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 최강 미나 더쿠 미나의 예쁨EP 9 젤리피쉬 #김세정 별헤는 밤이면 들려오는 그대의 음성 하얗게 부서지는 꽃가루 되어 그대 꽃 위에 앉고 싶어라 유재하 '그대 내 품에'
**정의 봄애정 님, pp 님 보정 진짜 너무 아름답다💙💛 진짜 취향 저격이얌.. 눈이 너무 행복하다 기쁨 #김세정 #최유정
**나나Ep:9 몰아주기셀카ㅋㅋ ❤️안예슬 ❤️정은우 ❤️김세정 ❤️응씨카이 ❤️김청하 ❤️기희현 ❤️임나연 #PRODUCE101 #프로듀스101 #응씨카이 #정은우 #김세정 #김청하 #임나연 #기희현 #안예슬
**OM❀#프로듀스101 #김청하 #안예슬 #임나영 #기희현 #정은우 #응씨카이 #김세정 이 분들 아이돌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프로듀스101 #안예슬 #응씨카이 #김세정 사진 보정 2VER.
**e My Luv#핑거팁스 조 #김세정 귀여워😭❤️ #프로듀스101 출처- 응씨카이연습생 인스타그램
**구구#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로필 사진 보정


From Twitter

**라#김세정 노력으로 얻어진 못생김. 절대로 하늘이 주신거 아님ㄴㄴ
**라세정이는 놀때도 뭐든 미리 연습함ㅋㅋㅋㅋ 히든박스 영상에서 한말이 진짜였음 "저는 열심히 하는 노력파 타입입니다. 절대로 제가 얻은것은 하늘이 주신게 아니라 다 노력으로 얻어진 거예요." #김세정
**마마❀#PRODUCE101 #김세정 #임나영 들이 이뻐 ㅠ
**영바라기세정아 사랑해❤❤ #김세정 #넘나예쁜것 #넘나사랑스러운것 #존예
**사야세정아#세정 #김세정 핑거팁스는 오프닝이 다 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명치명한 세정이♥♥♥♥♥♥♥♥♥♥♥
**사야세정아#세정 #김세정 이 구역의 세정맘 9회 내용 중 젤 찌통부분...ㅠㅠ 잘못한 것도 없는데ㅠㅠㅠㅠ
**구구#프로듀스101 #김세정 #정은우 #응씨카이 #기희현 프로필 사진 보정

**쳐!갓미나#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아,오늘달이 참 밝네요.
**복프로듀스 김세정 #김세정 #젤리피쉬
**세은#프로듀스101 #김세정 갓세정, 퀸세정 충분히 예뻐♥
**따린김세정 에뛰드 하우스~ #김세정 #프로듀스101 #kimsejeong #produice101 #세정 #세정이 #세정아꽃길만걷자
**amellia :: 카멜리아은빈이 캡쳐 올리기 전에 #프로듀스101 #김세정 캡쳐_ #produce101 #한혜리 캡쳐_
**구구#프로듀스101 #김세정 캡쳐 보정
**e My Luv#프로듀스101 핑크러쉬팀 #핑거팁스 파트 분배! #김세정 #정은우 #응씨카이 #기희현 #임나영 #안예슬 #김청하 세정이는 분홍색으로 표시해뒀어요! 파트적었지만 최고ㅠㅠ♥ 오타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wls5855

From Twitter

**구구#프로듀스101 #김세정 #정은우 캡쳐 보정
**스타❄같은곳에서 고음 보는 #주결경 #김세정 .. 💕
**만고양이희현 *나만 이쁘게.. 나 리더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nkrush #Fingertips #PRODUCE101 #프로듀스101 #기희현 #김청하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임나영 #응씨카이
**ㄱ#김세정 세정아,,,1도 안닮앗지만,,,솨랑헤,,,,💕




김세정 꿀꺼억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ygogo_699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mjsj058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ygogo_699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ygogo_699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jjinddarin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22duckhoo22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kangminappa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ygogo_699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Angel_Sejeong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neverland_001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ygogo_699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BeMyLoveSJ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ygogo_699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alcoholic_209

김세정 꿀꺼억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정은우 응씨카이 안예슬 김청하 기희현 임나영 세정이 보정 stay_with_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