #찬희 찬희 넘나예쁜것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CH000117

From Twitter

******진정했다 화낼건 없는듯하다 이정도로 신경써준데다가 첫 댄스팀낸다고 언플도때렸는데 당연히..네오즈 데뷔할건 맞는데 핳하
******네오즈 데뷔만 기다려왔는데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나한테 이럴수있어??????????어????????????
****** 그 네오즈 애들가지고 서바이벌 한다고 옛날에 그랬던거같음
****** ? 그 전설의 주먹 나오는 그 드라마 애들이 네오즈아님? 다시 만드나..
****** 네오즈가지고 저거 하는 거 같은데
******근데 에펜씨 네오즈인가 그것도 있는데 또 저런거 해버리면 ㅋㅋ..
****** ㄴㅔ오즈한테는 안그랬으면 좋겟다...제발...펜씨야ㅠㅠ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클로즈업도 굴욕업네 8ㅅ8.. #네오즈 #로운
******옛날 영상이지만>< 가위바위보 져서 돈까스 뺏겨서 심란한 휘영잌ㅋㅋㅋㅋㅋ졸귘ㅋㅋ #네오즈 #휘영
****** 지ㅣ인이 네오즈사옥에서나왔다구 연락와서 급히 나가서 보고와찌ㅋㅋ
****** 네오즈팬이 선팔 누르고갑니다😊
****** 근데 공부안해ㅎ 노답이야 작년보다 안하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그리고 고등학교 들어와서 연예인 덕질 입덕 없었는데 하필 고삼때 네오즈 입덕.....😭
****** 누가 네오즈 데뷔좀ㅜㅜㅠ 시급합니당ㅠㅠ
******왜 나 고딩일땐 네오즈 없었냐....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 넿ㅎㅎ반가워요 네오즈 팬 점점 늘어나서 행복함다ㅠㅠㅠㅠ
****** 안녕하세여!!!!98 네오즈좋아해요!!! 친해지구싶어서 팔로하고갑니다❤
******진짜 네오즈데뷔하면 엄청나질것...
****** 안녕하세요♡ 친해지고싶어서 팔로하고가용98 네오즈좋아해요♡
****** 안녕하세여98 네오즈좋아해요!!!! 팔로하고갑니당🐙💕
******#NEOZSCHOOL #네오즈스쿨 #NEOZ #네오즈 #YOUNGBIN #영빈 꽃보다 김영빈,,, 사스가 김영빈,,,💕
******cecikorea IG ❤ <쎄씨> 5월호를 통해 확인하세요 #네오즈스쿨 #네오즈 #FNC #NEOZ #찬희 #CHANI #NEOZ #NEOZSCHOOL #CECI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우리학교에 fnc 네오즈? 그분들옴
******오늘 우리 학교에 네오즈라고 에펜씨 연생들이 인터뷰 하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반 애 인터뷰 당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존멋이긴하더라.. 오열 사진 찍어둘걸
****** 진짜 영균이만의 특유한 분위기가 너무 좋은ㅠㅠㅠ청량미두 넘쳐서 가을아니면 여름이 어울리게따! 했는데 네오즈이즈 뭔들ㅠㅠㅠ 다이뿌구 치이구있습니다 흑흑
****** 고삼 스트레스든 뭐든 덕질로 해결하는게 최고지요ㅋㅋㅋㅋㅋ물론 과하지않게 해야되는데 네오즈 데뷔를 수능전에 하면....나는 망하는거...ㅋㅋㅋㅠㅠ
******하나의 좋은 봄 날에, 나는 당신의 봄 시즌 더 아름답게 만들 수있는 밝은 미소를 가지고있다. ㅋㅋㅋㅋㅋ #네오즈스쿨 #네오즈 #영빈
******네오즈팬분들 환영해요! 👋🏻 전 01생 휘영수니 에이미에요^^ 네오즈팬인 친구들 구하는중인데,, 선팔+선멘 하면 맞팔해요! ☺️ 앞으로 우리 친하게 지내요 💓 #NEOZ #NEOZSCHOOL #네오즈 #네오즈스쿨
******오즈의 마법사 시리즈 2권에선 도로시가 안 나오는데 하고 링크 보니까 2권이 아니라 후속작 오즈로 가는 길이라고 돼있네. 오즈로 가는 길은 5권.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From Twitter

****** 네오즈 사랑해여🙆💕
******휘영이라 읽고 요정이라 쓴다...👼💕 사진 35mm series 참고 #네오즈 #휘영 #김영균 #팬아트
****** 네오즈수니 선팔하고 갑니다!!!
****** 네오즈수니 팔로하고 갑니다!!




네오즈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ROSMARINUS_RW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gapadream_jd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juhoneo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lemonjeup_neoz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outseongie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sool_bbang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NEOZ_Chani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Mystar_BIN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NEOZ_Jae

네오즈 NEOZ 찬희 NEOZSCHOOL FNC 보정 서바이벌 다원 1기 데뷔 주호 000117chan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