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머리 묶은거 짱좋 잘생뻤어 와 동창즈 역시 좋다 유다나가 싸우고있을때 듄은 자연스레 보모역을 하고있엌ㅋㅋㅋㅋ
******감사 드립니다나의 뜻을
******내 최차애들 다나왔어 일호랑 이호랑 헤이즈랑 귀능이랑.....
******핑크다나랑 하늘유다 개쩔어
******엉덩이로 활동좀 다른거 다나옴
******아 혜나 머리 묶어준 거 다나였음 좋겠따<_ 근데 다나가 묶어주면 눈꼬리가 바짝 올라갈 거 같기도 ㅎ고<
******유다랑 다나 흰셔츠 진심 너무 예쁘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ud_dental

From Twitter

****** ㅜㅜㅜㅜㅜㅜㅜㅜ 계속 공식에서 듄이 애기혜나 안고 잇는거 보여주니까 미치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듄 육아도 완전 능숙할거가태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듄쌤 올바른 사람이니 혜나 클때까지 기다렷다가 사귀고 ? 다나한테 얻어터졋음좋겟네요 ???
******월급날이라 과금했는데 장렬하게폭사함😭😭😭어떻게 시즈쿠빼고 다나오냐
******어제 팔을 혹사시킨 거라고는 1.폭풍다림질 2.계란한판+바나나포함장본거 들고옴 100미터도 안됨 인데 고작 이거에 팔목부터 어깨까지 다나가서 파스 덕지덕지... 아니 팔힘이 없는 것에도 정도가 있지!! 이건 좀 심하지 않아??
******저 동결중에 동창즈에 대해서 좀 깊이 생각해보다가 듄다나에 좀 치인 것 같아요.....
****** 엑...왜...;; 이해안간다 ´ •ω•` ...다나님 힘내ㅐ....
******저런거 보면 다나의 화나면 특기가 사라진다 리스크는 서장 캐릭터 자체로 큰 부담이 없는거 같다. 보면 정말로 빡쳐서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적이 메두사 1대1이랑 나가한테 설명할때 뿐인것을 보면 그냥 설명하기 위해 빡치게한듯
******아 근데 저 썰 넘...다나가 나가한테 설레는 것보다 얘가 언제 이렇게 컸지 흐뭇 이게 더 강할 거 같다궄ㅋㅋㅋㅋㅋㅋㄴ

******다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
******또...어.....시대물이지만...ㅁ리 이런 건 지금 식으로....나가가 막...나가서 비녀 사서 색시가 좋아해주겠지? 두근두근 이랬는데....막상 주고 보니 다나 머리가 짧아서..나가 울상..
****** 솔직히 엑스 두개인거까진 너무햇다나;ㅅ;
******헉..또 나가 막...옷도 혼자 제대로 못 입어서..혼자 입으면 어딘가 어색한 거<- 다나가 다시 입혀주면 좋겠다. 그러면 나가는 또 얼굴 붉히고 색시는 못 하는 게 없는 거 같아요<-이런 거..
****** 혼또~니? 에~ 안타 혼또오니 떡볶이 스키다나!
******스토「이제부터 모든 말은 다나까로 끝낸다! 알겠나!」 린「난다!!」 스토「야」 린「난데스까!!」
****** 할수있어 다나님 ๑•̀ㅂ•́ و✧!!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jcominfo_co_kr

From Twitter

******아악 고딩다나 포니테일
****** 삼십분자고 수업갔다가 어버이날선물사고 코인노래방 갔다가ㅋㅋ 이제 집왔다ㅜㅠㅠㅠㅠㅠ넘졸려ㅠㅠㅠㅠㅠㅠㅠ일단 밥만 빨리 먹고 다시 자야게따... 노래방 왜갔지...목 다나갔엌ㅋㅋ엠씨더맥스노래불러가지곸ㅋㅋ삑사리장난아니곸ㅋㅋㅋ크크킄ㅋㅋ
****** 타츠미랑 다나 이뻐요88 타츠미가 도와주고!
****** 배고 프다나는 알바 한다 아직 안간다 시간 난다 짜증
****** 아니 왜그래요 다나도 이쁜데88ㅠㅠㅠㅠ
******또 예전에 지인분이랑 풀었는데 나가가 막...간식거리 몰래 챙겨서...다나한테 이거...색시 주려고 가져왔어요<-이런 게 있었ㄷ... 님들..꼬마 신랑 나가 파요
******나중에...큰 나가를 보고....어릴 땐 참 귕웠는데<-하는 다나

****** 아 히어로뫼사같은게있나보네 쯘다 악당들도보고싶군. . . 애니. . . 언제다나와
****** 그리고 포크빼고 다나옴
****** 생각하던 알로님그건 다나요!
******#네이버실검 1위:박병호 7호/2위:악동뮤지션/3위:박병호/4위:손지창/5위:오연수/6위:나현희/7위:v앱/8위:다나/9위:트럼프/10위:강풍
****** 다나 서장님💜
****** 몇년전 살균가습기가 옥시꺼야. 옥시로 검색하면 관련뉴스 다나올걸
****** 하....다나카스는 진짜...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hyun_lee27

From Twitter

******양이지사 ver. 사토양이 어른들에겐 다나 까로 대답합니다, 알겠습니까! 루이꾸꾸까까? 사토귀여운 모습 보기좋습니다. 루이푸다다다! ㅂ /
******다나 부농머리 넘좋지만 저는 긴흑발 다나도 보고싶습니다 삼촌센세
******다나 30대 초반인줄 알앗은데 20대 후반쯤 되겠네... 이모습보고 다나가 고3때 헤나 태어난줄 알았는데..
******ㅠㅠㅠ그래도서장님치비보고시펐는데...... 삼님이 귀능치비다나치비있는 일러한장 끝에 붙여주실줄 알았는데에..!!!! ?
****** 레알 다나카스 노답
******최애는 다나랑 오르카인뎅..
******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나는탈주닌자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kanjangchicken

From Twitter

******다나 존예.... 존멋...
****** 이제 상미계정만 나오면 다나오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카슼ㅋㅋㅋㅋㅋ
******다나카스 군함 연료탱크에 집어넣어버리고싶다
****** 부자네요 역시 아도니스 식비로 다나가는 소부님 식비;,.
****** 방금올려주신 링크 1분미리듣기나오네요 벌써 다나갔나요ㄷㄷ
****** 저 팸쎄인데... 나스 엑지빗에이 다나갔고요 츠바키 데미지 샴푸도 다나갔고 트리트먼트도 데미지라인은 나갔어여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skyhan1114

From Twitter

******클로드도 딱히 주인이 없고... 다나 해랩스텔 클로드는 누구 드리려고 그린 그림이 아니라... 그냥 와서 달라고하시면 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그린 그림 선물드리려고 몇개 뜯어놨는데 사실 주인 없는 그림이 몇개있슫니다◐▽◐...◑▽◑... 다나랑 랩터는 주인이 읍서요...
******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흐으윽 충전핳 돈부터ㅓ 모아야겠어요...😂😂😂😂😂😂인쇄비로 다나가벌였스야~~~!!
****** 마자여ㅠㅠㅠ진짜 캐릭터들도 완전 진해갖고 예능몸개그도 A부터 Z까지 다나올것같구요ㅠㅠㅠ으엉엉 얘드라 그냥 너네 연예인하자ㅠㅠㅠㅠ
****** 봐 결국 다나까는 아니잖ㅠㅠ
******이영싫 아크릴참 11개 오늘 온다 제발 다나랑 어린다나랑...
****** 나 그거 영화는 수다다에서 스포당햇다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rnernldua

From Twitter

******이제할거도업음 다나가서
******보모or유사아빠/유사엄마 기믹 넘 좋다 다나는 아예 작가님이 귀능이 아빠 속성 인정했고 이번 화에선 오수->일호 엄마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나카스가 인생 찾고 혈압 찾으라고 강제전역 시켜줬나봐요
******이 두 사람 송곳니 뾰족한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다랑 다나 외모에서 가장 좋은 부분을 고르자면 난 저 송곳니...
******귀능이가 구출되고 나서 처음 맞는 어린이날 때 다나가 선물 사주는데 귀능이가 그거 보고 멍하게 있다가 아빠 생각 나서 엉엉 울었으면 좋겠다 다나가 귀능이 안고 토닥토닥해 줬으면
****** 근데 다나까가 다,나,까? 아님 다 OR 까?
****** ㅋ ㅋ ㅋ ㅋ아라크네면 허벌나게 비싸겠네요 ㅅ; 조아요 모잇치 위시아이템 핑구메모 아리갇도다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ljh8380

From Twitter

******어제 좀비크러쉬하는데 다나가서 두명이서깸
******우리 다나가 그려준 아사히나를 보자🙋
****** 알로님다나요!
****** 지금보니 다나가뮤ㅠㅠ
******다나오수 좋아함. 오수다나 아니고 다나오수..!
******다나짱이 얼마 안나왔어
******랩터도 이쁘고 귀능이도 이쁘고 사사나 헤이즈 혜나 다나 다 이쁜데 나가가 너무 예뻐ㅠㅠ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undead___atm

From Twitter

******ㅜㅜ ㅜ. ㅜ ㅜ ㅜ나도친ㄱㄷㄹ이랑밥먹고십엇다고ㅠ나도친구들이랑 밥먹고놀고 아 셤돔긋닷든데 2ㅣㄴ자 대가리타지네 아나진자맨날삼기항상ㅈㅈ조빱으로생각햇는데진자죄송힙니다좨성합니다나대서나대어서죄송합니다
******다나는 반말까는데 듄.... 모를...
******듄 왜 고등학교 동창인 다나한테 존댓말 쓰는거지 ㅠ..
******다나혜나 부모님은 인간계와 마계를 쥘수있는 엄청난 대단한 사람들인것 같다....
****** 모르겟어요 길냥인데 어미가 로드킬 당햇다나 그래서 주워왔다네요 ㅠㅁㅠ 제 주먹보다 작아여...
****** 밥이 아니다나!!! 우앵!
******첫공잡ㅂ고.. 다시드가니까 10일꺼 괜찮은자리 다나갓서ㅋ ㅋㅌ ㅋ ㅋㅋㅋㄱㄱ규ㅜㅠ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khh0667

From Twitter

******나메코 재배키트&시즌의 나메코이다나메코.
****** 다나카스 이노오옴ㅋㅋㅋㅋ
******오 귀 다나은듯 자고인나니까나앗다
****** 진정해!!!이건모두 다나카스의 계략이야!
******어제 열한시부터 다섯시 반까지 마심 진짜ㅠㅜ또라이다나는
******이미 창천 트레일러에 그분스포 다나왓는데 이쯤되면 탐라에 걍 말해도 되나 싶을 수준이다
****** 다나!!이거두조심해!! 다나:응,언니 이미알구있어...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587__8

From Twitter

******????? 다나쿠션?!
****** 한님 도짓코다나-☆
****** 위에 님들 다나오세여 ㅠㅠㅠㅠ이게ㅗ야 내가 먼저봐야한ㄴ다구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
******나쁜짓 하면 다나가 와서 잡아간데요~ 무서워라.
******누가 고딩다나 포니테일 좀 그려줬음 좋겠다
******다나씨 아니세요?
******컴터 안한지 2달된 이 기분은 뭐다나... ._.`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gotBottlegod

From Twitter

****** 다나까를 사냥하라는 이벤트
******/다나멱살 짤짤짤짤
******엩.ㅋㅋㅋㅋㅋㅋㅋ 와 다나왼쪽에있는것까지 예언해쪄
******다나인형살까..... 귀능이 인형살까..
******하..일단 다나누님 보면서 내 정신을 힐링하자
****** 헤에ㅔㅔ!!! 짱부럽ㅂ다 난 다나가는데
******다나언니 고딩다나ㅠㅠㅠㅠ머리묶었잖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하.. 하하아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ATM_of_Oikawa

From Twitter

******아 세상 귀욥다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그새기때문에 빡쳤는뎈ㅋㅋㅋ다나님 트윗보고 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
******다나랑 유다 막 배틀느낌나는거 너무 좋아
****** 다나님 부엉이어 넘못해여!!!!!!!! 다틀려써요!!!!!!!!
****** 아이폰 누가 있지? 이다나 영이 폰으로 ,, ㅋㅋㅋㅋㅋㅋ 도기도기의 셔터 누르는 모습이 벌써 그립다 ,, 또르르 ,,😧
******젊은메두사 아니아니 머리긴 메두사 좀 다나랑 닮지 않았어?
******헉 저 인형 가지고싶어서 계속 눈독들이는데 차마 선생님이라 떼는 못쓰겠고 티는 다나서 모코우가 알바해서 인형사다주는거주세요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LLLune_

From Twitter

******아 오늘 내 성깔 다나온다
******헐 다나 핑크머리 존나이뻐
******ㅏ감못하면 러프북만나오는거구 마감하면 둘다나와욤
******오늘 축구피구 다한다나봐 ㅠㅠㅠㅠㅠ
******이영싫 어린이날 특집 최고다ㅜㅜㅜㅜㅜㅜㅠ 으어ㅓㅓ 나가아버님이랑 귀능아버님 왜이리 멋지시고 다나언니 학창시절 너무 멋지굿요
******돌아버린다 으아아아아아다나나으라아
****** 어어....다나님 이것보세여 기엽져 !!!!!!!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winee_99

From Twitter

******혜나 애기모습 귀여워~~/다나.듄.유다 고등학교때 모습도 보다는 두근두근
******고딩다나도 나왔다 ㅠㅜㅠㅜ
******이영싫 커플링... 귀능다나 혜나랑 마왕님
******다들 조심조심 걸어다녀요.. 나 대짜로 넘어져서 무릎 다나갔어..
******이제 혜나를 건드리면 지옥을 보실수있습니다 다나 유다 마왕님 나가 4콤보
****** 다나가 혜나 건드린애들 소탕할때 듄넌 저기 안껴도 괜찮아..? 유다? 내가 왜? 듄 아 얜 별상관 안하는구나.. 유다저딴놈들은 저 자식에게 상대하라하고 난 우리 혜나랑 놀아야지!! 듄:
******다나카스 이 새끼는 장난까는것도 아니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winee_99

From Twitter

****** 헤헷 다나님 떼쓰는것두 기여웡 ^0^
******ㅠㅠㅠㅠㅠ다나 넘나 예쁜 8ㅁ8
******ㅅ새벽부터 내 친창테러했던ㄴ사람들 다나와..
****** 또 에로비트파 라고 세이클럽에서 블랙비트 시삽 했음 또 깔쌈공주다나 라고 단독팬페이지 운영도 했지 아 아주잠깐 보아 팬페이지를 엔티카에서 운영하기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유다 맨날 혜나보러와서 다나가 졸라 귀찮아했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다:나 오늘 너네집 가도 됨? 다나: 다음날 유다:야 나 오늘 늬집 가도됨? 다나:... 또다음날 유다:야야 나- 다나빡
******아 ㅣㅅ발 진짜 고딩다나 포니테일 검은티셔츠에 교복치마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 다나 미친미친 잊ㅂ닌ㄷ긍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ct_FF14

From Twitter

******고딩다나의 》포니테일
******고딩다나포니테일
******다닫니더더다나 포니테일
******케어플러스 붙였다가 밖으로나온거 면봉으로 살~짝만 압출해줬더니 막 다나와쑴....워..그리고 밤에 잘땐 어퓨나이트패치 붙이고 아침에 다시 케어플러스 붙여줬다 완벽쓰 근데 케어플러스 있으면 어퓨나이트안사도될거같!케어플러스효과가 나이트효과랑 똑같다고 느낌
******미친...귀능이가 다나한테 무술 하나 알려줬을수도 있겠다....아니 필요없나....
****** 이이이이!!!! 두쪽다나게 내가 힘내벌여!!!
******ㅣ나 운다울어 다나 너무멋져서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P2ARL

From Twitter

******다나카스란 새기가 누구냐 쳐죽이러간당
****** 이거 만점이 89점이거든요!!!! 다나님 거짓말 들켰써요!!!!!!!!!!!!!!!!!!! 룩쟌 사실은 37점이죠? 헤헤헤 헤ㅔ헤
******다나 없었으면 내 최애삘인데 미친거아님
******이영싫!!!!!와!!!!!!!귀여워!!!!!!나가귀여워!!!!!!다나예뻐!!!!!!!!
******다나카스 미친새끼가 난이도 조절은 못할망정 님들 이거 어렵졍? 다 깨면 족자랑 장비 드릴테니까 힘을 내영 ㅎㅎ 하고있네
******어린 귀능이 치파오 상의 서장님 머리색인 거 귀능다나 떡밥??
****** 억지라니여?????????졍말졍말 다나님이랑 가고싶단마리에여!!!!!!!!!!!!!!!!!!!!!!!!! 에헷헤ㅔ 제가 열심히 선착에 들어보겠읍니ㄷ ㅏ..!!!! 이번에 실패하면 방학때쯤에 다시도전해서 가같이 가주실수있나요...?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Srh_CYeol

From Twitter

****** 다나카스 이거 깨면 족자랑 장비줄게 ㅎㅎ 열심히 해~
******칸코레 이번 이벤트는 역대 최악이네 ㅋㅋㅋㅋㅋ 버그 투성이에 이제 고치면서 그 버그 해역 공략한 유저들한테 준다는 보상이 액자랑 항공기 하나야? 애미애비 팔아먹은 다나카스
******오늘 이영싫 너무 재밌는거 아니냐 유다랑 다나 어쩔ㅋㅋㅋㅋㅋㅋ
******다나갈텐데 겁나 ㅋㅋㅋ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아질뻔
******커플은 공식밖에 안파는 나로선 이영싫에서 헤이랩터 오수다나 정도가 그나마 좋아하는 커플링인데ㅠㅠㅠㅠ
******지금 다나카스 혹시 칸코레로 칸코레 카이같은 다른걸 만들고는 싶은데 웹코레가 일방적으로 인기가 많으니까 이따위 이벤트로 유저 수 다 조지고 나서 운영 접으려는거 아니냐
******유다랑 다나랑 듄 셋다 시스콘같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ars_tvxq2418

From Twitter

******아니진짜 꿈이 너무 거지같았던게 내가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학창시절 고2~3 이 배경에다가 그때 내가 싫어했던 애들은 다나오고 선생도 무슨 젊은여선생이였는데 새학기라고 유인물 나눠주다가 영화보자면서 영화를 틀었는데 영화가 아니였음
******올 자캐 다나오는거...존나언제그림 ㅋㅋㅌ
******아 혜나가 유다한테 유다 오빠, 처음 불렀을 때 엄청 반짝반짝한 눈으로 막 아기가! 나를! 오빠라고! 다나네 동생인줄 알겠다
******미친ㄴ 아진짜 이번화 애들과거 다나왔잖아ㅠㅠㅠㅠ떡밥들을 한ㅅ화안에 다 넣어버렸어ㅠㅠㅠㅠㅠ
****** 다나카스는 항상 그래왔잖아요. 뭐 하나 만들면 강제로 쓰게 만드는 ㅋㅋㅋㅋㅋ
******지금탐라에서 최애분들 다나왔네요 뿌듯
****** 다나카스:난 되는데?ㅋ 데이터 조작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Nyam0412

From Twitter

******다나카스 개십새끼가 뭐? E6에서 공모서희 굉침시키면 서희 하나를 딴걸로 갑은 전함서희 병은 전함루급 바꿔줘? 이딴걸 기믹이라고 내놨냐
******헉 다나 고딩때 또나온다 야 너도 빨리 영싫봐 어린이날 특집이야
******오늘도 힘늘 내본다나
******칸코레 하는 사람들에게서 제일 많이 듣는말 일본의 배는 참 좋은거같아 -> X 일본은 진짜 강력한 나라야 -> X 일본 만세 덴노헤카반자이 -> X 다나카스 애미창년 -> O
******새샨다나 키티어샨다나가 다이어트한 모습일세...
******깡아케이드, 이번 깡벤트는 집구석에서 칸코레만하는 제독들을 바깥으로 이끌어내기위한 다나카스의 배려 아닙니까
****** 기믹까지 없으면 진짜 다나카스 죽이러가야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BAP_Meco

From Twitter

****** 호혹시 5월21일은 바쁘신가여 흐ㅎㅁ흐ㅁ 토요일인데 그때 신청성공하면 같이 가주실수있나여!!!! 어어 이때 선착 못잡으면 다나님 시험끝나고..!!
****** 어디편찮으신분이계셨나보군요 다나으셨기를바랍니다
****** 다나님 다나님 계신가요 >_< 별건없구 디엠 확인 한번만 부탁드릴게요♥♥
****** 진짜 다나카스 진짜 이정도로 쓰레기새끼일줄 몰랐음
****** 아 이거 제이슨 스타뎀이 온갖 분장하고 나와서 핸드폰으로 아주 다양한 걸 할수있다는걸 보여줬다고 하더라고옄ㅋㅋㅋ폰 컨셉도 그렇고 중간중간 사용할 수 있는 부속품이 다나오는
****** 기믹 없으면 다나카스 모가지 잘려서 아키하바라에 효수될듯
****** 다나카스:뭐?! 돌파자가 있다고?! 난이도를 높여! 기간을 줄여!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ro8621

From Twitter

******다나카스 묻어버리러 갈 팟 모집 1/n
******바람이 쎄다나아ㅏㅏㅏㅏ
******나 목 거의다나앗나? 목소리나온다
******헤이즈서장님, 어둠 속에서도 글 쓰실 수 있어요? 다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왜? 헤이즈수리비 청구서에 사인해주셔야 해요.
******며칠안쌌더니 쌓인거 다나옼
****** 오늘자 다나언니 보고싶은데... '-`
****** ㅠㅠㅠㅠ 더구다나....시러하는분이면더욱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roku_bungi

From Twitter

******꿈에서 이영싫 아크릴 다나 레어랑... 듄 나왔는데... 그렇게 왔으면 좋겠다ㅜㅜ
******지금 현재 봄한정 다나카스 너이가 아이오와 그리 주기 싫드나 6해역 7해역 병난이도도 헬로 만들어놨냐 생각이 있느거냐 없느거냐
****** 긋 모닝~😆✨ 오늘은 오사카 live♡ 오늘은 미도리의 날이라는 이름의 날입니다😆💓나의 이름과 같은 날! 게다가 나의 생일~😍 만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도리❁
******왜 빨리 걷냐면 분리수거 하다가 늦었기때문 술병이 종류별로 다나와 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니님 회사 컴 짱이다나뇨 ...........* 저도 초대해주세요 ????
******다나니아님 RT 감사합니다
******메이저 대행복 서치하면 다나옴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2727_Act

From Twitter

******<이슈타르 아라다나란 이름을 뒤집어쓰고 전장에 나왔다면 똑바로 해. 과분한 껍데기를 썼다고 핑계라도 댈 셈이야? 기계에 갈려 처리된 네 누이들에게?>
****** 다나 겁나 세ㅣ쿠시ㅠㅠㅠㅠㅠㅠ
******이제 슬슬 녹차님 드릴 다나도 그리기 시작해야되는데..
******다나까다나까 월 척 척 뿌랄척
******헿ㅎㅎㅎ헤힣ㅎㅎㅎ힣ㅎ히워ㅗㅜ웅!!!!!!! 나도몰른다!!!!!!!!!!!!! 다나메두 떡쳐"!!!!!!!!!!!! 넝ㄴ엉어너넌넌 ㅠㅠㅠㅠㅠㅠ
******혜나언니, 그림책 읽어줘. 다나어떤 책? 혜나아무것도 없는 한 여자가 과거의 행복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얼굴 하나로 돈많은 남자를 잡아서 신분상승을 추구하는 그림책! 다나『신데렐라 』인가.
******군대식 말투는 다나까라고 배웠습니다! 그런데 다나까라고만 해야되는 이유가 있는거다! 아, 아닌데! 물어보려고 했습니다! 이유가 있는거까! 이유가~ 있는걸까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_shanny04

From Twitter

******하지만 그 뒤에 다나가 말 안했나....? 그럴리 없는데.
******다나카스는 칸무스 교환시스템을 빨리 만들어라 자원으로 사고팔기 거래장 시스템
******로지부서장님! 저 왠지 너무 두근거려요! 다나부정맥인가? 로지:
******위키들어갓다,,리부항목을 읽엇다,,눈물이 다나고 그러내,,,
******다나랑 똑같은 얼굴이라고 지금 그 자식 생각하는 거냐? 날 대체품 취급하는 거냐고. 웃기지 마. 널 이렇게나 사랑하고, 너만을 바라보고, 널 위해서만 살아가고, 널 위해선 뭐든지 할 수 있는 나를 그딴 놈이랑 똑같이 취급하지 말라고.
******다나씨!
****** 머독이하면 다나올텐데 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decem_1216

From Twitter

******다나카스 1승 ㅈ
******쒸익...쉬익.....우리ㄱㅝㄴ이 괴롭히는 놈들 다나와 쒸익.ㄱ....
******유다 사장님은 다나 서장님이랑 얼굴만 닮은 게 아니라 특기도 똑같거든요. 사장님의 괴력이면 우편함은 종이 상자나 마찬가지니까.
******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메무님꺼밖에ㅜ엊ㅅ다나여 ..근데 무님 입은게 정식 교복이에요..?
******다행이다나는 본계부계 똑같이운없어서ㅓ.....😊
******다나혜나 그려져!~!~!1
******다나혜나 그려주새여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lamen9512

From Twitter

******제발ㄹ왜 둘다나를괴롭게하는거야 제발ㄹ공격을멈춰줘
******엄지척척 다나까다나까월척척 쁘랄척
******사실 교통비랑 식비로 돈 다나가서 번돈은 얼마 안될듯 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했는데 그 돈 어디갔는지 모르게써...
******얏호☆ 키미가 우와사노 덴코세다나!
******학교 쀼서지면 좋겠다 슬슬 무너질 때도 된거같아.. ....... 지금 새벽이니꺼ㅠ아무도 ㅓㅂㅅ다나요...
****** 내일도 낮부터 하루종일 스케줄이 있네 ㅠㅠ 내일은 비가 안온다나봐! 계속 비가 오면 어쩌나 했는데 금방 따뜻해져서 다행이야. 잘 자구 내일 봐💕
****** 허억 양호하네..다나는 나자는척할때만해주고 다른땐 개무시해사 슬포...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yd_057

From Twitter

******아진자잔다넘졸리다나카즈키사랑함카즈키때문에인생살기싫다앉녕
****** ㅌㅌㅋㅌㅌ 다나는 내 허벅지에만함ㅁ...바지에빵꾸...ㅜㅠ
******맞춤동영상 머ㅓ독님이나 정령님만 나ㅏ오게 하고싶은데 존나 잡다한거 다나와
****** 프로그램 돌리면 다나옴. . . 레포트도 가능 ㅋ ㅋ ㅋ
****** 귀능다나 '너의 이야기를 들었어' 표지 완성했습니다...!!! 중철이든 떡제든 나와요!
******사이도 좋아라... 다나씨는 오늘도 씩씩하시네요.
******다나가 이불 뜯어제기면서 꾹꾹이해 싀바 요가 님아나질않아...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jcominfo_co_kr

From Twitter

****** 다나을때까지 무리안돼!
****** 엔피씨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피씨는 저밖에없따 와아...는 다나 할 거 다해먹네요 ㅋㅋㅋㅋ장관에 교수에 수장.....ㅋㅋㅋㅋㅋ애너그램 풀었다고 할거 다해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칸코레 이벤트 정상인가요;; 무슨 희메급 투성이네;; 다나카스가 아주 S기질 폭발한건가;;;
******그러고보니 쿠로선배 카드는 통상5성이랑 3성 두장 빼고 다나왔는데 댄스3성은 언제쯤 나올까.......
******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아악 다나 존나 짐승미 개박력이ㅛ어............
****** 다나 티엣유다 티엣듄 눈누난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wikitree

From Twitter

******글고 다나 목소리 너무 조은것...여친같음 ㅋㅋ
******듄♥다나 #자동
****** 이이코다나..!^ㅁ^ 그럼 꿈에서 보자 걸😎
******니오라는건안나오고할배랑학할배랑.....다른좋은애들다나와도아니난내최애캐ㅠㅠㅠㅠㅠ내최애ㅠㅠㅠ
****** ' 비요' / '비요 '/ ' 비요 ' 전 이렇게 돌렸는데ㅔ 저도 결정장애가왔어요 ㅈㄴ ㅋㅋㅋㅋ학년별로 다나오시다닠ㅋㅋㅋ스게
****** 좋아현명하다 결정됐다 근데 자고일어나니 다나음
******아 노래제목 생각이 안나 쿠로크레스트스토리에있는건데 뭐지 소라마후둘다나오는건데 야~~다나 야다나 다레카노 ㅁㅁㅁㅁ~~~뭐지 다들어본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jiyong_v

From Twitter

****** 주종 관계에서 주인이 적진의 포로로 잡혀가면 그 아래에 계약한 기사들이 모여서 주인을 구하러 가기도 한다나 나이츠가 생각나서 열심히 들었음 <<
****** 그냥 과금하던가 뉴비 따위에겐 아무것도 주지 않겟다는 다나카스의 의지
******아.. 컨디션 안좋네.. 자고 일어났는데 감기기운도 아직 있고.. 알바 때려치운것때문에 머리속에서 별 생각도 다나고.. 그냥 좀 안좋다..
******왤케 요란하게 씻지 진짴ㅋㅋ 물소리다나고 퓨챱퓨챱하는 소리다나고..
****** 앜ㅋㅋ봄이좋냐곸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다나았어여?ㅎㅎㅎ
******유성대 애들 목소리 구별 잘 못하겟다..... 크읏 마다마다 다나 !
******앗.... 다나씨가 던지면...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SoyaMama_bon

From Twitter

****** zz xㅌㅌ 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ㅏ아...근데 여기 동물겹치면 늦ㅈ게낸사람 패널티잇다묘...?? 아놔 거의다나왓을거같은데 뭐하지...ㅋㅋㅌㅌㅌㅌ
******엊그제 나도 만화를 시도해보고 싶어서 일단 무작정 아무거나 막 그리고 하고 싶은 연출ㄹ해보고...그렇게 망하고... 중셉으로 남은 거..메두사님 1인칭 시점의 나이프가 보고 싶다 오르메두나 메두다나 얹어서ㅠ
******악동 뮤지션 re-bye 듣다가 갑자기 삘 꽂혀서 그린 다나... 노래랑 뭐가 닮은거죠 그리나니 죠라... 영정님 같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나님도 만만치 않으시더군여 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한번 외친다! 타나토스x다나 타나다나 타다나
******#앙스타_100포_단챠돌려서_나오는캐_연성하기 헤에 카와이다나
******신센구미 ver 하나미신센구미에선 다나까로 대답해야한다. 알겠나? 료이치소우까! 하나미지금 장난하냐, 죽고싶냐!!? 료이치이야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gpfkwkdmd

From Twitter

****** 뷔페 알바 5일 런치 6일 디너마감조에요 자살하고싶습니다 다나넴
******귀능다나 메두다나
******이번 이벤트는 제독들에게 깡을 접으라고 강요하기 위한 다나카스의 음모다
******앗 5명다나와써ㅠ 이사진넘나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람들이 고딩다나의 멋짐을 알게ㅔ되어 매우기쁠다름입니다ㅏㅋㅋㅋㅋㅋㅋㅋ 유령님 다나ㅏ도 엄청 근사해요 !😍
******자원은 똥꼬쇼라도 해야지 머 아 다나카스 애미 어디
****** 승관아 보고싶어...ㅠ______ㅠ 아가 누나가 마니 사랑해♥ㅠ____ㅠ♥ 뿌야가 너무 좋고 보고싶어서 눈물이 다나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up_shan117

From Twitter

****** 오호... 게임으로 탱크 전함 전투기 다나왔네ㅋ
****** 하야스이 고정임??? 와 다나카스 개씹세기
****** 고딩다나 원작에서 뜨자마ㅏ자 어마어마한 서장님 폭풍트를 몰고왔었죠..ㅋㅋㅋㅋㅋㅋㅋ 유령님 고딩다나 좋아ㅏ오 !!😍😍
****** 약발르고잇는거지ㅠㅠㅠ 다나은거지 ㅠㅠㅠㅠㅠ 배구못해도되니까 아프지마 ㅠㅠㅠ
******아니 정말 쉬운데... 웬만한 사회과 과목 교과서에서 다나옴
****** 웅영고 센세 다나도 보고싶음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이토나 반다나한것도 초반의 촉수이토나도 귀여워요ㅋㅋㅋ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Box_ThEk

From Twitter

****** 응 스파이더맨 바뀌었나 보던데 어린 놈으로.. 완전귀여움 진짜 ㅋㅋㅋ 진짜 히어로들 다나와 재밍ㅆ딘 라더라
******린아 보니깐 문득 천상지희가 생각나면서 스테파니x다나가 생각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cxd... 님이쓰시던거 잼났는데 추억이군 추억이야
******다나카스에게 전한다
******다나, 킹죠스, 찬, 유크 계정 헤더로 쓴 짤들
******요~시요시요시~ 이이코다나!
****** ㅋㅌㅋㅌㅌㅌ그리고 그 레이디? 또 다나 맞나 엄청 섹시한옷도있구 ㅋㅋㅋㅋ진짜많이입었내!
****** 저는 부름 다나감요.........!!! 밥먹는거 짱좋아함.........!!!!!!!! 하지만 노동자라서 맨날 사라질뿐


From Twitter

******다나카스 십새끼야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WDFS 설레는기분 탐정뎐 이영싫 메두다나 원피스 나미로빈 러브라이브 유루유리 신데마스 캐롤 연애담 핑거스미스 L word Lip service Glee 루키블루 디파이언스
******'관계자 외 출입금지' 다나총수 앤솔로지의 수량조사 및 선입금 예약이 끝났습니다! 적게나마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곧 올라올 최종인포를 기다려주세요~
****** 나갈라했는데못나감 ㅜㅠ... 야식지원만 문열어준다나
******여거너 이러다가 넥슨게임에 다나올듯
******뭔가 다나랑 언다인이랑 비슷한 느낌 아니냐 상알파같은 성격이란 점에서
******메두사가 입는 옷 생각하면 브라우스 스커트가 어울리는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 라이더 자켓 입고 오토바이 몰고 다나 납치하러 오는 모습도 묘하게 어울릴꺼라고 생각 중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roudipong

From Twitter

****** 반다나에욬ㅋㅋ!!
******나 위염 다나은거ㅏㅌ은데 술마시고싶다 결론
****** 감사합니다;ㅁ;다나님도 밤새시는걸로 알고있는데 맞으시면 파이팅이에요!!;ㅁ;
****** 다나카스가 괜히 다나카스가 아닙니다
******메두다나 썸만 4년 ㅋ ㅋ ㅋ ㅋ ㅋ ㅋ 인정합니다 판사님:ㅈ합니다
****** 아닠ㅋㅋㅋㅋㅋ 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오는거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8ㅁ8
****** 감사해요 다나님ㅠㅠ 헤헤 벌써 하나는 이루어졌네요 좋아하는 다나님께 축하받았으니!!😇❤️ 이제 맛난 거 먹고 소비해야겠어요! 날이 험한데 다나님도 건강 조심하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셔용^.<💖💖💖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NU_1311

From Twitter

******메두다나 썸만 4년
******나오면 1집이 나와야죠 다나왔다 끝났다
******아 주말에... 메두사가 다나한테 그.. 초반에 수작부리던 그 때..로 돌아가고싶어.... 둘이 사귀고 있나..
******메두사가 다나에게 총쏘는 모습 상상 아 얼굴만은 피해서 총질하는 메두사
******탱 칼매칭이라고뻥친새끼들 다나와
******우리반 오늘 스티치의 정체에 대해 애들끼리 진지하게 토론하고 있었는데 바퀴벌레, 호랑이, 코알라 다나왔다,,,그리고 지금 반톡에서 정체가 외계인이라고 밝혀졌,,
******으윽..활 쏘는 중세배경 메두사랑 활 튕겨낸 검사 다나가 보고싶은 열두시사십오분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nyong_L

From Twitter

******애린이 화보에 긴머 짦머 다나와서 넘조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나님을 당황시키기 위함이었습니다 당당 숭구리당당
****** 그리구 살짝 핑꾸색?? 자주, 보라 , 핑크 다나왔엌ㅋㅋㅋㅋㅋ
****** 몸무게 키 다리두께 허리두께 가슴두께 다나옴 ㄱㄹ
****** 인바디 검사표 존나 꼴보기싫음 쓸데없는거 다나와잇고 특히 몸무게
****** 치킨님이 비비다나로 날쳤다...씨게 쳤다
******기쁜소식 박현정이 신청한 가압류 정명훈소유 200억빌딩 법원이 인용하엿답니다 정명훈이가 무슨돈으로 200억빌딩소유 정체가 수상하다 샅샅히 파해져라 조사하면 다나와 일어나고 있나요?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5duckdd2

From Twitter

******이제 베이비스타 하면 다카시다나였나 그 막과자 만화 밖에 생각안남
******바유님 시험 9일 시작...11일 끝.... 훌쩍 학교 전통이 어린이날 이후에 시험을 친다나 뭐라나....
****** 드랍안하니가걱정말고~! 아니세상에 어떻게 게이퍼레이드를 얘기안할수가잇지?????좋은자리 다나갔을듯 빨리 toronto pride 치고 들어가서 volunteer apply now 인가 뭐이런곳 들어가서 계정만드셈
****** 그만큼 고대무기가 빡쎈 노가다냐몈ㅋㅋㅋㅋ 단풍잎이야기할때 해피뉴이어에서 W빼고 다나오고 이후에도 분홍송편이랑 초'컬'릿모으는게 준 트라우마가 되어서...😂 흑흑 그래도 노가다가 또 한묘미하지 고대무기는... 제니스.... 북돼지메모짤
****** 다나쪄앙핰핰 같이하시죠 혼남
****** 다나대박좋아🙊🙊🙊
******남들 다나오는 모드레드가 나만 안나왔다고...맨날 다른 금카만 나오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qxg97975

From Twitter

******ㅊㅗㅋㅗㅔ몽 나만 너무 다나.... 너무 달아서 잘 못먹을 정도임.. ㅅㅓ우르우유 없어서 저거 사왔드니 다시 마셔도 난.. 포기야
******다나카스 욕하는 방송임
******떼어주는 시간이 중요한데.. 너무 뚫어져라 흰자 다나오게 봐달라는게아님 어째선가 한국에서"눈을 바라보는게맞아!"라고 가르쳐주고 적절한 눈을 떼거나 깜빡여줘야한다는 것에대한 지적은 없어서 어린애한테 이거교육시키면 애들이..부릅뜨고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나 나오는 설지도 제 개인적으론 갠춘했어요
******이건 페퍼님을위한~!!다나ㅏ아아 딱 두장뽑았다 흐헤헤헤헷 근데.색감개같이나옴
******아 걍내친구 성격넘짜증난다나랑넘안맞는거같애
****** 저런. 한 시간만에 깨서 왜 마음다나 했더니.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ghdpdp_rp

From Twitter

****** 님 제가 지금 얼마나 슬픈데여... 쿨에서 란코 노래 2개 다나와서 돌렸더니 패션에서 망할 그.. 젯타이젯타이랑 에스컬레이터 나와서 또 돌렸는데 안즈의우타 나와서.. ^^...
****** 다나카스
****** 왜 짜증나고 답답하실까... 안타깝지만 님한테는 효과없을듯... 님이 모르시는 내 지인하나 복귀한다나봄!
******"다나와 손을 잡고"
******롤은.. 재미엇다 게임 하면 꼭 니애미 등등..별 이상한 욕 다나오고 킬욕심에 눈이 멀어 포탑끼고 싸우더 뒤진것..
******이거다나의것.희흐히희
****** 들어가보니까 이렇게 되있어요! 고객센터글 보시면 다나와있을듯합니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dead_sina

From Twitter

****** user of eng is 젠부 양키다나
******그래서 다나카스야 엄마는 찾았니?
******가비이제원년멤버는다나갔구나
****** ㅋㅋ 미안 하다 아까 이후 멘탈 이개 다나 도죽 겠으 니양 해해 바람
****** 복식호흡이라고 얘기하긴 하는데 정신 놓으면 쌩목 질러서 목 다나가유ㅠㅠ
****** 으ㅏㅏㅓㅓ아ㅏㅏ아 다나ㅏ너너ㅓㅓ너그러다가 큰일난다ㅏ아ㅠㅠㅠㅜㅠㅠ?!?? 상대는 스물일곱 먹은 남ㅁ자란 마랴ㅑ!!!엉!? 으아ㅏㅏ어ㅏ아엉 이성이 끊긴지 오래인듯 하다
******우리집 1초 전기 다나갔다 다시들어옴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needleowo

From Twitter

******우ㄷ리동네 전기 갑자기 다나감;
****** 1.이영싫 일단 내가 가장 거하게 치였던 장르니까...우연히 이영싫짤을 보고 이영싫을 찾아보다 입덕했다 입덕초기 최차애등은 귀능 다나 오르카등이었지만 이내 송하 나가 듄 언럭키등 째진눈 혹은 장발ㄹ로 취향이 바뀌었다 째진눈 장발 최고
****** 둘다나와
****** 저게 입 버릇이에여ㅠㅠㅠ 그 행동이렁 ㅠㅠㅠㅠ 퍼벤 윈솔 시빌워에서 다나어구
****** 으오엥 넘나 존잘...하ㅠㅠ 막짤봐바 어떻게 다나오지않아도 이렇게 분위기가 쩔지
****** 반다나는 그냥 이렇게만 활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그 특유의 페이즐리 반다나들...
******구관 고양이 귀랑 꼬리파츠 사면.. 귀는 헤드의 자석 스컬피로 고정해서 귀 다나..? 그럼 꼬리는? :Q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patbea

From Twitter

******다나까다나까 월척
****** 그게다나
****** 왴ㅋㅋ 용돈 안땡겨주신다나
******시밬ㅋㅋㅋㅋㅋ우리동네 다나갔나봨ㅋㅋㅋㅋㅌ
******컬팩에 남은 플래닛 다나오는거 확정이겠군...우라노스 앞넘버로 주피터고 뒷넘버로 플루토나올려나
******다나카스...양친...없음... 머가리...없음...
****** 엘밈 막 설렛다나요 ??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Tailing_Tailer

From Twitter

****** 다나가 하거싶..ㅎ...다나 아니면 다니 ts!
****** 일단 다나카스를 묻어버리면 좀 평화로워지지 않을까... #그거아님
****** 진짜로 다나카즈 대가리에 특이점이 온거라니까 ㅋㅋㅋㅋ
****** 동창즈 셋이서 술 먹다가 다나랑 유다가 듄한테 "넌 왜 그렇게 피곤하게 사냐?" 하고 물었을 때, 술기운에 빨개진 듄이 탁자에 얼굴을 기댄 채로 잠깐 공백을 가지고는 "그런가・・・, 그런가보다." 하고 푸흐흐 웃었으면 좋겠다.
******시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바아아아아아아아알 이게 이벤하라고 내놓거냐 ㅈ같은 다나카스새끼들아아아아 을이 이렇게 터지면 어찌라고 강제 병산당하게하냐! 어!
******모오.. 무리다나.. 절레
****** 님 다나믹 잘하시잖...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dnf0719

From Twitter

****** 얏호~~~키미가 우와사노 인도커리다나~!
******다나, 부탁해.
******우산 하나 셋이서 나눠쓰는 동창즈 보고 싶다 우산을 들고 있는 사람은 듄 딱히 친절하게 두 사람한테로 우산을 기울여주진 않았습니다 다나&유다야 다 젖는데? 듄너네는 젖어도 감기 안 걸리니까, 뭐・・ 다나&유다:
****** ㅓ엉어어어어어어ㅓ어ㅓ어어ㅓ 나 너무 기뻐어오오ㅗ오오 진짜 보고 한참 멍하니있다가 온집안을 뛰ㅣ어다나ㅣㄱ고기분 너무좋아서 설거지하고 팬케잌구웠어뇨ㅠㅠㅠㅠ
******긴상 어쩔수업다나 하면서눈압에서색스해줘라 드러누움
******너무 놀라서 식은땀이 다나네 왜 저런싥수를 햇지 픂 ㅠ ㅠ ㅠ ㅠ ㅋ큐 큐 큐ㅠ ㅠ
****** ㅠㅜ 톡방다나가졋을텐데 아무도초댈안함 실망중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vipsteak

From Twitter

****** 엥 근데 애니메이션 판권은 카도카와가 갖고 있따고 들었는데 아닌가염? 아무튼 다나카스 웹게임 담당하고 있는 건 확실함
****** 다나카즈 대가리에 특이점이 온 것이 분명하다
******다나카스 안정적인 양친 쌍소멸...
****** 다나ㅏ아아하아ㅏ라아ㅏ아~~~Σ *`Д´* ノノ
****** 다나음 지금치킨먹으면 나을거같음 헥힉
****** 다나카스는 사람도 아닌 거 같 고 양심도 없 는 거 같 습니다.
****** 크어ㅓㅓ어헣후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다나 속옷ㅜㅠㅠㅜㅠㅠ 꺄ㅑ어흐우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ㅜ몸 따ㅏ듯하대ㅓ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 오열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armyie0613

From Twitter

******잠시만 다나카스가 사람이엇나??
******다나카스 목따러 가야될거같다
****** 찾아보아라! 그곳에 다나카스를 두고 왔으니!!!
****** 아 근데 유다 보험사 직원분 오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장님이랑 아는 체 하셨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장님도 사고낸 게 한두번이 아니실 거 같기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쌍둥이셨나요? 유다&다나아닌데요 정색ㄱ
******음 깡겜 안해서 모르는데 다나카스가 그리 쳐죽일 놈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나랑 유다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안건드리느거 너무ㅏㅓㅏㅓㅏ악ㄱ계속웃ㄱ공ㅆ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나카스 무슨 금전 비리 의혹으로 칸코레 하차했다고 하지 않았음?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lil_rose_M

From Twitter

******다나카스의 모가지를 잘라 아키하바라에 효수하자!!!
****** 헐ㅋㅋㅋ아무리 다나라도 감히 비비안을 때린다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어욬ㅋㅋㅋ다나도 비비안한테만큼은 좀 점잖아지지 않을까욬ㅋㅋ하ㅠㅠ정말 비비안...짧은 등장에도 캐릭터가 강렬해서 좋아하는데 분량이 너무 적어요ㅠㅠ참아야지요 흐읍 ㅠㅠㅠ
****** 딱 이거 두개 빼고 다나왔는데 이사미 제발 와쥬세요 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박아노ㅎ고 당황한 유다/다나랑 오히려 의연해지는 듄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듄이 수습해주고 저기압되면ㄴ 둘이 안절부절못할거같고< 귀여워요ㅠ ㅠ ㅠㅠ
****** 비비안은 다나한테 한번도 안맞아봤을 것 같구... 이 신사가 이렇게 곧고 신사적이라는게 굉장히 매력적이네요.ㅠㅠㅠ 헉 안돼요. 비비안 등장도 적은데 본격적으로 파면...
******갤러리보면 히로아카 최애가 이이다나 토도로킨 줄 알겠지만 둘다 차애고 최애는 아이자와다... 센세 최고......... 개멋있다구ㅜㅠ
******야 다나카스 십새끼가... 설마 E7병디르해도 6서희입니까???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brighther_shiro

From Twitter

****** 이나오면 이빨틀어져요 저 안뽑아도 된다고해서 안뽑았다가 이 다나고 틀어짐
******동창즈 배라에서 아이스크림 사왔는데 다나랑 유다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만 죽어도 안 건드리는 거 보고 싶다 의식의흐름
****** 학원쌤이 나 너모 망나니라고 주말주중 다나와서 연구작이나하래 기타
****** 나는 내일부터 새로운 일이 시작됩니다😢✨LIVE의 때를 생각해서 열심히 합니다💪💞나의 편지는 읽어 주셨어요⁇ 앞으로도 니콜 언니와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많이 감사합니다>_<‼︎ seika
****** 그거 마셔도 잠 오신다해다나여
******잠만 그럼 내일 권혁 송창식 못나온다 치면 낼은 윤규진 박정진 정우람 나오나..? 박정진 6개 던졋으니..ㅋㅋ 아 물론 감독이 그분이면 낼도 다나올거같지만
****** 아나보다먼ㄴ저별찍ㄱ은사라 ㅁㄴㄴ다나아와ㅠ ㅠㅠ ㅠ ㅠ ㅠㅠㅠ ㅠㅠ ㅠㅠㅠㅠㅠ알틸도...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아너무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hikimkomori_M

From Twitter

****** 아 동창즈 셋이서 차타고 갈때 다나나 유다가 운전하면 완전 살벌할거 같은데 태연하고 여유로운 유다, 다나와 그 뒤에서 안전벨트 붙잡고있는 듄이 생각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교수님 한테 쳐맞은게 그 교수님 한테 갔을때도 얼굴에 표시 다나서
******부록으로 엘바트센세랑 아미도 생각해봤는뎈ㅋㅋㅋㅋㅋ 이 둘은 진짜 캐붕이다나.... 엘바트센세는 루루, 루루, 좋아합니다. 좋아해요. 저같은 사람과 정말...? 못 믿겠습니다... 하며 극도의 불안증세 -> 얀데레 진화... 아미는 다른 애들이랑 친하게
****** 타마모가 나올지도 모르잖아요~!!!!! 전 클래스 다나오는거같은데 아잉가!
******토시키시 얼굴 다나온 샐카 올려줫음 조켓다
****** 오이카와, 도S다나 ~
******현이ㅣ...다나 무릎위에 앉아있다가 맘 꾹 먹고 다나 상의 안으로 얼굴 밀어넣어봣ㅅ음...좋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Kiss_m00

From Twitter

******다나카스 애미 어디
****** ㅠ ㅠ... 가챠 자체가 넘해여... 갖고싶은거만 빼고 다나오는 그것...
****** 그러면 허리도 다나아?!?!
****** 언니 나이트 포카 둘다나랑 똑같다 !
****** 음..보통 500*500 한대..! 근데 인장용 크기는 얼굴정도만 많이 그리니까.. 프로필 외에는 1500*2000한다나..?
******그렇게 아이오와를 주기 싫더냐 다나카스.
******프러포즈? 그건 내가 먼저했어. 대령이 하도 밍기적대길래!!그랬더니 마담한테 허락을 받아야한다나?! 가서 따귀한대 맞고 얻어왔어. 무지 아팠다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Ujcmgcd_

From Twitter

****** 유다는 구급차가 쩔쩔ㄹ맬 때부터 긁으라고 말할 생각이었는데, 서장님이 말해버리ㅣ심ㅋㅋㅋㅋㅋ 구급차가지나간후 유다왜 그걸 니가 말하냐?? 다나아 시끄럽네. 어차피 너도 말할 생각 아니었냐? 유다어. 다나그럼 됐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다가 왜 너가 긁고가라하냐고 따지면 다나가 그럼 구급차 지나가는데 방해되는걸 어떻게하냐 쪼잔하다하고 유다는 나도 당연히 그렇게 말하려고 했다는 식으로 싸우다 주먹이 오가겠죠
****** ㅋ..ㅋ.ㅋ...ㅋㅋㅋ....부캐하나 보내서 여서 팔아. 뭣하면 류트갈때 돈 가져가줄게...류트서 자리잡히면 나도 서버상인이나 할라고 'v' 우리 망돌린 매물이 단섭으로 다나갔는데 돌아오질 않아
******1분사이 8개도 다나감
****** 연습은 몸이 다나으면 하자.. 응?
******저기요....? 제가 #비투비 셀프영업당해서 #덕질 을 시작하려고하는데 어디부터 시작하명 될까요?! #멜로디 다나와서 알려주고 가라규 찡찡 #이창섭 때문에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고있다고여ㅠㅠ
****** ㄴㄴ그신발 정사이즈였음 이게 신발모양따라 다른거같기도한게 내발이 엄지만길어서 음암튼 운동화240 그외다른신발245 요로케.. 마자38사고싶었는데 다나가서 어쩔수업섯서 좀큰거같긴해서 깔창하나 사서 깔까생각중임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Kuyouh

From Twitter

****** 저도 많이 보고십습니다...입시하니 걍 별생각ㄴ다나고 맨날 밤마다 현타와서 꽁기해져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도키한테 카톡와서 삼젯옷 찾으려고 옷장 뒤지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쿠요 교복이랑 뭐 별거 다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머머머머어머??모야 뭐야 누가그래 다나와
******> 다들 모였지? ... 하나둘, 서른 여덟. > 자리에 없는사람들은 뭐야? ... 조금, 늦는다나봐. > ... 그래.
******아 진짜 대박 여러분 믹테 Repeat랑 1Up in the milhouse 프니오빠 파트 들어보세요 막 콘서트 전석매진이랑 옥히로 음원 1위 찍은거 집가길로 첫 1위한거 다나와있고 우리는 아직 시작일 뿐이라면서 와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꼭 들어보세요
******항상 계주빼고 다나갔는데 이번엔 2개 밖에 안나간당 허허허
******존나 기분 좋은 상태였는데 시계랑 다나카스 애미 보니까 짜게 식었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YangNoDab

From Twitter

******늑미의상 입혀줘 다들 펑퍼짐한옷입고 우주최강존엄씹덕이라고 반다나에 배기바지에 다들 깔맞춤에다가 펑키펑키해
******아 다나랑 나가는 나가다나가 참 조운데요 자꾸만 여공남수 커플링이름이 조와서 밀것만같은 다나가 커플~~!!! 넘
******다나카스 귀에다 대고 "미아콜 안 하냐?? 애미 없는 것 같은데." 해주고 싶다
****** 카와이이다나
****** ㅋㅋㅋㅋㅋ전종목 다나가는데 아오빡츼네
******다나카스는 왜 쪽바리새끼라서 칸코레같은걸 만들었냐
******다나카스는 사실 횡령을 하면서까지 심해서함의 전투력을 뒷공작으로 막은게 아닐까...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Whatup_Banana

From Twitter

******다나언니 초 섹시
****** 1 일단 대부분의 사람이 그렇듯이 자주 대화하면 친해지게 돼있읍니다 하이패스로 친해지고 싶으시다면 그냥 친한척하시면 저도 '아 나랑 친해지고 싶으신가' 아니면 '흐흫흐흐흐젛다나도친한척해야지'하고 같이 친한척합니다
******이 중에 한명! 다나카스 애미가 있다!
****** 일주일이고 일상이고.... 담스토리부터 시리해진다나
******전원세트의 오빠 둘이 존예하신데 내 지갑이 텅장이라 전원세트는 무리다나 오빠 안녕
****** 아예 다나갓엉?
****** 하...근데 오늘 꺼를 너무 죽쒀서 부모님ㅁ한테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더군ㄴ다나 내일 생일이라 더더욱.... 찔림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hoyeklim

From Twitter

****** 사실 다나카스가 퇴사한건 카도카와에 남아있다간 모가지가 몸뚱아리랑 붙어있지 못한다는걸 깨달은거 아닐까
******그래 특집ㅂ이면 듄다나를 볼수있ㅅ어 뭔논리
******타나카라고하면 코토하를 욕하는거같으니 저는 다나카스라고 이야기합니다
******6서희희희희희희희 조합으로 다나카스가 유저를 비웃는 웃음소리를 인게임 편성으로 구현한 양심없는 편성이다
******하 미친 다나카스새끼...
******코빅 에센엘... 티비엔 다나가는구나
****** 확실한건 다나카스는 오체분시해야된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bts_angelS2

From Twitter

****** 부ㅂ럽다나도입금할래졸라야지
******닌교다나..
******느금마 다나카스에 굴넣음
******방금받은다나짤 히히힛
****** 어떻게 한번에 개인이 다나올수가있어요!!!!!! 앨범 많이 샀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저 천사님들이 교환해주셔서 포카교환 끝났어요👼🏼💖
******웃지말래 ㅏㅏ아존나웃김어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캡쳐를못하는데 아진짜웃기다나지금 얼굴빨개짐
******밍나 이이 요루다나~ 네리아쨩다요☆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Dadam_i

From Twitter

****** 님이 계폭해봣자 좀충붇들한테 추적하면 다나올듯
******2. 재밌는 사람! 만난지 진짜 얼마 안 됐는데 급속히 친해진 것 같고말야 솔메님은 일상에 치이신다나 어쩐다나 익명파괴222 좋은 사람야. 언제 얘기해도 어색하지 않은 그 본능적인 느낌이 있다구! 히히..요샌 잘 안보이시는데 바쁘신가.
****** 안나카ㅏ카카ㅏㅏ다나ㅏㅏ 죄송합니다 번역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작자분 허락 당연히 맡았고 천천히 진행할 생각입니다 에이포 이백장이 넘더군요....? 오ㅣ전도 다 포함 안 했는데....
******다나 우는 법을 잊지 않았을까..? 달래 한두방울 노토 울다 지쳐 쓰러질듯 타츠미 그냥 또르륵 흘리는정도 아비드 얘두.., 엘렌 힘들다 느껴질정도까지 #눌러온_감정을_눈물로_쏟게하는_약이_있다면_자캐가_흘리는_눈물의_양은
****** 지원해주겠다. 단, 크리슈나 본인은 조언만 하지 직접 전투는 안한다, 라는 방침으로 두료다나는 군대를, 아르주나 포함 판다바 측은 크리슈나를 군사로 받아들이죠. 그리고 아르주나에게 계속 깨달음을 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 가르침 부분이
****** 크리슈나는 실제로 서사시에 나오는 영웅이에요. 두료다나 카르나를 받아들인, 판다바 형제들의 적이자 숙부인가 백부 와 판다바 형제들의 전쟁 때 중간에 끼인 입장이 되었을 때 자신의 모든 군대와 크리슈나 본인 둘 중 하나씩 각 진영에
****** 저도 그냥 배트걸 다나오고 가격보고 사려고여 ㅋㅋ 캐럴꺼 넘 이쁘길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soia7978_2

From Twitter

******ㅜ럽다나도빨리 눈치안보고우애키그리고싶다
****** 다나왓지!
****** 아 언니 단체 빼고 다나왔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개인컷 다 나온것도 대단해요👏🏻
****** 다나카스자 니들 이걸로 만족 못하지? 얼른 아이오와 먹으러 오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같은 새끼..
****** 그니까...지짜 분해서 말이다다다다다나온다...하...철컹철컹 2016핫트렌드 은팔찌^^! 아아아아아아아ㅏㅏ 애들 진짜 착한데 애들한테왜그러는지..
******짱커존나짱커서짱규ㅣ엽다나도조
****** 칭그가 추천해줌 ㅋㅋㅋㅋ 우리반 콩쥐 팥쥐 계모 빅보스 등등 다나옴 ㅋㅋㅋ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REDRUM_U

From Twitter

******섹시한캐들이 조흠........그러므로 카게야마최거....쿠로오최거....아카아시 최거....다나언니최거....유다최거....메두사언니최거....
******다나카스 이 미친새끼 이걸 깨라고 만든건가
******아 이 장면은 언제봐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카다나 밋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아마 내트윗 보고있을지모르겠는데 규탄아 너 말투좀 고쳐 진짜 위아래도없이 그렇게 말투 쓰는얘는 첨 봤거든 아까 블락하느라 못 한말 많은데 진짜지금 생각하니까 다나오네
******아과제 싫어서별짓을 다한다나레기
******그 완벽만드는 불사신애들 행여나 다나능력으로 완벽만들면 쟤네 금강불괴능력생겨서 다치지도 않으니 개이득이네
****** 홀 대박 구오 구사 다나오ㅓㅆ네요 부럽ㅂ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takamidoS2nya

From Twitter

****** 벌써 사이즈 다나오네 ㅠ
****** 호에에... 맡기는 이유가 있네요.. 다나왔네요.... 모처럼 까마귀씨랑 노는데... 완전 졸려요 8ㅁ8 8ㅁ8 까마귀씨 오늘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못 놀아서 아쉬워요 8ㅁ8.....
****** 10 어나더월드 - 펠건 11 헬퍼 - 존나나 워통거 12 데스티니 - 마조잭 13 포탈 - 휘틀리 14 이영싫 - 다나 15 옥도사변 - 히라하라 16 쿵푸팬더 - 셴 17 3737 - 고양이
****** ㅋ ㅋㅋ ㅋㅌ ㅋ ㅌ ㅋㅋ 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그럼 " " "배추" " " 어때요 온갖 채소 다나온다
******그 누가날알아줅그날이언젠간찾아올테니누군가앞서나간이길을가네에에에에에~~~~예 뚜단뚜다나다다ㅏ다다 내게 허락된간 힘겹기만한 거친미래라해도~~~나를 깨운꿈에 모든걸걸고 달려갈꺼야아아
******캐중에 제일 아끼는 애들은 다나랑 뫄뫄뿐이지....
****** 산삼보단 메두다나나 범블비 처방이 확실해 다시 주금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kmj00120757

From Twitter

******별개 다나오네
******🙆지민oh빠시🙆 선글라스탐난다나죠 #지민넌소중해 #지민내꺼해 #1013
****** 우리이미저번주금욜날에끝나고정오표까지다나왓다..
******병으로 평화롭게 넘어가려해도 다나카스종자들 아니랄까봐
****** 맞아요 전 사람 얼굴 다나온 인장보다는 그림자에 얼굴 가려져서 누군지 못알아볼 정도의 흉상도 좋고..... 분위기인장처럼 뒷머리라든지 옷 갖춰입은 것도 좋은데 '-`
******#어린_앤캐가_쪼아해라고_말한다면_자캐는 YCH 첼라-쪼아행!!!!! 유진- 나는로리콤이아니다나는로리콤이아니다나는로리콤ㅣ... 첼라-꺄르륵 유진- 씹덕사
******용산 가고는 싶은데........... 명동에 집중하고, 최근에 왜케 많이 먹었는지 식비로 다나가서 돈이 없어 ㅠㅜㅠㅜ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winee_99

From Twitter

****** 필요할때 다나오는 이유는..모고가 오분에 한번식 트이터를 들어오니까^-^,,자주 못보는 이유는,,몰가,,?사랑이부족한거아니애요???
****** 이잉....머야...잘그렸자나..... 최애는 다나지만 다나를 못그리는 나에게는.......
******울 다나님 오늘 바쁘신가보다 오늘은 못보려나보다 ㅠㅠ
******학교 앞 ㄴ롯ㄷㅔ 갔는데 다나갓어...
****** 맞아요 ㅜㅠㅠ 히바리 실트각 ㅜㅠㅠ류 무쿠로 뉴짤 진짜 이제 치도님 스페이드만 나오면 최애 생일 다나오는건데 초대즈 생일도 떴음 좋겠네요 ㅜㅠㅠ 히바리는 레알이죠 굉장한 캐릭터였으니가요 히바리쿄야 스게했던ㅋㅋ 헣헣
****** 미안내...저따구로그랴서...낵가 감기다나면 도혀니 그려주께...
******잘 팔리는 컾링이라는 말에 선뜻 오수다나라고 대답하지 못한... 내 한... 또륵...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winee_99

From Twitter

****** 죄송합니다 다나 커플링 외에는 잘 못써요.. 또륵
******좀전판 진짜 대박이었는데 상대가 5근이었어서 ㅋㅋㅋ초반에 너무 압도적으로 이겨서 상대애들이 다나가가지고 강제협력전됐다...근데 다 난입이라 레벨 넘높아서 질뻔함
******슴덕 중에 나만 좋아하는 거 가튼 노래는 다나앤선데이 나좀봐줘..,, . . . ..
******Zzㅋㅋㅋㅋㅋ저거 왤케 웃기디 ㅋㅋㅋㅋ보능숭간 모든 기분나쁨이 한줌의 다나고치 똥으로 승화했다r 넘 유쾌해 rt
****** ㅑ어오옿다나나계이새댜ㅕㅛ해교
****** 헉 알게쏘료~~ 나중에 구체적으루 정할일 생김 불러죠요!! ㅋㄱㄱㄲㄱㄱ저도 ㅋㅋ사실ㅋㄱㅋㄱ 인형때문에 파산날거가튼데ㄱㅋㄱㄱㄱ살까말까 고민즁인... 용돉ㅋㅋㄱㄱ받자마자 다나가면 오쩌죠 ㅋㄱㄱㄱㅋㅋ
******익명계가 와서 느금마 하고 패드립 치는거나 1+1은 2입니다나 내눈엔 다 똑같이보인다구 ㅋㅋㅋ 나는 최소한 안들어줄거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NaDang0817

From Twitter

****** 이정도는 그래도 괜찮을거같은데 얼굴 다나온건 진짜 좀...
******사스가다나!
******까흐푸에 어제까지 글렌 15싸서 살려캣는데 다나가서 18사옴... 71천원..거의 면세가수준
****** 5. 잉여짓.. 아무것도 안하기... 나 취미 뭐지 진짜. 합기도 다나고 있긴한데 조만간 끊을 거 같습니다. 학업문제 뿐만 아니라 깨끗하게 정리하려면 때려쳐야지...
****** 후...다나와 일루와
******이번 칸코레 이벤트 여태까지 나온 정보만으로도 미친 것 같은데. 대체 딱지를 몇 개를 주는거야? 레벨 70대 이상이 50척은 있어야 한다는거냐. 갑질 하는 놈들 죽으라는 다나카스의 배려인건가.
****** 물론 달려가겠습니다////"//// 다나님 코스으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belovedyys

From Twitter

****** 마자 ㅠㅅㅠ 나같으면 그냥 목소리 다나가게 소리지르고 쓰러졌을듯
******하루만에 지구과학 진도 다나감ㅋㅋ<
******두료다나 막차가 끊겨버렸네요... 카르나 다나의 두 발은 뭘 위해 있는 건가요? 바수세나 그거 말고
****** 서치하다 24일에 언제쯤 교환되냐는 글봤는데 24일까지 안 됬으면 지금도 안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반다나랑 니모가방도 아직 깜깜 무소식이네요ㅎㅎ..
******아니 갑자기 눈물이 다나네 다른게 아니라 >>갤러리 잘 털리는 애<<로 유명해 ㅋ ㅋ ㅋ ㅋ 여러분 그럼 그렇게 기억해주셔도 좋으니 아카히나 봐줄래요..?
******...다, 다나다나 예쁜 언니...!
******맞아 며니양말 시내저번에 봐서 어제 사려구 갔는데 흰색 다나가구 검정밖에웂더라..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Allium7890

From Twitter

******요즘 연성의욕 없었는데 최근 이영싫 네타를 보면 그런 마음이 사라지는 것 다나언니 서장님ㅁ누ㅜ 개머시숴 뉴ㅜㅜㅜㅜㅜㅜㅜ
****** 아예,, 다나아써욥
****** 근데 왜 나 드림팀 완전체 다나오는거엿다는거 오늘 처음 앎..? 뎨오빠 불참한다는거도 뎨오빠 드림팀 개인스케쥴인줄
****** 그리고 여기 15개 외부지문은 몇개 골라서 나오는게 아니라 다 나오는거랬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다나오면 진짜 어떻게 풀지 단어도 하나도 모르겠는데 아 진짜 여러분 단어를 외워야합니다 단어 몰라서 큰일...
******긍데 7명 다나오는거면 왜 두명만 빠짐
****** 으아으어으엉넹넹넹!!!! 혹시 그렇게 해서 다나와에서 견적 좀 내주실 수 있나요.....? 맛난 거 사줄게요 8ㅁ8
******나 왜 드림팀 뭔지 아직까지 몰라ㅏ..? 제주도에서 하는거 맞나 그거도 오늘 알앗고 7명 다나오는거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Blossom_InMyEar

From Twitter

******다나가 둘만남겨둬
******나는ㄴ 고양이로소이다나 읽어야지....................
******씨밯 다나카스 씹세끼야 ㅋㅋㅋㅋㅋㅋ 아이오와 안주겟다는거냐 ㅋㅋ 개씹세끼 ㅋㅋㅋㅋㅋ
****** .4닌은 다나올거같긴하고...타케야진짜앞머리가 개무리×10096362327274762736463266463636366363738라서 안그릴거같아요
****** 솨솨님=다나님이신데요 ㅅ
****** 후훗 코레와 기본다나
******이영싫에서 펫샵 인신매매 얘기 나온 거 몇 화인지 아시는 분 ㅠㅠ 다나랑 로지?가 잡입해서 갔던 것 같은데 음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anne12231

From Twitter

******이뻐하는 애들 다나옴ㅋㅋㅋ행복하다
****** 마지막 말이 우스웠는지 픽 웃음을 지었다 맵다나 짜다는 없나? 있을지도 몰라. 잘 찾아보라고.
****** 계주빼고 다나감ㅋㅋㅋㅋㅋㅋㅋ 하 심지어 단체줄넘기는 줄돌린는사람이다 ㅎ ;
****** 음- 그대로 다나와에 넣어보니까 96만원 나오네요- 100만원 잡고 낸 견적이려나요-
******<이슈타르 아라다나. 하나도 닮지 않았는데 저깟 것들은 네게 그렇게나 열광하는군. 감상이 어때.>
******응암오거리로 병원 갈 때마다 보이는 다나 미술학원
******어린 다나 + 어린 유다 + 어린 듄 + 어린 귀능 + 혜나가 한 컷에 있ㄴ는 게 보고 싶어요 대체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dntl08061

From Twitter

****** 사스가 우와사노 텐코세다나!☆
****** 다나빔이다 ㅋㅌㅋ
****** 지금 타겟을 얼마로 맞추신거죠- 랄까- 가격데이터가 지금 다나와에 뜨는거랑 살짝 다른데 말이죠-
******초딩다나×세포분열귀능이??!?!?!?
******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치비다나ㅏ나오면 대박...
******다나까다나까월첡
******헉 그럼 오늘 전설의 초딩다나 나와요?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swmunjx

From Twitter

******다나까다나까월쳑!!!!!
******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도폰강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두료다나한테가서 이거 카톡도된다고 자랑했다가 혼날 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 와..대박..대박 잘생겼어여 ㅁㅊㅁㅊㅁㅊㅁㅊ 쓰다므 아니 어떻게..원작 구현+뽀님의 퍼펙트 존잘그림체 를 합쳐서 렇게 뽑아 내실수 있으신다..사스가다나.. 존잘력이.. 크으으으..감사합니다 덕분에 눈이 살만하데요 생명을얻음
****** 헉 다나님 코스 달성표 달려요오////
******애기 다나
******다나씨, 제 잘못이니까 이분한테 화내지 마세요.....
******마왕한테 붙잡힌 다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xunyuaya

From Twitter

****** 있을리가...다나카스 애미 듸진 새끼...
******안광이흉흉한 다나
******탐라너머 엔뉴님은 아실까...내가 엔뉴님의 남다나×고딩다나를 하루에도 몇번씩 꺼내보며 좋아 죽는다는것을.... 왈칵
****** 내화정 어디에 다나요?
****** 다나형아야다?
****** ㅋㅌㅋㄱㅋㄱㄱㅋ이빈ㄱ후과에서 몸살인데 플러스로 어지럼증도 생긴거같다구하는데 휴ㅜ거의다나앗엇는데 갑자기또아푸네ㅅㅜ
******내일 다나보러간다,,,키힛,,,키히히힛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SB_pastime

From Twitter

****** 다나 대체
******다나볼사람~ 저요~~~
******다나결 스팀펑크판매글써라
****** 힝진짜 기분.너무져은ㅜㅜㅜㅜㅜㅠ다른 누구도 아니라 효니가 처음보는거라 더좋아ㅠㅜㅜㅜㅜㅜ물론 애들 다나왔다면 좋았겧지만..
******올만에 집안 구석구석 대청소를 하는데..진짜 별의 별 물건이 다나온닼ㅋㅋ ㄹ 추억ㅋㅋㅋ
****** 에.. 에너지를 모듀 쏟아 로썸님은 3848473848372시간동안은 소비를 할 듯 하다 흐억 간장님..! 간장님의 멋진 그림 기대하겠어요.;ㅁ; 진챠 비비다나 너무 보배로와서 제가 펜을 안 잡을수가 없엇어욬ㅋㅋㅋㅋㅋㅋ
******이거 참 별게 다나오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lotkang

From Twitter

****** 쥴줄 17일 저 포우 봐야해여.... 그날 딱 한번있는 짘슈캐슷 다나오는날... 이라서.... 쥬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멤버 다나오면 더산다 앨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나님/// 감사합니다!!!////'*'
****** 로썸님께 썰 공양하면 일케 즉석연성인가요ㅋㅋㅋㅋ저는 썰력도 없고 저렇게 흐뭇한 내용 못그릴거같은데ㅠ컴 잡으면 제안의 비비다나 깨운 로썸님 위해 자 제쳐두고 한장가져올게요!!ㅎㅎㅎ
******생각해봤는데 다나 앤솔로지 너무 안팔린다 아예 팀원들끼리만 돌려 가질까보다
****** 이벤이 존나 다나카스 조부모님 까지 뒤진 레벨인가보네
****** 탐라건너 허브님한테 이를꺼야,,,, 눙님한테도 이를꺼야,,, 우럭 다쓰레기 노쓰레기네요 인사해 쓰레기들아 퍽침 다나,노토 안녕하세요!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Innocent_yyoung

From Twitter

******모두들 몰래몰래 비비다나를 파고 있었지만 비비다나는 엄청난 마이너였기에 아무도 언급하지 못했던 것이었다…
******비비다나 조오쵸 비비 잘생겼다 이영싫 최애가 비비였네 나
****** 흡 로썸님이 이미 다 해주셨는걸요 ㅎㅎㅠㅠ전 뭘 더 해야할지도 의문이래요큽 !!ㅠㅠ//비비다나...어후ㅠㅠ진짜 예뻐도 너무예뻐요ㅠㅠ
****** 사실 쟤들보단 진수부가 문제 아님? 절케 쎈 애들을 6명 데려가서 잡아라니 머리가 우동으로 가득 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카스는 그렇지
****** 다나카스 욕하면 되나요 ...
******맥 존나 다시갔는데 왜 매트 다나갔냐ㅜ
******비비다나 벌떡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RDV99H

From Twitter

******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 너무 연성을 안 하다보니.... 얼른 비비안다나 연성해와요.. 소비러인 로썸님이 얼마나 고팠으면 손수 연성을 해오겠어오 연성해 렝고님 멱살
******헉 드디어 나만 파는 줄 알았던 비비다나가 앓아죽음
******나으앙아ㅏㅏ아아아ㅏ아아ㅏ아아다나ㅣ 클릭클릭클릭 엄마밥 먹고해 언제까지 그럴거야? 나티켓 잡힐 때까지 클릭클릭클릭 엄마밥먹기 글렀네 나 눈물
****** 다나카스가 직접 어렵다고 했고 초 우수함인 아이오와가 나오니...
****** 얼른 여ㄴ성해와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치킨님의 꼴릿한 비비다나 보고싶사와요 😎😎😎😎😎😎😎 진심 비비안다나 왜이렇게 예쁘죠...?ㅎ
****** 비비안 분량이 적어서... 눈물 아아 비비다나 최고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 논님 연성 최고...
****** 아이고 감사합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비안X다나 완전 최강 조합인데 왜 다들 안 파나 싶어서 손수 영업나왓습니다...... 무려 개과 짐승 비비안X미친개가 별명인 다나 얼마나 좋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


From Twitter

******나슬프다운다나
******그럼 다나언니 몸의 모든 털은 핑크색인가?!?!?!?대박 귀엽다
******다나오이는 서사시에서 종종 그리스인을 일컫는 말로 쓰였다. 트로이 전쟁에서 라오콘은 트로이인들에게 '다나오이의 선물'인 목마를 조심하라고 경고했다. 오늘날에도 불행을 초래하는 선물을 다나오이의 선물이라고 한다.
****** ㅜㅜ지금..은초판수량은다나갓을것같내요...
******뮤뱅나오면 다나오겠지,,,
****** ㅋㅋㅋㅋㅋㅋㅁㅈ 우린 지지난주에 끝나서 평균 다나옴..^^^ 그거보고 수학여행갓다옴 인생 ㅎ하하핳ㅎㅎ
******엄마한테 앨범 산다구 말했더니 긍정의 의미인지 모르겠지만 이것저것 물어보고 그런건 앨범재킷에 다나온다면서 비공개도 아니라고 다 상술ㅣ라했다 글애도 ㅂ허락하겠지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BS__0613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들 쉬는시간이라 다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스....스커트...공구......하고....시 ...다.... 이쁜건 다같이 입자는거....?? XS~L까지있는데 엑스에스는 몇갠엄ㅅ음 엑스엘이랑 엑스엑스엘은 다나감
******아쓔ㅣ.. 우산 3번이나 잘못가져와서 들어갓다나왓다를 반복햇는데 잘가지고 나오니까 비안오네...?
****** 다나 으뮤 만렙이여0
****** ㅅ.. 다나카스 아직도 퇴사 안했어영?
****** 우리이번에조금마니심각해.....거기다나도포함...
****** 엉 시험성적까지다나와쒀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trusthkj

From Twitter

******내가 본진 에쵸티라, 근데 내가 너무 어렸을때 활동했었어가지고, 해체하고 한번 같은무대에 다섯 다나오는 공연만, 중학교때한번 갔었는데, 그 후로 에쵸티 멤바들 공연 찾아간적이없음. 왠진 잘모르겠고.. 그러다 20넘어서 스컬이랑 언더힙합에 살짝 빠졌다가
******룬아 룬아시리즈를다나올때실시간으로보고다시볼기회가없어서한번씩밖에못봤습니다되게이미지적으로만남아있고다시보고싶어요엉엉 그와중에도막시민의물고기이론은아직도잊을수가없습니다...진짜갱쟝한친구입니다...
****** 다나카스 미소
****** 진짜 좋아 섀도가 부드럽게 발린다나...ㅋㅋㅋㅋㅋㅋ
******세일러문코스메틱치크...실물이진짜깡패..넘나작을줄알았는데손바닥만해서놀란!이건사야하는거엿다 잘햇다나
******뉴이스트 러블리즈 다나와💖💖💖
****** ? 유진이 제 덕캐립니다 너무 기엽다나요ㅠㅠㅠ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_JUANZU

From Twitter

******다나카스 엄마는 라바울 앞바다에 빠져 디진게 분명하다
******어와어서ᆞ어어이서 다나대ᆞ 일단 다나랑 귀능이만 있음된다고 ㅠㅁㅠ
****** 헉ㄱ이사쿠만 지금 수량이 다나가서 ㅠㅜㅠ혹 다른캐ㅐ괜찮으신가ㅏ효,,
******근데 진짜 딜라 돈번걸로 뭐하는거지 회식비로 다나가나
****** 오호!! 죠아용!!일찍 만나서 일찍 헤어집시다 수금 토일 다나가야해서 체력이고자야.....😭
******ㅣ잉 ㅠㅠㅠ 이제 특대 전부대가 다나가두 한번에 못잡네
******당근빳다나 연성해볼까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sirknml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다나씨.
****** 그럼 모든거 다나아?
****** 성재오빠빼고 다나온다지않았나?
******예전엔 흑마보면 손을 부들부들 떠는 다나를 보며 다나야 그건 특정 직업에 대한 편견이야..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야. 아닙니다. 아닐것이다.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하파타카..차자아..사바마...라..다나가... 어렵네^^;;
****** 네 ㅋㅋㅋ 나름 일코한다고 금발 뺐더니 동네 키큰 노총각은 다나와서 그 후론 그냥 포기하고 금발이라 했더니 염색한 노총각들이 ㅋㅋㅋㅋ
******왕 지미니 쩔어랑 영포에버 둘다나왓당 막내라인만ㄴ나옴ㅋㅋㅋㅋㅋ 우뷔의 최애는 안나왔다고함 근데 애들 이쁘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머리아팠던게 약을 갑자기 너무 처묵어서 그렇ㄹ다나 뭐라나 하루에 20알ㄹ씩 처먹으니... 안아플리가.. 절레
****** 남준이플로라이드는 다나오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나오겟짛ㅎㅎㅎ다나오는데 나만쏙안나오면...
******어디서 주워들은거 있어서 명예훼손에 별거 다나오넼ㅋㅋㅋㅋ 모욕죄랑 명예훼손 차이는 알고 저러냐곸ㅋㅋㅋ
****** 됴램 넘 씝덕이다😭😭😭나도 얼른 인형와쓰면ㅠㅠㅠ도대체 언제 배송이 되는걸까ㅠㅠㅠㅠ
****** 10 일헬미나-심포니아-일헬미나 11 토우카 12 다나디-일헬미나-토우카-로엔디아-리리스-아레스 13 일헬미나-토우카-토우카 14 카뎃사-다나디 15 다나디-다나디-로엔디아-토우카 스태미나 열매를 다 썼기 때문에 여기서 그만...
******#최애커플의_부스명을_지어보자 다나가봐
****** ㅋㄱㅋㄱㅋㄱㄱㅋㄱ핫ㅅ저도 다나수면 뭐든지 파는데 그리는건 최차삼애컾... 침착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SR이상 1 아레스-카뎃사-토우카 2 토우카-토우카-일헬미나 3 아리에타-일헬미나 4 아델-아리에타 5 아델-리리스 6 다나디-토우카 7 카뎃사 8 아리에타-아리에타-다나디 9 로엔디아-토우카-토우카-일헬미나-다나디
******케이토 입양자분 찾습니다... 순식간에 다나감
******그리고 쿠머님이 그려주신 가나랑 다나랑 가나2p... 하 씨 너무 이뻐...
******나 그 짤 필요한데 내가 웬만하면 눈물이 안나는 사람이지만 눈물이 다나네
****** ㅋㅋㅋ 저는 보는 거 망상하는 거 다나총수인데 이상하게 연성할땐 듄다나만 그려지더라고요ㅋㅋㅋ ㅠㅠㅠ 의리가 아니라 연성력 빈곤<-
****** 권의원이 하는 행동 뉴스에 다나와 있습니다. 국민들 고통은 안중에 없는 듯...
******비비다나...다나가 야근에 지쳐자빠져서 의자에 기대 누워서 땅이 무너지는 한숨쉬고있는데 비비안이 총총 다가와서 이마에 손짚어줬으면ㅜㅠ흑...다나 당황하고...비비안 초연하게 아파보이셔서.←이러고ㅜㅜㅜㅠㅜㅠㅜㅜ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개그편 수록된 시디는 이거. 4번째건 개그 아니고 진지한데 저 흑발미인이 공명님ㅋ 노숙 태사자 곽가 조조 서서 다나와. 이거 듣고 다 모으자고 생각하게 되었다. 이게 발단이였음. 낭만편 서력 200년의 윤무곡
****** 훟훟흫 저도 비비다나 혼자 망상만 하고 있었는데 로썸님이 물 밖으로 끌어내주셨네요 ㅋㅋㅋㅋㅋ흐으ㅠㅠㅠ아 진짜 듄다나에 대한 의리를 지켜야하는데 ??? 어어유ㅠㅠㅠㅠ//혼란스러워욬ㅋㅋㅋ
******로드투 에보 개재밋겠다 실력자들 다나올듯
****** 다나카스가 뭔지 모르겠쪄
****** 님 이제 다나카스 부모님 안부 묻고 다닐거임
******2000장 다나가는데 일주일걸릴라나?
****** 페퍼님...^^ ㅋㅋㅋㅋ 아이 좋아라 비비다나 허억허억 동지분이...더 필요해요 ㅠㅜㅠㅜ 소중한 동지 페퍼님..... 숨 참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악ㄱ비비다나 치였어ㅜㅜㅜㅜㅜㅠㅜㅜ ᆢㅜㅜㅜㅜㅠ ㅗㅜㅜㅠ
****** ㅠㅠ 아냐 지금 풀 썰이 좀 잇어서 그런거지..~ 이제 밝아져용! 상처 다나으면 원래 사다요리로 돌아올걸? www
******너무귀 여워서 눈물이 다나네 ^ ^
****** 평소 이벤트 난이도 다나카스 조실부모 이번 이벤트 난이도 다나카스 일가친척들 안부 다이죠부?
****** 웜마나 버스에서 탄생한 자제듄쌤이었나요ㅠㅠ/// 참 그거 제목부터 듄다나스러운 노랜 뭔가요 당장 들어봐야겠네욬ㅋㅋㅋ 흡 다나까지 옆에 그려주셨으면 쌤 동해물 ㄷ할 때부터 게임끝이었겠죸?ㅋㅋ둘기님 집에 잘 들어가시고요!!^^♡
****** 근데 난 아직 그 드콘공식계정에 뜰때까지는 못믿겟다..원래 우리애들 다나온다는 카더라돌아서 기대햇는데 ^^ ...
******근데 다나카스는 이벤트 한번 이렇게 한 이상 난이도 하향해줄 생각도 없을 뿐더러 못 해줄걸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진짜 이번 이벤트 다나카스 진짜 가라앉혀 버리고 싶다
******아 진짜 월님 집에 가서 다나 트레하고싶다구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 광광우럭
******안녕하세요? 비비다나 영업당한 박페퍼에요~^^
******내일 체육대회해여 움직이면 죽을것같은저에게 최악이죠 더구다나 단체활동이라니 너무 죽고싶네여
****** 흠흠... 다나님 기말 언제애요...☞☜ ....
****** 헐 진짜요 막 다나가 무슨 비즈니스적인 일이나 뭐 술마신다거나 해서 다른 남자 체취 묻으면 귀신같이 알아채고 인상 찌푸리고.. 신사니까 속으로 삭히는데 나중에 침대에서 어제 뭐했냐고 뭐했길래 다른 수컷냄새가 나냐고 묻고 헐
******【수학】다나는 700원짜리 사과 1개와 300원짜리 귤 1개를 쥐어 찌부러뜨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음은 네놈이 이렇게 될 차례다, 백모래."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저 듣는노래중에 sleeping with a friend 라는 노래있는데 그거 생각하면서 그렸어요...친구랑 자는건 위험해!하는 노랜데 빼박 듄다...! 다나도 그릴랬는데 버스 내릴때 돼서 그만...
****** 다나님이 구매하지 않으시면 구매하겠다고 기다리는 분이 계셔서 빠른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끄아..//ㅠㅠ연상의 연륜과 여유+젠틀함으로 다나를 받쳐주는 동시에 짐승의 본능? 그런 걸로 할 때는 제대로 하는..//그..다나의 체취에도 특히 민감하다거나...ㅠㅠ어으 어떡햌ㅋㅋㅋ///영업을 해야하나...ㅠㅠㅠㅠ///
******음...무리다나 고레.. #눈감고_고른_사진이_100rt_되면_코스
******이번이벤트 다나카스가 단단히벼르고만들었나봐!
******프리큐어올스타즈극장판 이거 초대부터다나오는건가요???
******정리하면 다나카스는 자기가 내건 이벤트가 타임어택으로 숨풍숨풍 클리어되는 것에 대해 심한 위협을 가지고 있고 그렇기에 저렇게 난이도를 개판으로 만든 다음 숨겨진 기믹같은 걸 넣어서 억지로 클리어시간을 늦추는 걸 강요하고 있단 말임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 다나오면 개이득ㅋㅋ
******안파는 애들 이만큼 나왔는데 세이죠 3학년은 대부분 다나왔다구~ 포인트 카드만... 이와쨩 카라스노 뭐지...? 했는데 두부가게였ㅈ다고~
****** 앜ㅋㅋㅋ둘기님 보자마자 빵터졌잖아요 이게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 로맨틱 어디갔냐구요ㅋㅋㅋ아니 그나저나 듄쌤...!! 다나를 앞에 두고 애국가를 그렇게 길게 부르다니 실망..!ㅋㅋㅋ후 표정이 매우 고뇌스러워서 봐드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 헉 맞아요... 그리고 비비안은...... '개과' 짐승 ....잖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으응... 나이도 훨씬 많고.... 약간 연륜으로 다나를 감싸주면서도 가벼운 신사다운 농감도 하고...
******계좌이체가 가상계좌가아니라 지금바로 꺼내가는거엿다나ㅣ
****** 어윽..!!!!ㅠㅠ 제가 생각했던 건 비비안이 다나 과로하는 거 걱정해주고요ㅠㅠ 다나는 다나대로 평소 껄렁하지만 비비안한테만큼은 조금 점잖게 대하는 면이 없잖아 있는..ㅠㅠㅠ/// 아 망상력이 부족한 게 한입니다ㅠㅠㅠ
******와 티비에서 초창기 프리큐어부터 다나오는 프리큐어 극장판한다!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 다나랑만나는걸로~~~~~~~~~
****** 으앙8ㅁ8ㅁ8ㅁ8얼마나한다구ㅠㅠㅜㅜㅜ다나늡 내가 조아하니까!!! 으앙 고마어ㅜㅜㅜ ㅜ ㅜ ㅜ
****** 4분만에다나갓다는데?
******예전에 결국 부어버리는 바람에 입 안벌어진 적 있어서 수술의 기로에 섰다가 하나 빼버렸는데 ㅠㅅㅠ 왜 쓸데없이 4개 다나는거니
******백마넌 자리 다나갔어 ... 누가갈까 개궁금
******나뮤펀딩 오픈 4분만에 다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간거 맞지...?

다나 유다 열애 이영싫 라디오스타 3년째 혜나 칸코레 고백 애들 나가

From Twitter

******백마넌짜리 다나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난요즘여운이를존나괴롭히고싶은데왠지그러면큰일날듯한죄책감이든다관켸있어서그런거랑은뭔가좀다른기분임그냥얘를한8살9살그정도의어린애로보는것같다얘는열다섯이다나랑한살밖에안어리다사실열여섯으로하려했는데16세가너무많아서한살줄인건데도이런기분이다이새끼가나한테마법을건게틀림없
******헐 백명 다나갔어
****** 이슈타르 아라다나? 그건 네 이름이 아니라 표본의 것이야. 시중 드는 연구원들이 이슈타르 님 타령을 하며 불러주니까 오해라도 하는 모양이지, 일개 레플리카 주제에. 너와 같은 '이슈타르 님'이 육백사십칠명이나 더 있다는 것 정도는 알아둬.
****** 그런가... 내가 처음으로 좋아했던 여자애가 여긴 떠난다나봐. 보니까 좀 씁쓸하기도하고 뭐 암튼 그래. 이제는 별로 상관없으니까. 으쓱
******모다나 패드는 샀니
******아까올렷는데 안올라갓나...ㅜㅜ 애들다너무이쁘고 포카 최애 차애 다나오고ㅜㅜ예전부터 최애는 꼭나오더니 이번에도 최애 나와서 소오름 ㅜㅜㅜ♥
****** 그니까요;;그래서지금 다른애기어머님 듣더니 식겁하고계산하고나가써욬ㄱㄱㄱㄱㄱㅋㄱㅋㅋ아무리 다나아간다지만ㅠㅠㅠ학교도쉬고있다는데놀이방ㄹ오는건 아닌것같아요😂
****** 아주 좋은 선택이네요. 발품 파시면 현금가 160까진 가능하다고 하니 사셔서 순정휠은 로라용으로, 거기다 캄파 존다나 노바텍 젯플라이 다셔서 쓰시다가 기함급 프레임이랑 컴포넌트 몇개 사셔서 이식하시면 될듯!
****** ㅠㅁㅠ 왜 없죠....? 넘 단호하시다구 으앙ㅠㅁㅠ 다나는... 어제 그린것밖에 없네요 가뭄난 다나폴더
******지금 제일 궁금한게 라이샌더는 코스튬 4종 다나오는건가???
******이쁜 미레이 초점이 아주 다나갔네
******저... 오늘부터 다나할래요,,,, 나도 타이쇼한테 형이라 부를 수 잇는데!!! 몸부림!
****** 텍스트 읽고보니 이상하게 눈물이 다나네여...😂😂😂😂 엉엉 빨리 창천나오면조케써여..
******오미친 반다나에 후드티는 세게체고
****** 저기 다나와 홈페이지에 보면 그..머냐 잘 볼수있동데8ㅅ8한번바바
******허히..... 무리다나...
******ㄷㅏ나괴롭혀
******다나 외 라스나가요.....언니 하지말아요....그나저나 여전히 예쁘네여ㅠㅠㅠㅠㅠ흐그훅ㄱ
****** 고마워~><❤️그러나피곤해서쓰러질지경이다나…ㅎㅎ
****** 크 귀한 과일이랑 설탕과자 가져다 주면 오물오물 먹는 꽃처럼 예쁜 카르나....눈 반짝이면서 맛있다고 그래서 더 가져다줘도 배불러서 못먹는 카르나 보고 맴찢하는 두료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그래도 E-6이 이모양이라는 점 부터 애미애비없는 다나카스....십.....
******cosplayer. 다나결 / with 해로님 version. 다이무스 - 수트로맨스 / with 이글 - 언밸런스 레퀴엠 photo by. 애프님
****** ㅋㅋ 저 비비다나로 망상한 거 하나 있었는데 왜들 안파시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
******맞아 손목은 거의다나아서 완전세게 누르지않으면 안아픔
****** 더균다나 솔직히 음반은 건들일 영역 아니잖앜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꼼수써도 최종적으로는 잡지도 못하면서,,,
****** 오늘내로 설마 2000개 다나갈까
******다나카스라면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에.
******음 ^^ 일단... 다나카스야 난이도 너무 심한거 아니냐?
******다나가 사랑함 스라이브 히나타 카나타 피에르 니야가 사랑함 문즈 아사히나 삐 너무많음
******다나카스 진짜 사람새끼 맞냐
****** 응 지금 1차에 넣은애들은 다 받았구 2차는 5월에 준다나바 ㅋㅋㅋㅋ
****** 어머어머 요시ㅣ님! 다나유다 그려주신다구요~~!?!?! 호홍 기대할게요*^^*♡♡
****** 뭐라그요 하네님이 다나유다 그려주신다고요????? 하네님; 아쫌!
******프리스토는....국내온리전...무리다나....^^.....^^........
******다나가 다나가라고아악악악악
******분명 노래를 섞게해서 재생하게 했는데 몬엑 노래 다나와..ㅠ 노래도 많은데..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ㅏㅏ아ㅏ아ㅓ어어어어아아나ㅏㅏ다나나ㅏㅏㅏㅏ
******아대박미친 포카 내가원하던거 다나왔어 쩔어는 지민 이번앨범은 태태,단체 나왔으면..했는데 호고곡 미쳐써...
******저봐 다나와 역시 냉혈님
******수업네용 다나가서 남은쉬간 쉬라해서 리퀘받은애들 어떻게 생겼는지 파악해야돼서 하고있는데 강사님이 잘그리네 하심? 아닌데요.. 애들 실제로 보면 존잘이에요 ㅠㅠ 제그림체로 아직갈려면 멀었어요 ㅜㅜ
******핸드폰 보다가 정시에 못눌렀더니 앞에 자리 다나갔네
******아나 이번엔 탱커가 둘인데 딜러랑 힐러다나갓어 좀기다려라좀
****** 얼굴책 카스 다나와 틧터가 최고야 크
******보조배터리 다나갓다 부웨에에엑
****** 그러게ㅠㅠㅠ 다음주 시험이라고 안쉰다나봐ㅠㅠㅠ
******다나님 트윗에 웃음이 터져부렸어야...
****** 아니...칰ㅋ믬...ㅠ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털..나와주세요..... 꽈앆..... ㅠ ㅠㅠㅠㅜ 아윽...저도 저도 다나뉴잘보고십ㅂ어료~ ~ ~ ~ ~ ~!!!! ! !! ! !! 0ㅁ00ㅁ0ㅁ000
******밖에 비라도 온다나요? 창문에 나뭇잎같은 게 잔뜩 붙어있던데요.
******알바구해야겟다 진자로 이런 쓰레기ㅎ생활 청산해야지..감기 다나으먼... 싀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잉이능원래내여친이다나
****** 세기말컨셉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마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시상식 무대인가 다나와서 햇던 기억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오늘삼학년들 다나와서 치우고 ㅠ 진드기다붙고 난리도아니여써
******여우 다나랑 백모래
****** 정말 세계명소는 다나온듯 ㅎ
******내안의 섹시한 듄다나는...인내력보스 듄이 다나한정으로 자제력 잃는거 참..죠타...헤헤...
******고1땐가 좀 옛날에 시험기간에 채점했다가 멘탈 다나감.....
****** 에엥 이거 왜 알티해요? 다나HL른쪽 열심히 파는 로썸님입니다 안녕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그렇겠죠...!?!? 오만쥬가 품절되면 구하기 힘들게 넘 걸려서!!! 일단 여유부터ㅜ만들어야겠어요 다나님 고마워요!!!!!!!!!!!!!
******다나은줄알고 밥먹었더니 얹힌기분이 도저히안사라짐
****** 빰!! 다나아따!
******완전 신사인데 겉모습이 꼬꼬마 남캐라니.... 심지어 개과 수인이잖아...... 다나도 나름 신사적이고 미친개 ... 고.... 좀 잘 어울리는데 왜 연성이 없냐...
******악 ㅠㅠㅠㅠ 정국이 두개 다나와써 ㅎ윤기야 남준아 하어ㅓ어ㅠㅠㅠ
******비비안X다나 좀 개꿀커플링 아닌가
******요즘 무츠 그리는 사람이 눈에 띄게 줄어가고 있다. 이게 다 개2 안내주는 다나카스 탓이다.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도 너무 .... 어떡해요 저희애들이 사랑을 다나님여기서 이러지 마세요
******나의 짧지 않은 덕질 평생 연성까지 하게 만든 커플은 듄다나가 처음...그래서 엄청 로맨틱한 듄다를 그리고싶다는 정신나간 일념으로 이런 책도 사봤는데ㅋㅋㅋㅋ 정작 듄다스러운 포즈가 하나도 없어서 방치중
****** 그리고 다들 '다나카스 이새끼는 분명 일까다.'이러면서 이벤 난이도에 피를 토합니다.
******ㅎㅎ공유기가 몬다이다나 코레ww
******다나가 쟤네랑 놀지말랬어
****** ㅋㅋㅋㅋㅋㅋ글쎄 우리 다나 님이!!!!! 고자질
******드라마 보면서 제일 좋아진 게 꿀햇 말고 김수로 배우님이었는데 뭔가 극중에서 너무 활용을 안한거 같음... 영수아재는 마지막 가서 다혜하고 알콩달콩했던거 다나왔는데 기탁이연은 왜 암것도 엇ㅂ었어ㅠㅠ
****** 으으으으으으리드넥네무ㅠㅜㅠㅠ넘똑또그ㅠㅠㅜㅠㅠㅠ저는 오늘 성적 다나왔는데ㅠㅠㅠ망해써오ㅠㅜㅠ
******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나는민간인이아니다
****** ㅋㅌㅋㅋㅋㅋㅋ감사함니다나톼님~~~!
******빠아가 고래다나!!!!! - 이온님 명언 - 자동트윗
******다나아아아아아아 계정실수했어어어어ㅓ
******일단 하나만 예약하고 나머지 하나는 예약할 돈을 마련해보자 예약 다나가기까지 3~4일정도 시간있는거같으니까...
******명탐정 코난 컨셉이랰ㅋㄱ꼬맹이 꼬마 쪼꼬말때 몋탐정 꼬맹이 다나온닼
******? 내가 3년전 메두다나를 봤다는 건....나도 3년이 넘었다는 거....?
******소오 세마루 키라메키데 이토오시사테! 츠츠미코은다나라!
****** 미미미미미미ㅣ친왜언팧되있지??????????????***????미쳣ㅅㄱㄴㄷ다나바ㅑㄱ3ㅑ918ㅈ720헐어떻게미안해 어쩐지 팧로워팔로잉수가같더라ㅜㅠㅠㅠㅜㅠㅠ
******#김종인 #정장선 #홍창선 다사다나했던 지난날..앞으로 계속 지켜보겠음^^
****** mcu에서는 다른설정이였군요..! 그래도 일단 아마데우스 조하고 관련있는 멤버들은 다나오고있으니 이제 얼마안있으면 나오지않을까생각되네요.
******수학성적 괜찮니 다나다나 ㅠㅠ..? #내가_16살의_나를_만나게_된다면
******생각해보니까 권홋 어멋날에서 이미 대놓고 다나까다나까월척 불렀더라고... 대단해...
******내 인생 여캐 최애... 화련 신탑 키요코상 하이큐 .... 다나 이영싫 는 여캐던가? 으음..
****** 힛 근데전온은 언제쯤 신청받으...아니다나 전온포기....
******별게 다나오네
******다나메두 서치해도 나오는게 몇없다
******일단 의도한 건 구축함 카미카제일텐데, 어차피 다나카스는 처음부터 생각없던 인간이 아니던가. 하루이틀 까일짓한 것도 아니고 새삼...
****** 다나...? 배송비 생각하면..ㅠ0ㅠ
****** 나 진짜개빡치는게 수특영어 6번정도봤는데 서술형 교과서에서 다나옴....교과서 거의안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나 타이쇼 다나 학앨 에유도 그리고싶엇는데 떠오름 밤에 시간되면 그려야지!
******또 누가 메두다나 합작 열어줬으면 좋겠다....
******대회는 5월 26일~28일까지 인데 삼일 다나감
******너는 캐다나에서 커피 잘 뽑고 있냐?
******아, 수예부에 갔어. 여름 패션씬을 사전협의한다나 뭐라나...
******???? 시령님 메두다나 합작???? 쾅쾅
****** 누가ㅏ 우리 법구ㅜ님 울적흐게ㅔ한거여!!!! 다나와ㅏ!!! 쾅
****** ㅠ____ㅠ 시험새키가 잘못했네..;; 공부한것만큼 다나오는사람이 어딨써!ㅠㅠㅠ수고해써 내새키
****** 조같은 다나카스
******혹시 다나씨나 나가씨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거에요.
****** 3서코에서 다나코스도 뛰었었다죠☆
******정리해보자,.... 다나 - 선관허용커만 갈 수 있음 달래 - 스킬라 따라갈래.. 스킬라 ? 타츠미 - 굴리고잇음 노토 - 굴릴예정 있음 아비드,엘렌 - 애인있음 .......... 왜 없지!?
******별게 다나왔네
******다나카스 이 양친 쌍소멸한 새끼가
******어// 24시간동안 밥먹는 5시간 정고 뺴고 잠만 잤도니 꿈에 최애캐 다나옴 .ㅠㅠㅠ 마지막 굼엔 장그래가 지닮은 매그도나르도 밀크쉐이크먹다가 놀려서 삐치는 꿈이었다. 이번생. 행복했다.
******미치겟어...다나..다나..
******동생한테 휴대폰 던져달라고 받을수있어 괜찮아 이랫다가 휴대폰 액정 다나갈뻔함
******날씨 무서워...회사건물 정전났...촤령하다가 갑자기 조명 다나가서 쫄았네ㅠㅠㅠㅠ 이왕이러케 된거 퇴근하라구했음 좋겠다☞☜
******#ᄀ에서_ᄒ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ㄱ 귀능이 ㄴ 나가 ㄷ 다나 ㄹ 로지 ㅁ 메두사 ㅂ 백모래 ㅅ 송하 오르카 ㅈ 젤리나 ㅊ 축구하는 귀능이 ? ㅋ 카드 놀이하는 귀능이 ? ㅌ 트럼프 ㅍ 프로그램 해킹중인 귀능이 ? ㅎ 혜나
******다나카스 새끼야 얼른 서버 되살리라고!!!
******하다하다 별 합성이 다나오네 ㅋㅋㅋㅋ
******다나카스야 서버 터진거 보상으로 이미 허벌된 테루즈키 보상으로 풀어라 사죄와 배상을 요구한다!!!! 이 제독은 존나 날로먹으려 드는 조센징 제독이다
****** 마치 잭스나와도 같은 존재... 다나카스...
******후우웅 가디건 베고 잤더니 볼에 자국 다나쏘
******칸코레 만든 다나카스는 우익이라기 보단 걍 생각 없고 배 좋아하는 키모오타일 뿐이야....
****** 누구야 어떤새키야 다나와 🔥🔥🔥 울 라잇이 왜힘드러!ㅠ___ㅠ
****** 크 정확합니다. 다나카스 칸코레 메인 프로듀서 이새낀 생각이 없음
****** 많이괜찮아졋는데 얼마전에또음식잘못먹어서 뒤집어졌네요....하아....막막한ㅋㅋㅋ규ㅠㅜㅠㅜ12주고생하면 괜찮아지겟죠....ㅠㅜㅠ빨리다나아서푸릿님이랑 만나야하는데ㅠ
****** 다나카스가 또...
****** 둘 다 뭔가 폭풍 흡입할 맛은 아니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다군다나 우민 리엑셤에서 더 잘 알 것 같구요...? ㅋㅋㅋㅋㅋ
******아어아아규ㅠㅠㅎㄹ님 생각하믄 넘송구해ㅠㅠㅠㅠ빨리 글써 글쓰라교ㅠㅛㅠㅛㅠ엉아ㅗ 제가 꼭 수욜까진 쓸게요 스토리 다나왔ㄴ느데 왜인지 쓰는게 너모어려워요ㅜ
****** 8ㅅ8눈물 들어오는돈은 애들한테 다나감 방법은 다른데 마음은 한군데야8ㅅ8
******나이 쳐먹었으면 다나... 개념은 어디에 두심?
******헉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트위터통계검색해보니까 ㅋ ㅋ ㅋ프로필 몇번클릭했는지도 다나오 세상에
******닌캐들끼리 싸운다면 다나 최생에 노토 초킬 #자캐끼리_데스매치하면_가장_최후까지_살_것_같은_자캐
****** 나나나난 다나까다나까 월척 보고싶다구ㅜㅠㅠㅠ
******수학 환장대잔치ㅋㅋ ㅋ나는 복ㅈ권사면안됨 찍은거ㅈ다나갓음 9점임
******마르코가 라일라 다나 니타한테 휘둘려서 살것같다 ㅋㅋㅋ놀리면 놀리는데로 넘어오고 안쓰 서른먹은 아줌마들
******백모래만일 내 수중에 데스노트가 있다면 다나의... 오르카설마 죽일 생각이십니까? 백모래...다나의 정수리를 노트의 모서리로 찍어버릴 텐데... 오르카그럼 굳이 데스노트여야 할 이유가 없잖습니까...
****** 병난이도기준 서희 3 ㅠㅠ 다나카스가 아이오와를 안주겠다는거지
****** 일단 고교 졸업을 해야한다나뵈요..!
****** ㅋㅋㅋㅋㅋㅋ이건 뭐 부정이고 자시고 대놓고 듀리온이잖아 실루엣이....마석의 힘을 빌렸고....다나왔지뭐....
****** 나 우산살 다나감
******다나카스 자비를 배푸소서
******헹........500d시켰는데 어제전화로 다나갔다고 1100d를추천한다고 그냥 했는데 인터넷치니 맘에안듷어서 550d바꾸려했더니 550d도 없대ㅠㅠㅠㅠㅠㅠㅠㅠ
******참. 다나씨가 팩스로 나이프 자료 보내주신댔는데 왔어요?
****** 그리고 테디님은 플뤼에로 다나님을 지옥의 길로 인도하는데... 투비컨티뉴
******어쩐지 정국이 처음에센터때 비트마다동작넣은거 키오니가 떠오른다했는데 진짜키오니라니...비킷대다나다
******라일라 마르코 다나 니타 일케 4인방 묶어버림
******시무시무다나ㅏ~
******rt 드디어 다나카스 이놈들 대가리에 특이점이 온게 분명해..
****** 난 일단 다나카스 대가리를 빠루로 깨버릴거다.
****** 오 포카 다나옴?? 쩔어
******11. 원래 소원을 빌면 자신의 얼굴로 악마가 소환되는데 자신의 얼굴로 나타나는 것 말고 악마 원래 얼굴 그대로 소환하는 방법이 있다는 걸 듣고는 원래모습대로 소환하는 방법을 수소문중이다. 우연히 마주쳤던 악마가 모습이 취향이었다나
****** 근데 홍월 이벤이나 스카우트는 당분간 안나올꺼같아요 지금 밴드이전 이벤트때 케이토 - 랭보 5성 /쿠로 - 포인트 3성 /소마 - 스카우트 5성 , 랭보 3성 으로 한꺼번에 다나와서...
****** 엌ㅋㅋㅋㅋㅋ캐다나 머러여 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태운오빠 택근오빠 다나오네
******"베티카는 술을 못해. 조금 마셔도 취해서 헤롱거리지. 어느날 정말 몸을 못가눌정도로 취해서는 날 보자 껴안는거 있지. 정말 술냄새가 몸에서 진동을 하더라고. 그러면서 버다나아앙~ 하면서 애교부리는데. 난 사실 베티카가 그렇게 힘이 셀줄은 몰랐어."
******나에게무슨숨겨진 능력이있는지는모르겠지만 서술형나올것같지만 귀찮다! 라면서 안푼게 서술형으로 다나왔어
****** 예쁘다랑 아낀다 리믹스랑 유행가랑 엄지척 다나왔어
****** .....몰라 가지말까 갱 근데 넘. 보고싳다나ㅠㅜㅜ
******다나레인저!
******이래놓고 E6 갑 한정보상으로 존나 중요한 아이템 구겨넣으면 다나카스 합법적으로 폭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 저배터리가 다나가서요 지긍
******ㅋㅋㄱㅋㄱㄱㄱ꿈에 호가부터 화꺼 왕카이 를 비롯해서 내가아는 배욷들이 다나왔엌ㅋㅋㄱㄱ다갇ㅈ이 옹기종기앉아서 인형에눈알붙인ㅋㅋㄱㅋㄱㄱㅋㄱㄱ 하오펑만 안나왔네ㅋㄱㄱㄱㄱㄱ
******이번 이벤트는 대대적으로 다나카스가 어디까지 쓰레기인지 점검도 27:30분 웃음 까지 하더니 난이도를 핵으로 준 희대의 사건이라
******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빗쿠리다나! ㅋ ㅋㅋㅋ ㅋㅋ굿 오나카 잇빠이~냥푸!<<
****** ㄲㅊ 다나여 드디어!
******아직도 병원은 무서워. 그러니 몸조심 잘 해야겠지만.. .... 겨울은 코와이다나... '-` ...
****** 100퍼 막아지다니 다나카스가 그럴 리 있겠읍니까 ^오^
******아기동창즈 수영장가면 좋겠다 흐흑ㅠㅠ 아기구명조끼입고...막...돌고래 튜브타고ㅠㅜㅜ핫도그사먹고ㅜㅜㅜㅜ 다나야ㅜㅜ듄이야ㅜㅜㅜ유다야ㅠㅠㅠ 도름
******아근데 우리 편의점 석류 다나감........내 최애인데......아재여 석류좀 넣어놔줘요
******아니다나는고자라고
******그런데 말입니다. 다나카스, 그의 부모님은 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
******와... 넨도로이드 치어풀버전도 다나오네
******모자 패턴 찾아보니깐 다나와서 ... 역시 구글이랑 핀터레스트 존좋 핀터레스트 알려준 엘린이한테 참 감사하다
******이영싫 넘 재밋어 미처ㅓㅅ나봐ㅠㅠ 나가 다나 넘 좋다 사ㅏㄹ훼
******폰 정리하다가 다나오네...👀
******이것이... 이것이 다나카스의 진심인 것입니까?
****** 오늘말고 감기다나으면 사줄께
******일단 다나카스 머리통을 빠루로 쪼개야....
******아 그리고 카메라도....... 예전에 배울때 잘좀 배워둘걸.. 아그건 필름카메라였어서 어차피 소용이 없나. 근데 진짜 그 쪼그만 뷰파인더로 간신히 초점 맞췄다싶었는데 인화해보니까 초점 다나가있고...시부엉 ㅠ 치짱 카메라 사고싶다
****** 서우성우 ㅁㅊ 별의별ㄹ 컾링이 다나오는군요 ㅋ ㅋ ㅋㅋ밤바님 주식 못사기로 유명하쟌아요ㅠ 급기야 ㅋ ㅋ ㅋ ㅌㄴㅌㅋㅌㅋㄷㄷㄷㄷㄷ 내내내가 말한 직업으로 채택되다니 이것은 길이길이 남을 영광이다..... 털석.. 헤이야 언니 힘냇어..
****** 영상 많이봤는데 초행이라면 다나가서 연습을 못했다는 몽크가 한짓과 동일.
****** 아이오와 안주겠다는 다나카스의 강력한의지 같네요
******뭔 햄 종류가 이렇게 많아, 뭐가 다른건데? 다나, 전화 좀 받아!
******벌써 6해역까지 뚫렸네 이속도면 주말이면 기믹에 고정편성에 드랍같은거 다나오겠네
******하지만 아무리 박력 넘쳐도, 다나는 화나면 약골이지~
****** 다나카스 개생키
****** 앞으로는 새벽에 미친짓을 하지 않갯ㅎ읍니다 나는 빡빡이다나는 빡빡이다나는 빡빡이다나는 빡빡이다나는 빡빡이다나는 빡빡이다나는 빡빡이다......
******멘붕인 상태에서 자리 다나가고...구냥 나가 죽어야지 ^^
******사실 다나카스 퇴사했다는 찌라시그거 개소리가 아닐까 그렇지않고서야 이래 마ㅏㄹ도안되게 어렵울리가없다
****** 응...다시잡을려고 침대에누웠어...다나야정말고마워....커뮤합발나면....보잘것없지만 리퀘 100...개는무리고 1개받을께..... 두손꼬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