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하면 마법의성생각나서..
******강예원인가 뭐 묻히지도않고 쉬는기간도없이 잘 활동하든데
****** 아 강예원이요 ㅋㅋ
****** SW포토 강예원의 포~~즈
******냉부는 강예원 나온게 제일 재밌당ㅎㅎ 나랑 입맛취향이 잘 맞아서 그런가?
******#날보러와요 #강예원 각본도 연기도 충실하게 영화적으로 쌓아 올라가는 기능적 세공에 충실하고 연기와 소품 세트에 조명 앵글까지 흠잡기도 어려운게 사실인데 반전을 그렇게 다 촘촘하게 까발리고 말거면 이런 세공이 뭔 의미가 있었나 의뭉스런 결과 분명아쉽다
******배우 강예원의 차기작이 궁금해서 밤새 일하고도 교회 부모교육에 2시간자고 월마감 하는 와중에 날보러와요 보고왔다 엘꼰도르빠사 개봉도 그리고 그녀의 차기작도 기대가 컷고 아로미라는 예능 이미지 말고 그녀를 배우로 세공할 감독들에 대한 기대가 한층 커졌다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dainn1004

From Twitter

******근데 내가 이걸 나녀들 보고 봤는지 보기 전에 봤는지 알 수가 없다 강예원 드라마에서 너무 심해서 믿안보 배우로 분류해버렸는데 영화에서하고 드라마에서하고 갭이 너무 심해버려
******강예원 매력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도 봤는데 강예원 연기가..👍
****** ....^^;;; 들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핳 첨엔 이상윤강예원이라서 기대 안했었는데 후기들 보고 기대충전됐으
****** 17화 부터 학교 포멧인데 17 홍진영,솔비 / 18 강균성,은지원 / 19 강예원 20 신소율 이렇게 나는데 18화 꼭보세요 진짜 존나 웃김 ㅋㅋ
******#이상윤 #Leesangyun #Leesangyoon #날보러와요 #강예원 #이철하 100만 달성 👏👏👏🎊🎊🎊
******날 보러와요 봤다 꿈에서도 피봤는데 영화에서 또 피를 보고...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걱정했는데 난 꽤 재밌게봤다 스릴러 조와오! 근데 강예원이 날 그렇게 싫어하던 선배랑 너무 닮았어

******강예원💕연기 진심 최고👏👏👏👏👏
******씨네초대석 이철하 감독, 박선영, 강예원 & 이상윤👍 Crsbs #kangyewon #カンイェウォン #姜藝媛 #LeeSangYun #イサンユン #이상윤 #李相侖 #날보러와요 #INSANE #ライアーゲーム
******<날,보러와요> 드디어 마침내!!! 100만 돌파아아아앜!!!!!! #날보러와요 #강예원 #이상윤 #최진호
******와 진심 날보러와요 강예원 너무,,,, 내가 조아하는 연기만 골라서하네..... 피칠갑하고 머리산발에 발버둥치면서 소리지르다 픽픽 쓰러짐..... 미쳐,,,
******뭐야미친 저영화에 강예원존나예브다........
******2016년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시청률에 미친 PD '이정진' X 방송에 중독된 아내 '강예원' X 전국민이 지켜보는 시한부 환자 '김태훈' 그들의 은밀한 거래의 진실은? 6월 대개봉!
******날 보러와요 봤는데 정신이 피폐해지고 묘하게 덜 만든거같다.... 근데 강예원이 존나 이쁨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extmcommunity

From Twitter

******강예원 좋아해서 날보러와요를 봤는데 공포영호ㅓ로써 무서운게아니라 이게 실화라니 존나무서운것같음ㅠㅠ그냥 볼만했고 강예원연기잘하고 예쁘다
******아는형님에 강예원한테 하는거 보니까 서장훈 결혼하면 겁나조을듯
******이거 강예원 입은 셔츠? 블라우스? 어디걸까 존예야ㅐ
******강예원은 섹시 이미지로 소비되는 거 벗어나서 본격 나름 여배우로 자리 잡고 있네~ 멋지다 응원한다!
******근데 강예원 표정연기 레알이더라
******날보러와요 공짜로 보여줘서 또 봤는데 또 봐도 강예원 연기 좋다. 똑같은걸 또 봐도 안질리고 좋게 느껴지는건 진짜 연기 잘했다는 뜻.
******엘 꼰도르 빠사 El Condor Pasa, 2012 어머.. 여주인공 혼자만 연기를, 연극처럼 하고 있어.. 강예원만 아니면 아니었다면 이렇게 이상한 느낌은 아니었을 따뜻한 영화인데

****** 8. 닮은 연애인 들어본건 참 많은데....김새론,도희,이유비,강예원,홍영기 이렇게 인데 다 안닮았어요 ㄹ 그니까 상상하지마요.
******나 강예원 좋아해서 날보러와요 보러가고싶은데 무서울거가타서 혼자 못가겠음 쒸익...
******그리고 강예원 연기 잘해서 놀람ㅅ! 나쁜녀석들이었나..암튼 거기에서 연기 진짜 너무 못해서 기대 1도 안하고 갔는데 연기잘함ㅠㅠ그리고 예뿌고 몸매도 좋고..8ㅅ8
****** 헐 그 강예원 나오는건가
******영화 '날, 보러와요' 100만 기원 👋👋🙇🙇🙇 주말엔 영화와 함께~~ #날보러와요 #이철하감독#이상윤#강예원
****** 나도 그거보려고. 근데 나를찾인줘? 강예원 나오는거. 그거 재밌대.
****** 강예원도 재밌고 지금 강균성 보는데 재밌음ㅋㅋㅋㅋ 저도 이거 뿐이 안 봄ㅋㅋㅋ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LeeSangYunJapan

From Twitter

******우왕...강예원 고등학교 꼴찌가 경희대 한양대 ㄷㄷㄷㄷㄷㄷ쩐당




강예원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newstown1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bangnoona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LeeSangYunJapan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sweet_tea_58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LeeSangYunJapan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jisunssi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omegiie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hotbam69net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강예원 날보러와요 보러와요 이상윤 100만 트릭 영화 김태훈 패션 공개 이정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