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폭탄 테일배트맨대 슈퍼맨 보고 옴
Mothman - 더카니지배트맨 대 슈퍼맨 보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애초에 고독의 요새 역할을 하는/했을 크립톤 우주선을 방치해두지 않고 슈퍼맨이 다시 북극에 갖다놨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 텐데 ... 영화는 재밌게 봤음.
가현/Gahyun아니 배트맨 대 슈퍼맨 얼마나 영화가 안좋길래 벌써 정의닦이로 불리는거야..?
죽어있는 이렌어....우리 코믹북 교수님 오늘 배트맨대 슈퍼맨 보러가실거라고 기대하는 말투로 얘기하시던데 걱정된다
murmur우와사의 배트맨 대 슈퍼맨을 보겠음
럼블배트맨 대 슈퍼맨 후기 하핳 시빌워가 기다려지는걸 ㅎㅎ
Renfuu요약하자면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을 오따꾸 애니로 치자면 G의 레콘키스타 같음. 작중 설명 불충분. 편집실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keo3712

From Twitter

럼블배트맨 대 슈퍼맨 어째....싸늘하다... 맨오브스틸 때도 저런 평이었는데 진짜 재밌게 봐서 아직 기대는 하고 있음
Renfuu결과적으로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라는 영화는 기존 세계관을 잘 알고있는 디씨덕후들을 위한 영화지 이걸로 입문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영화는 아님. 만든사람만 알고있고 보는사람들은 왜 그게 그건지 영화만 보면 몰라.
문백배트맨대슈퍼맨 볼려고했는데 스포당함
saya❥자기는 오늘 연구실로 영화보고 회식이라 나 츠마라나이~!!!!! 아 근데 배트맨 대 슈퍼맨 잼겠당😑나두보고싶당😑
김베인배트맨대 슈퍼맨 정말 똥임?
세이버 앓이가 심해진 강낭콩배트맨 대 슈퍼맨을 보기 전에 주의할 점 - 맨 오브 스틸의 후속작이다 - 크리스토퍼 놀란의 배트맨과 상관없다 - 액션보단 이념대립에 중점을 뒀다 - 내용이 심오하고 무겁다
SeRA내 친구 개불쌍 ㅋㅋㅋ 3월 말 입대라 마지막 영화가 배트맨 대 슈퍼맨임ㅋㅋㅋㅋㅋㅋㅋ난 5월 초 입대라 마지막 영화 시빌워 ㅋㅋㅋㅋㅋㅋ개꿀이셈ㅋㅋㅋㅋㅋ

Renfuu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이 영화의 가장 크게 말아먹은점은 편집임 ㅋㅋㅋㅋㅋ 마블영화는 떡밥이 자연스럽게 스토리에 녹아나오잖아요? 얘네도 떡밥이 나오긴 나와요 그게 왜 지금 그 타이밍에 나와야했을지는 모르겠지만
EverSun클레멘타인 디워 배트맨 대 슈퍼맨
상병 한잠방그래도 휴가 목적인 배트맨 대 슈퍼맨은 봤다
Renfuu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배트맨 역할 요약
세이버 앓이가 심해진 강낭콩배트맨대슈퍼맨 존나 재밌던데 반응이 왜이러지
라르드배트맨 대 슈퍼맨 어... 기대 낮추고 봤더니 그렇게 나쁘진 않은데 좋지도 않은 애매함... 블로그에 글 제대로 써야겠다
홍연화배트맨 대 슈퍼맨 보러와쭈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ASO20

From Twitter

Renfuu솔직히 판타스틱4랑 배트맨 대 슈퍼맨이랑 비교한다는건 아냐... 배트맨 대 슈퍼맨이 그정도 급은 아님..... 영화 나올 순서를 잘못잡은 영화일뿐
뒹굴보노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한줄평 최고급 식재료로 잡탕 라면을 끓였다 #뱃숲 #돈옵저
88사이다배트맨 대 슈퍼맨 보실려면 맨 오브 스틸 먼저 복습하고 가세용
앙부일구배트맨대슈퍼맨 보러옴
Renfuu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후기. 1. 액션이 상당히 좋다. 펑펑 터진다. 2. 전작 맨오브스틸을 필수적으로 봐야한다. 3. 사실 이 영화가 나오기 전에 배트맨 단독 영화가 나왔었어야 한다 4. 3 번때문에 영화속 사건 개연성이 떨어진다
갑분 배트맨대슈퍼맨
은막 뒤의 여잉유야배트맨 대 슈퍼맨. 반응이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지라 뭐가 맞는건지 알 수가 없다. 보러갈 예정이긴 한데...

혜윤님내 생각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 이거 흥행 안되고 좀 망할꺼같음.. 영상 보니까 바로 감 오더라ㅎ 미국인가 어느쪽에서 벌써 흥행 안될꺼란 평가 나오던데 여기도 이름땜에 한번 보고 두번은 안볼듯
제이치<배트맨 대 슈퍼맨> 아맥 관람! <맨오브스틸> 꼭 보고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스티스 리그 떡밥은 불친절하지만 원더우먼 넘나 멋지다😎
김메구히어로갤에 올라왔다는 배트맨 대 슈퍼맨 요약짤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tom 배트맨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오늘 개봉한 히어로무비! 영화보고 숲뱃파라ㅣㅣ
밤양갱 영화여 배트맨 대 슈퍼맨
고양이 버스오늘 슈퍼맨대배트맨 본 사람 후기는 어디에????
ミシェルP・미셸P여러분 제가 그 사약이라는 배트맨 대 슈퍼맨 보러 갑니다 이 탐라의 십자군이 접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cymovie

From Twitter

BeanUs배트맨대슈퍼맨봤는데 슈퍼맨 잘생겨서 좋았다. 아이젠버그 유아인같이 연기해서 좋았다. 다 때려부셔서 제작비걱정이 조금 됐다. 너무 길어서 화장실이 너무 가고싶었다. 슈퍼맨이 너무 여친바보여서 화가났다. 배트맨 자동차 겁나 쩐다. 원더우먼캐리굿👍★★★☆☆
고기절임 군배트맨대 슈퍼맨 보러왔다 ㅂㅂ
텔라님 외 666명오늘 하루동안 배트맨 대 슈퍼맨은 정의닦이가 되었고 오체불만족은 하체대만족이 되었고 김무성은 도장을 들고 날랐다
고우키(혼돈 총수!)저녁에 배트맨 대 슈퍼맨 보러가려 했는데.. 로튼 평점이 33%, 확실히 썩었단 평가.. X발.. DC의 대반격이 이 지경이라니.. 반지닦이급이라니.. 정의닦이 드립이라니.. 하.. 오늘은 그냥 집에 가자..
여로주토피아랑 런던해즈폴른이랑 배트맨대 슈퍼맨 셋다보고픈데....
❀마잼 컴션 마카롱❀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장소 미정 일정 미정 단, 토요일
TRV [3.3] EXSYSTAGRAM 배트맨 대 슈퍼맨 3D with my brother~ #batmanvsuperman #영화 #3d #movienight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kstar_liptool

From Twitter

티밋 전 아까 배트맨 대 슈퍼맨 봤는데, 원더우먼까지 살까봐요... 지난주에 캡아랑 버키 커플 샀는데.. ㅋㅋ
Linca배트맨 대 슈퍼맨 생각보다 평가가 그렇게 좋지는 않네
배트맨 대 슈퍼맨이 망작이라는 게 사실입니까
에녹배트맨 대 슈퍼맨 재밌울까나
가이바배트맨 대 슈퍼맨은 트레일러를 너무 잘 만든 듯. 보고 나니까, 영화를 보러 갈 이유가 없어졌음. 영화 한편을 트레일러에 다 담았네.
어제 배트맨대슈퍼맨에 대한 사과 ?? 로 얻어먹는 고기. 생고기집이다! 고기가 엄청 신선하고 무엇보다 냄새도 전혀 안나고 질이 좋아서 부드럽다. 육회간도 너무 달지않고 깔끔하다. 같이 시킨육회랑 찍어먹는 소스
잠뿌리자세한 감상은 나중에 적겠지만 짧게 몇 마디 하자면..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은 맨 오브 스틸의 단점을 극대화시켰다. 어휴 X발 슈퍼맨. 씨X 로이스 레인! C발 잭 스나이더! 새삼스럽지만 잭 스나이더표 슈퍼맨/로이스 레인은 최악이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gjskawns2374

From Twitter

유시나 실트에 뱃대숲 떴을때 대나무숲계정 얘기하는건가 하다가 뭐여 하고 서치해보니 배트맨대 슈퍼맨인가 그거더라구...
잠뿌리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보고 왔다. 폭풍혹평을 받으며 메타크리, 로튼 토마토 썩은 지수 점수가 굉장해서 처음부터 기대를 안 하고 봤는데, 기대를 안 하고 보니 존나 재미없어도 실망스럽지 않다. DC 슈퍼 히어로 영화는 폭망이다.
❀173❀배트맨 대 슈퍼맨 보고왔다~~~ 쿠키 영상 있는 줄 알고 기다렸는데 없었음ㅋㅋㄱㅋㄲㅋ
아쉬타카<배트맨대슈퍼맨> 첫 번째는 아이맥스3D로 보았으니 두 번째는 돌비애트모스로 봐야지.
뉴콘 갈꺼다..'ㅅ' 혀니후니배트맨 대 슈퍼맨 진짜 재미써욬ㅋㅋㅋㅋㅋㅋ 4D 추천합니댜.... 갓 오브 이집트보다 재미씀
냉녹차움 나 배트맨 대 슈퍼맨 보다 잠.
박갱하하하하 배트맨 대 슈퍼맨을 관람권으로 봐서 만족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1215xiaonly_jyj

From Twitter

Laika퇴근 후에는 피곤해서 영화 안보는데 오늘 본다. 드디어 본다. 배트맨 대 슈퍼맨. #BatmanvsSuperman
믕믕와아앙 슈퍼맨대배트맨보러왓어ㅓㅋㅋㅋㅋㅋ
아쉬타카<배트맨대슈퍼맨>봤어요. 확실히 좀 긴 느낌. 내러티브가 좀 뚝뚝 끊기는 느낌이 들어요. 기존 슈퍼맨과 배트맨 영화와 코믹스를 보았던 이들이라면 제법 흥미있는 이야기인데, 그렇지 않은 관객입장에서는 조금 갑작스러운 전개일듯. soso
NC슈퍼맨 배트맨 콤보 실물 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누스배트맨대슈퍼맨 보고싶어 죽을지경
눈사람배트맨 대 슈퍼맨을 봐야하는가
송씨네배트맨대슈퍼맨 저스티스의시작🎥드디어 시작된 DC의 반격! 선과 선의 싸움, 그리고 살상에 대한 윤리적 문제의 접근도 이색적입니다. 오랜 공백을 깨고 나타난 원더우먼 역시 환영! 하지만 새로움을 추구하기엔 과거 팬들의 반발도 만만치 않은건 분명합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amigo790

From Twitter

YJ LEE'배트맨 대 슈퍼맨' 큰 기대 안 했는데도 재미 없다. 아주 재미없냐면 그건 또 아닌데. 슈퍼맨과 원더우먼이 존멋+존예라서 좋았다만 배트맨에게 매력을 못 느끼겠다. 대체 왜 벤 애플렉이어야 했나.
라이츄(17세)본다 배트맨대슈퍼맨 독고다이로
박갱배트맨 대 슈퍼맨. . . 초반과 후반의 호흡이 너무 긴 것이 지루함을 가져다 주지만 액션씬은 그 지루함을 앗아가는 시원함을 준다. 마치 병주고, 약주듯이. 문제는 병주고 약주고 병주고 끝난다는 것.
데드풀배트맨대 슈퍼맨 보는데...모두의 마블 하는 사람 있었음 ㅠㅠ
카아겸엘프 카엘슈퍼맨대 배트맨 이야기 알면 꿀쟘입니다 근데 나도 중간에 갑툭튀 원더우먼이 약간 의문;;;
ʚ물개ɞ아니 배트맨 대 슈퍼맨이구나 망충
ʚ물개ɞ슈퍼맨 대 배트맨 그거 호불호 좀 많이 갈리던데..난 낼모레 보러가기로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seoulcinema_

From Twitter

단네임2 뜁시다 여러분!!OCN 미쳤나 배트맨 대 슈퍼맨 홍보 영상 브금으로 벚꽃엔딩깔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이있는데 브금으로 "둘이 걸어요~ 그대여~그대여~그대여~" 하고 있엌ㅋㅋㅋㅋ
Mette in東京ドーム見切れ席4/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맨 대 슈퍼맨을 정의닦이라고 부르다니 미친ㅋㅋㅋㅋㅋㅋ
매력폭탄 테일배트맨대 슈퍼맨 ㅜㅜㅜㅜㅜ작년부터 기다렸다고
♡애기만세♡배트맨 대 슈퍼맨 보러가는 사람들 원더우먼 보러가는거 인정한다 이거야
Meridier배트맨 대 슈퍼맨 그리 똥이야??
공모전! 라모나히어로 무비 쓰레기 쌍벽이 반지닦이 그린랜턴 고무닦이 신 판타스틱4 인데 과연 정의닦이 배트맨 대 슈퍼맨 가 되어 3대장을 이룰것인가
ymn시빌 워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왜 싸우는가에 대한이야기를 많이 썼는데 배트맨대슈퍼맨은 그저 영화 못만들었다는 이야기밖에 없당...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DAEYOUNG_CINEMA

From Twitter

뮤빅이 사진은... 배트맨 대 슈퍼맨을 보고 나온 내 모습을 표현한 것이다
Teddyjun배트맨대슈퍼맨 기대안하고 봤는데 재미있었다. 맨오브스틸의 무지막함을 많이 걷어내고 왓치맨에서 느꼈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맛볼수 있었다. 반드시 맨옵스틸 꼭 보고 관람하시길!
yu kyeong kim 오늘 봤어요 배트맨대슈퍼맨 보다가 이해가 안되는 그들의 대화자막에 뭐지하다가 졸다 나왔습니다 저 사람은 왜 저런 말 한거지 고민하다가 잔거죠 시끄러운 액션에 좀 봤는데 특별관에서 보다가 잔 경우는 처음입니다
매력폭탄 테일배트맨대 슈퍼맨 한다. 역시 나으 감가크
남새이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원더우먼의 매력도 어디까지나 CF스러운 간지일 따름이다.
민경천<배트맨 대 슈퍼맨>… 게임으로 예를 들면 E3에서 유명 제작사가 유명 캐릭터들이 크로스오버 하는 AAA급 게임을 만든다고 공개했는데, 정작 나온 것을 보니… "아니야, 내가 기대했던 건 이런 게 아니라고오오오오~!!!"
N(エヌ)솔직히 배트맨대슈퍼맨..... 트레일러만큼 잘만든건 아님....트레일러만 보는게 제일 설레고 제일 신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_insanest_

From Twitter

choijounggun배트맨 대 슈퍼맨 액션은 볼만한데 나머지는 그닥.. 알프레도가 개섹시
[솔님이랑 연애중] 윤제로허 오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일이구나....
학점 잘 받자 (구) 인디사랑배트맨대슈퍼맨을 봣다....
ㅁㅊㄱㅁherself랑 himself는 대체 1인 몇역이나 한건지… #배트맨대슈퍼맨 #저스티스의시작
남새이슈퍼맨 대 배트맨은 종의 퇴화, 양화의 퇴보에 이바지하는 개졸작 중 졸작이다. 십년 후면 이런 영화는 쓰레기통에서도 증발할만하다.
TW / 티떱배트맨 대 슈퍼맨을 보고 왔습니다.
로고스 아 돈옵저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을 말한 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NineMusesSnaps

From Twitter

NULDO원래는 영화 몇개 더 보려고 했는데 배트맨대슈퍼맨 보고 약간 삶의 기력을 잃었다...
루시퍼님 뱃신하고 슈퍼맨을 붙여놨는데 평가가 고스트라이더,데어데블급 수준인 시점에서 이미 핵폭망... 그래도 반지닦이,고무닦이,배트맨 대 로빈급 핵폐기물은 아닌게 어디여.
칠리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은 기술적으로는 흠잡을 만한 부분이 딱히 없으나 이야기 자체가 워낙 안 궁금하고 재미가 없다는 점에서 맨 오브 스틸과 비슷했다.
[스코치 라08] 하마스팀에서 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 기념으로 게임 세일중
Warner Bros. Korea"반전에 반전의 연속!"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직접 본 사람만 느낄 수 있는 역대급 관람 리뷰 공개! #배트맨대슈퍼맨 #드디어_개봉 #절찬상영중 #BatmanvSuperman #지금바로예매
NULDO배트맨대슈퍼맨을 보고 건진 것도 있다. 어떤 일이 있어도 흐트러짐 없는 헨리카빌의 미모와 갤가돗 원더우먼의 카리스마. 모피어스보다 더 언론계 종사자같은 벤애플렉의 노쇠한 매력 ...
머나먼바닷가배트맨 대 슈퍼맨 볼만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hyem_stagram

From Twitter

오로라히스<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입장 완료.
Dr.Nam(남박사)<배트맨 대 슈퍼맨> 제작비 2억 5천만불 마케팅 1억 5천만불 ※울트론 마케팅은 9천만불 흥행 손익분기점 8억불 워너브라더스의 기대 10억불 ※훨씬 저예산이었던 데드풀이 7억불 개봉직후 현재 오프닝 예측치 3억 5천만불 결론큰일났음
힘드린혁박진영이 부릅니다, 어머님이 누구니 #배트맨대슈퍼맨
벤자min배트맨 대 슈퍼맨 봤다. 이런 영화였으면 누가 만들었어도 난장판이었을 거 같은데 한 영화 안에 쑤셔 박은 게...너무 많자나... 적어도 잭 스나이더에겐 이런 난장판을 정리할 능력이 없다는 건 잘 알겠다
Kamilis|미쿠는 사랑입니다배트맨 대 슈퍼맨... 판타스틱4가 더 재미지단 소리가 들리는데 ..
시랔배트맨 대 슈퍼맨 보고 지금 크레딧 올라가는 중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잘 봤으나 맨오브스틸도 안 보고 사전 지식..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이다 같은 설정도 모른다면 전개 이해가 안 될 수도..
LawBeast/포춘하모니_발매중현재 탐라에서 이야기되는 거대 콘텐츠 2개가 우연히 나도 기대했던 것들인데 배트맨 대 슈퍼맨 -> 망 창세기전4 -> 망 두가지 기대를 동시에 잃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hyemstagram

From Twitter

fenrir(3코 언텔코스) 난 솔직히 슈퍼맨 대 배트맨 정도면 흥행 보증수표일거라 생각했는데 평이 그닥인가봐
[반동결]conel친구랑 배트맨대슈퍼맨 보고왔다 ㅠㅠ길었는데 영상미가 좋아서 잘 보고 온거같음 !!!
Sharn@ごきんじょるの飛ぶサカナ町그 뭐냐 데드풀 시작할때 나오는 스탭롤이 각본빼고 배트맨 대 슈퍼맨 제작진 명단이 나온거라면서요?
NULDO영화 배트맨대슈퍼맨을 봤다. 내 진짜 웬만하면 이렇게 돈 들인 영화에 이런 말 안하는데 이 영화는 쓰레기같다. 영화가 산으로 가다 못해 승천해서 발화해버린..... 트랜스포머4는 재평가를 받아야한다.
[ 우주먼지 ] 잉여년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보고옴 ㅜㅠㅠㅠㅠㅠ아진짜 넘멋지다...마지막 떡밥이 넘나 궁금한것...중간에 깜빡 졸아서 스토리 잠깐 끊겼긴한데 보면서 대충 유추했다 그니까 책 많이 읽으시라구
필수입력사항<배트맨 대 슈퍼맨>서사의 개연성, 마블코믹스류의 기시감 등이 거슬렸지만 생각보단 볼만했다. 로튼토마토지수가 워낙 낮아서 기대 안하고 본 덕인가? 코엑스 M2관 3D 이었는데 3D는 역시... 아니다.
서른마흔다섯짤을외치는김팬더씨!으하하 내일 배트맨대슈퍼맨 본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0101JE

From Twitter

Flash한 키르헨 벨의 연금술사 엘 배트맨 대 슈퍼맨을 보러 가는데 팝콘마저 없으면 어찌하란 말씀이십니까…. 부디 자비를…..
TheAzure배트맨 대 슈퍼맨에 주목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개봉하고 난 이후의 평가가 "제2의 반지닦이", "로튼토마토 지수 35퍼센트" 등이라 볼까 말까 괴애앵장히 망설여진다.
토호타쿠 김티엘.ccc스팀 들어가보니 배트맨 대 슈퍼맨 개봉 기념 세일 하네... dc 게임즈 타이틀 75% 할인이라고 함
경이배트맨 대 슈퍼맨을 말하자면 후반부 액션씬 영상미가 진짜 죽음이다
Bae-Gun Park슈퍼맨 대 배트맨, 관람한 지인들이 아직 영화 안 본 나를 부러워하고 있음. 블루레이 나오면 사서 봐야지.
☆soo☆배트맨대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드럽게 길고길고길고 자도자도 안끝났고 영웅들이 다들 너무노쇠하여 안쓰럽다
탐라주민 상혁배트맨 대 슈퍼맨 보러왔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jiangx2

From Twitter

✨Hailey ✨배트맨 대 슈퍼맨 예매했는데
㖙鎃駤슈퍼맨 대 배트맨이 글케 재미업다며
진탑슈퍼맨 대 배트맨인가 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에 대한 평가를 보니 히어로 둘이 싸우는 상황은 뇌내망상이나 지식인에서 '님들 누구랑 누구 싸우면 누가 이겨여 칭구랑 500원빵 했으니 답변 좀' 이라고 올리고 답변을 기다리는 게 나을 거 같ㄷㅏ...!
N(エヌ)나는 영화 제목이 슈퍼맨대 배트맨인줄알았는데 배트맨대슈퍼맨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에게 말하다가 숲뱃..아니 뱃숲! 이러니까 어~ 너 뱃숲이야? ?????????영화제목인데
DAON#저스티스리그, 그 탄생의 시작을 알리는 #배트맨 과 #슈퍼맨 의 격돌이 펼쳐지는 '#배트맨대슈퍼맨#저스티스의시작' 을 #메가박스목동 에 #3D애트모스 로 보러왔네요!! 두 영웅의 이야기에 빠집니다^^ㅋ
Alex배트맨 대 슈퍼맨 내일 아이맥스로 예매해놨는데 조용히 취소.. ㅋㅋㅋㅋㅋㅋ그렇잖아도 번역때메 말 많아서 음..햇는데ㅋㅋㅋ 재미없다니 안봐야지
moon okㅅ 배트맨 대 슈퍼맨 나만 잼나게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dekavitamin

From Twitter

slowgiz))마맨 제씨가 나오는 배트맨 대 슈퍼맨이 망할 조짐이라 슬픈 슬픔....
데드풀배트맨 대 슈퍼맨 극장착석...... 흠흠..............치킨 먹고싶다
남새이배트맨 대 슈퍼맨 봤다. 잭스나이더 새끼 당장 해고해라
날나래@글을쓰지않아잭 스나이더 감독의 슈퍼맨 대 배트맨이 절찬리 폭삭중이라는 이야기가 들리는군요. 뭐지 이 아저씨는 무슨 할리우드의 하라다 줏키인가
민트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봤다ㅋㅋ
김미정배트맨 대 슈퍼맨! 오락영화여 뭐시여? 남은시간 어찌 버티나?
GALAXY(심쿵)❤ 배트맨대슈퍼맨이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0101JE

From Twitter

렌코슈퍼맨 대 배트맨 후기가 올라오는걸 보는데 나 오늘 대형 지뢰 밟는건가
한냐좀 있다 보러 가는데 도키도키하네요. 도대체 어떻게...배트맨 대 슈퍼맨 <- 이런 초대박 기획을 재미없게 만들 수 있는지...
lunamothI rated Batman v SupermanDawn of Justice 2016 8/10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찰리 로즈와 닐 디그래스 타이슨과 앤더슨 쿠퍼가 나오는 히어로물 전 만족스럽네요
[반휴트] 담아배트맨대슈퍼맨 평이 별로다 과감히 패스~
김미정슈퍼맨대 배트맨 돈주고 보긴 아까운 영화. 도대체 뭔내용인지 도통 이해할수 없음
소랑s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은 지루하다가 잼있다. 엄청 길어~~~ 원더우먼 겁나 색시해서 코스하실분 많을듯
쥰쮸의 탑오브탑 람씨!나이트 퇴근하고..조조로 배트맨대슈퍼맨..봤는데....ㅎ ㅏ.......내 기대가 너무 컸는가봉가?.....어쩜 이렇게 지루하게 영화를 만들었는지..ㅠㅠ 내가 살다살다 액션 판타지 영화보다가..잘뻔ㅠ 주변에 본다는 사람있으면..말리고싶을정도넴ㅠㅠ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hotpadak_bat

From Twitter

아맞다영화_배트맨 대 슈퍼맨 그냥 옛날이 좋았어 괜히 만나서 시끄럽기만 하고 재미는 없고;;; ★★☆
가젤 the '톰슨'배트맨 vs 슈퍼맨 선발대를 구합니다 선발대 없습니까
bonedragon배트맨 대 슈퍼맨 보고옴. 음...혹평이 이해가 간다. 솔직히 산만함. 배경전환 산만 캐릭터 산만 연출도 산만. 갈피를 못잡겠음. 루터는 왜 슈퍼맨을 적대하는지 설명을 안하고 망토 두놈 싸움도 좀 어이없이 봉합되고 뜬금없는 다른애들 등장에...
하루만 못생겨보고싶은 코카이ㄴ배트맨대 슈퍼맨 보고싶당
TheParanoid그리고 편집이 뚝뚝 끊어져...가위질 엉망이야... 저스티스 다음 영화 정말 나올 수 있긴 한건갘ㅋㅋㅋㅋ 배트맨 대 슈퍼맨부터 망했는뎈ㅋㅋㅋㅋㅋㅋ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휴 두시간뒤에 코엔형제 영화로 뇌좀 정화해야짘ㅋㅋㅋㅋ서사 개연성은 구렸지만 화려한 씨지로 점철된 싸움장면에서 나는 자본주의냄새는 거부할 수가 없었읍니다....역시 돈이 최고야!
Yun오늘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일입니다. 그리고 잭 스나이더는 까임방지권을 박탈당한 날입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mtnnews

From Twitter

주톺슈퍼맨대배트맨인지 배트맨대슈퍼맨인지 평점 별로던대 주토피아 흥해라 한국에 디즈니랜드좀 세워줘..
odengSari슈퍼맨대배트맨봤는데 배트슈트위에 고글쓴거 엄청 귀엽다. 닥나에선 귀가 엄청 길었는데 이번시리즈엔 고양이처럼 뾰족란 수준이라 첨엔 고양이헬멧인가 싶었다.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그리고 이거 제목이 제일 낚시아니냐? 둘이 뭘 얼마나 붙는다곸ㅋㅋㅋ그냥 배트맨과슈퍼맨 그리고 원더우먼의 계모임정도로 바꿔주시져
TheParanoid그러니까 배트맨 대 슈퍼맨 감상은...이게 뭐냐고. 그냥 그게 다야...재미없어... ㅋㅋㅋㅋ 공짜표라 망정이지...배트맨 슈퍼맨 써서 이렇게도 못 만들 수가 있구나, 하고 생각된다.
필연배트맨 대 슈퍼맨 개봉하는 날임 ㄷㄷ #200DayswithDay6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그러나 이 영화의 장점도 있지. 영화에 담기 넘나 아까운 갓짐머의 음악...그리고 헨리카빌 잘생기고 원더우먼 간지다...정도... 숙연
섐푸우✨배트맨대슈퍼맨 봄... 감독이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만든건지 모르겠음 난 디씨에 대해 1도 모르지만 이 소재를 이렇게 연출하다니 이쪽 파는 덕후도 아닌데 답답하네여.......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humornism

From Twitter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1.너네 왜 싸워...? 2.그렇게 쉽게 화해할거면 미리 말해주라... 3.우주가서 싸워주라... 이거슨 개연성이 넘나 부족해 본격 관객을 왕따시키는 뱃슙보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뼈박이]룸메바꿀래 아사잉토와 체험일정 펑크나서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본다ㅐ
JE Lee[한니발시즌4!]제레미 아이언스의 알프레드가 보여주는 예상 외의 유머스러움이 마음에 들음. 그리고 멋지구..😍 그런데, 알프레드에게서 토니 스타크의 모습이 보였음ㅎㅎ #배트맨대슈퍼맨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뒤로갈수록 어벤2봤을때로 돌아간것같은 기분이 들고요...글고 슈퍼맨은 왜 여친은 구하고 지 엄마는 못구함ㅋㅋㅋㅋ개웃ㅋㅋㅋ여친은 어디에 있으나 다 구해ㅁㅊㅋㅋㅋ근데 엄마는 잡혀간것도 몰랔ㅋㅋㅋㅋ모순과 무개연성의 콜라봌ㅋㅋㅋ
Herbert배트맨 대 슈퍼맨 감상네 다음 시빌워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맨오브스틸 안보고 갔으면 어리둥절행이었을듯ㅋㅋㅋ헨리카빌 슈퍼맨 넘나 섹시함. 망토날리는게 왜케 고급짐...ㅎ ㅏ 진짜 개연성 거지같아서 보는 내내 썩소가 가시질않았는뎈ㅋㅋㅋ마지막에 급 유우머들을 장착한 대사들땜에 실소터짐ㅎ너네 머해?ㅎ
데이비드 댕댕이 내 해석이 맞다고 보기에 믿기에 아마 뱃트맨 대 슈퍼맨도 식민지 관료인 슈퍼맨과 리얼 원주민 전사 배트맨 << 이런 구도가 아닐까 싶지만 현실은 그 누구도 만족할 수 없는 시궁창 스토리겠지 ㅋㅋ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MEGABOXon

From Twitter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갓짐머 음악 나올때마다 영화가 잘나보이는 존잘님의 마법....감독은 갓짐머한테 절해라.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원더우먼 등장 지리고요. 벤 애플렉이 이렇게 섹시했었나?싶었는데 슈퍼맨 앞에선 배트맨 능력치 넘나 쪼다인것.그래도 디씨세계관 기대는 된다.역시 마블과는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달까.다크다크함ㅋㅋ물론 영화가 훌륭해서가 아니라 갓짐머덕분...
TheParanoid이거...그리고 왜 제목이 배트맨 대 슈퍼맨이야? 어린애 싸움 얼마 하지도 않는데.
위드기광우왕! 헌혈했더니 선물을 두개나 고르라고 하셔서 영화권이랑 기부권으로 받았어용^^ 헌혈도 하고 기부도 하고 영화권도 받고 기광이에게 생일선물까지!! 완전 일석사조😍 오늘 퇴근하고 배트맨 대 슈퍼맨 봐야지😏
마루나래(집토끼)그러니까 배트맨 대 슈퍼맨이 재밌다고 재미없다고
SoY:간지앙#배트맨대슈퍼맨 #batmanvsuperman 지금부터 봅니다.
JE Lee[한니발시즌4!]배트맨 대 슈퍼맨 OST가 참 좋은데 영화에서 잘 들려서 좋았음. 맨 오브 스틸은 음악 좋은데 극 중에서 잘 안들려서 아쉬웠는데. CD는 디럭스 2CD로! 5곡 더 들어있고 패키지 디자인도 멋집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P0e7a

From Twitter

Warner Bros. Korea<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드디어 오늘 개봉! 전세계가 열광한 해외 리뷰 2탄 공개 #배트맨대슈퍼맨 #드디어 #개봉 #BatmanvSuperman #해외리뷰
TheParanoid배트맨 대 슈퍼맨 감상. 렉스 루터가 배트맨과 슈퍼맨 사이를 이간질해 싸움시켰고 괴물을 만들어내 슈퍼맨을 죽이려 들었는데 결국 둘 다 죽었다...렉스 루터는 사법 처리됐고 장례식으로 엔딩. 이게 뭐니
초식배트맨대슈퍼맨 보고왔는데 너무 개연성이 없었다 하지만 음향이나 배우들은 대박 원더우먼 언니 사랑해요
Yun배트맨 대 슈퍼맨, 맘에 안드는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추천하세요. 그들의 인생에서 두시간 반을 망치는 엿을 줄 수 있습니다.
hyemstagram이런 영화는 개봉 날 봐줘야지 ㅅ! #배트맨대슈퍼맨 #저스티스의시작 by pyopyohyemi
JE Lee[한니발시즌4!]새벽에 배트맨 대 슈퍼맨 감상 멘션에서 언급하지 않은 게 생각 나기 시작. 머시 그레이브스 타오 오카모토 카메라 잡히는 거 보고 진심 좀 활약하나 싶었는데... 잭 스나이더 감독 왜 그랬어. 그리고, 배트 케이브 정말 멋졌음!
헤이블리배트맨 대 슈퍼맨 봤당 오늘 딱 개봉일인데 교수님이 공짜로~ㅎㅎ 집가서 쿨쿨💤 자야징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BSN_0309

From Twitter

Sion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이 글러먹은 부분도 등장인물만 늘었지 대동소이 하다고 봅니다ㄱ-
구다구다 히요코배트맨대슈퍼맨이 그리 평점이 낮다는데 한번 보러 가볼까
아카쨩♡#배트맨대슈퍼맨 주인공들이 나만 왕따시키는데요...ㅋㅋㅋㅋ개연성 다 집어치우고 갓짐머 찬양해
Zeprid : inki kang배트맨대슈퍼맨 관람완료… 매우 불친절하고 어거지가 있는 스토리 전개이지만 그거만 포기하고 보면 재미있는듯. 그냥 보여주는대로 판단하지말고 받아들이면 재밌다.
햄스타그램♬ HYEMSTAGRAM 이런 영화는 개봉 날 봐줘야지 ㅅ! #배트맨대슈퍼맨 #저스티스의시작 #혜미
Sion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잭 스나이더 이 개객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 오브 스틸에선 슈퍼맨을 살인자로 만들더니 배트맨 대 슈퍼맨에선 배트맨을 살인마로 만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어로의 미덕을 대체 뭘로 아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_•#배트맨대슈퍼맨 쿠키영상 없습니다 참고하시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RenfuuP

From Twitter

놀자판대장배트맨 대 슈퍼맨 소식을 보니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_•#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강력해진 배트맨은 머리가 두배로 커졌고 슈퍼맨은 노빤쓰로 곰돌이 푸가 되었다
♡애기만세♡배트맨 대 슈퍼맨 후기 이어서 2 원더우먼 만세!
알비레오(Albireo)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기대 안 하고 봐서 그런가, 걱정했던 거에 비해서는 나쁘지 않았던 듯. 하지만 여전히 갸웃? 하게 되는 것도 사실. 맨오스에 이어 액션은 화끈. 한줄요약시빌워 개봉까지 D-35일.
♡애기만세♡배트맨 대 슈퍼맨 후기 이어서 극을 "서론, 본론, 결론"으로 나눴을때 8할 이상을 "서론"으로 만든건 억지로 시켜도 못할것 같은데 잭 스나이더가 그걸 해냄.
♡애기만세♡배트맨 대 슈퍼맨 후기 오프닝 빼고 후반 빼고 이 두 부분은 괜찮았음. 초반~중반 부분 통째로 들어내서 쓰레기통에 쳐박고싶다.
제이드사실 이걸 오늘 지른 이유는 만약 배트맨 대 슈퍼맨이 재미가 없다면 내일 월차날에 해야 할 일이 있어야 하기 때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megulling

From Twitter

린성왕슈퍼맨 대 배트맨이 어느정도길래 그러지 디워 수준만 아니면 재밌게 볼 수 있는데
복권 1등 당첨형 뉴뉴배트맨대슈퍼맨이 상태가 메롱한가. 탐라에 안좋은소리들 많네.
mg lee배트맨 대 슈퍼맨 썩토지수 보고 예매 취소할까 했는데 의외로 괜찮은데? 좀 길긴 하지만 어벤저스보다 내 취향;;; 중간에 딴지 걸고싶은 부분들이 좀 있긴 하지만.
이진애비 에놋두배배트맨대슈퍼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지금 예매 취소 행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졌음아악ㄱㄱ개쩔오님들배트맨대슈퍼맨꼭봥요아진짜이ㅣ걸머라표현ㄴ해야하냐쉬봘진짜ㅏ조오오온나ㅏ쩌러러어어어슈ㅠㅠㅠㅠ
SeRAㅆㅂ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리그 개핵노잼
백승찬며칠전에 내일 새벽에 보는 배트맨 대 슈퍼맨을 겨우 예매. 나름 기대작이었는데.. 평을 보니 너무 안좋군요. rotten tomatoes 33%는 너무한데… 요즘 이정도 소재 가지고 영화 잘 못만들기도 어려운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buddlebuddle_

From Twitter

판교 IMAX알리미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3월 27일 예매가 열렸습니다. 24:55 예매가능! #판교아맥
realmcn.다시얘기하지만 배트맨대슈퍼맨 볼만합니다. 인터넷평처럼 그렇게 구리지않습니다. 어벤저스2정도는 함. 놀란의 다크나이트를 기대해서 저런건지 심오스토리및 개연성집착러들이 평을한건지 진모르겠지만 오락적인요소로서 괜찮습니다. 화려돈쳐발틱 영상 계속나옵니다
nosekang배트맨대슈퍼맨 봐야하는데 왜케 평이 안좋지 ㅋ
후냥배트맨 대 슈퍼맨 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E Lee[한니발시즌4!]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 엔딩 크레딧 올라갈 때 폰카 찍는 소리가 몇번 들리던데, 불법인 거 아는지 궁금. 페북에 찍은거 당당히 올리는 사람도 있고..
데이비드 댕댕이 배트맨이 처음 나오는데 이름이 배트맨 대 슈퍼맨이란 점에서 이미 존나 불안한데, 원더우먼까지 나온다니 이건 뭐 망작 확정이란 느낌... 렉스루터를 보기 위해 간다...
학점 잘 받자 (구) 인디사랑슈퍼맨대배트맨 나는 왜이렇게 기대가 되지? ㅋㅋㅋ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theroyalvoyage

From Twitter

앙부일구배트맨대 슈퍼맨 봐야겠다
고우키(혼돈 총수!)배트맨 대 슈퍼맨.. 오늘이 개봉일인데, 평가가 영.. 로튼토마토 기준으로 신선도가 30%대?
땀흘리는 옳은 남자 창용'배트맨 대 슈퍼맨'에 대한 혹평이 쏟아져 나오니 기대는 접고 있다. 보다가 졸리지만 않으면 내겐 성공이다. 그동안 나는 마블에 길들여져 있어서.
JE Lee[한니발시즌4!]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 전 보여준 예고편 두 개가 한국 영화인데 여자가 납치당해 괴로워하는 게 똑같이 나와서 순간 어리둥절했다. 그리 소재가 없나... 이러니 우리나라 영화 극장서 잘 안보게 됨.
Gabriel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 리그 보러 용산역 까지 가는 중!!ㅋㅋㅋㅋㅋㅋ 용산은 전역하고 처음 가는구나~~~~~
씨알✨배트맨 대 슈퍼맨.. 안녕히.,. 어차피 나는 정글북만 기다리고 있다 4월 개봉... 두근듀근 😳❤️
오늘 김줌면관에서 글로리데이 보려고 했는데 다섯시 반에서 열시 반 사이에 회차가 없어서 뭐지 했는데 일곱시 삼십오분에 배트맨 대 슈퍼맨을 상영해서 없는거여써.. 나 퇴근하고 35분안에 여의도 못간단말야..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whitemail_story

From Twitter

듀공 설마 배트맨 대 슈퍼맨?!
행복한 일주일 보낸 쓰리❤️ˢᴱᴴᵁᴺ 그리고 아빠가 영화 볼거 배트맨 대 슈퍼맨 밖에 볼 거 없다고 그랬는데.. 아니야.. 글로리데이라고 있어..가슴 먹먹한 영화...라는 말을 하지 못했다..ㅎ 우리 아빠 마블팬..아직도 아이같은 사람
루이내가 최근에 들은 웃긴통화내용 주말에 보자구? 왜? 영화가 두시간 반이야? 뭘 그리 오래 싸운데???? 배트맨대슈퍼맨
달엿ʕ· ᴥ ·ʔ오늘 8시에 슈퍼맨대배트맨 예매했다.. 일찍 끝내주기를..
Shooting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보려고 했는데 ㄷㄷㄷ 캡아 시빌워만 믿는다
포도 가장 대표적영화로는 케빈에 대하여 가 있구요 이번에 배트맨대슈퍼맨 에 등장하는 에즈라밀러입니다!
임깜아...배트맨 대 슈퍼맨 밤에 보러갈라 했는데 평....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KyleXHal

From Twitter

박선주배트맨 대 슈퍼맨 봤다. 점수는 알고봤지만 그래도 아쉬운점들이 많았음..
덕후1 duckoo배트맨대슈퍼맨 봤다 후기에 스포가 있어서 이 트윗에 멘션으로 달아놓을게여
Minhyung배트맨 대 슈퍼맨이 망한 이유는 렉스 루터가 케이크 40개를 훔치는 장면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만 나왔어도 우주 명작이 되었을 것임.
연애고자 유겨눙 배트맨 대 슈퍼맨이용
김산영지금 악평들보면 배트맨 대 슈퍼맨이 작년 여름에 개봉한 판타스틱4 보다 더 악평 일색인데... 왜 판4 는 흥행을 못 한 것인가
리슈미백바디 구하는매향앙대ㅜㅜ 배트맨대슈퍼맨 볼거란말야ㅠㅠ
인유 ❤커미션ing 저 배트맨대슈퍼맨이요....88......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GiselleIsAngry

From Twitter

맥스무비두둥 오늘 개봉작입니다. 복습하세요 추억의 노현정 아나st. ...나이 나오네요. 하지만 전 젊습니다. ★오늘의 #개봉작★ <글로리데이>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헤일, 시저!> <너는 착한 아이> <폴링> #맥스무비
생각에잠긴맨 끝나고 배트맨 대 슈퍼맨 대 김흥국 도 보세요..
김산영배트맨 대 슈퍼맨 0시 이후에 상영하는 영화를 보신 분이 굉장히 많네 ㅎㅎㅎㅎ 온갖 악평이 쏟아진다 ㅋㅋㅋㅋㅋ 난 3시간 후에 봐야징ㅋㅋㅋ
이주넌배트맨 대 슈퍼맨 취소할까..
코스트코맨 라즈그리즈배트맨 대 슈퍼맨이 트포4 급이면 난 가서 보리라
❀레스✿엇 슈퍼맨대 배트맨ㄴ 개봉했나..?
インシュ@4.1 코엑스 5관배트맨대슈퍼맨 로튼토마토 상황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sunhorse48

From Twitter

김영균 Kimyoungkyun<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
노마드배트맨대 슈퍼맨 관람중^^
제이배트맨대슈퍼맨 막장같아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uriKen-1 노인사냥MODE영화에서 싸우는 것은 다크 나이트와 슈퍼맨이지만, 지는 것은 관객이다. -마이애미 해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트맨대 슈퍼맨 오늘꼭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의 엘기 삐약코튼글로리데이'는 할리우드 대작 '배트맨 대 슈퍼맨'과 맞붙는다. 예매율은 '배트맨 대 슈퍼맨'이 70%를 돌파하며 압도적이다. "원래 친구들과 할리우드 영화를 보는 편인데 이번에는 개봉 후 1~2주 있다 보려고요 웃음 진짜김준면세젤귀엽다ㅠㅠ
글쓰는 여우배트맨 대 슈퍼맨, 글로리데이, 오마이그랜파 보고싶은데
민림희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감독 잭 스나이더 이 드디어 개봉을 알렸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krmdaon

From Twitter

섐푸우✨배트맨대슈퍼맨 핵노잼인가봐 탐라에 뜨는 후기들이 다들...👀.... <- 한시간뒤에 보는 닝겐
Roopretelcham오늘 슈퍼맨 대 배트맨 개봉이니까 여기저기서 후기가 올라오겠군
Ⓜin들레♥jh와우~ 이 시간대에 집에서 롯백까지 10분 걸림 ㅋㅋ괜찮네 배트맨대슈퍼맨 보러옴. 이 영화 너무 길다;;
아취슈퍼맨 대 배트맨 보러왔당
학점 잘 받자 (구) 인디사랑 슈퍼맨대배트맨!!!
진현그래도 배트맨 대 슈퍼맨이 갓오브이집트 보단 재밌을거 아니냐
예스린배트맨 대 슈퍼맨 노잼인가 평점 개낮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munhwanews

From Twitter

Kucsuzip.A왠지 RT가 부활해서 써봅니다만... 일케 예쁜 헨리 카빌이 나오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좀 봐 주세요. ㅠㅠㅠㅠ 엉엉엉
[라쿤]시노엘 난 내일 오후 3시에 퇴근하지렁 ㅠㅁㅠ!!!! 슈퍼맨 대 배트맨 보러 갈거야... 아니 배트맨 대 슈퍼맨이던가..
죽어가고있는 킷 キっ배트맨 대 슈퍼맨도 보고싶고 주토피아 더빙판도 보고싶다... 근데 하도 자막을 봐서 >애니 더빙으로 들으면 못 알아 들을 것 같기도 하고 민망
뱃대숲보고온맥박안녕하십니가 여러분 배트맨대슈퍼맨 보세요 빨리 헨리카빌 겁나이쁩니다
풍경슈퍼맨대 배트맨은 성공하긴 좀 어려울 것 같다. 난 영웅들끼리 싸우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
이상한나라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기대만땅이였는데 갑자기 원더우먼 나온다는 영상보고 반감....
インシュ@4.1 코엑스 5관배트맨대슈퍼맨 감상평중 존나웃긴겤ㅋㅋ 지 애인은 3초만에 찾으면서 지 엄마는 못찾는댘ㅋㅋㅋㅋ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sorang_s

From Twitter

[언텔스포]강건이야아 오늘 배트맨 대 슈퍼맨 개봉 이야아아
조덕봉 #CHATSHIRE배트맨대슈퍼맨 조조로 보러 간다 재미없기만 해봐라
쥰쮸의 탑오브탑 람씨!슈퍼맨대배트맨 보러 왔당😆
Hotaek배트맨 대 슈퍼맨, 이번엔 또 얼마나 도시를 깨부숴놓을지.. 마블에는 아예 히어로들이 휩쓸고 간 도시를 재건하는 '데미지컨트롤'이라는 기관이 따로 있다던데 이 이야기가 곧 미드로 나온다고 ... 날 수도 있으면서 어디 한적한 데 좀 가서 싸우지.
어덕행덕배트맨대슈퍼맨.. 나쁘지는 않았으나 너무나길다.. 2시간 정도로 짤라냈으면 딱 좋았을것같다..막판 30분정도는 영혼이 탈출함
훈덕사실 지금 자체휴강하고 배트맨대슈퍼맨인가 그거 보러갈까 생각중........아으으아아아앙
#TeamCap 헤드셋오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일 !!!!!!! 님들 꼭 보세요 !!!! 빼액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withGK_

From Twitter

정ㅋ#배트맨대슈퍼맨 #BatmanvSuperman 간략 감상기
Cheesy Romanticist근데 다른 사람들이 쓴 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 평 보다 보니 나는 진짜 어정쩡한 포지션이구나 싶다. 전문 평론가들은 아예 악평하고 팬보이들은 완전 환호하는데
Cheesy Romanticist개인적으로 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가장 좋았던 거 탑3 1. 음악 2. 제스 아이센버그와 벤 에플렉의 연기 3. 액션 씬들 가장 싫었던 거 탑3 1. 마사 드립 2. 둠스데이 비쥬얼 & 그에게 할당된 시간 3. 원더우먼까지 넣는 건 좀 과하지 않았나
김불꽃 그치만 덕후인 나는 봐줄만 했다만 이번 배트맨 대 슈퍼맨은 160분이나 되지만 너무 많은 이야기를 집어 넣어서 급전개 된 게 많긴함. 소개부분 좀 빼고 갈등 부분을 더 강조했음 완벽 했을텐데.1,2부로 나눠서 개봉 했었더라면...
네푸네푸p/ねぷねぷp오지랖 하기는 좀 그렇지만 여러분, 배트맨 대 슈퍼맨 보실꺼면 생각 좀 많이 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건 드립이라던가 농담이 아니라 진심임
김불꽃배트맨 대 슈퍼맨 평이 그닥이네? 나는 재밌게 봤는데- 특히 슈트 입은 배트맨 보고 흥분되서 자리에서 얼마나 뒤척였는지 몰라. 강철 슈트라니!
메카루리웹에서 훑어본 배트맨 대 슈퍼맨 평가들 - 배트맨이 멋있다 - 원더우먼이 쩐다 - 액션은 볼만하다 - 너무 많은걸 담으려해서 뭔소린지 모르겠다 지루함, 현자타임, 편집이 개판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ews0513

From Twitter

재현P배트맨대 슈퍼맨에 대한 평가가 거의 철혈의오펜급으로 개판오분전인 건에 대하여
djuna근데 전 어벤저스 영화들보다 배트맨 대 슈퍼맨이 더 나아요. 다들 고만고만하긴 하지만.
기룡뇽아.. 배트맨 대 슈퍼맨이지.. 아하하.. 내가 슈퍼맨을 기대해서 그랬나봐. 난 그 캐릭터가 드디어 빛을 바랄 줄 알았어... 아하하.....
에스카론슈퍼맨 대 배트맨..흠.. 볼만은 했다.. 뜬금이 좀 많지만..
기룡뇽맨 오브 스틸을 봤을 때와 비슷한 느낌이다. 정의와 선, 악을 말하지만 알맹이가 비어있다. 다크나이트가 정의에 대해 단순하면서도 심도 있게 표현했다면 슈퍼맨 대 배트맨은 포장만 잘 되어있는 선물바구니다. 그래서 내가 다음편에서 뭘 기대하면 돼?
젤피여배우들이 다 했음 #배트맨대슈퍼맨
젤피머시 뭔데 예쁨 타오 오카모토ㅜㅜㅜ #배트맨대슈퍼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searching_thing

From Twitter

젤피갤 가돗 멋있음 원더우먼이 다 했다 #배트맨대슈퍼맨
젤피정은채랑 에이미 아담스랑 닮았어 #배트맨대슈퍼맨
시근없는_subi..배트맨대슈퍼맨 얘기는 당분간 그만 해야지. 일주일이면 다들 보겠지
BigSize✨3000番目のパイロット#배트맨대슈퍼맨  관람완료!! 하도 똥이란 말을 듣고 가서 그런지 생각만큼 빅똥은 아닌듯 하지만 또 다시 생각을 가다듬고 보면 똥인 그런 하아 뭐랄까... 걍 원더우먼 짱인 그런 영화라고 생각하기엔 제목이 아깝고 그래서 제 점수는요 🌟🌟✨별 두개 반!
수와니배트맨 대 슈퍼맨 1빠로 봄ㅋㅋ 최고최고ㅎㅎ 헐리웃의 능력과 기술에 그저 감탄만..
cymovie<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CGV 왕십리 IMAX 3D관람 호평과 혹평 둘 다 맞는 말. 초중반까지는 조금 지루하기도 하지만, 후반부에서 살짝 만회. 다크&묵직한 영화라 흥행은 글쎄? 4.5
호에에재미도 없고 쿠키도 없는 배트맨대슈퍼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exxocode

From Twitter

네푸네푸p/ねぷねぷp뭐 스포가 안되는 선에서 이 영화의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걸 적자면 1.대 슈퍼맨용 배트맨 슈트가 멋짐 2.빌런의 임팩트는 mcu영화들과는 다르게 잘 표현한 듯 3.취향 안맞으면 수면용으로 적당
중년의스파이크【旧:중년의샤아】트위터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은 안 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니콜로(Heesun Lee)배트맨 대 슈퍼맨 봤습니다. 핵노잼♥ 히어로 무비로 예술영화 흉내를 냈는데 스토리며 캐릭터까지 전부 개판!
BigSize✨3000番目のパイロット암만 생각해봐도 다섯개 만점에 세개는 못 줄거같아. #배트맨대슈퍼맨
[ASO/애소]오갓 덕질하러 덕샵 왓다가 잭 스나이더 감독이 싸인회 하길래 보고 옴!!! 배트맨대 슈퍼맨 보러가께오ㅜㅠ
minusT배트맨 대 슈퍼맨 후기 예고편이 전부다. 근데 예고편이 더 재밌다.
서브@5월 서코! 배트맨 대 슈퍼맨 봤어요! 생일은 아직이에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lostland

From Twitter

글쓰는기계배트맨 대 슈퍼맨은 다른 의미로 보고 싶어지는군
배트맨 대 슈퍼맨 후기 - 원더우먼 사랑해요... 알프레드집사님 사랑해요...
djuna개인적으로 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그 마사 드립이 정말 싫었어요. 다 큰 어른 남자들이 징징거리면서 그게 뭐야.
배트맨대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보고 왔다....
강호정배트맨 대 슈퍼맨 개봉 첫회 심야관람
NEOTYPE이번 주말에 배트맨 대 슈퍼맨 볼 생각이었는데 로튼토마토 상황 보고 시무룩.
데이비드 댕댕이제가 최근에 배트맨 팬픽션을 썼을 때 누가 '그건 이번 배트맨 대 슈퍼맨이 나와봐야 평가할 수 있지 않을까'란 얘기를 했는데 과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llv_ins

From Twitter

JE Lee[한니발시즌4!]'배트맨 대 슈퍼맨' 3D ATMOS로 봤습니다. 맨 오브 스틸 보다 좋아요. 벤 에플렉의 배트맨 멋지고, 제레미 아이언스의 알프레드 활약합니다. 제시 아이젠버그의 렉스 루터는 꽤 아쉽습니다. 너무 단순하게 그려졌어요. 헨리 카빌 슈퍼맨 괜찮고 계속
Dev.Rainy하아.. 부모님이랑 영화볼까.. 했는데 배트맨 대 슈퍼맨 평가가 완전 거지같네 ㅋㅋㅋ 아이고.. 보러가긴 글렀다
꿀벌냄친이랑 취향 너무 안 맞아서 괴롭다.. 완전 신나가지고 배트맨 대 슈퍼맨 보러가자는데 어떡해
kyunghee kim시사회 #배트맨대슈퍼맨 저스티스의시작 👍 #롯데월드타워 과자와 음료줌 😊#수퍼G관 처음감 진짜 스크린 큼😻😻아시아 최고로 큼
technuts내일이 배트맨대 슈퍼맨 맞니?
S.H: Oh!3월 넷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글로리데이 S 너는 착한 아이 V 미스터 추기발한 미국 유학기 S 배트맨 대 슈퍼맨 S IMAX 씬1.90:1 영웅본색3 V 폴링 V 하이 스피드! V 헤일, 시저! V
Cheesy Romanticist흐 여러분 배트맨 대 슈퍼맨은 꼭 엔딩크레딧 끝까지 보세요… 음악이 진짜 ㅠㅠ 스페셜 피쳐 이런 건 없읍니다 내 앞의 커플은 그런 거 기다리면서 끝까지 앉아 있다가 에이 시간 버렸다 이러면서 나가던데 그냥 음악만으로도 남아 있을 이유 충분함 ㅠㅠ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izemag

From Twitter

Go3신곤님들 오늘 학교째고 배트맨대슈퍼맨 보러갑니다
와뀨님!아 뱃숲이 배트맨대슈퍼맨이였구나 이거 보러가고싶은데 마블영화 하나도 본게없어서 이해못할거같음ㅌㅋㅋㅋㅋㅋㅋ
무민소라에그헐 망했다 배트맨대 슈퍼맨이랑 글로리데이 개봉하면서 댕로에 산하고인 없어지고 대니쉬걸 하나 줄었다.. 담주에 산하고인 하는 데 있나 보고 꼭 봐야지 ㅠㅠ
탐라 눈팅중 몽티( ー̀дー́ )배트맨 대 슈퍼맨 후기...아...
Abdul Mohoknisinux슈퍼맨 대 배트맨 폭망한 모양인데. 마블은 망하는 일이 거의 없더만 있다고 해봐야 헐크 정도인가 혹시 마블의 액운을 디씨가 다 가져간 거 아닌가 의심스럽다.
언뜻배트맨대슈퍼맨이 맨오브스틸 보다는 낫다라는 이야기들이 많은데 맨오브스틸이 갠적으로 핵페기물 급이었으니 정신건강상 이번 영화는 패스하는 것이 맞겠다
Alice난 그래도 배트맨대슈퍼맨 재미있게 볼 수 있다 난 댕청하기 때문이다. 영화관 가서 본 영화 대부분 평점 4.0은 넘기는 난 영화 바보 소비자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izemag

From Twitter

ickjong, 이크종배트맨대슈퍼맨 되게 별로인가... 망쪼라는 얘기가 스멀스멀. 로튼토마토 40%. IMDB 메타스코어는 46. 음... 냄새가 나는구나.
Amor_Leo*famゑ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Batman v SupermanDawn of Justice, 2016 메가박스 코엑스 3D 아트모스 시사회. 당첨 인원 총 175명 1인 2석
김산영배트맨 대 슈퍼맨 아무리 악평이어도 뭐 1+1 티켓 구입한 거라;; 티켓 값이 아까워 눈물을 흘리는 사태는 발생하지 않음ㅋ
BoRami♥(=^ェ^=)♡ 배트맨대슈퍼맨 보고싶은데 시사평이 안좋대서 안보는게 낫나싶어도 보고싶으니까 보는게 나을까여?ㅋㅋㅋ 보고 후회하는게 낫나?는 항상 그랬지만ㅋㅋㅋ 아참 비컷 안올라왔던데^~^ 뭐 생각나면 올려주겠지..에헴..ㅋㅋㅋ
데드풀오후에 배트맨 대 슈퍼맨 본당....
친절한 류노스케배트맨 대 슈퍼맨 결국엔 모두가 승자 내지는 어라 승자는 원더우먼이네? 이러면 진짜 스크린에 팝콘 던져버릴 것
Amor_Leo*famゑ메가박스 코엑스 3D 아트모스로 배트맨 대 슈퍼맨 시사회 다녀왔습니다. 우선 간단 평. 1. 2시간 반짜리 '저스티스 리그' 예고편 2. 2시간 반짜리 액션 종교영화 3. 지금 평이 좋지 못한 것은 이해가 되나, 개인적으론 최고의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jys9392

From Twitter

엘조하는 유랑이누나♡ 배트맨 대 슈퍼맨 재밌다 병헌아🤗
아메바, 여고생슈퍼맨대 배트맨 그렇게 재미없나
킹종선(68세, 틀니충)아니 그런데 배트맨대슈퍼맨도 망하면 DCEU는 언제..???




배트맨 대 슈퍼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Yes24Now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jungksunny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mediadailysns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Kanghojeong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kyungheekim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영화 개봉 왓챠 원더우먼 후기 글로리데이 영화는 오브 리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