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아사나기책이나 offshot같은거사고싶다 그림너무 이쁨 ㅋ
****** off shot부럽네요 뒤에아사나기인가요
****** 아사나기 신간 가지고싶네여 일옥에서 살까
****** 아사나기 보고싶네요...
****** 아사나기...너무 좋죠 힣ㅎ
******아 맞다. 카미카제급 구축함의 8번함은 아사나기입니다. 그 아사나기 센세의 아사나기랑 한자 같습니다. 朝凪. 하루빨리 아사나기가 출시되어 그림은 아사나기 센세가 그리시고 자캐화시켜 동인지까지 가시기를 앙망하옵... #탕탕탕
****** 이제 아사나기 센세가 출시될 일만 남았군요. #와장창


From Twitter

******아사나기 벌써 그렸어..
******아사나기란? 하드 동인지 작가면서. 좋은 일러 많이 그리시는 분이죠.
******이자나기하면 아사나기가 떠오르는 난 노답이다..
****** 아사나기...?
******아마루 씨 인장의 캐릭터 이번에 아사나기가 눈독 들이던...
****** ,ㅣ,ㅣ아ㅏ ㅏ으ㅏㅏ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 한국의 아사나기 같으니라고 아ㅏㅏㅏㅏ
******아사나기가 이번에 그 다나카군에 나오는 쪼만한 여자애 눈독들이던데....

******갓사나기즘...아사나기폴리탄...
****** 제가 들고있는 아사나기 책 만큼은 안되니까 뭐...내용물이 좀 궁금하긴 하네요
******아사나기님 일러인데 이 캐릭터 누구에요?
****** 뭔가 그림체가 아사나기 같아보이는데...
******마지막에 아사나깈ㅋㅋㅋㅋㅋㅋ 하틐ㅋㅋㅋㅋ
****** 뱀아저씨 아사나기 신간 필요하심여? ㅋㅋ
******아 근데 안즈는 작화바뀌더니 아사나기 삘이나서 ㄲ리게생겼더라 ㅋㅋㅋ 싫어했는데 ㅋㅋㅋ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Kn_dotorI

From Twitter

****** 아직 나오진 않았고 아사나기 일러의 소설이던데
****** 아사나기 신작나옴
******아사나기 너무 여캐굴림
******미즈류케이는 그림체가 보다보면 질리는데 다훗치랑 아사나기는 안질려. 짜릿해. 매번 새로워. 역시 인기있는 이유가 있어
****** 미즈류케이 아사나기 카안 신도엘은 믿고 봄
****** ㅋㅋㅋㅋㅋㅋㅋㅋ갓 아사나기 님....내가 산 책에도 아코가 그런 분위기더니 하...
****** 아사나기 님께서도 원조교제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때 아사나기 트위터 폭발되서 그럴거에여ㅋ
****** 그러게말입니다...ㅋㅋㅋㅋ 아사나기는 실트에도 뜬 적이 있더군요 orz
******내가ㅏ하트동공을 얼마나좋아하는데 아사나기때문에 ㅂㄷㅂㄷ
******저거 아사나기인가요?
******아사나기가 소설 삽화를...
******아사나기 작가 분의 마스터피스는 하마카제 ? 랑 우시오를 아래에서 보는 그림이 최고라고 생각함, 그림 보자마자 그게 딱 서는데... 트위터 RT FAV 픽시브 별 즐찾 각종 세트를 누를 수 밖에 없더라...
******엑 아사나기 그링블루책 또나오나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kafu_cn

From Twitter

******아사나기껀 극혐이라 알고있고 저기 동인지폴더에 몇개 나도 본거다.....
******나다 동생 동인지폴더에 아사나기꺼 있다 ㄷㄷ해... 배빵
******아사나기는 좀 소프트한걸 그렸으면 좋을텐데.. 너무 하드하더라..
******아사나기 요즘 그랑블루하러가서…
******엗 아사나깈ㅋㅋㅋ 신간 안티라였어?!ㅋㅋㅋㅋㅋㅋ
******아사나기 슨상님이 안치라 순애책 그리시는듯 야
******카미카제가타 답은 갓사나기가 아사나기 일러를 담당하는 것이다...!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idusruf

From Twitter

******저 아사나기 소설말인데 일러스트만 보면 꾸금 소설인가...? 꾸금만 아니면 정발되려나 싶었거만 동인 소설이려나 ㅋㅋㅋ
******근데 분명 최근에 아사나기 작가가 갑철성의 카바네리에 꽂히신거 같던데 다음 작품이 아주 기대가 되는 바이다.... ?
******아사나기 작가에게 싸인을 받기위해 jlpt 2급을 공부하기로 했다. 따블피스아헤가오 그려달라고 해야지
******사실 나도 아사나기 같은 전개 보면 좀 기분나쁘고 그렇긴 한데 뭐 굳이 뭐라할 필요가 있나 싶어서 노코멘트로 넘어가는거지
******아사나기는 이제 소설까지 쓰는 건가...
******아사나기 성인 라노베 일러 그리나 ㅋㅋㅋㅋ
****** 아사나기 작품들은 거부 할 수 없는 꼴림이 있지 암암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Malts__GG

From Twitter

******음 요즘 아사나기 선생님이 루비랑 요우 동인지를 그려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든다
****** 아사나기 작품...
****** 아사나기땜에 피해 본 캐릭...ㅠㅠ
****** 아사나기가 또..
******우왕 아사나기님 신작 내시넹 또 어떤 개막장 쌖쓰를 선보이실지 ㅋㅋ
******제성합니다 아사나기님. 제가 최근에 바빠서 소울 시리즈 하시는걸 못봐서 몇일전엔 그만 험담을 하고 말았습니다. 제발 제 신앙심에 따른 기도를 받아주시길 간절히 바라오며,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시길 비나이다.
****** 그래요! 유리아님도 자신의 취향인 소재를 마음껏 내놓는 사람이 있다면 열광하듯이 아사나기에 열광하는 사람들도 그런거죠!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From Twitter

******아사나기 크리링 ㅋㅋ
******난 아사나기 그림체가 취향은 아닌데 .. 인기는 진짜 많네
******아사나기랑 BLADE가 보이는걸
******딴작가는 모르게는데 아사나기는..
******아사나기가 일반 만화를 그리면 어색할거같다
****** 사실 아사나기 쌤은 지난번 그랑블루 칼리옷상 책도 순애라고 주장하긴 했죠 ...
******아사나기 이번작 순애인게 정말이에요?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From Twitter

******아사나기 센세가 또 역대급 명언을 ...
******아사나기 선생님 명언 RT
******나는 아헤가오잘그리는 사람은 좋아할 수 없다했는데 딱 신도에루나 아사나기선생이 포함됨...ㅋㅋ
******아사나기 선생이 순애라고 하니까 의심된다.
******하앜 아사나기 센세가 그린 걸판 보고싶어!
******아사나기 선생님은 언제나 순애죠
******아사나기는 솔직히 상업지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까운 작가가 아닌가 가끔 생각해봄...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From Twitter

****** 아사나기 그림
****** 아사나기 극장판 나오기 전에도 걸판 그리던데
******아사나기 탱크 디테일 봐
****** 아사나기에게 문의하세요
****** 아사나기 정도면 그냥 자기 취향에 따라 그릴 뿐이지 기본기 측면에서 어지간한거 다 소화됨
******아사나기 순애작품이라니...설득력 제로
****** 한국 팬덤 3대 루머 본가 1.히비킹 취급 2.분가 아이리는 성머때문에 본토서도 인기없다 3.사치코 배빵네타는 아사나기가 만들었다 아니라고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From Twitter

******아사나기가 유키나까지 건들였을 줄이야...
****** 어차피 아사나기야 주기적으로 한가지 컨셉에 미쳐버리는 양반이라 ㅎㅎ 컨셉 한번 밀어준 뒤엔 그냥 일반화 시키긴 하던데... 뭐가 됐든 제 2d 캐릭 지향점 중 하나는 아사나기가 되어버린 탓에 이젠 그냥 뭐를 그리든 만족중 ㅎㅎ..
****** 그러니 신체묘사도 짱짱하고 육덕지게 짱짱 묘사 잘하고 에로스 묘사도 개쩌는 아사나기 그림 보고 가욧!
****** 아니 2d캐릭한테 하는걸 리얼에서도 하는거면 아사나기 사형인데
****** ... 저배빵은 아사나기한테 문의를 해야...
******마인드씨는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지 못한것 같다 강남미인도로 투명 김치녀 후려치고,윌유 메리미에서 여자한테 주먹을 날리는 시늉이라면서 애교라고 표현하는데 이걸그리는사람이 연애 상담을해?? 아사나기가 연애상담하면서 배우자의 배를때리면 기분좋다고 강연하냐?
******아사나기나 할 것 같은 전개야!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From Twitter

****** 그렇게 말렸건만...결국 오늘 아사나기 동인지를 사러가겠다며 밖을 나선 그는 돌아올 수 없었다. 이 날씨에 나가면 헬머구에선 분명 타죽는다고 했는데...




아사나기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아사나기 센세가 신간 그림체가 그림 트위터 동인지를 작가가 캐릭터 최근에 걸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