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스포츠+ 양준혁 해설위원은 현역시절 “두산에서는 꼭 한 번 생활을 해보고 싶었다. 허슬로 대표되는 팀 컬러뿐만 아니라 두산 선수들 특유의 끈끈함이 어디에서 나오는 것인지 궁금했다”고 말했다."
******알바하는데 양준혁,이종범해설위원님지나가길래 인사했더니 이종범해설위원님이 하이파이브해주심...읭 동공팝핀
******난 양준혁 해설은 역시 못 듣겠어 ㅜㅜ #기아 #기아 타이거즈 #야구해설
******양준혁 조성환 아프리카티비서 편파방송이나 하면서 별풍이나 받아라
******양준혁 좋아하지만 삼성중계는 안했으면.. 삼성 의식하는 발언이 가끔 나온다.. 사투리는 괜찮지만..
****** 그래도 송진우 양준혁보단 좀 낫네요ㅎㅎ
****** 김진욱>>>>>>>>>>염종석>>>양준혁>>>>>>>>>>>>>>>송진우 인듯요ㅎㅎ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heroesclub_my

From Twitter

******삼성은 류중일 내보내고 양준혁 델꼬 오라고 서명 운동 하고 난리네... 클났다...류중일..
******양준혁 사심해설 존나 재섭서.
******양준혁아 해설을 쳐 해라.. 삼성을 쳐 빨지 말고 양아치 새끼야
******양준혁은 해설.방송 모두 아닌것 같다
******양준혁은 그냥 삼성 덕아웃에서 해설해라. 짜증난다 주관적인 해석
******해설을 주고받는 이종범 양준혁 해설위원의 모습이다.
******이종범 양준혁 장성호 김선우 같은 사람들이 전국 돌아다니면서 애들 가르쳐야지 이 무슨 개드립 욕심에

******양준혁이 중계하는걸 듣고 있으니 내 닉이 더 맘에 든다
******양준혁 나올 때 심성 팬들 와아아아아아아 정민철 나올 때 한화 팬들 와아아아아아아
******양준혁은 해설하면서 왜 짜증섞인 말투로 하는건가? 본인의 짜증 해설로 푸나?싶고.. 좀 불편한게 예전보단 나아지긴했지만..
****** 어제도 양준혁이 삼성 이번에 연승해야한다고 대놓고 말함. 내일은 이종범이 해설할끄임.
******양준혁은 삼성을 걱정하는 걸 숨기지 못 하고 정민철은 은근히 한화를 응원하고 ㅋㅋㅋ
******염종석이라고 불평하다 다른 체널 돌리니 양준혁이 해설하는 경기도 있구나. 불평말고 감사하며 들어야지.
******아.. 양준혁 목소리 듣기 싫다 정말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Bluecaitsith

From Twitter

******예전에 양준혁해설위원이 해설 할 때 "제가 초등학교때부터 30년 넘게 야구를 했지만, 아직도 야구를 모르겠어요" 라고 말 한적이 있다. 30년 하신 분도 모르겠다는데 겨우 보기만 한 내가 무엇을 알까... 근데 진짜 야구 모르겠다 ㅋ
******해설 양준혁이죠 은근히 삼성 편드는 것 같네
******오늘 해설 양준혁이네
******양준혁이 용큐놀이때문에 장원삼 수염이 자라나고 있는 것 같다고 함.ㅋㅋㅋㅋㅋ
******대전경기 3회초 1사 후 김재현이 안타를 칩니다 양준혁 해설은 눈이 따라가는게 좋다고 칭찬하시네요 1사 1루에서 김건한 ? 아니 배영섭이 두 번째 타석을 맞습니다.
******해설이정민철 양준혁이면 오늘 삼성 한화전 일부러 맞춘건가 ㅋㅋㅋㅋㅋ
****** 염종석이었군요. 양준혁 이종범 송진우.. 다들 진짜 너무 하네요.

****** 염종석ㅋ 와~ 양준혁도 힘들었는데 양준혁보다 몇배는 더 심해서 두손두발 다 들음ㅋ 염종석 땀시 5분도 보기 힘듬
******대전경기 발디리스가 삼진으로 물러나는데 양준혁 해설은 계속 이런 모습이라면 심각하게 고려를 해봐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양준혁 요즘도 외국인 선수 이름 짤라먹냐 아니 발디리스가 바름이 어려워 발디 발디 이러네
******염종석인가보네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진우 양준혁 염종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허구라가 나아..
******투수한테 안타 맞은 줄 알고 놀랐네. 아씨 양준혁이야orz
******그것도 쓰지 않는 02 양준혁 올스타 카드...
******염종석 양준혁 봐라 고쳐지나 안고쳐지지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applecar5

From Twitter

****** 전 양준혁 싸인을 찢어버렸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팔로 스윙봐ㅋㅋㅋㅋㅋ 저게 양준혁이야 박용택이야 ㅋㅋㅋ
******남남북녀첫회부터다봤는데 양준혁 촬영끝나기 기다려 시진한장찍으려니 거절하더리 참 기막혀서 이제부터는안보려구 ㅎㅎㅎ
****** 음... 음... 생각해보면 양준혁 눈이 쌍커풀도 있고 진해서 호남상이기는 해◑ㅅ◑ 살이 문제지
****** 14. 아버지 사무실에 야구선수 양준혁이 찾아왔었다. 그리고 그때 받은 사인볼
****** 흐음... 하루만 더 기다려보시지... 어떻게 떴길래 못참으신 겁니까...ㅠ 제 삼성계정이 7일차에 상타쳐서... 11 오승환 95 김상호 06 이승엽 02 페르난데스 84 최동원 96 양준혁
******양준혁도 있네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From Twitter

******양준혁 장종훈처럼 유명해지면 우리 형제들 금방 찾을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 해피투게더 1999
******장스나 왈 머리크기 순위 1. 양준혁 2. 주형광 3. 장성호 4. 강민호 5. 이진영 6. 문규현
******해설도 늘긴 느는구나. . 양준혁 안늘길래. . 송진우는 그래도 작년보다 괜찮으네
****** 와 맞네요 맞네요 양준혁! 정말 언제적 데이터 가지고 해설하는지- 하아.. 그나저나 민지 왜 저러죠.....?
****** 양준혁, 송진우, 이종범 뭐 다들 선수나 코치가 아닌 해설자나 방송인으로서 굉장히 좋지 못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죠....
******오늘 경기는 폭망이지만... 염종석 선생님 해설 아주 마음에 든다. 냉철하면서도 슬쩍 꼴데 편파 ㅋㅋ 사투리 묵직하게 쓰는 것도 좋다. 이순철 양준혁 못지 않은 감칠맛이 있음.
******어제 우연히 남남북녀 시즌2를 보다가 울 마나님왈 심권호, 양준혁 같이 운동한 우리나이때 남자는 진짜 북한 여자가 괜찮을거라고 완전히 요즘 말하는 한국보수적 남성에 심권호는 엄니 집 2층인데 요즘 북한애들 아니면 힘들듯하다고 동감임.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From Twitter

******전직 양준혁빠 입장에서 보면 강정호는 양준혁 박병호는 이승엽 같다. #전직_양준혁빠_인증 #지금은_모자랑_유니폼_불지르고_싶지만
****** 첨엔 양준혁인가 했는데 사투리도 약간 다르고 속도도… 게다가 재미도 ..




양준혁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양준혁 염종석 삼성 이종범 송진우 해설 해설은 남남북녀 해설을 애정통일 눈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