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트럼프 한국의 김노욕
******ㅌ 시골 미국인들 엄청 보수적이지. 뉴욕이 땅이 엄청 넓은데 트럼프가 인기가 이렇게나 많은 것도 어쩌면 뉴욕시골에 지지자들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었다.
******근데 트럼프가 저기 합류해도 뒤에 깔릴만한 인물이 있나 ㅋㅋㅋ
******트럼프가 미국을 great하게 만든다는데 미국은 항상 그랬지 않냐?
****** 트럼프가 최종적으로 공화당 후보됐나요?
******어느 쪽이 트럼프랑 동전의 양면인진 확실히 샌더스.
****** 민주당은 인디애나주 샌더스신승 예상, 마지막 불씨는 남겨.. 트럼프에겐 샌더스가 더 힘든 상대로 알려져있지만, 오늘 CNN 여론조사 트럼프가 힐러리에 질 확률은 78%.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JinJumong

From Twitter

******미 대통령 트럼프! 어이없지만 현실이 될 수 있다. 히틀러가 떠오른다. 불안하다. 그동안 대미의존도가 너무 높았다. 정부와 국민 모두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한다.
******와.... 진짜 트럼프 대통령 되면 어떻게 하냐.....
******? 트럼프 확정이라고??? 대체왜?
****** 트...트럼프?! 칫! 칫! YES! I AM!
****** 아 근데 사실 저도 트럼프 별루에양.... 입이 거친대다가 왠지 외교로선 영 꽝인 사람같은지라.....
******트럼프 대통령 대통령 트럼프 프럼트 령통대 령통대 프럼트
******트럼프 당선되면 난민들이 "우리 이민좀 받아주셈"할때 "우리도 난민인데 너흴 받아달라고?" 라는 말로 받아칠 수 있지 않을까

******석유 사업가 조지 부시도 대통령 되서 이라크 조지고 부셨는데 부동산 사업가 트럼프라고 대통령 못될 이유는 또 모임? ㅋ #Remember0416 #JeSuisSewol 🎗
****** 개인적으로 트럼프는 인간이라 재밌는 사람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지도자가 될 인물은 절대로 아닙니다.
******트럼프 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 아베 김정은 시진핑 푸틴 ㅋㅋㅋㅋㅋ 야 동아시아에서 3차대전 터지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미공화당 지지하는것들도 수꼴이 돠었나보네 트럼프가 대선후보라니 ㅋㅋ
******>> 때부터 망조가 본격적으로 들기 시작한 미국 공화당은 드디어 2016년, 인종차별주의자이자 여혐종자인 막말 도날드 트럼프를 사실상 대선 후보로 선출하여 정치적 자살을 감행. 링컨과 아이젠하워, 레이건과 아버지 부시 대통령을 배출한 당의 슬픈 최후.
******대통령이 트럼프 한다고?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Luminous_Claris

From Twitter

******더도말고 요약한다면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다면 히틀러가 재평가가 될수도 있는 그런 말도 안되는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 강력한 대선주자를 저렇게 대놓고 까내리는건 트럼프 지지자들까지 모조리 까내리는건데 과반이 넘는 사람들을 모조리 저렇게 까내린다니 보기 조금 불편하네요....쩝...
******와 진짜 트럼프가 공화당 대표야??
****** 지금 공화당 대선후보 거의 트럼프 확정이란 트윗을 봐서….소름...ㅋㅋㅋㅋ
****** 문제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면 제 의견으로는 현재 미국이 20달러 지폐에서 지우려고 하는 앤드루 잭슨을 다시 넣게되는 그런 웃지도 못하는 상황이 되게 되어서...
******트럼프가 대통령 하는거임?
****** ㅋㅋㅋㅋ 트럼프 ㅋㅋㅋㅋ 헬조선이 아니라 헬어스

****** 아직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은 미국도 개보수가 많아서 여자 후보를 안 뽑아주는 경우가 많죠. 요약하자면 트럼프가 좋아서 지지한다기 보다는 힐러리가 여자라던지 라서 비꼬와서 지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뉴욕 사는 제자의 이메일을 받았는데 심상치 않은 분위기라 한다. 태평양 건너 변방의 작은 나라 국민 한 사람이 응원한대서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만 그래도 힐러리 클린턴 이겨라, 응원에 나서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다. 미국이 설마 트럼프를 선택할까?
******공화당 최종후보가 트럼프라니........정치지도자를 보면 그나라 현상태를 알수있다는데 참ㅋㅋ미국도 상태 알만하다ㅋㅋㅋㅋㅋㅋ이러다 대통령되면 진짜...ㅋㅋㅋㅋ
******힐러리 클린턴은 미국 최초 여성 대통령이란 타이틀보다 트럼프를 저지한 대통령이란 타이틀로 역사에 기록될지도. 실패하면 역사의 죄인으로 기억될지도 모르고.
******중국, 러시아는 맨날 바닥만 보여주고 있고, EU는 세계 금융 위기와 그리스때 한계를 보여준 상환에서 정말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 되면 세계의 리더쉽은 어디로..
******오바마에서 트럼프라니...
******와… 미국 대통령 진짜 트럼프 되는 거임………??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OiOiee22

From Twitter

******부시 2세vs트럼프 연임 당선 둘중 뭐가 더 지옥일까.
******헬어스. 트럼프.
******솔직히 공화당은 반강제로 트럼프로 모이는듯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아미친트럼프..
******미국은 지금 스스로에게 시련을 부과하고 있는 것이다. 트럼프를 겪고도 망하지 않으면 우리는 초 미국으로 진화할 수 있어!
******진짜 트럼프 대통령 가나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lhoavp

From Twitter

******아가씨, 트럼프카드는 그렇게 다루는게 아니랍니다. 으음, 그럼 카드 마술이라도 보여드릴까요?
******현재 스코어 트럼프 41% vs 힐러리 39% 저소득과 의료민영화로 병원 다니기도 힘든 백인 서민층의 지지 유지 된다면 차기 대통령은 트럼프가 될수도 있겠다는...개인적인 관전 중 ;;
****** 트럼프 경선승리 확정 푸틴 오는가...트럼프.. 아베 우리중에 김무성은 당해버렸나... 김정은 하지만 놈은 우리 중 최약체... 시진핑 고작 국내정치에 당해버리다니, 녀석은 6자회담의 수치야
******뭐라고 트럼프가 대선후보????????????
******이 나라 정부수반을 보고 있자면 트럼프가 말이 안 될 것도 없다는 생각도 들어.
****** 미국이 초선진국이 되기 위한 시련을 겪고있는 걸수도 있죠... "트럼프를 겪고도 망하지 않으면 우리는 초 미국으로 진화할 수 있어!"
******그래서 볼을 공화당에게 넘겨주면 수장이 트럼프?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loeyb2

From Twitter

******한국에서 이명박이나 박근혜씨가 대통령이 된거나 트럼프가 된거나.. 뭐 같은 맥락일게고.. 그 바람에 국가적 위신이나 국민의 등급의 떨어지게 되는것도 어쩔수 없는 운명.. #문빠알티마라
****** 감사햐요ㅠㅠㅠ흐옹 만약에 트럼프가 된다면 한국으로도 피해가 갈수도있어서 걱정이에요ㅠㅜ
******트럼프가 대선 후보라니...
******트럼프 따위에도 밀려서 줄행랑을 친 "테드 크루즈"는 공화당의 부끄러움으로 오래 기억될 것.
******트럼프가 당선되면 국제 망신일텐데?
****** 트럼프 ㄹ혜 아베 시진핑 푸틴 김정은!! 동아시아 드림 팀!!
******트럼프를 받아들여라... 아메리칸들아...!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wwssyyuu

From Twitter

******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 되면서 세계 질서가 급격하게 재편되고 새로운 가치에 저항하면서 제3차 세계대전이 발발 할 것 같다.
****** 북한이 긴장하겠군요!! 트럼프는 북한을 자기가 직접 손볼수도있는 인물아닌가요? 설마 예전처럼 우리에게 통보도없이 폭격 이런거하는건 아니겠죠!! 제발 힐러리가 이기길바랍니다. ㅠㅠ. 힐러리도 별론데 ㅠㅠ
****** 폴리님 트럼프가 힐러리 지지율 역전했다는 카더라가 레알입니카
******아직도 샌더스랑 트럼프를 같은 돌풍이니 뭐니 하는 한국 언론을 보고 있노라면 가슴이 꾹 막힌 듯 답답하다. 인종차별, 여성혐오, 백인 우월주의, 타국 비하 등 갖은 언론몰이로 인기 얻는 트럼프랑 몇십년 정치하면서 사민 지지 얻어온 샌더스랑 같냐?
******믿을 수 엄서요 이러다가 진짜 트럼프 대통령 되면 미국 전쟁나는거 아님?
******우해헤 미국 대선은 똥이야 트럼프 발사
******트럼프 ㄹ혜 아베 시진핑 김정은 푸틴의 헬아시아가 현실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plerea

From Twitter

******트럼프 찍고 캐나다로 탈주하는 미국인들 속출할듯
******크...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다면 그거야 말로 우리가 미국을 앞서 나가고 있다는 증거! 오늘따라 국뽕에 취하는 군. 주모! 여기 K-Sool 한 사발 주시오!
******트럼프가 대선후보 확정이라고???????????????????? 힐러리 vs 트럼프 vs 샌더스 임?????????? ㄹ 미국놈들 트찍탈 나오는거 아니냐
****** 가식적인 힐러리보다 트럼프가 대통령 되라 아님 힐러리 사퇴하고 샌더스가 되면 최선이고 개인적인생각 ㅎㅎㅎ
******트럼프 찍고 북한이랑 전쟁하는 거다
****** 되어서 또다시 뭔가 확 트인 기분이구요.사실 먼 외부에서 미국을 보면 거시적인 거 외의 미시적인건 잘 보이지 않거든요.논문을 읽는 것도 아니고 하니까요.그리고 트럼프에 대한 염증도
******트럼프 대통령 되면 대한민국 국방 말할걸요...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Bye_Tenderloin

From Twitter

******트럼프되면 캐나다로 다시도망칠꺼다.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시망일텐데
******이번 힐러리 공약은 대통령이 되면 외계인관련 미국의 모든 문서와 비밀을 공개하겠다고 했다. 앞서 말한 가설이 맞다면 외계인은 반드시 트럼프를 대통령을 만들 것이다. 따라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다면 외계인 미국배후설은 사실이 되는거임
******미대선후보트럼프가 가상대결에서 힐러리후보를앞선다니 지지합니다. 그러나 후보때처럼 집권후엔 발언의자유를상실하고 꽁무늬빼기바쁠것..미군철수는 한국신독립의날로 한국민에게 정신력을무장하는 계기가되고 외국에의지하는 못된버릇을고치고 매년1조씩부담하면 십년10조로
****** 그래요? 힐러리가 분발해야겠네요 트럼프 본선 가면 정말이지 탈탈 털려서 추락하지 않을까요 비백인 이민자 지지도 별로고... 결국 힐러리가 될 거예요 힘내세요 ㅠ
******컥 트럼프가 대선후보?
******아안돼 제발 트럼프만은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WyvernSeal

From Twitter

******트럼프 붐은 왔다!!!!!!!!
******트럼프는 트럼프 카드나 가지고 놀아라
****** 그네가 멍청한 독재자라면 트럼프는 흉포한 독재자라서..
******미국시민들.. 트럼프같은 부자에 경영전문인을 대통령시키면 부정축재 비리도 없고 경제 잘 살릴것 같죠? 동양 어느나라도 그런 사람 그런 이유로 뽑아놨더니 국민들 세금으로 더 크게 해먹고 경제도 엉망 이더이다.
******트럼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두슈 논문읽고있는데 천두슈 민족주의 존나 트럼프인줄
****** 트럼프는 우민정치의 대표적인 예로 교과서에 실릴 사람이죠.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HuffPostKorea

From Twitter

******트럼프 뉴스 볼때마다 떠오르는건데 예전에 힙스터 분들이 한참 놀렸던 "나약한 미국놈들 겨우 트럼프로 우는 소리라니wwwww" 이거... 뭐랄까... 꼭 대구분들이 아프리카 상대로 더위 부심 부리는걸 봤던거 같은...
****** 네 저도 트럼프가 나와서 난리치기전까진 공화당선거 서커스구경하듯 관심있었는데 트럼프는 제 한계네요. 어쩔 수 없어요 현명하지 않은거라해도 전 절대 자발적으로 그의 캠페인을 찾아배우진
******트럼프만은 막아야하는거 아님니꺼
******미국이 좀더 도약하려면 힐러리클린턴선생을 전폭적으로 밀어야 살길이다.만약에 트럼프가 여론조사처럼 대권을쥐게 돼면 동북아의 평화도 해할뿐더러,중국 일본 보담 훨 쳐질게 명약관화 이당.
******5.4 수 美 공화당, "트럼프 사실상 당 대선후보" 선언/ 차기 원내대표 과제 & 기업구조조조정 등 경제현안 - 이혜훈 새누리당 당선인/ 법률토크 - 성범죄자 10년간 취업제한 위헌 판결, 법리적 쟁점은? 서울 및 수도권 FM97.3
****** 그의 발언을 제1번으로 들은 사람의 반응은 대체로 둘이다열광하든가 티비를 꺼버리든가. 트럼프는 바쁘고, 생각하기 싫어하는 대중들을 대상으로 영원히 정치를 혐오하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였다
******오늘의 운세? 라긴 애매하고 그냥 옆에 있던 하가렌 트럼프에서 캐릭터 카드만 모아놓고 뽑아봤는데 에드가 나왔다....음......... 글을 쩔게 연성하는 하루가 될것이야 갖다붙임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yonhaptweet

From Twitter

******기어코 트럼픜ㅋㅋㅋㅋㅋ
****** 트럼프는, 본인은 부정할지 몰라도 ㅊㅅ처럼 언론에서 100% 만든 후보다. 적어도 몇 달 전 미국 출장에 갔을 때 느낀 인상은 그러했다. 아침 먹으며 뉴스를 보는데, 언제나 트럼프의 돌출발언이 제1로 등장.
******세상에;; 크루즈 중도 사퇴했네;; 안된다... 트럼프 만은 막아야 한다... 진짜 망한다 안된다....
****** 생각합니다. 트럼프 지지자를 결정하는 제일 큰 척도가 '대학학위 없음'이니까요.
****** 진정 사회적 성장문제라고 보구요. 그리고 경제적으로 짓눌린 대학생들이 모두 버니샌더스에게로 갔다? 그렇게 생각하지않지만 그 인구가 트럼프보단 샌더스, 그다음 힐러리에게 더 많이 갔다고
******미국 산지가 이제 25년 넘어갔는데 트럼프가 대통령되는 미국은 생상해본 적도 없어.. 그렇다고 힐러리도 답은 아니고 어쩐다니.. ㅠㅠ
******트찍탈이라니 트럼프 찍는 사람들은 미국에서 계속 산다 정색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preesoul

From Twitter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모두들 상당히 골치 아프겠다.
****** 트럼프 찍고 지구탈출...
******하아..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되면 우리나라 ㅈ망인데;;
****** 무엇보다 트럼프 찍고 탈미국이란 말 자체가 모순입니다. 전 세계가 미국의 영향권 아래에 있기 때문에 트럼프가 되면 탈미국이 아니라 탈지구를 해야...
******트럼프! 더 라스트 프레지던트 오브 디 유나이티드 스테이츠!!!
******트럼프가 클린턴을 앞선다는 여론조사는 전쟁, 마마, 호환보다 무섭다..헐리웃은 올 여름 공포영화 준비 안해두 되겠다..너네 현실이 호러다..
****** 상황이라고 말씀하신거에 동의해요. 아까 언급하신 바이마르독일때와 비슷한. 하지만 트럼프의 이 '성공'은 이 경제적 불안함에서 시작된 이민자, 다인종인구들에게 향한 혐오뿐만이 아니라,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newsvop

From Twitter

******2016, 5, 4, 수 - 힐러리 - 트럼프대결... 한반도 정책 큰 차이
******트럼프 관련 신문을 보다가 넥타이를 보고 놀랐다.
******아마도 트럼프/킹무성 '찍' 까지는 맞는 말일테고, '탈'은 그래도 중산층 이상이어야 현실적으로 가능할테니 그렇게 보기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오..한국에 있는 미군만 철수? 안되지!!!!!!!!!!!!!! 일본이고 중동이고 해외에 있는 미군들은 철수를 해야지 그래야 평등하지 트럼프!
******언론은 트럼프 당선되면 당장 주한미군이 철수하고 핵우산이 없어져서 헬조센에 리얼 헬게이트가 열릴 것처럼 얘기하곤 하는데 얘기해보면 정작 미국이나 외교 전문가들은 힐러리건 트럼프건 약간의 차이가 있겠지만 그게 그거... 라는 반응
******트럼프 어휴 어쩌지
****** 이유님 말씀하신거에 동의하는데, 제대로 얘기하려면 트럼프의 선전을 두 부분으로 나눠서 얘기해야할것같네요. 우선 트럼프의 인기의 한부분은 오래된 경제적 불안이 외부자에게로 표출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Te_i60

From Twitter

******오바마가 쿠바 와 이란을 어떻게든지 설득을 했다. 그러나!? 트럼프가 다 망칠 것이다! 쿠바 와 이란은 또다시 미국대해서 강력히 반박할테고 외교가 개판이 될 것이다.
******트럼프찍탈 킹무성찍탈 누굴 찍어도 우리의 삶이 나아질 수 없다면, 저들 중산층 이 괴로워하는 모습에 한 표를 행사하겠다,는 의지.
******#네이버실검 1위:박병호 7호/2위:악동뮤지션/3위:박병호/4위:손지창/5위:오연수/6위:나현희/7위:v앱/8위:다나/9위:트럼프/10위:강풍
****** 여혐에 인종차별까지 하는 人인데... 진짜 대통령 되면 미국 큰일이죠 근데 진짜 될거 같아요ㅠㅠㅠㅠㅠ 이제 미국도 곧 헬이 붙어서 헬미국이라고 불릴거에요;ㅁ; ㅠㅠㅠㅠㅠㅜㅠ <-< 트럼프되면 전쟁나는게 아닌지...
******헐 미친 트럼프
******트럼프 돈도 존나 많을텐데 왜 그런 앞머리를.. 코알라가 침 발라 놓은 거 같음
******트럼프가 대선 후보ㅋㅋㅋㅋㅋㅋ 야잇ㅋㅋㅋㅋㅋㅋ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easternmc114

From Twitter

******트럼프 테마주 해서 서바이벌 장비나 방사능 방호복 업체 주가 막 오르고 그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방산업체랑.
******애초부터 핵무기는 왜 금지를 했어? 한국도 핵무장을 해야만 했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다면 미군이 철수를 하는데 진작에 핵무기를 만들어야만 했다. 아무런 보호도 없이 그냥 간다고? 뭐..이렇게 무책임을 해?
****** 축하합니다. 트럼프 지지자이지만, 샌더스를 힐러리보다 몇 배 더 좋아합니다♥
****** 지금 전 세계가 공포영화를 시청중인듯합니다. 트럼프에 대한 민주당 지지층 소수인종, 여성,리버럴등 의 공포감을 키워서 그들을 투표장에 적극적으로 끌어내고 트럼프를 쪽팔려하는 공화당 지지층의 이반내지는 기권을 유도해야하겠네요.
****** 대통령 트럼프 될거 같아요 헬미국 예감...ㅠㅠㅠ 지금 미국 해외러들 탈주하겠다고 난리에요 ...
******뭐야.. 이러다 대선에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는건 아닐까...
****** 노무현이 대통령이었던 나라에서 이명박... 아 부문에선 우리가 선진국임미다.ㅠㅠ 트럼프 다음이 새러 페일린 아니기만을 기원합니다.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healthtopic1

From Twitter

******트럼프 앞머리 때문에 내 마음 속 미국 대통령이랑 오억광년 멀어졌다
****** 의원님 외교정책에선 힐러리가 네오콘에 가깝고 트럼프는 이제 외국 군사개입 그만하고 그돈으로 국내에 투자하자는 입장이라, 한국에는 트럼프가 나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그건 전적으로 샌더스 책임이라는 분도 계시구요...!
******트럼프 오 세상에 ...
****** 더 당황스러운건 그니마 공화당은 트럼프가 제일 정상…
******트럼프가 설치고 있다는건 기존의시스템에 불만 가진사람들이 많다는거 역차별 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여험 세력 하고 공통
******잘하면 오바마 다음이 트럼프일 가능성이. 미국 노네들 부시로 부족했냐?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ppsskr

From Twitter

******헐.... 트럼프 이겼네.....
******트럼프가 당선되면 한반도는 다시 지옥이 될지도 모르겠군
****** 트럼프 않되겠지만?그런게 문제가 않이고 그사회의 문제 다음에도 극우컨셉으로 미국을 진흙탕으로만더는 후보들이 나올수있다는것이 더문제일것임 크게보면 2차대전후 리더를 지켜왔던 미국몰락의징조들일수도?문재인 천정배 박원순 유시민 손석희
******미국 대통령 트럼프됐으면 좋겠다. 희희희 그러면 TV뉴스 보는 재미가 날듯.
******미국에서 트럼프가 정말 대선된다면 한국은 종북좌파털어낸 유익하고 건강한 민주당체제로 집권하면서 동북아 바란스. 차기대통령은 문재인이 괜찮을 것같아요 진심.
******도널드 트럼프의 망언·막말 20가지 2편 지 남편도 만족 못시키면서 미국을 만족... 저년은 삼류기자다!2015.12.07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유세도중트럼프를 부정적으로...이사람을 보라 - 아무도 이사람의 트럼프 지지를 막지못한다. 욕을 먹고…
******" 자기들 마음에 들지 않으나 대중에 인기있는 나같은 사람이 당대표 될 수도 있어서 전대룰을 반드시 바꿀 것이다" 정청래 의원이 말 하던데, 이런 시도 할 사람들, 중우 ? 를 염려한다 할 거면 그럼 대선룰도 바꿔야지.. 그런데, 트럼프 보니 참..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DP_Aeri

From Twitter

******트럼프가 그러고 보면 우리나라 운동권과 같은 주장을 하고 있네. 주한미군 철수, 한미 FTA재협상
******이제 남은 변수는 미국인들이 트럼프 대 힐러리 대선을 원하는가라는 것. 막상 이렇게 구도가 잡히는 걸 원하지 않는 미국인들이 상당수. 과연 샌더스는 패배가 임박한 상황에서 앞으로 두 달을 살아남을 수 있을까? 캘리포니아에서 기적이 일어날까? 바란다.
****** ㅋㅋㅋㅋ 아.... 근데 트럼프..... 미국노답ㅜ
****** 일단 우리가 남말할 처지는 아니기도 하고, 각 주별 특성을 고려해야하는데 어떤이들에겐 트럼프가 자신을 대변할 유일한 창구로 보일수 있다는점을 고려해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다 같이 죽자..미국은 트럼프 한국은 공주님 북한은 김정은 일본은 아베 ^ㅁ^
******한국의 진보와 트럼프가 뜻이 통해..?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뭔가 코믹스 속에 사는 느낌이지 않을까. 앨런 무어 작품세계같은...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HuffPostKorea

From Twitter

******FTA 트럼프 마계 진입중. 헬조센 가능성 99%
******트럼프가 공화당 후보라니 미국 망했군
******지난 4차례의 헬조선 대선과 여러차례의 총선, 그리고 지난 3차례의 미국대선 때 내 직감이 대개 맞았는데-_- 이번에는 이 방구석 센스가 강력하게 트럼프킹을 향하고 있어서 불안하다....
****** 필요도 있다고 봐요.따라서 제 생각이지만,트럼프는 비단 사회적인 이슈에 대한 물꼬만 터서 이렇게 현재 미국의 대세가 되었을 것 같지는 않다고 생각해요.
******인디애나 공화당 경선 룰은 또 신기하네. 인디애나에 있는 9개의 연방하원 지역구에서 각 지역구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한테 그 지역구 대의원을 몰아줌.. 근데 트럼프가 9개 다 이기는 듯
******트럼프 대통령 되면 어째 암살 당할 것 같다
******클린턴이 후보 사퇴하면 짱일 듯. 샌더스가 트럼프의 경쟁자.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lhoavp

From Twitter

****** 근데 거의 모든 주에서 트럼프를 뽑더라구요....
******트럼프 처음 나왔을때 약간 농담같은건줄 알았는데 점점 진지해짐
****** 힐러리나 트럼프나 거기서 거기이긴 한데 그나마 차악이 힐러리.... 미국 대선도 걱정 됩니다....ㄷㄷㄷ
****** 이미 위기로 인해 파탄이 났거나 극한 상황까지 몰렸거나,아니면 그런 분위기속에서 살고 있는 집단의 구성원들은 아주 조그마한 다른 불안에도 더 소스라치게 놀랄 수 밖에 없어요.트럼프의
******모찌님 트럼프 당선되면 캐나다오세요
******내 눈에는 트럼프가 대통령 되는 방법은 클린턴이 본선 기간에 쌔하게 말아먹는 거 외에는 안 보이는데
******크루즈가 포기한 반면 샌더스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외치는구나. 가능성은 적지만 샌더스:트럼프 본선이면 역대급 진영 대결이 펼쳐질텐데.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Lusty_P

From Twitter

****** 근데 또 정작 자기가 트럼프 뽑았다고 말 못하는겤ㅋㅋ 어디어 모 나라 선거같네요
******공화당 여성지지자들도 트럼프 싫어하는 마당에 걱정 오지구요
******축하해요. 미국인들. 트럼프가 대선 후보라니. 까르르. 이 나라 국민들이 겪었던 고통을 댁들도 이제 겪나요?
******공화당이 트럼프가 자당 대선주자임을 공식 선언했다. 이제 단풍잎 짙게 물들때까지 미국 대선주자후보가 아닌 대선주자의 헛소리를 들어야 한다.
******다헛다리들 짚고있네 트럼프가 대선후보가되었는데 그흔한 대북정책을 우상호의원만 언급하냐
******경선 초기에 트럼프가 공화당 후보로 나와서 힐러리 밥 돼줬으면 하고 기원하던 놈들 트럼프가 될 것 같으니까 입 싹 닫고 벌벌떠는 중이냐
****** 미국살다 일본에 정착한 아는 형님이 트럼프 싫어서 일본갔다고.;;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joongdoilbo

From Twitter

******정말 트럼프 당선되면 그 담날, 대한민국 증시 폭락, 환율 폭등 머 이렇게 되는거 아닌가 몰랑?
******트럼프가 미대선 여론조사에서 힐러리를 앞서고 있다. 막말이나하고 터무니 없는 주장을한다고 비웃을 일은아니다. 트럼프가 미국의 대통령이 되었을때를 대비해 안보와 무역등 우리나라에 미칠 영향을 심도있게 검토 해야한다. 이게 정부와 정치권이 해야할 일이다.
******결국.....트럼프가 대선 후보야......ㅎㄷㄷ....
****** 내가 팔로우한 미국 배우는 지금 이게 현실 맞냐고 다들 멍청하다고 하면서 트럼프 과거 발언들 끌고오면서 모두 까기 중ㅋㅋㅋㅋ 존나 힐러리를 응원해야할 날이 오다니...
******앑. 크루즈 캠페인 아웃. 트럼프 사실상 공화당 대선 후보 확정. 앞으로 미국 보수의 우리 자랑스런 공화당 어쩌구 레토릭도 함께 사라질 것 같다.
****** 몰렸다고 생각해요. 트럼프는 경제적인 문제보단 요즘 몇년간 굉장히 빠르게 소개된 사회적변화들에 대한 부적응자들의 이미 여러번 보여줘왔던 격한 반응에 물고를 터서 지지를 얻는거라고
******버니 샌더스만 트럼프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다고 하고, 트럼프가 힐러리를 앞선다는 보도가 나오고, 힐러리는 샌더스를 앞서고. 이번 선거는 소속없이 투표를 하는 인디펜던트가 결정할 것이라고 하고. 미국 선거에 정말 커다란 변화가 오는것인가????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wikitree

From Twitter

******테드 크루즈 사퇴. RNC 위원장은 트럼프가 사실상 당 대선후보라고 언급. 넘 역사적인 순간.
******클린턴은 정동영 꼴 날려나. 대선 떨어지고 고향가서 딸 왔어요 뿌잉뿌잉 하고 상원 당선? 미국님들 미리 애도. 그래도 미국님들은 독재자가 없었으니 트럼프 다음 타자로 그 딸이 나올 확률은 없잖아요. 불행 중 다행
******힐러리 vs 트럼프 차라리 힐러리 되라고 응원해야할 판..
******스승님이 말씀해주셧던게 트럼프 막말은 역시 우주급이라고 한다..
******트럼프 시대를 대비하고 있는가?
******미국대선은 결국 트럼프와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의 대결로 결승전을 치러야 될것 같다.
****** 졸업하지만 그래도 일자리 창출과 고용문제는 기본적으로 전보다 많이 나아졌으니까요. 하지만 경제적인 문제로 짓눌린 젊은이들은 물론 아직도 있고 그 인구는 트럼프보단 버니샌더스에게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hopesniper

From Twitter

******도널드 트럼프가 진.짜! 미국 대선 후보라니.. 정신 멀쩡한 미국 국민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진짜 200년은 놀림 받을 일 아니냐. 우리 입장에서야 뭐... 휴
******트럼프 확정이네 뭐
******크루즈 결국 나갔네.... 힐러리 쪽 분들은 벌써 파티 분위기. 상식적으로 힐러리가 대통령에 당선될 텐데...문제는 이게 상식이 안 통하는 인간이라. 과연 11월까지 트럼프가 어떻게 미디어를 이용해 먹을지 흥미진진이다.
****** 트럼프의 선전이 경제문제보단 사회변화에 대한 반응에 기반한 현상이라고 짚은 이유는 우선 경제적으론 미국이 지금 많아 나아진 상태거든요 물론 대학생들은 아직도 엄청난 학자금빚을 안고
******미국 트럼프v힐러리 확정이라네
******안돼 트럼프
******트럼프래... 우와...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HuffPostKorea

From Twitter

******미국의 인종차별주의자들은 트럼프라는 깃발 아래 '자기편'을 찾고 뭉쳤고 대선후보까지 만들었다. 반면 인종차별을 하지 않는 교양을 갖춘 사람들은 그 교양에 대한 무슨 보상을 받았나. 이른바 '문명'을 트로피처럼 소비만 해 오지 않았나.
******자유의 땅 미국에서도 트럼프가 대선주자라는걸 보니 내생각엔 인류멸종이 머지 않은 모양이다 분명히 집단 정신병에 걸려 자멸할거야
******우주로 가쟈... 트럼프의 손아귀는 우주까지 뻗고 마는데<-정말 멸망해야함
******분명 트럼프를 용납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공화당 내외연에 많이 있었고, 용납할 수 없는 자들은 통일된 전선을 형성하는 데 실패하고 서로를 헐뜯었다. 트럼프가 부각되고 나서 한참 후 부랴부랴 전열을 재구축하려고 했으나 실패.
******케이싴이 후보가 되기는 매우 힘들어보이지만 그렇다고 트럼프로 땅땅 결정난게 아닌데. 저건 케이싴 지지자들에게도 실례지.
****** ㅜㅜ헉 파랑새 망할 ㅜㅜ!!!!!...아 진짜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ㄷㄷ볼만하겎네요
******삼두정치할거아니면 트럼프는 제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SBS8news

From Twitter

******엌... 트럼프 얼굴 넘나 커벌여......... 내려가벌여........
******대체 왜 트럼프를 뽑는거야.....
******트럼프가 후보라니 미국이 망할려고 그러나?
******우리아빠만 해도 트럼프가 원래 그런사람은 아닐거고 경선이기려고 퍼포먼스하는거라고 하는걸 뭐...
****** 트럼프 왜케 지지율이
****** 헉 트럼프 공화당 대선후보 됐어요?? 미국 여론 조사에서 버니 샌드서 후보 빼고는 민주당 어떤 후보가 나와도 지는 걸로 나오던데 민주당 대선후보는 힐러리니 망했네요 하~~앜
****** 으아앙 트럼프 머리 맛 낫졍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hanitweet

From Twitter

******트럼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져스크라이슽!
******우려했던 일이 현실로 다가왔다.美경선에서 트럼프와 힐러리가 확정됐다.특히 공화당 트럼프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韓美간 많은 변화가 나타날것이다.FTA재협상,방위비증강,미군철수등,우리에겐 하나같이 國運이 걸린 굵직한 사안이다.막무가내로 지껄이는 장사치기에,
****** 절대 never ....... 트럼프 까려면 여기에 쓰기엔 140자 트윗 제한 땜에 여백이 부족합니다..... 절래절래
****** 멕시칸이랑 동양인들 다 빼면 경제망해... 트럼프야 알고있니
******결국 트럼프가... 공화당 대선 후보가 됐군요... 넘 무서운 세계의 목전에 와 있는 기분이군... 설마 전 세계가 코리아 패치 되는 것은 아니겠지요... 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
******미국 공화당 지도부가 현지시간 3일 선두주자인 도널드 트럼프가 “사실상 당의 대선주자”라고 공식 선언했다. 미국의 숨겨진 얼굴이 전면에 나서게 되는 건가.
******평범한 트럼프 카드로 보입니다.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트럼프.......... 진짜 헬게이트가 열릴려나 보네요. 지쟈스 ........
******트럼프가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가 되었네요... 흠...ㅅ...
****** 진짜 이러다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어쩌죠…
****** 트럼프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
****** 여튼 트럼프는 외모부터가 비호감. 힐러리 화이팅입니다 ㅜ
******트럼프라니 트럼프라니 ㅎㅎ
******트럼프는ㅋㅋㅋㅋㅋㅋ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오마이갓. 이러다 트럼프가 대통령 될 수도 있겠어...
******트럼프가 공화당 평정해도 힐러리가 이기겠지 난 걱정없음 =3=
****** 저두요 전 트럼프도 트럼프지지자들도 전부 잠재적 범죄자 잠재적 살인마로밖에 안보여요...
******트럼프 스트레스가 대단하다 내일 도시 전체가 충격에 빠졋스니까 쉬라고 해줫으면 좋겟다 ㅈㄴ
******트럼프가 당선되면 대한민국이 문제라고? 하긴... 통일 앞당겨질거거든.
******힐러리, 트럼프 ㅋㅋㅋ 대통령은 둘 중 한마리가 될 거구 나 같은 서민이 걱정할 문제가 아니지.
******미국 대선은 민주당의 힐러리, 공화당의 트럼프네..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 트럼프는 아직 못 했기 때문에...
******으악 트럼프;
******트럼프는 생긴거만으로도 지지율 20%는 깍아먹을 것 같은데, 저 인상이 미국에서는 좀 먹어주는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트럼프 만큼 신기하고 제정신아닌 사람보기드문데 자꾸 여기저기 그런사람ㅁ들만 나타나는걸보니 드디어 제가 흙으로 돌아갈때가 되엇나봅니다.............
******일에 치이다보니 트럼프가 대선 후보가 됐다는 것에 대해 아무 감흥이 없다.
******트럼프 개쩌네
******아 놔 현실부정하고플만큼 기분이 안좋다. 공화당자식들 그냥 이기적인게 아니고 돌았구나. 베를루스코니꼴을 보고도 가장 먼저 떨어뜨려야 할 치를 후보랍시고 내놓다니. 트럼프 앞세워 정치혐오를 퍼뜨리면 진짜 제 입맛대로 세상을 꾸린다는 계산인건가.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트럼프와의 선명성은 힐러리보다 버니..에게 있지 않을까?? 오늘의 노미네이션이 민주당 경선에 영향을 많이 미칠거 같은 느낌..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현실 폴아웃될 것 같다.
******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트럼프 외 계속이기는걸까요 지구멸망을 이런식으로 안해도 되는데말이지요...넘끔찍해요...
****** 나르시즘에 빠진 독설가 천민 자본주의 대표주자 멘탈치료가 필요한 트럼프 뭐 이런식으로 밖에 표현이 안되는 아웃사이더 중에 아웃사이더
******어머나...트럼프가 공화당 대선주자 결정......드디어 미쿡에도 이명박이 집권 하는겨?
******트럼프대 힐러리인가.......정상적인 상황이라면 힐러리가 질리가 없겠지만 지금 천조국의 상황을 생각하면 낙관할수 없는....뭔가 이명박 뽑힐때랑 지금 상황이 굉장히 유사해서
****** 난 힐러리도 싫고 트럼프도 싫고 샌더스도 싫고 크루즈도 싫ㄷㅏ 다 싫음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트럼프는 strstr로 찾게해주지... 이번꺼에 strtok쓰면 편할텐데...
******트럼프라니
******트럼프 극혐...
****** ㅅ 트럼프 당선 전에 로또 빨리 잭팟 당첨됐으면
******트럼프왜인기좋지? 특정집단이 말하고싶은 사회적으로 비판받을법한 이기적인 말같은거 대신 해줘서 그러나
******가십란을 장식하던 트럼프가 천조국 대선후보라는 게 놀랍지도 않다. 순수한 뇌를 가진 religious fanatic들은 어디에나 있으니까.. #예전_독일국민들_같기도
****** 아진짜ㅏ.. 트럼ㅁ프는.....안돼....으응ㄱ... 아니 사실 다 싫지만 트럼프는....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트럼프가 되면 우리나라도 망이야..ㅋㅋ
******트럼프 대선후보확정,저기도 어지간히 답없네 이제 세계는 끝이다
******음 전엔 strtok로 트럼프를 찾더니 오늘은 strchr로 알파벳을... 두개 반대로 쓰면 되는거아닌가....
****** 부시가 과격파라 이라크 털었자나 김정은 조빱은 진짜 트럼프가 야 불바다로 만들어하고 날릴수도 ㅋㄽ
******뒤에서 막 트럼프! 트럼프! 하고 외치는데 왜저뤱...
******트럼프 제발ㅋ.ㅋ..ㅋㅋ..
******아..아직 트럼프가 당선된건 아니구나.. 후보만 된거....지만 되면 망함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트 트럼프 찍 찍고 탈 탈춤추기
******하지만 흑인과 히스패닉 몰표 때문이라도 트럼프는 절대 힐러리를 이길순 없겠지만 여튼 이사람이 되면 절대 아니됨. 미국 트럼프 중국 시진핑 일본 아베 휴 ~ 이런 조합이면 세계3차대전이 일어나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조합
******이쯤 되면 버니 샌더스는 도날드 트럼프의 세작급 아닌가! #끌려간다 #틀려
******알티 네 아까 트럼프 승리기념 연설하는거 티비에서 봤어여 스발
****** 큰일이예요. 트럼프 위험한 사람인데 ㅠ
****** 레인스 프리버스가 트럼프가 사실상 후보가 되었으니 우리 모두 뭉쳐 힐러리와 싸우자고 트윗을 하긴 했습니다.
******아침에 엄마가 "세상에 저러다 트럼프 진짜 되는 거 아냐?" 했는데 잠결에 꿈인 줄 알았더니만..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 omg..... 트럼프 당선되면 세계멸망인데...? 지금껏 이뤄왔던 진보의 후퇴가..... 아련
****** 트럼프되면 북한 조땜 디짐 ㅋㅋ
******아 트럼프 안되는데 큰일일세
******어어.... 트럼프가 진짜 됬다고..?
******허경영도 재벌이었음 진작에 트럼프처럼 됐을 거야. 멍청함은 한국이나 미국이나
****** ㅎ_ㅎ 거기다 얼마전에 한 무슨 조사에서는 힐러리 39퍼 트럼프 41퍼였나
******트럼프가 당선되면 적어도 뭔가 바뀌긴 할 테죠. 이렇게 생각하게끔 한다. 그것이 트럼프측 의도이다. 실제로는 별 달라질 1도 없다.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힐러리 대통령 사실상 후보 되면 대통령이 대선후보

From Twitter

****** 후보 하나 자진사퇴 했다면서요....? 힐러리vs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트럼프 확정인가.
****** 트럼프는 그나마도 없쟝....
******트럼프 지지율 장난 아니던데.
******미쳤네..트럼프가 되면 진짜..
******지금 트럼프 당선으로 패닉와서 오늘은 본계에만 있고 뮤덕계엔 잘 못온다고 말할려는데 연성들로 힐링 받았다. 하지만 잘 못 들어오는 건 마찬가지.
******가상대결에서 힐러리를 앞선 트럼프. 이거 잘하면 21세기형 히틀러가 환생할수도 있겠다 는 ㅎㅎ
****** 다행히 이번에는 트뤼도 장관님이 당선 되셨으니 트럼프가 당선되도 대적할 수 있는 인물일지도 몰라요.. 결국 미국은 외부 침공이 아니라 내부에서 태어난 트럼프로 멸망할지도 울먹
******미국 언론 쪽에서는 당 지도부가 트럼프는 공식후보로 인정했다는 기사가 아직 안 보이는데 우리나라 언론은 무슨 수로 찾아낸거지?
****** 물론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당선될 가능성은 희박하다지만. 그건 레이건 때도, 아들 부시 때도 들어본 적 있는 소리다.
******미국애들 돌았나? 트럽프? 트럼프으?
******미국의 막장, 어디까지? 레이건을 거쳐 아들 부시, 그리고 트럼프까지. 기가 찰 노릇이다.
******한국 망해가는 와중에 트럼프 대통령 되면 어떤 일이 벌어지는거냐.
******트럼프가 대통령이 아니어도 이미 사회에세 최약체쯤 되는 상태인데 이제 트럼프도 가세하네요
******ㅋㅋㅋ트럼프 투표하는 사람들의 심리가.........?
******김무성을 몰아냈더니 트럼프가 왔네
******미국의 대통령으로 트럼프가 되건 말건 우선 우리나라 대통령부터 걱정해야 할 것 같은데...
****** 네.....트럼프가 미국 망칠때 제발 국제 여파가 적길 기도하며 피난을 ....
******한국 다녀오니 트럼프가 대선후보 됨.
******통계에 따르면 이번 대통령은 트럼프라던ㄴ데 기다려봐 기사를 찾아온다
******#트럼프 대박 인간승리구만 ㅋㅎㅎ #미대선 #힐러리트럼프대결구도확정
******와, 진짜 트럼프가 공화당 대선후보임?ㅋㅋㅋㅋㅋ
****** 트럼프 저사람이 부동산부자인데 세계상황이나 정치나 그런걸 전혀 모르지요 그것때문에 더 골때린다는것입니다
******트럼프 지지자들 많은걸 볼때마다 미국은 참 인종차별자가 아직도 많구나 싶음 역시 캘리가 제일 평화롭구나
******Fuck you 트럼프 한국어로 검색해봐라 에ㅔ베베베베벱
******트럼프가 내뱉는 수많은 멍청하고 차별적인 이야기를 미국 국민 절반이 사이다로 생각한다는건가
****** 헉...대체 왜째서 트럼프가 짱짱한걸까요....
******이게 다 트럼프 때문이야
****** 자연의순리에 역행하려는 트럼프
******트럼프라니 넘나 말세다
****** 우리집의 김무성이는 분노각이지만 옆집 트럼프는 팝콘각!
******1990년대 말에 종말론 보고 비웃었는데... 트럼프 당선이라니.... 으으....
****** 그래도 과정은 끝내야하지 않아...? ㅠㅠㅠ 기운내 ... 설마 진짜 트럼프겠어 ....
****** 위협적인 그늘이 비낄것이며 대한민국은 정신차리게 될것이다. 자신이 안보문제를 남에게 의거할수는 없다. 자신이 건강문제를 남과 지켜달라는 것은 우둔하고 바보스러운 짖이다. 제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지말기 마란다.
******세계 1위국가 것도 선진국가에서 트럼프가 후보라니.....세계가 망할징조
******RT 트럼프 저인간 대통령되면 골때리는데
******..트럼프가 후보라니 orz.. 설마 정말 이렇게 될줄은...
******근데 테드 크루즈가 어이하여 트럼프에게 밀린 거지
******이제 다들 트럼프 조롱할 때 닥치고 있던 인종차별주의자 동성애혐오주의자 여혐주의자 등등 지능 낮은 백인 슈레기들이 조용히 트럼프를 찍는거지.. ㅋㅋㅋㅋㅋ그래도 미국의 지능과 양심을 믿고싶다
****** 조디악에 한가지 더 추가되어서 테드 크루즈가 이번에 나가면서 트럼프를 막 비방하고 가니까 트럼프가 반박이라고 하는게 테드 크루즈 부모님이 케네디 대통령 암살 공범이라고 떠들기 시작했습니다... 진짜 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즘 듣는 성경강의가 열왕기에서 북이스라엘에 이어 남유다의 멸망까지 다룬 부분인데 트럼프 사태 보면 아주 실감이 잘 나는 ㅋㅋㅋㅋㅋ
****** 도 있음.나는 힐러리가 여자 트럼프의 좀 마일드한 버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것일수도 있지만,힐러리는 너무 오랫동안 대권주자로써 살아와 돌풍중인 라이벌에게 대항할 수 있을만한 결정타가 흐려진 예전의 이회창같은 느낌마저 든다.
****** 트럼프는 두얼굴의남자
******강의실 입장하자마자 친한 선배에게 내가 한 말 오빠 망했어요. 선배는 이미 다 알고 있었다 트럼프?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참.......ㅋㅋㅋㅋㅋㅋㅋ미국도 의외로 멍청한국가구나
******트럼프 누가 암살 안해주나
****** 트럼프는 사실 뽑히면 자의로든 타의로든 순해질 가능성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트럼프가 히틀러가 환생한 거라는 트윗 보고 뿜었다... 트럼프가 말을 잘 한다고는 느끼지 못하겠는데 파토스 활용은 기가 매키게 잘 하는 듯.
******개인적으로 막말하고 대중 알기를 우습게 보는 저 트럼프가 대통령 되는 순간 나라 말아먹는건 한순간이다.
******오늘 만우절인가?. . . 트럼프가 대선후보라는 글들이 떠돈다
******지라시 황색언론들이 트럼프의 당선이 못마땅한 모양.. 미군철수 하겠다는 트럼프의 말은 빼먹었네! 종북몰이 못하게 생겼으니 트럼프 당선이 한미관계 파탄난다고 선동질 시작했다
****** 트럼프? ㅈㄴ
****** 이와 같이 정치는 오묘하다. 이런 말을 하는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은 함부로 파격적인 정치 선동에 유혹되지 말았으면 하는 기대감에서이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면 물론 급작스러한 변화는 없겠지만 대한민국 안보에
******트럼프 되면 미국의 존재가 참....안쓰러워지는 순간이랄까..? 그렇게도 오마바 대통령이 싫었나? 아직도 우월주의에 빠져서 그 모자란 성격도 저런 개판중에 상개판을 뽑겠다고? 하...저 나라도 이제 글러먹었구나..
******만약에 차기 미국 대통령이 트럼프가 된다면 미국 트럼프 / 중국 시진핑 / 일본 아베 / 북한 김정은 그리고 현재 한국... 동아시아는 멸망...
******뭐?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가 트럼프라고? 그거 당선되면 남북전쟁 다시 일어나는건가? 이야....
****** 이렇게 된 이상 힐러리를 응원할수 밖에 없는건가요? 막상 트럼프가 되면 앞으로의 정세가 갑갑할 따름입니다. ㅠㅠ
******트럼프 분명 미국인들이 열라 극혐했던 거 같은데 승승장구하고 있어서 뉴스 볼때마다 서먹
******만약에 정말 트럼프타워가 차기 화이트하우스가 된다면, 그 다음은 미국의 억제력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공개 실험을 하는 셈이 될지도 모르겠군요.
******미국인이건 한국인이건 뭐 도긴개긴이네. 박근혜가 대통령을 하는 대한민국과 트럼프가 미공화당의 공식 대선 후보가 되는 거나 뭐 차이가 없는 것 같군. 일본은 아베가 총리하고... 사람들의 극단적 이기주의에 대해 신이 심판할 것만 같군.
******...미국 지금 대선 상황 보니까..................저기요? 트럼프 지지하는 세력들? 당신들 지금 한국 돌아가는 꼴 보고도 똑같이 역사의 뒤안길로 빠지고 싶으신게요?
****** 조선 김무성 천조국 트럼프 뽑혔으면 조켔네용 다 망해라!!!
******참고로 트럼프 찍은 1표가 나 ㅋ
****** 트럼프가 지가 대통령되면 중국한테 무역제재 한다는말에 전문가들이 하나같이 역풍온다고 ㅋㅋ
******왜 미국사람들은 트럼프를 좋아하나요
******트럼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가 대통령이 되고 안 되고를 떠나서 트위터 숭미주의자 일편단심 재조지은, 사이비 여성주의 등 들이 트럼프 현상을 가급적 언급도 안 하고 외면하려는 모습을 보면 웃음이 나옴.
******왜뭔이이여 트럼프가 오ㅑ씨벌 탐라왜이래 존나두렵네
******트럼프 안 됐으면 좋겠는데 트럼프가 대통령 되면 미국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기도 하다 하지만 일단 그 전에 안 됐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트럼프대통령다메다요찡찡
******트럼프가 공화당 대선주자로 확정되다니. 미국도 박근혜가 당선된 그날 한국의 멘붕을 겪게 되는 것인가?
****** 그 무슨 극락세계라도 만들듯 떠 들던것이 오히려 보수보다 더 한심한 보수정책을 펼치는 경우가 많다. 트럼프의 언론 몇마디 들어도 외교면에서 미국이 건국초의 외교정책과 비슷하거나 같지않는가? 하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트럼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바마와 트럼프 클린턴까지..아이고..ㅠㅠ 근데..뭐 박근혜도 대통령하니까요
****** 트럼프 찍고 캐나다 가죠
******나 진짜 힘들게 탈조선 했는데 미국 대통령 트럼프 되면 어떡해?
******트럼프 지지율이 힐러리 역전했다던데 진짜 도랐나 말세다
******트럼프 승리 행진을 보니 사회의 발전, 진보라는 것이 참 어렵겠구나 싶다. 합리나 이성보다 예능에서 인기끌듯 강한 임팩트로 던지고 보는 식의 주장이 정말 통하니 말이다. 우리도 그런 방식으로 살아 가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실제 선거에 통하니..
****** 이것은 힐러리를 당선시키기 위한 트럼프의 사부타주 계획이 성공한 것일리는 ... 없겠죠..
******아 누가 트럼프 암살 안해줄려나... 교과서에 길이길이 남는 위인이 될텐데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진 않겠지? 저거저거 나중에 영화로 나오면 트럼프역 트럼프가 할듯
******헐~ 미친... 트럼프.. 어쩔거야.
******트럼프가 공화당 공식후보가 되었다. 힐러리와 양자 가상대결에서 이긴다는 결과도 나왔다. 설마가 사람 잡는다는 말이 현실화되는 걸까? 불과 6개월 뒤에 운명이 갈린다. 그가 말하는 미국우선주의는 고립주의의 또다른 표현이다. 최악의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
******아마 트럼프되면 우리나라 국방 원조 대폭 줄고 핵보유 허용될듯... 끔직...
******트럼프가 미국의 대통령 후보가 되는 것을 보면서.. 우리만 미쳐 돌아가는게 아니라는 묘한 안심이 든다... 미쳐가는건 전세계 동일 현상이었다... 그래도 당선까지는 안되겠지...
******Rt. 그 부시가 재선을 한 미국이라서 트럼프가 당선 안 된다다는 보장도 없는데..... 설마설마 하고는 있는데 걱정된다... 덕후한테 미국 대선도 걱정 하게 하는 트럼프 클라스...ㄷㄷㄷ
******트럼프 대선후보 확장이라니 ㅋ
****** 느닷없이 '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습니다.
******"기질이 나쁜 트럼프" "정직하지 않은 클린턴" 저 두가지에 +무능까지 다 갖춘 한국의 이명박과 박근혜.. 어때 놀랍지? 미국으로 저 둘을 정치적으로 수출 해 버리면 미국인들은 트럼프와 클린턴을 다시 보게 될지도..ㅋ
******트럼프가 대선 후보 확정인가 보다. 트럼프 다음은 화투장인가? 켘 ㅋ #Remember0416 #JeSuisSewol 🎗
****** 트럼프, 김정은, 박ㄹ혜 삼각관계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 될 것 같다고 하면 그게 무슨 개소리냐며 그따위 쓰레기가 어떻게 대통령이 되느냐 비웃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럼 이명박은요? 박근혜는요?
******미국 공화당 수준.. 트럼프..
******트럼프 당선되면 진짜 어떡하냐 캐나다로 튀어야하냐
****** 힐러리가 되어도 뜨뜻미지근한데 트럼프같은 놈이 대통령되면 저같은 3급 황인종은 개백수로 전락하겠죠 ?
******트럼프가 부동산재벌이고 무식해보이고 접촉사고나면 한남아저씨들처럼 뒷목잡고 화내면서 내리게 생기긴 했지만,적어도 판을 보는 법에 대해서는 영민한 사람임.그래서 나는 트럼프의 득세가 더 걱정됨.돈으로 인재를 끌어모아 추세를 예측하고 고도의 계획하의 지금
******....트럼프가 대선ㄴ후보라고;0.. ?
****** ...정말 그러지 않길 바라지만, 만약 혹시라도 그가 대통령이 되면 그럴 확률이 높아질 거 같아요. 제가 미국 유학가고 싶다고 하니까 제 미국인 친구가 그건 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는지에 달렸다고.....
******트럼프-김정은-❔ 이 미친 트라이앵글을 완성할 남측 지도자는? 허경영? 신동욱? 김무성? 나라면 다음번 남한 대통령직은 사양할듯.
******탐라가 트럼프네
******트럼프x박ㄹ혜
******오바마는 출마 당시에 센세이션 그 자체였다. 희망과 변화를 모두 이뤄낼것 같은..하지만 힐러리는 그게 없다. 노회한 여성정치인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느낌. 이게 트럼프같은 사람과 박빙의 승부를 벌이는 이유다
******트럼프 푸틴 시진핑 아베 박근혜 김정은 이 얼마나 아름다운 조합입니까
******미국 대통령은 트럼프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ㅋ
****** 저는 트럼프는 이명박에 비유합니다 뭐 여튼 가능성이 높아진다고하지만 결국엔 투표결과로 말해야하는거 아닐까요
******진짜...트럼프가 대통령이되려나....남의 나라 대선이 이렇게 흥미로울줄이야....!!
******RT 트럼프가 대선후보 ㅋㅋㅋㅋㅋㅋㅋ c8 조만간 세계대전 난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겠네 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대통령이 되고 나서야 봐야겠지만, 후보로 지명되었다는 것 자체가 개그네 ㅋㅋㅋㅋ
******트럼프같은사람이 어떻게 뽑히는거에요?
******오바마가 대통령이었던 나라에서 트럼프가 대통령인 나라로...
****** 심지어 공화당 후보중 하나였던 크루즈가 사퇴했대ㅜㅜ 진짜 레알 트럼프가 될까봐 무섭다 ㅜㅜ
******gjf 트럼프 결국 대통령 후보에 올랐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는 김무성보다 더 정도가 심하긴 하지만 이해를 위해 비유하자면 미국의 김무성 +더 심함
******근데 트럼프가 정말 당선돼버리면 미국만 망하는게 아니라 주변국까지 싸그리 망할것 같은데 트럼프에 ㄹ혜 조합 생각해보셈
******트럼프 ㅋㅋ
******한국은 사실 이번 총선 때 여소야대를 이루어서 총선 때도 정권 교체 가능성이 조금씩 보이고 있다만 10년 짜리 똥을 5년 안에 해결해야 함 미국엔 트럼프가 있다
******트럼프 대선후보 되었다 국방부 빨리 핵만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