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카락 나폴거리는 것도 이쁘고 싫냐고 조심스레 물어보면서도 또 좋아서 안기고 있는게 넘 귀엽고 이쁜 것..ㅠㅠㅠㅠ 흑흑 우리 러셀 아냐 테오가 좀 당황했을 뿐이ㅑ...이렇게 이쁜데 싫어할리가ㅠㅠㅠ엉엉엉어유ㅠㅠ
****** bbbbbbbbbb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원작자의 힘..!! ㅈㄴ 으아아아앙 내 러셀 왤케 이쁘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셀그림이다! 튀어! 카딘 신발끈 다시 묶음 러셀그림보다 빨리 달리려고? 카딘아니, 너보다 빨리 달리려고. 나 간다.
******만일 사회를 현명하게 조직해서 아주 적정한 양만 생산하고 보통 근로자가 하루 4시간씩만 일한다면 모두에게 충분한 일자리가 생겨날 것이고 실업이란 것도 없을 것이다. 버트런드러셀
******러셀, 구질구질하게 이러지 말자. 주먹으로 벽을 탕 치고 고뇌의 한숨을 내뱉는다 휴...... 우린 끝난 사이야.
******난 러셀에게 저 꼬마와대화할 시간을 줄 거야
******지금, 러셀이 저 안에 있어난 러셀에게 저 꼬마와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EVANS_KR

From Twitter

******머리는 닉의 편이야지금, 러셀이 저 안에 있어
******솔직하게 하나 더 말, 해도 돼요? 러셀씨만은 우승, 하지 말았으면.
****** 근데 페드로 파스칼이랑 스티븐 러셀나오니까 괜찮겠지..
******아 몰라 일단 피곤하니까 합작 스케치만 쓱슥 그려놓고 수정하자...마샤랑 러셀!! 우리클리시온 아가들.. 꼬옥
******이제 흑인만 보여도 러셀인가 싶어서 이게 인종차별인가 반성하고있다
******닉의 드라이 쳐클 생각만해도 흑흑흑.그거루다른 겜에서ㅜ다시 들을수 잇단말인가??? 러셀:그목소리로 연기할거라곤 안햇다
******러셀은 내게진짜 몹쓸짓했다

******루체/아가타 드 러셀 오너 무르입ㅂ니다~~!! 팔로프리!!!!!!! #그랜브리드에_영광을
*******루체는 가명이고 본명은 아가타 드 러셀. 1기에서 페니오스를 따르다 죽은 헤레이스 드 러셀의 동생이에요 오빠 복수하겠다고 펜들턴 죽이는게 주 목적이었는데 결국 왕국군에 죽었군요! 메데타시메데타시
******자려고 했는데 개빡침이 가속화되어서 심신 안정겸 러셀이나 그려야겠다
******성실하지 못한 사람은 위대한 것들을 생산할 수가 없다. - 제임스 러셀 로우웰
****** 네 러셀 사랑합니다. 온도차
******러셀우리 약혼 했었습니까? 놀람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심으로 장이 러셀을 데려갈거라고 마음속으로 믿고있었는데....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extmcommunity

From Twitter

****** 저 틧이 러셀에게 너무 유해하고 가해적이라...저는 그런거 관심이 없거든요 죤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말했어..? 러셀 사랑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습범임
******마쟈. 장혼자 산다고 심심하니까 누구 납치해간다고했는데. 그리고 그목표물은 러셀이었던...... 부녀납치단
******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ㅓ거 넘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강하구 그려야지 메모 러셀 우리 언제 약혼했습니까?라고대사쳐줘ㅠ
****** 절벽아래에 하루님있음 내 품에 안겨라 러셀!!!!!!!!!!!
****** 그럼 러셀은 테오한테 화 낼 ㅅ ㅜ있나여 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바 내 러셀의 멘탈을 위해서 이건 하지 않겠습니닼ㅋㅋ

****** 저두 ㅠㅠ 막스로 활동 못해서 ㅠㅠㅠ 러셀 이랑 마르코랑 동기니까 잼나게 놀고싶었는데 ㅠㅁㅠ ... 막스 어... 머글계에서 케인과 잘 살고있어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테오가 러셀한테 화를 내야하져;;;
******◆러셀은 말했다. “재미의 세계가 넓으면 넓을수록 행복의 기회가 많아지며, 운명의 지배를 덜 당하게 된다”고. -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中
****** 러셀을 폭행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왔습니다 삐용삐용 서로 함께 가시죠.
****** 마르코>러셀:새로 오신 유령 교수님입니까? 싸늘
******슬리데린. 아라셀리르 포말하우테아 료우타 미야모토 플루토 캐로우 라이너 러셀 엠블라 브루투스 에단 클라루스 애나벨 블러썸 록사나 셀윈 노아 레펄트 알렉산더 첸 페리포나 그리네스트 마동... 케이시 오브라이언 총원 12 성비 7 5
******사랑이라는 뿌리는 땅속 깊숙이 박았지만 가지는 하늘로 치뻗은 나무여야 한다. 러셀 네이버 지식백과 사랑에 관한 명언 묘비명•비문_우물쭈물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다, 2009.12.15, 포럼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cranberry_s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ㅋㅋㅋ 노력하는 모습이라도 보여라!!! 짜증!! 이렇게 몇년을 살다가 고학년쯤엔 해탈해버리고... 그냥 마법으로 주기적으로 세탁함
****** + 러셀 한분의 이름이 누락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졸업할때쯤 러셀과 어쩌다보니 빗자루 타고 학교를 한바퀴 도는데 그 때 러셀에게 파혼을 넌지시 권해본다. 왜냐면 하루님이랑 결혼하니까.
****** 약혼 없어도 연애전선은 없지만 본인은 연애결혼을 흐릿하게 꿈꿨던 마르코는 러셀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다. 우린 솔직히 결혼할 일이 없으니 연애는 알아서 하고 졸업할쯤에 파혼하자고 하고 싶은데 가문에서 한거라 말이 쉽지 하기 힘듬.
****** 마르코-러셀 첫만남은 분명 러셀의 황금단지와 함께였을 것이다. 가문이 가문이라 위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마르코에게 러셀은 핵폭탄급 바이러스. 막말 기숙사가 갈렸지만 글핀슬데는 수업이 함께라 엄청 자주 마주쳤을 듯. 솔직히
****** 마르코 러셀ㄹ요 죠라
****** ㅋㅋㅋㅋㅋㅋ앜ㅋㅋ 러셀- 약혼자면상을 호그와트에서 처음 봤다. 그리고 룸메까지 되어서 나름 각오를 하고 그 방에 들어갔는데 코파는 행태에 질색팔색. 그날부로 당장 이 약혼은 무효입니다!!! 하고 노엘에게 하소연했다는 일설이...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opooqoopo

From Twitter

******메이 R.러셀. 허셜 윈터폭스에 대한 기억 복구.
******러셀느님이 그려주신 호오라를 봅시다 넘 예쁜것
******아가타 드 러셀이 페니오스를 구출하려ㄱ 합니다.
******페니오스를 구출하려는 아가타 드 러셀을 슐츠 리히터가 막아섭니다.
******아가타 드 러셀이 페니오스를 구출하려 합니다.
******러셀아들 왕ㅉ찌찌 인 설정 넘짱이내
******제 이름은 루체가 아닌 러셀가문의 삼녀 아가타 드 러셀 Agatha De Russell   펜들턴의 반역에 의해 목숨을 빼앗겨버린 오라버니의 복수를 위해 돌아왔습니다.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Pea_saja

From Twitter

******철학은 관점이나 논지는 많지만 정해진 결론은 없다는 측면에 있어서 중독적이고 흥미롭다. 하지만 그만큼 파고 들어갈수록 정신적으로 지치게 되고 번민하게 된다. 버드런트 러셀이 그랬던가... 자신의 생각에만 집중하다 보면 결국 땡중이나 될 뿐이라고...
****** 호오라를 그려조 러셀 또저러네
****** *선관삭제 메이 R. 러셀
******Russell 러셀,루셀,러쉘,루쉘,러셸,루셸 편한대로 불러주게나, 난 다 알아들을 수 있다네
******친구가 바쿠고는 자기랑 성격 똑같은 개 키웠음 좋겠다 해서..잭 러셀 테리어가 생각나버렸는데...잭 러셀 테리어 검색해보니 그냥 바쿠고 본인이길래 리터칭 해봤다.
******로또 당첨되서 몽땅 고용해서 러셀르 그려주셨으면222222 ??
******흐억ㄱ 쿠머님한테 러셀 그려준거였다...!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lovechisato666

From Twitter

******행복의 원리는 간단하다. 불만에 속지 않으면 된다. 불만 때문에 자기를 학대하지 않으면 인생은 즐거운 것이다. - 버트런드 러셀
******쉬운 삶에 대한 공식은 없다. 공식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농담을 하거나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해롤드 러셀
****** 어쩐지 시무룩.... 아니 근데 러셀은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스오플 영화버전에 벤에플렉 나왔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러셀크로우가 하드캐리한 영화인줄...
******러셀 크로우 나도 참 좋아하지만 그래도 나의 칼 맥카프리는 언제나....
******내캐너무웃기다고 윤봄이나 러셀이나 카즈야나 기타등등 관계캐덕캐 다뒤지고 커뮤에서 자살각 잇는대로섯는데 앤관계캐가 죽지말라고 말해서 못죽거나 죽으면안될이유있어서못죽거나그래... 와중에 관계캐가 흑막이었어서 자살하라고 칼줬더니 진짜자살한 유타.. 스담..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의 벤애플렉. 예전에 러셀보려고 봤던 영화였기때문에 벤이 기억이 안나서 다시 봤었음. 적당히 괜찮은 정치스릴러영화. 벤애플렉의 우는 장면과 울음참는 장면이 매우 아름다움.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gotBottlegod

From Twitter

******칼릭스 오프레는...응 러셀.... 러셀은 인형공방이 끝나고 여러가지 예능에 나가는데 나가는곳마다 노래 불러서 힘들어할거같다.ㅋㅋㅋㅋ 뮤지컬 배우니까....음... 이후로 뮤지컬 하면 티켓팅도 치열하다던가...그랬음 좋겠다
******여기서 러셀이 총 겨누고 있는게 봄인거지? 크크크
******런던에서 최악의 삽질을 꼽자면... 처음 방문했는데 1파운드 내고 자전거 빌렸다가 홀번-러셀스퀘어를 4바퀴쯤 돌고 탈진해서 자전거 질질 끌고 코벤트 가든으로 돌아온 일...
******영화에서 봄이랑 러셀크로우 몸싸움 씬 어떨지 궁금하다 아 제발 여기도 개봉 좀 ㅠㅠㅠㅠㅠ
****** 네 감사합니다 러셀님 잘다녀올개요!!!!!!!!!!!!!!~~~~~
****** 존스토트 <나는 왜 그리스도인이 되었는가>는 아시다시피 러셀의 <나는 왜 그리스도인이 아닌가>에 대한 정면논박이고 체스터턴의 <정통>에 버금가는 명저지요-^^;
******"시간을 낭비하는 자체를 즐겼다면 그 시간은 낭비한 것이 아니다." 이 말은 본래 영국의 철학자이자 사회학자인 버트란드 러셀이 한 말이지만 존 레논이 해서 더 널리 알려진 말입니다.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Jabgom

From Twitter

******고민은 어떤 일을 시작하였기 때문에 생기기보다는 일을 할까 말까 망설이는 데에서 더 많이 생긴다. 실패를 미리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성공하고 못하고는 하늘에 맡겨 두는게 좋다. - 버트런드 러셀 #청년당
******남배우의 팬이 된 건 러셀 이후론 처음이군 ㅅ 9
******- 러셀에 대한 소식은?- 괜찮아요
****** 러셀오바그려조
******지금 하고 있네- 러셀에 대한 소식은?
****** 안녕하세요 시닙 몬남님 초면에 죄송하지만 제 예쁜 러셀오빠를 그려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 러셀오빠그려주세요!!!!!! 다싸고짜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cranberry_s

From Twitter

******에이, 다 큰 남자가 애교부리는게 어때서요? 러셀씨라면 잘 어울릴지도 몰라요!
******고민은 어떤 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생기기 보다는 할까말까 망설이는 데에서 더 많이 생긴다 망설이느니 차라리 실패를 선택하라 - B.러셀-
****** 제품에서요 러셀님:?
******모리엔테스, 모리엔테스!! 러셀, 넌 그 여자를 다시 못 볼 거야. 땅을 저렇게 시뻘겋게 물들여 놓고 혼자서 가겠다고? 무슨 자격으로? 네가 뭔데!?
******파픈포터블 하드pf, 나메캐러셀 클리어;;;ㅁㅊㄷ
******...러셀씨 잘못은 아니잖아요, 사과할 필요 없어요. 사과할 필요 없어요. ..오히려 고마워요. 붙잡아도 어차피 후회는 같았겠죠. 이 편이... 훨씬 더 이익, 이고...
******러셀오빠 봐주세요 프로포즈하러갈꺼라니까 오빠고장남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Jamong_Quartz

From Twitter

******설명문을 쓰고자 한다면 버트런드 러셀처럼만 쓰면 된다. 설명문 + 주장 구성도 러셀처럼 쓰는 걸로 커버할 수 있다. 러셀의 글은 합리-논리적 작문의 모범이다.
******예전캐리녈 최승우>러셀 왼쪽은 평소 오른쪽은 원래대로 컸을때
******손톱을 뜯는것은 씻지않는 손을 입에 넣는 것이기 때문에 감기와 여러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 메이요 의료원 피부과 의사인 러셀 톨거슨 박사..... 책을 덮는다 주인님, 또 제가 책보는 사이에 손톱이 입안으로 들어가셨군요.
******...러셀씨!! 이 아이들만, 이 아이들만요, 제발... 다른 얘들은 상관 없으니까...
******러셀님 닉넴 볼때마다 움찔한달까
******ㅋㅋㅋㅋㅋ 러셀이 맷봄 사진올려다
******모팻후보다는 러셀후가 내취향이였는데..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HR__216

From Twitter

******시부엉 모팻 러셀같이 굴기만해봐...너으 목을 따러가겠어.. . 급기야
****** 러셀을 그려주지 않음의 쓸쓸함과..목떡캐를 그려준다는 행복..? 이걸또 말하고 있음 ㅋㅋㅋㅋ아냐아냐 괜찮아! 나두 오래못하구 그냥 잠깐만 되요ㅠ흐흐흐 잠만요!
****** 이번엔 거꾸로 미로:감정이 오버된 표정 우사:세상 무너진것처럼 울거나 두려운 표정 신스케:진심화남맥스 러셀:사랑에 빠진 거 블레어:타인에 대한 실망이 담긴 표정 윤백,윤수이:세상천지에이런찌질이가없다 블래리:순수한거...
****** 러셀 퓨님:작작해라
******.....러셀씨, 하지만... 하지만...
****** 러셀크로우 입냄새 심하다고 루머 돌았는데 왠지 암내도 심할것같네요... 꼬릿한 치즈냄새 날것같음
****** 러셀 크로우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Eagle_PWM

From Twitter

******* 사회 문제에 응용 윤리가 적용된 사례 로크 - 종교적 관용 주장 듀이 - 민주주의 역설 러셀 - 핵무기 사용에 반대하는 시민 불복종 운동 옹호 밀 - 양성평등 주장 >> 윤리학은 오랜 역사를 통해 현실적인 삶에 응용되어 왔음
******'어떻게 아직 존재하지도 않는 빵 덩어리를 먹고 살 수 있겠는가' - 게으름에 대한 찬양 버트런드 러셀
****** 버트런드 러셀 '게으름에 대한 찬양'을 읽으며 21세기에 걸맞는 게으른 인간이 되자.
******러셀이 얼마나 늘려나
****** 러셀 정답! 역시 똑똑하구나. 모리에게 상으로 홍삼캔디를 건넨다
****** 러셀 큰 곰이 두 마리 있다. A, B라 하자꾸나. 곰들은 신성해서, 사람들이 질문을 하면 앞발과 뒷발을 들어 옳다, 그르다로 정답을 가르쳐 줬는데, 그런데 큰 곰 하나는 답이 60퍼센트나 맞고, 다른 곰은 10퍼센트밖에 안 맞아.
****** 러셀 모리. 저게 바로, 쉽게 말하자면, 큰곰자리란다. 저기에 얽힌 설화를 알고 있니? 별을 떠올리니까 문제가 떠오르는구나. 하모니카로 반짝반짝 작은 별의 앞부분을 불더니 이 문제를 풀어 보겠니?


From Twitter

****** 호오오오 러셀 교수님 기대할게요 ^^!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나 이 교수님이랑 조수 뭐야 귀여웤ㅋㅋㅋㅋㄱㄴㅋㅋㅅㄴㅋㅋㅋㅋㅋㅋㅋ 격뿜 아나 러셀 교수님 진짜 빨리 짜야겠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 귀엽고 이상한 러셀 교수님을 열심히 쪼는 애늙은이 모리...
****** 하극상 최고 ㅈㄴ 일단 귀엽지 않고 이상한 러셀 교수님을 열심히 쪼는 착한 모리가 되길! 도대체?
****** 뭔가 이 관계 묘하게 하극상이야...ㅋㅋㅋㅋㅋ 얘도.. 음.. 또래에 비해 철이 들었을 뿐이지 그렇게 성숙하진 않아요.... 귀엽고 이상한 러셀 교수님을 따라다니며 쪼는 모리..
****** 강화 실패 러셀:..... 흐린눈
****** 귀엽지 않은 대신 성숙한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걸 ㅁ 좋아 그럼 안 귀엽고 이상한 러셀 교수님을 마구 쪼는거야 모리양 대체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ho_ras_som

From Twitter

****** 크리스토퍼 러셀 37세, 대학교수 저는 월급을 많이 준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요...
****** 러셀솥에 넣고 휘휘 오...초록색이네 품질이 안좋군 중얼 ㅈㄴ
****** 러셀:연금술사인 저한테는 가능해요. 자, 장기 3개만 줘보시겠어요? 와이번만큼 품질이 좋으면 돈이 꽤 될거예요 화사한미소
****** 러셀:.....도박이라~ 좋아요! 골수에 있는 골드 하나까지 전부 분해해드리죠 그늘진미소
******앨프리드 러셀 월리스, 『말레이 제도』 지오북, 근간 탈고.
****** 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남캐는 좋지..그리고 러셀은 내 자캐들중에 색배치가 제일 마음에 드는애라,,..예쁜언니~~~ 러셀 호문쿨루스?
****** 중년 남정네 러셀.. 후읏..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Eagle_PWM

From Twitter

******러셀씨는 몰라요, 웃고있는 제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 어떤 마음을 품고 있는지, 어떻게 사람을 죽일지. 전 그리 착한 아이가 못되는걸요.
****** 흑흑 늙어서도 영화 계속 찍어주는 러셀 최고
****** 빨리 개봉 되지길.. 그나저나 러셀님은 나이를 이쁨으로 치환해서 드시는듯.. ㅎ
****** 1.진짜 그림 다 동화책같아요..일러집 내주세요 소원입니다. 그리고 소망이 그려주세요. 2.안개숲에서 처음 만났어요..지금 고3이시지..!앤캐 러셀이였죠..?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3.우리서로 좋아해요 ?
****** 러셀 하도 여자취급받아서 다시 머리자르고 여행중!! 그 신기한동물이나 몬스터 도감 만드는걸 목표로하고있어!!
******나이스가이즈 빨리 개봉하라고... 이대로라면 러셀 탈덕할지도 모른다고...
****** 절레절레...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셀 아무것도 안했는데 대체.... ㅋ ㅋㅋㅋ러셀 뭐하고 다녔지 허탕치고 다녔는데..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acelestialbeing

From Twitter

****** 당연하지만 러셀!
****** 애들 병원 보내는건 평범하지 않아...? ㅋㅌㅌㅋㅌㅋㅋ응...러셀 너무 귀여웟어 딴소리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학심 해소... 아무말 ㅋ ㅋ ㅋㅋㅋㅋ헤헤.... 러셀은 평범하게 굴려고 노력했어 별로 눈에 안띄게...
****** ㅠㅠ 괜찮아... 자캐들한테 풀어버림 ㅠㅠㅠㅠ러셀 귀여워
****** 진짜 이 가학심 어쩔거야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셀.... 지금 어떻게 굴렸는지 반쯤 잊었지만... 어리숙한듯 능청스레 굴리고 싶었던거 같다... 그러나..
******뷰티풀 마인드...저 영화가 벌써 클래식이라니 ;; 저때 러셀 크로우의 팔뚝과 폴 베타니를 잊을 수 없다 ㅠ
****** 러셀 그리기 소근 ㅈㄴ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C21222

From Twitter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리안과 다른 남캐 스타일이었겠지만... 딱 러셀같은...
******대학은 직업을 위한 훈련학교로 되어가고 있다. 교양 따위에는 전혀 무관심한 전권주의자들이 요청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러셀
******그래요, 재미있는 얘기를 해봐요. 무엇이 있을까요? 러셀씨의 애교?
******세상에 문제가 생기는 근본적 원인은 어리석은 자는 확신에 차 있고 어리석지 않은 자는 의문에 차 있기 때문이다 - 러셀
****** 러셀이라는ㄴ 앤캐분이...있으시다! 그림체가 진짜 너무너무 이쁘다 나와 안개숲에서 처음뵜다!
******네 엄마가 러셀 비슬리라는 것만 빼면 그리고 네 아빠가 침으로 뒤덮인 파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테오를 올려도 못보겠그나...*ㅅ* 는 그래도 러셀 그릴 거지롱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Movie_Frontier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러셀 부족현상이네여 러셀이나 그려야지
******엑스맨에서 커트러셀이 누구애비로나온다던데
****** 맞아요 진짜 롤링...개조아.........웨 러셀따위랑 사귀는ㄴ지....... 울먹ㄱ
****** 어...?어...러셀따위가 왜째서 같이 보고싶은건지 이해 불가지만 여기잘지내고있습니다
******그래. 그런 거랑 비슷한거지 네 엄마가 러셀 비슬리라는 것만 빼면
****** 으응햇어요 마니 해주셧어요 ㅠㅠㅠ저 저ㅓ러셀오바 많이조아하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술은 일시적인 자살이다 ; 영국의 철학자 버트런드 W.러셀 1872∼1950 의 저서 「행복의 정복」에 나 오는 말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MEES_R_

From Twitter

******떨어졌으니까 올려야징 벨라 러셀 후플이~
******좋은 친구가 생기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스스로 다른 사람의 좋은 친구가 되었을 때 참된 기쁨을 느낄 수 있다. - 러셀 -
****** 아 러셀 뺨에 손을 갖다댄 상태면 가슴을 양 손으로 흠 아닙니다
****** 러셀 빰에 손 갖다대고 있는 상태에서 다른 행동 해도 돼요?
******갑자기 든 생각인데 탐라의 러셀덕들에게 모두 러셀의 뺨에 손을 가져다 댈 기회가 주어진다면 전 손의 면적이 큰 편이므로 매우 유리합니다 아무도 안 궁금해함
******부럽다 나도 러셀 볼 만져보고 싶네
****** 뭐요 러셀이가 죽었다고요?누구마음대로요!! 샷건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bpenguins_

From Twitter

******나이스 가이즈가 칸에 초청됐다는데 러셀 가나 칸?
******아, 있어요. 러셀 비슬리라고 자기 사과 파이를 다른 애들이
******사랑을 두려워하는 것은 삶을 두려워하는 것과 같으며, 삶을 두려워 하는 사람은 이미 세 부분이 죽은 상태다. -버트런드 러셀
******러셀씨가 그리 말씀해주시니 조금은 안심이 돼요. 아레나 안에서 마주친다면 많이 아플 것 같네요, 마음이.
******러셀와키
******샨>>>>>>신스케>러셀=하루카 이런 순으로 #다시_굴려보고_싶은_자캐
******네가 먹는 건 싫어하는 애 아, 있어요. 러셀 비슬리라고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j2boxnet

From Twitter

******아 러셀 자벨한테는 심심한 사과를
******외국권 뉴스 보니깐 닥터후 시즌 1-4 작가 러셀하고 제나하고 생일이 똑같았어....
****** 보몬트 뉴홀, FSA 사진가들과 함께 사진을 검토하고 있는 로이 스트라이커 왼쪽부터 존 배숀, 아더 로드스타인, 러셀 리, 로이 스트라이커 , 1937-44
******러셀이가 고통받는만큼 꼬맹ㅣ이도 고통받을것이다
******러셀아 내가미아내
******이잌ㅋㅋㄲ안돼!!!! 러셀이 불쌍하게 왜그래요!!!
******안돼 !!!!! 왜 가만있는 러셀이를..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CHYALEL

From Twitter

******15. "좋은 여동생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보다는 스스로 누군가의 여동생이 되었을 때 훨씬 더 행복한 법이다" - 버트란드 러셀
******“짓궂은 농담은 기질적으로 혐오한다. 예의에 어긋나거나 자신이든 남이든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는 행위에 유난히 민감하기 때문이다.” 앨프리드 러셀 월리스, 『말레이 제도』 지오북, 근간 . 말레이 원주민에 대한 설명.
****** 후ㅜ하 러셀이가 걱정을해주ㅜㅆ다. 커피드링킹 건강 ?
****** 헉ㄱ이게뭐예요 저도러셀와키좋아해 많이좋아해😭😭😭😭😭😭 으아아앙 고마워요 못챙겨드려서 미안해요
****** 갸아아 러셀님 감사해요ㅣ!!!! 히히히😃😃😃😃사실 시험같은것보다 러셀님한테 축하받았다는게 더 중요햇!!!!!웅ㅈ웅 오늘 즐겁게보낼게요 정말고마워요 쪽쪽 😘😘😘😘😘😚😚😚💋💋💙💚💛💜💓💖💗💘💝💞💟
******아이이잉 왜 몰랐지요 러셀 개멍청이야...ㅠㅁ 내사랑 스뽁님 생일 넘나축하드려요..😢😢😢😢😢😢💕💕💕 뽀쪼옥.... 오늘 시험이니까 빨리끝내구 집에가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일단 시험이 중요하다는 자각은 업는지?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욧ㅠ0ㅜ❤
******러셀와키 100일 기념! 폰그림ㅣ라 많이 미숙하네요 헷 러셀 사랑해 푸딩님 죠아해!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oogun20

From Twitter

******러셀와키가 드디어 100일.... 이런 경사로운 날에 나는 오늘부터 시험을 본다.....
****** 띄어쓰기없이붙여서쓰면하나랫어요.... 앞치마두르고요리하는러셀오빠랑요남친셔츠입은디오빠랑요사복입은러셀오빠랑요고양이수인디오빠랑요아그냥러셀오바랑디오빠면다조은데어덯게골라요이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울양배추 브러셀스 스프라우트 는 버터에 굽는게 제일 맛있지만, 파스타소스 남으면 가끔 스튜식으로도 만드는데 나름 괜찮음.
******D.B. 러셀네 차례야
******난 러셀이라고 해D.B. 러셀
******당신부터 말해난 러셀이라고 해
****** 팀이 오합지졸 자와자와함 블비 전엔 옵티머스가 멈추라면 모두 멈췄어 러셀 왜요? 블비 목소리가...묵직하고 뭔가 위엄이 있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맞지만...아냨ㅋㅋㅋㅋㅋㅋ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e123789e

From Twitter

******ㅅ? 러셀 오빠야한테두 행복한 기억이 있는 거야? ?
****** 캐러셀ㄹ!!! 존나 흔한 할로윈 서커스삘 노랜데ㅋㅋ ㅋ ㅋ지금 들으니까 뽕이 벼로네 ㅈㄴ carousel!
******오늘...러셀와키 100일...나 중간고사...
******나는 아이를 기를 때, 자기 자신을 근사한 인간이라고 생각하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 버트란드 러셀
******님들 러셀 인성봐
******러셀크로우 순간 마동석인줄
******나도 가고싶다 하루린의 성지 러셀호텔 25호😊😊😊💕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qkrgkdid5

From Twitter

******눈 부비다가 실수로 갈고리있는 쪽으로 부벼서 눈 다치는 러셀보고싶다...옆에서 럼피가 어아아아;;;; 하겠지 귀엽겠다.ㅈ.
****** 러셀, 러셀이야.
******싫어! 오빠야도 아무것도 안 하면서! 러셀 오빠한테 앨리슨 언니가 죽는 거 싫단 말이야. 러셀 오빠는....
******내가 틀릴 수도 있기 때문에 나는 결코 내 믿음을 위해 죽지 않겠다. - 버트런드 러셀 -
******일한 뒤에 갖는 휴식, 그것은 인생에서 그리 흔하지 않은 행복의 순간이다. - 러셀 -
******당신이 잘 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나 행복에 도움이 된다. Bertrand Russell 버트랜드 러셀 英 철학자, 1872-1970
******4. 어느날 효자 미호는 러셀 주지스님에게서 공양미 삼백석을 바치면 아버지의 눈을 뜨게 할수 있다는 얘기를 듣게됩니다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eignInnocent

From Twitter

******XllllIIII_ 엥근데 솔직히 러셀은 정상적인 축하였어
******카에러셀 아니엇어요? 주뉴님:**
******나는 내 필드 위의 리버스 카드를 모두 파괴 후 제설기관차 허슬 러셀 을 특수소환! 제설기관차 허슬 러셀 은 통상소환 할 수 없으며 상대가 다이렉트 어택을 걸어왔을 때 자신의 마법, 함정카드를 전부 파괴하는 것으로 패에서 특수소환 할 수 있어!
******데이비드 러셀? 가수인가 보군. 유튜브에 검색하면 그가 연주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가?
******러셀은 말없고 싸늘한 느낌이고 셀던은 약간 능글맞은 느낌이라는게 너무 좋아 ㅠㅁㅠ `... 어떡하지 좋다는 말로 지금 탐라정복할 수 있을듯
****** 저눈 그,, 영화 레미제라블이 진짜 인생 영화라서,, ㅠ//ㅠ 휴잭맨이랑 앤 헤서웨이랑,, 러셀 크로우가 넘 죠와써요!!😭💕 헉, 한국 오리지널 트랙,, 꼭꼭 들어볼게요!! +_+99 오월님 카페는 다녀오셨어요??
******데샹아린은 새벽의 반딧불이랑.. 까뮤가 그토록 원하는 평화 아이린 . 루드앨리는 루드빅이 숨어보세요 < 대사가 많아서 앨리스.. 러셀은 로우의 유일한 기쁨이라 가명이지만 웃음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hongbangsong

From Twitter

****** 버트랜드 러셀의 <런던 통신> / 책이 워낙 길어서 3개월 예상합니다 하루에 한 이야기씩 읽기로 도전합니다 ㅎㅎ
******두려움은 미신의 근본이며.잔인함의 근원이다.두려움을 정복하는 것이 지혜의 시작이다. 버트런트 러셀
******“무역은 모두의 평화를 유지하고, 불화하는 구성원을 점잖은 공동체로 단합시키는 마법이다.” 앨프리드 러셀 월리스, 『말레이 제도』 지오북, 근간 . 맷 리들리, 『이성적 낙관주의자』와 일맥상통하는 주장.
****** 먹고나면 냄새가 두려운 그 아이..ㅋㅋㅋㅋ헤헤 신난당 러셀이 안아줘따~! 뭔가 밀피유는 껴안는ㄴ게 버릇처럼 변했을 것 같아요 아무데서나 막 팔이든 허리든 껴안구..기숙사에선 인형에 러셀이라 이름ㅁ붙이고 딩굴딩굴<<
****** ㅋㅋㅌㅋㅋ오징어 다리라면 먹을 수 있어요 오다리~! 😎 아 기엽다 내내 공부하느라 힘들어서 ㅍ"ㅍ 하고 완전 러셀ㄹ보다 인상 찌푸리고 가슴 꾹꾹이 할ㄹ거같아요 ㅋㅌㅋㅋㅋㅋㅋ그러다 확 러셀 허리 껴안고 시험 끝났으면 좋겠다 투덜댈듯한
****** 앗ㅅ용님 여린여자.....😏😏😏 음흉 ㅋㅌㄱㄱㅋㄱ ㅋㅋㅋㅋ러셀그러면 ??? 이러면서 당황하지않을가여ㅋㅋㅋ...막 뭐뭐뭠뭐하는거냐고 어버버거리면서ㅋㅋㅋㄱㅌㅋ....
****** ㅋ.ㅋㅋㅋㄱ글게요...이게 다 용용님이 산낙지얘기해서그랫...!!! 죠나 ㅌㅋㅋㅋㅋㅋㅋ아나 달밤에 찌찌찾ㅈ지마여 야시시하게시리!😒😒😒사실...시험날 러셀찌찌를 만지면 시험을 잘본다는 소문이 있쯥니다 아님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Pea_saja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막 심심하면 수면 위로 뽈뽈뽈 올라와서 빙글빙글 돌고~! ㅠㅜㅜㅠ아 러장어 넘..귀엽다.,근데 저희 왜 해양생물로 만든ㄴ거지요 얘넬...? 인어 러셀 보고시포요 러셀찌찌 왕찌찌 오빠 가슴 만지고싶오요 ~~ 쩌렁쩌렁
****** 아앗ㅅ앙대여 이제 밀피유가 달라붙어서 독을ㄹ쏘는검까...?? 러셀...구속당해버렷...!
****** ㅋ ㅋ ㅋ ㅋㅋㅋㅋㅋ러셀 탈주해부리기~!~!!!!! 파다닥첨벙
****** 쿠쿡......킥콕킥.....용용님 꼼장어러셀 드실ㄹ래요?
******러셀스라고 읽는 건가 발음이 헷갈림
******러셀피터스 노토리어스 보는데 이사람 호주억양 흉내내는게 너무 웃겨서 사망함
******러셀이 프레게의 작업을 박살낸 것도 슬프지만, 괴델이 힐베르트의 작업을 박살낸 것보다 슬프지는 않다 ㅜㅜ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HR__216

From Twitter

******내가 미쳤구나 러셀이랑 마샤 둘다 합작신청했네.. 와장창
****** 요기~~~ 추천받아서 뛰기루 했어! 0 9 그래서 노래하구 작사해! Ansan_Stars 헤헥헤헥헥 퓨님 남캐..남캐.. 러셀을 본다 어떤 노래주지!!! 조와하는 스타일있어?!! 헉 퓨님 행앗할래?? 죠라
****** 아니 웨 우리 러셀이 기를죽이고그래욧 곰돌이 솜사탕이면 화날만하지!
******행복하다는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공통적으로 지닌 것이 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하는 일이다. 일은 그 자체로도 즐거울 뿐 아니라 그것이 쌓여 점차 우리 존재를 완성하는 기쁨의 근원이 된다. - 버트랜드 러셀 #청년당
****** 같이 러셀 해부하는 시간이 되지않을까요
****** 크아아ㅏ아아ㅏㅏ아아ㅏ 8ㅁ8!!!!! 샹드!!!! 치비님 비록 제가 지금 평일에는 학교, 주말은 회사일을 하고 있지만 러셀을 그려오겠습니다 8ㅁ8!!!!
****** 러셀ㄹ오빠빼곤 아무도 몬만질ㄹ텐디 ㅋㅋ 허어엉 오빠가슴.................... 널ㄹ부렁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HR__216

From Twitter

****** 오똑하긴ㄴ요 러셀오빠 가슴 만지쟉
****** 그춍!!! 러셀 파파 오너님께서 그려주셨어여!! 최고최고!! '▽' 999
****** 헉....맞아요....러셀오빠가 제캐를.....왜좋아하지진짜이해할수가없네 넘ㅁ좋아해줘서 막 뽀뽀해달라고하고 맨날 사랑한다고 해주고 저러셀오빠생각하면 창문열고 뛰어내릴거같아요....ㅋㅋㄹㄴㄹㄷㅋㄹ
****** 네!!!! 러셀 코치 오너님께서 그려주셨어여!!
****** ㅋㄱ ㄱㅅㄱ ㅋㄱㄱ ㅋㅋㄱ ㄱㅅㄱ ㅋㄱ ㄱㅋㄱ어어어덕게알고 계신거얔ㅋㄹㄷㅋㄹㄱㄱ ㅋㅋㄱ 맞아요....러셀ㄹ오빠봐주세요....
****** 헉 지구 밖으로 나가는걸로 처리 가능하다니 개이득 천천히 러셀이랑 우주 신혼여행 갔다가 돌아오겠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잠만요
****** 앗시 파일명 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인했어 넘조아 러셀이가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말코 편집하려다 참음 ㅠㅠㅠㅠㅠㅠㅠ흐흑흑 러셀이 우주최고 미남이다~!!!!!!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__jaderouge

From Twitter

******러셀 크로우 로빈 후드 캐스팅 왜 이래 여기에 레아 세이두도 나온다.
******릴리아나의 그레이스 백작가도 무사할 거 같다 실질적 가장이 릴리아나였어서... 이렇게 하이넬 자작가의 생존 가능성이 올라갔다 공작가는... 모르겠고... 어 생각해보니 가장 목숨 위험한 건 킹스가드인 올리버 러셀이었어 <-<
******이제 러셀과 다친 소년을구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야 돼
****** 나두 퓨린이 진짜진짜 사랑한다!!! 러셀인 내남자 퓨님:작작해라
******사람들은 모두 대피시켰어이제 러셀과 다친 소년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우리 칼리랑 러셀 암소섹시 넘 예쁘고 섹시하고 귀엽구 멋지지 않냐.......
****** 퓨님이 넘나 착하게 같이 해주겠다고 해서 그것만으로도 넘나 기쁘고 감사하고 나는 언제든 기다릴 수 있었다 벽부숨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러셀 표정 넘 유어소섹시해............... 울음ㅁ터짐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Ine_b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딱지의 인연....의 ...시작.. 우리 러셀 잘 살고 있니...? 암쏘섹시를 보니 겉은 참 잘자랐긴하다만 <ㅈㄴ
******이거 러셀서의
******바부들~. 러셀과 스위니를 보며 어른스러운 척을 한다. 척.
******업에서 할아버지가 러셀 구하려고 집에 모든 짐들을 땅에 내려놓고 날아가잖아 진짜 상징적이지 않음?
******러셀이랑 더그 넘 기여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컴퍼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처럼 보이는사람이 잇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인가 하고 빤히 쳐다봣눈대 저멀리 돌아서 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어디가 ㅋㅋㅋㅋ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러셀한테 문신새겨주고싶다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eelihi

From Twitter

******Csi 시리즈 끝나고 ㅠㅠㅜㅜㅜㅜ cyber로 러셀 반장님 옮겨갔단 소린 들엇는데 시즌 2뷰터? 시즌 1 나름 갠찮게 봄.. 이것도 볼까
******이쯤되면 러셀 어록을 만들어야할 거 같아
******누가 여기 잘생긴 어르신에게 데이비드 러셀이 누구인지 알려 줘.
******아 아니구나 러셀토비 나온거면 영화구나
******아에리 배드엔딩은 비설이 두명 이상에게 안 밝혀지면이었는데, 한 번은 러셀파파에게 깠고, 다른 한번은 링고칫 선배에게 까져서 배드엔딩 물러감~!! :3
******때로는 즉흥적이고 충동적으로 살아야지, 안그러면 제 정신을 유지 할 수 없다 - 버트런트 러셀
******맘마미아와 레미제라블 모두 내가 생각했던 가장 이상적인 비주얼의 뮤지컬 실사화라는 장점이 있으며 각각 피어스 브로스넌과 러셀 크로우가 노래를 불렀다는 단점이 있다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kings_aber

From Twitter

******ㅅㅍ ㄷㅁㄴㄹ ㅋㅌㅎㅁ 악당 조연 엑스트라이름이 러셀이야 존나기분 미묘하네 ㅌㅋㅌㅁㄴㄹㅋㅌㄹ
******“구구단을 20단까지 유창하게 반복하는 소리가 들렸다.” 앨프리드 러셀 월리스, 『말레이 제도』 지오북, 근간 . 어색하지만 방법이 없다. ‘이십이십단’이라고 할 수는 없으니… 대안으로는 ‘곱셈표’가 어떨까 싶지만 사전적 의미가 다르다.
******카니발을 주제로 한 인형의 찌그러진 광상곡 …그냥 흔히 나이트메어 캐러셀이라고 부르는 곡입니다.
******행복이 진정한 행복일 수 있는 건 그것에 끝이 있기 때문이며, 사고나 사랑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고 해서 그것들이 제 가치를 잃는 것도 아니다. 버트런드 러셀
******사랑을 두려워하는 것은 삶을 두려워하는 것과 같으며, 삶을 두려워 하는 사람은 이미 세 부분이 죽은 상태다. 버트런드 러셀, 사랑명언
******오..넷......러셀은 응원할게요
****** 불을 끄는데 보일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행복하긴함ㅋㅋ이거 특히 수가 러셀이랑 닮아서 더 행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행복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진정한 행복은 창조충동의 계발과 강화에 있다. 창조충동은 새 삶을 여는 열쇠다. -러셀
******“싱가포르로 곧장 가는 항로를 탈 수 있었다면 결코 두 섬 발리 섬과 롬복 섬 근처에 가지 않았을 테고, 그랬다면 동양 탐사를 통틀어 가장 중요한 발견을 놓쳤을 것이다.” 앨프리드 러셀 월리스, 『말레이 제도』 지오북, 근간 . 바로 월리스 라인!
****** 저도 러셀오바가 맞팔이시길래 허억 뭐지..;;? 하지만 블락
******사람의 가치는 그가 따르는 진리로써 그 척도를 알 수 있다. - 러셀 -
****** 다 자란 아들을 보는 듯한 흐뭇함.. 에덴이 수상소감 끝내고 딘이 수상소감 말하는데 딘 아들을 다 키워 장가보내도 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에덴 누굴 장가보내...? 딘 퍽침 사회자 예 딘 러셀 씨에게 장가가면 되겠군요
****** 그래ㅅㅓ..상여자구나.!! !! ! !!!! 깨달ㅎ아부럿다 러셀ㄹ이:아닌듸
******러셀이...상ㅕ자..멋딘언니같운이...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 나고,, 뭔가,, 모르겠ㅓ요 저도 이거 왜 볼때마다 슬픈진 모르겠는데ㅋㅋ 저도 인생에 다시 없을 소중한 어떤 것을 언젠가는 잃어버리고 말텐데 그걸 딛고 일어나게 할 러셀 같은 존재가 찾아와줄까 이런 생각하면 슬퍼지는 것 같은ㅠ
******이거 말해야지 음음 러셀이 최고 사랑해
******멜라니 캐러셀 내 마음애 고향..
******마틴 챌피라고 해요. 제 모습이 이상해요? 글쎄요, 이런 모습도 잘 받아줄 분이 계시면 참 좋을텐데요. - Happy Tree Cyphers러셀x마틴 - 메인트 참고
******누군가를 혐오하는 이유와 그 사람을 사랑하는 이유는 같다 "러셀 뱅크스" BANGMIR
******보쿠토「아카아시 생일을 잊는 바람에 급하게 '말 잘 듣기 티켓' 같은 걸 한장 만들어 선물했더니 아카아시가 그걸 복사해서 지금 50여장 정도를 갖고 있다」 이거 아케즈로 러셀코치님한테 줘보고 싶은데..그자식들이 생일을 챙길리가 업잔어
******고민은 어떤 일을 시작하였기 때문에 생기기 보다는 일을 할까 말까 망설이는 데에서 더 많이 생긴다. 실패를 미리 두려워 할 필요는 없다. 성공하고 못하고는 하늘에 맏겨 두는게 좋다. -- 버트런드 아서 월리엄 러셀 --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결말부에서 칼이 집 대신 러셀을 포기했을 경우 변해버렸을 모습을 보여준다. 꿈은 아름답지만, 현실에 충실하며 그를 추구해야한다는 픽사의 인식은, 칼이 내려놓은 집이 결국 파라다이스 폭포 위에 안착한 마지막 장면으로 완성된다.
****** 응앙 이제 밑천 떨어졌어여ㅠㅠㅠ 저 전기 후기 비트겐슈타인 잘 몰라요ㅠㅠ 수업 때 졸아버려서... 단지 러셀이 서문 써줬을 때 츤츤거린 것만 알아욬ㅋ큐ㅠㅠㅜ 이유님께서야말로 찐짜 멋째이♡♡
******“두리안을 먹는 것은 새로운 감각을 경험하는 것이며, 이 맛을 보려고 동양으로 여행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앨프리드 러셀 월리스, 『말레이 제도』 지오북, 근간 . 냉동실에 넣어둔 절반을 마저 먹어야 하는데 엄두가 나지 않는다.
****** 러셀도 러셀인데 후기 비트겐슈타인도 좋아하지 않을까욬ㅋㅋㅋㅋㅋㅋ암튼 렝님이랑 얘기하다보니 언어철학까지 가네여...역시 멋지신 렝님 하트하트
****** 이름을 수식으로 지으면 러셀이 좋아할 거 같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지역맡은 토비???러셀토비???얘진짜 개귀엽다 밷도그ㅜㅜㅜ크흑ㅠㅠ개취급ㅁ받는거 좋아ㅏ껄껄
******앞으로 모두 너무 사랑스러운걸 봐서 숨도 못쉬겠고 관짝을 붙들고 심정지가 올 것 같을때 러셀스럽다고 하자😊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아 그리고 학교에서 틀어줘서 레미제라블 영화 드디어봣는데 러셀크로우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제발 노래부를때마다........제발......절레절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바 모든 협박은 러셀로 통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던지지 말라고 짤짤
****** 아기러셀시험수고햇져요~~ 쪼옥쪽
******기요워~ 아기러셀ㄹ~ 러셀님 닉뭔가 아기랑잘어울린다어감이.크긐ㄱ.. 러셀밈:...?...
****** ㅏ기러셀어서와욤 ㅎㅁㅎ
******러셀이가 왔답니다💕💕
****** ㅌㅌㅋㅋㅋㅌ 저두 조아해욬ㅋㅋㅋㅋ 러셀 코치님이 미노루한테 카에데 당부 또 당부 하는 거 넘나 기어운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 전 매니저 마커스 러셀이 그만둔 후반기 겨울 투어를 겜 아처는 이렇게 회상한다. "뗏목을 타고 있는데 누군가 통나무를 엮어놓은 밧줄을 끊어버린 것 같았어. 우린 급류를 타고 있었는데 말야. 그 이후로 손봐야 할 일들이 참 많았지." Q
******2기애들만 있ㅅ어서 러셀ㄹ이라고 생각응 못함ㅁ
******아 저거 러셀이구나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너희들이 대니와 러셀이로군.
******견종에 빗대어 보면 교수님은 살루키..랄까.. 빈켈은 잭 러셀 테리어를 생각했었어요
******쿠로코우랑 러셀카에가 뒷자리가 동일하게 끝나고 530일/60일 하율초아랑 리안카렌이랑 아델글렌이 동일하게 끝난다 헤헤 349일/269일/109일
****** 아 그 느낌 뭔지 알것 같아요.. 러셀후때보다 기술이 발전해서 CG도 좋아지고 이야기가 좀 더 세련되져서 닥터를 부르짖게 만든 모팻후.. 러셀후는 뭔가 참신한 소재들이 많이 나와서 한 편 한 편이 흥미로웠던거 같아요 ㅎㅎ!!!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 갠적으로 모팻 분위기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떡밥회수 제외 ㅠㅠ- 좀더 딥해진 느낌이랄가 닥터후가 확실히 업그레이드 됐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두 그 미숙하고 촌스럽지만 흥미진진한 러셀후가 그리워요..!
****** 마자요 !! 모팻후는 동화같은 느낌인데 러셀후는 진짜 모험하는 기분이라 러셀후 볼때랑 모팻후 볼 때 느낌이 많이 다르죠 ㅎㅎ!!
****** 각자 다른 느낌이긴 한데 딱 어드벤처 느낌은 러셀이 가지고 있어서 ㅠㅠ 좀 미숙하긴 해도..!
****** 마자요.. 모팻후도 좋지만 러셀후의 진짜 여행가는 느낌은 많이 사라진듯 ㅠㅠㅠㅠㅠㅠ
******나는 러셀후가 좋다
****** 아앙 박력잇는 ㅏ기러셀밈도조아아앙
****** 쉬익쉬익...내 러셀 설정좀 쉬익쉬익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 ㅋㅋㅋㅋ러셀이 일단 원래 집안이 좋기도 하고..ㅅ...그래서 슬리데린이나 그리핀도르 생각함ㅋㅋㅋㅋ
******러셀은 그리핀도르나 슬리데린 애쉬는 후플푸프...? 일 것 같아....
******르네 얘기했더니 급 신데렐라맨에서 러셀 뽕이... 흑발 러셀 완전 소중....♡
******르네는 조케따... 콜린이랑 키수도 하고.. 러셀이랑도.... ............. mm
******재능을 가진 사람도 이따금 무능하게 되는 것은 성격이 우유부단하기 때문이다. 망설이기보다는 차라리 실패를 선택하라. - 버트런드 러셀
******요조라=유코 하울=파루루 케이메이=마리코 아이린=미이쨩 러셀=앗....짱.......?
******원래 휴잭이 자벨하고 싶어하고 러셀이 발장하고 싶어했다고....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러셀 노래 못....
******러셀 노래 못 불ㄹ
******지인이 <촘스키 러셀을 말하다>책을 주러 왔다. 파이썬+자료구조 공부한 얘길 했다. 두시간동안 통계와 촘스키와 하스켈, JVM과 생성문법, 핑커의 언어본능, 종분화, 클래스, 비트겐슈타인의 가족유사성에 대해 얘길나눴다. 핵심은 언어, 구조, 추상화였다
****** 으어어어엉ㅋㅋㅋ러셀의 이미지가 콱박힌 기분잌ㅋㅋㅋ귀여운건...아냐...그래도 귀엽다구 듣는건 싫은건 아니지만...쑥스럽다.../◇\
****** 러셀서의 저 3, 4 자리수 사이에서 혼자 1자리인게 너무 귀엽다 ㅋ ㅌ ㅋ ㅌ ㅋ ㅋ ㅌ ㅋㅋ
******같이 싸워준다는 건 대답해주지 않는구나! 그럼 러셀 오빠의 무기를 빼앗을 수 있도록 도와줘. 그 정도는 할 수 있잖아? 응? 난 진짜 오빠를 우리 언니들 보다 더 친오빠라고 생각했다구...
******“이 책이 다루는 주제에 비해 분량이 턱없이 작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앨프리드 러셀 월리스, 『말레이 제도』 지오북, 근간 . 3500매짜리 책인데…

러셀 버트런드 대한 월리스 차관보 말레이 앨프리드 지오북 핵보유국 크로우 제도

From Twitter

******최근의 앞선 기술들을 이해하지 못하고는 인류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건 바보같은 일이 되어버리고 만다. 김용옥같은 사람들의 지적 에러같은 인터뷰가 많아지는 이유다. 러셀이 아인슈타인과 대화가 가능했던 이유는 그 역시 과학에 대한 이해가 깊었기때문.
******내가 방송국pd 라면 머스크,커즈와일,하라리 같은 사람들이 서로 대담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것이다. 그것은 마치 러셀과 아인슈타인,하이젠베르크가 서로 대담하던 그 시절 같은 흥미로운 풍경과 이야기가 나올 것이다. 제목은 '인류의 미래'.
******나는 레벨 10의 로켓 애로우 와 허슬 러셀 을 오버레이! 2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타나라, 초대형 포탑열차 구스타프 맥스 !!!
****** 팔을 잘라야할까요!!11 해삐! 헉ㄹ 타츠야 러셀해적옷...보고싶은....!!11111
******엌ㅋㅋ 오늘 러셀T도 생일이야? ㅋㅋㅋㅋ
****** 이제 들어가서 확인하려는것같다 ..ㅓ....러셀코치입니다 급기야 인사드림
******아무튼 입대전까진 그냥저냥 전시회 좀 가고 도스토옙스키 관심있고 러셀 서양철학사 정도 읽은 평범한 대학생이었는데 어쩌다보니 군대에서 서투르게나마 심미적인게 뭔지, 심미주의적 삶이 뭔지 찾아가게 되었다.
******모든 철학자가 러셀처럼 글을 아름답게 썼다면 얼마나 조왔을가요
******르베리에 고리 바깥쪽으로 퍼져 있는 희미한 영역은 러셀 고리라고 하고, 중심부에서 57000 km 위에 있는 아라고 고리가 러셀 고리의 바깥쪽 한계야
****** 러셀크로우인줄ㅋㅋㅋㅋㅋㅋㅋ
****** 이 프로젝트가 처음 이야기 나왔을때 했으면 러셀이 했을수도 있는데 아쉽
******러셀 오르킨
******러셀 너도 남자엿어☆
****** 으걱그거 말고 러셀오바 봐주세요 ㅠㅠ
******참을성이 적은 사람은 그만큼 삶에 약한 사람이다. 겨울을 참고 기다린 나무가 봄에 새순을 틔우듯 참고 기다리는 힘이 없으면 광명을 얻기 힘들다. - 러셀
******가족관계 - 아마노카와 센-남동생 Uu-형 - 나츠야키 치즈루-첫째누나 나츠야키 스카이-둘째누나 나츠야키 코노하-막내남동생 - 야미노 다크-오빠 야미노 히카리-여동생 - 오보에 테루요- 사촌오빠 리틀크라이-사촌여동생 - 러셀-누나 리 헤이화-남동생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