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노재욱 선수 신발에 Jae Wook N.3 적혀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더 뒤지다 찾음ㅋㅋㅋㅋㅋ
**RT ㅋㅋㅋㅋㅋㅋㅋ노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재욱이 어디에잇죠 라고 햇는데 뒤엨ㅋㅋㅋ
**어(´・▽ ・`) 노재욱이 누구
**어(´・▽ ・`)최민호야 돈 좀 있냐? 문성민웃어 웃어. 노재욱 ´ㅠㅅ ㅠ`
**UCY아 진짜 노재욱선수다리........
**로리 노재욱 팬님 절루가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Modi3162

From Twitter

**로리노재욱 너무.... 몸이 소녀같이 가리가리해 여고생 다리
**어(´・▽ ・`)노재욱 입덕사진
**룽 노재욱선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인스타 탐방하고 오겠습니다... 믐므님 알려줘서 고마워여💞
**oung Eun ㅋ 정규시즌 끝나고 뭘 준비했냐고 댓글들이 곽명우가 삼성이랑 경기하고 자신감 찾고 노재욱이 헤매니 경기가 더 그런것 같아요
**어(´・▽ ・`)노재욱 움짤 백업용
**키님들 저 노재욱 세터 존나 가까이에서 봄
**에그홀릭] 태연은 장력 오케이저축은행 3-0 현대캐피탈 노재욱세터 니갱망모드 + 친정에 마구 비수꽃은 한상길 그리고 송명근의 부활

**닝노재욱!!!!!!!!!
**코노재욱한텐 너무 실망해서 웃음만 나오고... 그래 괜찮아 오늘 문성민만 그나마 낫고 다 못하더라...
**파르타빡구정규리그에서 18연승을 달성했던 현대캐피탈이 챔피언결정전에선 의외로 힘을 못쓰고 있다. 2년 차의 노재욱이 긴장을 많이 한 것인지, 아니면 장기간 휴식이 독이 된 것인지 정규리그에서 보여준 빠른 세트플레이가 전혀 나오지 못하고 있다.
**와 근데 문제는 내가 멘붕와서 미치겠다 지금 현캡빠들 노재욱못지않는 멘붕일듯 진짜 한치의 의심도없이 챔프셧아웃승일거라고 생각함
**지츄방금 지나가던 초등학생 남자애가 "노재욱이 너무 몬해따!" 라고 평을 하고 지나감. 배잘알이시다...!
**ee.J.K오늘 무슨 일이 있었기에 3대0으로....노재욱은 3류 세터 어쩌고 욕 먹고 있고...
**큼잉큼히나타도 귀엽지만 노재욱은 더 귀여워!!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plenilune_JW

From Twitter

**큼잉큼노재욱한테 폴럽
**큼잉큼노재욱 귀여워요오오
**큼잉큼노재욱 꼬물꼬물하는 거 같아
**큼잉큼우웅 우우웅 노재욱 카와이이이
**큼잉큼노재욱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iv 노재욱 경기마다 기복 있어서 선수로선 완전 최악의 단점인듯함;; 꾸준히 못하든가 꾸준히 잘하든가.. 꾸준히 평타를 치든가... 기복 심한 선수는 솔직히 써먹기가 힘들어서 대체 선수도 필요하고.. 오늘 노재욱 토스 엉망진창
**iv 방금 시몬 플레이 광견쨩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블로킹 제발 ㅋㅋㅋㅋ 오 속공 나왔다 다행.... 야 진짜 잘하자 노재욱 너 뭐하니???? 재욱아 내가 너 사랑하긴 하는데 못하면 가차 없다고 ㅋㅋㅋ

**우시이와 결혼해❄오레올하고 노재욱 싸웠나...?
**칠까칠한 개랑&현리건노재욱 재앙모드 들어갔으니 이길가능성 극히 낫다고 본다.
**우시이와 결혼해❄ 마자마자...노재욱하고 오레올도 안맞오....
**레빵맨형 수진.노재욱 미안미안하는 것만 보다가겠네ㅎㅎ
**ovei20세터는 살림꾼이다. 위기가 닥쳐도 흔들림 없이 자기 자릴 지켜야 하는데. 기본적 토스도 못올리고 자꾸만 낮다. 스스로 무너지고 있으니 또 답답하네. 옛날 현캐 보는것 같아. 져도 좋으니 사이다 경기를 보여줘! 쫄지마 노재욱!
**...응?"권영민이 낫겠는데?" 라는 생각이 드는게 현 챔피언결정전의 노재욱의 상태를 대변하는게 아닌가 싶고.
**레빵맨형 수진.노재욱..ㅎㅎ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HakkkkkU

From Twitter

**ᴏᴍᴀɴᴛɪᴄ ᴀᴘʀɪʟ노재욱 너무 못해서 이젠 웃기다
**게미쓰 카이쵸노재욱 정신차려!!!!!
**노재욱이 게임 말아먹네
**ovei20노재욱이 몹시 많이 긴장하고 있구나. 진짜 진짜 기본 토스도 못올리고 있음. 안타깝다. ㅜㅜ
**0%동결 하츠ㅋㅋㅋㅋㅋ난 현캐선수들이 노재욱 우쭈쭈하는게너무좋앜ㅌㅋㅋㅋㅋ
**0%동결 하츠아ㅏ노재욱너무귀여워
**0%동결 하츠최고는 노재욱 절대영역이야ㅜ기다려보ㅓ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BARAM710_2D

From Twitter

**노하 궁볼때마다 생각하지만 노재욱 각선미 너무 ㅖ쁜 듯
**칠까칠한 개랑&현리건탐라보니 노재욱이 재앙모드 시동 했나 보네
**ovei20노재욱은 긴장했고 송준호는 역시 새가슴플레이 챔프전이라는게 너희들을 이렇게 평범하게 만들었구나. 그래도 버티자. 그러다보면 기회가 올거야. 18연승 팀이잖아.
**게미쓰 카이쵸리시브 무너지니 노재욱도 제대로 정줄놨다
**미사와 결혼[RUROs]어제 ok저축은행이랑 현대캐피탈 보는데 시몬 대단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세트 4세트부터는 오레올도 잘했는데 어제 경기는 솔직히 시몬이 다해먹은듯 노재욱선수도 잘하더라 어제는 진짜 ok저축은행 잘함
**탈박살 보라돌이노재욱은 토스를 발로 하고 있네
**노하 궁노재욱..........휴ㅜ..........우리 민규가 그런 거 잘하는데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BARAM710_2D

From Twitter

**초:명가네시중드는1인노재욱씌.. 범실 다메요
**iv 야 노재욱 사랑해 현캐 파이팅 !!!!!!!!! 후 하 후 하 근데 사람 쬰나맘ㅎ당
**~˘▾˘)~ 크롱 ~(˘▾˘~)오늘도 경기 망치면 ㅂㄷㅂㄷ.. 노재욱 멸망하는 날일 것
**탈박살 보라돌이현캐 잘 하는데 문성민이랑 노재욱이 워낙 새가슴이라 오늘도 힘들 듯
**017년 2부리그팀 울산 지지자노재욱 몸푸는거 보니 재앙 모드네
**어(´・▽ ・`)곽명우랑 노재욱 손터치했어
**게미쓰 카이쵸연습하는거 보니 노재욱 컨디션 안 좋아보인다..-_-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thenitsok

From Twitter

**大地✋ 이모티콘 귀엽다.. 와중에 현대캐피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문성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노재욱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ㅅ ・`)아침부터 노재욱
**어(´・▽ ・`)노재욱꺼 다 나한테 버려줘요 코풀던 휴지도 ?
**YJ의 업적 NOquoteRT내 카톡프사 노재욱 세터인데 사진보다가 한 블로그 사진보고 개뻑가가지거 바로 댓글로 물어봐따 써도 되냐구 허락해주심 헤헤
**沢奈雲미친 노재욱 칠종칠금메탘ㅋㅋㅋㅋㅋㅋㅋㅋ
**위터 삭제 언제하지 학우노재욱 세젤귀
**iv노재욱 허리선 최고야 서포터 사이로 삐져나오는 살 근육이겠지만 최고야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BARAM710_2D

From Twitter

**iv잘나가는 SNS는 모조리 섭렵하는 노재욱.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iv노재욱이 트위터를 안 해서 참말로 다행이다. 만들어놓고 3년째 방치해서 정말로 다행이다.
**iv자 이제 내 마음을 노재욱에게 물어다주렴
**iv노재욱 얼굴 너무 사랑스럽지 않니? 세상 만물들아
**용알티하지마세蓮 앗!!!동지!!!ㅠㅠㅠㅠ노재욱선수 볼수록 막 너무 좋고 그렇슴다!!!!!ㅠㅠㅠ
**반동결)적혈구 헐저도 현실배구인중에는 노재욱선수가 진짜 취저....에요♡♡♡
**용알티하지마세蓮내 쓰리디 최애는 노재욱선수인듯...ㅜ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BARAM710

From Twitter

**성탄네 저 노재욱 팬입니닿ㅎㅎㅎㅎ 리튓 겁나누름..... 현캐😀🙆💗
**. Harper노재욱 선수 식된다..
**비/シンビ노재욱 너무 멋있어
**UCY노재욱선수 페인트 다양하게 앓는중
**('◁')⎠2닷아ㅏ아악 노재욱절대영역
**구공에 치인 Chronos나 어제 피오전보며 바닥치는 저 노재욱 움짤나와주길 바랐는뎈ㅋㅋㅋㅋㅋ남자배구움짤이님 사랑합니다....
**트)문주니썬주니문준휘원텃밭지주루시퍼 배구...현캐.. 노재욱...좋았어!감사합니다 마이로보란은홈마분이신가요인기남이라그런겅가요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BARAM710_2D

From Twitter

**´・ㅅ ・`) 현대캐피탈 노재욱입니당ㅋㅋㅋ
**노재욱이랑 결혼할 벨 이라고 쓰려다가 재욱이한테 아직 결혼 허락 못 받아서.... 프러포즈하고... 도랐
**´・ㅅ ・`)노재욱이 보고싶은 아침입니다
**ERU짜란다 짜란다 했더니 노재욱 이님하가 진짜… 니네 팀 하는 거 몰빵 배구 아이다 오레올한테 그만 좀 올려 심지어 내년에 느이 팀에 오레올 없어 박주형은 장식품이냐 뒷목 세터가 정줄놓으면 바로 팀이 맛탱이가 간다는 점에서 현대배구의 정석이긴 하네 ?
**기푸딩(녹달님 스토커) 헐어따케 으아앙ㅠㅠㅠㅠ짱이야진짜 세터최고 투어택최고 노재욱최고!!!!
**마감좀비] 카레우동 응응 노재욱 선수가 투어택 했어ㅠㅜㅜㅜㅜㅜ 만드려고 봤는데 영상이 안 떴네 ㅠㅜ
**iv순발력이 엄청나다 상황판단도 엄청 빠름 배구같은 흐름 빠른 경기에 최적화된 선수야 노재욱은~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BARAM710_2D

From Twitter

**´・ㅅ ・`)최 감독은 훈련 때부터 노재욱이 부담을 가질까 가능한 주장 문성민을 통해 주문을 했지만 방법은 통하지 않았다.
**´・ㅅ ・`)챔프전에서 즐긴다면 우리는 더욱 강해지겠지만 긴장한다면 약점이 될 수 있다"고 예상했다. 조용한 경고였지만 1차전에서 먼저 흔들린 쪽은 노재욱이었다.
**´・ㅅ ・`)노재욱의 패기와 신선함은 있지만 큰 무대서 버틸 수 있는 경험은 전무했다. 패배를 모르고 내달리던 현대캐피탈의 최태웅 감독이 챔프전의 변수로 잘하던 노재욱을 꼽은 이유다. 최 감독은 "노재욱의 큰 경기 경험이 부족하다.
**어(´・▽ ・`)현캐로 무너진 멘탈 노재욱으로 잡자
**습장난 오늘을 후회하지 않아 노재욱 선수의 절대영역치라를 찍었기 때문이지
**위터 삭제 언제하지 학우그래도 끝까지 열심히해서 머시써다 현캐~~ 챔피언결정전 우승하자👊👊 오늘 투어택 쩔엇던 노재욱👍👍👍
**´・ㅅ ・`)노재욱 울부짖기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ilvanin

From Twitter

**´・ㅅ ・`)노재욱 머리 완전 넘겨부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냐노재욱 토스 그따위로 밖에 못하냐
**´・ㅅ ・`)노재욱아
**´・ㅅ ・`)노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 ・`)야 노재욱ㅋㅋㅋㅋㅋㅋ
**´・ㅅ ・`)노재욱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까칠한 개랑&현리건 1.2세트 털림 2세트는 특히 노재욱 노재앙모드 근데 지금 풀세트 진행중이에요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어(´・▽ ・`)3세트에서 노재욱 웃기 시작한 순간부터 저에겐 이미 게임이 끝났슴니다,,
**캐v와 노재욱 토스 봐라
**교가기싫은 아밍노재욱짤 돌아다녔으면..오늘 너무 귀엽다 흑흑ㅠㅠㅠㅠ세트 따겠다 넘좋다
**´・ㅅ ・`)아 노재욱 미친 존나 귀엽다
**교가기싫은 아밍노재욱세터 투어택 최고ㅠㅠㅠㅠ 오레올 아내분 핵예쁘셔 옆에 아가야도..
**R C이제사 배구보는데 노재욱 뭔짓을 했길래 캐스터가 노재욱만 부르짖냐ㅋㅋㅋㅋ
**국참치노재욱 핵졸귀. ㅍ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성준노재욱이 공격을.ㅎㅎ 장신세터니깐.ㅎㅎ
**어(´・▽ ・`)노재욱 존나 귀여워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랭이미친 노재욱......
**´・ㅅ ・`)노재욱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어라 웃어
**용알티하지마세蓮오늘 노재욱세터 섹시하다....진짜 멋있어ㅠㅠㅠㅠ
**짤 깎는 킥아 노재욱 졸귀하네...
**교가기싫은 아밍노재욱 신났어 귀여워ㅜ2 ..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ㅅ ・`)노재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어가는거밬ㅋㅋㅋㅋ
**레빵맨형 수진.희안하네.. 노재욱이가 얼다니..
**hrobbing노재욱 귀여워... 귀엽다고.....!!
**...응?저 속공 나왓으면 노재욱이 좀 긴장을 덜어낸 것 같기도 하다. 이렇게 경기 내내 토스가 난조이기도 힘든데 참. 경기는 질 수도 있다치지만 노재욱의 해빙이 절실하다
**문 박살형 곰도련님댓글들 보니 우리팀 오늘 플레이가 완전 똥멍충인 거 같고 걍 하나같이 못하기로 약속한 듯이 못하는 모양인데 괜찮아. 내가 아는 최태웅이라면 노재욱 절대로 안 뺀다. 시리즈 전체를 본다면 주전 노재욱의 큰 경기 경험을 한 경기라도 늘리는 게 나음.
**ee-zzang_우와...... 서브에이스몇개가나와?!? 김세진감독이말했던 미친서브를 천안에서 고대로 되갚아주고있다!?!!!!!!! 노재욱.....정신차려!!!!ㅠㅠ
**hrobbing2세트 포기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벤치에서 노재욱과 오레올의 토크타임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바냥이노재욱이 얼었는데 백업세터 한정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이게 불안했던거라고 ㅋㅋㅋㅋㅋ
**...응?노재욱이 얼어버린 이상....
**바냥이노재욱 멘탈 터질거 같은데 ㅋㅋㅋ
**...응?노재욱이 얼었다. 대안이 없는 현캐로써는 이거 치명적인데. 표정부터 하얗게 얼었는데 이게 신나게 될 계기가 필요한데
**~˘▾˘)~ 크롱 ~(˘▾˘~)1세트 시작때만해도 노재욱 만면에 미소 지으며 까불거렸는데 15점 이후로는 웃지 못해따..
**중노재욱 귀엽다😇
**층과 이스님ㅠㅠㅠㅠ노재욱 웃는거 개이쁘다ㅠㅠㅠㅠ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층과 이스님와 씨 방금 기ㅣ쩔어 아 진짜ㅠㅠㅠㅠㅠ노재욱 최고ㅠㅜㅜㅠ
**층과 이스님ㅠㅠㅠㅠ오늘 노재욱 박주형 미모 미쳐써ㅠㅠㅠ 얼빠
**탈박살 보라돌이노재욱이 얼마나 잘 버티냐가 관건일텐데
**산아재노재욱이랑 하이파이브 함ㅋㅋㅋㅋ 하앜하앜
**용알티하지마세蓮노재욱선수... 죽어있다
**어(´・▽ ・`)엄마.. 아침부터 노재욱이 너무 좋아요...
**티여러분 현실배구 파세요.. 현캐 노재욱세터 세젤귀ㅠㅠㅠ❤❤❤❤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ㅅ ・`)노재욱 검색하셨나,,,
**르시현배 취향을 정리해본다 옥저 전병선 이민규 송희채 중심 전체 한전 서재덕 전광인 오재성 항공 김학민 황승빈 우카 정민수 KB 부용찬 삼성 X 현캐 노재욱
**름달좋아하는 배구선수들을 정리해보자 현대캐피탈 박주형 노재욱 김준영 오케이저축은행 송명근 전병선 곽명우 우리카드 이동석 최홍석 김동훈 한국전력 전광인 강민웅 서재덕 케이비손해보험 김요한 대한항공 김학민 삼성화재 ..?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많다...
**름달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백넘버 3 노재욱선수도 파세요!!!! 졸귀탱 세터님ㅠㅠㅠ 이번 사진도 네오님사진💕
**iv진짜 천재냐 뭐냐.. 아 아니다... 노재욱은 오이카와야... 카게야마인 것 같으면서도 오이카와야
**용알티하지마세蓮으아앙어아아아 노재욱선수 막 그르케 고개 올리시고 그러면 씹덕으로 저 쥭습니다...<-<
**ynot 키놋헉 쟈철에 측면 얼굴 노재욱이랑 닮은 사람 있어서 순간 나도 모르게 고개 휙 돌렸서 다시 봤넼ㅋㅋㅋㅋㅋㅋㅋ 재욱찡...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어(´・▽ ・`)내 덕질 인생에 선영접 후입덕은 콜린퍼스와 노재욱... 접점따위 업다
**어(´・▽ ・`)이거보고 노재욱인줄 맞춤....
**루온/B10] 아리근데 최애 노재욱 아니였냐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아ㅠㅠ 저는 막 철판 깔아섴ㅋㅋㅋ 사인받고 사진찍고 막 그래욬ㅋㅋㅋ☞☜ 노재욱 선수랑 문성민 선수 제일 좋아해서 그 선수들이랑 찍은 셀카가 지금 폰 배경이에요☞☜ㅋㅋ 제 철판 나눠드릴게요 하툐님도 이번엔 꼭...!!💕
**바냥이현캐 세터 노재욱 한정훈이라. 이승원 아파서 못나온다고 하고. 노재욱이 문제 생기면 당장 최태웅이 나와서 뛰어야 할판인데 ㅠ
**어(´・▽ ・`)노재욱 귀감아
**바냥이노재욱도 큰무대는 첨이라 긴장 엄청할텐데. 곽명우가 저렇게 하면 당연 우승각이지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어(´・▽ ・`)우리동네 예체능 빨리돌려볼 생각으로 틀었는데 시작하자마자 노재욱 빽토스! 가 나오고
**어(´・▽ ・`)노재욱 선수 얘기 해주세요
**iv노재욱이 토스를 외쳐요, 에이스!!! 문성민이 재욱아!!!!!!!! 한 번 더!!!!!!!!!! 를 한다고 생각하니 뭔가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v분명 노재욱도 엄청난 장신에 운동까지 했기 때문에 일반인들보다 피지컬이 훨씬 뛰어난데 다른 장신 선수들에게 폭 안기는 거 보고 너무 놀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번 오레올과 10번 윤봉우 선수에게 폭 안겼음ㅋㅋㅋ
**어(´・▽ ・`) 그리고 절대영역은 노재욱이지
**어(´・▽ ・`)노재욱 ´・▽ ・`
**영노재욱너무귀여워ㅠㅠ

노재욱 현캐 현대캐피탈 선수 귀엽다 세터 문성민 귀여워 경기 투어택 웃어

From Twitter

**생은 실전인데 금전이 없는 빠순양이게므ㅓ얔ㅋㅋㅋㅋㅋㅋ노재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v으윽 귀엽다.. 노재욱 이제훈 둘 다..!!!!!
**어(´・▽ ・`)노재욱 the 축구선수
**영아아 노재욱 ㅠㅠ
**iv노재욱 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캐 버전 총체적 난국이군..
**수수노재욱이었는데 누구냐 넌 현캐 옷 취직
**iv요즘 갤러리가 이제훈, 노재욱으로 그득그득해 ㅋㅋㅋㅋ
**주말요정~푸른열구름노재욱 지금! 이 위치! 이 각도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T
**룽도대체 왜 시즌이 끝난 지금 난 노재욱에게 치였는가
**개노재욱 키가 190이였나 하 귀여워
**치 김요한선수..한선수선수.. 정지석선수.. 문성민선수.. 노재욱선수..류윤식선수.... 끝없음
**ㅏㅁㅣ 하..전 노재욱선수ㅠㅠㅠ
**뽕웅어님덕분에 안 까먹는 노재욱 선수 다음으로 류.. 금방 보고 까먹음
**화현대캐피탈 노재욱 선수 LIG 시절에 삼성 이선규 선수한테 경기중에 폭행당했는데 그 이후로 한동안 별명 꽃때말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이었다는 거 너무 웃픔...
**행복한 하정☻현대케피탈 노재욱 세터 진짜 너무 너무 조 ㅎ나ㅜㅠㅠㅠㅠㅠ 특히 플레이 방식이 제이ㄹ 좋구ㅜㅜ 투어택 할때 진짜 개 지림 ㅠㅠㅠㅠ
**~˘▾˘)~ 크롱 ~(˘▾˘~)종목당 한명씩 최애를 박아둬야지.. 유도 김성연 여배 이재영 남배 노재욱 한화 권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