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1위가 김무성도 아니라 무려 "김무성 사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ㅉㅉㅉ
******김무성 사위를 김무성 사워로 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실검 1위:이상윤/2위:조세호/3위:한혜진/4위:김무성 사위/5위:또 오해영/6위:그리스인 조르바/7위:유이/8위:신서유기2/9위:더쇼/10위:정진석
******마약 논란’ 김무성 사위, 강남 나이트클럽 지분 보유.총선땐 김무성 호위대 하다가 총선후 민심이 김무성에게 등을 돌리니 이제서야 보도하냐.여당대표 사위가 마약쟁이에 나이트 클럽, 말이 지분이지 소유가 아니냐
******김무성 사위놈의 새끼가 마약을 했는데
******#네이버실검 1위:이상윤/2위:조세호/3위:김무성 사위/4위:유이/5위:또 오해영/6위:하나티켓/7위:인천날씨/8위:정진석/9위:프라임사업/10위:imbc
******딸랑이 동아일보의 김무성사위 폭로의배경은 어버이연합 사태의 내부폭로자가 김무성임을 확신한 청와대가 무쫄에게 빅엿을날리고 있음이다.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brightworld3773

From Twitter

******김무성 사위가 강남의 나이트클럽 지분을 갖고 있었던건 마약을 쉽고 편하게 하기위한 수단이었을 수도 있겠네..
******미친 진짜 김무성은 털어도 나오는게 별로 없는데 김무성 사위가 더 해 쳐먹네...
******대체 김무성 사위란 사람은 뭐하는 사람이길래 허건날 기사가뜨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김무성 본인에 대한 부정부패 기사는 잘 안보이던데
******#네이버실검 1위:또 오해영/2위:이상윤/3위:kbo/4위:유이/5위:차유람/6위:정진석/7위:김무성 사위/8위:인천날씨/9위:곡성/10위:조세호
******박근혜 해외 나가면 일 터지던데 이번에는 김무성 사위 마약 사건인가! 봐주기 논란 있던거 이번 김무성 반기 괴씸죄로 다시 들추는 듯 하기도 하고...세상은 요지경!
****** 일반인이 마약투약하면 엄벌로 다스리는 국가가 왜 김무성사위는 면죄부를 주나..박근혜대통령 남동생 박지만도 뽕하고 감옥갔었다.
******김무성 뽕사위 가지가지하네

******#네이버실검 1위:이상윤/2위:유이/3위:조세호/4위:한화채용/5위:또 오해영/6위:kbo/7위:레스터시티/8위:비트코인/9위:김무성 사위/10위:손흥민
******김무성의 신세는 마약사위 놈이 망쳐놨군 정몽준은 아들놈 뗌에 오세훈은 무상급식 뗌에 멀어져간 대권의꿈 ㅋ
****** 단독 김무성 사위, 마약 거래 온상 나이트클럽 지분 6년간 보유 동아닷컴
******난 솔직히 김무성 의원님 사위가 어떤 분이신지 궁금하진 않고 김무성 의원님 따님이 어떤 분이신지 너무도 궁금한 것이다.
****** 단독 김무성 사위, 마약 거래 온상 나이트클럽 지분 6년간 보유 대한민국은 법치국가다, 연좌제는 없어졌다. 김무성과 관계 없는 내용을 가지고 폄훼하고 헐뜯기 위한 고약한 짓을 하고 있다
******흠.. 보통 나이트클럽에서 마약류 등이 불법, 음성적으로 유통 되지 않나? 저 새누리 김무성의 사위에 대해서는 마약 관련 수사를 전면적으로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김무성 사위, 누군가에겐 연금 같은 존재.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visualdivenews

From Twitter

******내가 김무성이면 사위 존나 패고 싶을 거 같다
******김무성 전 새누리당 대표의 사위 이 모 씨가 서울 강남의 대형 나이트클럽 지분을 소유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모 씨는 마약 투약 혐의 등으로 구속됐다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아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김무성 사위도 이번 총선에 나름 기여한 바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에게 실형을 선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버이 연합 터트려 엿먹인게 김무성인가?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지분 터트려진것 보니 ㅋㅋㅋ
******김무성이 사면초가다. 마약온상 나이트클럽 지분을 마약사위가 보유하고 있다고 동아일보가 단독 보도하고 있다. 그동안 새눌당 당대표할땐 가만있다가 총선에서 패배하고 별볼일 없다싶으니 하이에나 처럼 씹어되고 있다. 조중동의 습성을 보여주는듯 하다.
******김무성 사위랑 마약 거래 보고 관련이 있어보였는데 역시나였다
******어휴 김무성 집안정치도 못하면서 뭘 나라정치를 해 당신 딸이랑 사위관리나 제대로 하셔요 쯧쯧쯧

****** 제가 알기로는 누가 자신이 지은 죄 대가로 김무성 전대표 대신 사위 통장으로 입금 된 돈이 클럽 지분 산 것... 어린 아들 죽인 죄라 금액이 컸겠지 합니다.
****** 단독 김무성 사위, 마약 거래 온상 나이트클럽 지분 6년간 보유 동아닷컴 마약사위 파도 파도 끝이없네!
******김무성 마약사위문제가 왜 이 시점에 다시 거론되는거지? 무성이는 절대 안된다고 파묻을려고?
****** 단독 김무성 사위, 마약 거래 온상 나이트클럽 지분 6년간 보유 동아닷컴 혹시 김무승 그늠도 아편쟁이 아닌가?요 그동안 헛소리 짖어대더니 아편 때문에 그랬나?요 조금만 참았으면 아편장인 대통될뻔 가족사 복잡한긋들 솎아내야혀 솎 쏚 솎
******김무성 때리기 2탄? 2선으로 물러나 있었던 김무성에 왜 또 때리기를 시작하는 것인가? 박지원 대표와의 최근 만남으로 영.호남 연정설이 흘러 나오더니 사위의 나이트크럽 소유 문제를 마약의 온상? 꼬리표까지 붙여서ᆢ 경계는 재기 가능성을 의미한다
******연예인들 마약하면 전 언론사 동원해서 난도질을 하는데 어떻게 김무성 사위는 조용한가?언론 맞나?김무성이 무서운듯~ㅋㅋ
******김무성 사위 사건은 현재진행형이로구나. 숙청작업 같은 느낌 총선패배 박근혜의 네탓이오. 유체이탈.... 요런 맹락 #총선패배 #김무성사위마약거래온상나이트클럽지분소유 #동아일보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mernonnon

From Twitter

******김무성 사위
******김무성 저런 파렴치한 놈이 정의운운하고 옥튀했다니 어처구니가 없다 측근비리에 사위가 마약은신처 클럽소유주 었다니 참으로 부끄런 세키다
****** 김무성 사위도 아저씨 취급 받자 열받아서 나이트 주주가 되버린게 아닐까염...
******김무성 사위 뽕쥉이
******김무성 약쟁이 사위 문제가 또 재기되는구나 이런자가 새누리 대권되면 새누리는 필 패이다 무성이가 큰정치를 한 다고 그러기전에 가화만사성 이나 잘챙기고 사는게 좋을기다




김무성 사위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bburubbubbu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dhswh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bdecem52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jwabonmucha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KBSnews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erissue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CD_riria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joongdoilbo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loveygs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wikitree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yonhaptweet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kyunghyang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hanitweet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mbcnews

김무성 사위 나이트클럽 마약 지분 보유 6년간 거래 온상 뉴스 논란 강남 zzirasid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