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요청 마돈크 웅창엽 6/10 금요일 실3열 중앙 1자리 5/28 밤공으로 교환 원합니다. 자리는 6열까지 실5열 면 좋겠지만 우선 찔러봐주세요. 마마돈크라이 교환 최재웅 이창엽. 알티고맙습니다
******케이코는 다니엘을 "다니에루"라고 부르는데, 다니엘네 엄마는 "마마에루"라고 부르고, 다니엘이 수염을 엄청나게 기르면 "히게에루"라고 부른다. "히게"가 "수염"이라는 뜻이래요. 케이코 너무 귀여워…
****** feat. 마마moo
******앗 마마가 사트한테 야한말이 적힌 쪽지 읽게하는거 보고싶다
****** 마마마 재탕하자 이미 본걸 전제로한다
******그러니 그때.. 마마의 손에 이 놈의 피를 묻혀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 음 두 번째 플랜 먼저 당기기 오오 동공 떨리는 초침 스탠바이 큐 아 시간 되면 차 한잔 할래요? 예스 이런 건 어떤 것 같아? 마마무-음오아예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Vampire_Bum

From Twitter

******블락비-효수니 마마무-문별 위너-남태현 아이콘-쥬네,동혁 이영싫-백모레,레이디 TAL-은율 사이퍼즈-토마스 명탐정코난-신이치 -최애모음 자트
****** 마마가 가장 아끼는책 찢어서 마마한테 궁디팡팡...
****** 안녕하세요! 마마무의 리더이자 보컬을맡고있는, Doremifa-sola, 솔라 입니다. 우리가 잘 합시다! Sunbaenim! Glad to see you around!
****** 보고싶은거... 쓰릴 미 난쟁이들 위키드 올슉업 마마돈크라이 고흐 베어 더 뮤지컬
******근데.. 야한게 죄라면 마마는 사형선고인가..
****** 눈앞에 마마님이 움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마마마 보고싶다 쿄코쨘..

******동룡아 누나랑 비디오 보자.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걸로.
******160501 마마돈크라이 드라큘라 백작 * 이충주 배우님 달빛이 쏟아지면 숨어도 소용없어 음악을 멈추지마 내 손에 키스해 달링
******아 맞다 주말에 나이트간거 1도 재미없었음. 사실 앞엔 잘 기억이 안나는데 갑자기 황금별 나와서 천년의 욕망이 식어버림. 마마님 ver.이었으면 새벽에 클짱님한테 전화걸어서 마마님한테 사랑한다 전해달라고 고백하고 울고 그랬을듯.
****** 그럼 후유카는 마마마AU로 학대기믹 추가해서 학대받는 아이로! 소원은 '행복해지고싶어.'로 하고 능력은 정신착란 으로 할까봐요.
****** 우아아아ㅏㅏ앙 앙♡ 핫 마마가 먹여줘서 더 달달햇 하투가 녹아버렷😍😙😙😙
******♣ 콘서트에서 마마무를 응원할 준비!!!완료!!!!~ 와우!!!~ 드림콘서트 라인업 정말~~ 환상~~ 멜론티켓에서 성공해야 하는데 비법 찾고 있음~ㅋ
******머리 흩날리던 바람소리 팔베개에 누워 별 하나 별둘 그리던 밤하늘까지 너와 있다는 것만으로 빛나는 걸 충분히 같이 살자 우리 <마마무 - 두메산골>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nya_nyawoong

From Twitter

******바자제는 마마께 소중한 사람입니다. 그분의 자유, 그분의 목숨이 내일도 마마의 손안에 있을 줄로 생각하세요? 아마 이 순간에도 격노한 아뮈라가 다가오고 있겠죠. 그렇게도 아름다운 생애를 잘라버리려고 말예요. 그런데 왜 오늘 그분의 마음을 의심하십니까?
****** 마마자요 내 자식이 크는 느낌이에요 ㅠ ㅠ 감격 ㅠ ㅠ 뭉님도 ㅠ월드트리거 파주셔서 감사해요 새삼
******ㅈㅣ금 우주 웃긴거-> 새나가 팔로하는 총괄계가 셋인데 셋 다 마마마 커뮤임
******마마, 연합군이 이미 백제에 들어섰다합니다!
****** 마마님 덕질 이제까지하면서 마마님한테 제일 많이 들은 말이 "다이어트할고야" 인듯요ㅋㅋㅋㅋㅋㅋ
******황후마마와 공주님을 노리는 살수들이 급습해왔네. 내가 앞장설 테니 자네는 날 엄호해주게!
******마마는 정말 예쁜걸.. 근데 왜 나는... ?! 히도이요!

****** 투명새싹ㄱ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마자요 우리 버찌님 아직 응애죠...후후... 우리 귀여운 초행석판...아아니이게아닌가...
******노래 찾을라고 듣고싶은데 여기 매장에 마마무 노래나오는데 귀에 너무 쏙쏙박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머..! 아앙~ 냠냠 하구 맛나게 먹을꾸야! 마마가 먹여주는 딸기 케이꾸♡ 오이시이♡ 마마/극혐
******건대 마마무 몇일이에요
******「응 마마! 소노가미 린네가 리오의 마마라구? 어~엄청 상냥하고 어~엄청 귀여운걸!」#Auto
******아침에 마마님 생각하닊 ㅏ또 빡ㅊ
******유일호의 하는짓이 말잘듣는 마마보이 답다. ㅂㄱㅎ이 골프치라고 골프나 치는걸 보면 말이다. 이런 마마보이 수준으로 경제를 끌고 가니 대한민국 경제가 잘되리라 믿는 국민만 어리섞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o_n_Coo

From Twitter

******에펙스 마니 아끼지만 이상하게 식은 마마무다 디나이얼 일스식
****** 마마님 코트 입고 나락 돌면 열사병으로 쓰러질라
******탐라에 감기걸린 마마가 보인다.. 불쌍해..
****** 마마님 머릿결 흩날리겠져?
******ㅁㅊ 마마마AU래;;;; 개쩔어;;;;;;;;;;;;;
****** 아아 좀 딴 얘긴데 pro딴소리꾼 내가 파는 각종 ? 장르 사람들이 다 같은걸 팠으면 좋겠어요. 마마님이 하이큐 봤으면 좋겠음요ㅠㅠㅠㅠ
****** 우응...마마아~ 아빠눈?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Vampire_Bum

From Twitter

****** 심지어 절 처박아놓고 탈덕했어요 죽일거에요😂 얘가 저한테 판게 마마마 검은방 씨엘 판도라하츠 앙스타... 원수에요😂😂
******나의 사랑… 마마쨘…
******이와중에 레온 표정이 너무 온화함 역시 우리 시라토리자와의 마마 아무말 아무리봐도 레온마마와 여섯 자식들이다
******마마무야
****** 여자랑 애인은 해 봤고, 마마보이애인? 널 놀려주는 듯, 작게 웃으며
******마마~돈크라아이~ 아윌비어굿뽀이~
****** 마마 그렇다고합시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je708507

From Twitter

******마마 ,.,., 아돈 워너 다이 .,.!,!!,!.!!
******마마,,,, 우우루 ,,,, 아 돈 워너 크랑이 마마 ,.,,
******마시멜로님 마마 너무 예뻐 😂😂😂💕💕😖😖😖😖😖💕💕💕💕💕
******노래방에서 마마무 노래 부르는 거 넘우 어렵다.....4명이서 부르는 거 나 혼자 불러야하고 자꾸 가성이랑 진성 왓다갓다 거리는데 내가 그렇게 하면 돼지 멱따는 소리 남,,,,,,,
******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마마자요 제가 비엘커엔딩을 본적이업는데... 바쁜거끝나면 싹 돌아바야지 일그러진영웅기반 나왓으면 좋겟어요
******160429 군포 #마마무 #mamamoo 마마무~마마무~
******님들 대박 내일 우리 학교 무슨 촬영있어서 산이, 치타랑 마마무 등 온데여 대박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nya_nyawoong

From Twitter

****** 노래 조아요 마마무 하세요 마마무 영업
****** 마마ㅏ자 우리 애칭도 정해줘ㅓ요 별명같이ㅣ요! 나중에 배신감ㅁ 쩔게 생길때에는 별명 말고 이름 부르는 식으로 해서 파탄ㄴ나는거 보여주고 싶어요 싸패ㅐ
******뷁만년만에 노랑마마님 용안 내리고 오늘 찍은 비내리는 뉴욕 사진으로 교체!!!
******너무 늦진 않았겠지 변함없는 너의 모습 조금 마음이 놓여 걱정했어 달라진 내 모습 못 알아볼까 봐 Uh 살아 갈 이유가 느껴져 니 품에 안겨 잠들 때면 곁에 있는데도 그리워지네 더 _마마무, 두메산골
******선아:오빠! 규현:왜??? 선아:이번에 마마치타노래 너무 좋다♡ 규현:마마치타? 선아:응! 마마치타! 규현:치타가 아니라 시타인데? #규현선아 TripleVIP_ksa
******복실복실 마마님~ㅋㅋㅋ
******“ 야 휘인아 뭐해? ” “ 나 그냥 있지 왜? “ “ 아 전주 가고 싶다 “ “ 그냥 갈까? “ “ 진짜? “ <마마무 - 고향이>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A_yang

From Twitter

******여자의 목숨이라고 .. 어마마마께서 ...
****** 아아냐 마마님ㅁ 거ㅏ과제 여유있게 해요 자컾ㅍ 보다 과제가 최우선이에여!! 화이팅!!
******일어나자마마 복주머니를 갱신했지만... 절레절레
****** 마마님... 1년응... 365일ㄹ 아닌강ㅅ...? ?? 모무머지
******델레바인, 다코타, 타타, 코티, 마마. 흥얼흥얼
****** 불명 마마무 노래 시작할때 무슨 노래인지 몰랐는데 좀 들어보니까 응팔에서 치타여사가 췄던 거여서 뿜음ㅋㅋㅋ
******어제 마마무 불명나왔을때 솔직히 넘예뻐서 눈물날뻔했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A_yang

From Twitter

******마마무 문별 163이 안되는거였나 방송에서 볼때는 그보다는 더 커보였었는데;;;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지나가는 조태오가 웃어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 없네 <마마무 - 1cm의 자존심>
****** 마마무 좋지 않습니까!!!!!
******닉네임뭐로바꾸지 뭔가 이러니까 트와이스랑 마마무좋아하는거같다
******하아 루사마마보고싶다아
****** 홍보가 아주 마마같네요 죽고, 죽이고 싸우고 외치고, 이건 전쟁이 아니야. 인라 dlska567 팸장 kjwno1004
****** 허어엉......ㅠ...... 조각돌려주고 그래도 언제나 에루는 에루예요<-말해주고싶엇어요 조각 잘지키라고.... 에루가 받아줄거라고는 생각 안햇지만 ?ㅋㅌㅍㅊㅋㅌㅍㅋㅋㅋ 마마자 에루가 싫다고햇는데 닿아버렷내요.. 죽어서.. 말해버림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A_yang

From Twitter

******스프라우트랑 같이 땅굴파기 놀이를 했는데, 집에 오자마자 브레이즈가 여자애가 이게 뭐냐면서 욕실로 날 밀어넣었어요... 에...이거, 마마..?
****** 발렌타인 초콜릿 포장-이름 적는 중- '발렌타인이니, 이름으로 적어줄까…' 마 "..." 마마마마마 마마마마마 가게 ".....됐어, 완벽해." #Bot
******왜 윤허를 거부해서 대비마마까지 돌아가시게 해 제 잘 못입니다... 가증스러운 자식. 내 너의 오기를 모를 줄 아니. 예, 다 제 잘못입니다.
******"이 분은 회임 중인 첩여 마마시다. 목이 잘리기 싫으면 이실직고 하거라."
******지금까지 사랑이 굴복시킨 것이 어디 마마 혼자뿐이겠습니까?/그러한 나약함은 인간에게 있어 너무나 당연한 것일 뿐이에요./마마도 인간이니, 인간의 운명에 따르세요. 페드르
******…마마, 금성을 정복하겠다 하심은… 신라를 멸망시키겠다는 말씀이십니까?
******“마마 자동트윗 의 기준은 한시간 정도 인데 말이제.” “내가 없을때는 이게 있으니깐 내 보고싶으면 이렇게 보라!”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A_yang

From Twitter

****** 울 여왕마마님에게..필요한 말씀..자기의 잘못을 시인라고 반성과 용서를.
******영암서킷 마마무 공연시간 아시는분 디엠좀 보내주실래요??ㅠㅠㅜ
****** 저 저는 약간 설렁설렁 조아하구 있었는데 잡고팔가바 두렵다는 것,,,미츠루기,,너무,,귀요워,,,하아아,, 쓰,,담 마마자요!!정발!!해라!!! 시ㅣ위!!
****** 앗 ..그냥 하는 주저리였는데 칭찬과 격려와 응원을 동시에 해주셨네요😂😂😂마마무 비타민님 너무 감사해요ㅠㅜ 아침부터 기분이 나아지는군요~~!!
****** 첫번째부터 오너캐 정신병자 느낌으로, 동생캐랑 오너캐 파생로 팬스가 au, 마마마 au 오너캐 파생, 때 지난 꼭두각시
******마마, 언니가 쉿!, 모르는 사람인척해
******마마그리기 귀찮아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A_yang

From Twitter

******이제 내가 마마 밤의 달로, 이제 내가 마마 낮의 해로.
******마마, 파파. 안녕히 주무셨어요?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마마자!!!!!딱히 고휴가아닐때부터 같이잇엇엇다구!!!!
******● 마마무! 마마무!!~ 를 계속 응원하고 있어욧~~~ 드림콘서트 가자!! 멜론티켓 예맷~ 꼭 성공해얏 되욬 ㄱㄱㄱㄱ~~
****** 잔망떠는 휘인이와 그걸 흐뭇하게 지켜보는 혜진. 서로 옷 고나리 해주는 문썬... 마마무가 이렇게 완벽한 레주커플입니다 여러분
****** zz ㅋㅋ 이걸 여기다 질문해두대나.. 전에 크로키 물었을때 답해줬던게 마마 맞지?!!?!?!?
******"마마님…! …스스로 가셨습니다. 우리에게, 후궁 경선에 참가하게 해달라고 애원을 하셨지요. "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A_yang

From Twitter

******역시! 구간 반복에 조명 음향 넘나 잘 맞춰 이상하다 했는데 5퍼쪽 실수구나! 그럼 정확히 끝냄 100분? 타이머같은 분들. 첫날이랑 의상도 다른 거였대고 뒷열 중앙쪽에 시력 안 좋음 새우젓 착각 가능하고 마마! 땐 애배 둘 다 보느라 내앵경 재현하고
******인생목표 1. 마마무 팬싸가기 2. 자퇴 3. 인생마감
******그 때쯤 니가 걸어 나온 것 같애 여기엔 어울리지 않는 피아노맨 하얀 손가락 건반에 내릴 때 눈을 반짝 뜬 것 같아 <마마무 - 피아노맨>
******정비 마마 매장소와 정왕을 어떻게든 이어주시려는 노력이 막 눈에 보여서... 눈새 아들을 키우는 거슨 매우 힘든 일이군요...
******나그 이번 마마 리허설즁에ㅠ ㅂㅎ이가 마이크또떨궈서 졔성합니다ㅋ ㅅㅁ입니다 하니까밍섴이 냥펀치날ㄹㅣ는..그걸...찾구잇ㄷㅏ...슈호입니다는걍찾는데
******아아우을아아아으아아아아으아아아아나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어어어어ㅏ가거거아우규구가그가다갸갸갸갸가그두ㅏ주바우나누ㅏ바무우루루무마ㅏ마마바ㅏ능아ㅏ마마
****** 마마ㅏ자요 괜히 쫄아서 휴..!! ㅋㅌ ㅋㅌ 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ㅌ 오,,,, 저도 같이 잘래요,,,,,,, 프리스크 엉덩이 조물조물...^////^ 9 흐흐....♥♥♥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Vampire_Bum

From Twitter

******#EXO #엑소 #exok #exom #exol #엑소굿즈 #엑소앨범 #엑소포토카드 #으르렁 #늑미 #마마 #네이쳐 #포스터 #아이비 #굿즈 엑소굿즈대처분합니다 사진참조해주세요 #자동트윗
****** 어마마맛 부끄 그럼 록님...제가 잠옷사진을 보내드릴깝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황홀한고백 진짜 좋다 ㅠㅠ 화사 파트많아서 너무 좋고ㅠㅠㅠㅠ 이쁘고 ㅠㅠㅠㅠㅠㅠ
******ㅋ ㅋㅌㅁㅌㅋㅁㅌㅋㅌㅋ 흐흔.......싫ㅅㄹ허요.. 딩가딩가 헉 마마ㅏ자
****** 미도리마는 참 부탁을하면 거절당하기 쉬운 사람같아.. 미 Me 도리 도리도리 마~ 마마~
******우리 여신님 마마무 좋아하신다
******마마무 실력으로 까면 진짜 ㄹ 노답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amamooTime

From Twitter

******진짜 특히 마마무는 깔ㄹ 구석이 없는거같아요
******저는 걸그룹 EXID랑 마마무빼고는 안파는..
****** 사실 나도 조금은 피곤해졌다고 할까.. 8시에는 마마가 오니깐 그 전에 조금은 자두고 싶어
******그리고...저...음...얼빠..구... 개답없음 음..마마마 팔 떄도... 마도카.. 핑크라서 조아했고....
******오키니메스마마 마이 레이디
******요새 대장금 다시 보는데 한상궁마마님이 죽는 장면은 여전히 넘나 슬프다 ㅠㅠㅠ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 강철의 연금술사,가히리,기생수,공의경계,겁페 ㄴ-나루토,닌타마,남자고교생의일상,넘버식스,닌지의왕 ㄷ-디그레이맨,데스노트,단간론파,듀라라라 ㅁ-몹사,마마마 ㅂ-바카노,블랙라군,보쿠라노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perqote_ff14

From Twitter

******「마마는.......파파를 엄청 좋아하네. 리오랑 같을 정도로!」#Auto
******여돌 노래 잘 안 듣는데 마마무 제외 이건 좋더라궁
******언니 왜 아직도 못 자? 마마가 5시부턴 해가 뜬다고 말했어! 빨리 원고하고 자야지 키 큰대!
******A마마자..얼른 7월 23...4일..ㅠ..흐긓뉴...ㅜ...
******마마무의 화음은 보물이당
****** 마마 파판계정 ㅍㅏㅆ어요! 불편하면 팔로 안해주셔두 댐니다!!
****** 마마 파판계정파써용! 이쪽으로 팔로해주십셔! 불편하면 안해주셔두됨니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o_n_Coo

From Twitter

******하지만 프로필이 마마무라면 말이 달라지지 진짜 순해졍
******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커튼콜 - 김재범
******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커튼콜 - 최재웅 김재범
******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커튼콜 - 김재범 최재웅
******어디서 언제 읽었는지 기억 안나는데 마마무의 아훕의 뮤비를 성별반전구도로 성차별을 꼬집는 스토리텔링이 들어있다고 한 글이 있었는데 뭐였지
******마마마말까
****** 그대는 알면서도 모를까 I fall in love 지금 타고 갈까 subway or walking in the rain 저 구름 사이로 미끌어지듯 나른하게 우리는 이미 걷고 있죠 마마무-love lane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940114_exok

From Twitter

******새별마마 음식이야기에 배가 고프다
******마마무티비 차안에서 노는편에서 휘인이 촛불하나에 넣는 화음으로 입덕했.. 언제 들어도 행복해..
******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잔머리 아닐ㅋ가 아 아니다 이거 마마임 우린 더이상 눈을 마쥬하지않을까~~~~
****** ㅁ마마마자요... 원래.. 덕통은... 영혼으로 당하는 거랫ㅅ어요... 차도애뛰어든다..
****** 아악 마마님 너무 예쁘다 오늘도 아름답다 크흐
******마마 님이 이쁘잖아?
******마마님대사를 다 도이대사라고 생각하면 정말 완벽.. 으 덴조쌔뮤ㅠㅠㅠ덴조쌤 안나와도 존재감 쩌류ㅠㅠㅠㅠㅠ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Vampire_Bum

From Twitter

******탐라 마마무로 꽃밭 맹글어놓고 자야지 맘나잇-☆
******ㅋㅋㅋ 마마님이랑 썸타는노래라고 할뻔했는데 거진 그런 분위기였듀ㅠㅠㅠ 으ㅠㅠㅠㅠ 미쳤어ㅠㅠㅠ 세대간의 교집합 찌통 좋으뮤ㅠㅠㅠㅠㅠㅠ
******나 마마그릴ㄹ거야
******- 과제 과제 과제 과제 과제 - 과제 과제 과제 과제 과제 - 과제 과제 과제 과제 과제 - 루사마마 연성
******무웁이 마이웨이 개오져서 탐라 마마무사진으로 정복할 기세;;; 여기도 사진넣어야지 알비백♡
******장금이는 요리노래도 좋지만 한상궁마마님이랑 과거관련으로 나오는 노래가 진짜 와... 온갖 상상하게 만듬 내가 이거 들으면서 ㄹㅣ도이로엄청치환했는데 으흑으흐ㅜㄱ
******자렴~~~ 마마연성좀 해야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AndreaSunshiner

From Twitter

******rt 마마보이냐곸ㅋㅋㅋㅋㅋㅋ
******2016 마마돈크라이 / 백작 / 이충주
******해체님이 마마 그리셨다.. 나도 마마 그릴까.. 다 때려칠까.. 드르렁!!
******마마님 백만년
******그래서 마마무사진을 탐라에 끌어올리는 중입니다 영차영차
******아.. 마마보고싶다..
****** 저..정말..! ....미..미안해 ....그럼...볼에 해주는건 하게 해줄테니깐.... ....자 얼른...자국은 안돼... 내일 마마가 보면 뭐냐고 물어볼거야 분명히..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HRoneoftheduck

From Twitter

******마마ㅏ다,,마케테나이..!
******부마마바마
******왜 자꾸 미니 도대체 그 사랑 얼마면 되는 거니 이런 상황극에 남자배우는 원빈 근데 넌 반의 반도 못하지 어림 반 푼 어치 <마마무 - 잠깐만>
******헤헿.. 오늘 마마님봐서 기분 짱좋음...
******맘주마마 안자요?!
****** 8.. 8시간.. 으.. 으음.. 알았어요!!! 마마 잘자구, 예쁜꿈꿔요!! 항상 고마워!!!!😚😚😚
****** 0ㅅ0!? 마마마마 이게 무슨뜻이에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Daae1124

From Twitter

******대환장 마마마보면서 까까 먹으려고 잠깐 나왔는데 정신차리니까 손에 치킨들림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오예
******ㅁㅊ 요즘 커뮤 뛰느라 루사마마 안 외침 루사마마 오늘도 예쁜 커플이야
******마마마ㅏㅏ마맛쒼ㄴ
****** 와 차카친ㄴ구에끄님 넹넹 마마무꿈 아니면 레벨꿈!!
****** 어마마마ㅏㅏ앗??? 존못이라뇨?? 아 혹시 저 말씀하시는건가요??
******우리 학교 돈 어디다 쓰니 마마무 안 불러???
****** 마마자요....왜 취존을 못해주는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o_n_Coo

From Twitter

******160430 마마돈크라이 이충주백작 #마돈크 #이충주
****** 마마랑 더 오래 대화하고싶단말이에요...😭😭😭😭
****** ... 마마.. 망치가 점점.. 위험해지는 것 같아요....
******160430 마마돈크라이 허규V #마돈크 #허규
******착한 아이로 있지 않으면... 또 마마에게 혼날꺼야.
****** 헉 마ㅁ마마 맞다 ㅌ ㅌ ㅌㅌ ㅋㅋ ㅋ 감사합니다 S2!!!!
******마마무 정말 좋아해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oo_oop0619

From Twitter

******마마무
******살려주세요 마마님이 지금 망치들고 저 재우려그래
****** 므마마마마마마마 그거 맞으면 저저저ㅓ 다쳐요!!!!!😭😭😭😭😭😭
******본진을 '우타프리'와'마마마'로 두고있어 번갈아가면서 덕질합니다. 혹시 타장르 언급이 불편하시면 자유롭게 블언블해주세요. #자동트윗
******주업:인피니트, 준탘&재탘 이준재,타쿠야 ,JYJ,SS501 301멤버들도 당연히 챙겨줌 부업:그룹 배틀 멤버들 휘찬,크리스,신기현,진태화,리오,류 ,동방신기 여덕쪽은 마마무와 이엑스아이디 EXID
******아 이거다보고 학교생활보고 그담엔 마마마 봐야지
******작년 마마때 찬녈이 드롭댓때 진짜 강아지같앴어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탈진할까봐걱정할정도로 펄쩍!펄쩍!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oo_n_Coo

From Twitter

******정선 하이원 콘서트때, 마마무가 인터뷰하다가 잠시 정적이 흘렀는데 내가 타이밍 좋게 예뻐요- 하고 소리를 질렀지. 김용선씨가 나를 보며 손가락 하트를 세방 날려주었고 난 그 날 디졌습니다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보여주라 마마무
******마마님이 날 버리고 ㅏㄱㅆ어..
******마마마 온리전 참가 예정입니다 ! 아마 반쯤 수공예인걸로 들고갑니다 'ㅁ' ... 소재 셀렉중
****** 헉소름 마마마 반역 브금 듣던중
******아니 미친 마마님왔어
******「허나, 역시 문제는 돈이지요. 권문세가들의 비리를 캐내어 재산을 몰수하는 것만으로는 군대를 양병할 자금을 마련키가 어렵습니다. 군자금을 해결할 방도를 찾고 있으니, 태후 마마께선 우릴 도울 자들을 물색해보심이 어떠신지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Daae1124

From Twitter

******사랑한다 마마무!
******버고싶다 마마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요 ㅋㅋㅋ 마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카피페 읽으면 음성지원 되는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마마무 덕질하자
****** ㅁ마마막 어 저돌적이였다니.......... 먼산
******마마무 하세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ffutSJeht

From Twitter

******김용선! 문별이! 정휘인! 안혜진! 마마무!
******마마 준열 싸랑해애액!!!
****** 걔 그냥 점박이 마마에오... 흐릿 걘 버리고 우키요랑 놉시다 헉훅
******마마무 언제 봐 ㅠㅠㅠ
****** 예쁘다구 해주셔ㅕ서 넘 감사해욧ㅠㅠㅠㅠㅠㅠ키리오두 막 넘 멋있는골..마마...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욧..ㅠㅠ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 꾸마마!!! 꼬오기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ffutSJeht

From Twitter

******리찌네 루사 재밌게 노네.. 우리 마마는 잘텐데..
******마마무가 너무 좋아서 잘 수가 없어요
******흐으으으은..!! 마마마 속죄의 이야기 더 빨리 안 나오낭...9월...
****** 마마마마맙소사 오빠도 너무너무너무 잘생겼어요 저장 저장 저장 나이차 되게 많이 나는 남매네요!!!! 너무좋아!!!!
******▷ 마마무! 마마무!!~ 를 계속 응원하고 있어욧~~~ 드림콘서트 가자!! 멜론티켓 예맷~ 꼭 성공해얏 되욬 ㄱㄱㄱㄱ~~
******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커튼콜
****** 으아앙 ㅠ ㅁ마마ㅏㅈ어 통화온ㄴ거봐 스발 ㅋ ㅋ ㅌ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어 사키 잘했허 어구오구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ffutSJeht

From Twitter

****** 맞앜ㅋㅋㅋㅋㅋㅋ마마마 마녀연출은 ㄹ환상적....흑 갠적으로 마마마 스토리 연출 설정 다 좋아서 인생명작 중 하나로 꼽고 있다ㅠ
******럅님의 옷디자인+의인화가 너무나도 이뻐서 휘갈긴 마ㅏ마마 본브로.... 다들 마마마 본브로 파주셧음좋겠다 넘
****** 닮님ㅁ도 빨리 마마님설득해서 다원열ㄹ어주세오😭😭😭😭
******내가 일전에 만난 븨들은 쏭븨, 경븨뿐이였고 백작은 온니 고백작뿐. 어제 들은 웅븨와 범백작의 마마돈크라이는 무척이나 새로웠ㄷ.. 매우 몹시 정말 진심 겁나 달ㄹ..
****** 마자...마마마 연출 최고였어...ㅠㅜㅠㅜㅠㅠ반역의 이야기 진짜 볼 때마다 감탄함....
******ㅁㅈ 솔직히 마마마 연출쩔었ㄷ9어
******이건 마마님도마찬가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ffutSJeht

From Twitter

******으엉님의 모게송에 이상한 스위치가 눌려서 시작됬습니다.. 마마 가슴!!
******헉 단추터지면 마마가 바느질해주나요
******3시는 간식 먹는 시간이라고 마마가 그랬는데, 마키 졸려서 먹을 수가 없어... 쿠울
******마마 때 진기... 다시 보니까 진기 팔이 저모양이 아니도라구요ㅠ 학교에너 그린거라 어쩔수 엄서
****** 음악취향 어렵네 방탄 조아하고,,아이도루 노래를 거의 다 조아한다 팝송도 추천받아서 듣고,, 렛미노 레인 잡아줘 이런 분위기랑 뱁새 마씨티 이러케 겁나 신나는거랑 마마무 우리끼리나 팝송 six play 같은 분위기 노래 조아함
******왜 다들 루사가슴만 좋아해.. 난 마마가슴이 더 좋은데.
****** 마마맞아ㅜㅜㅜㅜㅠ먼가 중2병 걸린 앨 내고 싶어서 ? 4학년 했는데 숫자 보고...되게 우울했어요ㅋㅋ ㅋ ㅋㅋ ㅋㅋ4학년...전...멸...???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ffutSJeht

From Twitter

****** 난마마때 애들 마마시상식에서 노래랑애들보고 애네뭐지 노래가이상하네이럼 근대정작 얼마있다가 입덕...
******4. 아이돌 마마무 처음 빨고요…? 덕질 첨 해봐서 모르는 거 많고 그림그리는 것도 와 막 잘한다 아닌데 그냥 운 좋아서 성덕 된 것인데 아이돌 오래 팠다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네요 ㅅㅠ밍ㄷㅏ현 좋아하지만 저 마마무만 빨구요 그것도 5개월뿐이 안됨
******난 마마때 독영수봤을때 키 겁나 클줄알았디
****** 응응 정말 괜찮아! 잘때가아니면 연락 받아줄테니까.... 그리구 마마몰래하다가 들키지말구!! 폰뺏기면 마찌공주님이랑 이야기못하잖아.. 그런건 싫다구... 나도 매일매일 마찌공주님을 보고싶다구... 없어서 진짜 외로웠어..
****** 정말..? 보고싶을때..연락해도 괜찮아..? 나...매일 더즈오빠가 보고싶어..더즈오빠 보고 싶어서 지금도 마마몰래 휴대폰하는중이야..내일도 못만지게 할거니깐..보고싶어 더즈오빠..
******아니 진짜 마마무 동영상 다 너무 웃기고 귀엽고 씹덕 터져서ㅠㅠㅠㅠ공유 안누를수가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 다좋네 새벽에 미친듯이 웃고있다
******예뻐 리더.. 에이오에이 리더 신지민 마마무의서 리더 도레미파솔라 솔라 기요워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Daae1124

From Twitter

******20160430 마마돈크라이 최재웅
****** ㅋㅌㅋㅋ나중에 위키에 보노노랑 마마유도 쳐보샘ㅁ. 게리롱 멘탈나가며.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마마는 .. 백야 좋아.. ? "
******ㅋㅋㅋㅋ마마 깨어계심ㅋㅋㅋㅋㅋ
******마마니이임
****** 마마랑 썬더도 춘다
******근데 사실 마마마 설정 거의 다 까먹었어.. 바갓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Daae1124

From Twitter

******애드보고싶다, 루사마마 연성해주세요 여러분 #가위
******#under_world #토리엘 언더월드 토리엘보고 카켑 크로우카드처럼 그리고 싶다고 생각해서 그렸지만 역시 슬럼프는 슬럼프... 분위기 쩔어 토리마마ㅠㅠㅠ
****** 여기 너무 마마무 얘기만ㄴ해서 시끄러울듯..
****** ㅜ르아ㅜ니ㅜ파아어주러러루ㅏ누라크나ㅏ뉴추너ㅠ마마ㅏ차애자부붐ㅂㄴ붐ㅁ님ㅌ닝이ㅜ다으다ㅏ으유ㅠ유유아주ㅜ우ㅠㅠ유ㅠㅠ유ㅠㅠㅠㅠ지ㅣ부붐ㅂㅁㄴ민ㅁ눕ㅂㄴ붐ㄴ님ㄴㄹ붐홈ㅁ님ㄴㄴㄹ유ㅠ어어엉루
******씨ㅂㄱㆍㄷㄹ.... 마마 따먹늕다아앙ㄱㄴ아앍...
******마마 상받는 부분 다시 다 돌려보는데 왜 이렇게 마음이 찌잉하지
******다른 분들이 로가 따먹는다를 외칠때 나는 마마 따먹는다를 외친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Widyha23

From Twitter

****** 소마 소검소마마수9셋맞추면 레이드껴줌?
******마마 중궈버전 개죠음 둘기새끼들 제외한 버전으로 재녹음 해줫으면ㄴ...... 갠적으로 마마 콜베는 중궈버전이 더좋음
****** " 마마아 .. - " 와락
****** 마마ㅏㅏ마마자요 그냥.. 외관에 미레바 와카루 쓰고 성격에 차차 대화하ㅏ며 알아가요 쓰면 안되는 거지요 대체 유ㅐ...? 귀찬아요 글찍기준ㄴ도 넘나 많은 것 같구 씨익씨익 왜 차피 주길 자캐 위해 로그 써야하지요 분조장
****** 마마무가 확실히 그 뒤를 잇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바마마 어마마마 파파 마마 아빠 엄마 등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답을안햇구나 ㅠㅠ ..... 나느 바가 아진짜귀ㅕㅂ다.... 전체적으로 마드레라는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죠린이랑 하루노보고 누가제일좋냐고 물으면 마드레! 마마! 이럴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sinyo_photo

From Twitter

******ㅋ ㅋ ㅋ ㅋ ㅋ 루사야 마마님이 극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 에펙 소시 -> 마마무 약간 이런 루트..
******마마님바빠서 잠깐들렀다 숑 갑니당
****** 마마맞아 이거...한참 앓이계 찌통터질 때😂😂😂😂😂😂😂😂😂😂😂😂😂😂😂😂😂😂😂
******20160430 마마돈크라이 김재범
******마마돈크라이 160430 밤 백작 김재범 / 프로페서V 최재웅 02
****** 재판으로 산 디비디 마마는 재생이 안되고 나비소녀는 음원이 나오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여!?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XOXO__DY

From Twitter

******마마님은 크로와상을 와구와구 하고 있는 슈를 그려온다..그려온다...
****** ㅁㅈㅁㅈ대박ㄱ이엥료 엉엉. 저러고 무대한번 뛰어주면 진ㄴ자 제 소원이 없을듯.. 아아... 저 마마무 사랑하구요.. 화사.. 제일 좋아하구요.. 눈물줄줄
******애니플러스 마마마 지웠네....
******드마마 보던것만 마져보구 자야비
******마마돈크라이 160430 밤 프로페서V 최재웅 02 모니터 고장난김에 보정스탈도 롤러코스터
****** 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자요 ㅣ실은저두...😊😊 데미언니....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저 원래 반모한 지인들이랑도 존댓말로 자주 대화하고 다녀서 괜찮아요!! 그냥 가끔씩 반말해도 오케이 허용되는 사이하는걸루~~~ 😉😉
******애니플러스 마마마없어졌나...??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ByulSsun

From Twitter

******그래도 마마마 최애는 사야카지만.
******마마돈크라이 160430 밤 프로페서V 최재웅 01 한참 볼에 바람넣을 나이
****** 오오ㅗ오오..오카탁ㄱ우...마마ㅏ마마ㅏ마ㅏㅈ다국ㄱ요!!!!! 울먹
******머오ㅓ러포ㅓㅜ퍼ㅏ마마ㅜㅊ타ㅜㅏ팦루ㅏㅠㅜㅏㅠㅜㅏㅠㅏㅠㅏ
****** 아니야.. 너희 그런거 부를 나이 아니야... 이런 느낌으로ㅋㅋㅋ 음악에도 일가견 있으셨던 대군마마이시니 품위있는 음률과 가사의 노래를 만들어서라도 주셨을 것 같아요!!ㅋㅋ
******와 연출봐 나 아직도 마마마 안봤네 볼려고 생각은 했는데 rt
******마마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HWI_E

From Twitter

******마마뮤 안 하는 사람들 대체 외 마마모 안 할까? 너무 이해할 수 없음이다 이쁜애들이 노래도 잘하는데 씹덕터지구 웃겨주기까지한다 오늘도 마마뮤 때문에 부심 들었다가 혼자 낄낄대며 웃었다가 별 쑈를 다했네
******마마돈크라이 160430 밤 백작:김재범
******마마마 보고 왔당. 마법소녀 긴히지가 보고싶네요
******나한다 마마마연성 알티
******소오사ㅏ~~ 카미노 마니마니ㅣ~~ 오오세ㅔ노 마마니ㅣ~~
****** 1.원불교인듯 아닌듯...? 2. 오토메..... 3.오라버니*1 4.S4, G4 5.매운거!! 단거!! 6. 슬픈거 엄청 슬픈노래 7. 로리타룩? 8. 어마마마 9. 얼굴 드럽게 못생김 10. ??? 11. 겜^ㅁ^
****** 진짜진짜 잘하셧어요 마마무분들ㅎ 역시 갓마무ㅎ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HWI_E

From Twitter

******시험이 끝나면.. 민트초코라떼랑.. 쿨민트초코칩이랑 쿠키앤크림초코스무디랑 쿠키앤크림스무디를사먹고,, 더벤티도 갈꺼고 노래방도 갈꺼고 마마무도 보러갈꺼고 다할꺼다ㅠㅜㅠㅜㅠㅠㅜㅠㅜ
****** 허헉 ㅠㅠㅠ고곰마어 ㅠㅠㅠㅠ 헉 마마ㅏ자!!!!!!!!!!1 ㅠㅂ..흐아..존잘님 아트기대할게
******그치만 마마님은 귀여우니까 괜찮아!
******오랜만에 마마무대 재탕했는데 역시....엄지척임ㅠㅠㅠ 저 날 무대보면서 심장 폭발하는 줄 알았었지
****** 어마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울 언액희는 공쥬처럼 예쁘자나....?
******하 정비마마 ㅠㅠㅠ 청초해 ㅠㅠㅠ 교양있어 ㅠㅠㅠㅠ
****** 마마 불러준다고요? 좋아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nora_jinny

From Twitter

****** 하지마마마마마 and that is not stupid reason -.-
****** 마ㅏ마마맞아요 리셋되는거 진짜 넘 화나요 으애ᆞ아ㅏ아 내최애와의 미니이벤트가ㅠ ㅠ ㅠ ㅠ
****** 기다리다가 자는 것 같아서 꿈 나라에 있는 마마를 만나러 가기 위해 나도 자러갈게! 항상..걱정 하는 거 안심 시켜 줄려 하고..챙겨 주고 해줘서 고마워. 꿈에서 놀았으면 좋겠다! 잘자!!남편💕💖
****** ? 맞다 이거 한댔지 ㅋㅋ 1. 마마교입니다. 마마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마멘.....
******아 다음주 5월6일 마마무 보고싶다빼애앵
******마마마엔딩 magia들으세요
******사람이 모가 그렇게 사랑스랍지?? 마마무 밖 험난한 세상에 나오니까 돌아이력 분내 장나아니구요 아이뻐라 아이뻐라 진짜 너무 러블리한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oo_oop0619

From Twitter

******마마무 오프?
******20160430 마마돈크라이 커튼콜 최재웅 프로페서
******근데 왜 여덕들 다 소시 ☞ 마마무로 가시는 느낌이지
******저 햇님 이전 마마무 팬인데요
******햇님이팬들 다 소시 아니면 마마무아니면 브아걸팬들인것만 같느 느낌적인 느낌이랄가..
******앗. 마마무가 보고싶은걸¿ 사진 개도란... 사랑헵니다 흑진,,,,,넘 조와해욥,,,
****** 마자마자ㅏ마마마자ㅏㅏ!!! 나 맨날 서울간다 그러면 한숨부터 쉬고ㅠㅠㅠㅠㅠ 진짜ㅜㅠㅠ 내가 우리 승철이 보러간ㄴ다는데ㅜㅜㅜㅜㅜ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sinyo_photo

From Twitter

******담주에 집앞에 집 근처..? 마마무온당 친구랑 보러갈 것임^-^ 우리집베란다에서도 보일듯..
******디아랑 마마랑 디에랑 데모 그리고싶다..
****** 마마마 빼먹었다 이런
******제 기준으로 마마마는 동심파괴랑 영화추가되면 약간의 멘탈붕?정도 학교생활은 멘탈 화형이나 와장창정도에오
******마마무 노래듣고 떠오른 긴히지는 일단 패스... 졸리다
******다들 마마무 안 하구 대체 모 하구 사는지 궁금할 따름이네요
******마마마 선배를 생각하니까 예전에 마마마기반 커뮤 뛰려고 만들었던 캐릭터가 생각나서.. 걔 옷을 ts선배한테 입혀보았다 근데 이미지컬러가 바뀌니까 좀 덜 예쁜 것 같아ㅅ..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ujin1044

From Twitter

******마마마 다 봤다! 재밌넹
******어마마마께선 절 사랑하시나요?
******오늘따라 마마무 넘 죠은 ... ...
****** 어..어..사실 반전은 마마마보다 덜한데 멘탈부수는게 아주 수준급이라...애니는 지금 좋게 끝났는대 만화는 완전 개판이라...
****** 음.. 마마님은 귀찮으니까 자기는 안에 박혀있고 다이너모를 보내실지도 몰라!!!!ㅋㅋㅋ
****** 마마마 급은 아닌데 반전일어나기 전상황을 반잔후 대입하면 상황이 다르게 보이는 정도요
******마마무 사랑해❤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sinyo_photo

From Twitter

******파파는 엄마가 없는 이유를 말안해주니까 너무궁금해서 몰래 캘려했지만 시도하기도전에 걸려서 혼날뻔했지만.. 마마가 왜없는지가 너무 궁금해!
******20160430 마마돈크라이 커튼콜 김재범 백작
****** 마마마보다 더해여
****** 애니 기준 1화 후반에 반전이 있는데 마마마급으로 충격적인 건 아녀요!
******학교생활그거 치유물이에요^^^..마마마급이긴해요
******20160430 마마돈크라이 최재웅 1열에서 찍은 건데 이렇게나 밑에서 턱을 찍게 됩니다 여러분...
******마마무 노래도 연주했었는데 파일 날라가버림~~~~~!!!!!!!!! 와장창 창문!!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sinyo_photo

From Twitter

******아 마마마 다시 보고 싶어졌어
******학교생활 마마마급 반전인가여..?
****** 생긴건 잭같이 생겨서 성격도 활달한데 막 방방 거리면서 책읽어주길 좋아하고....마마 머리카락 색이라면서 갈색 ? 좋아하고.
******마마무 - 두메산골 너무 좋다 힐링하는느김
******ㅠㅠ...ㅠㅠㅠㅠ.... 마마님보고싶다..
******아 한국까까 먹고싶어 다2제 쿸쿠다수 마마손파이 빙굴뤠바나나우유
******설마 이런??????????엉????????????어어???????????마마마때ㅐ보다 놀랏다고 나????????????????????????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sinyo_photo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우리마마...
******마마무 불후의명곡 1위축하💓
******마마 트윗 555임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마무도온단다^^
******"#마마무 #MAMAMOO #불후의명곡 #우승 불후의명곡 우승 너무나 감사합니다-!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도록 항상 노력하는 마마무 되겠습니다. " <3
******엑소더스 K 카이 종인 백현 싱포유 K M 카이 종인 럽라 으르렁 마마 12기 늑미 다 KM 있습니다 포카랑 같이 구매시 싸게 드려요
******<여태까지 마마마 보고 느낀점> 싸우다 방심하면 훅 간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igoo_m0

From Twitter

******에리디봉손잡이부분하자 택포25000원 엑뽕2차 택미포10000원 엑소앨범전체 각5000원 단 마마는 하자있어서3000웡 택미포 디융스 검은색? 택미포10000원 콘서트스틱봉 택포8000원 포카문의 3000원택미포 포스터 엑소더스백현첸수호럽라 뎀ㄱ
******베이베 마마 마하켄트 문펠도문
******카이 종인 신 으르렁 신 마마 엑소더스 콜베 중독 싱포유 럽라 백현 싱포유 포카 포토카드 팔아요 가격 맞춰드립니다 제시로 해주세요 싸게드러요
******헉 홍시님이 마마마를 보셧나
****** 추측하다가 아...했구나 싶은거임 근데 싫진않았음 그래서 좀더 누워있었음 그러다가 루사가 눈을뜸 반쯤 풀린 눈으로 마마 쳐다보면서 가라앉은 목소리로 아..깼어,형? 한방에 반해버린 마마! 그 다음날 출근해서 둘이 핑크핑크하니까
****** 헉ㄱ 넘 조아요 서로의 멘탈을 보듬보듬 해주는 시리커에 가기로!!!!11!1!마마마 기반 커뮤도 조을거같아요 타다노 덕후
******160430 <마마 돈 크라이> 커튼콜 #김재범 배우님 #마돈크 #범백작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AkArIn_xMM

From Twitter

****** 본의아니게 둘다 마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나 마마마 본대서 누가 따라서 봤는데 3화보고 멘탈 나갔쪜ㅋㅋㅋㅋㅋ
****** ㅋㅋㅋㅋ기발ㄹ한거라니...ㅋ...ㅋㅋ...수소님의 이상한 취미라고 해두자....ㅋㅋㅋ;; 먼산 디에랑 타트랑 했으니까 다음은 ㅁ마...마마라이ㄴ....?
****** 아파서 징징대는 마마에 흥분해서 행위는 더 거칠어짐 한발 싸고나니까 급 현탐온 루사 마마 씻겨주고 침대에서 안고잠 필름끊겼던 마마! 아침에 일어나니까 처음보는집의 침대에 루사랑 자기가 알몸으로 껴안고있는거임!
****** 아 둘다 마마야ㅠㅠㅠ 넘 고민
******트립머신에볼루션 ESP 와.. 찰지네.. 어려울꺼 같긴한데 ㅋㅋㅋ 내일 해보고 블마마/트플저니/트립머신에볼 체감 순위를 매겨보겟엉..
******엑소 카이 종인 백현 으르렁 마마 중독 싱포유 엑소더스 럽라 포카 앨범껴서 같이 팝니다. 개당 1만원이구 에누리가능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Asxxxd

From Twitter

******마마랑 파파다
****** 부르는 노래가 마마무에 피아노맨이기 때문에 소희를 응원하겠다 다짐함
****** 하...형 너무 귀여운데 하면서 셔츠 단추를 하나씩 푸는거지 추우니까 칭얼거리면서 루사한테 안기는 마마에 꼴려서 ㅂㄱ해버린 루사! 형 내꺼 이렇게 만든건 형이니까 난 책임없어 하면서 마마 뒤 안풀어주고 바로 삽입
****** 마마마 멘탈 깨질거 없어:3 나한테 힐링물인걸? 3화가 문제인거지 나머지는 다이죠부다이죠부
******20160430 마마돈크라이 커튼콜 최재웅 김재범
****** 그리고 알았으면..무휼은 괜찮다 마마의 거사가 더 중하다 하는데 순간 넋 나가는 이방원....죽인 목숨이 하나가 더 는것. 그것도 지 새끼..
****** 마, 마 마마마 마 마마자요 체.. 체리.. 옷.. 옷도 예쁘고.. 넘.. 예쁘고.. 체리 체리쨩!!!!!!!!!!!!!!!!!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ramamoo140619

From Twitter

******헉 로빈 인스타그램에 마마무 올라왔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 하지만 마마마의 진짜는 극장판이 최고지. 연출최고
******걸스데이 반짞반짞 나온다 귀엽다. 가지마!가!지마!ㅁ맘맘마마~ 슬쩎 슬쩎
****** "마마?♡"
****** 어느날 룻맘이가 술마시다가 둘다 취해서 루사집에감 둘이 2차로 마시다가 마마가 제대로 취해버림 루사는 안그래도 귀여운형이 애교부리니까 유혹으로보임 무의식적으로 뽀뽀해버린거임 근데 마마가 칭얼거리면서 루사한테 뽀뽀하니까 핀트 나간
****** 얜 정말 죽어도 싼 애였어요 아아악 첸 샤오위..대체 누굴 건드린거죠 야 넌 그래선 안됐어..헉 마마자 죽기직전에 본명불러준 ?? 거 오리어가 넘 섹시하고 좋았답니다 대체? 으흐흑 잘 죽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엘리자벳이랑 행복해야해
****** ㅋㅋㄱㄱㅋㅋㅋㅋㅋㅈㅋㅋㄱㅋㅋㅋㅋ진심엄마가 어디갔다왔냐해서 어쩌구했다니까 어린년이뭐냐고 왜 부려먹냐함ㅋㅋㅋㅋㄱㅋㅋㄱ미친 마마걸같지만 마마걸할래^^^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DREAM_MMM_M

From Twitter

****** 해마쿤 나 마마마 입문해따 5화까지 봤뜨
****** 종인이 럽라 신으르렁 엑소더스k 싱퍼유 중독있구요, 마마 구완전체, 백현 싱포유k있어오
******여튼 또 행사뛰어요.... 5월달에 F1경기장 오시는분들..? 없으려나 7일날 마마무,15일 여자친구가 오고 셰프님들이 약30분? 정도 오셔서 푸드트럭에서 음식도 사먹고 저희 부스좀 들려주세여...저 하루일당은 벌어야해여..8ㅁ8
****** ㅋㅋㅌㅋㅋㅋㅋ헉 이미 다들 추측ㄱ해버려서...그분이 맞는거같은데......마마즐ㄹ거에요~~~!
****** 마마...쿠로랑..같이...될까요..?
****** 마마랑..같이..나를 범해줘..
****** 저는....그것을...알수없다....그런 민폐 마마보이가 머가 좋다고.... 흐흐흐릿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OO_417

From Twitter

****** 술취해서 애교부리는 마마좋다 루우사아야아♥ 이찌이~오늘 형아 속상해따아? XX이가아 형아 수업시가네에 자버려떠어♥ 우리 루사가 XX이 혼내주라아~ 이러면 루사는 심쿵★
******헐 허ㅓ우커ㅗ노노너누노ㅗ럴러러ㅓ어어노도노ㅗㄴ 김 유구 어ㅓ우ㅗ쥬ㅏㅜ 꽃 밭침 어유햇어 오튜오도ㅗ노녀조조ㅗ유유튜오뉴너마마아아ㅏ나나나나아아ㅏ나아아앙
****** "하아..♡ 하앗..♡ 마마..너무...안느끼는거 아니야?♡" 말을하며 멈추지않고 허리를 흔들며 그녀의 가슴을 주무르며 빨기시작한다
******공주마마는 택시타고
******여관으로 갔더니 윌니마마가 엄청난 차림으로 춤을 추고 있었다
****** 마마는 키워본적이 없어서... 45렙까지 하고 너무 어려워서 포기...
****** 끄아아ㅠ 죄송하다니요ㅠ 제가너무 감사한걸요?ㅠ 시험기간이라 너무힘들었는데 마마무비타민님 멘션보구 넘나힘이 납니닿!!♡ 마마무비타민님도 빡공하셔서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걱정해죠서 고마워요🙆 맞팔하고 갑니당 친하게지내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lovelivebotmaki

From Twitter

****** 160511 수요일 성균관대학교 자과캠 대동제 PM 6:00 연예인공연 마마무 가까운 역 1호선 성균관대역, 화서역 +성균관대 자과캠입니다. 수원
****** ㅋㅋㅋㅋ 노래 짱조아요ㅠㅠㅠㅠㅠ 아 마마무....짱....♥
****** 듀오 말고 빠진 가수는 처음인 거 같은데 이러다가 마마무 입덕할 거 같아서 두렵...
****** 대략적으로 원피스 3대장과 비유하자면 키자루 = 트리플저니 아오키지 = 블마마 아카이누 = 트립머신 대략 이정도입니다~
******마마무 영상보면 항생 생각하는 건데, 직캠은 안그러는데 방송은 애들 목소리를 한톤 죽이구 방송으로 나오드라 아마 음향 팀에서 소리를 좀 죽이는 듯..특히 케이비에스...
****** 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 부끄럽지만 감사해요~~~ 지금은 마마무 lovelane듣는중~~~
****** 생선마마님께 시리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punch_twt

From Twitter

****** 못함 루사가 웃어주는데 그게 또 잘생겨서 마마는 심쿵사 주말에 진짜 저녁먹으러감 막 곱창집 이런데말고 레스토랑같은데로 남정네 둘이서! 와인한잔에 취한 마마보고 귀여워하는 루사 아...이게 어떻게 형이지...이정도면 요정인데?-LP
****** 에.... 잘자요. 마마. 뺨에 쪽
******전체 1등은 으르렁 2등은 원래 럽미라잇이었는데 요즘 콜베가 이긴것 같다 멤버별론 며니는 중독. 열이는 으르렁 민속은 콜베 배켜니는 마마 죤뒈는 으르렁 됴도 으르렁 조닌이도 으르렁... 세후니 늑미 씽이 중독 무대...
****** "하아앗..♡ 마마가..사정해주면 좋을거같은데..♡ 허리를 멈추지않고 움직이며 그녀의 가슴을 주무른다
******웬아ㅓ마마쌩~어스~투~슬립벗~나~위ㅓ스트레슫아웃~
******마마랑 파파 어때 ?
****** ㅋㅋ ㅋ ㅋㅋ ㅋ ㅋㅋ개웃갸 마마무인줄ㄴ... ㅎㅎt... 너보다 내가 더커~~~ 넌 160~~~ 난 1!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hap_yun

From Twitter

******20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최재웅 프로페서V #마돈크 #웅븨
****** 마마...이리야랑...기분 좋아지는..거 해요..♡
****** 마냥 해맑은 루사씨 응!나 지금 과학쌤한테 데이트 신청한건데? 당황크리터진 마마 교무실로 황급히 튐 그걸 또 쫓아오는 루사 그거보고 눈을빛내는 부녀자들 난가..? 쌤 잊어버리시면 안돼요 헤헤-LP 애가 워낙 해맑으니까 마마는 반박도
******20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최재웅 프로페서V 보타이 풀기 시전 中 #마돈크 #웅븨
******ㄴ 너에게닿기를 ㄹ 러브라이브 러브콤플렉스 ㅁ 마마마 ㅅ 사카모토입니다만 신의탑 원펀맨 이누야샤 아오하라이드 오란고교호스트부 옆자리 괴물군 ㅊ 치인트 ㅌ 타나카군은항상나른해 ㅍ 프리큐어 생각안나..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 헉 마마마..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전 또 스포츠물일까 ㅎㅐ서,,,,
****** 우우...네에..그나저나 마마... 옷을 잡아당긴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7storyteller_

From Twitter

******20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김재범 백작 #마돈크 #범백 #범백작
******160430 인천대공원 마마무 넌is뭔들, Mr.애매모호 무대 끝나고 잠깐의 토크 시간 중. 용선-"너무 잘먹고 잘자고 그러고 있습니다."
****** 저는... 투디마저도 정상적이지 못한... 마마마를 팠었습니다... 카게프로도 팠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렇구나.. 음..아냐 맞는 말이야! 진지한 이야기 할 때는 술이 들어가면 무방비한 상태가 되니까 자기도 모르게 솔직해지고..응? 진지한 표정으로 짓는 무언갈 생각하는 널보며 의아해한다. 무슨 생각해? 마마?
******20160430 마마돈크라이 밤공 김재범 백작 #마돈크 #범백작
******피파3 열이형!! 3차시도 10만원 가정의달패키지 2+1 마마무솔라님 피파온라인3/fifaonline3:
******마마무 공식 팬카페 어딘지 아시는분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This_Is_Km

From Twitter

****** 음.... 노래... 마마무노래나 트와이스..? 러블리즈..? 아이돌노래좋아해요 상큼하고 신나고 발랄하고><
****** ㅋㅋㅋ마마무도 좋고 무무들도 평이 아주 좋더라궁! 가수와 팬 모두 끼와 착함열매 먹었나밬ㅋㅋ
****** 그럼..이리야도 보았으니..마마는..자러가볼게요.. 볼쪽
****** 블마마 트립머신에볼루션 트리플저니 이 3곡이 16 3대장입니다 ㅠㅠ
******오늘 마마무 걸크러쉬 가사를 처음으로 정독해보았는데 정말 대단... 걸크러쉬라는 단어만 빼면 이상하진 않다 어떻게 이렇게 잘못 이해하고 있을 수 있는지,?
****** 솔 정말 많이 큰 것 같아요. 요즘들어 부쩍 느낍니다😊 저도 마마 비하인드 영상에서 우쭈쭈하는 거랑 팬미팅 때 솔이 성장 얘기하는 거 보고 쌓아온 게 많다는 거 느꼈어요 오늘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는데.. 좋네요😭😭😭
******내 덕질의 결론은 에이핑크다. 뭐에 입덕하고 계속 입덕하고 좋아하지만 어찌되든 에이핑크가 최고다. 에이핑크를 모르고 입덕을안했다면 소녀시대 빅뱅을 다시 좋아할일은 없었고 무대를 아예 안봤기에 마마무 레벨을 알았을리가 없었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lovelivebotmaki

From Twitter

****** 헉 죠아욘!!!기여워ㅏ요ㅠㅠㅠ마마ㅠㅠㅠㅜㅠ
****** 속으로 아...ㅈ된것같은데...하면서 웃으면서 뒤돌아봄 네?저 부르셨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루사씨는 해맑게 네 헤헿 쌤 주말에 시간있어요? 주말은 널널한 마마씨..! 당연히 시간이 있다고함 아 다행이다 그럼 저랑 밥먹어요!
****** 다행히 ? 우리 마마님 황금별은 아니고 그.. 애기가 부르는더요
****** 마마무 퇴근길에 종종 팬들이랑 사진 찍거나 팬들 찍던뎈ㅋㅋ
****** 개이뽕....마마경수...
****** 마ㅏ마ㅏ마마카롱은 해롭지 않습니다
****** 5. 마마무-기대해도좋은날, 이하이-한숨, 백현,종대-빨래, 트와이스-cheer up, 에일리-문득병 등등...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YGMGn3

From Twitter

******내가 요즘 아이오아이다 마마무다 뭐다 해서 휴덕할까? 생각도들고 전보다 덕심이 떨어졌나했는데 진짜 이거보고 뭉진짜 그 생각은 안하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들더라 애들한테 너무 미안하고.. 정말 에이핑크하나만 보라고하면 그럴수있어ㅠ 사랑해 내 새끼들
****** 사랑합니다 마마파파
******ㅏ 이제 마마마 커...
****** 다음날 출근 4교시가 과학이었던 2학년수업을 마치고 복도로 나오신 마마상 복도 반대편에서 교무실로 향하는 룻을 보고야 마는데... 뒤돌아서 빨리가려고하는 마마의 마음을 모르는 루사는 엄-청 큰소리로 쌤!마마쌤! 마마 딱걸려서
****** ♡ㅋㅋㅋㅌㅋㅋㅋ스마마셍
******20160430 마마돈크라이 범백작님
****** 감쟈합니다,,마마,,파파,,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meu_UT

From Twitter

******공주마마시다!
******마마마 진짜 재밋게 봣엇는데 다시볼까 예전에 봐서 주인공 이름기억도 안나네
******글쎼 뫄뫄님이 공주마마래
******아니야!!!!! 공주마마야!!!!!!
****** 마마 럽라 숕 결국 에러난... ㅎ 다른 영상 알차게 보겠어요!
****** 마마는 또 마마대로 카베동하고있는 루사가 잘생겨서 심쿵 오늘은 별일없이 서로 심쿵으로 끝나게됨 퇴근할때 각자 차타고가는데 서로 생각나서 얼굴 빨개지고... 므흣
******맘마! 맘마! 마맘맘암맘마! 음마마ㅏㅏㅁ 배싯ㅅ배싯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ilroomth

From Twitter

****** 꼬요공주마마...
****** 다른쌤들 다 퇴근하고둘만 남음 맘이 룻한테 선생님,선생님 하니까 룻 빡침 카베동 시전하면서 형,우리 둘만 있는데 선생님은 좀 아니지 이러니까 우리 마마쨩은 쮸글... 여기서 룻은 심쿵 귀여워서 씹덕사
******발푸르기스의 밤... 아니 나는.... 정말로 마녀 소재에 미치기 때문에.. 마마마.. 보구싶다...
****** ㅋㅋㅋㅋ감사하옵니다 마마
******마마무!!!!!!!!!!!!!!!!!!!!!!!!!!• 열광
******의오라아어ㅜㄴ니느마마노ㅜ!!!!!! 미친듯하다
****** 블마마 ESP 90만도 안 나오더라 어제 스탭매니아로 96만찍고 영상도 20번은 보고 갔는데 ㅋㅋㅋㅋ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ong_48

From Twitter

****** 잘생긴 마마님과 군인님과 함께 잠들다...<<<엌ㅋㅋ
****** 그럴땐 마마무를 봐
****** 궁전마맠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실물 보고, 치맥하고, ㄱ보고, 불명 보고, 후기, 사진, 영상들 보면서 행복했던 기분이, 휘잉새낑 트윗 몇개로 급 다운됐어... 내 덕질에 도움이라고는 1도 안되는 새낑....ㅠㅠ
****** 저가 마마 때부터 전도하고 다녀서 별명은 엓오 전도사였고 전교에 엢오 파는게 아마 저랑 친구 둘 밖에 없었던 걸루 기억합니다.. 외롭고 슬픈 전투였지요ㅠ 그러다 으르렁 터지고 47281827373명 입덕하였으나 다들 금방 갈아타서..
****** 헉 아냐 마마콜했어
****** 피에르 마마....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lovelivebotmaki

From Twitter

****** 우누느마마배
****** 맘룻은 같은 학교 근무임 맘은 귀여워서 룻은 잘생겨서 학생들한테 인기많은 타입 마마가 과학수업할땐 항상 셔츠입어서 학생들 코피 팡★
******하....마마 빠루들고 다녀줘...ㅠㅜㅜㅠ 젭알..
****** 아하하핫, 귀엽기도 하지! 쓰다다담! 마마는 어떤 사람이니?
****** 뺑이하고나니까 한시간남길래 뻘짓하다가 오버워치 트레일러영상 보고 나옴ㅎ 그리고 마마님의 명을 받아 껌을 사갔다 요즘은 껌값이 껌값이 아님 뭔 1000원이나 하냐
******학교선생님들 보니까 망상쩔어서 과학쌤 마마랑 체육쌤 루사가 보고싶다 나이는...마마가 9살 많은걸로 귀찮으니까 이하 맘 룻 음슴체사용
****** 마마맘ㅁ맞아요ㅠㅠ 누가 감히 헬레나를 그렇게 대할 수 있겠어요? 둘이 평소에 그렇게 장난치는게 너무좋아오ㅠ 옛날에 봤던 연성중에 헬레나가 아란 엄청 따르니까 메르가 백성한명 빼았겼다고 질투하는거ㅠㅠㅠ진지 귀여웠어요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Lijji_msyou

From Twitter

******멍경염 살때부터도 그랬지만 정왕비마마라고 불릴 때 설레긴 하지만 뭔가 괜히 양심에 찔려버리는 것이다<<< 처음 모셔오기로 했을때부터 나한텐 징왕부 쎵쎵쌰쌰의 정신이 박혀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송
******진자.. 마마무 두 까시들 너무 그러지 마로라..
****** 아앜ㅋㅋㅋㅋㅋ 지진짜 좋네요..하아...평생 저를..쿠우~~~~! 웅! 하게 해주세요!! 헥헥헥 ㅠㅍㅂ..꾸어어ㅓ아ㅏ아ㅏㅏ 마마린님 품에서 펴평생살래요 ㅠㅠㅠ흐흐큭극 ㅠㅠㅠ넘무행복해 어어쩌지..아 지지나자ㅏ.. 주거벌임
****** 엗 마마맞아요 저도 제일 마지막그림이 제일 최고라고 생각ㄱ해요!제 역작인ㄴ거같아오!! 대체 향초님:…???
****** 요즘 어마마마 새벽에 깨셔서 그때부터 아침까지 쭉 잠 못 주무시는 때가 많으세여....
****** 앜ㅋㅋㅋㅋ 마마사루님ㅋㅋ 남얘기같지않네여 저도 맨날 머글 친구들이 오빠들의 멋짐을 몰라주면 빼액빼액 하면서 싸우고 ㅋㅋ 타팬 친구들하고도우리오빠가 제일 잘났다고 싸우고 그랬네여 ㅋㅋㅋㅋ
****** 헿 궁전마마 아프지마라 핫!!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sikeinjil

From Twitter

****** 긁강 수라가 좀 죽고 마마 하향은 꽤 ㄱㅊ은데 .... 루시엘들이 고인되버렸어요... ㅠㅠ
****** 마마마 로리애니엿네
****** 마마마 뭐야 스스스임
******그나마 개님이 좋아한.ㄴ 는 남캐는... 오스와... 라스유ㅣㅏ...마스가 잇습니다. 마마마..
****** ㅋ ㅋ ㅋㅋ ㅋㅋㅋ 마마무 넘 좋아 ... 는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음 닦아주자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로 닦지 하다 ㅋㅋㅋㅋㅋㅋ 멍청 .... 마침 하오리가 팥죽색이길래 막나간다 헤헤 설레셔서다행이다...
******사월이 마마마 판지 3년
****** 아아아아아아ㅏㅏ아ㅏ아아ㅏ이에이쨔아마마아ㅏ아아아아ㅏ마아ㅣ;ㅓㅣ 비스케또가ㅏ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켄쨔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미 비스켓이 방금 죽었 헐 켄쨩이 죽고 싶지 않대요!!!!!! ??????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H_nim

From Twitter

****** 마마마망님ㅁ 혹시 저거 제껀가요...? 슬금
******「고독? 리오는 모두가 있으면 외롭지 않아. 그리고... 리오의 세계는 마마 때처럼 부서지거나 하지 않으니까...」#Auto
******아레나는 마마마로 하기엔 너무 늙어서 그릴 의욕이 없어
******툐툐가 보다보니 12년 마마에서 전사의 후예 춘 거 찾는데 왠지 방송영상은 안남아있고 직캠만 있다. 사실 전사의 후예를 췄다기도 뭣하게 겨우 전주부분 뿐이고 짧은데 그 짧은 순간의 애들이 너무 멋있다 <-<
******마마돈크라이. 왜 어머니에게 울지 말라고 하는가 정도는 설명이 됐어야 한다. 대체 뭘 하자는 것인지 알 수 없는 체감시간 4시간의 공연.
******마마마 극장판 보고 언어의 정원 보고 소울이터 보고 어마금 정주행 한 다음에 반드시 보겠습니다 강철은 사이코패스 다음에 봐야지
****** 하아..진자 무슨 이렇게 예쁜 걸 그리시지 진자 저 심쿵각입니다요 꼬오오오ㅗ오옥 세세세상에 ㅁ마마린님이 안아주셨ㅅ어..하아..행복함미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eunhan_1119

From Twitter

****** 하나보미해영이나인 마마마기반짜줘요 러부러부~~!!
****** 나 아직도 기억나눈디 이구역또라이는 접니다 허허 하면서 우리 만났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마닝져 ㅠㅠㅠㅠ
****** 어...마마가 때리고 싶은 곳..?정당하게 엉덩이..? 아니 그 전에 난 잘못 한 거 없잖아! 당황
******마마경수 넘나 대단한것...ㅠㅠㅠㅠㅠㅠ
****** 헉.. 뜨끔 일찍자도록 노력할께요..9//9 으으 오랜만에 만났는데 이상한 소리들만 한 기분이 들지만 마마 좋은밤보내요~~💓
****** 마마무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 사실.. 호죠가 하오리로 닦아줄때.. 설렜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입덕계기ㅠㅠㅠㅠ 120721 해피캠프ㅜ 마마개추억이다ㅠㅠㅠㅠㅠㅠ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plexiform

From Twitter

****** ㅓ헉 감사합니다ㅠㅠㅠ 마마마코토님이 아니라 유코라구해요!! 방금웃키갓챠돌리고왔다 헤헤 연성 진짜진짜 잘 보구잇어요 극성팬두 넘 조앗더뉴ㅠㅠ👍👍👍 저저 괜찮으면 사담계두 팔로해도 괜찮을까욧 ㅠㅠㅠ 저저그므ㅓ난먄ㄴ음 친해지구싶읍니다,,,
******20160430 마마돈크라이 허규 이충주 둘다 넘나 기여운것..♡♡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마마보이가 대겟어
******아까 파랑새가 일 안해서 마마 멘션 15분 만에 봤다.. 이 뚱돼지야 일 안할레?
******'ㅁ' 마마마 그냥 그런데?
******마마무 노래를 듣기 시작했는데 넘 좋네
******2160430 마마돈크라이 허규 이충주 ㅋㅋㅋㅋ 규븨 장난에 정신 못차리시는 백작님ㅠㅠㅠ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mmm_somni

From Twitter

******전ㄴ....개인적으론 마마마보다 잼게봣습니다....
******그리고갤박용 마마트윈룩
******마마랑 파파는 뭐하길래 이시간까지 안들어오는거지
****** 이마스구 다키시메테 코노마마ㅏ 후후 칵님 메조 노래 잘 들으시나부다😊
******마자..... 오늘 마마마 다 봤는데 보다가 울었다.... 인물 작화는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연출이랑 스토리가 쩔었어
******예전에 봤던 마미를 위한 마마마 패러디 소설 재탕하고 있는데 재밌군ㅅ
****** 어..저기..음..7집 마마시타예여..헷갈리셨길래.. 소심 소곤소곤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Cuckoo_wheein

From Twitter

****** 룽게가 잠시 서서 제 옷자락과 씨름하는 빅터를 슬며시 재촉했다. 비마마께오선 안에 드셔 계십니다, 어서요. 겨우 손을 꺼낸 빅터가 작게 숨을 골랐다. 보자마자 반한 상대였다. 겨우 청혼을 받아들여준 사람이기도 했다. 가차없이 거절하던
******험한 ㅅ 마마ㄹ말ㅏㄹ 실ㅎ은데
****** 1. 마마마 사쿠라 쿄코, 동방의 모든 캐릭터
******전... 폐인처럼 방구석에 쭈그리하고있는 마마도 좋아해요.. 전성기랑은 다르게 의욕없어서 축 늘어져있는 마왕 마마.. 그래도 기본체력이나 ~~는 죽지않았기때문에 루사가 도발해오면 바로 깔아버렸음좋겠다..




마마마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lightening_chen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jinyeo991126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bangsil_photo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bangsil_photo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greentea1740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마마마 마마무 마마돈크라이 MAMAMOO 불후의명곡 황홀한 무결점 마마님 최재웅 퍼포먼스 마마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