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ENTE 미샤님이 그런말씀 하시면 전 머가돼요 흑흑
**이시(ケイシー)오빠는 북쪽으로 가자고 했지만 남쪽으로~이거에서 에레가 자기 의사표현이랄까 북쪽 가리키는 팔 동작 더 많이 하고 발도 좀 구름 ㅋㅋㅋ그러나 미샤한테 끌려감😂 미샤는 물 발견하고 앉았는데 에레 표정은 막...좀 멍했고 여긴 어디 난 누구 이런 표정이었고
**미션 룰루 미샤 윙크버니...?
**감감무소식)린네왜 미샤 얀데레설이 도나 했네...
**모이 이치린 어라라.. 저는 미샤님의 그림, 정말로 좋아하는데 말이죠...
**집 형ㅣㄴ짜...나 유부남들한테 너무 그러면 안돼는데...진짜...미샤는아들까지도 넘나귀여워
**녀@코스메틱왼쪽부터 미샤 미니 립 브러쉬 뾰족해서 립에 쓰는건 별로 안 좋아하고, 스팟을 가릴 때 스팟 바로 위에 고체 컨실러를 얹는 용도로 씁니다 에코툴즈 미니 브러쉬 아이허브에서 샀는데 아이허브 내에선 단종되었나봐요. 도톰해서 립으로도 좋고 컨실러로도 좋음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cosmetic_OoO

From Twitter

**덕¿동미미샤 엠쿠션 가성비 굿이래서 써보고 싶은데 뭔가 단품 6800원도 겁나 싸지만 만천얼마에 리필하나에 퍼프하나 더주는 라인프렌즈 에디션도 끌리고 같은가격에 리필 두개나 더 주는 기획세트 때문에 딜레마에 빠져서 오늘도 결국 못사고 나옴
**이시(ケイシー)일단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아노 코로 요리모 할때 코쓱 하는거 각도 바뀌어있었어요 미샤한터 이쁘다 해주니까 진짜 함박웃음 짓고...에레랑 미샤 얼굴 진짜 대조됨 에레는 되게 힘들어보이는데 미샤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행복웃음
**쟈집에선 죽어도 안 줄어들던 립제품 여기와서 두 통 비웠다 더페 핑거글로스랑 미샤 뷰티풀틴트 좋음! 내가 당장 쓸 게 없었으면 샀을듯! 그리고 아리따움 푸딩틴트는 절대 사지마시길 이거 쓰고나면 상처나서 딱지앉은거처럼 입술위에 두꺼운 껍데기같은거생김 극혐
**이시(ケイシー)경계선 나올때 미샤가 진짜 완전 엄청 행복한 표정으로 노래하는데 침울해하다가 그거 힐끗 보고 쓴웃음 지어요 다른 하나는 화면 4분할 미샤미샤때 이거 제외하고 진짜 안 웃어요 애 얼굴이 시종일관 굳어있었어요
**월치리 띠용 미샤님이 밀리를....!!!
**노PぼのP 쥴리아 그려주세요 미샤님
**스미샤 모던섀도우 캐치파이어가 마몽드 비비드터치아이즈 플로리스트랑 색감이 똑같다 펄감은 플로리스트 쪽이 좀더 있는데 난 쉬머한 쪽이 좋기 때문에 미샤.. 만족.. 가격도 더 싸... 이렇게 성공적으로 아모레를 불매해간다

**집 형진ㄴ심ㅠㅜㅜㅜ이름도 미샤야ㅠㅠㅜ 자기 입술만큼이나 이뻐 아들들도 이뻐 마음도 이뻐 귀여워쥬금. 그러니까 슈내배포전이나가야겠다
**집 형어헐 이번 시즌은 슈내 덕질쉬었는데 캐스생가하니까 덕심이 차오른다. 십알 캐스파세요 솔ㄹ직히 캐스나오기전까지는 그냥 샘ㅅ하고딘하고 사귀네 프리스크 표정 그러고 있었는데 캐스 나옥· 나서 부터는 그냥 미샤 개인팬 하고있음
**우더뉴스 로드샵 기초 추천 미샤 미백 세럼 10일 사용 후기♥ 화이트큐어 블랑 톤업 세럼
**코때 레이로우님볼꺼야 빼애액 다오미※※이번주까지 해야할 일 미샤 아이라이너 사기 롤앤롤 3개사기 점심적당히먹기
**福(복) 미샤좋아!!시세이도가 좋긴한데 비싸니깡
**福(복) 미샤미갸
**녕하세요 유키치하입니다 미샤님 사보에서 백마 키우시는군요..!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vrai_M_L

From Twitter

**DY/유리 ㅋ ㅈㅋ ㅋ ㅋㄷㅋ ㅋ ㅋ당연히가야지요.... 미샤도 그렇지만 역시 전 루비캐롤 회지팔아서.. 두사람이 저희집으로 고소하러 오기 전까지 두 사람의 행복을 응원할거라서... 리페님:히익
**물(汐)로드샵은 미샤가 편해.... 먼가 마음의 고향같은 느낌...
**DY/유리미샤 치우고 내가 돈다발들고 결혼식장간다 우당탕 캐롤:기억을..지워야겠어...
**룹캐400일♥) 민비야랑 미샤랑 와서 부케받ㄷ구가셈
**사량 네.....에뒤드 알땀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이니슾 라네즈 마몽드 기타등등...불매하니까 이제 올리브영 스킨푸드 네이쳐 미샤밖에 못감ㅋㅋㅋㅋㅋㅋㅋㅋ
**밤미샤 멜로니 웨인..테디 제인..음....스게애들은 다 예쁘지 #스윗게일_아이들을_취향대로_늘어놓아_보아요
**란거우주미녀진하맘웨인-미샤-말콤-멜로니-시릴-제인-복희-카이-사이먼-대니-테디-조쉬-미니말콤 #스윗게일_아이들을_취향대로_늘어놓아_보아요

**주토퍄스포있어요]시앨트앭앭앭복희 시릴 제인 사이먼 테디 말콤 조쉬 대니 스카일라 웨인 카이 멜로니 미샤 #스윗게일_아이들을_취향대로_늘어놓아_보아요
**윤드윅과 결혼합니다♥ 꺅갸갹!!! 저 미샤3d 있ㄴㄴ데...감사합니다!
**므♡윤드윅 아라는 네이쳐리퍼블릭에 보태니컬 스키니 오토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는 미샤 4D용
**아마휼샨~양갱미샤-웨인-테디-조쉬-대니-제인-말콤-스카일라-사이먼-멜로니-시릴-복희-카이 뻘하지만 해보고싶었다 ㅋㅋㅋㅋㅋㅋ 미샤 조쉬 영고데스 #스윗게일_아이들을_취향대로_늘어놓아_보아요
**B 하... 슈내 진짜 맨날 시즌 막화 보면서 쌍욕하면서 다음 시즌 보고 그래요ㅠㅠㅠ 정말 ㅅ제이투랑 미샤한테 너무 정들었네요ㅠㅠ! 모오락은 3년전부터 손가락 빨던 본진이예요ㅠㅠ 팔로했어요:^D
**디쿠션파데...건성은 미샤 매직쿠션이 괜찮다는데 난 지성이라 모르겠스......지성은 뭘 써야하나요
**란차❤아니근데 진짜 앗, 하고 어깨빵당하는 미샤 넘 연약하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아름답지 않음..? 저장면 넘 좋아함.......뺨맞는것도...하....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KYU0428Y

From Twitter

**더쿠미샤 으앙앙아아ㅠㅠㅠ오ㅑ귀여워ㅠㅠㅠㅠㅠ
**더쿠오늘도 미샤 얼굴은 미쳣구나ㅠㅠㅠㅠ흐엉 ㅠㅠㅠㅠㅠ같이 미쳐보자꾸나ㅠㅠㅠㅠㅠ
**ZOLZAC]앤캐의사또밥 16. 그뒤에 좀 제대로 뛴건.. 리오프는 거의 못뛰었고 미샤구나. 트커 여기저기 넣긴 했는데 제대로 끝까지 뛴데는몇 안되는.. 기력부족
**고나리 아 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샤 두개골 박살나갯냌ㅋㅋㅋㅋㅋㅋ
**어병자 쏘찌맞아 미샤 더 스타일 뷰티풀 틴트 1+1때 샀는데 하나 실종됨.... 존나 가슴이 쓰리다 근데 이거 오렌지 컬러 개인적으로 차차틴트 저렴이같음 근데 짱좋아
**덕 스칼렛밝은 파데가 잘 없어서 구입한 미샤 오일 파운데이션. 이름만큼 매우 듀이하고 글로시한 피니쉬는 아닌데, 얇게 발리고 적당히 윤이 나서 나쁘지 않다. 8시간까지는 괜찮은듯. 밝은 색이라 센터위주로 발라주고 외곽엔 윤광비비 23호 바르거나 섞어써도 만족.
**님미스트 칙칙거리며 레브론 파데☞마루빌츠 컨실러☞에어쿠션☞ 쉐딩 블러셔로 눈 음영화장, 눈썹정리까지 쓱쓱 ☞미샤 갈색 아라☞아무 섀도나 쓱 올리고 잇츠스킨 에어마스카라☞립은 우드버리 스칼렛 레드 진한레드 #코덕전력 #코덕전력_20분 #지각_메이크업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comakelove

From Twitter

**音 미샤
**투 헉!!!!! 에뛰드도 아모레였어요???! 동공지징 오늘 립스틱 샀는데............ 아모레 아닌 화장품은 미샤뿐인가요 엉엉 미샤 짱
** 미샤 짱!!!!!!!!!!!
**덕 서미미샤 매직쿠션 아이쉐도우 맥 소바 아이라이너 미샤 로즈브라운 마스카라 키스미 블러셔 어퓨 쿠션블러셔 립 아리따움 코팅틴트 런던 #코덕전력 #코덕전력_20분 #지각_메이크업
**더쿠Rt 헐 미샤ㅠㅠㅠ
**팥콩콩이한스킨 컨실러로 주근깨, 코밑, 입가만 슥슥 정리하고 헤라 울트라모이스쳐로 팡팡해줍니다! 로트리 픽싱파우더로 정리해주고 미샤 아이브로우펜슬로 눈썹, 때에 따라 비제 립앤치크로 립앤치크ㅋㅋㅋㅋ 해 주고, 입술엔 나스 맨헌트로😘 #코덕전력_20분
**더쿠흐옹 오늘바빠서 이제 트윗왓는데 사진 두개만에 벌써 미샤가 귀엽다❤️ㅜㅜㅜㅠ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comakelove

From Twitter

**라포헤어라인쪽에 여드름이 하나가났는데 너무 따갑고 아프네요8ㅁ8 근데 코덕분들 추천으로 미샤꺼 스팟패치샀는데 효과좋은거같아요.고맙습니다8ㅁ8
**자리 입술 뜯는 게 버릇이라 각질이나 주름이 워낙 많아서 안 끼일 수가 없긴 한데 립밤 바르고 바르면 막 건조하지도 않고 나름 괜찮은듯ㅋㅋㅋㅋ 뭐냐면 미샤 듀이 루즈.
**자리저번에 미샤 세일할 때 마스카라 사다가 걍 집어온 립이 생각보다 꽤 마음에 든닼ㅋㅋㅋ 첨 발랐을 땐 음? 싶었는데 며칠 써보니 괜찮고 색도 잘 골라온 듯ㅋㅋㅋㅋ 꽉차게 바르구 다니는데 예뻐 ㅋ
**루/べるp 미샤 온뉘~ 가증스러움
**수원래 쓰던 미샤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비비 2년동안 45g을 다 못써서 20g짜리 미니 사이즈 있다해서 오늘 샀다ㅠㅠㅜ큰거는 버려야지 이제... 화장을 안하니까 작은게 딱
**isha Collins*미샤의 특별한 기술에 대한 이야기* 젠슨EMT 증명서? emergency medical technician응급 의료 기술자
**글이뽑아서기분죠은여루님(*´`*)으아아아ㅋㅋㅋㅋㅋㅋ미샼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Twitter

**미션받는불싄증와... 미샤립루즈 이거 이미지샷이 이쁜건지 라인에디션이 이쁜건지 그냥 여기가 색을 잘뽑는건지 ㅗㅁ르겠는데 색디게이뽀
**림쟁이 미카엘러시아의 곰은이미 사비나 엘시 프레데릭 로빈-3 미탸 로빈-4 미샤등등에 의해 멸종되지않았을까..
**미션받는불싄증뭐임 미샤x라인 또 함?
**구 난 틴ㄷ트로 살건데 데일ㄹㅣ로ㄱㅊ하려나.... 아싀발 미샤매장 이십사시간이엿으면....
**트미샤 케이스 케론 퍼프/파랑퍼프 홀리카 립 컨실러 섀도 팔레트 다이소 파우더 브러쉬 하나 더 와 다른 모든 것들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
**장하는 유호오늘 저녁 세안👏👏 온종일 화장 안 했음 1. 미샤 폼클렌져로 미온수 1차 세안 2. 스웨덴 에그팩 얹어놓고 5분 가량 기다린 뒤 미온수찬물세안 3. 물기 두드려 흡수시키고 바로 기초 제품 바름 오늘부터 배게에 수건깔기 해보겠습니다
**딕언더테일 식으로 M. 미샤 공략해보세요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tangboot22

From Twitter

**람살려개인적으로 내장 브러쉬는 미샤께 제일 좋은데...광택이나 발색은 토니가 더 좋음..... 탑 코트안발라도 반짝 반짝 +_+
**쥬 Ma:jou マジュウ미샤 라인콜라보 이번 신제품 왠지 짭테라 각
**어기초는 이즈앤트리 선크림 라끄베르 단종됐..;ㅅ; 눈썹 토니모리 아이브로우케잌 그레이브라운 마스카라 에뛰드 쌩얼카라 였나? 섀도우 에뛰드랑 모노아이즈 씀 립은 미샤 페인팅루즈 or 스킨푸드 생과일립앤치크 방울토마토 #내가_쓰는_화장품들을_소개해보자
**자격증 공부중 반동결)신무(晨鹀)하....미샤는....손도 이뻐서....반지도 잘 어울려..... 메모
**내짤털하는 솟느그사세_jpg 이렇게 짤 붙여놓으니 미샤 존나 따당하는거갘자낰ㅋㅋㅋㅋ
**연목욕탕 세신사 미샤에게 어느날 찾아온 오십대의 손님! 온천으로 병을 고치러 왔다는 그를 위해 미샤는 때밀이를 핑크색으로 바꿔든다
**연미샤의 남탕 보고서!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sos_neu_

From Twitter

**동결]이불속거주중인 린다(돌아와요ㅠ에...목표는 아리따움의 븨아피다!! 미샤, 에뛰드통달-☆
**issi 420 이후로 나오긴커녕 언급조차 되지 않아서 영혼의 생사 의견도 엄청 많이 갈렸었죠... 결국 미샤 입으로 지미 죽었다고 결론난 것 같던데 제가 8시즌 이후로 안 보고 있어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ㅜㅜ 클레어 나왔담서요..
**켓몬마스터 하누3. 섀도우칭구들!0! 에뛰드 해변에서코코넛 상큼자몽티 합격했다몽 입금됐다몽 피버오렌지 케이트 일본어^6^ PK-1 미샤 트리플 섀도우 모카 베이지 어퓨 가을밤불꽃놀이 LOR01 아이음영메이커 4호
**실 챌피로랑 술자리 구호 사운드호라이즌!/킹덤! 알바레스 다른 장군도ok 쇼군니!/츠즈케! 으아아아아아!/미샤아아! ? 나제나노!/나제나노요! 소코니 로망와!/아루노카시라! 뭐 이런거
**켓몬마스터 하누1. 아리따움 컬러레스팅 10호 와일드코랄 미샤 팝파스틱 젤리틴트 살사레드 미샤 저거 라인컬랙션이라서 샀는데 토끼 산지 이틀도 안돼서 다 뱃겨짐ㅠㅜㅠㅜㅜ 와일드코랄은 쨍한 오렌지 살사레드 물먹은다홍
**내짤털하는 솟느ㅋㅋㅋㅋㅋㅋ미샤 이짤 졸라 리얼리티하네
** 여주 미샤라인쿠션 ㄹ 꿀템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adore_613

From Twitter

**소리가 세븐틴300일축하해❤ 난 미샤라인쿠션이나 메베썬크림에섞어바른댜!
**교폭파요망엥 근데 에레가 베보 쓰려다가 그만둔게 그냥 패러디면.. 에레는 왜 괴로워한거죠 에레는 미샤처럼 미래볼수 있는 애도 아니쟈나이 쟤 미샤 빠돌이라 미샤만 있으면 끝이 없어..시전하고 오르프 쌩까는 애 아니었어? 개막말
**메이름맞던가? 미샤살사레드....립...라인이랑 콜라보한거... 색깡패입니다 진짜짱예뻐
**리야 스와코카나코는 미샤구지를 컨트롤 할 수 없어. 무능하긴!
**이가 본즈게임이 쇼고 우리가 다 배우라고 해도, 미샤, 배우가 죽는 건 진짜야. 아무리 형편없는 배우였어도 죽을 때, 저를 위한 목사는 직접 고르잖아
**감감무소식)린네에레브는 미샤를 더 좋아한대요 죤
**에넨✨ 맞아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미샤트리플섀도우샀는데 그 세가지색깔중한가지만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만옴폭파였어요..ㅎㅎ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adore_613

From Twitter

**isha Collins-M내 옷으로 갈아입어, J그거알아? 이거 웃긴다, 왜냐면 우린 이거에 대해 얘기하고있었거든, 미샤와 내가 이거에 대해 얘기했던게 우리가 예를들면 "잘들어 두명의 남자들이 연옥에서 아마 너의 옷을 갈아입을 만한 좋은기회야."
**데님미샤가 남ㅁ쪽으로 가자고 할때 목소리가 무언가에 씌인 것 같다는 글을 어디서 봤는데 어...ㅓ어어 진짜야......
**끼린/ポキリン(19〜20日大阪)그리고 미샤가 괴로워하는 에레를 죽음으로부터 멀리 떨어트리는 그 파트 에레가 작게 계속 괴로워하면서 뭐라뭐라하다 큭... 이러고 하... 미친... 난 그걸 보고 에레를... 진짜... 안쓰러워서....
**디쨘⚡ 이미산지 오래!!!오늘 더페가봐야겠다 카카오프렌즈도 이쁨ㅠㅜㅠ미샤 포디마스카라콜라보도 샀는데 넘 이쁨ㅠㅜㅜㅜㅜㅜㅜㅜㅠ짱귀ㅠㅠ
**로불편러 미도아 난 21호인가 23호인가 지금도 모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샤 23호긴 한ㄷㅔ 이거 밝게 나왔대서...
**ZOLZAC]앤캐의사또밥 미샤가 죽으면 간단하다몽
**ZOLZAC]앤캐의사또밥 .....??????? 도리도리 미샤그린이에여 미샤그린 주먹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yeonsu_

From Twitter

**ZOLZAC]앤캐의사또밥 ?????? 미샤를 들이댐
**ㅁ 이니스프리거는 펄감이 있대서 검색하자마자 제외시켜버렸어요..ㅋㅋㅋ 앗 요즘 세일기간인가요?! 세일 기간 미샤만 찾아봐가지고..ㅋㅋㅋ
**닷반달미샤에서 22일에 라인 에디션으로 신상품이 또 나오나 본데 뭔지 궁금 통만 보면 저게 몰까...
**이 이미 써봄ㅋㅋㅋㅋ좋아 ㅋㅋㅋ미샤 트리플이 잘 안발려서 걱정했는데 얜 그냥 바로 바르면 되니까 ㅋㅋㅋ
**c'∇'*)/[東京夜祖母]아 에레미샤 이번판에서 겁나 붙어잇는데 효과음때문에도 그렇고 자꾸 에레가 미샤한테 박치기하는것처럼 보여서 혼자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자꾸 끌어당겨서 박치기하는뎈ㅋㅋㅋㅋㅋ 해골이 애주고가니까 모치론사...하면서 끝에 미라요..하는거 ㄷㄷ함
**촉하는 Dean Winchester미샤? 젠슨? 네 원고에 나오는 이름은 왜 다 그따위냐?
**간형닝겐 아카야저게 미샤에서 나온게 되게 유명하다던데 담엔 미샤를 가볼까?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apple88_04

From Twitter

**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그냥 손장난이 아니라 미샤 흘긋하고 하는게 넘 ㅁㄴㄹㄴ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가 미소
**르꾸봄미샤랑 라인 프렌즈랑 콜라보한 거 넘 예브쟈나❗😗❗ 샐리 안녕💕
**ekki/れっちゃん사랑허물에서 엘레우가 미샤미샤♡하는 부분 화면 4분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트(タルト)미샤미샤에레에레 장면 화면 4분할
**간과금 녀자키군아 미샤 눈섭연필 사러갓다 호갱짓하구 돌아옴..ㅎ
**자격증 공부중 반동결)신무(晨鹀) 크으으!! 감사합니다ㅠㅜ 진짜 무의식적으로 깨고싶지 않아서 두시간이나 잤습니다..ㅠ 미샤가아 저르을 안아주우우웈.... 털썩.. 진짜 넘 행복했읍니다....이 벅찬 마음으로 저눈...공부를..하러...가겠읍니다...
**순두부♨ 미샤 M뭐시기 그거 좋아요 굿.. 하지만 전 찌랭이니까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쿠션씁니다


From Twitter

**니칭애기빵^0^ 낟어.....미샤가서 지름...
** 진 미샤 사람들이 다 좋대서!! 내친구도 좋다그러던대!
**윔 미샤좋아?? 가루날림있다고해서ㅠㅠ
**물쪼물 즙 나 미샤 오일파데사구싳어!!!
** 진 미샤!!
**윔미샤 4d마스카라살까 아님 이니스프리 스키니마스카라살까 미샤는 가루걱정이고 이니슾은 학교갈때 쓰기좋을거같은데 가루날린다고하고 고민된다ㅠㅠㅠ
**가끔씩] 나무반쪽꼬맹이 ´▽` 미샤 싼거 쓰렴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bymyside304

From Twitter

**붓미샤.........에서 사만원질렀다..... 이거랑..립스틱한개만 더사고 올해는 그만사야지..진짜로..ㅠㅠㅠㅜㅜㅜㅜ 립스틱넘나예뻐ㅓㅓ아아악ㄱㄱㅠㅠㅠ
**래식✨마몽드 -체리버건디 ✨미샤 -스위트진저 -코코아파우더 -락스톤
**자격증 공부중 반동결)신무(晨鹀) "꼭 뵐게요! 제가 미샤를 위해 일러북을 만들었는데 받아주실 수 있나요오오흐읔응흨ㅠㅜㅠ" "오우! 정말인가요? 주신다면 정말 고마워요! 너무 멋있네요 꼭 간직하고 있을게요" 그자리에서 움 미샤가 안아줬읍니다...
**자격증 공부중 반동결)신무(晨鹀)오늘 공부하다 깜빡 졸았는데 내가 미샤랑 대화하는 꿈을 꿨읍니다... "미샤!! 저 완전 팬이에요ㅠㅜ 진짜 넘 좋아해요!" "와우!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학생인거 같은데 공부열심히 해서 언젠가 사회에서 만나요"
**피우유☕️스틱쉐이딩 추천해주실분... 브러쉬달령ㅆ어ㅓ서 미샤가 좀 당기긴하는디
**로불편러 미도미샤 살사레드 진쟈 내 인생립스틱...색깔 넘 예ㅃㅓ...
**팜비비랑 파데랑 멀사야할가...미샤 빨간 비비도 갠츈하다하구 에뛰드 수각형 비비도 쏘쏘라하고 스킨푸드 청포도 파데? 그것도 갠찬ㄴ다던데... 화장무식이는 슬포용..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sos_neu_

From Twitter

** 김오디미샤가 무슨말을 했지요..
**가기싫은Delight비밀이(서약저날님 귀여우시닼ㅋㅋㅋ 미샤미샤라니.ㅋㅋㅋㅋㅋㅋ씹덕이양♥♥
**가기싫은Delight비밀이(서약미샤미샤
**Tracy☪헉 미샤 머지 이거 텀블러인가
**하 글쿤.. 하긴 그땐 아직 미샤랑 관계가 전혀 없었으니.. 아수워ㅠㅠㅠㅠ 왈칵
**가기싫은Delight비밀이(서약 전 미샤꺼 이번에 새로나온 아트어쩌구꺼 씁니다...색깔 저격..♥
**원한 크리스마스 이브그리고 키스미 메이블린 마죠리카 등등의 브랜드에서 나온 마스카라 쓸거면 미샤 코랄워터 리무버는 정말 별로다 이거 자극도 없고 그런대로 괜찮은데 저 마스카라가 너무...


From Twitter

**님RT plz 미샤 빨간 비비 21호 운미포 0.8에 팔아요 가격 조정 가능하구요 한 번도 안 썼구, 포장지랑 박스도 그대로 있어요 편하게 멘션주세요~
**질 안젤로오닉스? ........우리 미샤 누날 죽게 내버려둔 놈이잖아. 겁쟁이야.
**덕이 되고싶은 어정쩡미샤랑 키스미가 내 최애템들... 루트컬은 나에게 미묘한 똥을 주었따...
** 김오디미샤목소리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미친충격
**ㅁ쉐딩.. 토니모리걸 살까 미샤거를 살까.. 미샤에서도 파우더 타입이랑 크림 타입 중에 고민ㅠㅠㅠ 미샤거는 좀 붉은 끼가 있나봐.. 파우더든 크림이든 붉은 끼 있는 것같다는 말이 있다 끄아앙아아아아 고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이 되고싶은 어정쩡요즘 섞어쓰는 아이들... 윗줄 왼:미샤레디언스파데23 가운데:미샤피팅웨어파데21 오른:레브론컬러스테이 버프 / 아래 캔메이크 컬러믹싱컨실러
**시님✨오늘 흑집사 22권사고 미샤 쿠션 리필,퍼프 사고 이벤트라고 게임했는데 2등이라캐서 젤네일?받고 사실 쿠션 받고싶었다... 진짜 라인프렌즈 쿠션 사고싶었는데...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kook_springday

From Twitter

**리덤미샤 ㅠㅠ
**미 아 공연은 진짜 좋았어여ㅠ 또 엄청 울고나온ㅠㅠ 2막은 아니구 1막에서ㅋㅋㅋㅋ 성수배우 비녀 놓고나오고 미샤 마이크 늦게 켜지고 민건배우 삑 살짝나고ㅋㅋㅋㅋ
**아컨실러는 더셈이고 파데는 한율도 좋구 에스쁘아도좋구 미샤꺼도좋구..
**님ԅ( `ิิ ∇ `ิิ ԅ) 저 미샤 M쿠션쓰는데 조아여 커버력은 별로 없눈데 가격대비 엄청 만족해용 호불호 거의 없고 처음 쓰기에 좋은것같아용 제가 쓰기엔 촉촉했구 쓸만해서 다쓰면 또 살까 생각중이예여!
** 김오디어제 양덕계에 올라온게 미샤는 강도당하고 바로 얼마뒤에 길거리 노숙자분 챙겨주는 파파라치짤이 찍힌 사람인데 어떻게 미워할수잇냐고..
**SPN11스포] 스피넬이쁜 미샤♡♡♡
**가기싫은Delight비밀이(서약 립스틱!! 전 로드샵러니!!!전.. 립스틱 미샤꺼가 좋더라구요!! 더샘이랑요! 색깔도 이쁜게 넘나 많은...흐흐으흐흐...♥♥♥삐익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s______heherher

From Twitter

**reum 순서대로 우드버리 레드누보 로레알 링컨로즈 레브론 파이어앤아이스 더페 사랑중레드 에센스 2호 에스쁘아 렐리쉬 미샤 데져트코랄 컬러래스팅 2호 비욘드 코랄레드 컬러래스팅12호 미샤 틴트 글로우 코랄 단종
**반휴트]키쀼 미샤모이스쳐
**양미샤 살사레드 케이스 부 셔버리고 싶다
** ¯\_(ツ)_/¯ 사실 이번 미샤 포토옵도 솔드아웃은 아니었는데.....팬들이 챙겨주려고 저렇게 한거보고 미샤가 ㅁ????하다가 'ㅅ'!!!!!! 고맙!!! 이랬다는거 듣고 뿌듯해졌어요 교감하는 팬들과 배우들 좋지요..b
** 김오디미샤 해탈한거 같아서
**시님✨찌발... 미샤 라인쿠션 재고가 있었는데 내가 통장에 돈이 없어서 못삼 존나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아까렌즈만 안샀어도 살수있었는데...
**장남이이김이인저렴한 맛에 샀지만 미샤 매직쿠션보다 더 안좋을리 있나.. ^^ 내일부터 나랑 같이 등교하자🏫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ee_classic

From Twitter

** ¯\_(ツ)_/¯ 작년에 일어난 사건 중 하나가 바로 포토옵 솔드아웃 문구였죠 그걸 바탕으로 재구성한게 바로 미샤 포토옵 다 품절됐음! 이거임 미샤도 그걸 알고 있으니까 이 사진 찍은 팬들에게 굿잡이라고 말한거고
** ¯\_(ツ)_/¯ 미샤 본인도 알고 있다는게 제일 상처에요... 저로써는 이해할 수 없는 그들의 마인드...
** ¯\_(ツ)_/¯솔직히 베가스콘때 헤이터 언급 대놓고 했다는 거 보고 미샤도 다 아는구나..싶긴 했는데 이거 진짜 스트레스다 왜 그러고 사냐...
** ¯\_(ツ)_/¯ 지금 시애틀콘 주간이잖아요 어떤 사람이 이번에 미샤에게 해를 입힐거라고 영상올리면서 협박하고 미샤팬들에게도 협박하고. 미샤팬들에게 뭐라 하는건 예전부터 있던 일이긴 한데 이번에 작정하고 일 저지르려는 조짐이 보였나봐요 텀블러도
**. L. Gazette몇 번 밝힌 적 있는데 개인적으로 엘가 첼로협주곡 최고의 녹음으로 꼽는 건 미샤 마이스키의 첼로, 주세페 시노폴리가 지휘한 필하모니아오케스트라가 함께한 음반이다. 취향에 따라 전반적으로 좀 약하다는 느낌을
**영미샤두사랑해^^.... 아 다크서클 컨실러 어디꺼사냐 ㅋㅋ 어퓨 가기귀찮은데
**6/27]⬅과제한다펄님.... 아니에야 ㅋㅋㅋㅋㅋ 전 아직도 쿠션을 찾고있지만 아직도 아이오페만큼 좋은 건 미샤빼곤 못봤네여 라네즈나 베리떼도 좋다해서 봐야하는데...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2D_Plus_3D

From Twitter

**릭 블레이크누구던 상관 없어. 뭣하면 같이 가기라도 할까, 미샤. 응?
** 빼 콘서트 가야지 민진아 살 빼미샤 아이섀도우 모닝커피 샀는데 색 괜츈?
**동미✨ 미샤요!! 1500원!! 저랑 잘맞아요
**수증 걸린 ㅍ1ㅂ열분... 미샤 매직 쿠션 브라운 좋나여...?
**ELL미샤 3D4D 마스카라가 왜 베스트셀러인줄 알겠다..
**사쯔 쿠로카제(自殺 黒風) 미샤구지님 하위호환
**미트리나를 미샤. 라고 부르고 싶어?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SPi_NeL

From Twitter

**덕¿동미전에 친구꺼 써봤다가 올ㅋ? 했던 기억 나서 산 미샤뷰러 존좋...? 커브 나랑 딱맞는데?
**질 안젤로우리가 3살인가 미샤누나가 죽고 거두어준게 지금 가주이신 델프 폴리안님이야. 아니였으면 누나랑 나 둘다 죽었을걸?
**샤♥ RT 안녕하세요!! 써니힐 팬 힐러/HILLER 미뉴→미샤 닉변 입니다♥♥♥♥ 써니힐 팬 모두 팔로우 대 환영입니다! 단 언팔하실분은 신청 ㄴㄴ
**미존미해ʚɞ 근데 미샤에 비해서는 살게 없었던거같아요.. 아직 섀도우도 안나왔고 쿠션도 선크림이라 딱히 살 필요성을 못느껴서ㅠㅠ
**딕 미안 내 사심이 섞임 미샤는 술이나 한잔 더 따라줄것
**셀 미샤 입장에선 주정이라고밖에 생각 안 하지 않을까...
**셀 술 사오면 아마 처음엔 빼다가 술 들어가면 "아이고 세상살기 힘둘어요오오" 하면서 미샤한테 매달려 펑펑울것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bv___vd

From Twitter

**먹는귤감/감귤P 앜ㅋㅋㅋㅋ 미샤님 카와이 ㅋㅋㅋ
**딕 미샤가 술 사다줄게...
**딕미샤랑 사이무랑 술마시는거 보고 싶다
**isha Collins*cas가 연옥 이후 동일한 복장에대 대해* 미샤젠슨은 "Really? Really?" 처럼 "똑같은 일 전에?" "여기 큰 기회" "그들이 널 근사하게 만들었을 수도있는게 아냐!"
**리야 스와코이번엔 군신 모드 미샤구지! 받아라~
**딕로그호라 미샤는 예전부터 설정 덕질을 했죠
**와코토착신「미샤구지님」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rainia_06

From Twitter

**순 미샤 매장이 몇번 출구 근처인가요ㅜㅜ..!ㅜㅜ
**기공을 원하는 신비한 상남자의 색상이지 으아니신미샤 하라는과제는안하구 겜하냐!
**1다이어트+1저녁금식 레이니아화장을 했다. 나왔다. 집 가고싶다 ...미샤 살사레드
**민보스 도량 미샤랑 어퓨가 있어요...!
**짐미샤 섀도우 넘 가루날림이심하다
**산호✨ 전 강남역사 안에 있는 미샤 앞입니당!!!
** 그렇군! 몰랐던 사실을 알아갑니다. 미샤.. 발색 좋은 것... 메모 세일때 가봐야겠다!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moon_heaven23

From Twitter

**ari오늘은 미샤 팝타스틱 틴트 클럽레드+에뛰드 펄글로스 어메이징 레드
**미샤란 이름 너무 매력적이다 미샤콜린스도 있지만 한니발라이즈읽고나서 그이름에 푹빠짐 소설 개꿀잼 이젠 미샤란 이름하면 예쁜 팔찌가 떠오른다
**USHROOM 으헤헤 미샤님 감사합니다!! 😊😊
**비미샤 먼저 들릴까..!!!!!! 아아아ㅏㄴ대 거기서 여까지 걸어올 자신이 없다
**괴도 달팡✨ 나 미ㅅㅑ글램피버 오일 틴투...!!!!!
**마에레브12시! 밥먹자! 미샤! 엄마가 밥먹으래!
**가비 웅웅웅 원래 미샤 붓펜형 쓰다가 그걸로 갈아탔구 그거랑 토니모리 젤만 쓴다눙


From Twitter

**0000✋헐 홀리 홈 졌구나 😱😱 미샤가 챔피언이야? 그럼 로우지랑 미샤가 경기를 하려나? 😲😲 홀리 홈 이렇게 빨리 내려오면 😭
** ㅠㅠㅠㅠㅠ크윽 엳시.사람도많아서ㅠㅠㅠ미샤 대단해 역시 조련킹..dd그많은 사람들 일일이 인사하고 웃어쥬는거 넘..대단한거같아ㅠㅠ
**반동결]언텔스포!✨달기✨ 하지만...달기 거지니까....미샤엠쿠션이나 쓸꺼야....
**슈✨헉 미샤 광고 박소담이 하는구나ㅜㅜㅠㅠㅠ 유상무가 광고하는 맥 이런것만 보다가..
**아✨미샤 갓다와야지
**om 놉ㅋㄴ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계속함 재고떨어질때까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글구 나 저거젤리틴트 사고 담날에 여성의 날이라고 원쁠원해서 미샤 죽여버릴뻔
**덕한 나그네현실은 미샤 포디,,,엉엉 어제 샀음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From Twitter

**장하는 싹미샤 멤버십데이, 네이처리퍼블릭 빅세일, 토니모리 빅세일이 오늘까지 진행중!




미샤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미샤 샀는데 바로 살사레드 스윗게일아이들을취향대로늘어놓아보아요 마스카라 토니모리 엄청 에레가 좋음 어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