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마마무 노래 부르는 거 넘우 어렵다.....4명이서 부르는 거 나 혼자 불러야하고 자꾸 가성이랑 진성 왓다갓다 거리는데 내가 그렇게 하면 돼지 멱따는 소리 남,,,,,,,
******160429 군포 #마마무 #mamamoo 마마무~마마무~
******님들 대박 내일 우리 학교 무슨 촬영있어서 산이, 치타랑 마마무 등 온데여 대박
****** 노래 조아요 마마무 하세요 마마무 영업
******너무 늦진 않았겠지 변함없는 너의 모습 조금 마음이 놓여 걱정했어 달라진 내 모습 못 알아볼까 봐 Uh 살아 갈 이유가 느껴져 니 품에 안겨 잠들 때면 곁에 있는데도 그리워지네 더 _마마무, 두메산골
******“ 야 휘인아 뭐해? ” “ 나 그냥 있지 왜? “ “ 아 전주 가고 싶다 “ “ 그냥 갈까? “ “ 진짜? “ <마마무 - 고향이>
******160430 오마이케미콘서트 프리뷰 #마마무 #솔라 아침부터 귀여워 ㅋㅋ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MM_H2O

From Twitter

****** 불명 마마무 노래 시작할때 무슨 노래인지 몰랐는데 좀 들어보니까 응팔에서 치타여사가 췄던 거여서 뿜음ㅋㅋㅋ
******어제 마마무 불명나왔을때 솔직히 넘예뻐서 눈물날뻔했다
******마마무 문별 163이 안되는거였나 방송에서 볼때는 그보다는 더 커보였었는데;;;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지나가는 조태오가 웃어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 없네 <마마무 - 1cm의 자존심>
****** 마마무 좋지 않습니까!!!!!
******끼쟁이들🙈🙊 #마마무
******닉네임뭐로바꾸지 뭔가 이러니까 트와이스랑 마마무좋아하는거같다

******블락비-효수니 마마무-문별 위너-남태현 아이콘-쥬네,동혁 이영싫-백모레,레이디 TAL-은율 사이퍼즈-토마스 명탐정코난-신이치 -최애모음 자트
****** 직캠 160429 군포시민체육광장 마마무 솔라 by 철이 넌 잇츠 뭔들 #마마무 #솔라 #MAMAMOO #넌is뭔들
******다른 가수 보러 행사장 갈 때 마다 마마무보고싶어죽겟엉
******우리 학교 축제에 마마무 온당!
******마마무 MAMAMOO - 음오아예 Um Oh Ah Yeh #好きな曲ならRT
******마마무-고양이 지민시우민-야하고싶어 딕펑스-불면증커버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 후보 !!!! 후보에 아이유 마마무 있었는ㄱ데 여자친9 갸르흐륵ㄱ 그리구 ㅎㅏㄴ밭ㄷH 렏으벫엣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MM_H2O

From Twitter

******저 먼 우주에 내 마음이 닿을 수 있다면  빛을 따라 나도 갈 수 있다면  너를 사랑한다는 말을 영원히 보내고 싶어 마마무 / emotion
****** 안녕하세요! 비무님! 알티 이벤트 당첨 되셔씀다!! 빠바ㅏㅏ밤!! 마마무중 보시고 싶은 포즈나 커플링 같은거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됩니다! 'ㅁ'!
******지금 너 초초할 걸 기다려지니 phone call 마치 넌 어린애 사탕 빨고 싶은 애 OH MY GOD누나가 알려줄게 부끄러워 마 <마마무 - 갑과 을>
******그거생각난ㄴ다 차오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 넌 백육십~~~~ 사쿠:삼!!!!!삼!!!! 우르먹
******마마무 마마무 텔미 미스털 애매몽
******마마무 공커 화휜 문썬 ㅋㅋㅋ 아니 근데 휘인이 검나 커염넼ㅋㅋㅋㅋ 구룸메라인 문휜도 커얍 ㅋㅋㅋ 철쭉 보배롭도다 ㅋㅋ
******헉 마마무 노래 틀어두고 하니까 좀 풀리는 것 같아0 최애효과야0?!

******왜 자꾸 미니 도대체 그 사랑 얼마면 되는 거니 이런 상황극에 남자배우는 원빈 근데 넌 반의 반도 못하지 어림 반 푼 어치 <마마무 - 잠깐만>
******160429 군포 철쭉축제 마마무 멘트 직캠 #솔라 #문별 솔라 활동이끝났지만 그래도 저희 잊지마시고 마마무 많이 사랑해주실거죠! 무무 네!!! +깨알 휘인이의 나나나나~ 레쓰고~ㅋㅋㅋ
****** 음 두 번째 플랜 먼저 당기기 오오 동공 떨리는 초침 스탠바이 큐 아 시간 되면 차 한잔 할래요? 예스 이런 건 어떤 것 같아? 마마무-음오아예
******학원에서 엠알틀고 마이크 들고 돌아가면서 노래도 불럿는데 나는 마마무 노래만 4곡 불럿다....ㅎ
******마마무 팬아트 였던..것들...
******자기전에 마마무 1번만 더보면 안되남...
******아냐 마마무 계속 보고싶오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MM_H2O

From Twitter

******#np 마마무 괜찮아요
******마마무보고싶다!!!!!!!!!!!!!!!!
******160426 군포철쭉축제 혜진이 흑발사랑2 / 뒤에 용콩별콩 주목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60426 군포철쭉축제 흑발사랑1 #마마무 #mamamoo #화사
******160426 군포철쭉축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휘이니 뭐해 #마마무 #mamamoo #휘인
******160426 군포철쭉축제 그럴리가..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60426 군포철쭉축제 귀여워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MM_H2O

From Twitter

******160426 군포철쭉축제 뭐 지금 저한테 관심있으세요? 네에ㅔㅔㅔㅔㅔㅔ~~!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용콩별콩
******160426 군포철쭉축제 멀~~~~리서 찍은 하트배신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용콩별콩
******160426 군포철쭉축제 소리질러엇-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 마마무 휘인 !!
******마마무 노래 못들은지도 백만년
******력시 마마무는 화사지
******긱스 노래 참 좋다... 가사도 깔끔하고 귀엽고 공감도 가고. 마마무, 긱스 두 그룹 정말 몇년째 좋아하는데 질리지도 않아.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MM_H2O

From Twitter

****** ㅁㅈ.. 저떄 핑쿠 갔었거든? 엠씨보러 근데 나 저떈느 세분틴 걍 몰라가꼬 마마므 한참 좋아했을떄라 마마ㅁㅜ찍어달라함ㅋ 진짜 사람일은 모르는거같아 지금은 저 영상에서 그 그룹 나온 장면 짱나는데 ㅎ..
****** 마마무노래좋음..
******ㄹ아 이건 .... 그냥 마마무 신곡 들으면서 무의식으로 그린거 .... 인장ㄹ으로 쓰고있는대 애가 재수업서보인다
******언니 우리가 뭐야? 우리 무자낳아 마마무
****** 고시 냥냥펀치... 이번에 마마무 온다는데 못가😭
******레드벨벳 마마무랑 울애들이랑 몸값같다구...? 그럼 오늘 우리동네에 울애들 올수도있었던거? 아님
******잔다해놓고 마마무 덕질하느라 안잠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MM_H2O

From Twitter

******160429 철쭉축제 프리뷰 이번에 프리뷰가 좀 많습니다,, 애들이 넘나 예뻐서,,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60429 철쭉축제 프리뷰 대기중에 인사해주는 문햄찌🐹 #마마무 #문별 #휘인
******으앙 마마무ㅠㅠㅠㅠ
******마마무는 외 그엏게 예브데여? 뉴가 물어봐주세요
******160429 철쭉축제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나도 눈앞마마무 보고싶어ㅜ
******이아이는 자라서 마마무 미니노트를 얻기위해 피자를 시키게됩니다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MM_H2O

From Twitter

******같은 층에서 일하는 동기들과 노래방을 갔다 왔는데, 막판에 막 마마무 노래 부르고 트와이스 노래에 여자친구 노래 부르면서 살랑 거리고... 끝나고 나왔더니 친구들이 여자 노래를 그렇게 부르냐며....뿌듯하긴 했는데 이제 다 들킨 건가 싶고 ㅋㅋㅋ
******근데 우리엄마 마마무 얼굴 아시나보다 문별이 딱 보고 마마무 그러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를 보면서 공부하는게 말이 되나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마무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qwqw104083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DREAM_MMM_M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OO_417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MoonFromthe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start_mm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147_Company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ageage_kpop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rpdldhs1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byulstudio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_20939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dmswls96les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dmswls96les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dmswls96les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군포철쭉축제 mamamoo 화사 뭔들 철쭉축제 직캠 dmswls96le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