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센세 진짜 잘생겼다....인간이었을 적에 엄청엄청엄청 잘생겼다... 암살교실에서 내 최애를 담당할 뻔 했는데...
******나 꿈안에서 또 꿈꾸는 꿈을 꿨는데 배우 강스카이 씨가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기사나와서 막 이럴순 없다고 울고불고하다가 꿈에서 깼는데 인터넷확인하니가 또 사실이어서ㅠ울다가 그 꿈에서 또 깸. 그래서 지금 안심하고 암살교실보고있음<
******암살교실 밀린거 보고있는뎈ㅋㅋㄱㅋㅋ 사신 목소리 완전 좋다 ㅜㅠㅠ 근뎈ㅋㅋㅋㅋㅋ 소노 셔츠 나니!!때문에 터져서 튓함ㅅㅋㅋㄱㅋㅋ
****** 그리고 마크로스 델타도.. 메카물이지만 노래 때문에 잘 볼 수 있의실 듯0ㅅ09 이번 분기 신작은 아니지만 암살교실도 봅시다!
****** 카르마는 그리기 쉬워서 파기 쉽겟네요오..... 그전에 암살교실부터 봐야....
******경저는 미라이가 예뻣구 암살교실은 갈수록 조금씩 재밌어져서 2기도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하나는 불신병 걸릴 것 같앗고 커우신이랑 빵점동맹에서는 마사토끼작가님이 머리가 뛰어나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암살교실 보는중... 자습시간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OS_yumangs2

From Twitter

******요즘 보는 애니 코요미모노가타리, 플라스틱메모리즈, 암살교실 .. 는 볼게없다..
******경계의 저편 12화 완주... 암살교실 1기 22화 완주.. 웹툰 하나 HANA 완주... 웹툰 빵점동맹 완주... 웹툰 커피우유신화 완주......
******암살교실?을 보는데 꽤 재밌다
******메런,디그레,새벽의 연화,혈계전선,암살교실,카케프로,은혼,도검난무,최군 파는 잡덕 입니다! 말랑말랑한 사람이니 편하게 말걸어주세요! #자트
******아니 뭐지.. 올해따라 팔 게 많은거지? 이렇게 재밌는 것'들' 암살교실, 진격의거인, 강철의 연금술사 등 을 지금까지 안 본 나를 후려패고 싶다..ㅋㅋㅋ
******ㅎㅏ 픽업보이스 노부 왜 특집이지 특집이어도 난리 아 암살교실 멤버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카겦 보컬로이드 종세 종서 이영싫 자캐 소아온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생략 알뛰마 미카구라 학원조곡 네루가 세계정복 시리즈 헤세프로 암살교실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암살교실 끝났었구나...
******얀데레/펜타토닉스/원펀맨/쿠키런/가이코TV/BJ/보컬로이드/우타이테/언더테일/암살교실/고어/세인트 영맨/아이스크림 ? 등등 심각한 잡덕 주위보 #자동트윗
******지금 생각났는데 암살교실의 살선생님이랑 원펀맨 음속의 소닉 스피드대결만 하면 누가 이길까? 코로센세가 마하20이고 음속이.... 계산할 줄 모름
******"하지만, 좋은 교사는 고민하는 겁니다. 정말 자기가 가장 좋은 답을 가르치는지, 속으로 고민하고 또 고민하머…. 학생 앞에서는 태연히 가르쳐야 하죠. 결코 고민을 들키지 않도록 당당히. 그렇기에 멋진 겁니다. 선생님이라는 직업은." 암살교실
******이번 분기 개인적인 등급 평가. 일상물 보정. S급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사카모토입니다만? A급 쿠마미코 삼자삼엽 플라잉 위치 타나카 군은 항상 나른해 암살 교실 2기 B급 마요이가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안 해피♪ 온라인 게임 신부
******~~메모겸 메인트윗용~~ 릴화합작-럽윙벨 노조미 지각이다...쓰레기다.… 리퀘 캇님-암살교실 카르마 아로-존예로운 아로자캐 남에님-보쿠히카 에리치카 차차-스가... 스발 가능할까의 줄임말이다.
******와씨 나 지난주 암살교실도 안봤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sod970

From Twitter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살교실 보세요 님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명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애니는 많이 안보는데 이건 봐야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살교실 너무 재밌어... 으으 역시 난 현대물+비일상이 제일 취향인거같다... 그래서 앙스타도 넘 취향이었고
****** 그래..힘내고...암살교실 보렴...
******암살교실보고 자야징 카야놋치!!!
******'암살교실' 17권 감상. 완결까지 남은 게 정해져 있으니 질질 안 끌고 좋구나. 이런 건 주간 연재의 장점이라고 해도 좋을듯...
******암살교실도 다시봐야되는디...
****** 암살교실 약스포 이 부분 번역 어려웠는데ㅠㅠㅠ흑 일단 감사하고...번역된 걸로 다시 읽으니 그저 쥰쥰이 감탄스럽네...ㅜㅜ

******❧본진은 메이플과 페테, 마비노기, 마기, 하이큐, 히로아카. 그 외 부본진은 다이에이 등의 스포츠물과 원피스, 새연, 디지몬, 암살교실 등
****** 그.. 암살교실 2기 op/ 노래 좋아여
******나루토,4월은 너의 거짓말,노자키군,암살교실, 머리자르고 볼륨매직 친구 생일선물 글쓰기 대회 바지,필통,틴트 구매
******어제 오쨩 세카무즈 뭐 이벤트 있었는데 남자 쥔공인데두 기사에 사진 일절 없었구여 코오빠도 물론 없었고.. 쟈니즈 진자.. 암살교실도 분명 니노랑 얌다는 살쌤에 나기사니까 행사는 많이 갔는데 기사 사진이 일절 없져.. 얌다 나온 사진 딱 한 장 찾음
******암살교실 카르마를 보고있으면 아무리봐도 라쿠잔 농구부의 그분이 생각난다.
******언제봐도 암살교실은 작화도 연출도 진짜 잘뽑은 애니라니까...
****** ㅋㅋㅋ이토나 성우분이 가장 선배 성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살교실 성우진보면 아는 성우분들이 꽤나 보이더라고요ㅋㅋㅋ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circum718

From Twitter

****** 암살교실은 성우분들이 다ㅋㅋㅋ
****** 아아 죄송해요 암살교실에 나오는 애인줄 알았어요!뭐랄까 매치가 되어버렸달까....뀽...
****** ㄴㄴ 자커! 저 암살교실은 잘 몰라요.
******히엔님이 말씀하시는 나기사가 암살교실에 나오는 나기사가 맞을까
******암살교실 내 최애 셋 맞춰보시오
******제대로 하면 이지투 디맥 사볼 븜스 사터 디모 오투잼 니세코이 암살교실 코난 카트 메이플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암살교실 이번 오프닝 연출은 너무 좋은거 같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ksm8902

From Twitter

******하이큐카게야마 원펀맨제노스 노자키군미코링 히로아카데쿠..?캇쨩..?쇼토...? 오늘부터신령님토모에 해리포터드레이코 암살교실카르마 프리린 또 뭐팢ㅣ..? 성격모나고잘생기고귀여운애좋아하나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암살교실 너무 재밌다 ㅂㄷㅂㄷㅂㄷㅂㄱ
******암살교실 사격조 결혼하세요 콰오캉쾅
******이 리스트에 암살교실도 넣을 수 있을까 고민하다 관뒀는데 넣어도 될 것 같다. 먼치킨. 추종자. 적대자. 이 셋으로 나뉘는 명쾌한 세계관.
****** 좋아요 메루님 제가 대신 영업해드릴게 님들 우리 선배보세요~~!! 암살교실의 아사노 가쿠슈 라고 학생회ㅣ장에 전교 / 전국 모의고사 1등이라구~~!! 메루님ㅅ..ㅂ..
******근데 진짜그랬으면 암살교실 조기종영할뻔
******RT 네우로 원작은 인생만화인데 암살교실은 그냥 그래...확실히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hq_sels

From Twitter

******맞아 네우로 작가가 왜 암살교실 작가이지 ㅋㅋㅋㅋㅋ말도안된다
****** 걔 암살교실 걔도 합하면 님 적발 좀 좋아하네오
******ㄴ 암살교실 아유무도 나오잔아
******암살교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히로아카 만화책 봐야되는데 맨날 말만하고 안보고잇눈,,, ㅋㅋㅋㅋㅋ 암살교실은 좀 작화가 그럴수도잇는데ㅠㅠㅠ잼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ㅠㅠㅠㅠ
******흠 오랜만에 애니나 봐야겟ㄱ군 암살교실..?
****** 암살교실 노부 때문에 보려고 한 건데 세라프에도 나오네 좋아 본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pellssi_

From Twitter

******으 암살교실 보는데 여혐발작 포인트 너무많다
****** 히로아카 만화책이 더 잼떠라고욮,, ㅁ암살교실는 먼가 캐릭터들이 못샐긴거같아서,, 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취향이 아닌,, ㅠㅠ
****** 히로아카...?! 암살교실도 잼써요..
****** 또 하나 에피소드는 어제 티비로 애니보는데 언니:아오 저 오타구자식 또 뭐보냐 나:암살교실 언니:ㅎ! 하고 납득하고감... 그건 또 언제본거냐... 왜 알고있는건데
******암살교실 177화보고 겁나 울음.....
******아니 어차피 암살교실 177화는 이미 봐서 결말은 아는데 그게 애니쪽에 나왔나?
******암살교실이나 마저봐야지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goomy0108

From Twitter

******밎당 오늘 학원에서 암살교실 1화봤당ㅋㅋㅋㅋㅋ 사실 쌤도 나도 1화는 둘 다 봤지만ㅋㅋㅋ 난 좀 본 지 오래되서 추억돋았다는... ? 뭘 그렇게까지
****** 6.암살교실 시오타 나기사 / 카에데/ 이리나 옐라비치
******심심하다고 찡찡댔더니 암살교실 추천받았어... 내 취향 캐는 빨간머리 싸패일 것 같다는데 대체 누굴까
******암살교실 완결 났구나;; 왕... 어서 한국도 정발~~~~ 나와랏 ㅠㅠㅜㅜㅜ 그나저나 네우로 이야기는 뭘.... 사사즈카 형사님 ㅠㅠㅜ
******이번에 암살교실 보러가서 줍줍... 하지만 정작 암살교실 찌라시는 없었다뉸-_ㅠ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1. 암살교실 2. 크리피파스타 3. 마인크래프트 4. 우주는 쉽니다 5. 주일은 쉽니다 6. 마마마 7. 킬라킬 8. 이블 위딘 9. fnaf 10. 살육의 천사
******도쿄구울 가이코TV 돼쥐죽랑 어마금 어과초 이영싫 소아온 쓰르라미 울적에 언더테일 날나라 4시님 도토리박스님 자캐 암살교실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0827x0609

From Twitter

****** 으아아 암살교실 너무좋아
****** 암살교실 시오타 나기사 옷, 가발 운포 8.0 에 팔고있습니다...! 절충 가능해요 문의 주세요!
******암살교실은 엔딩곡 잘뽑는거 같음
******암살교실 표지 너무 귀엽다..
******집가면 밥먹고 클저...를할까 스프온을 할까 암살교실 2기를 마저볼까
******암살교실다봄 살쌤목소리 개섹시,,,,,,,,,,,
******하...암살교실 2기 2쿨 오프닝..빼박 카르나기..후.. 밀어주네 공식..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ccg11345

From Twitter

******아아아아아 암살교실 리세마라하고 싶어요ㅠㅠㅠㅠ 일본어 고자라 움
****** 암살교실같은 소리 하고있네 이분이 모든거의 시작점이였네
******주우쉽 앵그리레인저 중폭 신의탑 이영싫 카겦 암살교실 대니팬텀 메이즈러너 자캐 그마남이야기 언제라도 산타 글루미이글루 소동헌을위한기록 레몬이쓰니난감 언더클래스 히어로 명탐정 코난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 일본어 암살교실 자력ㄱ본원 레볼루션일거에요....... 흐릿
******그런의미로 암살교실봐야지
******애니추천해주새오 은혼다보고 암살교실,히로아카,혈계전선,종말의세라프,도굴ㅂ볼껀데 딴것도추천좀...!!
******암살교실 일러 좀 얻으려고 했는데 지금 이 둘밖에 못 얻음ㅠㅠ 리세마라하게 해주세요ㅠㅠ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160won_

From Twitter

******헉 단간론파 암살교실 크로스오버 보고싶다 노답크오충
******암살교실 보고싶다..
******트위터 안들어오고 공부한 줄 알았죠? 천만에요 암살교실 보고 있었러요 카르마 존예
****** 한마님ㅁ안녕하세요 중폭짱조아하고 빌이 최애에오 이영싫이랑 암살교실도 조아함리다!! 혹시 맞팔괜찮을까여??
******암살교실 유ㅐ,끝났냐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김성균,가면라이더 ㄴ:늪지대 ㄷ:닥터후,대정령 ㄹ:릭앤모티 ㅁ:몬스터호텔 ㅂ: ㅅ:셜록,스탠리 패러블 :원피스,아라시,응답하라1994,암살교실,언어테일 ㅈ: ㅊ: ㅋ: ㅌ:토치우드 ㅍ: ㅎ:
******암살교실 17권 개쩐다.. 몇명은 초반에 탈락하는 바람에 활약하지 못했지만 중반까지 버티기만 해도 1명1명의 능력이 완전히 드러나는게 너무나도 흥분된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yesong_is_here

From Twitter

****** 7.암살교실-살생님 :그래..다들 내최애가 아니라고 하게찌만 난 암살교실에서 젤 애정하구 이찌만 최애는 아ㄹ니라구!!! 8.원피스-코라손 💗 전 아직 코라손이 살아있다고 믿슴이다 ㅜㅜㅜㅜㅜ코라상😿😿컴백코라상돌아와요
******암살교실 17권 스포없는 감상 이걸 스포 없이 어떻게 말할 수가 있을까
****** 헉 암살교실은 파고잇는걸요?? 어디가
****** 암살교실
******암살교실 17권 감상
******암살교실 파이널 오프닝 연출 오져.... 1기랑 퀘스쳔도 일케하지 웬이상한 춤을 추곸ㅋㅋㅋㅌ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아악 흑흑 2부 워낙 열혈전투만화라서 못보는 분들 많이 계시니까여..이해합니다... 얀몬님 해시해주시는거 너무 재밌는걸! 암살교실이랑 히로아카랑 하이큐랑 다이에이도 해주세요 얀몬님:져기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seru726

From Twitter

****** ㅅ 마쟈 잼게보고 나랑 암살교실 토킹하자는
******상관없지 으으으윽 암살교실 재밋다
******암살교실 최근권...여기에도 내 취향 흑발이 있었다니... 침착
******잠... 암살교실 얘네 중2야?!
******아 암살교실! 나 순간 살인교실쓸뻔 장르이탈
******그러니 님들 암살교실파자 카르마 파자 귀여워 갭모에야 존멋임
******아 맞아 나 암살교실 처음 본 이유 중 하나가 후쿠쥰이었어<< 후쿠쥰 엄청 좋아함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primarykkang

From Twitter

******아악!! 암살교실 2기 폰으로 어디서볼수있는지 아시는분?!
******누구야 ㅁㄴㄹ 왜 아무도 나한테 암살교실 선생님 쩔어준다고 말 안해줫어 왜 이사장이 새끈하다고 말 안해줫어ㅓ!!!!!!!
****** 좋은 암살교실시간되시길
******카라스마가 잘생겨서 암살교실 2기도 마저 봐야겠다
******암살교실 여캐취급 진짜짜증남 ㅋㅋㅋㅋ 작가마인드 다보임 불쾌
****** 저흰 암살교실....
******암살교실보느라 늦게잤다...2기 좋아..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babyfox354

From Twitter

******암살교실 재밌따
******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악느데 또 암살교실때처럼 캐스팅망하면어떡해....
******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하이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디는 요새 다 하이큐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암살교실이 짱이라더니..
******밀린 암살교실 봐야하는데......
******암살교실 20화보다가 웃겨디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르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으면서 암살교실 정주행중 넘맛임ㅅ따
******「우리의 선생님은 초스피드와 만능 촉수를 가지고 있어서 솔직히, 죽일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하지만…. 희한하게도 우리들의 암살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살생님의 암살교실은, 조금 즐겁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sleep_80

From Twitter

******최근에 암살교실 봤는데,, 카르마 너무 귀엽더라, , ,, ,, ,
****** 맞아 암살교실도 소년점프 죠죠는 지금은 옮겼지만 초반에 소년점프
******어제 우리과에 누가 암살교실 영화를 봤나봄.. 계속 살선생님 웃음소리 누호호홓호 하고다녀서 웃겨디지는줄
******아으 어제 암살교실 177화보고 울다가 잤네...
******태구놈 3시간동안 혼자 암살교실이야기하면서 놀구잇어 대단맨
******으아 암살교실 이번화ㅜㅜㅜㅜㅜ
******자기전에 암살교실 177화보고 울었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love_you_well

From Twitter

******암살교실 재밌다... 휴가나오니 맨날 애니만 보겠군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6화 언제 나와 ㅠㅠㅠ 빨리 데쿠 조절하는거 보고프다
******미치겠다 암살교실에 카르마 목소리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애교부리듯이 오니상 이러고 막 변성기 덜 온 거 같은 목소리로 애교부리듯이 비꼬는거 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중국인 남자애가 라인 소리나는 스티커 보내는데 그게 하필이면 암살교실이라 자꾸 후쿠준 목소리 감상하게 됨ㅋㅋ.ㅋㅋ..ㅋ.ㅋ..고..고마워.... 귀호강
******암살교실애니 최신화 하이라이트 전 장면 엘펜리트 패러디인강ㅋㅋㅋ 개똑
******암살교실 영화의 나기사가 너무 귀여웠다.. 핰 카르마 잘생겼어!!! 이토나는... 침묵
****** 헉...암살교실의...카르마가...보고싶습니다.. ..우주존잘 말망님의...리케...쵝오...
******암살교실 영화 봤는데ㅋㅋㅋㅋㅋ 원작안보고보면 이해안될듯ㅋㅋㅋ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love_you_well

From Twitter

******오늘자 제카의 메모장 암살교실의 아카바네 카르마는 짱멋있고 짱귀엽다 갭모에다
******지금 머리 보면 작년 암살교실 무대인사때부터 니노가 몇개월간 했던 스타일;; 그때 니노 머리도 이상했는데 는 대체 왜.. 넌 얼굴이 아조씨라서 더 안어울린다고 ꒪Д꒪ ノ
******아 진짜 암살교실 넘나 재밌는것
****** 암살교실..!!! 네 재밌어요!! 전 정말 좋아해요ㅜㅜ 쿠로텐쨔마 담에 한번 보세요♡♡
****** 암살교실 재밌나여ㅎㅎ
******암살교실 개슬퍼...살생님...
****** 암살교실 뒤로가면막장이여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processred

From Twitter

******암살교실 2기 10화까지 봄
****** 갠적으로 노부는 카르마때가 제일 미쳤습니다...,암살교실보면서 청각이 정화됬다는ㅠㅜㅠㅜㅠ😍😍
******이것들을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사진은 뜯지도않은것...마리는 마우스패드만...그리고 유우키 아스나 소아온 넨도로이드, 암살교실1~10권 근데 사갈사람이 없을꺼같ㄷ다
******암살교실 받아서 보내주면됨
******틈새공략이다 님들 살생님보자 암살교실보자
******오 비늘님 암살교실인가 아님
******친구한테 암살교실 받아서 보내달라해야지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sieun981212

From Twitter

******암살교실은 선생님
******나 매번챙겨보는 애니가 키즈나이버/타나카군 하이후리/re.제로이세계/히로아카/원피스/명코/슈퍼러버즈/마요이가/소년메이드/암살교실/카바네리/12세,/쌍성음양사/레이디버그.......미쳤나봐.....15개야......
****** ㅎ헐 미친 그거 암살교실 보시면 돼ㅐ요 거기에 이리나 예라비치라고 엄청 이쁜 누님 있는데 딱이내요
******겁나 암살교실 8화까지 보니까 9화부턴 정확하게 오프닝을 건너뛰어서 부제로 워프하는 능력이 생겼다
******오랜만에 들어왔으니 암살교실 입덕 야라나이카
******암살교실봅시다 카르마가 귀여워요 갭모에임
****** 암살교실을 봅니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love_you_well

From Twitter

******암살교실이나 쭉 봐야하나... 카르마군 귀여웡...
******그리도ㄹㄴ저는 시키지도 읺은 암살교실 2기를 보기 시작하는데
******그러고보니 내가 본 애니가 뭐가 있더라 암살교실 도쿄구울 카게프로 원피스.. ㅁ모양 많이 없너
****** 암살교실 담에 이거 적어두고 볼게요ㅋㅋㅋㅋ!!!
******암살교실 그 살선생같기도 하고
******하...........암살교실.................
****** 저저저저 오늘부터 신령님 어제 다 봐가지구 이제 암살교실 첫화부터 보기 시작할거예여!!!!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oovi3523

From Twitter

******사실 나도 내가 애니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암살교실 본다고 새벽같이 깨잇는거 보고 아니란걸 깨달음
******아....암살교실 너무 슬프자나.....
******아님들 암살교실 카르마 얘 잘생겨써
******암살교실 만화랑 애니중에 뭐가 더 재밌으려나? 만화로밖에 안봐서 모르겠군
******암살교실 이번 op 개좋음
******암살교실 파생오...
******그런 의미에서 암살교실 정주행 야리마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SucA_Ring

From Twitter

******그거보고싶어 암살교실 장대쓰러트리기 편... 내 최애들 활약하는
******암살교실 보고 진지하게 이상적인 교사상은 뭔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 1. 커뮤운영 정말좋아한다 특히 시리커!! 2. 자캐코패스이다 3. 마유는 암살교실기반커를 뛰었다 마유는 아픈척을 하며 선생님을 공격했다 마유는 미인계이다 마유는 이쁘다
******여러분 암살교실 아카바네 카르마 존잘이야 겁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암살교실
******암살교실 정말크리피하고...
******암살교실 재밋ㅅ다.... 나기ㅣ사가 귀여워...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Dobble__

From Twitter

******졸린데....암살교실 재밌어..봐야해..
****** 암살교실에 그 녹색머리목소리닮은거같은
******암살교실 애니 켜두고 잤는데 꿈으로 암살교실 학생 된 꿈을 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로코의 농구-아카시 세이쥬로 하이큐!!-오이카와 토오루 던전앤 파이터-오버마인드 언라이트-레드 그레이브 종말의 세라프-히이라기 신야 암살교실-아카바네 카르마 포켓몬 스페셜-루비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보고싶다..보고싶을거야..즐거웠어 행복했어 코로센세...ㅠㅠㅠㅠ 암살교실 인생만화...추천해주고싶다 모든사람들에게...내가 유독 이입해서 본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볼만한 가치가 있는 만화임
******암살교실 후유증 장난 아님...하....살생님...마지막 애들 성장한거 보면서 더 슬펐음ㅠㅠㅠ저걸 살생임이 봤으면 어떤 얼굴을 하고 어떤 말을 했을까...마지막까지 너무 훌륭한 교사여서 할말이 없다니까 진짜ㅠㅠㅠ
******암살교실 드디어 완결 다봤다...눈물이 난다...하..어찌보면 이상적인 완결인데 맘에 들지 않는다고!!!!살생님ㅠㅠㅠ꼭 죽여야만 했냐!!!!살생님 죽는 부분 진심 못보겠더라...눈물때문에 뿌옇게 보이는데도 말 한마디 한마디 어찌나 눈에 밟히던지..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love_you_well

From Twitter

****** rt 감사합니다~ 암살교실 룸 데코 스티커 팝니다 이건 5월 동페 일요일, 서코 일요일에 직거래 합니다. 가격은 2.5입니다. 디엠 주세요~
****** 뜬금없지만 암살교실 최애 고로센세 ☞☜
******암살교실 왜 끝났냐 엉엉 이러고 있었는데 드랍했음 엉엉 완결 났으니까 엉엉
****** 아 그리고 암살교실..!!! 지금 완결까지 얼마 안남아서...ㅠㅠㅠㅠ
****** 아.. 암살교실에 같이나왔으니까... 살생님이 갑자기 파파♥ 이럼 개웃기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쥰이라면 할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는동안 보려고 암살교실 틀었는데 살생님 진자 너무 멋있어 밥 먹다가 눈물날라캄 헝헝허흐헣
****** 암살교실인데에...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tjsdkehdtod3784

From Twitter

******노자키 원펀맨 경계의저편 암살교실 도쿄구울 하이큐 등등 존나열혈덕후들이내얘드라 진짜 갓애니 마도마기파렴
****** 보는거..? 어음 최근 재밌게 보고있는게 엄 갑철성이랑 히로아카랑 키즈나이버랑 소년메이드랑 암살교실이랑 사카모토랑 타나카군 보고있어.... 더 있을지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잠시 쉬고 암살교실보고 있는데 이토나 목소리에 죽을뻔
******좋아 이제 내일시험이 끝남ㄴ 도굴리5권과 암살교실17권과 로젠메이든9권과 조선왕조실톡2,3권을 볼수잇어!!!
****** 아 암살교실 나온것까지 다봤다....★
****** 헐 밋님 암살교실 보세요ㅠㅠ?!!?? 기요미 살생님 ㅠㅠ/털썩ㄲ!!
******암살교실보고잤더니 이상한꿈꿨어ㅋㄱㅋㄱㄱ으악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sssshee_9611

From Twitter

******마마마 대체 어떤 애니야 븜븜챡 애니 볼 거 넘 많아 마마마 소울이터 카드캡처 체리 세일러문 암살교실2기
******암살교실 개쩐다 스토리 진행이 부자연스러워 근데 스토리가 너무 좋아 자살!
******암살교실처럼
****** 오 암살교실 재밌어? 만화방에 있길래 보려다가 하이큐에 마음뺏겨서 못봄
******여태까지 계속 암살교실 보고 있었다...ㅋㅋ...ㅋㅋㅋㅋ
****** ㅋㄱ ㅋㄱㅋㄱㄱ ㅋㄱ ㅋㄱ ㄱㅋㅋㅋㅋ맞숨니다~~~~~ 와장창 아 저 밀린애니를 보고왔어용ㅎㅎㅎㅎ 히로아카랑 암살교실이랑 소년메이드랑 기타등등 여러가지.. 개많음 근데 쑨니님ㅁ두 아직까지 안자구 뭐하세용~~!!
******잠이 영 안 와서 암살교실 애니판 보다가 감동받아서 울뻔.. 훌쩍..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RYUCHE_

From Twitter

******그림그릴게 산더민데 안그려져서 넘 우울해갖구 암살교실을 봤다..잼ㅁ다
****** 2기는 아직 3화?까지밖에 못봤지만 1기때 본진을 흔들어버릴정도 였던 장르 암살교실 최애는 카라스마 보면 볼수록 내 취향은 뭔지 모르겠다
****** 앗..... 그거는 단간론파 아닐까요!?!?!?! 아니어따 암살교실 만화책이랑 애니 둘다있어요!! ! ! !
****** 암살교실ㅣ요,, 라디님:저기..
******1분기 애니에 암살교실이 있네
******최애들이 굉장히 잡덕이라 딱 하나만 집어서는 못고르겠지만...굳이 내 안의 탑 쓰리를 꼽으라면... 보리스 룬아 나기사 암살교실 검성 그판세 ... 장르가 굉장히 골고루야ㅋㅋㅋㅋㅋㅋ 여캐는 이영싫 레이디 최애고 경계의 저편 미라이같은 외모도 좋
******암살교실 존나재미씀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dnjsejr99

From Twitter

****** 어 미친 내시험지 왜 거기있는걱? ㅋㅋㅋㅋ 사진 암살교실이네 ㅋㅋㅋㅋ
******아.... 암살교실 결말 만화로 볼 때는 별 감흥 없엇눈데 애니 오프닝 보니까 왜이리 울적하냐
****** 마인탐정 네우로 후기작이 암살교실이라고합니다.
******난 암살 교실 작가가 네우로 작가인거 이제암
******미레ㅣ쨩 얼굴이 너무 작아...,암살교실에서도 오빠랑 얼굴 ㄱ킈기 너무 차이나사 내가 슬펏다고ㅗㅠㅠ
******1. 원펀맨 2.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화까지봄 3. 도쿄구울 4. 아인 5. 스타뮤 6. 프리 1화까지 봄 7. 프린스 8. 암살교실
******아 암살교실 결말쳐볼까.. 진짜 나기사가 죽인거야? 저말해놓고 죽인거면 진짜 충격적인데. 나기사는 그럴애가 아닐텐데... 아님 막 위기라서 어쩔수없이 죽였다는 그런 설정인가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 헉 마자여 암살교실 짱재밌^^♥ 아무생각없이 보다가 카르마에 치여서 헤어나오질 못하구 있어요 ㅋ큐ㅜ
******암살교실 재밌다♪⌒Y⌒Y⌒ヾ *''∀` ノ ♪ 파는 장르 하나 더 늘어났다.
****** 으아아 둘다 너무 이뻐요..8ㅅ8 제가 자덕이 아니라서 orz 암살교실 기반 캐릭터 재밋을것같아요..! 비앙카를 위해서 캐를 짜올까봐..!😭😭 이요님:하지마요
******나아닛 근데 암살교실을 안봐서 모름
******2016 2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갑철성의 카바네리 생존본능 발큐리아 사카모토입니다만? 암살교실 FINAL SEASON 타나카 군은 항상 나른해 위 목록 중 애니가 아닌 것을 고르시오
******하이큐 / 암살교실 / 너에게 닿기를 / 빙과 / 마기 / 월간순정 노자키군 / 경계의 저편 / 듀라라라 / K / 내 이야기!! / 쿠로바스 / 러브라이브 / 아이카츠 / 닌타마 / 아오하라이드 / 문호 스트레이독스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암살교실 재밌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암살교실 마지막 오프닝 진짜 가사가ㅠㅠㅠ연출도 소름이고...가사가,가사가,ㅠㅠㅠ처음 들었을때 울컥한ㅠㅠㅠ바이바이 예스터데이~ 365일분의 가르침을 가방에 담아서 언제나처럼 내일을 보는것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암살교실 2기 15화 검색하면 나와요><
****** 마자 암살교실도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만화 별로 재미없써 내 취향 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암살교실이요
******blossom__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나루토..원피스...노자키..암살교실,하이큐,슈가슈가룬..개많이 봐여´▽` 잡덕하믄 저 아닙니까??
****** 헝고마워ㅠㅠㅠㅠ 이거 암살교실느로 착각해서 의문의 암살교실 봤렀음ㅋㅋㅋㅋㅋㅋㅋㅋ 무론 졸잼이엇다... 앞으로이거봐야지흐흐흐
******아....나 암살교실 완결 난줄 알고 봤는데...........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사카모토보고 암살교실봐야지
****** 7.최근 관심사..? 암살교실이 막바지에 다다르고잏어서 매주 꼬박꼬박 챙겨보는중... 마지막화보면 울꺼야 진심..ㅠㅠㅜ 만화로보고 벌써운...☆ 그리고...다음주 시험...이랑.. 일앨 살까말까랑... 3기...언제배송..?
******헉맞아 오늘원피스랑 암살교실나왔겠지?!
******소설만 편식해서 사다가 간만에 에세이 2권+ 만화책 1권 구입!! 하루키 아저씨 표지사진 넘 멋있게 나왓당♥.♥ 전형적인 남자 아이돌 포즈!!ㅋㅋ #직업으로서의소설가 #암살교실 #서른아홉피아노를배우기시작했다
******암살교실 다시보니까 마지막에 외전이 없네? 카라스마하고 옐라비ㅊ선생하고 엮어주려고하는 외전
******「그래! 암살교실!! 계절에 안 맞는 자유 연구 테마! 우주 정거장을 하이잭하고 실험 데이터를 훔쳐 보자!!!!!! 」 「…진, 진심인가….」
******ㅋㅋㅋㅋ이번 암살교실 신간도 겁나 전율하면서 봤음ㅋㅋㅋ너무재미지다 엉엉엉..글구 이번권이 제일 큰 호모한 권이었읍니다.... 네우로도 자꾸 전권 사야지사야지하고 몇년째 안사고 있군! 그러나 지금 사봤자 둘데가 없다 책장을사고 지르겠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jemini_gsh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살교실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살교실 만화책 재밌나.... 책 사고싶넹
******암살교실 9권까지봄 카르마랑 결혼하고싶당!
******암살교실보는데 살선생 핵귀여움ㅋㅋㅋㅋㅋ
******암살교실 앞으로 8화? 정도 남았는데 그 사이에 나기사vs카르마 감정대립을 제대로 뽑아낼 수 있나...?
******...?암살교실2기가 마지마 ㄱ시리즈라고? 앞으로 남은화동안 모든걸 담아낼 수 있나???
******암살교실 나기사 카르마 카에데 티엣수 근데 카르마빼곤 오리지널이랑 다른게 엄쎀ㅋㅋ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아 ㅁㅊ 암살교실완결낫엇구나.....
******암살교실도 봐야하는데
******암살교실.....???????????나니??????
******암살교실 16화 보니.. 잔인한 장면쪽에서 후쿠쥰 목소리가 너무 사납게 들렸다.. 아구리 불쌍해..ㅠㅠ 고의로 죽은것도 아닌데.. 모르모토가 유일하게 사랑했던 사람이 사라지다니..
******암살교실 보고 진지하게 교사나 되어볼까 고민중
******부계 주 메인 페르소나 나츠메 우인장 아르슬란 전기 레이튼 교수 시리즈 룬의 아이들 별의 커비 시리즈 젤다의 전설 시리즈 암살교실 샤이니
******암살교실 진짜 내용 개쩐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암살교실 스포>> 이거 진짜 명장면아니냐
******ㅅ..........어제 보던 암살교실이나 마져 봐야지
****** 암살교실 봤을 때 카르나기랑 안경이과여캐 조아햇엇는데... 지금 기찬아서 못 보겟어 카르마 성우 채고;
******그나저나 암살교실 벎서 2기가 나왔두나....
****** 암살교실이여 근데 막 웃기기ㅣ만한건 아님여ㅕㅋㅋㅋㅋㅋㅋ잼써요
******가히리 로쿠도무쿠로 호냉 백택 원펀맨 제노스 흑집사 그렐서트클리프 나츠메우인장 마다라 냥코선생 듀라라라 헤이와지마시즈오 식극의소마 시노미야코지로 하가렌 그리드 청의엑소시스트 오쿠무라린 암살교실 아카바네카르마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욧시
******암살교실도... 언급은 거의 안하는데.. 단행본 모으고 있고 애니도 꼬박꼬박 챙겨본다...ㅋㅌㅊ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갠적으로 지능파x육체파 좋아해서 카르마랑 테라사카 최애ㅐ....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암살교실 2기 밀린거 다 보고 왔는데 2쿨 ED 노래 개 좋아...;;
******암살교실 2주 밀렸다 미칭
******헉 잊고있었다 농너님 도랏냐 암살교실 안본지 얼마나 됬지;;;;;; ; ; ;; 땀뻘뻘 2기 6환가 거기까지밖에 못봤ㅁ
****** ㅋㅋㅋㅋㅋ 암살교실 때문에 태고한다고해도 거의사실에 근접..
****** 저랑은 다르시군요 저는 리겜은 제가들어본 노래를 다시듣기위해 합니다 ㅋㅋㅋ 태고하면서 암살교실 오프닝들을 때 완전행복했다는....
******암살교실 총수임미다 다들 암살교실 봐주세요
******ㅋ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 나 보험든다고 보혐아주머니 엄마지인 왔는데 딸이 고3인데 만화좋아한다고ㅋㅋㅋㅋ 암살교실 굿즈사러 같이 오사카도 갔다왔다고ㅋㅋㅋㅋ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 살려주세요 암살교실 17권 사고싶습니다
******암살교실 이번 17권 나기사의 멋짐이 폭팔하고요...갑자기 둔감한 내눈에도 떡밥이 보이고요...
******인생 흥하는 암살교실 파세요 님들아!
****** 암살교실이여
******암살교실 실사판 카라스마 센세를 봐선 비치센세랑 이어질 화귤은 0%...
******오늘 산것ㄱ 암살교실 17 몹싸 4 원펀맨 10 전차스 있대 하이큐 2
******만화책 결국 사버렸다...한때는 신이었던 짐승들에게 요것도 흥미진진하고 블랙클로버도 재밌었다!! 프라우 파우스트는 정말 의도치 않게 발견한 보석ㅠㅠㅠㅠ 암살교실 완결났다고 하던데 빨리 정발본으로 보고싶다

암살교실 카르마 원펀맨 2기 애니 하이큐 17권 히로아카 저편 경계의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들을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rom Twitter

******시험끝나면 암살교실2기까지 다봐야지ㅠㅜㅜㅜ
******아나 저거보고 암살교실 4화나봄....ㅋ...ㅋ..ㅋㅋ......
******암살교실ㄹ바볼가
******쿠로바스도 24권까지만 샀고... 시엘도 21권까지 샀고... 암살교실은 10권... 디그 15권... 다 사다말음
****** 그 분 외에도 엑셀러레이터,암살교실 카르마도 있음...
******우선도는 원펀맨 10권 이랑 하이큐 1권 마지막 한권은 몹싸,암살교실 등등에서 택1 해서 사가야지
******ㄱ 강철의 연금술사 경계의 저편 고양이 존나 ㄴ ㄷ 디모 ㄹ ㅁ 메이플 마마마 ㅂ ㅅ 시유 언더테일 양말도깨비 우타이테 어마금 어과초 원펀맨 암살교실 ㅈ 자캐 주쉽 ㅊ ㅋ 쿠키런 ㅌ ㅍ ㅎ 흑집사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암살교실 재밌다❤
******보다 만 애니들이 너무 많다..암살교실이랑 도굴이랑...아인이랑....가히리랑...도굴 오늘 봐야지
****** 갠적으로 암살교실 카르마톤 너무 좋음 느그으읏 한 느낌
******ㄱ 경계의 저편 ㄴ ㄷ 디씨! 디즈니 도쿄구울 ㄹ ㅁ 마블 ㅂ 블락비 보컬로이드 ㅅ 언더테일 어탐 은혼 암살교실 ㅈ 장범준 ㅊ ㅋ ㅌ ㅍ ㅎ허지웅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왔!!!다!!!!!!!! 암살교실이벤트!!!!!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 「 」공백 ㄴ. 나루토, 노게임 노라이프 ㄷ. ㄹ. ㅁ. 미쿠 ㅂ. ㅅ. 시로, 소라 . 원피스, 암살교실 ㅈ. 주문은 토끼입니까? ㅊ. ㅋ. 카네키 ㅌ. ㅍ. ㅎ. 하이큐, 하이세
******암살교실 애니 너무 잘만드는거아냐?
******간만에 암살교실.....그리고 간만에 컴퓨터로 트잉.....
******아 암살교실 개명작이다 흥긓윽 ㅜㅜ..ㅠ....훌적..훌지럭...어떻게보면 좀 뻔한 결말일 수도 있지만 너무 좋아😭😭😭
******아 미친 카르마 비주얼에 치였었는데 목소리에 또치였다 시벙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암살교실봐야지.... 과제 드랍 교수님:??
******암살교실 드림파주세요,,,
****** 아 단간론파구나 암살교실이랑 다른거에여?
******암살교실 봐야지
******암살교실 빨리 한국에도 완결까지 나왔음 좋겠다 궁금
****** ㅋㅋㅋㅋㅋㅋㅋ마치 내가 밤을새서 암살교실을 본것같잖닝 ㅋㅋㅋ이 비니비니야 ㅋㅋㅋㅋ
******네 저는 시험 하루 전에 암살교실 만화를 다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