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마스에 유이 쿄코 치나츠가 다 있다는 사실 알고계십니까 ?
******26회 디쿠 신데마스 팀코 모집 중 자세한 건 메인트윗 #자트
******모두 신데마스를 파라
******#게임_시작할때_누가_첫캐_였나요 클저 이슬비 -> 하피 럽라 마키 -> 하나요 신데마스 린 -> 유즈키 테런 :마키 -> 베라
******허이잉 알바 가기 싫어 😂😂😂😂 집에서 누워서 느아 맞아ㅜ김셩 보니 생각낚는데 나 새벽에 신데마스 깔았다가 리세마라 돌리기 귀찮아서 다시 삭제한
****** 팔로할게요! 마마마 신데마스, 히오스, 하스스톤 좋아하는 더쿠에요!
****** 신데마스까....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kanggustn12

From Twitter

******요즘 후미카가 자주 언급되니까 신데마스 최애캐로서 기분이 좋네요
******신데마스 1기를 다봣다... 이제 학교 갈 준비 해야지ㅁ
******블소 린녀 기공 파판 라라펠 클저 미스틸 메플 단도 멮2 프리 망전 이비 최군 아라 마비 총질 아스트라 총질 롤 애쉬 세나 아리엘 슼페 우미 데레스테 린 신데마스 린 #게임_시작할때_누가_첫캐_였나요
******자기 닉에 P달고 신데마스 아이마스 ~프로듀서 덕후들이 하는거 아니냐? 키모;;가자 안즈쟝
****** 이수 신데팩 콩각 아닙니까? 근데 아도레님도 저도 신데마스 카드 필요한게 없잖아요? 아마 안될거에요.
******신데마스 박고 싶구………아냐 참아 리벤아
****** 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너무나 제...여친... 커리님:? 뭔가 신데마스노래중에 메르헨데뷔<<이거 떠올랐어욬ㅋㅋㅌㅌ

******신데마스 마지막화 남았다 이제 학교가서 자야지
******미친 린 나오 내가 신데마스에서 유일하게 미는 커ㅠ인ㄴ데
******근데 코토리보단 신데마스 간바리마스 걔 닮아써
******신데마스 후기 우즈키는 귀엽다.
******신데마스 캐릭터 디자인의 훌륭함은 얼굴-헤어스타일-알록달록한 색상도 있지만 평상복에 있어서도...
****** 힘내요 우리....... 우리이쁜이들을위해서..응........ 럽라와 아이마스 신데마스 앙스타를바라보며
******나 내 신데마스 계정 까먹ㅆ은딬ㅋㅋㅋㅋ 리세마라각???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myoswy2

From Twitter

******신데마스나 할까...0
******신데마스는 아이돌 레슨해서 만랩 찍는거 진짜 빡센거같다
****** 신데마스요?
******얀데레 여캐 매우 조아함 물론 많이 호러틱하거나 강도가 세지만 거부감이 들지만...신데마스 마유 같은 얀데레 캐 최고야bb그런 의미에서 드림주 얀데레 주세요!!!!!
****** 신데마스같은 총선거는안했을꺼에요 아마도 저의기억상 무슨 인기투표같은 히로인 투표같은거했을텐데
******신데마스 애들 진짜 하나 같이 다 예쁜 것 가틈.... 걍 다 사랑스럽고..... 날 여덕으로 만드는 장르..
******아...아...신데마스로 발큐리아AU 보고싶다... 아인헤리어 설정 넘 개쩐것...

****** 하악!!!! 믹싱 저에게 맡겨주시떼!!!퓨ㅠ!! 신데마스 삽입곡이에여 22화...짱 져아여 ㅠㅠ흑흑 나이거 박제한다요 ㅠㅠ
******신데마스는 결국 백명이 넘는애들이 다.메인인건가 스쿠페스는 뮤즈애들만.울레있고그러니까 뮤즈만골라잡으면 되는데 신데는.내맘에드는애.키우란건가..어렷다어려워
****** 신데마스 마지막 화 줄거리 봤느데..
******아 진짜..신데마스 감정이입되서 또 수-퍼 다운텐션이다..
******아 저 아이마스 신데마스 안팝니다... 그저 커플인장이 하고싶었을뿐입니다...
****** 그으..프로듀서상이신거 같아서 여쭙는건데 신데마스 과금 안 해도 할만한 게임인가요?? 스쿠페스 2년넘게하다가 이제 옮기려고 해요
******분명 재미 있을 거야 신데마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kjhyeon960

From Twitter

******여유 생기면 신데마스 봐야징
******음... 신데마스 한장 만화같은거 찾아서 번역하고 싶다 ㅜㅜ 클저도 있으면 좋고...ㅜㅜ
******돌겜 노루 롤 이즈리얼 앙스타 토리 지맘대로 스쿠페스 니코 신데마스 린 #게임_시작할때_누가_첫캐_였나요
****** 얀데레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데마스는 데레스테 메인화면 의상이 너무 예뻐서 다시 해보고싶긴하당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WDFS 설레는기분 탐정뎐 이영싫 메두다나 원피스 나미로빈 러브라이브 유루유리 신데마스 캐롤 연애담 핑거스미스 L word Lip service Glee 루키블루 디파이언스
******신데마스 애니 너무 재밌다
******신데마스 볼까.. 트친님이 끊임없이 ㅁㄴㅁ영업하고 계심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chlein_

From Twitter

******아이마스 밀리마스 신데마스 이케키마스 크리스마스 엌ㅋㅋㅋㅋㅋㅋㅋ ㄹ ㄱㅐ꿀잼☆! #100명이_언팔할_개그를_쳐보자
****** 이게 다 아야세 에리와 신데마스의 러시아인 떄문입니다
******빙과 러브라이브! 아이마스! 밀리마스! 신데마스! 리그오브 레전드 사이퍼즈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포켓몬 시리즈 디지몬 시리즈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아 사에 넘 이뿌넹 신데마스 애니볼까 애니안보고 게임만 하시는 분
******앙걸 신데마스 같은 느낌인데 인터페이스가 좀 조잡해서 뭐가 뭔지 모르겠음
******나도 카에데판넬이랑 사진찍고싶다 ㅁ신데마스 국내개봉같은거 해서 ㅅ영화관에 카에데판넬 세워지면 좋겠다
****** 신데마스.. 2기 결정... 안키라 유닛... 일케 나와야 한다... ㅉㄴ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 사실 번개보고 랜서라고 하는 얘기 많았죠. 칸 뿐만 아니라 주빈이도 그렇고 스피드왕 번개의 다른 아이들도 아이마스 신데마스 그런 그림체로 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 아이마스 765 제대로 입덕시켜줬으면 아니면 신데마스라도 우타프리와 아이마스를 갈팡질팡하고 있음
****** 시...신데마스...?
****** 음..전 굳이 프로듀서는없어도될거같아요.. 원작에서 글케 크게...비중이잇던것도아니고..프로듀서랑 유닛 같이 가면 신데마스느낌이 더 나는거같아
****** 1. 신데마스 본진이신듯! 2. ...바퀴 싫어하시는듯! 3. 잘 모르겠지만.. 좋은분이시다!
******아쿠아즈는 좀더두고봐야겠지만.. 과연 신데마스처럼 될수있을것인가
******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안대 지인이랑 신데마스그리기로 약속햇어 터덜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흐읅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코쨩 각성시켜서 넘나 행복했던것 ㅠㅠㅠㅠㅠ 저 패션덱에 아이코 스알 두 장 넣음 ㅠㅠㅠㅠㅠㅠㅠ 난 정했다. 이제 신데마스 최애캐 아이코다 ㅠㅠㅠㅠ
******요즘 생존본능 발큐리아? 라면서 신데마스 짤이 자주 올라오는데 진짜 좋다 진짜 진심 ㅈㄴ 좋아 제복 하앍....
******아이패드에서 신데마스 여니까 매우 꺠진다 심각하게 깨진다
****** 신데마스
******저번주에 심심풀이로 국전갔다왔는데..전부다 신데마스관련 상품들로 깔아놨더라.
****** 신데마스 최애
******아 어떤 일본분이 신데마스로 개 마물 +주인썰로 그려놓으신거 좋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아 신데마스 보이스집 카에데것도 들어봐야할텐데 으응.....구찬.. 넘
******ㅣ거슨 마치 츠무기가 신데마스 명단 올라갔을때 나나트리거...<분명 연성 있었는데 오디갔지
****** 저는 반대로 본가를 전혀..는 아니고 거의 몰라요 ㅠㅠ 한번 봐야지 봐야지 하면서 미뤘더니 신데마스를 먼저 봐버렸네요 ㅠㅠ 휴...빠른시일 내에 봐야겠어요. ㄷ 두근두근
******마유 때문에 신데마스 게임 하고싶어졌어 하지만 뽑기는 난 배신하겠지...안될꺼야
****** 신데마스도 애니 있어양? 아이마스는 동생이 보고싶다해서 받아준적이 있긴한뎅..
******신데마스 이벤트 뛰는데 란코 노래 언제 추가 됬었음??? ㅁ???
******오 ㅁ ㅜ야 저거 신데마스이?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다른반애들이 신데마스 카에데가 어쩌구 프리즈마 이리야를 봤네 하는데 아 겁나 친근해진짜....일코만아니였어도 오 동지여 하고 갔을거야
******헉.... 위님... 신데마스 하시나요....?? 데레스테나...88
******아이스크림이랑츄하이먹으면서밀린하이큐랑신데마스볼래
******신데마스 미라이 캐릭터송 부르면 총맞겠지?
******신데마스로 1페이지 채우기 앞으로 4개.....였는데 시빌 워 때문에 망함
****** 캐릭터들 얼굴만 봐서 신데마스..랑 아이마스가 항상 햇갈려가지고 함부로 이거죠! 라고 말하기 애매해서 조마조마했어요 ㅋㄴㄹㅋㄹㅋㅋ 보고있으면 애들 참 예쁘고 흐뭇합니다...
****** 아이마스 본가랑 신데마스 다 같이보자..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hail7898_

From Twitter

******진짜 쿨에는 매력적인 케릭터들이 너무 많다...정말 정말 정말로...사실 어느 속성이고 매력 없는 아가씨가 어디있겠냐만 쿨이 너무 취향 맞는 애들이 많음 흑흑 신데마스 짱짱컨텐츠
******이름 나린 실명 놉 생일 6월11일 나이 17살 00년생 혈액형 A 신장 165 체중 노코멘트 직업 고1/학생 좋아하는것:신데마스 싫어하는것:사람 #보면_프로필_적어라
******신데마스커뮤................
******신데마스 커뮤 누가 얼른내줘
******이제 파프너 극장판이랑 2기 보면 되는구나. 그리고 노라가미랑 신데마스2기 받아야지.
******신데마스 이치반쿠지 아크릴스탠드 판매합니다 개당 12000원에 판매했는데 일괄 등기비포함 4만원에 판매합니다! ㅠㅠ 미개봉상품! 데려가주시면 ♥♥♥ Rt♥
******히ㅏ 셤 끝나고 시간 많으니까 우사생을 일단 보고 럽라 재탕 하고 신데마스도 보고 빙과도 봐야겠다. 하하하ㅏㅏ하하ㅏㅏ 행복한 5월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GHEPARDO_

From Twitter

******아...종세의 미카쨩.... 앙스타 미카쨩... 신데마스 미카쨩....넘..ㅅ ㅏ랑해....
******신데마스 옷 진짜진짜 예쁘다..... 솔직히 럽라 옷 디자인 조금 구... 구...ㄹ..ㅕ..서.. 신데마스 보면 넘 예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썬샤인도 해야되는데.... 아직 럽라 완벽하게 다 못했눈데...아이마스....신데마스도 해야되는데 아이엠스타도 봐야되고 저것도 봐야되고 같이 정주행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데마스봐?
******누군진 모르겠지만 계속 메인을 신데마스 로리조로 해 주시는 관리자분 사랑합니다
******RT♥ 신데마스 러버스트랩 오가타 치에리 운포 0.95
******...개땡기는데? 개멋있어 ㅠㅠㅠㅠㅠ 신데마스 ㅠㅠㅠㅠ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molly015918

From Twitter

******아이마스 최애 히비키 차애 미키 타카네 등 모두 신데마스 최애 안즈 차애 시키 후미카 린 등 모두 우타프리 최애 진구지 차애 마사토 콰르텟나이트 충사 깅코 깅코 깅코 은혼 최애 긴토키 차애 모두 #장르당_최애_차애
******지하철에서 내가 신데마스 하고 있는데 옆에서 러브라이브하는 여고생이 있다. 질 수 없지. 전쟁이다.
******신데마스...게임깔았다가 2일만에 지웠었는
******브락님 판하도 좋지만 신데마스보자
****** 헐.......헐.....이ㅣㅣ이븐이는ㅁ ㅜ죠.....??????????????? ㅋ ㅋ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미쳣ㅅ다...넘이버요.........지금 아이돌목록보구있는ㄷ디 신데마스아이돌진짜만ㄹㄴ네요 ㅋ ㅋ ㅋㅋㅋㅠㅠㅠ
******뭐? 만화나 애니 일본노래 안듣는 내가 비덕이라고? 아니 난 신데마스를 존나 열심히한다고 캐릭터 이름도 세명이나 알아!!!
******쟤...넘예뻐 신데마스안봤지만 쟤 너무예뻐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Azer0714

From Twitter

****** 세상에나 진짜이쁜데 어째서 생선ㅋㅋㅋㅋㅋ휴 알려쥬셔서 감사해요 근데정말예쁘다 신데마스보게된다면 바로 최애자리 꿰찰것같네요....
****** 신데마스아이인것같은대 데레스테에는아직안나온것같아요!! 그쵸 일케이쁜데...특징이 생선캐릭터이다라는것밖에없어서 넘슬픔니다....... 대사같은것도 다 생선생선거리고 ㅠㅠㅠㅠㅠㅠ
****** 4. 우타이테, 신데마스, 버스커버스커, 리겜노래 등등..
******플4 10월 구매 목표로 돈 모아야 하고 이번달 신데마스 미니츄 예구 돈 나가고 8월 여행비 저축에.. 허허허허허
****** 아마 제가 했던것도 최소 보상이었을꺼예요.. 하루종일 잡았어요.ㅠㅠㅠ 그런데 정말 신데마스 웹게임은... 상대조차안되서;
******제가 아이마스,신데마스에서 유일하게 좋아하는 캐릭
****** ㅜㅜㅜㅠㅜㅜ S2S2S2 얼른 마감 다 끝났ㅅ음 좋겠ㅅ다....다신 신데마스 전원 그리는거 안할래...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chemicalstar2

From Twitter

****** 3.아이마스시리즈 아미돌마스터랑 신데마스로 나뉜다고 알고있구 게임이 데레스테 맞나? 럽라랑 게임이 엄청 비슷한것같당 그리고 한국아이돌이라고 한정으로 나왔던얘들이 예뻣다는건 알고있다! 또 언덕길오르는 노래가 핵 유명하다는것도!
****** 님아 신데마스 그.. 님이 유투브에 올린..그거..링크.....줄ㄹ..수있으신가요 주무시나요
****** ㅋㅋㅋㅋㅋㅋ란코 넘 예뻐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넘 귀엽지않나요ㅠㅜㅜㅜㅜㅠ후욱훅 신데마스 정주행.. 빨리.. p짱♡♡♡♡
****** 네 신데마스 녹음할때 17살 이였어요 성우분도 엄청 잘생기심!!! 키도 엄청 크고 프로듀서랑 닮았어요ㅋㅋㅋㅋㅋㅋ
****** 신데마스 카드만찍는 오와콘인데 ww
******보셈. 지금 신데마스 오와콘이라고 백날 비웃어봐야 그거 진지하게 근거 들어가면서 반박하는 사람 있겠음? 진지하게 반박하고싶어하는 시점에서 그건..
******주말에 시골갈때 학교생활이랑 신데마스 담아가야지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Closer_siri

From Twitter

****** 다보셨으면 신데마스 bd 보이스드라마들 추천합니다!!특히 2권 what do you want?였나 그게 제일 재밌어요!
******물론 난...앙스타를 할 생각은 없다 웬지 모바 데레마스 시스템타입인것같은.. 저는 충실한 신데마스 P이기때문에... 돈이 저쪽으로 다 나간단 소리☜.... 하지만 캐릭터 검색은 조아함 히히 XD
****** ㄱㄹ;; 그런데 신데마스도 핵쌔긴한데 아이마스파워업 부스터 3렙아미였나? 그것도핵노답이던뎈ㅋㅋㅋㅋㅋ
******신데마스짜기에는 린 덥레플하고 2때나온카드구하기 너무귀찮고 아미캉은 덱은좋은데 노잼이고 바케모노는 넘기는 사람이읎네
******히ㅏ히히히힉 시험 끝나면 신데마스..,,..,보려고...했지 맞다 히힉
******왜 신데마스는 좋은데 럽라는 호감이 안가지..딱히 취향인 애가 없어서 그런가?아니면 너무 남성향이라 그런가?근데 신데마스도 남성향쪽인것같은데 뭐가 문제지ㅣ
******신데마스 랭킹...하 멀고 멀다.밥안먹고 다들 게임만 하는건가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신데마스보는데 남자 함성소리 너무 현실적인거 아니냐ㅋㅋㅋㅋㅋ남자함성소리밖에 없어
******조별 과제 상담때문에 동기랑 왔는데 이새끼가 자꾸 신데마스짤 보여줘
******아아아아아아안즈으으으으으으 노조미가 안즈같은 캐릭터라면 엄청 안어울리겠다 그런데 니코가 안즈같은 캐릭터라면... 여기서 말하는 안즈는 신데마스 안즈에양
******신데마스는 안즈를 보고 입덕한 것 같으니 안즈처럼 전력으로 덕질안함
******신데마스 안즈 노래 완전 약이잖아!!!!
****** 아니에요!!! 정말 에가오라서 에가오인거라구!!!! 티님:???? 흑흐 신데마스 짱 재밌지않나여 재밌다고 세뇌시킬거야😢
******아 립스에 생존본능 발큐리아까지 너무 좋다… 신데마스가 데레스테 발매 이후 덕후 죽이려고 총공격하는 것 같다… 마치 미국이 핵 몇개 발싸하고 "야 좀 터졌냐? 우리 이거 백개쯤 더 있다" 라고 하는것 같다. 이제 언더더데스크 쪽에서 몇발 더 날라오겠지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Y_Wolha

From Twitter

****** 근데 신데마스보단 재밌.....
****** 앗 여기요! 신데마스에 카에데란 캐릭이었어요 ..
****** 꽃님 신데마스 깔러 갑니댜
****** 신데마스게임에 이번 이벤트입니닿ㅎ
******신데마스에는 너무 불건전한 아이돌이 많다. 너무 야해; 특히 미리아, 리카, 아리스 같은 아이돌은 으으
******암걸리는 한국식 호칭 신데마스대체 뭐가 죽어있는거죠? 아쿠아즈님들 후리가나 읽을줄 알아요?
******아 아이마스가 아니라 신데마스였나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RARA_CAMELLIA

From Twitter

******미오아이 주세요 아아 진짜 신데마스엔 최애컾 없을 줄 알았는데 얘넨듯ㅠㅠ
******오랜만에 신데마스를 봤다는 친구놈에게 미오붐 드립을 치고 싶었으나 짤이 없더라
******죄다 ts시켜서 신데마스AU로 닌자보고싶다...... 프로젝트로 각 학년이 있는데 반마다 유닛이고 아님 개별적으로 유닛짜거나 위원회유닛....
******힐링하는불운천사컨셉충아이돌 이사쿠ts 보고싶다..... 신데마스처럼 막 톸쇼 하는데 계속 불운이라 후운다요ㅠ<<요러는데 오프생활:불운? 내손으로 극복할 수 있어! 콘크리트벽을 맨손으로 뿌수며
******아 이번주안에 아이마스,신데마스 꼭보고 앙스타랑 아이츄 깔아야지 진짜...
****** 앙창 전ㄴ학생이 고통받는거 5성 신데마스 P가 고통받는거 SSR 저거ㅓㅅ들은 불ㄹ에 불살라버려야한나고 생각하거든요 진자진짜로 자살각 오지구ㅓ요
******몰라요몰라 에에에 난 지금 신데마스뽕을마셨다 내 취향에어긋난애를 그려낼시간이아니야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hwan_0912

From Twitter

******그그 신데마스 애들이 일반 노래 커버한 것도 있어요!!
****** 그럼 아이신데마스!
******신데마스판타지로 반신우즈키와 반마시부린과 평소에는주인공이면서 이렇다할활약못하고 애들싸우는사이에 피난시키고그랬던 미오가 오로지인간에게만쓰러지는 최종보스상대로 양손에 우즈키의검과 시부린의도를받아 칼쓰는법은잘모르니그냥던져놓고 발차기로끝내는거보고싶다
****** 신데마스는 봤씀
******아무래도 신데마스는 좀...그래...... 애들이 다 이쁘긴한ㄷ0..... 몬가 부족해
****** 사실연예인 신데마스최애적으려다 신데마스를잘몰라서 패스함
******신데마스 대주주 되고싶다. 346프로덕션 이사진.... 가챠 마음껏 돌릴 수 있어...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armnee

From Twitter

******난 자꾸 시기 지난 장르 재입덕해서 ㅋㅋ 디지몬 초기시리즈라던가 세일러문이라던가 신데마스라던가ㅋㅋ
****** 깔깔 역시 신데마스는 커플링이 훌륭해
****** 나도 내가 러브라이브랑 아이마스랑 신데마스를 다 보게 될 줄은 몰랐지
******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뭘 영업하는거예요 ㅋㅋ ㅋㅋ ㅋ ㅋㅋ 전 신데마스 피 ?
******유투브에 아이마스 신데마스 곡 듣다가 추천목록에 다 씹타쿠같은것만 뜨면 큰일날거같아서 안듣는다
******알바도 구했으니 풍족한 덕질을 할수있겠다 시부린다키마쿠라.져지.폰케이스. 코스프레옷,신데마스 펜라이트 사고싶따
******신데마스에선 미쿠냥이 너무이뻐..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rosetacn

From Twitter

******아 근데 신데마스는 내가 안판다 파지도않는거 싸다고 코스하긴 넘나 미안한것
******헐 신데마스 이거 액세포함 10밖에안해?
******그안즈가 그안즈가아닌데. ..신데마스안즈 ㅠㅠㅠㅠㅠ죨기ㅜㅠㅠㅜ
****** 잘부탁드립니다! 신데마스 좋아하는 잡덕이에요!
******폰다군임 음악 좋아할거같고 신데마스 좋아하는거같음 ? 동방도 팠는데 지금도 좋아하는지는 의문
******오늘은 응미쨩과 함께 신데마스를 봅니다.
****** 헤헤 갠찬아 저도 신데마스랑 데레스테 다 드랍햇어요0.< b 너무너무예쁘지요 아...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kkukku_jd

From Twitter

******님 우리가 뭘착각하는데 에이원 작화 진짜 유명함 작화진 영혼갈린 아이마스극장판,아이마스,신데마스 4월은 너의 거짓말, 아노하나 이런거 다 에이원에서만듬 얘네 할땐하는제작사임
****** 신데마스 아냐스타사의 노래 You're stars shine on me 좋아합니다 밤에 잠안올때 예약설정하고 자면서 듣는 노래중 하나입니다
******요즘 신데마스는 발큐리아? 그거 열풍이네
******유메노사키 아이도루를 위해서 신데마스를 팔아버리다니
****** 신데마스 시부린이요
******신데마스 소트 할때마다 항상 내적갈등이 엄청난데 순위 뽑아보면 항상 그게 그거라 넘 웃김... 그리고 생각보다 저 밑에 있는 애들도 많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선택할때는 별 생각 없이 하는데 넘 하위권이라 놀람;
****** ㅋㅋㅋㅋㅋㅋ게임 신데마스랑 데레스타?여튼 깔았는데 언어의장벽이,,,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BAM_HN

From Twitter

******나도 신데마스 타입별로 열명정도는 외우고있다는게 신기해...응..
****** ㅋㅋㅋㅋㅋㅋ저돜ㅋㅋㅋㅋ앙스타 많이하길래 헐 나도 해볼까 하다가 전장르인 신데마스에서 가챠의무서움을 알아버려서 바로 포기했어요😉
****** 그쵸..그쵸...그쵸..그ㅛ쵸.. 눈물절절절. .. ㅎ헤헤 저..저..저..담달에ㅔ.....,신데마스 미닛츄 주문한ㄴ거 오는데..쥬쥬님 최애 나오면 드릴ㄹ게요., ,.
****** ㅠ큨츄츄ㅠㅠㅠㅠㅠㅠ아아아 저 퀄리티에 저 가격 진짜 미친것같아요ㅠㅠㅠ ㅠ ㅠㅠㅠㅠ 신데마스 애들 넘 이뻐서 환장입니다 진짜진짜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아ㅏ아나나ㅏ... 머리 깨부심ㅁ 하비..팩토리.. ., 메모해둠ㅁ 홍대..한번ㄴ..쓸러 가야겟군ㄴ요,.,.ㅠ.,ㅠ.ㅜ,. <<안즈최애임ㅁ 헤헥ㄱ 쥬쥬님신데마스파셔서 너모 "행복"....ㅠ..ㅜㅠ..
****** 그러고보면 신데마스에선 누굴 좋아하세요?
******신데마스 후타바 안즈, 히나비타 메우 메우의 성우 이가라시 히로미는 노래를 매우 잘합니다. 모두 Happy×2 Days 후타바 안즈 솔로버전을 들으시길 바랍니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kamkam_live

From Twitter

******내 여캐 취향은 쿨인데 신데마스 망태기에 담긴 애들은 대부분이 큐트랑 패션이다 음...?
******무...모지.....내가 무슨신데마스를 얘기햇찌........? 멍청
******아니... 그 ㅜ머랄카... 하루종일 트위터 못 들여다봤는데... 마요님 타임라인을 체크해따... 어떤 신데마스... 어바웃... 말씀.. 하셨눈지 궁금해서...
****** 구세대 오타쿠의 가슴의 불을 지피다가 말다니, 나아쁜 신데마스ㅍㅍ
****** 저도 ㅋㅋㅋㅋㅋ 어 마크로스가 다시 뒤늦게..!! 했는데 신데마스였어요 ㅋㅋㅋ
******소녀사랑... 신데마스?
******드라마스 참가자 목록 대충 넘겨보는데 신데마스 1쿨 OP 의상 입고 영상 찍은 사람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sssssssiwjcjwk

From Twitter

******솔직히 러브라이브도 아이마스도 신데마스도 밀리마스도 아이카츠도 프리파라도 아이돌들 전부 개성있고 예쁘지 않습니까? 왜 다들 싸우는지몰라..
******럽라는 호노카 럽라선샤는 치카쨩 아이마스는 하루카 랑 야요이 신데마스는 시마무가 취향이고 앙스타는 스바루가 취향인거보면 뭔가 있는것같다
******신데마스 다 봤으니 이리야 애니 봐야지
******완결까지 본것들 미카구라 학원조곡 오버더 가든 월 럽라 1기 신데마스 다가시카시 홍각의 판도라 주문은 토끼입니까? 1기 등 기억이 안난다
******신데마스봐야지
******데코모리, 신데마스- 아나스타샤...
******요새 신데마스 노래들 들으면서 느낀건데 아,.. 아이돌 탄야가 보고싶지만 캐릭이 이런 깨발랄하고 밝은 노래를 부르면서 기엽고 애교스런 춤을 출 비쥬얼이 아니라,.. 탄야는 굳이 비유하자면 전형적인 한국섹시아이돌같음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Kim_K_J_

From Twitter

******키네님 저랑 신데마스 팔래요?
****** 1. 하이큐 덕후 본진 2. 아이마스/신데마스-프로듀서다 3. 술 +놀기 좋아함. 분위기 리더 타입이다. ...올해 액이 낀듯함. 후반기에는 좀 더 평온하기를..
******아이마스 신데마스 테라포마스
******신데마스 커플링 중 상무우즈가 너무 좋아 린우즈도 좋긴한데 상무우즈가 많이 없어서 그런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데마스 앙상블이라고 4컷만화가 기본인거 있는데 그거 완결났거든ㅋㅋㅋㅋ마지막권 게이머즈특전이 저거....
******루히랑 심도높은 대화를 한 결과 루히측은 게임만 하라고 충고했지만 나는 신데마스 애니를 볼까 생각 중
******성우형 신데마스 볼 각이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JinDai36

From Twitter

****** 아이마스 원작은 게임 그걸 애니메니션으로 만든게 애니마스 그때쯤 나온게 소셜게임 신데마스 & 밀리마스 신데마스를 애니화 한게 이번의 신데애니/데레마스/데레애니 다시 신데애니와 신데마스를 기본으로 만든 리듬게임이 데레스테 헥헥…
****** 신데마스도 게임이었어요? 전 여태껏 애니인줄 알았는데....
****** 위쪽은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데레스테 아랫쪽은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신데마스
******좋아요 신데마스볼게요
******내가 조아하는 신데마스노래😍
******신데마스도요
******총선을 인기순위로 보는 새끼들이 생각하지 않는 게, 그 총선 순위권에도 들지 못하는 마이너한 애들도 팬이 있고 담당P가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한 아이돌이고 그게 신데마스를 지탱하는 가장 큰 힘이라는 걸 존나 망각하고 있음.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JinDai36

From Twitter

****** Perfume의 Dream fighter 같은 곡이나… 신데마스 OP 좋네요 Shine!!이랑 Star!!랑. 느낌표는 왜 두개 찍혀있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좋으니 신경쓰지 않는다
******나 사실 신데마스애들 그냥 아무나 둘이 붙여놔도 좋아할 수 있을거같애 몇몇빼고
******이제 와서 말하는데 마요가 신데마스 보여줄 때 내 취향은 상무X린 이었다
****** 아이마스 신데마스 러브라이브... 셋중에 카르텐님의 애인 ? 이 있다는 예지인듯..!!
******오리지널 팬픽 말고 다음에 뭐 쓰지. 신데마스나 하나 더 쓸까...커플링 답글로 추천받아요.
******절대로 지금 탐라서 세명이 동시에 신데마스라고해서그런거아님
******신데마스 어감이 어감이다보니깐... ... 데레마스로 부르는게 좋아요........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eolleyeora

From Twitter

******왜 내주변 신데마스 입덕하는사람 다 우즈키좋아함
****** 84밖에 ? 안되는데.. 신데마스에선 평범..
******킬라킬 마코 성우가 미나미 성우라면서요 신데마스 성우덕질하면서 제일 놀란 사실
******보고 나랑 신데마스 파면 사랑합니다
******신데마스 커플링 중에 로꾸냥이 최고존엄인 듯. 둘이 동거까지 하는 사인데
****** 아이마스 신데마스쪽이 원래 하루치하랑 린우즈 빼면 연성 별로없음...
******신데마스에도 얼른 그리스나 독일 아이돌이 나와야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High3_HQLIVE

From Twitter

******블루에 신데마스 노래는 라이브댐에만 있냐 왜 저번에 없었지
******히로유키 ㅋㅋㅋㅋㅋ 신데마스 만화 그리냐
******이번 신데마스는 우익얘기안나오냐?
****** 더헛 그렇군요! 저도 언젠가 신데마스 회지 그려보고 싶네요! 파이팅입니다!!
****** 일단 신데마스 4th 라이브 일정은 잡혔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고베보단 사이타마가 전멤버가 결집할 것 같은 느낌이...
******신데마스 캐릭터 추천 받습니다 ..
****** 크으으윽 너무해욧!! 슈슈님은 무슨 게임 하시길래 달러로 나가는거죠?! 데레스테? 신데마스? 럽라?! 으으 아무튼 원화는 쭉쭉 오르고 엔화 달러 쭉쭉 떨어져라~~~!!!!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rkdtlswo123

From Twitter

****** 어흑 저런 뽑기 전에 세븐 일레븐에서 에바 뽑기 해본적이 있네요!! 흑흑 신데마스도 하고싶은...
****** 신데마스 파세요 신세계가 열립니다
******이제 신데마스 보니까 "젠카이노! 뇨와★" 이러면 되나?
****** 신데마스 트친이 엄서... 파는사람 존재는 하는가 눈물
******같이 신데마스.얘기 하고 시퍼요
******신데마스 트친갖고시퍼요
******신데마스는 메인캐/네타캐 아니면 대부분 모르는게 현실이죠. 전 쿨타입 토고 아이도 좋아하는데 모르는 사람이 많을겁니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에미나 윳키 이런애들도 나왔구나;; 신데마스 시간 나면 재탕해야겠다
******난 근데 신데마스 메인 애들만 보느라 바빠서 서브캐들은 누구누구 나오는지도 하나도 기억이 안나... 후미카나 사치코 이런 애들 나온건 기억나는데
****** 헉 신데마스가 좋으려나...
****** ㅋㅋㅋ이게 겜이 다름 신데마스는 확밀아같은거구 데레스테는 리겜인.. 아이폰이면 일본 앱스토어 계정 필요하다눈..
****** 신데마스? 아님 데레스테??
******아이마스?신데마스?폰게임 어케 다운받아욤?
******신데마스 닛타 미나미 / 함대 컬렉션 - 아카츠키, 히비키, 이카즈치, 이나즈마, 호쇼, 아오바, 모가미......헐 성우의 신비란...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 근데 아이마스랑 신데마스랑 캐릭터가 아예 다르잖수
****** 쟤는 신데마스
******신데마스 선화없나
****** 제가 전에 쥴리아 이벤트때 딱 한번 321위인가 해서 상위입상해봤는데 신데마스 상위입상보다는 돈이 한 10배쯤 덜들어서..그래도 할만은 하더라고요.. 한 20만원선에서 상위입상한듯 ㅠㅠ
******슼페스 노트보고 바로 눌러야되는 느낌이고 신데마스는 반박자 쉬고 눌러야하는 느낌이라 겜 두개 돌려하면 박치인 나는 돌아버리겠는것~
******이언니야 신데마스파렴
******신데마스 처음 봤을 때는 신데프로 애들 빼고는 다 몰라서 그냥 봤었는데 이젠 다 아니깤ㅋㅌㅋㅋㅋㅋㅋ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작업 브금으로 신데마스 애니 틀어놨ㅅ는데 KBYD 넘 좋앜ㅋㅋㅁㅌㅌㅋㅋㅋㅋㅌ
******그리고 나 요즘 애니들 여캐 몸매가 너무 통짜라서 안 좋아하는데 아이마스랑 신데마스는 여리여리해서 넘넘 조음ㅠㅠ
******신데마스 보고 모아둿던 움짤보니깐 증말 ㅠ ㅠㅠ ㅠ ㅠㅠ아 애들아 사랑해 신ㅅ데렐라 프로젝트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신데마스 영원히 ㄷ탈덕 불가능
****** 신데마스.괜춘타
******신데마스에선 마에카와상이 젤 이쁜듯
******나는 신데마스 캐릭중에 이거다 할만한 캐릭은 없고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나의 신데마스 최애캐 변화 란코 -> 아냐 -> 미나미 요세 미나미가 너무 좋으다...
****** 아이마스..? 신데마스..? 그런데 화씨님 시험시간이라는 이름을 달아두셨군요 호오오..
******니나같은 딸 있었음 좋겠다...제가 코우메p 니나p에 제 베이스 이름이 니나쨩이긴 한데 이건 신데마스 존재도 모를때 지은 이름...운명이야...
****** 아이마스 본가, 밀리마스, 신데마스 , 코노스바, 칸코레같은거 좋아하는 잡덕입니다. 겜은 스팀겜이랑 소울워커하고 있어요
******히히......신데마스 보러가야지 미쿠냥 넘 기여엇...! 일하고 사적인거랑 구분하는것도 넘 모에에ㅔ....
******내탐라에 유희왕 올라오면 무조건 미애고 신데마스나 밀리언어쩌구 이런거 올라오면 튼실80% 하누20%임
******신데마스 할때 일러스트 보면서 맨날 밀리일러가 그렇게 부러웠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ShippeEX5432

From Twitter

******이번 신데마스 신카드 보면서 마음을 가라앉힐까 제복 조라 이뻐..
******신데마스는 역시 우즈키가 최고야
******앞으로 신데마스 플랜이 정말 많을 것입니다... 쓰알계정 사야지
****** ㅋㅋ 건대가서 아무 카페 가서 신데마스 보고있을게 연락혀
******신데마스 덱 바꾸고 느낀점 연동은 필요없으니 필드를 확실하게 잡자
******짱미오좋아하지만 신데마스 1기때 충격으로 그닥ㄱ..... 거기다 갑자기 시부린이 크로네로 고민하자마자 연극으로 나가고... 시부린도 크로네로 나가고... 우즈키는ㅜㅜ 에가오난테 다레데모 데키루몽!!!!!!!!!
******쇼지키 신데마스쪽은 잘 모르는데 발큐리아 컨셉이 너무 개씹덕터져서 파고싶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P_FLana

From Twitter

******신데마스 꺄르륵
******저녀석은 신데마스같은거에 치여야 하는데 이해할수가없엇다...
******신데마스 1화 봤다....우즈키쨩 스윗하고 러블리하고......어...........존나.......이뻐.....
****** 신데마스를 3화까지 본 현 시점에서 타케우치P에게 치였는데 정상인가요?
******신데마스 재탕중인데 10화에서 데코레이션이 사먹은 크레이프 가게 내가 일본에서 살때 가봤던 하라쥬쿠에 있는데랑 똑같이생겨서 혹시나했는데 역이 하라쥬쿠역이네 거기맞나보당 크레이프집 이름은 바꿔놨지만
******신데마스 처음볼땐 몰랐는데 아이마스굿즈들도 나오네 ㅋㅋㅋ
******커미션 다 끝내고 빨리 신데마스 보고싶당 카에데 흑흑흑흙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megaton29

From Twitter

******신데마스도 귀엽고 럽라도 귀엽다 아이돌 애니는 취향이 아니었는데 나이 먹으면 이런 취향도 바뀌나봄 ㅠ ㅜ
******스팀 신데마스 그룹에서 초대옴
******아직 죽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어..! 클저에 돈 안질렀고 신데마스 다 안봤고 밀린 애니 많고 피규어도 안사봤고 족자봉도 안사봤고 서코도 안가봤고..!!!
****** 끼어들어서죄송합ㅂ니다 신데마스무도회... 우럭
******그리고 신데마스가 젤 나았다. 다른 건 영 재미 없어서.. 신데마스도 2기가 있는 것 같지만 일단은 그렇습니다
******러브라이브-이상한나라의러블리즈-신데마스를 본 소감 아이돌 힘들다
******카에데... 신데마스 첫인상은 카에데가 제일 좋았는데😁😁 란코랑 카에데랑 우즈키가 제일 좋다 예뻐😍😍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jakaline_z

From Twitter

******결국 돌고돌아 난 잡덕이란걸느끼면서....요즘엔 신데마스뽕을 빨아제끼는거같다
******뮤즈 옆동네꺼 보는 중 아이마스보단 신데마스가 훨 재밋넹
****** 아하!! 신데마스 느낌이군요 :D
******시험 끝나고 신데마스
****** 신데마스 프로듀사와 14인의 미녀 차례차례 그녀들을 공략해나가는 연애시뮬..
******ㅅ 아 신데마스 보라구 추천 빋았는데 이번 휴일 빵빵할때 봐야지
****** 신데마스 제노그라시아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라스칼 진짜 귀여워 으으 ㅜㅜ.... 그리고 류죠랑 신데마스 클리어 포스터!
******...그렇게 되서 오리지널팀 랭킹에 올라와있던 '14 아이마스팀이랑 신데마스팀 빋아봤는데, 아이마스팀은 그냥 전부 짱짱맨으로 맞춰놓은 느낌이 강하고 왠지 아이/마이가 들어간 구성, 신데마스팀은 카렌 체E 등 묘하게 설정은 살렸지만 윳키가 읎따...
****** 최근관심사 아이마스 765프로 데레마스 신데마스
****** ㅏ 지짜.. 신데마스 덕질하라구 누가 백마넌만 던지구 가줫으면 조켓다.. 그럼.. 일단 앨범을 다 사구.. 치비큥을... 미니츄를..!!!!!!!!!!!!!!!! 피규어도!!!!!!!
******중2병이 주제면 감상문에 신데마스 중2병캐릭 다뽑아버려도 되는건가여....
******뭐지 콩노로스님 글 본뒤로 자꾸 lipps가 범죄조직으로 밖에 안보여.아츠미 나 미카 이런모아서 만든 범죄조직vs용병단 우즈키vs경찰 사나에씨가 삼파전하는느와르 신데마스..
******항상 느끼는데 신데마스 일러스트들 너무 예쁘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아.. 저 노래가 신데마스 op였구나.. 흠
******볼 게 없어 신데마스 보는 중.. 마키쨩 쟤네 옆동네 아이돌이래.
******흐으으우으으으으ㅜㅜㅜㅠㅠㅠㅠㅠ신데마스트친갖고시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쩨님 쩨님ㄴ쩨님쩨님 쩨님은 신데마스 그려둔거 많은데 굿즈 안내요!??!?!???????????????? 저 막 7월서코랑 어나더 스테이지 자리 있어서 위탁 해주셔도 좋은데 저도 쩨님 굿즈도 사고 일석이조
******하고싶은 코스가 크루노 크루세이드 마영전 서큐버스 엔젤릭레이어 슈가슈가룬 신의괴도잔느 베리베리뮤우뮤우 신데마스 등등 넘나 많은것
****** 철혈의신데마스나 신데마스의오펀즈가낫겟네요
******9월 10월에 신데마스 4th라이브 생각보단 좀 빨리하네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 제목은 신데마스 제노그라시아 어떤가요
******ㅏ재 잠깐 떠나서 아이카츠 한 번 찍고 신데마스로 달린다
****** 반례신데마스
****** 오오옹아 막 호감도 쌓는 그런 것두 잇서요?? 밀아 같은 거면 스테이지 달리먄서 캐릭터 모으는거에요??? 전에 나온 신데마스게임같은건가효???
****** 우선 신데마스부터 ?
****** SternBlossom 신데마스 24화나 봅시다
******신데마스 캐릭터들 프로필 몸무게보고 되게 얼척없었는데 "아이돌이 어쩔수없이 프로필 뻥튀기하는건 2D에서도 똑같다" 라고 생각하니 한방에 납득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전 신데마스 아냐쨩이 최애입니다. 핡핡
****** 리체는 신데마스로 가서 1위하는 아이죠
******음... 신데마스 4th는 완전 복권수준이였네 진짜...
******신데마스에 이런 장면이 있었지하고 생각나서 넨도로 해보는데 시부린 머리때문에 팔파츠가 안끼인다..
******오늘 러브라이브는 성우 pile생일이고 신데마스 성우 아이하라 코토미 생일인가 두분다 생일 축하!
****** 앜ㅋㅋㅋㅋㅋㅋㅋ아이마스랑 신데마스 안썼다 이것도 추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점수가 신데마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신데마스는 프로덕션도 이ㅛ고 해서 프로듀서다라는 느낌이 있었던것같은데 데레스테는 사무실에서 속기하는 기분이다 ?
******신데마스 본진 이치노세 시키 담당 프로듀서입니다. 사실 러브라이브도 가끔 해요. 선팔 선멘 환영하옵니다. 누구든 편안히 말걸어주시고 친하게 지내주세요
******wh_crow 사기사와 후미카여!! 신데마스에 나오는!!
******곤방와 닝나쨩! 와타시 신데마스-.
****** 2. 인생최애는 신데마스에 아냐스타샤... 쿠농에 타카오...
******신데마스 린과 페이트의 린도 있고 AKB그룹의 린도 있어요
******앙스타나 신데마스 너무 저러하다... 럽라는 리듬게임이라도 있지 ... 가챠가 다인 게임이야...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신데마스가 이정도면 올스타즈는 더하겠는데.... 이거 올해 갈수있긴한가 라이브....
******아니 모든 앱 다운이 안되는줄 알았는데 왜 신데마스는 됨?????
****** 앗 앙스타는 아니구 신데마스 라이브 날짜가 어제 떴는데... 해당날짜만 숙소가 없네요ㅠ0ㅠ......
****** 앗 저 게임도좋아하고 신데마스캐릭터는 이치노세시키좋아합니다!
****** 신데마스 나나P는 사실 P헤드 뒤집어쓴거
******그 신데마스에 태고 잘치는 캐릭터가 누구더라?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리본 만지면 당황한다. 화내는 거 아님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신데마스 아이돌 수랑 인기티어를 보면 마불 코믹스같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신데마스 코스준비 너무너무너무 신이난다...야호!!!!!야호야호!!!!!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나나 머리는 사실 염색한거 옛날 일 때문에 주황머리를 싫어한다.
******시험끝나면 포니 중폭 세일러문 건담윙 팬스가 냐루코 신데마스볼것...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사나에랑 술마실때 살짝 귀엽다.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카에데씨랑 술마신 다음 날 옥상
******신데마스 덕질하는거 즐거워 정보량도 많고 애들 캐릭터송들도 다 좋고 다들 귀엽고 기특하고.......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카에데씨랑 술 카에데가 쏜다!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카에데씨랑 술 마실때 더치페이
****** 신데마스 이가라시 쿄코 성우임 ㅋ
****** 그럼 일단 어과초로...아니 신데마스로 할까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카에데씨 다쟈레 들었을 때 0.2초 순간 표정
****** 신데마스 다크니스 나나-아무리 마셔도 사리분별은 잘함
******신데마스 1화 시청개시

신데마스 아이마스 데레스테 럽라 캐릭터 애니 애들 아이돌 밀리마스 안즈 아이마스랑

From Twitter

****** 내기준 가장 좋았던 히로인은 나나카 선배 검은색머리 단발 랑 키리노 여동생, 흰색 장발 그리고 세리카 눈한쪽 머리로 가린애 는 성우가 신데마스의 코우메성우임 ㅋㅋ
******원래 본가만 파고 신데마스 관심없었는데 이제 다 필요없고 그냥 아이마스면 좋은거같다... 자살
****** 신데마스 노래메들리
****** 그렇군요! 신데마스 이끼마스
******아이마스 건너뛰고 바로 신데마스 봐도 괜찮습니까? 근데 큐티판사는 어디 나오는 거지.. 그건 보고 싶은데..
******아이돌 마스터 처음으로 접했을때 그림체가 맘에 안들어서 패스 하다가 애니메이션이 좋다길래 한번 봤더니, 과연 말아먹을 프렌차이즈를 부활시키는데 충분하고도 남을 퀄리티였다. 신데마스와의 차별성이 이해가 간다.
******나 맘같아선 신데마스도 그리구시퍼....´ㅅ`
******신데마스가 망하는 날은 아마도 총선기간때 카에데가 가챠로 나오는 날
******아이마스먼저볼랫는데 신데마스캐에 치이면 어쩌자는것...?ㅠㅠㅠㅠㅠㅠㅠㅜㅜ쉬...발.....
******아이마스 본가 캐릭터들이 오네가이 신데렐라 추는거랑 신데마스 캐릭터들이 msterpiece 추는거 보고싶따
****** 되게 보컬 짱시원시원하고 전체적으로 잘 뽑았달까 어떤사람은 아이마스 본가 명곡들이랑 맞먹을 정도라는데 갠적으로 그정돈 아니지만 신데마스 전곡중 탑급임
****** 신데마스 한번쯤은 해보고싶었는데 기회가잘안생겨서큐ㅜ
****** 제노그라시아는 보시면안됩니다.. 그냥 아이마스 보시고 신데마스보시면되용
****** 그 애니에 나오는 친구들이 본가랍니다 신데마스 밀리마스는 분가고 그니까 젤 처음 나온 애들 ?!?! 미키 사랑해주세요 ... 기엽답니다 ...
******아이마스도 봐야되는ㄴ대 아이마스를볼지 신데마스를볼지
******신데마스 하고싶다 근데 모브캐가너무많아
****** 네! 신데마스 ㅋㅋ
******님들 신데마스 애니 보세요 등장인물이 너무 많다고요? 보다 보면 이미 이름 줄줄 외워져요 예쁘니까
******2차창작 그려야해서...그랑블루 ㄱ신데마스콜라보 이쁘더라구요 연성해주세요 ㅂ멱
******아나스타샤를 프로듀싱하고시퍼오 왜 안나와 아나스타냐 가챠 몇번이나 돌리고 있는데 왜 아냐만 안나와 왜 때문에 아냐 때문에 신데마스 입덕했는데 존나 이쁜캐들이 왜일케 많아가지고 사람을... 아이돌물은 안파려고 했단말이야.... 럽라도 참았단 말이야...
****** ... 옆집 신데마스나 밀리도 구경하구가...😉😉💕 언젠간 치일거시야...
******신데마스 하야미 카나데+레이피어 기사 입니다. 원레이어는 다씬 안하겠소!
******아이마스는.. 신데마스 몇개봤음
******가서 신데마스 관련된거 거의다 사지 않을까
****** 그렇군요 아이마스는 봤으니 신데마스 주행을 시작해야겠어요
****** 어 그 키라리가 키 큰 애라고 들어서...ㅎㅎ 아닌강.... 아직 신데마스 안 봄
******그러면 신데마스하셈
******신데마스합시당ㅜㅜ
******저거 신데마스..?
******신데마스 캐릭터 총선!
******?! 디페뭔가 에반도 있고 슈단도 있고 신데마스도 있고 뭐야????!!!
******커미션 신데마스 린 들어왔다..! 신데마스 1도모름
******앙스타 신데마스를 보는것같아
******음 초6때는 보컬로이드 중1때는 카켚,진격,보컬로이드,럽라 중2 럽라 중3 럽라 아이마스 신데마스 고1 하이큐 뭔가 느껴진다ㅏ
******케켘 신데마스보자 님드라,,,,
****** 그 신데마스라고 아시나? 그거 리듬게임이에요!
****** 좋아 이제 최애가 생기고 신데마스를 파는거에여! 애니보자!
******신데마스......😄😄😄..최애보려고하는겜
******시험끝나고볼애니 오란고교호스트부 신데마스.. 짤보고 혹해버림 카캡사 사카모토 일단 다운받아놈..,... 키즈나이버 작화너무내취향인데 내용은 잘모르겠으니 2화까지 보고나서괜찮다싶으면 계속봄 또생기면 밑에다가추가함 힘내라 애니하차왕 말끔
******오 오랜만에 신데마스 노래듣는당 신난당
****** 신데마스결전큐트병기오가타치에리를소개올립니다우리치에리는이쁘고귀엽고아름답고바람불면날아갈꺼같이연약해서꽉껴안아주고싶고목소리는또어찌나귀여운지목숨을위협한다구요앞으로도우리치에리잘부탁드리겠습니다
******밀리마스 신데마스 학습 시켜주실 분 구합니다 ?
******마크로스 델타 왈큐레 멤버 중 2명이 신데마스 성우....근데 맡은 캐릭터들 스타일이 다른 점이 신기하다. 카나메 맡언니 -나츠키 록 , 레이나 과묵 -카와시마 OL . 노래톤도 달라지는건가, 설마...
******아이마스1기 / 신데마스 =2기 / 밀리언라이브 = 3기라고 하면 되는건가
******헉 신데마스 노래 넘나 조흥것
******ㅁㅈㅁㅈ 나두 사람들이ㅜ앙스타 겁나 헬인것처럼 장기장기 거기긱래 모지ㅜ햇는데 막상해보니 나름 널널함,, 4성도 주고,, 퍼주는디,, 신데마스나 스쿠페스보단 할만햇음,,
******데레마스인가 신데마스인가
****** 나랑 9월에 신데마스 뷰잉이나 가자
******신데마스 애니는 아냐 보러갔다가 미쿠냥한테 치였는데ㅋㅋㅋㅋㅋ미쿠냥같은 캐릭터 너무 좋아ㅠㅠ
****** 너 혹시 신데마스 입덕할 생각이 있는거니♡
****** 신데마스라는 명칭을 피하는 이유는 일본어로 전환해보면 ㅋㅋㅋㅋ
****** 엌ㅋㅋㅋㅋ 맞다 라이라님도 데레스테.... 지금 저 본계탐라에서 신데마스 하던 사람들 다 뒤집어지고 난리 났어욬ㅋㅋㅋㅋ
******당장 이누온 끝나고 봐야할것 +보고싶은것 1. 강철의 연금술사 2. 하이큐 3. 페이트 시리즈 4. 신데마스 5. 솔직히 자신은 없지만 나루토
****** 캄사! 죠니 데리고 신데마스 라이브 가세욤
******난신데마스도뭔소린지이해못하고지룬기억이잇는대
******아니뭔종류겜인지도모름 신데마스같은건가
******저 지금 진짜 뻥 아니고 실제상황인데오 고속버스 옆자리 여성분 앙스타 대각선 앞자리 남성분 신데마스 하고계시는데 이거 어케 생각하시는지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가끔 보부상 매물을 보다보면 정보가 잘못된것들이 있다... 그거 신데마스 아니고 아이마스 타카네에요!!!88 라던가 그거 쥬반고 교복 아니고 쥬반중교복이에요!!!!8ㅁ8 라던가
****** 히읽 노조에리 넘나 좋아요ㅠ 전 그림쟁이 뮤즈신데마스보컬좋아하는 잡덕입니다!! ㅠ 선팔하고 갑니다 :3 잘부탁드려용!.
******신데마스 보세요
******우엥 돈 없어서 렙업 못해...신데마스 나 사이마스 나 돈 벌기 힘들어 데레스테는 쓸데가 딱히 없어서 지금 짱 많은데...
******나나시스 시즈카랑 신데마스 카에데랑 개그배틀 하는 거 보고싶다. 그리고 심사위원은 시즈카랑 동일성우인 치에로 하고 #나나시스 #신데마스
******아이마스랑 신데마스에서 제일 나은게 프로듀서들 같다
****** 나스님마저 왜이래요 저한테ㅜㅜ누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서 이게 신데마스라고요?ㅜㅜㅜㅜㅜㅜㅜㅜ 신데마스..하..이거 잘못봤다가 안즈한테 치일거같아서 안보고있었는데 봐야지..ㅜㅜㅜㅜ흑 주섬주섬
******안즈졸라기여어ㅠㅠㅠ신데마스최ㅣ애 부둥부둥
******난 신데마스 1기는 다바찌
******나는 신데마스봐야되는ㄴ데...
******아이마스:간바리마스 신데마스:에가오데스 러브라이브:나는 학업을 포기하고 학교를 살리겠다! 조조!!
******신데마스 최애 아냐쨩이였는데 요새 쇼코가 위협한다 얘도 ㄱ숏컷에 귀엽고 백발이야 흐흑
****** 신데마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캐릭터인줄... 그림체 땜에
******하야미가 이번에 월말가챠 버프 받은 건 아쉽긴 하지만... 애초에 쿨은 워낙 쟁쟁해서 마음 편하게 놓고 있음ㅁ! 머 신데마스는 마음 놨구 데레스테도 1주년 기념에 총선 해 줬음 좋겠다
******신데마스가 은근 싸네욤 연차1회 31000!
****** 헉 르인님도 신데마스 아시는군요!!!ㅜㅜㅜ 우앵/// 제 본진이랍니다// 히힣
******신데마스는 안하지만..
******신데마스도 연차 한번에 35000원
******신데마스가 뭐지
******신데마스 연차가 얼마지
******아이마스랑 신데마스 그 라인은 치이고 싶어도 어떻게 치여야 할 지 모르겟어서 못치이겠다 근데 카에데씨는 예쁨
******신데마스 봐야하는데. . .
****** 핫.. 러브라이브랑 신데마스 파는 초보 그림쟁이에욧..! w 9 잘부탁드려요. 불편한거 있으시면 말씀드리구..!
******#트친들이_정해주는_큐트_쿨_패션 헐 이거뭐냐 아타시 신데마스 넘 좋음 ;;;;;
****** 뭐야뭐애 신데마스 촬영이야?
******요등님 신데마스 파실래요
*******혹시 신데마스 카드 테두리 없고 캐릭터스탠딩만 있는거없을까요?
******신데마스도 제일 열심히 달ㄹ린게 키라리때였고... 데레스테는 사에항나왔을때고.. 이유:노래가 니오취향
******신데마스나 봐볼까
******근데 럽라랑 신데마스해보면서 느낀건데 이런류의 카드모으기겜 현질유도하는거 넘 씹쓰레기같음
****** 저 옛날에ㅔ 신데마스때 느낀거거든요??? 얘들이 한국어 하면 또 느낌이 새롭다고 하더라구요
****** 음 신데마스에 보면 큐트 쿨 패션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ㅎㅅㅎ
****** 언제 신데마스에 빠져드신거지
******뭘파던 부동의 차애x최애 조합은 신데마스에서 와장창...🤗🔫
******근데 앙스타 타입은 아닌듯 애초에 신데마스도 하다 때려쳐서.... 물론 스쿠페스는 즐겁게 했답니다^^
******신데마스가 아이마스에비하면 스토리적으론 그렇긴하지만 나름 좋게봤는데 ;ㅁ; 옆동네 젠카이노에 비하면 비교대상이..
******진짜 신데마스는 뚜렷하게 이노래가 좋아 싶은건 없는데 대신 이장면이 좋아는 넘많은것이다 자살
******Yeodul_Mari 아이마스가 본가이고 신데마스는 아이마스와 다르게 신데레렐라 프로젝트라고 해서 다른 프로젝트에요!
******난 솔직히 신데렐라 가 귀족이란걸 알고 진짜 신데렐라 이야기에 삐뚤어진 마음이 있었는데 신데마스가 그딴거없어 신데렐라 노력파야 이렇게 바꿔준거같아 으악 신데렐라
******신데마스 프로듓사한테 치이고 있습니다. 더이상 인간 여자는 눈에 들어오지 않아.
****** 아이마스는 본가 신데마스는 분가
******아 씨 신데마스 재탕할ㄹ래 어제 정주행한 사람
******나 근데 신데마스에서도 애정하는애 대하는 방식이 미쿠 최애 - 민폐야! 파업아! 막말쩐다 안즈 차애 - 언급하기 귀찮습니다. 우즈키 삼애 - 우즈키쨔아아아아아앙 아이시테루!!! 야광봉 키라리 사애 - 키라리쨔아아아아앙 스키데스!!! 야광봉
******신데마스 캐릭터 소개 영상 왜 키라리한테 그딴식으로 말하냐 때리ㅣ고싶네 험악
******신데마스으윽
******이번 신데마스콜렉션 v4에는 그랑블루 콜라보 이미지도 들어갑니다! ...바하뮤트 같은 딴 콜라보 이미지는 찾기 귀찮다
******신데마스에 이름은모르는데 이뻐서좋아하는 캐는있어 내취향이야
******쇼지키 신데마스 존나 잼씀 그렇게 항마력 요하지도 않고 ㅠㅠ 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ㅠㅠ 얘네는 뭔가 지들 컨셉 알구 그러는 느낌에......
****** ㅠㅠ 신데마스 애니 우즈키 예뻐요
******내 동인활동 꿈이 예전에도 쓴거같지만 동인지내서 코스하고 판매하는건데 엉엉... 그나마 가능한게 신데마스다 ...
****** 신데마스구나
******생각해보니 아이마스 존나 무서운장르네 본가랑 밀리마스랑 신데마스 다 포함하면 250여명되는데..... 레알 아이돌계의 "이중에 니 취향이 한명쯤 있겠지" 아니냐
******아이마스본가는 13명 밀리마스는 기존아이마스애들도 포함이라 총 50명 신데마스는 183명정도
******어.. 뭐지...?? 신데마스? 아이마스?
****** 그거 신데마스도 그래요 영업
******어제 피규어샵에서 피규어 구경하다가 신데마스에 치임 그 뭐지 무슨 시부야였는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