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노도 참 여름방학에는 집으로 돌아오라고 일렀는데도 도데체 올생각을 해야말이지. 언니가 걱정돼서 데리러 왔지롱! -4권- #HaruNo
******유키노랑 하나미치 어머니는 카제오 하루 -> 사쿠라 하루 유키노가 엄청 의지하던 버팀목이셨지만 유키노가 죽음을 눈앞에서봤다..
******오늘 뭐그렸지 유키노만 제대로 그린거같고 로지는 절대못보여줘 너무낙서라서
****** 유키노하나 일리는 없겠고 좀 찾아볼까나
****** "하치만은....유키노시타라는빽이있어서......"
******유키노가 1위넹
****** 하츠코이 유키노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kinpri_09

From Twitter

****** ㅋㅋㄱㅂㄱㄲㄱㄱㄱㄱㄲㅋㄱㅋㄱ유키노님이 아재면 저는 할매이기때무네... 우럭
******유키노~!
******유키노는 중요한 이야기는 전혀 해주질 않는걸. 언니는 곤란하다구~. ...그렇지 히키가야? -10권- #HaruNo
******애인? 유키노가 처음인걸. 음, 좀 쑥스럽네.
******유키노 흙...이쁘당
******유키노..ㅠ_ ㅠ 따듯하게입고다녀..
****** 꾸준글 유키노 조교물같은거 그리는 분들은 손을 아주 뿐질러야합니다 부들부들

******유키노...알럽....
******아 근데 유키노가 그랬으면 맴찢
******유키노 같이 이슬톡톡마실래?....
****** 참고로 33기 머ARC의 총무 최애캐는 미코토 말고도 유키노시타 유키노가 있으니 알아두세요 소근
****** ㅋ ㄱ ㅋ ㄱ유키노보고 1박2일로 놀러가지않겠냐는 오오카미보고 소스케 총알장전
****** 유키노 스톡커 오오카미 킬러
******나를 10년 넘게 안 사람들은 본적 있지만 내 안경 진짜 짱임. 뺑글이의 극치! 대학때 안경만 쓰고 다니다가 딱 한번 렌즈 끼고 간 날, 친구가 만들어준 별명 '유키노'. 다들 내 안경 한번 씌워보고 싶다.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bercali

From Twitter

******그런 식으로 남한테 시키거나 떠넘기는 건 엄마랑 똑같네. 하긴 유키노는 그래도 상관없겠지. 넌 아무것도 안해도 되잖아. 항상 남이 대신 해주니까. 안 그래? -8권- #HaruNo
******안녕? 만나서 반가워~ 난 유키노 텐시 라고 해! 취미와 특기는 듀얼!
****** 그러고보니 스더블은 사야카, 하마치는 유키노....
******코우지, 유키노죠 선점 됐습니다! 공석 신/타이가/카케루/레오/유우 입니당
******어린 유키노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킄ㅋ...선생님도 기어이 날 조아하게 되엇꾼...쿠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비투비 만나러 갈께 ♡ 타노시미 ♡ 유키노짱 아리가또 ♡
****** 유키노어쩔 수 없구나. 본의는 아니지만 여기선 부장인 내가 희생하는 수밖에 없겠네. 시즈카아니, 학생인 너에게 그런 걸 맡길 수는 없지. 여기선 내가... 유이히, 힛키! 나 힛키라면 괜찮다고 할까... 하치만하야마 하야토.

******난 유키노미나리쿠라..이런..애들아니면 다크다는설정
******유키노 프필 다짰다!!!크롭이다!!
****** ㅠㅜㅜㅜㅠㅠ주식 흥할것같은데ㅠㅠㅠㅠㅠ 헉 발전,,,, 으앙 체감상으론 발전같은거 1도없을것같지만ㅠㅜㅠㅠㅠ 아냨ㅋㅋㅋㅋ 트친님들이 착해서 좋은말씀 해주시는거라구<진짜! 흑ㅠㅁㅠ 혜님 만나면 커터스들이랑 유키노랑 무희랑 훅훅 뜯어야지ㅠ
****** 네! 유키노도 해주세요!
******유키노, 그러면 못써. -10권- #HaruNo
******미키는 또 너무잘자서 오히려 유키노가 우유먹으라고 자는애 깨우지않을까
******.....유키노는 또 선택받지 못하는구나.-5권- #HaruNo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Gyurin_329

From Twitter

******헉 유키노...너무좋아
******유키노...저녁밥은 먹었니...오늘 엄청추웠는데...
******응? 아, 이따 식구들끼리 식사하러 갈 예정이라 유키노도 불렀는데 거절당했거든. 하지만 너희들이 여기 있다고 하면 올 수밖에 없을 거 아냐? -10권- #HaruNo
******유키노의 진로, 책임지고 알아봐 둘 것! 요다음에 답 맟춰볼테니까. 알았지? -10권- #HaruNo
******유이뭐시기 유키노시타가 없으면 그 녀석 주인공인 의미 없잖아WWW
******아 스팅구 예복보고싶으니까 빨리결혼해라ㅜ 로그도 있고 렉터도 있고 미네르바랑 유키노도 있고 나츠고 있는데..... 못정하겠으면 나한테 시집와.......
******아이린 와타시, 유키노 죠오난테 시라나이와요.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maidsuck

From Twitter

******유키노 헤이카가 더 마음에 든다 눈의 여왕님 보다 눈의 폐하 빛의 천사보다는 광휘의 천사 ???
******.2기에서는 유키노 죠오사마와 코우키노 텐시 찾아왔다
******잘라~ 뭘길러...유키노도 아니고
******아, 맞아맞아. 기억나네. 그럴 때는 대개 유키노가 울음을 터뜨리곤 했지. -10권- #HaruNo
******라빗~! 유키노~!
******유키노 미나토?????
******유키노 사복 뀩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유키노....입어줘.....우리밤에 불 다 끄고 야간 결혼할까
******모닁 유키노~
******"처음 뵙겠습니다. 유키노시타 유키노에요. 히키가야의…… 히키가야의 뭘까…… 같은 반도 아니고, 친구도 아니고…… 대단히 유감스럽지만, 아는 사이?"
******유키노 좋은아침이야 잘잤송?
******헉 유키노시타 존예
******멍한 얼굴의 유키노시타인가
******유키노 카이토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tsuki_0137

From Twitter

******mt가서 술마시는데 "반팔입은사람 마셔"가 걸렸다. 난 티셔츠안에 그려진 유키노꺼까지 마시려고했는데 반팔이 아니었다 ^^^^^^^?^
******어찌되었든 유키노는 강하지만 약한여자다. 지금당장은 주위에 순응하면서도 본분은 잃지않는 그 또렷하며 강한 정신.
******유키노의 고고한 그 정신을 해치려하는 조교물 떡인지는 다 불태워버려야한다.
******유키노랑 열띤 독서토론을 벌이다 "내가 왜 화났는지 알아?" 같은 답정너 질문해왔으면 좋겠다
******유키노랑 같은 침대에 누워 매도당하며 아침을 맞이하고싶다
******유키노레이드안뛰었던언창이어딨습니까...
******제가 언리쉬드 레이드 유키노 레이드 뛰었던 사람입니다 ㅎ.........로리방울 말고요..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유키노하나가아아아 마도오솟토즈읏토오오ㅠㅜㅠㅠ
******코토시 사이쇼노 유키노 하나오~~~~
****** 좋은꿈꿔 유키노시타 유키노
****** 유키노시타씨!
******유키노오오옹!!!!!!!!!!!
******"왜?" "아니, 조금 의외라서." "상어랑 같이 찍어줄게." "진짜? 코마치한테 자랑해야지." 마지카? 할 때 너무 귀여움 하치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유키노시타 말하는거 엄청 부드러워졌어.......
******삼개님이 그려주신...내앤캐.....어엉흐그거어거걱.....삼개님 이제 유키노도 그려주세요<<<이사람 대체 얼굴에 철판 몇개 깔아둠? 삼개님뒤지시지그래요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유키노시타랑 하치만 사이 좋아진거 너무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치만 넘 애같고
******세상에.. 이사람 베르단디 성우였고 마키 엄마성우였음 유키노시타 엄마도 연기했네 근데 대부분 엄마 캐릭터들만 연기하는듯ㅋㅋㅋㅋㅋ 엄마 전문성우
****** 굳 유키노시타 이뻐요 ?
******코마치랑 유키노시타 갖고싶다
******하야마는 일순 오장육부가 타들어 가는 것처럼 고통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랬을지도 모르지. ……하지만 지금은 달라." "과연 그럴까?" 하야마의 말에 어깨를 으쓱하는 시늉을 하며 유키노시타가 차갑게 대꾸했다.
******유키노!!!!빼앵!!!
******빼앵!!유키노 빼앵!!!!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yokwa19

From Twitter

****** 교실abcd 구교실 스윗교실 휴이퍼스트세컨드 마리아 슈르츠 켄 미카 9세켄미카 에밀리아 요한나 시로 쥰 츠바사 츠바키 사키 우시와카마루 아마쿠사시로토키사다 길다 오키타퍼스트 히지카타토시죠퍼스트 유키노죠퍼스트 올리비아 모건
****** 절레절레 훗, 소용없다. 오 왠지 유키노시타를 이긴 기분이 드는데.
******허어억 유키노 이쁘다
******언어의정원볼때 남자애가 호칭을 유키노센세에서 나중에 고백하면서 유키노씨라고 부르는데.... 자막 ㅠㅠ자막이...유키노센세라고부를때나 유키노상이라고 부를때 둘다 유키노씨라고 자막을 해버려서........넘나 슬펐다...애들은 그느낌을 이해를못해써..
******#눈감고_고른사진이_네_애인 유키노시타인가
******유키노시타 속옷이 제일 절망적임
******후후, 유키노한테 들려줘야지~.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kinpri_09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벨평화상이 아까워요`!!!!!!!! 유키노 이브au~!!!!!
******유키노오오....안돼? 응?
******...여동생 쪽의 유키노시타 라던가, 있잖습니까.
******난 독설하지 않는데? 히키가야 같은 아이에게 독설하는 건 유키노시타가 아닌 걸?
******없거든요? 남는거라고는 제 새로운 상처와 트윗을 본 뒤 찾아올 유키노시타의 독설 정도거든요?
****** 유키노시타 선배님, 생일이 1월 3일이셨군요~. 참고로 저는 4월 16일이에요, 선배님.
****** 스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쩐다 유키노 장인이냐고 아 그 로그 귀여웠어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 * 유키노 아카리 이벤트로 인해 그 전의 모든 멘션은 스루하겠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눙님 닉네임 그거 해주세요 유키노 잘생겼다♡
******유키노 요우세에에이ㅣ
******"그치만 유키농두 하야토두, 언젠가는 진짜루 그런 이야기가 나오게 되려나 싶어서." 상상해보았지만, 좀처럼 그 광경이 머릿속에 그려지지 않았다. 유키노시타는 물론이거니와, 하야마가 누군가 특정한 사람과 연인 관계가 되는 구도 역시.
******그야 말 안해도 유키노는 귀엽지.
******코토시 사이쇼노 유키노 하나오 후타리 요리 솟테-
******유키노시타다!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내청코애들 다귀여워어어ᆞ어!!! 이로하가 개짱귀엽고 요망하고 이쁜데 유키노시타랑 유이도 이뻐어어!!!!
****** ???? 우ㅔ죠 저희 유키노상 이렇게 팔팔하게 살아계신데. . ???
******유키노시타 유키노가 생각한 신념, 유이가하마 유이가 바라던 관계, 히키가야 하치만이 바라던 진실. 이 셋의 차이는 뭘까요.
******유키노넘조아
******아 유키노 너무 좋다...
******내 평생 쓸 고록기운 유키노한테 부었다...기력없다...
****** ㅋㅋㅋㅋㅋ맞아요. 어른스러워서 야부잉도 막 따르고 그런느낌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유키노조랑 레오같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just00

From Twitter

******유키노 아버지 에피소드도 진짜 좋아하는데 몇번을 봐도 울게됨 지금의 화목함이 왜 있을 수 있었는지 너무나도 납득되고....
******진짜 자신도 아니고 그냥 가면을 쓴거라서...그거 의식하고 유키노랑 삐걱거리게되는 화를 엊그제 봤다< 몇번을 봐도 좋음 아리마의 트라우마랑 연결된 에피소드는
******근데 자신과 닮은 유키노랑 만나서 변화 하는게 좋앗음...물론 긍정적으로만 변화한게 아녔지만.... 사실 근본적으로는 닮은것도 아녔지만
******이로하가 하치만에게 들이댔을 땐 칼같이 견제하던 유키노. 하지만 자신의 소중한 친구 유이가 실은 연적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이로하 때와 달리 바로 꼬리를 내려버리는 유키노. 상대가 시즈카, 사키, 하루노 등이었다면 유키노도 전의를 불태웠을 텐데..
****** 잘자요.유키노 씨! 내일 봐요!! ^^
******진짜 유키노조랑 레오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키노...헉ㄱ 총쏘는 유키노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qqqppp846

From Twitter

****** 특전은 연애 엔딩이고 본편은 혼모노 엔딩이니 유키노 팬 김칫국 마시지 말아야.
****** 역내청-유키노
****** 하루노초콜릿 누구한테 줄 거야? 유키노친구한테 줄 거야. 하루노 눈물 그래... 혼자 한 개 남으면 언니가 받아줄게 ㅎㅎ 유키노꺼져
****** 유키노, 10권 양호실 이벤트 역지사지 당하고 바로 GG친다고 합니다.
******유키노....아이시떼루
****** 아 유키노 진짜이쁘지않습니까?...
****** 유키노...우리 셋째가질카... 이세상의 귀여움이 아닌 빵이들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유키노는 얼마나 쎈데!!! 자랑 까불다가 살해당해볼래?! 이거 앤캐자랑임
******내청춘 어나더 네타를 보니 유키노가 외강내유라는 걸 세삼 느끼게 되는군. 유이랑 하치만이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자 한 방에 GG치는 마음 여린 소녀.
******윽 유키노...머리땋은거...넘 이쁘지않음?....하.....
******카즈키 고3 히로 고3 코우지 고3 미나토 고1 유키노죠 고1 알렉산더 고1 카케루 고1 유우 중1 레오 중2 타이가 중3? 신 중3 루이 혼자 안 나와잇엇ㅅ어
****** 개쩐다......유키노 하나오~ 부분이랑 아오이 토리~ 부분 해서 만들까
****** Tsuitenai Shoujo 에요 아마 유키노... 미나토? 작가일거에요. 서클명 노라네코 타마
****** 안녕하세요. 미사카 양, 저희 구면이지요? 상당히 예의바른 목소리로 말하는 그녀, 그녀였다. 자기가 학원도시의 연구원이라고 대놓고 말하던 유키노 아카리였다.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유키노조는 내가 하나 더델구가두 댐 최애구
****** 알티감사합니당 유키노조랑 신, 루이 공석입니당 데려가실 분 있으시면 멘션주세요S2S2
******으으으윽... 추어........88ㅂ88 큐! 유키노미치~ 복꾸라노 유메니~ 컷! 으으응아아앙아아아으아ㅏ아아아아아 추워!!!!!!!!!!!!!!!!!!!!
******아트는 경찰이고 유키노조는 피겨선수잖아
******유키노미치 보쿠라노유메니~^~
******- Episode 0. Prologue 숨바꼭질 5 / 1. PM 6 00 '유키노 아카리의 집'
******아무리 생각해도 스이유랑 시논이랑 유키노는 아야카시의 라빗츠같은 존재임을 부정할 수 없게 되었다 이 셋은 아야카시의 치유계다... 최고다....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나는 유키노를 세상에서 제일 사랑한다!
****** !! 만세님이 지금 유키노상 뉴짤 그려주신다고 ㅎㅏ시는 듯한 기분이 들ㄹ어요
******무교:권노을, 제이미 무교 지만 교회에 헌금함 :패트릭 개신교:이리야 불교:우석현, 유키노 천주교 부모님따라 슬렁슬렁 :한별 천주교 존나독실 :허세인 #자캐의_종교는 종파따라 나눠보고도 싶지만 서치해서 찾아오면 오또캐
******여기 롯백인데 누가 피아노로 유키노하나친다
******유키노 오오카미한테도 오빠라고 불러죠....
******유키노당신의 눈 뜻이 참 예뻐서 놀랬다
******내가 알기론 린네에서 타마코성우분이 유키노상인ㄴ걸루알고잇는데 유키노 사츠키 카고메성우!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kinpri_09

From Twitter

******할거없으니 유키노앓아야쥥
******유키노 우리 곧 백일이야 흑흑 행벅
******내 관캐는...유키노 이후로 없어...
****** 그치만- 유키노시타선배의 매도를 들을때마다 웃고계셧잖아요~
****** 유키노시타 선배처럼 매도해드릴까요- 아님 성희롱할까요~? #키득
******마나츠니 후루~유키노 요니 다레니모 아이사레즈~~코노 다이키니 토케다시타 코코로와~~~~~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키노는 오늘도 아르바이트 갑니다 😭💪🏻 힘내요!!!ㅎㅎㅎ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kinpri_09

From Twitter

******쏘아보는 것처럼 날카로운 시선에 오리모토 일행이 움찔 몸을 굳혔다. "너희보다 훨씬 괜찮은 애들과 친하게 지내는 사이야. 표면적인 부분만 보고 함부로 대하는 건 삼가줬으면 하는데." 하야마가 가리킨 방향에는 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가 있었다.
******솔직히 우리 유키노님 너무 예쁘다
******흑흑 유키노 쪼꼬매....
******유키노너무이쁨
****** 네네스탯잘못찍어서....의사가...되부럿슴다... 유키노도 무섭지않운걸...! 주사를 아푸게 놓아줄꺼야.. 부들부들부들 유키노백안으로 다보이는뎅....`ㅅ'!!씩씩 흑흑... 일수플러스같은 느낌으로 일상이나 현대나오면 좋겠다
****** 흑흑흑 마을 프린세스는 네네처럼 센쥬가 아이만 할슈있는데말.이.죠. 후 오오카미 괴럭히면 유키노한테 이룰꼬얏!!! ?
******내게...인생의 삶 자체가 되어죠...유키노..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rosetacn

From Twitter

******나도....유키노...킷쑤...
******흑흑흑 유키노...
******움쪽쪽쪽 유키노 뽀뽀 서른마흔다섯번
******유키노...우리 겨론하조ㅑ.....★ 소수케살기
******아 유키노 우쥬예쁘다...
****** 1. 히바리쿄야/사와다 츠나요시/지오토/쿠치키 루키아/우르키오라 쉬퍼/하루노 사쿠라/시라키인 리리치요/유키노우지 노바라/코자쿠라 마리,세토 코우스케/키리시마 토우카,카네키 켄/사카마키 아야토/✿ 무카미 루키✿ /
****** 유키노 신지는 왜 잘생긴 거죠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RaMpage_Vi

From Twitter

****** 유키노상은 우ㅔ잘생긴거죠
******흙흙흙흙 유키노 너무 예쁘따 ㅠ
****** 흑흑흑흑흑......흑흑흑흑...우리 유키노는 늙어도예뻐요.....하.............
****** 유키노 드림노트
****** 파는 물건이군용 전 워드만 있어도 꾸역꾸역 쓸 수 있어서 뭐... ㅎㅎ 별로 많은 기능을 바라는 건 아니니 유키노로 괜찮을듯요
****** 겹치다니.. 실례잖아. 주로 유키노한테.
****** 으음. 그거, 항상말하지만 난 내가 사람을 판단한다고...좋은사람이 아니여서 좋은사람이라고 보는게아니라 나한테는 인카씨는 특별한사람인것도있고. 나에게는 좋은사람이니까. 그리고 인카씨를 보면 가끔 유키노랑 곂칠때도있다구?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nyu0413

From Twitter

****** ..나는 그렇게 좋은 사람도 아닌데. 그렇게 봐주는게 미안하고. 여기서 그게 아니라고 설득하는 것도 우습고. ..픽션이랑. 유키노랑... 비슷한 점이 있는 게 조금은 기뻤는데 그런거에 기뻐하는게 한심해서.
****** 아..!! 쿄우- 크로비돌 비라인 호빈 유키노-메르헨왈츠 앙쥬 입니다!
****** 8. 히라츠카 시즈카, 유키노시타 유키노...라곤 하는데 너무 멀다. 대단한거에 비해 너무 한심해라
****** 이뿨~~~~~ 하지만 나는 유키노시타를 더 사랑하겠어!!!
****** 유키노💕 저희집 유일한 홍일점✨쿄우랑 가내커플이에요✨
******헉 대박대박 알티한 저ㅓ거 유키노랑 유키노여동생이랑 아셀이랑 아셀동생으로 보고싶네ㅔ요;; 대체
******유키노시타 유키노... 유이가하마 유이..... 대체?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흑흑...유키노와 빵이들...ㅠㅁㅠ9 아아 아 아 ㅣ 아 아
******유키노시타 하루노는 대학생 주제에 저렇게 고등학교에 놀러갈 시간이 있는건가
******옳거니, 그러고 보니 정말 하야마 하야토의 연애 사정에 관해서는 들어본 적이 없다. 하긴 딴사람의 연애 사정도 들어 본 적이 없지만. 그런 정보를 알려줄 사람이 있어야 말이지……. 말마따나 아까 유키노시타가 이야기한 것처럼 억측이나 해보는게 고작이다.
******익게가서 유키노 다 캡쳐해옴 흐믓
******이와중에 유키노 너무예쁘다...
******유키노 개이쁜데 진짜 여신인데 유이랑 될것같다
******난 아직도 유키노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gc_0626

From Twitter

****** 유키노그래? 그럼 이불좀 털어줘
****** 우리 유키노 연약하다구욧!!!!!!!!!! 힘쓰는건 오오카미가 다 할께!!!!!!!!!! 팔불끈!!!
****** 저도ㅋㅋㅋ자매일거라고 1도몰랐던ㅠㅅㅠ 눈매가 많이 달라서...유키노는 전형적인 ? 여캐 눈이고 엔젤은 좀 여우눈이라 해야하나 어쨌든 인상이 좀 달라보여서 몰랐는데ㅋㅋㅋㅌㅠ
****** 아읔 엔젤 유키노 자매인거 처음알았을때 완전놀랐어요ㅂ!
****** 쓰러지지안아욧 유키노를 위해서라면!!!!이라고 침대에서 외치는오오카미 하지ㅏㄴ 딘따로 쓰러지지않는답니다 후후후
******미키레이유키노 랑 바다놀러가고싶다...ㅠ 아빠가 튜브 태워줄게
******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유키노 24시간 들쳐매고 다닐수있거둔욧? 오오카미쨔응 튼튼데스네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TAru_YAkari

From Twitter

******이새끼 이로하 빈유노시타 유키노 유이갓하마 유이 카와새끼 새끼
******내청코는 1기때부터 하치만 자기희생으로 해결하는게 졸멋넘쳤는데 2기때 간지폭발! 고로 유키노 때리러갈사람 구함!
******뭐 진지하게 이야기하면 여캐 둘이 접점이 있으면? 유키노시타x유이 같은 것도 파는데 모.....
******내청코 지금까지 감상평- 사스가 갓치만! 유키노 키리노 같은 ㄴ...ㅗ
****** 눈이 ㅂ슷해서 유키노 눈이 아니라 작가가 그리는 스타일이랑
******잘자고있는 아기 미키레이한테 아빠랑놀자ㅠ 라면서 괜히 깨우다가 유키노한테 혼나는 오오카미 보고싶다
******유키노....나 안아죠...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InkaGla

From Twitter

******유키노하나 난쨩 버젼으로도 넣어야겠당
****** 유키노..리얼...러블리...
****** 신데마스 카에데 성우이기도 하구요. 내청춘러브코미디 유키노성우도 했었고 유명합니다..!
******유키노가 없는 오오카미의 주말 아침겸점심은 라면이다..흑흑흑...
****** 부럽다...유키노형 전곡 해금이야??
****** 제가 유키노 그려달라그랫어요 칭찬해주셔도 됨
******평소 하야마의 모습에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그야말로 유키노시타 하루노처럼 냉혹한 웃음. 화사하고 아름답지만, 한없이 가식적인 미소. 그것이 나를 두둔하려는 행동이었음을 안다.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GodTanIHC 유키노하나 갈때마다 카에데 생각하며 부르는데
******저 희님이랑 유키노 앓이한거 디엠잇셔...킼....우주오랜
******ㄱ ㄱ ㄱㄱ ㄱ ㄱ아 유키노...우주좋앗...
******나는 유키노가 거기도 감금해준다! ? 정조대
******나는 유키노의 마음을 감금한다
****** 유키노짱
****** 유이는 몰라도 유키노는 1기가 훨 나음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 유키노님 잘부탁해용 >ㅁ<
****** 유키노 나 요오카이 로 불러주세요ㅎㅎ
****** 맞아 유키노는 안 뒤졌지!!!!!
****** 유키노 시류 에노자와 시카이 로우 코바야카와 시오 아이러브 하나히나 히나요 제이아 이피
******오랜ㄴ만에 유키노 ><
******유키노...유키노랑 오오카미 사랑해 게임 했으면 좋겠다... 사랑해 하면서 + 스킨쉽 난이도 높이는 게임....키스까지가라...
******사이토 소마가 내 취향인 캐릭터를 많이 맡네..츠루마루, 쿠죠 텐, 킹오브프리즘 타치하나 유키노죠우 맞게 읽은건가?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미키가 엄마랑 아빠한테 아기는 어떻게 생기는거야? 라고 물으면 유키노는 뭐라고 대답해줄까...
****** 그래도 저는 유키노가 좋습니다. 슬림한것 넘나 좋은 것.
******으윽 유키노..
******유키노......유키노오.....
******이상형이라...긴 파란 머리에 초록 색 눈, 그리고 이름은 유키노면 완벽할 것 같은데.
****** 최고다,,,네이비,,,서양이름두 넘이뻐요 울 무희,ㅠ,ㅠ,ㅠ,ㅠ,ㅠㅠㅠㅜㅠ흐윽,,,그런애들말구요,,울 류타,,카이ㅣ,,요우이치,, 맞나? 유키노,,,무희,,다니엘,,,하비에르,,,스토킹해요,,후훗
******연애는 이로하스 결혼은 유키노시타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 ㄲ ㄱ ㄲ ㄲ ㅋㄱ ㅋ ㅋ 그거 기쁨의 눈물이야!!!! 그치유키노?!!
******힘드니 유키노보고십다
******유키노시타나 보면서 힐링해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더워죽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키노하나가 왠말
****** .....유키노시타양은 현재 부재중 입니다
******유키노의 언니. 대학생. 밝고 상냥한 태도와는 정반대로 유키노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한다.
******하치만과 같은 반으로, 「봉사부」부원. 얼핏 노는 여자애처럼 보이고 명랑하게 행동하고 있지만, 주위의 분위기를 읽어 맞춰 버리는 점도 있다. 자기 생각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유키노에 관심을 가져 봉사부에 참가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 그때 말 안한 이유는 첫째 안해줄거 아니까 안했고 둘째 해준다해도 유키노 허락이 먼저 필요한 부분이니까
****** 유키노 병 걸렸네
******내청춘 러브코메디는 뭐 3가지 정도의 엔딩을 기대하고 있는데 1. 무난하게 유키노 2. 무난하게 유이 3. 무난하게 아웃사이더 ....시즈카씨 루트좀.;ㅁ;
******그남자그여자 ㅠㅠ 엉엉엉엉 ㅠㅠ 너무좋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탕하는데 또좋네진짜.......사랑해.................유키노쨔응...아리마쨔응..
******유키노..잘자..오늘도 사랑해 음-츄
******전교 5등을 한다고 바보가 아니란법은 없지. 가끔 유키노시타도 얼빵한 모습을 보이니 말이지.
****** 아!그걸깜빡했네요! 안녕하세요,노래듣고 부르는걸 좋아하는 유키노 요오카이라고해요.대부분 듣기만하지만요...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Hye_yoon119

From Twitter

******유키노랑 결혼하는건 데릴사위 같은거지?
******유이와 연애 유키노와 결혼 이로하와 불륜 이거 이상 좋은엔딩 없음
****** 유키노랑 유이랑 사귀고 하치만이랑 토츠카랑 사귀고
****** 왜 유이가 하치만이랑 키스를 해요 유키노랑 키스해야지
******그리고 하치만은 내꺼야라는 대사를 날려주면 크 ~~~ 유키노 아웃!
******유이가 유키노 보는 앞에서 하치만이랑 키스했으면 좋겠다
****** 작은화면에서 유키노시타 괜찮은거 같은데? 하면서 클릭했더니 바지임ㅋㅋㅋㅋㅋㅋ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maidsuck

From Twitter

******머리잘린건 정말 깜짝놀랐지만 유키노는 뭘해도 예뻤어
******그리고 유키노 전투하다 장파열되고 복부 다쳤을때 우주슬펐음......
******유키노랑 데이트아닌데이트한거생각난다...근데 거진 다 술마신것밖에없음...ㅋㅋㄱㄱㅋ
****** 난 유키노하나 버전이 더 좋던데 ㅎ
****** 사랑합니다...율무늼 이쁜 유키노 손목아파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주설렜다....오오카미가 무릎베게 해달라고 하니까 무릎베게해주는 유키노가 엄청 부끄러워했는데....그모습이 너무너무예뻐서....예....뻐서...ㅠ예뻐서...흐어어어엉....ㅠㅠ엉엉엉엉
******허으어 유키노랑 썸타던때 생각나.....무릎베게.....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hobullho

From Twitter

******유키노한테 애교부리는 오오카미 보고싶다 194 그덩치에 160대인 유키노한테 부등부등애교라니...
****** ㄱㄱㅋ ㄱ ㄱ ㅋ유...유키노?..내가다친건 상체뿐이야...! 바지를 꼬옥여맨다
****** ๓´╰╯`๓ ♥ 유키노상...
****** 갸아아앙 !!짤이ㅣ 오오유키각입ㄴ디ㅏ 꺄아아아아ㅏ아 방에가서 유키노가 어디 크게다친곳없는지 오오카미 몸 더듬더듬할것같아여
****** 흑흑 유키노의 사랑의 뻡뻐한방이면 다낫습ㄴ디ㅏ....!!!!!!!쿰척쿰척!!! 오오카미뽀뽀해죠
******난중에 오오카미가 장기임무 갔다가 큰일없이 뭇사히 돌아오면 유키노가 오오카미 꼬옥안아줄것같습니다...
******매일 행복하다…♡ 우짱 유우짱 유키노짱 동원오빠 고마워용♡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 ㄱㄱㄱㅋㄱㅋㅋ ㅋ 유..유키노 자기 빠숀은....짱ㅈ퐈격적인골?.....자기도 입어줄꺼야? 찡달륀 쵸커?!
****** 업어죠 유키노오오오오오
****** 맞음 V4베타 로 한거 들어봄? 제목뭐였지 시로이 유키노 뭐시기였는데
****** 유키노올때까지 한자리에서만 쭉 기다리다가...유키노 발소리나면 우다다다 뛰쳐나가서 멍!!!$!!!!!!!!
******쓰다듬어죠 유키노
****** 유키노 거르고 열린 결말도 있단다.
****** 유키노.. 쿠라쿠라...세르반..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유키노가 사랑스러워요 ;>♥♥♥♥
******세컨드...유키노죠..... 울먹
****** ><><>< 유키노뉴짤아 기다려라
******유이 20장 유키노상 20장이면 적절하겠ㄱ군요
******유키노상 상큼ㅁ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아아, 유키노시타 별명이지. 그 녀석은 자기가 모르는거 빼고 다 알거든.
******그겁니다, 일종의 대명사같은거. 유키노시타=유키피디아 히키가야=외톨이 처럼 말이죠.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Gyurin_329

From Twitter

******유키노 센세..
******분리 하는 거지. 라빗과 유키노. 살인을 저지른 너랑, 나랑 놀던 너.
****** 힘든 여정에 생각없이 발을 들인것을 축하해. 난 유키노시타 유키노 라고 한단다. 그쪽은?
******유키노상 스티커? 힐ㄹ긋
******멜론님의 유키노 소스케 볼분
****** 별명은 큐트섹시 ᆞ체력 극악 ᆞ능력 닿으면 서서히 얼어붙는 유키노 하나를 뿜어낸다 멘탈도 얼어붙는다
******유키노조사ㅏ마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ravi_neriS2

From Twitter

******어쉬바 5위 유키노조임
****** 본펀은 자동적으로 유키노 루트인가..
******시골의 전그대적인 관습 때문에 여성을 성적대상으로 소비하는 당위적인 배경을 만드는 패턴은 동인지 등에서 종종 접하는지라... 유키노 미나토 센세라든가...
******미쳤다 우리유키노 발목에 리본달아줘
******아흑...유키노 잘잤어?...
******12살 겨울?13살 봄쯤에 이누야샤를 검색해서 봤고 사쿠란보와 유키노하나를 들었다 그리고 13살 겨울에 첫 녹음을 시작했어...14-15살쯤 애니노래방으로 가서 첫 듀엣도 했었다
******속편에서 유키노조 무대해줄거라 믿는다 진짜 솔직히 안해주면 나울거임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E__un__

From Twitter

******아. 유키노 표지로 커미션 안 넣어도 되는 거구나.
******코믹스 유키노 존좋..솔직히 머리색 제대로 된 거랑 분위기 제대로인 거랑 일러 버전보다 좋다ㅋㅋㅋㅋㅋㅋㅋ특히 첫 짤 진짜 구둣발에 밟아주세요란 생각이 날 만큼 차갑고 아름다움 하아
******사토미 소라 코코미 루이즈 다영이 음 음 린? 음...유키노 음....미나이! 음....기다려봐 음... 음... 음... 음... 쿠라랑 세르반..그리고...
****** 바보냐, 인간은 약하다고. 처음부터 강한인간이 어디있어. 초인같은 유키노시타씨도 결국 겉껍질이 전부인거다.
******사실 내청코에서 파고 있는 유일무이한 헤테로커플이 있는데 토츠카x에비나...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합 유이x유키노, 비엘 하야마x하치만ㅋㅋ ㅋ ㅋㅋㅋㅋㅋㅋ사이에섴ㅋㅋㅋㅋㅋㅋ 빛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테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T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키노 요오카이님! 환영합니다-
****** 미야자와 유키노? 그남자그여자의 사정 주인공 현실에서 보면 짱 이쁘시고 귀여우신데 탐라에서 볼땐 욕망의 신임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hismask

From Twitter

******아악 유키노
******유키노 미키 레이 너무예쁘닫덜덜
******내가 유키노는 아니니 저런사랑은 못하겟지 ^^;
******5위 유키노죠
******우리 신도 귀엽고......유키노죠님 사ㅏ랑하고요...
****** 으음.. 유키노시타씨는.. 독설이 일상이라 모르지 않을까 싶지만... 알겠습니다!
****** 음.. 혹시 무슨 말을 들으셨는지 말해주실수는 없나요... 유키노시타씨라면 분명 모르고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From Twitter

****** 물론이죠! ..아, 그러고보니 유키노시타씨가 한동한 바빠서 못올것같다고 그랬어요.
******일본어시험범위중에 유키노하나 가사 외우는거있음
******이로하...유키노...뭐해?...
******단장의 그림 서치하다가 코믹스.. 그거 머시기 본 거 같은데 당혹 유키노가 말하는 걸 보니까 사뭇 이상한 감이였다. 이거 정발은 될까...
******유키노라는 애 어떤 애야??비주얼은 내 취향인데
******여러분 예쁜 유키노를 봐주세요 이번엔 그림에서도 머리가 제대로 검.정.색.이라고요..???
******그 남자 그 여자 내 최애 순정만화.... 유키노 넘 멋짐....아리마 패주고 싶은거 대찬성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From Twitter

******공부!? 알4ㅔ보ㅓㅑ 오늘부터 진짜 일본어 재댜러판다ㅏㄱ 김사합디ㅣ 알랴주샤서 감사합니다 유키노 사랑해ㅑ
******유키노....사랑해
******유키노쨩..저를 아랫것 보듯이 하여 주시고 구둣발로 밟아주세요..............하아...........
******유키노 보고싶어
******유키노가 진짜진짜 왕짱짱 작은 애기미키 안고 자장가ㅈ부르면서 재워주는꿈꿈...
******어서 제가 부럽다고해주세요..... 꿈에 또 앤캐나옴 요즘 유키노 꿈에 자주나옴
****** 이분이 그 아라가키 아야세 내 여동생이 귀여울리 없어 유시노시타 유키노 내청코 타카가키 카에데 신데마스 류 리온 던만추 히이라기 시노아 종말의 세라프 오노노기 요츠기 모노가타리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From Twitter

******내가 역내청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하치만이 "그런 유키노시타조차 거짓말을 한다." 라며 독백하는 부분. 작가의 사람에 대한 고찰이 잘 묻어나는 부분같아서 참 좋아한다.
******미유키노 카레시즈라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액트2 가고 나서 미사와 너무 연애하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키노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유키노 오오카미 HaruNo 10권 유이 유이가 공석 레오 카케루 히키가야 유이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