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데레 짝 얀데레 짝
******얀데레 좋냐고?
******;;;; 혁랍 얀데레X역얀데레 어딘가에 있을 것입니다 없을 리가 없는데 ????
****** 노가다 얀데레 ntr 음침 대충 이정도
******사실 이 노래도 좀 얀데레 성향 강하지 싶고...
******저는 소프트얀데레와 결혼할겁니다..
******내가 속까지 까매지는건 아마 얀데레일때겠지.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o_o___100

From Twitter

******얀데레랑 츤데레 조합 보고싶어
******뭔가 얀데레적 시츄가 가능할것 같다
****** 급얀데레 발이 땅에 닿지도 않게 해줄게~!
******근데 사실 나는 관캐 죽이는거 한번도 못보ㅏ서 그런거 있는지도 몰랐는데 있나봄...흔한가봄.....얀데레 떡밥은 많이 물어봤는데........
******는 왜 서서히 얀데레가 되어가는 기분이지
******아...눈을 휘고 잇는 카오루망을 보면 정말...너무 귀여워서 죽여보리고시푼... 얀데레
******꾸준히 언급하는거지만 프리스크가 차라한테 역얀데레하는것도조타

******나 얀데레인가..
******얀데레 버전 유저스도 손봐서 올려야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글 :D
******아.. 얀데레 라고 쓰고 사람이라고 읽슴니까?
******얀데레 연장.. 연리둥절
****** 넵. 그것도 얀데레의 일종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만 봐주기를 원해서 그 사람의 자유 혹은 타인의 접근을 완전 차단시켜 버리고 오직 둘만이 있기를 바라는거죠 그러면 그 사람은 자신만 바라봐 줄 것이다. 라고 생각하고 말이죠
******...저거 얀데레가 아니라 제 얘기 적어놓은 읍읍
****** 얀데레는 그냥 그 사람이 좋아 죽겠는 애정을 돌려받기 위해 극단적인 행동도 하는 거임...이상하게 왜곡된게 많아서 그렇지8~8;;;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EIbFUuZoWgDdcMw

From Twitter

******수한테 다정한 공얀데레...하지만...그 다정함이 정말ㄹ 다정함이엇을가...?ㅋ ㅋㅋ ㅋㅋㅎㅎ훟후...훟ㅎ후후.......이런거 짱짱내취향 내취향 200%
******이거 리츠... 리츠얀데레라던가 좋아..
****** 힐다가 점점 나태해지면 움직이지도 않고 집 밖에서 나가지도 않아서 나만 볼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하는 얀데레적 이유입니다. 계약자가 원하지 않은 물건에는 대가를 안받는데 힐다 맛있는 거 먹이려고 힘 쓰고 나중엔 본인도 ?할 것 같음
******아나 적안 얀데레끼 있는 여캐때문에 봤는데 여주 알파력에 반할거같네
******날씨 짱좋고 밖에선 햇빛쩅쩅하고 하늘은 파랗ㅎ고 새소리들리는데 얀데레얘기하니까 좀 웃ㅅ긴다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얀데레??
******얀데레인가 나는..!

******좋아하는 사람을 감금한다거나 해서 '나만보게해주겠어' 같은걸 얀데레라고 알고 있는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한없이 자비롭고 자유를 허락하는데 접근하는 라이벌 ? 들에게만 자비가 없는건 뭐라고 해야하나.. 그것도 얀데레인가?
****** 어쩜 그렇게, 이불양이나 이불씨들은 얀데레들인지… 점심은 먹었어?
******헐... 카밍 얀데렠ㅋㅋㅋㅋ뭐짘ㅋㅋ 뭐지?! 츤데레는 이해가 가는뎈ㅋㅋㅋ 얀데레는 뭐짘ㅋㅋㅋ
******나도 집착얀데레 좋아해 ㅎㅎ ㅎㅎㅎ ㄱ감금ㅁ도좋음
****** 얀데레 생성 공장 같은 건가 봐
******불긍여우는.. 처음 볼때는 아.. 노멀근칀.. 항마력0 진짜 아.. 졸라 별로... 사나도 요물이네.. 이러고 잇엇는데 계속 보면 존나 다이스키 얀데레 최고 이렇게만 외치게되고
******꺄악얀데레조아


From Twitter

****** 헷 얀데레가뭐에오? 여은님:소름
******ㅅ....안녕하세요 새싹 얀데레입니다 rt
******리코 얀데레 연성 원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마키군이라고해서 타마키 연성해온줄 알았는데 얀데레소고였땈ㅋㅋㅋㅋㅋ
****** 아니 말이 되는게 16년이 지났는데도 "나....날....안찯아오는거야...? 인사라도..하지..그랬어...?" 하는 걸 보면 회사 자체가 완벽한 얀데레적 인격체 ㅋㅋㅋㅋㅋㅋ
******왜 얀데레에 투표하는 거에요-...
****** 헉 ... 얀데레배드엔딩이다 ! ㅋㅋㅋㅋㅋㅋ 근데 좋아 ㅋㅋㅋㅋㅋ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cavcool09

From Twitter

******아니면 아츠토도로.... 아잰장 얀데레 아츠시조은데....??????
******나 얀데레 되는건가
****** 배우신 얀데레력이시군요!!
******얀데레 환장함 존나좋아
******소프트 얀ㄷㅔ레... 조타... 자립안해도 다 받아준다니....
****** 이벤트 ×샌즈가 얀데레가됩니다× =
****** 얀데레 기질과 사이코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Tanukitaku

From Twitter

******학교가 얀데레여
******헉ㄱ딘님얀데레인가
******>>에리님 얀데레의 자질 매우 풍부<<
******; 나 얀데레네;
******꺄 난 얀데레 너무 좋아 >ㅂ< 아츠토도로 누가 연성해줬으면..!
****** 애정을 주는 법이 지배인 애 × 애정을 받아본 적이 없는 애 조합이라니 이게 무슨 파탄날 설정인가 싶지만 생각해보니 좋잖아...? 서로 진짜 애정이 뭔지 몰라서 해서는 안될 짓도 거리낌없이 할지도 몰라 얀데레 역얀데레 같은 걸까 헉
******얀데레 아니거든 등신들아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whereruaddy0

From Twitter

******얀데레 파피루스가 샌즈에게 큰 충격을 줘 유아퇴행 시켰으면 좋겠다
******여러분 샌즈 유아퇴행이나 얀데레 파피루스 연성에는 꼭 제 계정을 태그해주십시오
****** 아그니까 라울이로 욕불을 풀어달라고. 의주이제..나 안보고싶어요? 응? 하고 얀데레찍고싶다. 근데 어쩌죠? 난 아직 더 보고싶은데. 당신. 웃으며 감금시작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미님 ㅅㅓㄹ마사카...그유명한 얀데레....? 존
****** 잌ㅋㅋㅋㅋㅋㅋㅋㅋ 대쳌ㅋㅋㅋㅋ 얀데레 사이코오옷
****** 학교였어서 이제 확인했는데 얀데레 조아하신다구...?
****** ㄹ 얀데레는 따로 있잖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tostkun_36

From Twitter

****** 진짜 얀데레같음
******탐라에 자꾸 얀데레 박세나가 보이잖아 깜놀
******안녕하세요. 얀데레입니다.
******세바는 팬관리가 아니고 팬얀데레 아닌가
******히익 나 얀데레ㅋㅋㅋㅋㅋㅋㅋ
******얀데레가 대세인가.. 판을 치네.. 수치플...
******뭔가 나 얀데레 되기 쉬운 사람인갈까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s2nolangs2

From Twitter

****** 아 맞아 그영상 봣서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얀데레...
******머야 저 157015432퍼 얀데레인ㄴ듯
******뭐야! 브륜힐데 얀데레잖아! 가챠 님! 제 돈을 가져가요!
****** 얀데레 캐라서 좋아했는데 말이죠
****** 미군마쨩 얀데레계의 바이블인데여…
******이상하게 치이는 건 얀데레 쪽이란 말이죠.
****** 신ㄴ종 얀데레인가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kdldjs0322

From Twitter

******나 얀데레야?
******돌연사 유우킁 스토커 세나이즈가 옥상에서 밀었습니다! 돌연사 유우킁 스토커 세나이즈가 옥상에서 밀고 유우킁도 밀고 자신도 뛰어내렸습니다! 돌연사 마코토가 프로듀서를 스토킹 하다가 얀데레에 눈을 뜨는 바람에 돌연사 밤새 바느질하다 과로로
******살아남아라 프로듀서! 프로듀서는 연약해서 과로나 과로나 과로나 얀데레에 휘말려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프로듀서가 무사히 졸업할 수 있도록 관리해줍시다!
******노얏상은.... 얀데레다.... 끄적
******미래일기 그 유명한 얀데레포즈 한 히로인 이름 아시는분 근데 걔가 뭐 그렇게 유명하지 얀데레도 급이 다른 얀데레인가
******저거 얀데레 특징보단 귀차니즘 집순이 특징같은데 ㅋㅋㅋㅋㅋ
****** 나도 순정얀데레 너무좋아...ㅠㅠㅜㅜㅠㅠㅠㅠㅠ전자도 막 소름끼쳐서 좋은데 이입은 후자가 잘되는...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s2nolangs2

From Twitter

******밀리노래가 얀데레가 많아서 고록파기전에/관통난 상태로 들으면...ㅋ.....
******얀데레 is 뭔들....22222
****** 에-...메이드하고 얀데레가 박빙이네요
******사실 얀데레 is 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얀데레 넘 조와 쥬글것같다
******아 진짜 뭘 그렇게 얀데레를 많이 팔로해써...?
****** ㅋㅋㅋㅋㅋ 얀데레 소고×솔로 가수 타마키 백스테이지에서 떡치는 거 쓰고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엔 빌런 소고가 잡혀서 몸수색받는거 보고싶어요....8ㅁ8
****** 얀데레_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cnsqhr_dream

From Twitter

****** 이거무슨ㄴ얀데레잖아요 ㅋ ㅌ ㅍ ㅌㅋㅌ ㅋㅌㅍㅌㅋㅊㅍㅋㅊㅋㅊㅍㅍㅋ 허어잉 홈님말고 우현이를 잡아먹자 흠?
******아 맞아 이제 사퍼에서 하도 하는캐만 해서 다른캐도 해보자 싶어서 카를로스 어제 해봤는데 오 재밌어... 얘 은근 상남자에 뭔가 얀데레삘이야 ??
******오오..얀데레..
******내 성격이 얀데레라고해서 무서워하는 사람들도있는데... 후응 -3- 귀여운면도있으니까 잘봐줘!WW
******얀데레는... 얀데레를 낳고.......
****** 레이디..ㅠ 얀데레기질이 강해서 무서웠지만 마지막까지 너무 예뻤어요... 세월이가 죽었을 때 표정이 너무 안타까웠어요
******유즈루 얀데레조?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netdroid_blog

From Twitter

****** ㄲㅑ아아아규ㅜㅜㅠㅠㅠ조지님 로드숲ㅠㅠㅠ무비뱃ㅠㅜㅜ조합 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로드숲의ㅣ집착얀데레감금납치물최고.......! 조지님피한다
******아, 나 소프트 얀데레였어? 응석 잔뜩 받아주고 엄청 귀여워해줘서 나 없이는 못살게 만드는 게 최종 목표인데ㅋㅋ
****** 솔직히 한끝차이로 얀데레가 안된게 신기할뿐이죠,,,.... ? 하루의 천연함이 마리 이성을 붙잡는다 정확하게는 제 이성 ㅋ ㅋ ㅋ ㅠㅠㅠ 흐으으으 하루 너모너모 좋아요 하루야 사랑햄...
******진심 내가 레비아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램스에서 슬비가 레비아랑 같이 던전돌때 분명 슬비 눈에는 레비아가 미안하다면서 전방위에 차원특이점 쓰면서 막 몹죽이는 얀데레로 볼것 같은 생각을 가끔한다....'ㅁ'....얀데레 레비아쨩 좋아용
******나....완전 얀데렌데?
******얀데레여 ㅠ?
****** 헉ㄱ 배추민 얀데레썰.. 집착남ㅂㄷ..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bogo8690

From Twitter

****** 잘만 편집하면 얀데레
******헉 얀데레 무쿠로가 주안이 감금한뒤에 저 표정 지으면서 주안이한테 넌 ㄴㅏ만 바라보고 내 곁에만 있을 수 있다고 세뇌하듯이 속삭였으면.
******얀데레 자신없어요-.. 햄스터는 햄스터 모습에 말할 수 있다는 설정으로...
******걔가 왜 소문이 얀데레라는소문이 가득ㄱ해...
******아 아니 저분...탐라너머저분인장은 세나 이즈미라고.. 2학년 후배를 얀데레 아님 사랑하고있어
******메이드복, 세라복, 얀데레 나왔어요. 하나만 더 추천받으면 추천할 수 있어요! ...근데 얀데레는 자신없는데.
****** 으응? 얀데레는 싫어-? 그치만 누나가 계속 얘기했잖아. 누나 집착도 질투도 심하다고. *´▽`*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Kuze_Hibiki_S2

From Twitter

****** 얀데레요
******존나 이거 얀데레 짤 같아ㅏ서 개조아ㅏ 미친 ㅠㅠ갱자님이 친절히 캡쳐해주셨다
****** 왜 갑자기 얀데레모드여??
****** 축하드립니다..! 이제 마유가 추가 SSR 획득을 전력으로 저지하겠군요.. 얀데레적인 의미로 ..
****** 누나도 얀데레인걸까요...
******새 플래그 얀데레 가 확정 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짝짝짝
******얼마전에는 쾌활한 중2병과 얀데레를 동시에 굴렸음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DG_DRGGJ

From Twitter

******노얏상이 얀데레가 되는 건 상상이 안 되지만 아 너무 예쁘다...
******얀데레..별로 소름은 안 돋아...
******얀데레..아카아시 글만 리트윗이 안 돼...
****** 그거 말구, 끝자락. 그렇다고 말해! 뭐어, 얀데레는 내 뜻대루 안 되는 게 큰 매력이라구 생각해서.. 😉 첫번째두 나쁘지 않아 뵈구, 너무 곱상하지만 않다면야.. 무섭지만. 그렇구나, 좀 가져갈래? 난 너무 쉽게 잠드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얀데레라서욬ㅋㅋㅋㅋ 저로 집착하는 사이 ㅋㅋㅋㅋㅋㅋㅋ 판단은 자기가 하는거라며...<<<
******표정 존나 얀데레같아서 개좋아ㅏ ㅠㅠㅠㅠ으어ㅓ어ㅏ어어ㅓ어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
****** ....??? 야... 얀데레...? 기겁


From Twitter

******??? 엣치님 얀데레??
******얀데레가 뭐지
****** 저는 제 스스로가 약 얀데레라고 느껴서 ㅋㅋ... 다 해당 되네요
****** 후우 저에게 이미 빠지셨군요 저도 한 얀데레하는데 이제부터 무빈님 집착할꼬야 😈😈😈각오해여 ㅋㅋㅋ
******주로 얀데레나 잡/감동 자동트윗을 올린답니다~♪ #Siリア
******가끔 발동걸리면 메가데레+얀데레의 19세 여고생으로 변신하는 유리카에요!! #YURiCa_BOT
******얀데레 패턴이 떨어지고 있어8ㅁ8 ...츤데레 겸업을 할까?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_Caw96

From Twitter

******얀데레특징 그거 저도 다해당되더라구..
******GL + 얀데레 고어 조합이면 사랑합니다. 진짜로. #자동
******얀데레/펜타토닉스/원펀맨/쿠키런/가이코TV/BJ/보컬로이드/우타이테/언더테일/암살교실/고어/세인트 영맨/아이스크림 ? 등등 심각한 잡덕 주위보 #자동트윗
****** 이러니까 진짜 지존 얀데레같네
****** 순애 기준으로 나쁜 남자인듯 한데 무심한 듯 은근히 챙겨주고 정작 내 여자 없으면 안절부절 못하고 소유욕 독점욕 쩔고 내 여자 지키는데 살인도 무슨 대수인가? ...하는 존나 쿨가이 하드 얀데레잖아여. 게다가 도s 금수저...
****** 헉 저저는조아요 날개뽀ㅂ아버림 얀데레체셔..얀데레체셔..! 야광봉 사실 노야는 반항쩔거같지만요... ㅋㅋ 아니면 날 잡아두고싶어? 그럼 이런 방법으론 안될텐데... 악마 씨. 하고 빤히쳐다볼ㄹ거같은...
****** 얀데레요? 아. 남자놈이 심하긴 했죠..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Duck_Sonmang

From Twitter

****** 흔하지 않은 얀데레에게 사랑받는 러브스토리예염 냠납
****** ㅁㅈ...그앤 이미 다른 얀데레랑 행쇼중이야
******나츠키랑...이트..? 조합자체는 내가 좋아하는거긴 함 쿨데레랑 얀데레네 근데 나츠키는 애인 있어 안대 #최근에_굴린_자캐끼리_사약
******미쳤나 얀데레 개최고다 진짜
******리이 목련나무 수인 사실 이름 까먹어서 즉석에서 지음 남자임 총 얀데레 싸이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ㅋ ㅌㅋ ㅋ ㅌㅋㅌㅋㅌㅋㅌㅋㅋㅌㅋㅌㅋㅌㅋㅋㅌㅌㅌㅋㅋㅌㅋㅋ납득 넘나 빠르시군요 헉 페오 얀데레짤 그려주신다구요?
******얀데레기질이 있기도 해요 … 씨익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HuRoMap_

From Twitter

****** 야 나 존나 BL게임 하는데 한놈이 얀데레인듯
******얀데레가 아닌 단순히 s기질이 섞인대사일뿐
******쟤 왜 얀데레얔ㅋㅋㅋㅋㅋㅋㅋ
******맞아..나는 얀데레썰 원래 조아해..그래서 개방 쌍놈 향이를 정말 좋아하고 있고..근데 겸산은 겸이가 산이 얀데레력을 따라갈 수 있을까..? 천천히 써보면서 알아가야 겠음..
****** ㅋㅋㅋㅋㅋㅋ그래요... 어디 가지마요 모란님... 얀데레
****** ^^ 아마, 얀데레는.. 얀 경은, 피하는 걸루. 그나저나 벌써 세시가 훌쩍 넘어갔다. 졸리진 않어?
****** 인도조도 하시고 빗치팟도하시고 얀데레조도하시면 이제 어벤져조랑 엑스트라팟도하셔야한다 레레님:응?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obsession_JH

From Twitter

****** 티엔루시 놓치지 않게, 꽉 그러쥘 것이다. - 리퀘스트로 받았던 티엔입니다! 매서운 눈빛의 너덜더덜한 얀데레 티엔 으로 리퀘 주셨습니다! 얀데레요소 너무 좋아해서 재미있게 그렸습니다!! u u
******자캐 얀데레보구싶다 이 야밤 나 홀로 이렇게 울부짖구요
****** 시노선배...얀데레누나였어...무서웡..8 8
******시연한번도안해봣지만 백수최애얀데레 같다 무섭게생김 ㅠ ㅠ 사라도령 ㅠ ㅠ
******연호 첫인상치유계인듯 보이나 체리츠는 이런애를 발굴해서 쇼타계의 큰 얀데레 샛별을 노려야한다
******이쯤에서 다시 보는 태이 첫인상 나체리츠는 인간적으로 홍태이같은 애를 얀데레로 내줘야 한다
******아니 근데 나한테 진짜 얀데레감지기 감별기 있나봄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bj1198

From Twitter

******얀데레같은 분위기는 하도 다뤄보질 않아서 내가 연성하려면 감이 잘 안잡힌다
******예주님 얘기가 보이길래 첫인상이런애가 얀데레가 되면 대박인데
****** 이거시 바로 나락 수장님 클라쓰.. 헉 얀데레 팔불출!! 딱 마자여 얀데레 팔불출.! 저 막 츠요가 술 취했을때도 너무 귀여웠는데 그 호센마저 헉?! 하는 카리스마.. 츠요가 술 마셔서 귀여워지는건 파피 앞 한정이였죠..
****** 맞ㅈ아요... 먼가 얀데레 팔불ㄹ출!!ㅠㅠㅠㅜㅜㅠㅠㅜ 그런 감금갇은 걸 아무렇지도 안ㅅ게 해버리는 우츠로가 좋아요..ㅜㅠㅜ
******문득 드는 생각인데 미라이에 얀데레를 입힐 수 있나?
******그리고 리츠 뭐지 마군이 버려지고 쓰러져서 흘린 피와 무ㅗ까지도 다 사랑한다구 해서 얀데레설도 돌고잇느데
****** ㅁㅊ 리오 이중성격이라구요? 개쩐다 아미친개쩔어요 사패얀데레진심최고다........ 슌은 카즈키랑은 달리 그냥 자기신념 곧이곧대로 밀어붙히는 아이라 죽이고나서 엄청후회할것같은 근데저는 사실 혐관사랑맨이라서 주먹질좀할까요우리? <이바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rkdaudah5

From Twitter

******얀데레 여캐 매우 조아함 물론 많이 호러틱하거나 강도가 세지만 거부감이 들지만...신데마스 마유 같은 얀데레 캐 최고야bb그런 의미에서 드림주 얀데레 주세요!!!!!
****** 아무래도..소하..님....아 그치만 얀데레 아씨도 좋구.. 향님:니취향말구요
******얀데레..소하향....
******어쨌든 얀데레 히로나스 보고 싶다구요
****** 헉 벌써 보시다니😇😇😇😇😇😇😇😇 아완전 첨부터 끝까지 다 받습니다 흑흑 어리광과 음울함이 폭발하는 얀데레22333444555 제모도 넘 조은😊 어이~
******헉 아까 그 뭐냐 얀데레 될 가능성 있다..?뭐 이런 내용의 트윗 보니까 완전 내 얘기던데ㅁ그치만 전 괴롭히는 쪽 취향 아니라구요!!내가 말이야 도m으로 유명한 사람인데 자랑아님
****** 리오 이중성격이라 페오랑 남들앞에서는 소심하고 부끄럼많은척하면서 말더듬고 그러는데 자기 스위치 건들면 싸패얀데레돼요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슌 원망하고 역시 살인청부업자는 다르네 하면서 비꼬다가 혐관될거같은데 우리어케...?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cnsqhr_dream

From Twitter

******판하는 정말 오랜만에 봤는데 바스커빌 애들 여전히 너무 취향이고 예쁘고 싸패 소패 얀데레 다 있는것도 좋고 걔네 너무조아
****** 아 아니구나 컾겜이엇지 컾ㄱㅁ으로 얀데레가.. 얀ㄷ데레가... 행복에 겨움
****** 리오 사패얀데레에요? ㅋ ㅋ ㅋ ㅋ리오뭔가 되게 부끄럼많고 그런아이일줄알았어 ㅋ ㅋ 헐 리오 절망... 슌막 원망할까요?
******로스릭X로리안이 보고싶어졌읍니댜 ㅅ....형의 목소리도 다리도 못쓰게만드는 얀데레 로스릭을 봐주십시오 .....ㅅ.........................
****** 아스발 넘좋아요 리오가 싸패얀데레짓 하면서 시비털테니까 싸우자 ㅓ? 슌 후회하는데 리오 자기가 죽은거 알면 개절망할텐데 우리 관계 망하는거 아냐?
******후... 이 드라마 남주... 회사 사장인 주제에 너무 젠틀하고 세련된 얀데레미가 없어서 문제인 것; 절레절레
******와 진쟈 다크소울 3 로리안 로스릭 왕자형제호모 뒈박 ㅅ.......로리안 형 이 로스릭 동생 의 질투와 저주로 목소리도 잃고 다리도 잃었눈데 대박인건 형이 동생의 이 저주를 받길원했다는거임 ㅅ...머야 이 얀데레호모파워는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Sicatan_D

From Twitter

****** 우와ㅠㅠㅠ얀데레!!!얀데레 하마님!!!!제가 얀데레 진짜 좋아하는데 어찌 아시고 이런 취향직격존잘글을 써주셧어요ㅜㅜㅠ키네 내려다보는 시선이라니 진짜...너무 젛네욬ㅋㅋㅋㅋ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 뭐냐....그으....좀 얀데레 같은 샌즈.....랍니다 긁적
******헉ㄱ 급 얀데레 스가 선배가보고싶다.
****** 얀데레는 사패같은 맛에 좋은거죠.... >고개를 기울이면서 " 싫어?" < 아 .... 페오...
******무엇보다 남주가 전 서124울시장 오462세628훈 닮아서 안 그래도 얀데레력 찌질한데...
****** 헉 저 감금씬 무지 좋아했어오 취향저격...!! 하지만 금방 적응해버리는 츠요 웃음 뭔가 딱 우츠로가 얀데레 스위치 켜졌을때의 표정이 너무 상상가서 좋아 죽을것같아오... 사랑스러워서 죽을것같다는 표정의 죽은 눈...?
****** 동네 사람들 페오 얀데레 썰을 봐주세요1!!!!! ! ! !!!! 페오야!! 페오야!!! 페오야!!!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f14_RoyalMilk

From Twitter

******와 얀데레 있었어요?/반색
******ㅋㅋㅋㅋ파피ㅣ얀데레때ㅐ진짜ㅏ힘들어ㅓ보엿음ㅋㅋㅋ
******파피ㅣ침대밑ㅌ이벤트부터ㅓ얀데레 이벤트어린이이벤트멍멍이이벤트안간이ㅈ벤트이러쿵저러쿵안본게ㅔ잇나¿
****** 약간 얀데레 성이 나는...하마님....
****** 자신과의 사랑을 '평범하지 않은 것' 이라고 계속 말하는 미도리가 가슴아픈 겁니다... 어리광과 음울함이 폭발하는 얀데레 좋죠 여기에 살짝 어브노말 ? 한 내용은 좀 취향탈 부분같긴 하지만 꽤나 신선... 좋은 걸 봤습니다
******모호가 얀데레 감자튀김을 기다리는 2시 25분. 자니...?
******최근 보고 있는 드라마 남주의 얀데레력이 너무 저급이라 한숨나온다 후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waffchro

From Twitter

****** 중세 얀데레야 ?
****** ㅋ ㅋ ㅋ다 아는 방법이 있지 하면서 웃을것같아요ㅋ ㅋ ㅋㅋ큐ㅠㅠㅠ 포기하면 포기한거야 귀엽네 같은 종이쪽지로 카메라 가려둘거같구ㅠㅠㅋ ㅋ ㅋㅋㅋ아 얀데레 로크 넘조아요
******좋아하는 것 에로순애, 얀데레순애, 얀데레에로, 순애조교, 순애SM, 순애고어 ? , 어쨌든 갖다붙이면 순애가 되는 모든 것들
******마자마자 벅님 벅님이 시험끝나고오면 저한테 나이하인 얀데레? 메가얀데레? 그려준다구 하셧다고용
****** 얀데레에로순애는 저스티스입니다...
****** 이거 얀데레+달달 소재인가요? 왠지 두근거리는데
****** 수틀리면 공구든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오 얀데레되면 울면서 친구라고 했잖아 평생 곁에 있어주겠다고 했잖아 하면서 양심벅벅 긁다가 안되겠다싶으면 공구들고 고개기울이면서 싫어? 하면서 협밗하겟내요 이거 싸패아냐?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chowolf

From Twitter

******헉 유리의 화원 잘들으면 얀데레곡같다 노조미가 나와함께있어달라고 유리의 미로에 에리를 가두는 그런 얀데레
****** 저 페오 얀데레 진짜 보고 싶습니다 페오 얀데레되면 의존성이 될려나? 페오 울면서 어디가지 말라고 하고.. .수틀리면 공구들고.. 어?
******페오 얀데레 좋지요
******페오도 얀데레 전직하자
******얀데레 도플라밍고 x 로우
******아 미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냉소 지으면서 목에 칼 찔러넣는 얀데레 서경이 답이없다
******왜 모두에게 다정한 거야. 왜 나만 봐주지 않는 거야. 소시오패스적 얀데레 기반 최 준호.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MING_1055

From Twitter

******아니 근데 진짜 세나이즈는 마코토한테 어쩌다가 나이츠 옷을 입힌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카메라+황홀의얀데레셔터 짤은 진짜 마코토 찍는 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
****** 얀데레 누구에여
******므ㅓ,,무먀ㅑ뭐지 유카코씨 잠재적 얀데렌가..?
****** 차갑구 싸가지 없는...걔라니..정말 재수없겠어요 조팸<< ㅋㅋ시간날때 그려볼까~세이지 투피ㅋㅋ걔두 셤 끝나면 한번..! 헐 얀데레민아ㅠㅠㅠ아ㅏ어떠케 너무 좋잖아요 아아악.. 주먹입에뭄 ㅠㅠ보고싶다..음침소심쿠우가..헐 너무 조아
******아 ㄴ저거 아무리 읽ㄱ어도 나인데 나..얀데레...? 급기야 얀누오
******와ㅏ 얀데레래 무서어...
******우리 훈훈한 얀데레들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_qlqj

From Twitter

******저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ㄷ.....그런거로 치면 내 탐라 거의 다 얀데레 가능성 많음..
****** 올ㅋ 해리포터 ㅋ 예전에 커뮤에서 해리포터 떡밥 물었던거 기억나네요! 마피아, 동양, 종족체인지, 감금, n세, 얀데레 좋네여 ㅋㅋㅋ 근데 용..용은.. 뭐져.. 자캐를 용가리화를 시켜야하나
******으음 사디스트 설정에 얀데레 해볼까
****** 어째서 상냥하게 옆구릴 찌르는거야 우린 사랑하고잇어요 따냐!!!!!! 얀데레비전!
******ㄹ 얀데레미 오짐...
****** ㅋㅋㅋㅋㅋㅋㅋ아 자하님 멘션보고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상태로 잘 이어지면 포카포카고 안이어지면 얀데레로 각성할것같아요..😊
****** 아안대 왜 띠어내리셔.. 뱃살로 받아준당 으어엉어ㅠㅠㅠ 집착해주는 로크 ㄴㅓ무귀여워요ㅠㅠㅠㅠ 으억ㄱ 집착 넘 조앗.. 얀데레 슥ㄱ히ㅠㅠㅠ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Ti_Ti0311

From Twitter

******얀데레는 메가데ㅔ레로 될수업지마,,,ㄴ,,,메가데레는,,,
****** 저는 저거보다 이즈미가 카메라들고 황홀의 얀데레표정 짓고 있는 그거 진짜로 나이츠 옷 입은 유우킁 찍으면서 행복해햐는건지가 제일 궁금해요
******얀데레의 끝판왕을 보여주갓어
****** 아마 계속 팔꺼에요😊 얀데레라니 빠져나오기 힘든 숲입니다 털썩
******내가... 노래를 들으면 그 분위기에 따라 이리저리 휩쓸리는데 지금 얀데레 노래 들으니까 위험한 생각밖에 안 ㄸㅓ오른다.
******반쯤 얀데레냐고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소고타마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내가 미츠 생각할 시간도 부족한데 지금 얀데레 늪에 빠져가지구...으ㅏ아ㅏ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sutark_industry

From Twitter

******1만보고 어 리아 얀데레인가
******#앤캐가_고문당하는걸_지켜볼_수밖에_없다면_자캐는 로안은 성격상 앤캐가 있을 수 없고 레티나는 안그래도 얀데레 끼 이중인격이 더 부각될꺼고 칼레이드는 미쳐서 정신이 나가버립니다 유리멘탈
******얀데레시뮬레이터를 보고 납치포박 배워야지
******아 ㅊ미치겠다. 소고 얀데레화가 매우 위험합니다
******얀데레도 좋지 크으
******저거라면 난 되기 쉬운 사람이 아니라 이미 얀데레인데??????
******얀데레 최고! 아 미친 사람들은 왜 얀데레의 매력을 몰라줌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heeyaslc

From Twitter

******근데 내가 얀데레 좋아한다고 내가 얀데레인 건 아니야 이건 단지 취향일 뿐이지.. 가끔 어해하는 사람들이 쫌 있어.. 아닙니다 저는 썰고, 울고, 피묻히고, 웃고, 사랑을 갈구하는 놈을 좋아하는 거지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저두요 먼ㄱㅏ 얀데레인가ㅏ
****** 막 예고도 없이 재프 훌쩍 떠나서 크라우스 엄청 상처받고 외로웠는데 크라우스 결혼하든 재프잊든 하여튼 N년뒤에 돌아와서 그냥 떠나고싶어서 떠났었다고 하는...여기서 감금얀데레루트탈지 쓸쓸한 옛사랑의 추억루트탈지는 모르겠어요ㅋㅋ
******응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랑 과제하다 말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시오x싸패 메가데레x얀데레 조합 넘좋은거가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의미에서 얀데레에 싸패끼있는 새끼뱀파이어 슬레인과 자기이익외엔 관심1도없는 소시오이나호 보고싶다^^.....
******나 얀데레인가바
******사랑해 얀데레..
****** 얀데레... 나도 잘해 ?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micro_coccus

From Twitter

******멘탈 부숴버리고 영원히 곁에 두는 얀데레도 좋아
****** 틀비루이도 팝니다 조건은 얀데레 틀비가 루이스 감금사육해서 벌거벗기고 도그플
******오랜만에..일본분이..얀데레..해주시는데..너무..무서워요... #빼액 ? 유노보다도..더..높은..얀데레... #벌벌
******일본 얀데레는 어떠냐면 사랑할 수 없다면 죽어야돼 이러고 먹음 몸에 새기고 싶다나 뭐라나
****** 모님 엔노타나 짱이다.....ㅠ....서로같지만다른 토끼수인 정말 최고....- 타나카부끄러워하는거 박제시키고싶습니다 얀데레 저도 둘의 친구가 되고싶군요🐰
******원래 얀데레라는 게 질질 짜면서 모순되게 피 묻히고 있는 게 쩌는 거임
******무서워요 누르신분들 마노 얀데레시절 만나셨어요..?? 눈물쥴쥴 마노..무서운 사람 아닙니다 흐어엉 흐어엉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stralo_13

From Twitter

******얀데레.. 얀데레... 죽인다고 무서워 하지 마세요 .. 그 새끼의 사랑하는 새끼만 안 건드리면 죽이지 않습니다
******어 얀데레ㅔ 쵀ㅐ고
******얀데레 최고
****** 아이참ㅋㅋㅋㅋ비락님ㅋㅋㅋ이게 제 그림이거든여...?? ㅋㅋㅋㅋㅋㅋ치비쨩얀데레노야라니 이게말이됩니까??8◇8 광광
******다른 애들 이름 다 넣어봐도… 다 똑같이 별로 맘에 안 드는 얀데레 설정이네… 잠이나 자야지
******얀데레 뽀이님 대단해
****** 어 아아ㅓㅓㅓ얀데레 시키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__mdXob_

From Twitter

****** 25. 히나타 이름에서 보이듯 성우 무라세 아유무 무려 스토리깨면 무료 지급 캐릭터.. 달루트에선 얀데레고 태양루트에서는 원하는건 뭐든 줄게!! 하고 외침. 나 강남에 건물좀.....
******나도 참 무서운 사람이다.... 얀데레 좋아하다가 내가 얀데레되게 생겼음
******유이안의 얀데레적 상황은 목을 긁어내리며 '왠지 널 더럽히고 싶어'라고 말합니다, 결말은 살해입니다. 세컨드의 얀데레적 상황은 뼈를 부러트리곤 '괜찮아,전부 괜찮아질거야..'라고 말합니다, 결말은 정신쇠약입니다.
****** 아 이해감. 역얀데레는 광적인 사랑 지배 을 받고싶어하는 섭이구나. 그걸 집착하는거고
****** 귀여운 얀데레 ? 군요...!!!!
****** 이거그거라며 얀데레
****** 으아아 기대된당 구름님의 귀여운 얀데레!!!😄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 성격도 미치광이이면 더더욱 좋을것 같아요 얀데레면 더더욱 좋구요😃😃 나타:
******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귀여운...얀데레....... 고민
******맞아..하세베도 뭔가...충성심이 좋은건 알겠는데...항상 마지막은 얀데레로 빠져..
****** 음...귀여운 얀데레를 만들어보는거에요!!!😀
******이그림체로 어떻게 얀데레를 연성해옄ㅋㅋㅋ큩큐ㅠㅠ큐ㅠㅠㅠㅠㅋ
******왠지모르게 학할배 드림컾은 항상 얀데레로 빠지더라..
******근데 난 얀데레아님 뿌엥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불안형 애착 증세의 사람이 대부분 얀데레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과보호를 받은 사람의 경우 불안형 애착 증세가 심하죠. #RT
****** ㅋ ㅋ ㅋ ㅋ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짓히 저조차 토니의 복수형 얀데레엔딩밖에 안떠올라서... 그나마 하워드보단 가능성있네요 루소형제 제 하워드스팁주식 돌려놔라...
****** ㅌㅌㅋㅋㅋㅋ켄은....안어울려서... .. 2P급.. 아마 켄이 얀데레면 ..순한 대형견같은 울보 얀데레일..것입니다....😄😄
******음 얀데레 오이카와 보고싶다 이와쨩을 지하실에 감금해버려
****** 저건 얀데레가 되기 쉬운 기준을 제시한거지 yes or no를 이야기한게 아니에요 게다가 누군가의 의견일 뿐이고 진리나 진실이 아니임
****** ㅁㅊ 개좋다............... 누가ㅠ연성좀 해라................... 리에후 얀데레라서 낑낑하는 영상 다 찍어놓고 테이프 지 방 구석에 쌓아놓고 반찬으로 삼아라 ㅋ
******#rt 나 얀데레..? 아님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리들은.. . 사랑을..하게댈리가업지만.. 만약하게대면 19283퍼의확률로 얀데레잔아.?
******집착하고 싶지만... 얀데레지만... 그러면 싫어하실 거니까 참지만.. 그래도 나만 사랑해죠 나랑만 놀아죠 우애앵.. 8ㅁ8...
******난얀데레가세상에서제일조아 그니가 리들이얀데레면 그것=우주최강
******저저저저 이거 한분한테 올인해줄래! 근데 짝사랑이 아니라 얀데레 일지가 될 수도 있어!! #마음한_트친을_사랑_했다_하고_짝사랑일지를_써보자
******약얀데레 쿠로오에 히키코모리켄마 겁나 상성 끝내준다고 생각함
****** 얀데레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데마스는 데레스테 메인화면 의상이 너무 예뻐서 다시 해보고싶긴하당
******젠젠 얀데레가 되지못해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 키레이랑 아키는 말 안 해두 먼가 상상이 가구... 아키 넘 다정한 얀데레일 듯 말도 안 됨ㅋㅋ 쿠루는 좀... 얘 특유의 분위기가 있으니까... 지배하는 느낌인데 잘 보면 헌신하는 것임 애초에 얘가 누굴 지배하구 그런 게
******그뭐냐 트윗덱에는 크리피한 기능이있는데 ACTIVITI라그래서 트친이 뭐에 하트 쏘는지 볼수있는 기능이있다 이거 완전 얀데레스럽..
****** 무려 얀데레라구... ? 가 아니라. 그냥 코스 하는 것 만으로도 이 레스는 기뻐요..
******원랜 포카포카한 마법소녀 백합물을 만들려고 했는데 투표 결과로 인해 얀데레 백합물이 생기고 있다
****** 섭+얀데레 인건가....
******테스님도 얀데레였어... 이로써 내 탐라 속 얀데레가 세분이다
******역얀데레는 뭘까... 돔일까 섭일까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 ㅋㅋㅋㅋ맞아요 대화 잘 안 한 분이랑 걸리면 또... 마른세수 그렇다고 안하자니 혼자서 심심하고..해서 억지로 머리 짜내면서 참가하는 편입니닼ㅋㅋㅋㅋ어 얀데레 이벤트가 있었군요 주억주억 음음 잔월영, 아리올, 왈가닥 어
****** ㅋㅋㅋㅋㅋ잠수타고싶은 욕망이 엄청나게 심해섴ㅋㅋㅋㅋㅋ 아마 제 기억엔 그 아 커뮤 이름 까먹었다ㅏ 호접몽 그래 호접몽에서 제가 한 이벤트가 얀데레였나 수갑이였나... 그거 하나만해서..
****** 저도 빼박 얀데레더라구여...
******#rt한_트친을_살인_했다고_치고_살인_일지_를_적어_본다 달달물도 시작햇으니 호러얀데레도...?
******10분전에 행동하는건 당연한거야때문에 얀데레가 아님 ㅋㅋㅋㄱㄱㅋㅋㄱㅋㄱ
******Rt 나는ㄴ 얀데레인가... 동공지진
******음..얀데레 되기 쉬울듯..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 안녕ㅎㅏ세요 얀데레 삭입니다,,,똥쟁이냄,,,,.은,,,내꺼야,,,씨읶씨읶,,
******면님 하루노 쿤도 해죠..... 얀데레....
******야ㅑ 새림님 잠재적 얀데레다
******나 최애들 다 순둥이라 그런지 안 그래 보이는 애들이 얀데레 인거 넘 좋아...미친...
******헉 벤츠남 토도로키도좋지만 계략쩌는 얀데레 토도로키도 좋아
******얀데레가 되기 쉽지만 얀데레가 꼭 되는건 아니니까^^
******오 냐 얀데레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 ㅋㅋㅋㅋ널 애정해서 그런거다..난 얀데레란다
******ㄴㅐ 인생에게 얀데레짓 하는 사람의 특징인가
****** ㅎ헕 감사합니다ㅜㅜㅠㅜㅠㅠ 머리박음 ㅜㅠ얀데레와 노야는 사랑입니다.., 마니마니 파주세요 저의 윤택한 덕생활을 위해..,!!!!😂😂💕💕💕💕 막
******ㅋㅋㅋㅋㅋ아 내 친구ㅠㅠㅠ제정신아닌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고 전화 자주걸으라곸ㅋㅋ컬러링 사무라이하트 해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신계념 얀데레야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탐라전개 그대로가면 특급 얀데레물이에옄ㅋㅋㅋㅋㅋㅋ
******음 저거보니 생각나는건데 얀데레같단 말을 들었었다. 혹은 얀데레들 하는거 흉내 잘낸다고..나름 귀찮고 말고가 뚜렸한거였어
****** 한니발은 복흑공 얀데레의 정석아닌가요...ㅋㅋㅋㅋ 둘은ㄴ게이가 틀림없어요 막말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아니면 적어도 얀데레 각성해서 감금하게해줘 그래야 내 이 분노가 풀릴거같아 우리토니 불쌍햐
****** 에? 아 뭐 달리 생각나는 게 별로 없어... 개인적으로 얀데레는 취향이 아니라
****** 얀데레 샴푸님..!
******스티브가 버키 한정으로 다정한 게 넘 좋다 하지만 버키도 기억 못 하는 구여친 애칭까지 기억할 정도로 버키 한정 얀데레 집착남이라 무서움
******뭐라는 거야 ㅠ 얀데레 ㅠ ?
******원래 얀데레취향같은거 아니었는데 종서보고 바뀌었어
****** 얀데레 이컁?

얀데레 상황은 결말은 말합니다 소프트 최고 이건 사람 엄청 매우 부순다

From Twitter

******허...내가 얀데레라니
****** 얀데레개좋아
******류님 최고 얀데레
******흐아악ㄱ.너무 ㄴ내려갓.. . ..어. . . .얀데레...슬.. ..기. .
******그리고 내 취향은 얀데레지
******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코팅해서 보관한다니 조조금 얀데레의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좋다!😇 방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신아라 사귀면 진짜 저럴것같아서 넘귀여워요ㅠ 귀여움으로 만들어진 자식들가트니라굿ㅠㅠ
******난 약간의 얀데레지만 .
******난 얀데레야
******내 얀데레는 유카리가잘알지응
******얀데레라는건 아니잖아
******나도 얀데레애
******1rt에게 츤데레멘션 2rt에게 얀데레 멘션 이런거요?
****** 토가...인가여 ㅁ 우라라카앵 피 가져간.. 얀데레같은아이!
******1rt는 츤데레 멘션 2rt는 얀데레 멘션 이런 해시태그였는데
****** 하드 얀데레라 할껄?
******얀데레 스키
****** 어쩔 수 없음 얀데레한테 시달리는게 이런거지
******히로인 설정이 안경 트윈테일세라복 강철이빨 얀데레 닌자일족의 수장이에요 아무말
******얀데레 솔직히 말하자면 크게 취향은 아닌데 멍청한 얀데레처럼 귀여운 것도 좋아하구 역얀데레로 섹시한 느낌도 상당히 좋아합니다. 얀데레는 너무 하드한 건 좀 보기 힘들다 정도 .. ?
****** 유튜브 그 친구가 굉장한 얀데레라 그럼. 그냥 "어... 음 이 포도맛 나는거 괜찮은거 같아!"라고만 말했을 뿐인데 "그래? 그럼 이건? 이 포도는? 이건 어때? 이건? 이거도 먹어봐! 저것도!" 굉장한 친구임.
****** 엌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얀데레 넘나 조아해여.. 흫훟.....로로님은 제꼬야...
****** 우리 장르엔 빌런얀데레여고생 나온다...? 미쳣지..?
******10-2. 결국 그는 현이를 바꾸는데 성공하지만 늘 불안해 할겁니다. 그가 확신을 가질 때 까지. 여기서 루트 삐끗하면 얀데레고 성공해도 소프트 얀데레고...
****** 얀데레....랄까... 소심소심
****** 저 얀데레 조아해여 우리는 운명이에여 호미리님:?
******얀데레의 냄새가 난다
******써보니 내가 얀데레 같다
****** 얀데레성이 강하지 않은 얀데레.즉,얀데레이긴 하지만,그 정도가 강하지 않아서 심각한 수준까진 안가는 얀데레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캐릭터가 나를향한 얀데레면 그거야말로 좋은 상황이 아닐까
****** 소프트 얀데레는 육체적인 행위 감금, 폭력 등 을 제외하고 그냥 정신적으로만 심한 집착 등 으로만 가는 거임
******소프트 얀데레 얀데레는 알지만 이건 뭘까요..? 흐음 뭔지 모르겠어요.
******얀데레수 카게야마로 쿠로카게 주세요....😂😂😂
******마스카 진짜 좋아. 역시 아무리 봐도 엘리후는 내 인생 최고 얀데레 키잡 끝판왕이야. 거의 딸 같은 제자와 결혼하고 나중에 놓아주면서도 속으로는 어디로든지 날아가라 새장을 넓혀주마. 새장에 있단 걸 네가 모를 정도로. 하...
******아 얀데레 쿠로오가 카게야마한테 집착하는 것도 좋을것 같지만 얀데레 카게야마가 쿠로오한테 집착하는것도 보고싶다 얀데레수....😂😂!!! 넘나이쁜것....!!!
****** ㅋㅋ ㅋㄱ ㄱㄱ ㄱ프로얀데레러시네요^^
******아님 공수로 공이 얀데레여서 일부로 수를 사고나게 시켜 기억잃는것+정신연령이 어려지게 하는것도 내 심장에 매우 좋다 공통점은 기억 잃은 쪽이 멀쩡한 쪽을 의지한다는 것. 기댄다는 것 내 심장에 매우 좋다못해 위험했다
******난 얀데레기질 존나 쩌는거같아
****** 패죽이고싶을정도로 사랑하는 얀데레
******......어 저거 걍 난데.....??? 아따시 얀데레....??
******앤캐한테 얀데레식 장난치고싶다..... 케이크먹을래? 이거 안에 내 손가락 갈아넣었어. 특별레시피야
******피줌님 얀데레 시전중...
******포이님 왜 얀데레가 대셧어요
****** 제 성격상 얀데레가 너무좋습니다.... ㅎㅎ.... 그 임팩트가 저한텐 사랑으로 다가왔죠 핡
******미친 나 얀데레? 저거 다해당하는데
****** 티를 잘 안내요... 얀데레 싫어하는 사람 꽤 있는거같아서
******순간 얀데레신줄 ㅋㅋ
******비전이 완다 못나가게 막을때 상냥한 얀데레의 기운을 느꼇다 ㅠㅠㅠ 개조아 미친 ㅠㅠㅠㅠㅠ
******얀데레 샌즈 보고싶다고~~~~~아ㅏ아아~~~~ㅠㅠㅜ아님 휴먼...흐엉
****** 소프트 얀데레
****** 얀데레물이 되어버렸어!!ㅋㅋㅋㅋㅋㅋ
******으흑흑 얀데레보고싶다
******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진쟈엿다니!!!!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휴우,,,헝쉬는 민지님이 얀데레라도 받아드릴수잇어요.ㅠ.. ㅉㄴ
******얀데레웹툰... . . 보고시퍼
******헉 얀데레잔ㅎ아~?! 개좋지
****** 제가 지금 포카포카한 짝사랑만 쓰고있지만 얀데레도 잘합니다...크킄..저무서운 사람입니다... 얀데레 원하시면 알티도 하세요... 얀데레 합니다.. << 는 사실 지금 마음주신것도 쓰기 힘드네요... 쓰다가 지치면 자러갑니다!
****** ㅋㅋㄱㅋㅋ음..전 창의력이 없어서..됴르르..흔하디흔한 해리포터..마피아..동양..가상현실게임..용..세계멸망하루전이라던가..n세...종족체인지...유아퇴행..기억상실..실어증..감금...얀데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는 있는대로 부리면서 좀만 까칠하게 대하면 히익 ㅠㅠ!! 하는 모습이 사람 가학심을 불러일으켜요 ^///^ 아 얀데레는 안 좋아하는데 이거 참...
******메가데레와 얀데레 사이 어딘가의 오이카와 보고싶다
******데릭글로 얀데레 보고싶다 데릴이랑 글렌이 릭 감금....
****** ♡♡얀데레 넘 조아요 집착하는 거 채고ㅠㅠㅠ
******얀데레챤
******RT 저거몇개ㅋㄱ해당되잖아 안녕하세요예비얀데레입니다
******인휴먼쪽 스토리 메이저까진 안 바라고 쪼오끔 이라도 알려졌으면 좋겠다. 막시무스×블랙 볼트는 진심 나만 파지 않을까..? 아니 사이코 얀데레 동생에 엄근진한 형이라니 진짜 연성하기 좋지 아니한가 ⬅그저께 치임
****** ㅋㅌㅋㅋㅋ유즈루 싸패얀데레같아......
****** 근데 사실 호우코상 보이스로 가장 잘 어울리고 맘에드는건 단연 진삼 왕이였습니다... 그 얀데레 보이스가... ㅗㅜㅑ...
****** 예전에 트위터에서 본 줏은 얀데레 자료...? 저두...얀데레 좋아해여.... 눏님 우리 헤어지지마요
******얀데레+멘헤라 라니 구제할수가업ㄷ군
******얀데레 굴려보고싶따
******얀데레 좋아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
******얀데레... 진짜인가...?
******얀데레... 맞긴 한것같아 근데 얀데레보단 멘헤라에 가깝나?
******저 얀데레 인가봐요#웃음
******정말로 얀데레가 있는지는 사실 궁금함
****** 엉엉어어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이샤님도 고생하시는 타입이시구나 ㅠㅠㅠㅠㅠ둥기둥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좀 통이 쎈편인데.. 약 꼭 챙겨드세요ㅠㅠㅠㅠㅠㅠ 아악 우리 역얀데레 란!! 내가 사랑해주께!!!! 달려감
****** 는 사실 방금 떠올려낸 소재라 저도 처음입니다 우슴 아무래도 역시 히라하라가 얀데레고 타가미가 쫓기는 소재가 되겠죠.... 훗훗흣흣훗
****** 으앙 망상익스프레스 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 나데코 정말 짱이지요 ㅠㅠㅠㅠㅠㅠ 최강 얀데레 나데코 ㅠㅠㅠㅜㅠㅠ 발광하고 있다
****** ! 헉 세상에 너무 좋아요 항상 함께해주세요 역얀데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얀데레 아니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나 얀데레 하기 싫어..츤데레 시켜줘 열심히 할께 도름
******10분전에 행동하는건 해당되네 근데 이건 그냥 게으른거야 얀데레가 아니라
****** 얀데레야...??
******주밀레의 심층심리까지 다 파고들어 이해하려고 접근하는 톨비쉬보고싶다 얀데레복흑 최고란마랴 ㅠㅁㅠ 999
******으아아아 얀데레 으아아
******얀데레의 기질이 응 아니야
****** 얀데레 황제새에서 언제ㅔ또 닉이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그만둬!!!!
******중간에 보다 귀찮아서 말았는데 여주가 얀데레였던가 그런듯
******리카르도 얀데레 되는 그 장면에서 .... 웃었다구요!!!!! 하..... 괴로워 할줄 알았는데 웃었어!!!!!! 내 눈알 튀어나오는줄 알았다거ㅜㅜㅜㅜㅜㅜㅠㅠㅠ
******사실 얀데레는 무섭지만 그건 현실에서고... 가상의 공간에선 그럭저럭 좋아하는 소재. 사실 얀으로 보고 싶은건 배구남자들로도 잔뜩있다...
****** 아앀ㅋㄱㅋㅋㄱ진짜 농담도 못하냐고ㅜㅠㅜㅠㅠ 자꾸 그런 쪽으로 나 보내버리지 말라고ㅠㅜㅠㅜ 아 근데 그런 건 좋아해! 뭐라 하지? 집착? 얀데레? 그래도 이상한 사람은 아닙니다...
****** 하드코어 얀데레 개최고
******2막 그 부분 이후로 완전 싸패얀데레로 변하는 ri카르do 너무 좋구요....
****** 우웅...저랑 성격이 맞으신분! 살짝 얀데레 끼도는 분!근데 찾기힘들죠... 또르륵
****** 메가얀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넘......넘 조아요..... 동하:영원히 내 옆에만 있어줘 쓰담쓰담 잎새끄덕끄덕 반짝반짝 꼬오옥
******#보면_프로필_적어요 신장 165~6cm 머리색깔 겉은 그라데이션 갈색, 속머리는 금발 눈색 고동색? 자연갈색 성격 순수, 힐링, 메가데레! BUT 고어계+얀데레로 자주감 약점 귀여운거에 녹아요! 강점 멘탈회복이 빨라요! 좌우명 와따시 초 카와이이
******망상익스프레스는 하루에 한번씩 듣는거같다.. 얀데레 뽕 최고다..얀데레보고싶다 ㅎㅎ..
****** 이거 ㄲ꽤나 얀데레같아 수위를 지켜야겠는데😐희희
******얀데레같은게 실제로 있긴한가...?
******홍보부탁해 시유의 얀데레 버젼인 사유 라고해
****** 빠른 대처 감사합니다. 얀데레 노야 시뮬레이션은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구독 열심히 하겠습니다, 진행 잘부탁드릴게요. 좋은 밤 보내세요😀
******3. 하쿠야 미카엘라 이름부터가 취향이라 팔수밖에없었다 원작에서 유우챤! 거리는게 귀엽기도 하굿... 친구가 영업해서 파다가 생각보다 깊게 치인 경우다 예브고 얀데레다 그리고 최초의 금발최애 취향 브레이커..
******얀데레 토도로키가 보고 싶다
****** 15. 음.. 이건 기준이 참 애매한데 무조건 피떡칠하는거 그림마다 다 피떡칠해놓고 중2멘트를 같다 붙혀놓는거.. 칼들고 얀데레컨셉이라고 설쳐대는거 너무 싫다.. 흐릿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ㅣ거슨 얀데레....? 아님 투디싱이ㅣ가 아무리 뛰고 발버둥쳐도 이글한테눈 못이기게찌 ㅎ,,,, 현실수긍
******어떻게 보면 얀데레인데, 엘레인은 얀데레라기 보다는 순수에 가깝지. 혼자 외롭게 몇 백년을 지내다가 반을 만나서 사랑에 빠지고, 행복하나 싶더니 얼마 안 돼서 저렇게 됐으니.. 지켜보는 수밖에 할 수 있는 게 없잖아
******2번 얀데레 진이라고 저는 생각한다 나
******유즈루 얀데레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티 아 저카드 뭐지 갖고싶다 유즈루 험악햌ㅋㅋㅋㅋ
******나인 4지평 얘는 원곡이 정상이 아니라서 상대적으로 정상으로보임 근데 이쪽도 정상은아니야... 얀데레가 금사빠 백합으로 바뀌는마술 나인 5지평 내가 이해한게맞다면 두 부부는 행복하게살고 이베르는 태어나지못하는스토리인가 맞나 ?
****** 고양이 하니까 전에 했던 에로게가 생각나네요 얀데레로 각성하니까 고양이를 그렇게 좋아하는데도 때려죽였죠...고양이 귀엽지만 알레르기가 있어 만질 수 없다는게 아쉬움...
******얀데레인 제가 싫은가요?
******Rt 잠정적 얀데레!!!!!! 근데 얀데레랑 메가데레랑 진짜진짜 종이한장 차이라는뎁 사실 잠정적 메가데레일수도 있는거 아닐까...ㅅ??
******얀데레하기엔 체력근성모두딸려서 포기해야겠군 아쉽다 모에요소가 여고생밖에없다니 흗흗 방사능고두러 귀여워
******#보면_프로필_적어요 DAN맹 성격:얀데레+상알파 라고 말한다 그치만 평소엔 '다정하다'라고 주변인 들이 말한다 장점:그림을 공짜로 얻을 수있다 마음 내킬때만 단점:아기들보거나 고양이를 보면 녹아내린다 머리색:진한 갈색 이어서
****** 그리고 얀데레 떡밥을 물다 NPC에 치이는 사태가 벌어지는데... ?
****** ㄴㄴ 얀데레로 미화해주셈
****** 얀데레노쥬씨도 궁금하긴 하지만..나중으로 미뤄두고 즐기죠! '♢'
****** ㄱㅋㅋㄱ엌ㅋㅋㅋ왜 끝이 이렇게 된지 모르지만 이 썰은 데레데레에서 얀데레로... 이거아님
****** 아름다운 신우랑 얀데레 백산보고싶다 먼산
****** 사실 저 그거 좋아해 제이와 리히 얀데레썰을 떠올리며 그치만 에이세계를 선택할래요 막
******포케스페 실골은 니가 태양이라면 바닥까지 끌어내려주겠어라는 얀데레적 느낌이고 게임 실골은 태양?NIGA?그럴리가.라는 같잖군이란 느낌이라면 라이히비는 흥,태양?흥흥,그럼 내가 너보다 밝은 별이 되겠어!흥!이라는 츤끼가득한 느낌... 포인트:흥!
****** 후훗...야레야레 저는 사실 얀데레 -_- a이지만 그게 담달님 행복이라면...기꺼이 포기가빠르닷!
******아이 지리 유 땅덩어리나 쳐 외워 얀데레적
****** 순한 대형견같은 인상에 금방 울먹거리고...성실하고.... 마음씨 좋은 청년상인데 끝없는 얀데레
******나는 약역얀데레야.
****** 호오 남자인데 얀데레라
****** 얀데레가 있었으면 왠지 압승일지도 ...
****** 맞아여...얀데레 코라씨라니 이런 바람직한^♡^///
******Rt .....??????????날 얀데레라고 지금......말하고있는 것인가
******졸래무서워 얀데레겜이냐고 ㅋ ㅋ
****** 혹은.. 매 시간마다 트위터 계정 확인을...?! 히잌!! 얀데레의 기운이 느껴져..!!
****** 헉 엄청 이뻐요!!!!코라씨얀데레인거에요 그럼...?완전 좋은...크흠크흠//////
****** ㄱ... 그래도... 동공지진 아까보단 정말... 너무 많은데에... 츤데레가 뭐라고... 얀데레했으면 큰일났었겠구먼...
******리쯔 얀데레끼 보이고요 난 죽을 것 같고
****** ㅋㅋㅋㅋ고리엿ㅋㅋㅋㅋ참신히닼ㅋ그래서 새럴은 기방에서 맨날 프라이 피해서 다니는데 프라이가 포돌이처럼 맨날 새럴을잘 찾아서 순식간에 얀데레 썰과 호러썰이 되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억 그거 조은거 아니예요?? 얀데레 핵좋은데;;;먼가 란이 다른사람이 당연히 자기를 사랑해줘야한다고 생각하는거 넘 조아요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즈루는 얀데레가 아............................................닌가.......................................
****** 얀데레물 넘 좋다구ㅠ 마지막반전에서도 지렸다
******부록으로 엘바트센세랑 아미도 생각해봤는뎈ㅋㅋㅋㅋㅋ 이 둘은 진짜 캐붕이다나.... 엘바트센세는 루루, 루루, 좋아합니다. 좋아해요. 저같은 사람과 정말...? 못 믿겠습니다... 하며 극도의 불안증세 -> 얀데레 진화... 아미는 다른 애들이랑 친하게
******사실 난 리사 겹최애는 좀 피하고 싶다. 겹최애 볼 수 있으면서도 못 볼것같아... 타 커플링은 좋지만 19금은 못 보겠고 나 쫌 얀데레 소유욕같은거 있어서 ㅋㅋ 내가 아닌 리사를 보면 병적으로 집착하고 그런거 있어서 파티하는 지인들한테 미안해질정도
****** 좋다♥ 그럼 투스는 기방의 호위 무사같은 건디 웬즈한테 막 찝적 거는 남자 있으면 웬즈 모르게 처리하고 막 얀데레 식으로 나가고... 프라이는 세럴한테 너무 찝적거려서 새턴한테 상담받고..그걸 프라이는 질투하고
******얀데레 낄낄
******이거 완전 얀데레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실 저도.. 놀이기구는 잘 못타지만.. 얀데레는 좋아요 //ㅅ//
******#프로필을_써보자 이름:하모니/雪城冬海 나이:中🌟二 성별:女 키:151 몸무게:43 성격:츤츤대는 소심 얀데레인데 4차원인 중2병 히키. 뭐래 단점:말을 안함, 성격 더러움 장점:조용함, 말빨 굳 좋아하는것:책, 음악, 언어와 문자
****** 얀데레는 무서운 것이에요!
****** 얀데레×얀데레 그 외는 어떤 데레도 괜찮음 +얀데레가 수인거
******완드 캐릭터들로 각자 얀데레 보고싶다..... 거의 AU급... 유리우스는 내가 이렇게 좋아해!! 그런데 왜? 어째서???? 하는 광기에 찬 느낌 노엘은 자기도 잘못된 걸 알지만 전전긍긍하며 아아 도망치지 말아줘 루루..! 하며 족쇄 확인하는 느낌
********얀데레 오이카와 중셉**
****** ㅋㅋㅋ엄,,,얀데레 시유 같당!
****** 융기가 무기력한데 묘하게 얀데레랑 다크다크한게 또 잘어울리는거같아요 랙지님 말씀대로 까리해서근가ㅋㅋㅋㅋㅋㅋㅋ
****** 츤데레에다가 얀데레끼도 있어서 맘에들어엿!
******강렬한 서브 에피조연으로 만들만한 얀데레새끼....
******리트윗한 사진 보니까 얀데레공 보고 싶다...
******저는....얀데레도 츤데레도...아닙니다#ana
****** 슝은 착한캐와 얀데레캐를 정말ㄹ조와해... 메모 쥐어줌 제명시스템ㅁ이 사망로그없이 죽여줫어요 평온
****** 근대 나 얀데레 별류,,,
****** ㅋ ㅋ ㅋ ㅋㅋ얀데레짓해두 돼? 키싞! ㅋ ㅋ ㅋㅋㅋㅋㅋ응으으윾 왜ㅠㅁㅠ ㅠㅠㅠ ㅠㅜ레이디 죽이지마ㅜㅜ레이디는 ㅠㅜㅜ래이디는ㄴ 내 거야ㅜ ㅜㅜ아무도 못 즈ㅜㄱ여ㅠㅠㅠㅠㅠ
******보ㅓㄹ수록 미카즈키랑 쿠델리아 내취향의...노멀....컾...... 미카즈키 암만봐도 좀 정신이 맛대가리가 갔던가 얀데레거나 둘중에 하나같은데 둘다좋아
****** 저는ㅕ으응ㅂ읍읒!!! 입막음 이 좋아요...해석하자면 랙지밈의 슈짐연성은체고라눈고~~,,얀데레좋아요ㅠㅠ안가려요ㅜㅠㅜ싸이코도좋아요ㅠ지민이가매달려서 윤기형윤기형하는거에 윤기는 차가운,,,막 그런것도좋고ㅜㅜㅜ제 맘 알죠..?사랑해요..❤
****** ㅠㅠㅠㅠㅠ회사랑 데이트중이야ㅠㅠㅠㅠ 너무 얀데레라 날 놓아주지 않아서 넘넘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 무무룩' 근데 병크라니 왜 또 뭐이쬬?
******메가데레랑 얀데레 둘 다 좋은데 둘이 섞으면 안돼나요. 매일매일 사랑한다 좋아한다 껴안으면서 청자의 자유나 권리 죄다 빼앗는 아,?그게 그건가
****** ㅋㅌ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얀데레일짘ㅋㅌㅋㅋㅌㅋㅋㅌ ㅎ ㅏ아 뱔언니한테 살해당하면 ㅁ죽어서도 언니가 매일 놀아주겟지... 이거아님
******얀데레 존나집착 이와이즈미 없으면 폐인에 못사는 오이카와 너무좋아..
****** 응...싸이코 얀데레야...근데졸라예뻐레이니누나채직에맞고십음
******우웅 얀데레가 매우 보고 싶습니다 ts하나루이..
****** ㅋㅋㅋ꾸큔님!지금 매우 귀여우시답ㅋㅋㅋ 전 슉아형 매우매우 지미니에게 어려운존재인게 좋아요. 짱짱맨뿡뿡이라면 저정도 얀데레는 해줘야!
****** 얀데레 r카rrㅅl가 마음주고감ㅋㅋㄱ 찌치 쁠링블링에ㅋㅋㅋ
******사실 적당한 얀데레가 취향이지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
****** 아 좀 설렐뻔햇ㅅ다......... 얀데레 취향존 스트레이크 레이디는...죽엇겟지.... 제명과함께 관짝에 묻혓ㅅ던걸로 기억ㅎㅏ는 커뮤시스템 이튼은ㄴ엔딩과 함께 살아가....... 손내밈
******얀데레 메가데레 다ㅏ해버ㅏ야지 뭔 #rt한_트친을_사랑_했다_하고_짝사랑일지를_써보자
******나노는 교회오빠스타일 소패 봄은 소프트 얀데레 즉 >>>얀데레 커플<<<임 빼도 상관없음
******이 미친 존나 치임 얀데레 니시노야
****** 초멘이지만 축하드려요!!얀노야 영업에 성공하셨습니다... 짝짝짝ㄱ ㅠㅠㅠㅠ제심장 책임지세요ㅠㅠㅠ노야 얀데레 왜이렇게 잘 어울리는 거져ㅜㅜㅜㅜㅜ초면에.. 사랑합니다♡ㅠㅠ많이요ㅠㅠㅠ얀노야 열심히 팔게요ㅠㅠ감사합니다ㅏㅠㅠㅠ
****** 유조님ㅁ..살인일지..진짜 얀데레 제대로...너무..좋아.......및....유조님..유조님 어디가서 범죄저지르면 안되요<<핵개소리 ㅠ ㅠ ㅠ ㅠ ㅠ 유조님 분위기너무..너무...멋져.. 스샷
****** 랙지님 이런 분위기도 엄청 잘살리시는...ㅠㅠㅠㅠㅠ 유혈 슈짐 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슉아형 대사 진짜 발리구여... 양아치미 얀데레미 물씬ㅠㅠㅠㅠㅠ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어마 ! ! !!!오딜 따라오시는거에요~~!!!>ㅁ< 민지밈 아주~!~어~!!얀데레꿈나무셧잔아~!!!! 아님
****** 돼지.근육.메가데레.얀데레.남녀상관 없이 소년청년중년장년노년. 섹시! 야한사람! 결여된 사람! 수인! 악마! 빌런! 나뿐놈! 열혈 단순무식 먼치킨! 장르는 안가려요! 왕가슴...아 여자애는 빈유도 좋아. 플라토닉부터 하드에스엠까지 다
****** ㅋ ㅋ ㅋ ㅋ ㅋ 살인일지인지 얀데레일지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일 1마음얀데레 트윗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카이바 진짜 얀데레같닼ㅋㅋㅋㅋ
******#보면_프로필_적어요 키2791619171199m 머리카락블루와인 딮블르 레드^^ 눈색:생기발랄 성격:시크하며 돼지같고 츤데레같은 얀데레 약점:넘 귀엽당 강점:개떤당 좌우명:고기 먹고 뒤지자 좋아하는 색:고기
******3. 초반 구상은 이게 아니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서로 소프트 얀데레가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결단코 이런 피폐한 커플을 구상하지 않았습니다. 초기 구상은 온전히 카뮤의 사람인 현이가 구상이었는데 언제부터인가
****** 헉 세계최고 커플!! 메가데레랑 얀데레랑은 궁합도 좋다하니까 말야, 히히 쪼아쪼아>◇<
******살해일지라기엔 얀데레 일지가되었지만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밍나..
******사람 취향은 ㅈ해야하지만 도저히 얀데레는 으
******#rt한_트친을_사랑_했다_하고_짝사랑일지를_써보자 분명 아이디어 떨어질 것 같으니 얀데레도 섞어서 할게요 ☺️
****** 세미찾는데 혈안되어서 머리 하얀 사람들은 전부 잡아들이고 아니면 죽이고 이랬으면 좋겠네요. 세상에 나가자마자 끌려가서 받쳐졌으면..그리고 감금... 얀데레...근데 뭔가 자기앤줄 모르고 시라부 미워하는거 보고 싶어요. 후회공해라ㅠ
****** 얀데레들.. Present?
****** 헐역얀데레아메미야대갈망
******얀데레 노야 넘 좋다.........🏃💥🚛💨
******아리아가 얀데레가 됐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중인격이라서 다중데레인건가! 난 only 쥰코쨩 한정으로 얀데레인데 말야~
****** 맞아요 저도 얀데레 오이카와x이와이즈미 보고싶어요
******오이카와가 상대팀을 분석하며 철저히 무너트리려는걸 보며 깨달았습니다 얀데레의 초석이란걸 어이
******얀데레 오이카와짱좋다고
******요즘 유툽으로 얀데레시뮬레이션하는거 보는데 다운받아서 해보고싶다ㅋㅋㅋㅋ
****** 이걸로 얀데레같은거 그려보고싶은데.. 내 머리속만 잘그리고 손은 반항함
****** 어라, 얀데레십니까?
****** 9.소요카구 삼젯물로 달달한 듯한 백합물. ++++뒷장에는 보너스로 얀얀한 얀데레물^^ 친구사이의 그런 간질간질한 느낌? 그런거 보고ㅛㅣㅍ어
******음..여태껏 적은거보니 나 정말 싸패얀데레같군 죄송합니다 전 여러분을 사랑해요
******얀노야ㅑ....얀데레ㅔ....
******병든 사랑 너무 좋아해,... 얀데레 최고
****** * 피식 웃으며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그럼..저번에 혼내준다고했던거- 요즘 사람들이 얀데레?를 많이하던데..
****** 얀데레vs얀얀
****** 나도 하다보니 얀데레로 되어서 포기햇어 ㅋ ㅋ ㅋ ㅋ ㅋ ㅋ
****** 얀데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질 수 없다면 죽이는 게 당연하잖아 존나 얀데레
******지태님은 제가 가질 테니까! 존나 얀데레
****** ??????얀데레화 하는거야?
****** 연애 플래그 - 부순다 얀데레 플래그 - 부순다. 사망 플래그 - 부순다. 이별 플래그 - 부순다. 배드엔딩 플래그 - 부순다. 흑화 플래그 - 플래그대로 진행하는가 싶었더니 부순다. 오늘 저녁은 양송이스프 플래그 - 전력으로 받아들인다.
******얀데레 저거 모라고헤야하지 생기업어지는거? 최고야
******아아아~~~~~~~!!!!!!얀데레 노야 사랑해~~~~~!!!!
****** 츤데레키우기도 있는데 츤데레는 싫어해서 하다보니까 얀데레가있길레 그냥 ..음 그만..
******무자각 얀데레 DV 후루사와..☺️
******나 살인일지 적는건지 얀데레일지 적는거ㄴ지..?
****** 얀데레는 아니고 그냥 귀여운수준이예옄ㅋㅋㅋㅋㅋㅋ 마~군 하면서ㅋㅋㅋㅋ 마오가 맨날 삔으로 앞머리 올리고다니는게 앞머리가 눈가 찌르는거때문에=선단공포증
****** 현실얀데레=데이트폭력...
******미카슈 얀데레 보고싶은걸ㅎ
******얀데레는 신화 속 동물같은 거죠. 실제로 존재하지는 않지만 환상 속에서만 있는~
******현실에서 얀데레여자친구가있었으면 난 이미 죽었겠지...........ㅠㅠ
******지금 딱 얀데레 소고 촬영하면 잘할것같아 그리고 목요일 단님은 포즈고갈에 시달리고
******얀데레 카라보고싶다
****** 헐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리츠 머야....얀데레에여....?
******사이제노로 얀데레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정신피폐+얀데레 섞은 거 보고싶다.. 사이타마 S급 히어로가 되고 생전 없던 압박감? 느꼈으면 좋겠다. 협회에서 사이타마가 너무나도 강해서 후에 인류에게 해가 될지도 모른다면서 압박 가하면 정신피폐해지는 사이타마
******이언니 얀데레가 되었나
******빌런물 싸이코물? 얀데레물 존나 다이스키
******헉 얀데레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노유 얀데레 꾸금 드씨 보내드려도 돼요? 밍 님 꺄악 그악 끄악 이어폰을 집어던지고 싶었다
******난 왜 얀데레에 치여서.... 눈물줄줄
******추종자들은 모두... 얀데레가 되나요?
****** 얀데레..뽀샵...
******크흐..집착카와 좋다 얀데레 오이카와 우주섹시.. ?
******비전 퀄업중인데 눈그리다가 존나 얀데레스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비젼 이제 두살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보면_프로필_적어요 신장166 머리색깔흑-갈색 눈색흑 성격예민마이페이스,진지충,약얀데레기질 ㅋ 집착적. 약점:눈치빨라상처잘받음 강점:집중력.행동력.눈치.배우는거좋아함 좌우명눈으로본것도쉽게믿지말자 좋아하는 색로열블루. 슬레이트블루
******리뀨씨 얀데레적 행동 하시는 거 보고 싶었는데~
******얀데레 넘 조아
****** 이게 아까 얀데레보다 무섭다면 실망이야 은월!!!
******리본한..2007?8?9? 이쯤이아니엇던가요 증맬로 안팟지만 무쿠로가 심하게 취향이었다… 내 일관적 취향중 하나인거같다… 참고로 저는 얀데레를 좋아합니다 지금도 좋아합니다 … 놀랍게도 내가조아햇던 커플링들 엔비,타카스기,무쿠로 모두 흑+녹머리이다
******헉 아니면 얀데레 정도의 사랑에 만족하는 폴포리도 조은것,,,너무 외로웠어 날 정말 그렇게나 조아하는 거냐구 그럼 나도 좋아 니가 하지 말라는 건 안 할게 날 떠나지 마<이러면서 역 얀데레 시전하는것도,,,,,,,, 아무말막함
****** 야..살짝 얀데레인건가요? 저 지금 살짝 두근거렸어요 달엿님 ㅠㅠ
******킬그레이브 너무...ㅠ 내가 얀데레 좋아해서 그런지 진짜 애증이다...애<<<<<<<<<<<<<<증이긴 한데
******죠르노랑 죠타로 사이에서 고생하는 5폴 주세요 뭔가 얀데레 플래그 꺾기 만렙인 폴도 재밌을것 같다 디아볼로 덕분에 대처방법을 익힌거.. 능구렁이 5폴 좋아요 오홓홓
****** 평범 이라는 단어를 가지고 쿤진성 만담썰을 적는데 이게 얀데레인 이유 좀 알려주실 분.
****** 얀데레인줄알았어
******얀데레 곡은 망상 익스프레스지!!! 코이모노가타리나 또 한번볼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엨! 얀데레다! 집착망님!!! 흐뭇
****** ㅋㅋㅋㅋㅋㅋㅋ치이는 절대요소라...으음... 진짜 귀엽거나 아련하거나... 임펙트 있는거요!! 최애가 다 귀엽거나 양갈래거나 얀데레 ?? 입니다...ㅎㅎㅎ...
****** ㄴ내 얀데레 오이쨩두 이따ㅏ굿!!!!
****** * 시작합니다. 약간의 얀데레끼가 있을 수도...는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으련지.😅
******초창기 밀리언 얀데레 작품들 보고 있는데 진짜 얘네는 처음부터 각잡고 얀리마스로 방향을 잡았다 싶을 정도다
******하..........커플같은 관계짜고싶다..집착집착집착하고 얀데얀데얀데레 하는 그런 커플....얀데레랑 역얀데레 너무조하...
******츤데레를 얀데레로 대충 읽고 납득중이었어...
****** 얀데레.... 컨셉이야.... 베 ㅅ ㅣ시
****** 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혹시 그건가... 얀데레가 되고싶은 오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얀데레 필요없어
****** 얀데레라고생각해
****** 얀데레도 넣어볼걸 그랬나아www
****** ..! 이 얀데레! 좋아! 날 죽여줘!
******데쿠 초절 메가데레일 것 같구 바쿠고는 개초딩에 얀데레에 츤데레 쿨데레 다 섞였을듯
****** 안돼 넌ㄴ나없인못살아야해 얀데레
****** 역시 얀데레! 아니나 다를까 배드엔딩에 직행노선이네요.
******누가 얀데레라고요?! 왜 너가 반응해?
****** ㄴㄴㄴㄴㄴㄴ 다른이유였어요... 호감도 올리던 여캐가 얀데레루트를 타서..
******나 소유욕이 강한가봐...얀데레끼도 있고...욕심이 많은건가??
******얀데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얀데레 굿
******사진이 촬영종료 10분만에 도착해서 얀데레녀 선행샷 P. b.
****** 나돜ㅋㅋㅋㅋㅋ 에바니 흑화도 좋을것 같애ㅋㅋㅋㅋ 눈 맛간 상태로 루미한테 얀데레처럼 굴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 팬텀하고 많이 친해보이던데 팬텀하고도 잤어요 가튼 이런 에바니 쓰레기 만들었어!! 자기혐오중
******얀데레ㅔ세요? 영어로 하니가 성격 정반대가 나옴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ㅌ
****** 앗 ㅁㅊ...야얀데레체셔인건가요.. 야광봉 앗... 정들었을때 천계로 돌아간다구하면 화낼까요..? 헉..화내는거보고싶다.. 갈수 있을거같아?하는체셔너무.... ... 찌잉.... 행복... ㅠ ㅠ ㅠㅠ ㅠ ㅠ ㅠㅠ
*******도끼를 무기처럼 들고 다닌다. *활기차고 덜렁인데 화나면 욕을 내뱉으려한다 ?? *얀데레끼가 조금있다 *식탐이 크다 ??????
****** 황삼님ㅠㅠㅠㅠ 이거 진짜 치였어요ㅠㅠㅠㅠ 뭔가 얀데레적인데 동시에 너무 자상하고ㅠㅠㅠ 으엉ㅠㅠㅠ 황삼님 가끔 보면 하시는 말씀들이 너무 예쁘시다고 생각들었는데ㅠㅠ 이런 좋은 일지 감사해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퓨디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얀데레 시뮬레이션 왤케 아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얀데레인줄알앗서요 ?
******히나타 첨에 이미지상으로 봤을땐 걍 삐약이 같은데 1화보고 나서....얀데레 같은 표정지어서 소름ㅋㅋㅋㅋㅋㅋ
****** 꺄아아 내 수세미가 얀데레야... 근데 죠아
****** 그렇게 주글바엔 차라리 내손으로...... 얀데레
****** 이불쨩이 하넨님을 납치했어요 완죤 얀데레야 ㅠㅠ
******올만에 에픽하이 노래 들으니까 좋다ㅋㅋㅋ큐ㅠㅠㅠ 내 중고딩 시절을 함께한 가슈... 얀데레력 돋ㄷ는 노래들 많아서 좋음ㅋㅋㅋㅋㅋ 죽일만큼... 사랑해!!! ㅋㅋ 개소름인디ㅋㅋㅋㅋㅋ
******?? 뭐여 유즈루 얀데레야?? 막
****** 히익 역시 얀데레
******쿠루미님의 얀데레 표정은 언제 봐도 모에
******얀데레 너무 좋다
****** 오 ㅅ ㅣ바 얀데레 ㅅㅣ ㅂ ㅏ? 에ㅔ에에ㅔ에에ㅔㅔㅔ에ㅔ
******탑클래스 . .. 진심어린 얀데레의 품격과 감금서비스.. 수준높은 집착... 그 모든것이 "HOMO" -렌디님
******얀데레 키우기 스토리로 카무카구 보고싶다.... 얀데레 카구라...
****** 아 이거 쓰기 시작.../-\ 9 얀데레삘이 나옵니다 아마도
******데레데레~~ 얀데레~♥
****** 얀데레셨서
****** 저도 얀데레는 절레절레… 저는 츤데레를 사랑합니다///ㅈ/// 갭이 참 좋지요☺️☺️
****** 히익;;; 이....이거슨 얀데레가 아님니까! 이런이런.... 절 너무 좋아하시는군요😉☆ 엘라님:???
******ㅌ 크으 얀데레앤캐좋아조아
******저기...얀데레 만화 추천해주실 분....????
****** 나 얀데레인데 욕해듀데요 ?
******둘기님 재이님 얀얀데레...☆
****** 얀데레 시뮬레이터
****** 크으으 비전완다 공식이 밀어주는 얀데레 커플입니까? 감금햇다고 비저니는 완다를 지킬거라면서 감금플을 햇단말야 정신나감
****** 역얀데렠ㅋㅋㅋㅋㅋㅋ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ㅏ
******비저니는 두쨜이지만 남친룩의 정석을 알고 산뜻함과 섬세함을 지녔으며 얀데레다 이거아님 얀데레..얀데레의 정석 감금을 하고 있다고.. 그리고 정신감화를 시켜서 완다가 믿었다고
****** 앜ㅋㅋㅋㅋㅋㅋ 케찹ㅁ범벅 라워리 라월이는 성격만 살살 긁으면서 잘 붙어있는 역얀데레이지 않을까...얼굴은 비싸니까 다른곳에 흉터내달라고 그럼서
******ㅁ미쳣다 역얀데레래.....
******키요히메 수영복까지 나오는거보면 인기캐인건 맞는 모양ㅋㅋㅋ노관심캐라 잘 몰랐닼ㅋㅋㅋㅋㅋ 자비즈 언급하는 페엑캐들보단 차라리 구다즈 얀데레 키요히메가 캐릭터적인 면에선 낫지-_-ㅋㅋㅋㅋㅋ
******개조아요 진짜..얀데레..얀데레 최고다....최고다 진쟈..아아..
****** 얀데레는 멸망플래그죠 죤내 전 배드엔딩 같은 것도 정말 좋아합니다 앵슷하거든요! >< 9 이 둘은 정말 얀데레가 된다해도 신념에 따라 행동할 것 같아서 좋기도 합니다. 제가 아서를 개같다고 했는데 실상 주인한테 키워지는 개 보다는
****** 워우 마음에 솹얍샌이......ㅂㅓ스님...얀데레한테 인기있으시군! 잘못짚음/졸라
******이즈미 ㄷ얀데레여고생이야
******얀데레? 내가?
******선물과 문자만으로 천하의 옥본도 무서워하게 만드는 얀데레스러운 #이지상 씨... #욱씨남정기 #옥다정
******얀데레 시뮬레이션이라고 하시는 분들 YANDERE SIMULATOR 읽어봐요 이제 뭐라고?
****** 꼭 말이 아니더라도 얀데레가 상대를 대하는 사소한 습관들을 익숙해지게 만들어서 수가 일상 어느곳에서나 얀데레를 생각하게 되는 것 너무 좋은 ~비슷하게 몸에 흔적 남기는 것도 참 좋아합니다 사라지기 전에 반복해서 남기는 것 말이죠 uu
****** 시간을 거스르는 웅이...! 좋은 썰인데요?? 저도 예전에 탐라에서 보면서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저는 얀데레를 생각할때 상대방에게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걸 간절히 원한다 쪽으로 상상하는 게 많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ㄱ근데 얀데레 좋아
****** 애인이 나만큼, 어쩌면 나보다 특이한 상황이라서- 한 몸에 두 인격이 살고 있거든. 자랑은 아니고 그냥..아, 몇번은 정말 죽을뻔도 했어. 얀데레 같은 애인한테.
****** 그래, 다음엔 내가 깔아눕히면 좋겠다. 그럼 몇번은 할 수 있는데- 그리고 애인한텐 이것보다 더 해. 오히려 애인이 나한테 이러는 경우도 있고..어쩔땐 엄청 츤데레인데 어쩔때는 정말 곧 죽을까 걱정될정도로 얀데레거든.
******일하는곳 아이가 내다리를 안고 선생님 저랑 평생같이 살아요~ 해서 기분이 흐뭇했는데 잠시후 내다리를 굴러서기쁘넨처럼 입을 벌려 물었다...ㅠ 얀데레같은 녀석..
******얀데레..? 좀 집ㅂ착있는 마틴..
****** 데..레 .ㄹ..라며 ㅠㅠㅠㅠㅠㅠㅜㅠ얀데레ㅔ아니고 데레라며 비비젹 ㅎㅁㅎ ㅋㅌㅋㅌ하..앤캐울리고 자캐 괴롭힐생각에 너무행복함...넌 어느쪽이 아파?
******얀데레 마틴 보고싶다
****** ㅋㅋㅋㅋㅋ저거 쓸 당시의 저는 얀데레 텔팝을 짱 좋아하는 언텔덕이었다죠... 얀데레는 진리니까요!
******얀데레X역얀데레 진자 너무 발린다... 휴 헤로나 사랑함 ㅋㅋ ㅠㅠ
****** 싸패짓ㅋㅌㅌㅋ아낰ㅋㅋ사스가 김히얀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앤캐광광울리고 괴롭히러 ㅋㅌㅋㅌ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
****** 뭣?얀데레인줄알고 설렛는데 노역이였단말얏??
****** ㅋㅋㅋㅋㅋㅋㅋㅋ얀데레ㅔ
****** 근데 나 약간 소름돋았어요ㅋㅋㅋㅋㅋ 며칠 전에 친구 턱 잡아당기면서 장난쳤었는데... 나 얀데레였나...
******겸산은 이 느낌이 좋아 겸이가 애정을 갈구하면 산이가 얀데레력으로 받아주는...겸이가 형8_8하면서 안기려고 하면 산이가 손에 목줄 들고 팔벌려줌
****** 얀데레물보고시퍼요 얀데레물그려조
****** 오랜만에 들으니 역시 새롭네요ㅋㅋㅋ 들어보세요ㅋㅋ 얀데레 별로 안 좋아하는데 중독은 나쁘지 않았어요ㅎ
****** 모리의 사악한 싸패력..2화는 아란사마의 얀데레 행보라면 3화부터 어떻게 보져..?
******으앙엉어엉이 좋아하는 사람 손꾸락을 왜 짤러 미첬나봐ㅏㅏㅏㅏ 현실 얀데레 싫다.. 역시 사랑은 순애야 순애
******#AUTO 얀데레짓 할 남친 사귀게 해주세요
****** 그리고 거기서부터 아란사마의 얀데레가.....
******메르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얀데레가 될 뿐입니다 아 나 궁 다 차서 부활기 쓸 수 있는데 팀원 누구 안 죽어주려나... ☜이런 느낌 되버림 껄껄
******헠 쟤 얀데레입니까..? 좋은데
******얀데레 아니잔아 멋대로 2차 설정을 주입시키지 맠ㅋㅋㅋㄲㅋㅋㅋㅋ
******메르시 언니 ...얀데레지
****** 저거 얀데레 캐가 초기에 하는 대사잖아여.., 이제 칼만 들면 완벼쿠..,
****** .......준님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얀데레라니 무셔ㅕㅕㅕ 무서워서 그런가 못해여.... 먼산
****** 달래님 혹시 얀데레ㅔ...?¿
****** 제 취향은 원래 손도 못잡는 포카포카 순애 아니면 하드한 앵슷 얀데레 둘 중 하나라서요.... 중간은 없다!!
******얀데레캐 짜보고싶다
******프리회지판매합니다 마코하루트윈지/아라비안프리나이트 각6000 /소다프리 4000 /얀데레그이4000 특전포함 /마코하루앤솔로지10000 예약특전포함
******아앝 난 얀데레가 아니야
****** ..얀데레시구나...!!!! 뒤로물러남
******지인 단톡방에서 이모티콘 ... 같이 쓰이고있는 얀데레 안즈...
****** .......? 오빠 단명할 거 같음..... 휴.... 하는 수 없구만 죽ㄱ어서도 함께ㅔ야.... 갑작스런얀데레
******얀데레 야스사다가 카슈랑 키스하다가 갑자기 너 나 말고도 또 다른 누구랑 키스했어? 몇명이랑 했어? 하면서 갑자기 카슈 혀 자르려고 드는거 보고 싶다. 야스사다가 카슈 혀 붙잡고 본체 뽑아드는데 카슈가 저항도 못하고 바들바들 떠는거 개짱인 것 같아
******그러니까 동물이든 사람이든 날 배신 ? 하면 얄짤없는거야. 내가 이렇게 예뻐해주는데도 감히 내가 제일이 아니야? 이런 느낌... 와따시 그냥 완벽하게 얀데레 입니까...? ㅋㅋㅋㅋㅋㅋ
******얀덕입니다 얀데레 다이스키 *자동
****** 아냐!!!!!!!!!!!,!!!!!!! 더 얀데레 틱하게는 못해!!!
******이거 넘 얀데레같아
****** .........은월한테는 얀데레 말빨도 안통할거라고 생각하지만...은월, 난 개인적으로 은월과 같은방에서 단 1분도 놓치지 않고 같이 있고싶어. 괜찮다고 생각하지 않아?
****** ㅜㅠㅠㅠㅜㅠㅠㅠ용우신님 진심갓갓bbbbb 담주에 막 얀데레 연기같은거 나오는거 아냐?? 내심기대
******트럼프 자기형 체스보니까 얀데레됐넼ㅋㅋㅋㅋ야이 븅땈ㅋㅋㅋㅋ
******니나일거같아서. 라이오넬은 자기를 죽여야하는 존재니까 세계멸망의 피해자로 순간 인지 못 하는거... 알로이스가 죽여달라고하면 라이오넬은 어떨까. 언제나 억눌렀듯이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고 알로이스를 죽일까? 아니면 얀데레력 폭발해서 눈앞에서 총알을 전부
****** 야...얀데레라니........ 손나.... 바나나
******얀데레일지두
******주광에서 로리타소녀 찍기로 한 계획을 비가 오는 바람에 취소하고 싸이코 얀데레녀 찍음
****** 스벅 얌전한 스토커 얀데레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이 사이퍼즈 실행을 안시켜준다 얘도 얀데레인가 파판때문인가..
******얀데레에게 잡힌 애가 호색하고 여자몸 좋아하는애여서 얀데레 앞에서 성인잡지 보면서 난 여리여리한 허리랑 말랑하고 부드러운 가슴이 좋다고 하면서깔리는거
******화적 얀데레!
******여기 얀데레 왜 이렇게 많죠?? 동공지진
******여러분 My Love "기앵ts" 파주세요,, ,, 넘흐 완벽해 그냥 기앵도 조은데 기앵호모라니 이게 무무슨5;;5;;;; 얀데레과 앵톗스에 사쿠라바라기 기톗스라니 최고
******포루카로 얀데레물이 보고싶으면 정상인가여.....
****** 얀데레 정말 세게..최고야.
****** 얀데레로 진화하쟈 뀨잉
******호빗님이랑 얀데레를 주제로 창작 만화 그려서 책뽑기로했다..신 나는것..
******얀데레가 어떤거지
******힐이 지금 대게 얀데레같고 좋다... 관음중
****** 이런... 얀데레 같으니라곳..... 뇸냠님한테....반해버리겠어...
******그러고보니 얀데레천국 게임판은 제작이 되고 있긴 한건가...너무 소식이 없는데 아님 조용히 무산된걸까
******얀데레 "종수충기" 바보 얀데레 "종수충기" 종수 어-이 !! 나쭝기!!!너 이종수 사단ㄷ해라!!!! 충기 총총총 종수 쫄쫄쫄
******얀데레 카카시 x 역얀데레 오비토 보고싶다
******얀데레 개최고
****** 후후후 얀데레가 되어서 막 얀얀해야지!!
****** 얀데레기질은 누구에게나 숨겨져있는 운명의 데스튀니!
******얀데레 노야 좋다
******고이 얀데레 개쩔지만 애들 제발 행복희망맨으로 냅둡시다
****** 왘ㅋㅋㅋㅋㅋ 익으면 잡아먹나요 ????? 굉장히 아련한 그림이었군요!! 조합을 하다가 남자친구 생각에 빠지는 귀여운 소녀를 얀데레로 만들다니 제가 잘못했네요 -//-...
******얏호- 안녕 치비쨩들?? 오이카와씨야~ 오이카와씨가 얀데레가 되 보려 하는데 치비쨩들 생각은 어때? 아마 치비쨩들에게 많은 집착을 할거 같아~ 그래도 오이카와씨가 좋다면 또는 친해지고 싶다면 다가와 줄래?? 나는 치비쨩들이 좋거든♡ 어서와 치비쨩들~
******?? 얀데레였다니 충격
******virgin suicides 이거 가사 너무 얀데레 같아서 발린ㄴ다
******봄 365일 주위가 봄. 소프트 얀데레. 나노와 커플 탐라 고등학교를 다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