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보고싶다
******엑소 일본 팬미팅 반지 교환 원합니다, 현장이에요😢 저 디오, 경수 님 시우민, 민석
****** 4 혹시몰라 엑소엘카드번호를 입력해봄 안됨 5 엑소엘카드번호에서 EXOL 빼고해봄 안됨 6 엑소엘 카드번호에서 -까지 넣어봄 안됨 문자 기다릴란다....안오겟지만....
****** 실패목록 1 엑소엘 가입당시 쓴 이메일 슴/바이럴 다 연동 안됨 2 그 이메일의 아이디만 맨날쓰는아이디 안됨 3 생년월일을 19****** 이렇게 8자리로도 해봄 안됨
****** 엑소엘 가입할때 이메일인가,,
****** 헉..제가 탐라에서 엑소엘카드 아이디라고 들었는데...
******내 엑소엘 아이디 뭐지..........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MyLuckyCB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는 평생 갔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 / 변백현 덕후❤ 엑소만 바라보고 갑니다😊 다른 멤버 얘기보다 백현이 얘기가 많을거에요.
******그...아이디가 뭡니까? 컴맹이라서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그거 엑소엘 가입할때 쓴 이메일이 아이디 아니야?
******엑소엘 아이디 메일로 친다면 이것도 아닌게 난 슴아이디 연결 안해놈 틔터연동해서 했는걸
****** 아까어떤분이 엑소엘로그인하는이메일이라고했던것같은데정확한게아니라서잘모르겠어요 ㅠㅠ 한번해보세요 !
****** 엑소엘 카드로 함 해볼까ㅠㅠㅠ...
******아니 팬카페가 잇어야 !!!! 뭘하지 !!!!! 엑소엘아이디말하는겨?

******엑소 오르골 사세요 완전.. 완전 예버요 다른 음두 있으면좋겟지만 넘 힘들거같아서 ㅜㅠ 이거 아끼구 살아야지 ㅠㅠㅠ
******엑소엘카드 아이디라고 해야지 에리들 눈물흐르게 왜 아픈곳을 건드리고 그래여!
******근데 우리가 정보 써서낼때 엑소엘카드입력이런거 한것듀 아니구 대체 뭘 입력해야할까
****** 아... 초멘나사이! 아마 엑소엘카드 아이디를 말하는것 같네요!!
******팬카페아이디가대체뭐냐고....엑소엘가입메일쳐도안되고...지금한10번했는데대체뭐냐고!!!!!!!!!!!!!!!!!!!!!!!!!!!!!!!!!!!!!!
******이럴바엔 걍 엑소멤버들끼리 생파하고 그걸 브이앱으로 생중계 해줘 응?
******엑소 #으르렁 대박!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HUNEX0

From Twitter

******그거 아니에요? 엑소엘 엘카드?
******아이디카드 교환 하실분 저 백현or찬열 님 민석or준면or종대or세훈 제가 없는 멤버 구해봐여;ㅅㅠ #엑소 #아이디카드 #교환
******Hangul for EXO is “엑소”
****** 나 엑소엘 이메일 두개나 쳤는디 아니래...내가볼때 저거 공식 아닌거같은데..
******엑소엘 공식팬카페는 트위터뿌냐 이색기들아!!!!!!!!!!!!!!!!!!! 내 트위터 아이디 적으면 되니?????????????
****** 엑소엘 가입한 이메일이랑 19900326 이런식으로 쓰는거 아닐깡
******시험은 망했고 엑소 사랑하자

******팬클럽 ID라니.,, 어이 ww 그런. 건. 다른 아이돌에만 잇어.,, 엑소엘은 존나 믿기지 않겟지만 설마 싶었겠지만 아직 공식 팬클럽 모집 안햇다고
******그러니까 엑소엘 유료화좀 하라고;;; 팬클럽아이디가 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언제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마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어엉 왜 우리가 아부지 딸이고 엑소에린데 외 인증 않싴혀쥬지여...?ㅠㅠㅠㅠㅠ
******아니 버스에서 나오는 노래가 다 엑소노래라 잘수가 음슴 너무 시끄릅
****** 엑소엘아이디아닐까여 로그인아이디?
****** 엑소엘아이디...?
****** 엑소엘 이메일아닌가욧?!?!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limearii

From Twitter

******팽클럽 아이디가 먼데..? 내 엑소엘 아이디?
****** 네! 엑소엘 홈페이지 로그인 이메일로 알고 있어요 ㅠㅠ 예사 아이디도 해봤는데 후우...*
****** 초멘 죄송합니다ㅠㅠ 혹시 저 팬클럽 아이디에 엑소엘 홈페이지 로그인하는 이메일을 적는게 맞나욤?😭
******공식 팬카페 ID 모에요..?^^;? 슴 가입한 엑소엘 아이디,,^^;?
****** 국회센터 김종인 엑소센터 김종인 둘이 댄스브레이크라도 추면서 광란의 필리버스ㅌ 웁웁
****** 빨리 엑소엘 로그인 아이디 찾자;;;
****** 다같이 아재양복에 동물귀 머리띠를 쓰고 회전목마 호박마차에 둘러앉아 엑소당이라도 만들어 친목질하는 거야말로 진정한 젊은 정치 새시대의 대화합인데 높으신 분들은 그걸 몰라요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06_holic

From Twitter

******5월 2일 오전 10시 현재 순위 1위 #엑소 2위 #슈퍼주니어 3위 #빅뱅 4위 #방탄소년단 5위 #세븐틴 #팬덤스쿨 #서가대 #팬덤스쿨상 #VOTE
****** 초멘 죄송합니다 ㅠㅠ 저 팬클럽 아이디에는 엑소엘 홈페이지로 가입한 즉 에스엠 홈페이지 이메일을 적으면 되는건가욤 ㅜ_ㅜ?
******엑소보기가 이렇게 어렵습니다
******국민의당 빼고 다 있네 국민의당 뭐합니까 얼른 도경수든 누구든 엑소와 동명이인이신 인재를 찾아서 함께 손잡고 롯데월드 보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 아 20년후에 엑소가 이러면 정말 엉엉 울거같아.. 조퇴하고 갈거야!!!!!
******◐ 2016 드림콘서트 라인업 정말 굉장해요~~ 그중~ 엑소 홧팅! 또 홧팅!~~ 멜론티켓 가면 티켓 예매 되는 건가욧? 줄이 너무ㅎㅎㅎ 넘넘 가고 싶다능~
******큥일파티 이거....엑소만 가는거 아니지? 당첨되게 해줘....ㅠㅠ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dainning

From Twitter

******엑소 코오롱 스포츠 레이 타오 미개봉 등신대 판매합니다 레이는 운미포 4000원 타오는 운미포 2000원이에요 #엑소 #EXO #코오롱 #KOLON #코오롱등신대 #엑소등신대
****** 아아우어아으으아아ㅏ 진짜 엑소 짱이야 우주 왜 안무나저ㅠㅠㅠㅠ
****** 노24에 엑소치면 ㅈ당첨자는 큥파티 나오는고냠?
******주말내내 해리포터 어벤저스 베테랑 등등 엑소 콜라보 팬메이드 영상 본다고 주말 다 갔음.. 아... 저런 데 너무 약하고 좋아하고 존잘님들 사랑하고요...
******엑소 검색하면 뜬다는데 난 암것도 안뜨고여..광탈인가..
******사재기그룹 보자보자하니까 표절까지 하시네;;; 엑소 샤이니 빅뱅 다 표절하고ㅋㅋㅋ양심도 없는것들 #사재기돌 #exo #사재기소년단
******???? 엑소 팬들이 우리 태민이를 웨 외치냐구~~~~~~~~~~~~~~~~~~~~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osehunnim

From Twitter

******엑소 팬미팅!!!!! 빨리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 헐 엑소라니. 엑소 첸이랑 디오는 알아. <- 그룹에서 연기나 뮤지컬하는 애들은 안다.
****** 엑소엽서도안판매 종인엽서도안판매/카이엽서도안판매 크기는 150X105 mm 이고요! 가격은 제시해주세요! 한세트 주셔야되요!
****** 우리가못찾는듯... 엑소플래닛가는버튼찾고싶다 현실너무힘들다고..
******타임라인에 밀려들어오는 아이돌을 보고.. 레드벨벳솔직히 다 허걱스러울정도로 예쁨 엑소요즘사람들은 이런얼굴을 좋아하는군 여자친구뭐 노래잘하는 락밴드 얼굴에 관계없이 얼빠하는것처럼.. AOA멤버가 걔밖에 없는것같은 유입률 그렇지만 정말 예쁨
******사생 음패 안 해요. 구두체 쓰니까 불편하면 말씀하세요. 입맛에 맞춰드릴게요. 주인님 얼굴 상관 없지만 최승철, 김민규, 이석민, 송경일 에 눈 돌아가는 건 사실. 제 낯 싫으시면 엑소, 방탄 제외 원하시는 얼굴 들고 오심 생각해볼게요.
******예스랑 엑소엘 어플 터지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하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kikimbabaek

From Twitter

******집가는 길마다마다 아이돌들이 서 있었으면 좋겠다. 엑소, 레드벨벳, 에프엑스, 비투비, 빅스, 에이핑크, 여자친구가 날 보며 웃어주는 거야.. 아침부터 망상
****** 판매 중 RT♡ 엑소 케이 떡메 도안 판매합니다 9 * 9 엑솤엑스오/현+물 제시/제작 예정일/입금 예정일/판매처/이름/연락처 제작 예정일과 입금 예정일 정확히 말씀해 주세요 ♡ 멘션이나 쪽지
******오늘 엑소 점보는거에도 백현이 나왔는데에ㅠㅠ 백현아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비공굿즈 저렴하게 사실분 떡메모지, 도무송, 제작포카 있습니다. 빨리 처분하고 싶으니까 싸게 팔아요
****** 그라니까 엑소 우주최고..
******예사 확인은 어캐하는지 모르갰고 일단 명단... 명단 바이럴 뜰까 엑소엘 뜰까... 엑소엘 뜨겠지...
******엑소 네이쳐 등신대 판매합니다 미개봉 루한 크리스2 카이 각 운미포 3000원 아 크리스 루한은 3000원 아니고 1500원입니다 #엑소 #EXO #네이쳐리퍼블릭 #네이쳐 #등신대 #엑소등신대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doogleduugle

From Twitter

******판타스틱듀요 엑소 나와염 으르렁 명곡
******멋진영아 엑소계 엑소수니이거나 엑소앓이하는 사람들은 팔로해줘요!!슈밍수니도컴♥ #ㅈㄷ
******엑소 채널 딥디 사야지 ㅎ
******【自動】I♡슈주,엑소,빅스,BAP,대국남아,인피니트,시크릿,Apink,스피카,마마무
******사랑해요 엑소ㅠㅠㅠㅠ
******엑소 짱
******'봄사랑벚꽃말고', 5월 월간차트 1위..god·엑소 톱10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1emoncandy

From Twitter

******엑소 분대! 우리는 팀을 엑소있다!
******일본이 전반적으로 팬질하기 좋은 시스템인 건 사실이고 한국이나 중국은 유료 팬클럽조차도 안해주는 에셈 심지어 중국은 팬미팅도 안해줘.. 이런 건 좀 회사가 시정해줬으면 하는 점은 있긴 하지만 결국 포기하게됨. 그냥 일본 엑소엘 가입하는게 더 빠를듯ㅠ
******사랑하자 엑소 구호아냐?
******어제 종대 짤 보니까... 엑소채널 블레도 사고싶어ㅠㅠㅠ시부유ㅠㅠ 돈나갈것만 잔뜩이야ㅠㅠ
******내 갤러리를 보니 엑소 사진은 12627장이네...
****** 엑소 덕질은 역시 같이 앓아줘야 제맛❗ 히히 복잡한 멜링 미아내,,* 멘셩 고마오😙😙💕❗
******위 아 원! 엑소 사랑하자!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JTBC_Awards

From Twitter

******그중 95퍼센트가 엑소 사진이구 그중80퍼가 준면이 사진일텐데
****** 엑소 컷도 잘 갔겠지요..?😭💦 넘 복잡한 메일링 죄송했어요😢 인증 멘션 남겨쥬셔서 감사합니다 'ㅁ'💕
******앙콘 엑소 나눔굿즈를 제게 기부해주세요. 큥이굿즈면 더 감사합니다. 택배는 착불로 받겠습니다. 도와주세요....8ㅅ8 ##나눔받아요
******엑소 일본에 있구나
******저는 엑소가 싫어요~~~!~!!!!!!!!!!!!!!!!!!
******엑소 중독 M 판매합니다 원가 13400원 팔가 운미포 4000원 포카는 크리스입니다 운 지지리도 없음 포카 추가시엔 +1500원이에요 #엑소 #EXO #중독 #overdose
****** 엑소에 도세훈도 있냐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Boms1127

From Twitter

******엑소 일본 팬미팅 굿즈 아이디카드 판매합니다. 오늘 공연 2회 참전하고 지금부터 굿즈 사러 나가요. 백현이는 다 차서, 백현 제외 멤버 판매합니다. 금액은 배송료 포함해서 20000원이고, 바로 입금 가능하신 분 순서로 자릅니다. DM주세요!
******비원에이포 엑소 비에이피 방탄소년단 빅스 슈퍼주니어 ♥
******ㅋ ㅋ ㅋ ㅋ 판듀 엑소컷이 10분이라니
******오늘 엑소 일정! 2:00 매떠여 / 일본팬미팅 1회차 6:00 일본팬미팅 2회차
****** 엑소채널이랑 아이디카드사야하는데 또르르
******우리 집 모카는 내가 자취하고 나서 온 아이라 별로 친하지 않은데, 그래도 아침에 덜렁 혼자 남은 내 옆에 와서 잠을 자줬다. 근데 내가 그 옆에서 지금 노트북을 켜고 막 엑소사진 보고 거친 숨 내뱉으니까 진짜 나를 꼴아봤다.
******욕은 다메다메 #exo #엑소 #Jjang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Mozzi_120408

From Twitter

******엑소보고싶다구....
****** 리아님 엑소춤 출때마다 고기 하나씩줘요^^ 그치만 중복은 노우노우입니다
****** 크으bbb 첸덕님도 오늘 몸 조심히! 재밌게 엑소 보고 오시구요 ;ㅅ; // 심장 잘 지켜내시길!!
****** 엑소보는게 남는거다라고 생각하니 정말 공부따윈.......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컄ㅋㅋㅋㅋㅁㅏ함...
******엑소 보고싶다ㅠㅠ
******▶ 기대~ 열심히 응원! 준비 중~욧!!~ 2016 드림콘서트 라인업 너무 멋짐~ 엑소 홧팅!!!~~ 멜론티켓 티켓 예매 되겠죠?? 콘서트 ㄱㄱㄱ
******엑소 불러줘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05b_world

From Twitter

******내일밤 12시에는 눈물을 흘리며 엑소뮤비를 전부 다운받을것이다
******난 플러스마이너스 삼이 좋은데 엑소는 예외임
******엑소 12월의 기적 판매합니다 원가 12500원 팔가 운미포 4000원 스노우볼?은 크리스입니다 추가시 +1500원입니다 #엑소 #EXO #12월의기적 #십이기
******스케쳐스 첨에 스케치북으로 보고 엑소가 스케치북 광고하는줄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맨앞장 미미공주 색칠공부하기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 엑소 주고 남는거 다 마블가죠!!!!!!남는게 쪼금 일테지만.. 그래도 가져!!!!!
****** ㅋㅋㅋㅋㅋㅋㅌㅌㅌ 야근데 너가 엑소를 사랑한다고해서 엑소를 때리진 않잖니? 와 논리적이다 크 로즈골드 최소 논리갑ㅋㅋㅋ
******아아 백 년 살면 뭐하나 엑소로 태어나지 못해 애들 연애하는 것도 못 지켜보는 삶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_05060921

From Twitter

******시험끝나고 엑소보러갈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흐읍흐읍 내,,, 마자요 글치만 후후 저 엑소 조낸 . . 사랑하는거다 .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전 오닥후니까 괜찮아요 <
******아침에 아무도 없는 학교에서 엑소 노래 들을때가 제일 좋다
******엑소만 관련됐다하면 당첨운 0인데 이번엔 다를거라고 오늘도 믿어본다...ㅎㅎ 나도 백현이 생일파티 갈래! 과자파티 할래!
****** 아뇨 이거 엑소 후기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큥이반지했어요ㅠ예쁜것좀봐주세요ㅠ#엑소#일본팬미#팬미굿즈링넘나 맘에들어
******엑소 컴백해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fandomschool_k

From Twitter

******#사막슈#꼬리반지#일본팬미#엑소 슈밍이예쁜것좀봐주세요
******하아 이렇게된거 그냥 음방도 엑소 싱어송무대처럼 해서 아무말대잔치의 4D화 보여주자... 임나영 펜싱옷입고 정채연 요리모자쓰고 주결경 발레옷입고 강미나 편의점 조끼 입고 춤추자
****** 그니까여;ㅅ; 800명이 말이나 됨미까.. 엑소엘 저기 거기 어플에 등록된 분들만해두 삼백만인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쉬워요 ´°̥̥̥̥̥̥̥̥ω°̥̥̥̥̥̥̥̥`
******내 더위 엑소 더위 누가 다 가져가라
******❣ 엑소 정말 사랑해.영원히 사랑해요♡
******엑소 마마 앨범 M 판매합니다 원가 12500원 팔가 운미포 3000원 포카 구매시엔 +3000원 받습니다 마마 포카 종류를 잘 몰라서 원하시면 사진 보여드릴게여 #엑소 #EXO #MAMA
******가만 나 어제 엑소스 접속 안 한 것 같은데...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Pengster_Shop

From Twitter

****** 막냉이 말처럼 당당하게!!!! 나 엑소엘이이야!!!하는 심정으로...자켓벗엇답니다😅
******나를 보며 웃는다 엑소 엠 너도 내게 끌리는지
******오늘 집가면 어제 판듀 엑소편집본 복습하고 운동해야지.
******RT commetoi1127160501 일본 엑소채널 팬미팅 프리뷰 #찬열 #chanyeol 무대위의 찬열♥️
******RT commetoi1127160501 일본 팬미팅 프리뷰 #찬열 #chanyeol 메모리 카드를 찾은 기념으류 뒷북 프리뷰... 기여웟던 차뇨리와 엑소 유치원생들😭😭😭
******고단하고 화나고 속상한 일이 많아도,,,이 세상엔 엑소가 있고 종대가 있는걸,,,,,
****** 형님!!! 엑소에선 하략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MulGGeuReom_i

From Twitter

******싯ㅅ팔 엑소 너무 좋아
****** ㅎ영상보며 마음누르고,,웃고있구,,,😐😐그러게 엑소 일본가수인줄~~~~~😤스엠징쨔 화가낭댜 쒸익쒸익 ,,,갓보얌 드디엉 오늘,,문자가오눙날이얀,,🙈🙈
****** 아니어야지..뉴콘이일본인건진짜개에바야....엑소는우리나라가수인걸!!!!!
******허헝 엑소보고싶어...즁독..찬백..




엑소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1027smt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1027smt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goods_exo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HUNEX0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엑소 EXO 아이디 판매합니다 일본 안됨 팬미팅 듀오 조성모 운미포 Duo판타스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