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사태 3주치 수면제가 이종범.
****** 20150502 2015 LCK Spring Finals ∥ SKT Bang 배준식, Easyhoon 이지훈, Piccaboo 이종범
******이종범작가님은 뭔가좀 생명이 있는 작법서같은느낌.. 내가 봤던작품 얘기하는게 좀더 재밋다 하앙
******자꾸내가 쓴 트윗 사라짐 바람의아들이종범이냐?
****** ㅋㅋㅋㅋㅋㅋ아뇨 한때 복면가왕에서 이종범 선수가 날아라병아리라는 가명으로 출전했어서여... 1라운드 탈락해서 가면 벗었는데도 가수가 안보여서 방송사고가,,,
******개인적으로 팬인 이종범 선수를 그려봤습니다
******알바하는데 양준혁,이종범해설위원님지나가길래 인사했더니 이종범해설위원님이 하이파이브해주심...읭 동공팝핀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WyldEWhiSky

From Twitter

******예전 KIA하면 타이거즈시절 타선이 좋았던기억이... 김성한 한대화 이순철 장채근 이종범 박철우
******이종범씨 메이저에는 고의사구가 없다니요??
******웬 전라도 사투리가 들리나 했더니 이종범님이었군ㅋㅋㅋ
******이종범씨 무슨 범죄자 같이 찍었어ㅋㅋㅋ
******해설을 주고받는 이종범 양준혁 해설위원의 모습이다.
****** 돈이야 벌 만큼 번 사람들 아님미까요 게다가 이종범 해설은 imf 때 일본 가서 환율 쏠쏠했을텐데 먼산
******이종범 양준혁 장성호 김선우 같은 사람들이 전국 돌아다니면서 애들 가르쳐야지 이 무슨 개드립 욕심에

****** 개꼴칰 남았으면 하시인이 제2의 이종범 됐을지도 개쿰
******이종범 해설은 주루코치로 남았으면 좋았을 것을
****** 국내에선 포고 작가님 이종범 작가님 삼촌 작가님 즐바센 작가님 작품을 보고 있어요! 특히 제로게임은 작년 청강졸작전시회에서 본 적이 있었기에 웹툰란에서 보게 되었을 때 많이 좋아했어요 앞으로 많이 기대되는 스토리이기도 합니다!
****** 9. 이종범 작가님! 이랑 심원목 교수님! 교수님 특히 자기 분야에서 깐깐한 것보다는 낮은 사람 말도 잘 들어주시고 소탈하게 소통해주실 줄 아는게 좋았당 겨스님 저 겨스님랩으로 가고시허요...😂
****** 어제도 양준혁이 삼성 이번에 연승해야한다고 대놓고 말함. 내일은 이종범이 해설할끄임.
******이종범이 답멘을
******복가에 이종범 나왔었네 ㄷㄷ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aktehdtks

From Twitter

******엘지는 이종범이 한국시리즈에서 털던 기억이...갑자기 이상훈 생각나네 ㅠㅠ
****** ...롯데는 염종석까지 올라가야 하고, 기아는 어쨌건 이종범까지 올라가야 하고 lg는 신인 3인방까지 올라가야하고 한화는 구대성까지 올라가야 함...이건 뭐 죄다 보살들...
******이종범이 일본으로 떠난후 한국야구에 관심끊은 덕에 야구 이야기 거의 안하는데 오늘은 좀 하자면, 어떻게 트위터에서 야구 이야기 하는 사람들은 죄다 한화, 롯데, 기아, 엘지 팬이냐... 다들 인내심 기르려고 야구보나;;;
****** 이종범?
****** 이~종범 이~종범~ 안~타 이종범~
******예전 엘지에도 4월에만 쩔었든 분이 계셨지.. 노찬엽이라고... 4월만 보면 94이종범
****** 염종석이었군요. 양준혁 이종범 송진우.. 다들 진짜 너무 하네요.

******앞세운 MBC, 이종범·박찬호 다 제치고 완승
******투수는 선동열처럼 타자는 이승엽처럼 야구는 이종범처럼 인생은 이호준처럼
******이종범 해설의 황재균 스윙 설명 기존엔 레그킥을 했으나 그걸 줄이고 스텝 이동으로 짧고 간결한 스윙을 한다 #LOTTE #베이스볼투나잇
******이종범도사투리는 고쳐질수가 음구나 ~
****** 어차피 버스기사한테 하시인만큼 타구를 멀리 날리라고 하는 건 무리고 예전 유지현도 버스기사랑 똑같은 부상에 수술 받고 유격수 했으니 참고 좀 했으면 좋겠네요. 국대에서 유지현도 이종범한테 밀려서 2루 갔지만;
******이종범 그래도 할 얘기는하네
******이종범 해설하느라 고생 ㅋㅋ #사투리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Luna_pictures

From Twitter

******베이스볼 투나잇 보는데 이종범 표정 참
****** 페북에서 유니아나 욕하던놈들 이종범
******젠장 실력이 이종범이야
******이종범 의문의 1패
******이종범 구대성 이승엽 이대호 오승환.. 올해는 야구 한게임도 안 봤다.
****** 이종범의 뒤를 잇는 호타준족 ㅋ크~~
******이종범이종범 안타이종범 ㅎㅎ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firstfire97

From Twitter

****** 기아 선수중에 누굴 가장 닮고 싶나요?바람에 아들 이종범?
****** 노수광.재2.이종범이라고단정짖겠읍니다. 절대키워주셔요.
****** 선수님의 빠른 발 공격 수비 도루 모든 면에서 제 2의 이종범 선수가 보인다는 팬들이 많은데 이에 대한 선수님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노수광_트윗인터뷰
****** 이종범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 그런데 관념론을 주장하는 사람이 자꾸 의식을 구성하는게 뉴론덩어리같은것 말고 다른 무언가가 있지 않겠느냐고 얘기하네요. 이 무슨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는 이종범같은 .
******너무 많이 입어서 나갈때 입기 부담스럽게 된 이후로 집에서만 입었는데 소매쪽이 닳아 버렸다 거기에 누렇게 변했다 ㅠ_ ㅠ 몇 벌 더 사서 영구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을걸 1 장성호 .. 7 이종범도 있긴함 ㅎㅎ
****** 그사람은 낫닝겐.. 근데 이생각을 갖게 해주신분 이종범작가님❤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applecar5

From Twitter

******아 건대 존나머네 거를까말까 고민된다 혜리말고도 이종범 유상철 황선홍도 온다고하는데
******네??? 엔씨팬이지만 이대호 팬이기도 해서 유니폼에 이름 박는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실컷하세요. 36번 이승엽도 박고, 9번 이병규, 7번 이종범, 35번 장종훈 이런것도 하시지 그래요?ㅋㅋㅋ
****** 야 너 왜 카톡 이종범이냐
******수염기른 이종범은 아무리 봐도 삼국지 장수 같다…
******애초에 개크보 200홈런 200도루도 박재홍 한명아니냐?? 박재홍은 거의 300 - 300이고 그나마 200-200에 가장 가까운게 이종범이네
******팬심 버리고 솔직히 세손가락에 이종범 안드는거 맞는데 최동원도 안든다 ㅋㅋㅋㅋ
****** 장성호가 이종범보다 누적이 좋음???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parkje_up

From Twitter

******네이버 댓글 존나 웃기네 살다살다 이종범이 누적 스탯이 딸린다는거 처음들음 ㅋㅋㅋㅋ
******뜬 뜨드든 뜨든- 이- 종범 이- 종범 안-타 이종범 #닉네임을_3글자_지우면_귀엽다 3글자 지우면 다 없어지는데 무슨ㅋㅋㅋㅋ
****** 번호는 7번 이종범 새겨줘...
****** 아 이지안이 응원하는거 상상했는데 씹덕터죺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퓨 막 단무지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두르면서 이-종범- 이-종범- 안-타 이종범~
****** 흥니라나라ㅠㅠㅠㅠ아나...왜케연ㄴ락이업으시지...???했더니 멘션이종범... 하아...더이상집와이파이에화를낼기운도남아있지않다...
******이종범 종범 이종범 이종범 종범 이종범 이종범 종범 이종범 이종범 종범 종범 이종범 종범 이종범 이종범 종범 이종범 이종범 종범 이종범 이종버어엄 이종범  깡   어엄  깡  어어엄  깡 ~ 종 범 종 범 안타 이종범!
****** 양준혁, 송진우, 이종범 뭐 다들 선수나 코치가 아닌 해설자나 방송인으로서 굉장히 좋지 못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죠....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From Twitter

******노수광에서 이종범을 보는 사람들이 생기고있다ㅋㅋㅋㅋㅋㅋ
******한기주 직전 선발승때 1번 타자가 이종범이었다니....
******내가 이종범이랑 장성호 응원가를 진짜 좋아했는데 다 조지훈이 만든 읔
******서양권에서 존시나가 일종의 이종범드립으로 먹히는것도 존나 웃긴다 ...




이종범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이종범 양준혁 왕까지 원현재 장성호 다들 만화가 예전 안타 켠김에 사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