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가워요, 사라. 전 레티지아 발렌티니에요. 레티,라고 불러주세요.
****** 브리, 리지, 브리티, 뭐든 원하시는 대로. 브리지아도 좋아요! 음. 헤드릭보다는 카터라고 부르는 게 좋겠죠? 살짝 눈치를 보더니 말 끝에 덧붙였다. ...카터?
****** 그치그치?하하하 지아도 잘 지내고 있는거지?
******오오-! 지아 왔어? 되게 오랜만이라구!
****** 응?? 그거야 너가 그때 머먹고싶냐에 따라 달ㄹ라지지아느까? :D??
****** 이렇게 와따멜론님도 에오르지아의 용사가되버리시다니 ㅠ
******자., 장이씽..잡지...10월에 나오는구나,, , 내가 입금한것도 잊어버리겠어,, 그때쯤이면 컴백활동도 끝났겠다;; 하지만 안경장이씽 놓치지아늘꺼에여~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kima3134

From Twitter

****** ㅣ거왜이제봣지아
****** 그거에 특히 감정을 가질까 그냥 본인이 본인이 아닐 때 한 짓들에 대한 죄책감에 하루 하루 사는데 완다 안다고..그리고 완다도 그냥 아는거지 별로 완다 동생이 죽었..! 소코비아도 토니 때문에..!!? 에 큰 생각 없지아ㄴ까
******갑자기 지아 건 도 떠올렷내,... 줮,줮,줮 지아,...
****** 그럼...안신어야지아리가또~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가끔 - 지아 ZIA OST 그녀는 예뻤다 She Was Pretty Part 2"
******"달려봐 지아야. 나 잡아봐라"
****** 당신을 보고는 씩 웃어보이며 어머, 물론이죠. 사탕에 가득 파묻히는 행복한 꿈을 꾸었답니다! 나는 레티지아에요. 레티라고 불러줘요-

******태호 - 지아란 애 말이죠? 가깝게 지내던 친척이 서울 쪽으로 데려간다던데요. 뭐가 그렇게 찝찝하신 건데요? 동수 - 장례식장에서 그 애 눈빛 봤냐? 태호 - 눈빛이요? 동수 - 그 애. 한 번도 엄마 편을 들어주지 않았어. # 백야행
******내안경어딨는지아ㄴ사람
****** 지아코오빠 안녕하세요~~♥오늘도 사랑해요!뿅뿅ㅋㅋㅋ 서뮤
******ㅅ지 ㅅ지 ㅅ지아코
****** ㄹㅁ지아갇
****** ㅋㅋㅋㅋㅋ님캐가 취향이니까 갠찮지아늘까?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영자하시능구나 ㅠㅁㅠ 힘내욧..할수있는말이 이거밖에없네 ? ㅋㅋㅋ무슨세계관인지 무러봐두되요?
******아빠, 월드컵 가? 윤후-지아 볼키즈 깜짝 등장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hyun_luv_

From Twitter

****** 음- 사실, 나도 그런 생각 했어요. 처음엔 귀여운 애칭이다 싶었는데 조금- 키들거리며 웃었다 그래도 레티지아,는 멀어보이는 느낌이니까요. 그렇죠?
****** 날 기억하소서..★ 기므민정!!!!!! 지아넥스트씨오!!!!! 프사는 보라색배경에 노란색수트!!!!!!!!!!! P.S- 부산팬싸오시고 제가 당첨될때까지 프사 안바꿀꺼에여.. 그러니 기억해주셔야되요! #자동트윗
******의도치 않게..5월2일 배송된_100일선물🎁원래 5월4일에 쨘~ 하능거였능데ㅠㅠ지아늬꺼만 챙기기엔 울애들 넘나 이뿌니깐🙈차이능 크즤만>_<헤헷 #IMFACT #데뷔100일 #축하해 #추카해 #임팩트 #100일
****** 와!!!! 지아두가지마!!
****** 에헤이 진짜~ 남자들 왜 그러냐? ㅋㅋ 책 읽어 ㅋㅋ 책 읽으면 졸리지아냐? 아닌갘ㅋㅋ 나만 그런가 😂
****** 잘가 지아야!
******지아야..... 대답... 물올리고싶다구

****** ,.,.,.,.,. ,.,. ,.,. , ,, ,,. ,,,,.하...한ㄴ개는봐주는ㄴ데 통수치면 어캐되ㅣ는ㄴ지아시갯ㅅ죠 어어,,..?어어ㅓ..?누나러브수치ㅣ높아,...흐흑ㄱ근대 파이..아침추려줘요 도르핀때문에 요리배워요 사랑ㅅ쓰러
******윤후어록 3. #. "지아씨" "지아 아버님"
****** 열활하쟈 지아야^^
******Its 지아코 time 💗
******다들 잘다욤 지아언니 진짜 그건 우연이였어 ^-^,,믿어줘 ^^..
****** 그러치이!!! 다~가야지 진짜ㅠ 지아도 보고! 둑흔
****** I need you 수줍은 나의 고백 오랫동안 몰래 숨겨왔던 노래 I need you 참 순진했던 고백 너도 좋다면 가까이 다가와 I need you 허각,지아-I need you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toofast77cm

From Twitter

****** 아 그르까? 마 그거 아나. 이름 붙인다는 건 정을 붙인다는 거랑 같은 말이데이. 그니까 니가 지아 주라. 잘 생각혀서!!! 이뿌게!!! 다친 새의 다리를 살펴본다 금방 나을 것 같아 안도하며
****** 일하느라 대화가 길어지는거정돈 이해해주시지아늘까....! 스루하고 끝내버리는것도 아니자나여!
******배때지아파
******.......지아님...............😂
****** ㅜㅜㅜㅠㅜ지아님 아프시지마새오ㅜㅜㅜ 제맘이 아픕니닷 ㅜㅜㅜ흐긓규ㅠㅠㅠ 잘주무셔오!!
****** 울엄마가 후리지아꽃 젤좋아하는데 생신은 7월이시고 결혼기념일은 10월이양 흐규
****** 11. 밝은이야기 밝은이야기 지아님은 디저트 좋아합니다 최고야 케익다이스키 아이스크림도 짱좋아하궁!!!!! 하지만 초콜렛은 별로 ㅂ... 초코케익이나 초코우유만좋아행... 초콜렛단품은 좀 별르야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ththdgkdud

From Twitter

******To.지아
****** 관심사가 아예다흐면 힘들지아느까
******긴머릴 하~고 원피스 입~고 소녀같이! 얌전한 성격일까~ 아님 운동화 신!고 스냅백을 뒤로~ 쓴 말괄량일까 궁금해~ 지아코! 인-적이 드문 내 심-박은 미디엄 템포! 이정도 비-피엠은 숨도 못쉬겠어 웨알유!
******이 모습으로는 만나줄 남자도 없고, 만나고픈 남자도 없음ㅠ 외모차별심한 이곳에서 괜히 좋아하는것도 눈치보면서 하고싶지아늠 그럴바엔 안사귀고 비혼하는게 낫지
****** 레티! 레티지아~라고 하면 뭔가 기품있어보이는데, 레티라고 하면 엄청 귀여워지네! 뭔가, 어... .... ... 우유에 타먹는 초코같지만요! 실례다.
****** 세일...놓치지아늘꼬에오...
******지아언니 인장에있는 꼬부기 화관 뺏어서 권오빠한테 씌워주고싶다,, 꼬부기주제에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aerial99_

From Twitter

****** 1.룰루 뭐부터 시작할까나 일단 지아님은 엄청난 변덕쟁이! 심술도 잘부립니다 투덜투덜
******여러분제발 ㅈㅓㄴ에트9위터에서 알티돌던 남그룹뮤비짤 그거 두명이서 등기대고 칼팍찔러넣는그거 뭔지아는사람
****** 응, 고마워요- 나도 그러길 바라. 내 이름은 레티지아에요. 레티,라고 불러줘요 소피!
******ㄱ..시험 아떠케듣되지아늘까?
****** 에잉 유ㅔ그래요 해치지아나영
****** 브리지아도 예뻐. 바람이 부드럽게 다가오는 것 같아. 음, 정말, 꽤 가까운가 봐. 매일 아침에 마주칠 수도 있겠는 걸. 물론, 네가 아침에도 있다면 말이야.
******오늘안내멘트하다가 본인이 터진거너므기여워ㅜㅜ 그래노크퇴길때 재밋지아냣냐고계속무러바ㅠㅠ으너므기여워 ..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YAN__KARAMATSU

From Twitter

****** 셋ㄱ팅비내면 해ㅐ주시지아늘가...? 동공지진 아 저게 DSLR 원본에서 어떻게 나올지 모골이 송연하다
****** 초콜릿 향기가 나는 듯한 착각이 들었다. 푸스스 웃으며 발렌틴이 좋겠는걸요! 브리지아 비스콘티예요. 브리지아면 충분할까요? 모쪼록 편한대로 불러주시면 엄청 기쁠 것 같아요!
****** 섹-시ㅣ힌 눈ㄴ매가 잘 표현ㄴㅋ ㅋ ㅋ 안ㄴ돼서 얼마나ㅏ 슬픈ㄴ지아세ㅔ요? 주륵ㄱ 안잘ㄹ거에여~! 일어난 김에 여운이 폴더 봐야ㅕㅈ ㅣ~!!!!!
******헉 베리굿 초반부분 소리지르는거 지아코엿구나
******이거무슨웹툰인지아는사람 ㅜㅜ
****** 재하 완전 부러워요. 지아를 선물받다니ㅠㅠㅠㅠ 너무 예뻐요ㅠㅠㅠ
****** 진짜 지아 넘 예뻐요ㅠㅠㅠㅠㅠㅠ 재하 완전 복탔어요ㅠㅠㅠㅠ 선물은.. 지아쨩....? ^//////^ 음흉한 미소 흐흑ㄱㅠㅠㅠㅠ 오늘은 재하지아의 날이에요..!!♡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VictoryHoney

From Twitter

****** 혜주는 왜 이렇게 귀여운걸까요? 지아님 탐라에서 짱먹지않나요? - 너랑 -
****** 멱살ㄹ잡히는거보다 코판손으로 손잡히는게 더기분나브지아늘까요!!!! ???? 모라는거
****** ㅠㅠㅠㅠ강화도도 걱정되는구망 ㅠㅠㅠㅠㅠ 흑ㅎㄱ ㅜㅠㅠ그거나으면 다시다치지아노기로 약속 ㅠㅠ
******지아고 지아언티
******잠시만 마을에 기지국있지않아?? 어딘지아는사람있어???
****** 근대 구지 할피료가이쓸까 3.0대면쓰레기댄다는데 그시간에 차라리4층깨서 스토리나보는게낫지아느까생각중ㅈ이얌
****** 미치지아나써오ㅜㅜ애들한테만 미쳐쓸뿐...!!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Truly_Trudy

From Twitter

****** 재하지아!!!! 떡쇼 음흉
****** 앙대 808...놓아쥬지아늘고야 꼬옥
****** 혜정이에게 지아언니란 ^-^?
****** 오, 평소에도 무척 예쁜 건 당연한 사실이니까요- 머물고싶은만큼, 머물다가요! 아, 난 레티지아. 레티, 라고 불러주세요. 당신은요?
****** 쿨츳은 아마 10년정도는 제본진이ㅣ지아늘까요?? 저 얘네 치이기 전엔 연성에는 관심도 없는 >>소비러<<였는데,,,사람이 일케 바뀌었고요,,
****** 앙지아띠! 야 우리 초밥먹고 뭐함?
****** 시밭ㅋㅋ 존나 웃겨 ㅋㅋㅋㅋ 그럼 후식은 늦게오는 최지아가 쏘는걸로!!!!!~~!~!~!~!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YEOLEKYU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고자 나임ㅋㅋㅋㅋㅋㅋㅋ??? 설렜을 때 허헠헣ㅋ 관캐야관캐??! 이게뭐지아안돼 아니ㅐ가드디어치인거??? 엔딩 끝났네.... 덤덤.....
****** 냐최지아ㅏ는 수업듣고오전아
****** 오, 물론이죠- 키득거리듯 웃으며 양손을 뻗어 볼에 대고는 내 손이 커서, 금방 따뜻해질거에요! 아, 그리고 소녀 말고 레티지아. 레티라고 불러도 좋구요!
****** 앗시 모양빠지게 바지에 넣어입다니 대실망쇼ㅠㅠㅜㅠ울애긔들은 민소매 죠셉 옆에서 긴팔 교복 입고 일광욕하는 애들인데 춥지아늘까...흑흑 승화쨩 까와잇......넘 졸리므로 이만 리타이어하께여 구빰배구밤!!
****** 헤헤~ 배시시 웃으며 살짝 붉어진 볼을 긁적인다 레티지아씨구나! 역시 이름도 너무 예뻐~! 나는 마리엘라예요! 저~~ 근처 꽃집의 마리엘라 마르케티!
****** 앗. 깜빡했다, 하며 놀란 투로 입을 손으로 가렸다. 음. 브리지아면 될까요? 브리지아 비스콘티. 애칭은 원하시는대로 붙여주시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저는 어떻게 부르면 될까요? 들려주셨으면 해요!
****** 난 지호지아 하면 지지야


From Twitter

****** 밤하늘이 맑으면 내일도 맑다는 말씀이신가요? 신기해라. 마음 속 공책에 적어둬야겠어요. 마주 엷게 웃고는 그래요, 에디! 전 브리지아예요. 브리지아 비스콘티. 편하게 불러주세요!
****** 포토샵온래도존나느리지아냐냐
****** 와아- 그런 말 해줘서 기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을이거든요! 환히 웃음지어 보였다 네, 에디. 만나서 반가워요. 난 레티지아에요. 레티면 충분하지만!
****** 오래 전부터 아들이헌테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해주기 시작햇서 이 땅이에 우리집이거 지어 진 거는 안잇나... 이 아빠가 꿈이를 꾸고 너그증조할부지 즉 이 아빠의 할부지가 그 꿈이를 이루지게 해줏서 지아진 집이야... 그래가 아빠
****** T.O.J.A! 토쟁이.약자임.지아코같은느낌으로 토으자 라고발음하시면되여
****** 지아 꿈 꾸세요!
******호가 왕개 가왕이라고 쓰면 가려지지아늘가.... 복면가왕덕에....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angeldabii

From Twitter

****** 어머, 예쁜 언니라니. 내 앞에 있는 아가씨가 훨씬 더 어여쁜걸요? 눈 마주치며 환히 웃어보이고는 난 레티지아에요. 아가씨는?
****** 17살쨍이가 우떤남자얼라헌테 물엇서 아빠 울집이 잇는 이곳이가 이 주변에서 젤젤 멋찌지예.... 그란데예 아빠 우째가 우리집이가 이란 멋찐 곳에 지아짓서예... 쿠고 그라니까 이 우떤 아빠가 환하구로 활짝 웃슴시롱 말햇서
******이거 지아형성으로 보여 미쳤나봐
****** 지금 우리집 옷보단 갠찬지아늘가..? 완전 개 슬애기로 왓는데..?
****** 응, 그래요. 손을 잡고 생긋 웃어보였다 난 레티지아에요. 레티,라고 불러도 좋아요. 어여쁜 아가씨 이름도 알려줄래요?
******랍비랑치내지기어렵지아나오💘 #마음당_나랑_친해지는_방법
****** 그래야하지아늘까...?보통 환불해주지않아?!?!...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EXO_DAENI

From Twitter

****** 지아니가행보카믄, 나두 행보케ㅠㅠㅠ잘먹은것같아서넘죠타ㅋㅋ고마워여 지아낭😙😙😙
****** 잘생겠어요~보이지아는민규도!!!!!오늘수고했어요~잘쉬어!!!!👍🏻👍🏻👍🏻👍🏻 엄지척
****** 헉 재하 생일인가요!ㅠㅠ 축하드려요ㅠㅠ! 지아님 남자친구이신만큼 ? 지아님도 오늘 하루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요! ><
****** 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흑흑 재하 넘 부럽고.... 저도 지아를 선물루받고싶네요...!!!!!! 대체
****** 재하지아 오늘 즐거운 데이트 다녀와야죠~ ଘ ੭*ˊᵕˋ ੭* ੈ✩‧₊˚
****** 머리에 뿔달린지아랐내
****** 헉 대박대박 재하지아의 뜨거운밤을 기대합니다,,,, 대체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bpGKXnZk5gd1pb9

From Twitter

****** 오늘 지아님 남자친구분도 생일이시군여^♡^ 축하드려요!!!!
******하.. 자바님.. 남의남자 .. 너무멋잇음.. 아래랑 동일인물이란게 믿기지아늠.. 책펼때 만 멋잇..아니 다 멋잇서요..
******오늘꿀벌지아12000일이야!!!!!!!!!!!!!!!!!!!!!!!!!!!!!!!!!!!!!!!!!!!!!!!!!!!!!!!!!!!!11
****** 근데 이 영상 너무 좋지 않아오?ㅠㅠ 할로! 워씅지아! 보이스톤 너무 러블리하지 않냐능 ㅠㅠㅠㅠ 진짜 귀염터짐 ㅠㅠㅠㅠㅠㅠㅠ
****** ㅠㅅㅠ...학교다닐때 대전살아서. . . . ㅠㅠㅠㅠ지코바 쿠폰 두번이나 모아서먹고ㅠㅠ허엉잉잉엉잉어이ㅣ야ㅠㅑㅑㅠㅑ지코바 넘 먹고파, ,근데 해쨜이 진자 다정한거가타 ㅎ반모텄는지아닌지헷길리지만 의미없다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소녀 암네지아 같이보자 여러분
****** 저..저희도 없어요...!!!8ㅁ8.......재하지아 뉴짤을 못보다니...ㅠㅠㅠㅠㅠ 한탄 서러움 탄식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j2boxnet

From Twitter

****** 집을 지아가 살모 완전 끝낫뿌는 멋멋찐 곳이가 잇섯서... 그란데... 우떤 남자얼라가 그기를 가가 보고는 그 경치며 숲풀이며 시냇가에 홀딱 반해가 에고 돈이를 벌모 저 땅이를 사가 집이를 짓꼬 살믄서 얼라를 낳코 그 얼라를
******엥?? 지아님이랑새님행앗중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체적으로 의견을 내면 준찌고님이 그려주시지아늘까하고요... ? 헛된희망-
****** 있게 사전자료조사하고 공지돌리고 책도읽어야지 짐바브웨짐바브웨 아 또 머있었지??? 왜 죄다 기억이안나구그래 레벅도봐야해 레벅보고 음 뭐있었지???있었는데???? 뭐지왜기억X?? 아맞아 경제랑한국사인강도들어야지아넘설렘
******지아코 남팬 많은데......ㄷㄷㄷㄷㄷㄷ
****** 전 재하지아가 더 좋아요 진지 어서 재하지아 뉴짤을 보여주세요!!!!! 쾅쾅쾅 노답
****** ㅈ존잘님카톡확이ㅣㄴ...ㅂ자는건아니지?아니게ㅔㅆ지아진짜마ㅏ했다곹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honeybee9385

From Twitter

******친구 카톡 배경인데 이거 무슨꽃인지아는ㄴ분있으세요😖😖
******수지가 아니고 지아인가.. 여튼 목소리 다들 조아
****** 엗...비주얼 커플은 재하지아죠!!!!!!ㅋㅋㅋㅋㅋㅋㅋ
****** 아푸지아포카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해지면뒤에서막슥끌ㅓ안는데백허그쓸데없이설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한2번째..?☆ ㄱ가날ㄹ뭐라부르는지아뉘....나보고오빠라불러....ㄱㄹ......
****** 지아님 신아라면..아마..여기 있을거에요 손흔들
******최애팔다리 네개씩이나잇는데 하나쯤 뜯어가도모르지아늘까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leedj1998

From Twitter

****** 아니 그 뭐냐 에이엔 지금 멀쩡하게 살아있고 얘 죽으려면 앤캐한테 차이는 거밖에 음슴 리얼로....... 그니까 괜찮지아늘까 랑무말 친구는.... 지금 약간 고민중이야...
******뭐야 문지아 반응 왤케 좋아요...? 안돼 지아 내 거야
******난 페어가 좋아 허유나 박은찬페어에 란지아 레브 페어 존나존좋임
******ㅈㅣ아가 가면 가야죠!!!!!!!! 야광봉
****** 여기 npc에 지아가 추가! 핵완벽하다는 것
******신아님 취람고에서 캐 3명 굴린다 연아 지아 다솜
******까보는게 났지아늘까나..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Blint_bomb

From Twitter

****** 지아님 원고 무사 기원 문질문딜
****** :3 지아랑 놀구싶어서........ ㅜ... 근데 생겼으니 댔다 이제 사룡드림주끼리 커미션넣으면되는 각입니다!!!!!!!
******주말엔 언더 핑크 위 청록을 할거야! 그러니까 좀만 더 버티지😂😂😂😂😂아 죽을 맛 노동은 힘든 것
****** 드..드림주..!!지아님이 궁금하시다면 보여 드려야지!!!어..어....금방 그려올께요!!!!ㅋㅋㅋㅋ
****** ㅋㅋ웅 갠찬지아늘가...??? 어차피 주말에두 ㄱㅏ니가...??
******허유나랑 란지아 허유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다른 사람은 해치면 안된다, 인데 란지아는 자기행복을 위해라면 가차없음.. 또 사랑하는 방식도 허유나는 바른길 가르쳐주는게 사랑이고 란지아는 어떤 뜻이든 따르는 것이 사랑인..
****** 구래???? 그래도 4,7열정도면 갠춘하지아늘까..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rapbi_BJD

From Twitter

******애들 싱가폴언제언ㄴ제가는지아눈새ㅠㅠ
******하고 웃던 석율의 웃음짓는 얼굴을 떠오르자 소름이 오소소 돋는 기분. 그 뒤 의식적으로 거리를 두고 멀리하려는 그래의 모습에 석율은 아무렇지 않아하는데 딸인 지아가 먼저 눈치채고 아빠, 요즘 왜이리 석율씨에게 퉁명해요 묻는 것. 내가 그랬나..하고
****** 오른쪽이 낫지아늠??
******들리는 듯한 장그래. 아프지마세요, 아프지마.. 사랑해요.., 사랑해.. 라고 제 손을 붙잡고 반복하던 석율의 말. 아닐거야라고 부정하며 제 주먹을 꽉 쥐어보는 그래, 처음 인사하러 왔던 석율의 모습을 떠올림. "지아 딸 가 아버님을 많이 닮았네요"
****** 나는....BGM:지아-눈물이 툭 feat.박경 진짜 듣고있는 노래
******2코목표로 내면 ㄱ괜찬지아늘가요 ..? 다른분이 괜찬타면야 ..
****** 이쁘다니..!!감사해요!!!♥ㅠㅠㅠㅠ재하지아 결혼했죠?? ?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rong_nyong

From Twitter

******그래서 지아러 노선을 틀었는데 마찬가지야 뿌숨
****** 헉 감사해요!!!!헤헿 재하지아 드림 넘넘 예뻐서...더..덕질을..!!!!ㅋㅋㅋㅋㅋ넘 잘어울려요!!!!△ /♥
****** 네넹!!!!! 지아한테 완전 바닥에 질질 끌릴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그게 모에포인트일듯 ㅠㅠ
****** 전어렵지아나오......흐엉어어 멘션스루는ㄴ 고의가 아님ㅁ니다호에앙8ㅁ8 알림이안와서 잘ㄹ몰라요
******릴랒즤어딨는지아는사람
******방금 저나래서 머라는지아냐 잘탓니?? 어 낼쉬어~~ 끊음
****** 직접열면 그거 신경쓰느라 책을.못내지아늘까요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saber_ATM

From Twitter

****** 아사에랑 지아오로 햇ㅅ으면 어쩔려고... ?
******지아이샤가 보고싶어요 안선생ㄴㅣㅁ.... 안선생님 뭔데 그게
****** 스스ㅢㅣ싀파 유헬스랑 너네학교사이에 빠밥이는 보아라 이거 쳐머그셈 이러고 점심시간에 바닥에 드랍하면되지아늘가??^^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 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캐 드림주 최고!!!지아 넘 이뻐요!!! 야광봉!!
****** 아 세상애 ............너무예뻐서 세상에 내놓고십지아늘거같구요......... ???
****** 에?!? 아니요 ㅋㅋㅋㅋㅋ 재하지아 키쮸요!!!😎
******지아님 그러니까 그만하거 파판해...겅부는 인생에 해롭다구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E_Beezom

From Twitter

****** 재하지아...키스해주세요...😶
******지아님 맞아요..... 저한테 다가오는것이 쑥스러워서 천천히 와주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아님 불쌍하구요...
****** 아 근데 ㅈ가 가치과니가 아예 바꾸ㅕ 버릴만한 그런 뭐 그러면 음악도 못만들슏ㅎ 있댔는데 악 그럼난 넘 슬풀거야.. 가끔 프로듀스 지아씨오 이런거로 팬들애개 생존신고 해ㅈㅝ....너무 큰걸 바라나 내가...? 그래도 한때 삶의 이유 라
****** 흑흑 잡지구하기 쉽지아나오 계타셨으면 ㅋㅋㅋㅋㅋㅋ. 맛난거 잘 드시구 아프지말구 약챙기시구!!!
****** 좌석은 갠찬지아늘..가..??
******ㅋㅋ ㅋ ㅋ ㅋ ㅋ지아님의마코토컬랙숀이!!!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mysj828

From Twitter

****** 헉 너무나 더러워지지아늘까...?
******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아님 디엠좀ㅋㅋㅋ ㅋㅋㅋ
****** 설마 버렸겠어요 진짜 제발 찾길 바래요 같이 찾아주고 싶다 얼마나 간절한지아니까
******지아님 촠칩님 두분 다 뭐하세요......
****** ㄴ님은겜이나하고말해요 로그오프몇일인지아냐?ㅋ ㅋ ㅋ ㅋ
****** 지아님은 죠죠 거리쟈나
****** 아직ㄷ도 기억납니다,,, 김덜렁의 브라~지아!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adorable_san94

From Twitter

****** ㅋㅋㅋㅋ지아도잘챙겨주는데..어렵지않아여
******지아님...우리한테도 정보 공유좀....비반 과대 일안해..
******이거머러는지아눈사람 ㅋ ㅋ ㅋ ㅋㅋㅋ
******아 즤아커 택시 촬영이았군아
******지아님 콩깍지구요
******███계급장5만원이벤트████24시간영업중 주간 ███ACE연희█ACE상아█ACE지아█ NF&ACE7명대기중!!███████████████████████████████████████
****** 재하지아라구...?


From Twitter

******지아님 충사보자
****** 근데저런거써줄수잇어? 싸인지아냐?
****** 괜찮지아늘까여"
****** 지아에게 어색한 친한인사를 건넨다 지아야 안녕
******지아소부 ㅎ_ㅎ
****** 저러케 보내두 두ㅠㅔ지아너?ㅠㅠ
******소부쨩은 지아님이 다~이~!!! 다이다이다이다ㅏ~~!이~! 수.키.☆ 입술클로즈업의별천지 데.수~>_☆ 키랏!☆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gks0917

From Twitter

******당연한거아니야?애초에출발선이다르잖아당연히더노력해야지아님대형들어가면됐잖아존나징징;;
******나제ㅔㅔ!!!!! 나제ㅔㅔ입니까ㅏ!! 지아님!!!
****** 안녕ㅎ? 커뮤띠지아늘래
****** ㅋㅋㅋㅋㅋㅋㅋㅋ.. 히믈내요 지아지아킴
****** 아이거아닌뎉ㅋㅋㅋㅋㅋㅋ질문다른건뎈ㅋ혹시여아이답왜×지아시나여?
******오우ㅏㄹ 부코 강다ㅏㅏ나 잠깐 다녀와야지아투ㅏ터어
******역시 연덕이면 이런게 피곤해..... 자기가수 욕하는거보면 그냥 지나가지 못함...... 지나가는게 이상한거지..... 자기들도 당해봐야알지..... 항상 트위터에서 병크 터질때마다 얼마나 짜증나고 힘든지아냐...... 안그래도 힘든데 니들까지 왜이래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hyun00412

From Twitter

****** 근데뭐 누락될거라면 상관없지아늠,.? 모르게따....
****** 5일날ㄹ에..사먹을수이씀 사머거바야지아님 8일..ㅠ 8일까즤ㅣ 나뉸 누구랑놀지?ㅠㅠ흑
****** ㅋㄲㅋㅋㅋㅋㅋㅋ어울릴지 모르겠다...지아가 넘 잘어울릴거같다ㅜㅜ
****** 헤의 모두들안녕 내가누균지아늬~?☆
****** 지아 치어리더라니😇😇😇
****** ㅁ 역시 재하지아입니다..... 후엙.... 쓰러짐
******지아님 오늘은 원고 시도라도 해야돼 니 입으로 뱉은것이다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urenjia27

From Twitter

****** 지아님이 아직안일어나신듯하시다는군요👀
****** 에오르지아
****** 삐이이..?? 어디 아파..?? 지아도 뭐 이상한거 줏어먹은거야..?!
******와아우 지아코도 겅ㄴ드리고 ㅂ1스트도 건드림?
****** 꽤됏을걸??? 파란색으로염색하고나서물빠지더니저케된건지아님물빠져서다시염색한건지모르겟지만무튼!
****** 아아~~~몬지아라!!그거 얼만데?
****** 소ㅎㅗㅏ제!!!! ㅅㅏ 머ㄱ어!!! 아ㄴㅣ면 손 지아ㅂ!!!!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laurenson15

From Twitter

****** 헉 금방올거야...콘서트전에는ㄴ다가지아느까 ㅠㅜ???
****** ㅉ->에쨩->키리에쨩->황혼소녀 암네지아
******지아코 닮음ㅋㅋㅋㅋㅋㅋ구여워
****** 앗. 그러면 가지고 다녀줄게요! ㅁ / 지아오빠... 결국 시체 보고와서... 많이 슬펐어요.
****** 후리지아 다음에 나온 붉은 입술 참 인상적이었네요.
****** ...ㅋ..있..게찌.......................?? 근데 지금 다른거 나올수록 예약이 끝나는 느낌이라..근데 부코면 괜찮지아늘가..? 지금 갑자기 시빌워보고 주문많아져서 물량확보 못하는걸지도ㅠ0ㅠ
******학교 서버가 폭발하면 과제마감 기간이 좀 늘지아늘가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E_Beezom

From Twitter

******5월 서코언젠지아는사람 일러집사고싶은데 통판페이지에 가격안적혀있어서 가서사야댐...ㅂㄷㅂㄷ
****** ㅋㅋㅌㅋㅋㅌㅋ아근데 아무도 모르지아늘가요..??ㅌㅋㅋㅋ신경안썻음 조켓는...
****** 안돼 지아코!!! 위험해!!! 피해!!!!
****** 정치 궁내부 8아문 개국 과거제x 경제 탁지아문 은본위 조세금납 도량형 사회 신분제x 조혼x 연좌제x 과부재가o ㄴ내가 이렇ㄱ게 머리 속에 넣어왔ㄴ는데!!!!!!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아님ㅋㅋㅋㅋㄲㅋ
******어쨌든 이제 돌아왔으니 됐지아, 네, 그래서 말인데요
******살고십지아눌땐 샌주를봐...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RayunHeo

From Twitter

****** 나도테ㅣ크아ㅅ!!!ㄱ ㅋ ㄱㄱㄱㄱ나지금틔근이닉아 45분쯩 거거돋작하지아늘까
******아아니 그래서 서코 언젠지아시는분?
****** 지아코오 또 내멘션냠햇엉?!
****** 단체로 신고먹여야되지아늠...?
******후리지아...
******지아님 부러워요,,
******클렌징 티슈 사러가는길 외로워서 지아한테 전화햇더니 아직도 친구집ㅂ이라고 해서 끊엇다,,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002sych

From Twitter

******양미숙 - 이상한 소리한 거 아니지? 지아 - 아무 말 안했어. 양미숙 - 절대 말하면 안 돼. 지아 - 언제까지 이렇게 살 거야 그깟 돈 때문에. 양미숙 - 그깟 돈? 길바닥에 나앉고 싶어? # 백야행
******#자캐가_코끼리를_냉장고에_넣는_방법 카륭이는 바보에요. 그러니까 코끼리는 냉장고에 넣을수 없다고 생각해. 다만 잔인하고 우울증걸려있는 지아는 ... 얘도 바보. 코끼리를 산채로 잘라 움직이는걸 즐기며 냉장고에 피묻은손으로 덥석 집어넣어요.
******지아오는 인간관계 회복한게 기적ㄱ이야 ?
****** 아무래도 프린이가 기분 좋아서 홧김에 하는 뽀뽀가 많은 것 ㅏ같아요<< 아니면 해달라구 말하는 게 주로곸ㅋㅋㅋㅋㅋㅋ 크으 맞아요 재하가 지아 손등에 입 맞추는 거 너무 잘 어울려요,, 이마도!!<<
****** ㅋㅋㅋㅋㅋㅋ그러타 이래뵈도 지아는 여대생이다ㅋㅋㅋㅋㅋㅋㅋㅏ 우린 맛잇눈것도 안줄듯 전에 예배하고 햄버거 쏜다길래 기대햇는데 ㄹ 빵-패티-빵 이엇음..분명 버거킹인데 롯데리아보다 못한걸 줫어
******오 그럿네요 모리사와 지아기 와 후시미 유즈루...얜 왜 이름이 그대로야... 대체
******#최근에_저장한_남자_사람_사진 지아코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woozicong

From Twitter

******몬생긴 모리사와 지아기를 보면 갠찮아진ㄴ거에요
******지아님 이번에 크레딧 3만5천엔충전한 돌앗음
****** 곧 알게될거야 . 지아처럼 예쁘면 천천히 녹여먹여야지 . 아깝잖아 ?
****** 응 매우 무섭고 위험해 . 근데 지아는 이미 잡혔다 ?
****** 뺨에 쪽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프린이가 술 취해서 기분 좋을 때만 할 것 같은 느낌ㅣ에요 헉 이거 나중에 커미션 넣어야겟어요; 대체? 재하지아는 재하가 지아 손등에 뽀뽀하는 거 보여주세요ㅠ...
****** 아흑 지아님,.,. 눈물을 훔치며.,,.., ㅈㅓ도 스타팅... 통상 4성뿐,,,
******콜린한테 지아코 믹스테잎 들ㄹㅕ주면 안되겠다 이거 멘탈 탈탈털릔다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kedeland

From Twitter

****** 수국하고 플리지아 올려주께 그런것도 못하겠노?
****** 그람 수국이나 라넌큘러스나 후리지아로 부탁해
****** 치마눈 저정도도 갠찮지아느까..! 난 짧으면 안에보일까바신경쑤여서!!
******꽃때 뮤비를 2/14에 찍었댔으니까 발매 삼주전쯤이면 이번주나 담주쯤에 뮤비찍ㄱ지아늘ㄲㅏ....<-<
****** 지아갸아아... 깔려있다
****** 미도리 호노와 지아이노 아카시..아토 난닷케...아야시다 도우토카.... 나마에가 미도리다카라 류세이 그린- 타카미네 미도리.......
****** 왜야! 지아로 받는다 지아0ㅁ0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E_Beezom

From Twitter

****** 보이스 드라마, 노마케, 데레라지, 마지아와 이미 다 보고 들은..
******인장 머리가 너무 내 옛날 머리같아서 노스텔지아 돋네
****** 푸른달 1. 커뮤러 2. 지아죽이지마 3. 파판한당!
****** 그렇군녀!! 마무리감이혹시어떤가요? 촉촉한지아님파우더리한지... 다들 촉촉하게발린다는말밖에는ㅠ 마무리감이더중요한데이말이없어요ㅠ
****** 애들죽이지아ㅠㅠㅜ
******아 지아님 저도 맨날 그생각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에 있는 지아배우가 그 지아배우인가.. 그럼 6월엔 헤비메탈걸즈 안하시나.. 원하는 조합을 끝까지 못 만나겠군;;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E_Beezom

From Twitter

****** 지아님 어지러워요...털썩... 수작을 부려본다
******#마지아_정신병동_AU 슈우야는 마지아에서 유일하게 겁나 사랑받고 멀쩡한 집안의 애니까! 나름 뿌듯하다 부모님은 맞벌이어서 한 달에 두세 번만 오시겠지만 대신 슈스케가 주말마다 와주겠지. 주말이 슈우야가 늘 손꼽아서 기다리는 날이면 커엽네 코슥
******"<중요한 것은 주도권이다. 피부가 아닌 입을 통해, 증오가 속으로 파고드는 게 아니라 스스로 증오를 씹어 삼키는 것. 그 부분에 있어 지아는 귀엽기 짝이 없는 실패작이다.>"
******에ㅔㅔㅔㅔ지아 총빵 맞아서 주겄는데~~~~~
******지아 안죽ㄱ었거든????!?!?!?!
****** 악 맞아요ㅠㅠㅠㅠㅠ 재하지아두 저번에 등 맞대고 잇는 거 보고 넘 좋아서 헉했다구요<< 둘 다 달달한 게 워낙 안 어울리다보니 다른 커플처럼 예쁜 장면이 없다는 게 가끔 좀 아쉽기는 해요,,??<<
****** 근데 나 넘 쉬엄쉬엄해서😅😅 혼자해야지아늘까 몰랐는데 전에 님이 하는거보니까 팀끼리하는것두있던거가튼데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namu824

From Twitter

******그러치 지아 주거써 커어어
******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넘 신난다~~ 기분 좋다~!~~!~~!~! ^^!~** 감사합니다 지아님~~~~!!~
******지아님필명은 타마고 입니다 의불
****** 그럼 금손님~~~ ~ ~~ ~ ^ ^^ * 꼭 공개하시고,,, 신장파는 애 "태그"... 부탁드립니다... 지아님:언팔
******석진이 허리 탄력 좋은거 너무 좋다 척추기립근 쫙 잡혀있지아늘까 흑흑 골반 안정도 쩔거같고ㅠㅠㅠㅠㅠ
******그럼 지아님 금손합시다
****** ㄴㅔ???? 저 연성ㄹㅓ 아닙니다~~~ 지아님 어디서 잘못보신거 아닌가요??? ^^;;;;;; 지아님 저 방금 지아님이 우주존잘 글러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 연성은 제가... 바라는 일이죠.,., 후..,후., ^^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E_Beezom

From Twitter

******함찌님...지아님글러이신..존잘님린...😊
****** 허억..재하지아랑 신아다은 붙여놓구싶어요..8-8...!!
****** 보니까 지아 커미션이 갱장이 많네여
****** 지아 가슴
****** 형태만알아볼슈인ㄴ으면댜지아늘가
****** 지아의 상태가 이상한것같다..! ㅈ아.. 왜그래..! 울면안대..!!
****** 갤러리털어서 지아가슴만 잘라오기전에 취소해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doyouh8

From Twitter

****** 지아가슴이 체고야
****** 꺄앙 별말씀을요!~♡항상 지아님 콧슈 잘보구있다구용!♡♡♡
****** 지아가슴 주물주물몰랑몰랑
****** 지아님 감사합니다 지아님 코스사진을 보곳힘낼게요ㅜㅜㅠㅠㅜㅜ 이로케 예뿐 팝아리인장으로 응원해주시니 너무행복하고 감사할따름이에요💕
******지아 울때 '지아야! 너네 아빠 연기 잘하는 사람이야~! 나쁜 역할이 더 연기 잘하는 사람이야~!' 후로몬 진짜...ㅠㅠㅠㅠ 후요미 보고싶네 쑥컸겠징
******지아코= 내 사랑 💞💕
****** 지아님 탄야 너무 이쁘셔요...❤❤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Black__ATM_

From Twitter

******아타시..이번달 용돈 20만원이나 받았는데....앙스타 과금 도전해봐도 괜찮지아늘까...
****** 꺄아아아 지아님 탄야존엄데스!!!!♡♡♡♡♡
****** 구래여!!!!!!!! 는 두분 저 기다리시기 지루하시지아늘실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접속중이시면..ㅠㅠ
******사실 꽃향기 머리 아파서 싫어하는데. 후리지아 디퓨져 산 이후로 저녁에 자려고 누우면 머리맡에서 살랑살랑 향기가 퍼져서 너무 포근하구 좋다
******초롱아! 초롱아! 초롱아! 촐아!!!!!!!! 아악 귀여워 이것만 올리는건 괜찮지아늘까 윽 으으ㄱ 윽!!! 으으으으으으브으브으ㅂ 귀엽다고!!!!!내 초롱이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라당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생각해보니지아님이제실친들하나하나다파악하구계시구요? 터짐
******졉속하뤄감니다/ 난 에오르지아로 떠날거에여ㅅ/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toofast77cm

From Twitter

******아 뭐더러 남자4명이서 나는 후리지아 할래 내가 할려고 했는데 후리지아 이러니까 누가 그럼 나는 ...0000 붉은꽃 이러고 너는 조팝나무!하는 영상있었는데 뭐더라
******_ ;3ㄱㄴ _ 코볼드가 따이딴님을 외치듯 아이작씨를 부른다! 그럼 언젠가 아이작씨가 야만신이 돼서 파판에 강림해주시지아늘가 넘
****** 저것을 살 바에는 에오르지아 주민권을 사시는게ㅋㅋㅋ
******지아님 빨랑 스마트커버 사고 어버이날선물 사고 앱 사고 작업하라고요 통장박살
****** 야ㅠㅠ너네 학교에있으면 안돼 일이커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아 이거 해야할판
****** 지아랄집집비지ㅣ빕
******입금하러가야되는데왜이러고있지아너무귀찮다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dydql_

From Twitter

******Bedbug의 주 요인: 1. 캐리어 및 짐가방 침대 위에 펼치기 2. 신발을 요 위에 올리기 Feat.지아코
******너는 거울속의 네게 연애감정을 느껴? 지아와 나를 그런 식으로 엮지마.
******카톡 시간검색 어찌하는지아는사람?
****** 하..십얼...나 방금 몬짓햇는지아냐.. 피부<를 옷으로 착각하고칠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유렌지아# 이번//커뮤 관캐※&2명??:? 자살하새오 한강}₩다리➡➡시급
****** 저러기도 쉽지아늘텐데여....내가 다 창피
****** 괜..찮..지아늘까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Sprout_NH

From Twitter

****** 흐앙❤️❤️❤️ 지아님 칭찬 너무 쪼아요!!!!!
******튓터나만바뀜?왜이러케됫는지아는사람?ㅋㅋ
****** 지아언니 분위기 내가 넘 조와하눈 분위기^0^❤️미스포츈같은 캐릭터 진짜 잘어울려서 부럽고 넘 예쁘다!!!! 쩌렁쩌렁
****** 살아는있어?ㅋㅋ ㅋ ㅋ ㅋ괜차나요 나 그냥 지하철탔어! 아마 삼십분쯤걸리지아늘까
******사실쫌...내가뭐 잘하기라도하면 자체희열로살아잇는기쁨...만족감...이런거라도얻을거같은데 그딴거없고그냥나는조나바쁘고....기껏기믹터질거예상해서고무감아놧는데그사이에한대처맞아서고무찢어오고..터지고....내가머햇는지아무도모르고...학자님왜기믹처리안하세여..
****** 퓨ㅠㅠㅠㅠ지아님 꼭 만나요ㅠㅠㅠㄱ
****** 헉 정말요??? 최고잔아... 오늘 전부 조집니다.......!!!! 넘 감사드려요♡ 비바람 조심하시구 지아님도 행복한하루보내세욤....😘😘😘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ubnee2

From Twitter

****** 지아님 코스해주시리라 "믿어요"
******란지아오 성장형 캐군요..
******얼핏보고 쿠앤크도넛인지아랏내;;끼여엉
******와겁나실수뭐지아
****** 황혼소녀 암네지아
******ㄷ......어렵...지아늘...거야....
******지아님!!!!!! 우당탕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BTOB_1004_S2

From Twitter

****** 그렇지~~~!!!!! 이것이 지아코만의 독보적인 눈빛이지 캬아~죽인다 쟈식👍 뻑간다😍😍😍 조심해서 촬영잘해 '중국'을 생각해!! 화이팅하구 빠샤!!!
******밷앤나잇 누구껀지아는사람
****** 오늘은 막내 지아코네^^ 촬영 잘 해 홧팅!!!!!^♡^
****** 아직실감나지아낭!
******보컬은 지아님인걸로
******지아님과 동배기의 에어컨 고찰
****** 지아코, 촬영 잘하고 와요~ 🌂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j2boxnet

From Twitter

******역시 지아코
******아니 근데 진짜 너ㅁ 이쁘지아노아여!!???? 아 너무 예쁜뎈ㅋㅋㅋㅋ 말 그대로 넘 예쁨,,, 미인,,,,
****** ㅋㅋㅋㅋㅋ엩 악세 낡은 땟으면 괜찮지아늘까여..😂
****** 아 예매권... 코스어입장하면되지아늘까....?파들파들..... 임시공휴일이라서 안열지아늘까...!
****** 웅.......???? 이거 조별과제 아니니까... 괜찮지아늘가....
****** 음..... 제가..... 다음주에..... 아님 개인과제 3분ㄴ발표니까 상관없지아늘가?!?!?!?!?!!?
****** ㅋㅋㅋ모오닉님 ㅋㅋㅋ 쓰담 지뢰는 아니에여 ㅋㅋㅋ항상 보고 흘러가는 느낌이라 짤 올려주셔도 아마 필모 필터링으로 봐벌이지아늘가여..!후후 코쓱 생각보다 부담없이 받아둘이게 된거는 도은것 거타여.입덕당하게 되몀 뷰탁드립미다아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zzzz_hhhh0

From Twitter

******26373728우래9댱88ㄷ9데4ㅏ다앙지아ㅏ이이디ㅣ이이ㅣ이이이이이ㅣ 고데기 이십분했는데 다풀림
****** 아이돌인데 공식발표는 안하지아늘가,,,
****** 계란물했으니까 갠찮지아늘까?-? ㅜㅜㅜㅜ 쀼엥엥 튀길 때 조심히 튀겨봐용 ㅠㅠㅠ!!
******설사, 그 사람이 지우나 지아를 해치는 모습을 눈앞에서 본다 하더라도. 나는 이유가 있다고 믿어요. 그 사람을 막지 않을 거예요. 그것이, ‘그 사람이 나에게 보내는 마음’에 대한 나름의 대답이니까.
******나즤금무하는지아는살암잇어?
******아리슨지아랐내;
****** 우웅!!! 아마..입장은..안하지아늘까.... 흡...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NaS_Dreaming

From Twitter

******5/6~5/12 까지가 황혼의 끝 5/11~5/17이었나 가 마지아니까 괜찮네
******사도 요한 지아코 #zico #지코 님 사진 참고
******오늘 아이스크림 트럭이 학교 내로 왔는데 학교가 돈 내서 공짜 아슈크림을 주는건가 노래도 틀고 오는게 꼭 경험하지 못했던 유년기의 노스텔지아 같았음 ㅋㅋㅋㅋㅋㅋ
******ㄴ 비번뭐였지아ㅓㄻ;ㅣ나ㅓ;ㅣ라
******"지아. 당신을 제자로 받은 과거의 저를 그 이상 없이 증오합니다."
****** ㅋㅋㅋㅋㅋㅌㅋ 안자구있었어! 자는지아랐는데 ! 얀님 잘테니깐 얼릉자요 대체 몇시에 잘 생각인거얏 ╥﹏╥
******사스가지아님이구요......마오야..보고있니..?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지아님어서다시주무시죠..? 날뛰던애1
******...? 지아님..?
******호엥 지아님 오야수미
******빅만쥬....원래 이렇게까지 관심 없었는디...지아님 마코토 보니까 매우......매우매우 가지고싶은...ㅠㅠㅠ
****** 안산친구네를 가던, 언니야를 만나던해야겠다.. 아니지...일을...일을하면 잡생각이 없어지지아느까
******타입불명의 애인데 들일 때 크라지아 디폴을 함께 받아서 크라지아려니 생각하고는 있당 흑색홍채 로망이었음
****** 암내소녀 황혼지아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 그런당신을위한 황혼소녀암네지아
******진지하게 황혼소녀 암내지아 볼만해요?!
****** 슬금 멀리 떨어져서 앉아 지아도 조심해야겠어...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노스텔지아 - 가인" 추천합니다! BANGMIR
******"지금까지 아무 일도 없었던 걸 보면 역시 그냥 놀아난 것 아닙니까? 곧 2월이라고요. 애초에 토우마 같은 쓰레기의 말을 믿는다는 게 말이죠. 지아."
******괜찮지아늘가,,? 치즈만두,,,? 치즈군만두,,,,
******지아코 진심 넘나 완벽한 연하남같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저오빠들이상해 야호~~~~~~ 터졋다 재재재잭팟! 하하 지아코!
******이시간 탐라에 지아 봄언니가 안보여
******약올라 지금생각해도 .. 나미언니랑 지아언니 둘이서 내말투따라하면서 자기네들끼리 웃는거 아직도 생각나 ㅠ
******지아언니의 생존방법 본받고싶다
****** 저 설명장애에요 지아언니가 내가 아무리 설명해줘도 못알아먹더라구요
****** 지아 반만 닮았으면ㅠ
****** 워 지아오 오이! 아 소데스까~~~~~~~ 동아시아 잡덕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 뒹국엌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니 지아오 션머 밍쯔
****** ㄷ대체왜우는ㄴ거지지아야... ....지아야이게ㅔ무슨일이애제발ㄹ살려줘.....ㅋ.ㅋ ㅋ ㅋ ㅋ ㅋㅅ숨막ㄱ혀숨쉬는ㄴ법잊어버렷ㅅ어 눈물ㄴ ㅏ.... ㅜㅋ ㅋ ㅋ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투썸갓다가 지아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진자 저멀리서 달려오는 호이님 zzzzㅋㅋㅋㅋ 점프해서 담넘어오는 호이님 진짜 귀엽다구용 ㅋㅋㅋㅋ😂😂😂😂 여태까지 배경인지아랏어 ㅋㅋㅋㅋㅋ ㅋㅋㅌ
****** 지아님이 더 예뿌신데...♡ ^////^ 실례가안된다면 팔로해두될까요오 😶😶😶😶😶😶
****** 야 같이보자 황혼소녀암네지아
****** 지아님 제가...그 멍청하게 선입금을 놓친...인간인대여...현판 제 책 꼬옥 빼주세요...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 아뇨 암네지아x뭐시기였나 그거 말고... 주인공이 기억 잃은채로 고성에서 깨어나서 탈출하는 게임 있어요!!
******혼소녀 암네지아 같이봐요 님들아
******지아님 이번에 제발 비키니 입고 워터파크가자 운동해오....
******나 오늘 시ㅏ진 지금에서야 봤는데 우리애 오늘 존나 예쁘지아늠??? 세상에 저 옷 너무 댄디해
****** 앗 매우 객관적으로 적었습니달😀😀 헠헠 지아님 뵙는답...!!!
******쓰리 투 원. 지아코.
******에에에에에????? 지아언니랑 김보만이랑 트친아니여써??? 트친인줄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 황혼소녀 암내지아
******지아코니?너가썼니?대박이다정말
****** 감스트 ㅋㅋㅋ 근데 지아이디는 아님
****** 지아코썰ㄱㄱ
****** 나불닭볶음면먹교 맥주도먹고 봉봉도 돼지같이 처먹었어...ㅎ 5코 나빼고해 옷이 안들어갈듯하다......언니께죄송하디교...지아가 ㅈ돼지라 이루카시키기챙피하다고 전해드려줘.....
****** 헐킈 ㅋㅌ.ㅌ.ㅋ.ㅋ.쿠ㅠㅠㅠㅠㅜ으엥..지아.. 말걸ㄹ러ㅓ간다
******황혼소녀 암내지아 같이봐요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님들 지아 - 물론 들으세욘
****** ㅎㅁㅎ 지아랑레이븐 잉챠하는거 구경하구올테닷..!
****** 결국 무릎꿇는거 보고싶다.무휼 놀래서 같이 고개 조아리는데 두손 꼭 잡고 고개 숙인 이방원 우는거...서,서방님...? 그래요...내가,내가 부인의..지아빕니다.세자빈.. 하면서 뚝뚝 우는거.
****** 헉헉!!!ㅠㅠㅠ홍님 7월온리전 가시는군요!!ㅠㅠㅠㅠ대박일세ㅠㅠㅠ저..저는 바쁜건지아님 과제가 귀찮아서 느긋해진건지ㅋㅋㅋㅋ흐하///홍님에게 주물 받다니ㅠㅠㅠ오늘 앵지 개탓다... 천국
****** ㅋㅋㅋㅋㄱㅋㅋ진짜 회지를 겟하려면 통장따위 텅장으로 만들지아느면 불가능하지여ㅠㅜㅜ 넘나 잘 아는 사실ㅜ
******지아소녀 황혼암내
******아무도 황혼소녀 암네지아라고 안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뿔님 무섭지아눈골
****** 음 좋아요! 앉음 그래서.. 뭐가문제일까요? 란지아오 도령은. 전에 말 했던 것 처럼 이 몸은 크게 도령과 대화할때 화가난적이 없거든요.
******안나는 지아를 죽였을때랑 텐한테 고백할때만 울었고 지아는 잘때만 울겠지... ㅈㄴ
******안나랑 지아는 실은 우는거 존나 싫어한다. #자캐가_웬만해선_안_보여주는_표정
******아모야 영상 안올라가지길래 지아에프로 만들어왔더니 올라가지네 암튼 5월1일에 친구들이랑 오락실갔을때 친구가 찍을라카길래 찍을거면 뒤에서 찍어달라고 부탁해서 드디어 펌프하는 꼬라지 영상을 얻어냈다
****** 한지아무리해도안외워진다
****** 지아 인성ㅠ

지아 황혼소녀 레티라고 노래방 완전 아빠 내음이 세상에 좋아요 대체 아마

From Twitter

****** 지아 나 기욥땨나!!뿌뿌!!
****** 지아님 잘자요~ 재하나잇하시길♥
******오늘의 국사개념 1차 갑오개혁:연호사용, 궁내부신설 왕권약화,의정부기능강화 ,6조→8아문,경무청신설,제정탁지아문일원화,은본위화폐제도,조세금납제,신분제폐지,과부재가허락•조혼금지•연좌제폐지•고문금지
****** 지아언니가 노는거아니고 놀아주는거인 러비언니소환
****** 야호! 지아에게도 친구가 생겼어요!
****** 황혼소녀 암네지아... 주문토끼보단 재미있나요?
****** 지아 내음이 친구 할래요. 우리 내음이 괴롭하지 마세요.
******지아야 노래불러줘
******지아는 우리 마마으ㅔ 마음을 이해해 줄꺼야 지아:그만해
****** 황혼소녀 암네지아라고
******그러치... 지아쨩? 지아:???
******지아는 고딩때 빗치 스러워야해.... ?
******포돈이한텐 얘기했었는데 지아 고딩때 머리 두개로할까 고민 되는데 어떤게 좀 더 빗치 ? 스러운지 모르겠져 아직도
******아냐ㅑ지아님 재미써..그냥 우리방 애들이 재밌ㄴ건가
****** 지아는 혼자 공주취급 받는 거면 필요없다고 할걸요
******아냐..지아님은 나완다르게 평소가 드립이니까!! 나는 얌전하닥우
******나루토네지아녜요 뿎쓰
******오늘의 #하루를_닫는_음악 #방탄소년단 #신곡23곡 #지아 #이현 #비가내려와 #아이유 #성시경 #그대네요 지금 딱 반정도 들었으니까 나머진 자면서 들어야겠다
******황혼소녀 암네지아 보기 vs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보기
****** 막 설레고,, 때묻지아는,, 순수함ㅁ,,
****** 황혼소녀 암네지아를 안봐요
******멘션으로 황혼소녀 암네지아라고 보내면 시작하겠습니다
****** 머시쪙,,,,즤아코
****** 내음이가 등신취급 받는다면 지아도 같이!
******지아야 러비야 이시간에 너네 안보이면 이상하다구
****** 세상에, 내음이가 등신이면 지아는 초대박등신이겠네요
******체크카드번호가 뭔지아는분.....
******이분도 울림 연습생이셨어.... 좋은여자연습생 모두 놓치는 울림하하하하ㅏ 지아님
****** 그게뭐지 ㅅa 유비는 그런 부류에 속해있지아나열 오따꾸랍니다 자부심 앗 젠장 각이 제대로나온 어케놀아야 잘놀았다는 소문이 돌까요 진짜 잘잡으러 갠톡갑니다^^
******아 요즘 자꾸 식ㄱ은땀나는데 이거 왜이러는지아는사람구함
****** 지금 봐야지아 넘 귀엽ㄱㅈ츧4긍으자앝ㅂㅈㄷ 대쥬얼 머리에 꽂음
****** 톡한다면서 어떠한 연락도 오지 않은 지아님😑 잘자요😝
****** ㅋㅋㅋㅋㅋㅋㅋ다솜이는 어떻게 알고계신 거얔ㅋㅋㅋㅋㅋ한다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네넹 지아 안깔게요. 솔직히 저도 까면서 좀 어색했어...
****** 싱이피부에 뭐 안나야하는데ㅜㅠ 지금 안따가우면 괜찮지아늘가 ㅎ
****** 아앗 진심이 느껴지지아늠
******"지아 아버님 힘내세요"
****** 인정인정 저 오늘까지 중간고사라 피곤해요... 그래서 지아 까는 맛이 생기네요.
******,,,늦바람이 무섭다더니,,,, 지아코가 내 삶을 흔들 줄이야,,,
****** 이건 본능 아닌가요¿?¿??¿ 지아는 원래 좀 순둥이니까요...
******그녀와 같은 옷을 입으면 내게도 예쁘다 말해줄 수 있나요 그녀와 닮은 미솔 지으면 내게도 그 사랑을 나눠줄 수 있나요♪ 그녀처럼 - 지아
****** 지아에게 자유를 주지마세요! 너무 행복하면 불행하게 만들어버리고 싶더라... 화환! 그럼 지아도 내음이 전시회같은 거 할때 화환 보내줄래요!
****** 넴넴ㅁ 그렇지아늘ㄹ가요...? 근대 눈은......까만색이못나오는ㄴ구나...
******지아님 말씀이 너무 공감갑닏ㄷ...
******나왜저러고있는지아는사람..?
****** *아니면, 관계의 위치를 바꿀까요...? 나루가 스승인 설정으로, 아스텔지아님이 제자인 설정으로...?
****** *이 설정으로 DM에서 수위극 하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나루가 아스텔지아님의 제자, 아스텔지아님이 스승인 관계로 해서요...가능할까요...?
****** ...? 지아를 없애면 되겠네요. 유학 보내야지.
****** 모르는척할수가없어따 겜은안해도 뭔지아는 내가 밉다 ?????
******ㄴ넘이뿌지ㅣ진짜너뮤사ㅏ랑스럽지아엄덯하ㅣㄷ
****** ...그냥 둘 다 먹이기로 하죠. 저는 내음이한테, 담님은 지아한테... 내음아 먹고 아프면 안돼ㅠㅜㅜㅠㅠ8ㅁ8
******헤이 모듀들ㄹ안뇽 내가 누군ㄴ지아뉘~¿¿ 트친들 알림창에안뜨는분이다ㅏ~!~!
****** 그냥...음...오늘따라 까고싶네요. 역시 자캐는 까는 재미! 그거 내음이 먹여요. 지아한텐 아까운 거...
****** ㅋㅋ ㅋㅋ ㅋ 이대로 인 안해도 괜찮지아늫가여
******ㅣ씻바 택시에 ㅈ ㅈ ㅈㅣ아코 ㅈ ㅈ ㅈㅏ연티 ㄷㄷ,,,ㅠㅠ컹커엌ㅌ 친목질 잣대구요 안볼수가 엄ㅅ네?
******긴ㄱ머리하고 원피느스입고스녀겉이암전한성걱일까아님우동활신거 지아코 인적이 드응· 팽토 피티엠 안딸아줘 제발좀 늦어직더라고 암부잉 인두더 렝ㄴ뽀유
****** 음 내가 너 시간에 맞추는게 낫지아늘가
****** 하나도 안미안해해도 되니까...8ㅁ8 몰아서 아픈거면 지아보다 더할지도 모르잖아요!! 간호해야만해요! 연약한 우리 내음이를 보살펴야죠!
******머 나 진심 여잔지아랏내
****** 팔로우했어요~나루라고 해요~잘 부탁드려요, 아스텔지아 누나!
****** 헉.. 나 지아유인미는데 어캄
****** 내음아...두 유 원 투 빌드 어 스노우맨... 눈사람...오픈 더 도어... 지아는 옮아도 금방 나아요...까짓거 입원 점 하먄 되니까...
****** 그럼 재하지아 평생 못하겠네요..!!! 넘
****** ㅋㅋㅋㅋㅋㅋ로또당첨보다능 큥일파티 당첨이 더 빠르지아늘까?😲😲
****** 담님이 제 백배천배로 귀여워요! 에이, 지아는 아프면 부모님이든 누구든 남이 알아서 해주니까 괜찮아요! 내음이 아프단 얘기 들으면 맛난 거 잔뜩 싸가면 되겠네요!
****** 돈주면대주지아늘까여? ㅂㅌ알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아는 아프면...자연 치유력! 청소년기에 대단한! 그게 알아서 해주겠져... 그러니까 내음아 문을 열어요!!! 두 유 원투 빌드 어 스노우맨??? 지아가 맛난 거 가져왔어!!!
****** ㅋㅋㅋㅋㅋㅋ셤공부해야지아가🙏🏻
******지아코..멋쪄...
****** 저는 지아를 믿으니까요! 지 건강은 알아서 챙기겠져! 내음이 아프면 안되는데ㅜㅜㅜㅠㅠ 내음이 아프면 지아가 죽이랑 과일같은 거 막 바리바리 싸들고 찾아갈게요ㅜㅠㅠㅜㅠ
****** 지아 돈은 삥 뜯으라고 있는 거! ??? 걔는 뭐... 지가 알아서 챙겨먹겠죠. 저는 지아를 믿어요 라고 쓰고 방치 나름 알아서 잘 지낼테니까 내음이 어디 가서 굶지말고 잘 챙겨먹고 건강관리 잘하고ㅠㅜㅜㅠㅠㅠ
****** 크크 😭아직도 믿기지아나려
****** 내음이가 잘 지내는 거같아서 다행이에요ㅜㅜㅠㅜ 먹을 거 부족하면 지아한테서 간식거리 좀 뺏어먹고 삥 좀 뜯어도 된다고 전해주세요ㅜㅠㅠㅠㅜㅜㅜ
******달팽님의 내적갈등이 여기까지 느껴진당...안가면 후회하시지아늘까요..! 슬쩍
****** 지아를 보고 괴로워하지 마세요!! 흑흑 무혼님 나중에 여유되시면 지아 목떡좀,,,, 해주세요,,,, 사랑합니다 스르르륵
****** 애창곡 참 많지만.. 다섯개를 뽑자면.. 빇 -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저주인형 지아코 - 터프쿠키 비엪 - 원샷 이그조 - 베비돈크라이 입니닷!
******지아님 일본어학과신가
******잔잔한 피아노곡 치다가 갑자기 핵빠르고 기교 짱짱인 곡 치는 지아 보고싶다
****** 흐으으으윽흑흑 저 지아 너무 사랑하고요 무혼님 우리 이쁜 지아보실래요? 아니라고 하셔도 봐야함 소뷰티풀 지아 is 미의 기준인 것입니다
****** ㅜ보ㅗ겨쟈배재갸서루퉈뎌겨갸4ㅑ거너누추ㅏ이제제지아추거갸
****** 즤아코☆
******라고 지아님께 전해주실분구함
****** 지아코만 나온데...
****** 기단님이 멘션주셔서 썰 풀었는데 지아님두 태그해야할 것 같았어요!! 헉 세상에 인장 짱 귀여우시다.... 펭귄지아님이라니 부둥부둥
****** 지아이디에 루나틱 달아놓고 루나틱뜻몰랐던새끼
******암인더페~이폰 트라잉투 컬~험 얼업마 첸지아 스팬ㄷ온유~
****** 사랑하는 지아💕💕 좋은인연 좋아
******내 밑으로 다 귀 기울여 자 오늘 지아코 말씀 깝치지 말지어다 내가 뒤지길 바란들 댁들이 먹인 욕이 날 장수할 팔자로 만들어서 i have eternal life
****** ㅋㅋㅋㅋ해외에서 성공은 그쯤 했으면 된 거같고 지아 아닌데요... 아니에요! 곧 강제귀국시킬 예정이에요! 지아의 부농머리가 곧 인천공항에서 보일 거예요!
****** 제가 더 어릴것 같으니까 편하게 덩생이라고 부르세요오 저는 지아언니라고 부르겠습니다아 찡끗
****** 2. 스토리, 자유도 중심. 맵이 넓어야 하고 컨텐츠가 다양해야 함. 반복, 노가다 제일 싫어함. 온라인 게임 중에서는 스퀘어 에닉스의 뎁스판타지아, PC RPG 중에서는 바이오쇼크 시리즈와 스카이림이 최고였읍니다.
****** 크루즈 여행때 지아가 선상파티에서 피아노 쳤어요! 유학이 아니라 여행 수준...의...그거지만...아무튼 지아는 즐거웠고 지금도 즐거워요!
****** 후.. 서한님께 제 흑역사를 드리고싶지아뉸데....
******ㅌㅋㅋ ㅋㅋ ㅋㅋㅋㅋ지아가 뉴짤주ㅗㅆ다..^^
****** ㅋㅋㅋㅋㅋㅋ우리 지아가 좀!!! 잘 갔어요! 젤 먼저 이탈리아 가서 수능 싫다고 튄 친구도 만났고, 여행 다니면서 인맥도 짱짱 넓어졌어요! 김치가 그리우면 종갓집 포장김치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그래도 마법소녀보단 낫지아늘까.....
****** ㅋㅋㅋㅋ지아 얼마 전까진 스위스에서 놀다가 프랑스 남부로 가서 반쯤 놀면서 지내다가 지금 폴란드에 있어요! 쇼팽 생가 둘러보고, 피아노 치면서 잘 지내요!
****** ㅋㅋㅋㅋㅋㅋ여기 지아엪 버튼으로 대충찾은... 옛날움짤이 만내요.. 저건 핫라인블링이긴한데 얼굴이 안보이는군요
****** 3.지아-속상해서 술 한잔해요part.2 /오늘같이 비오는날 이노래를 들으면 내감성미쳐버려..그리고 지금 내 기분이랑 너무 알맞는노래
****** 케이님 진짜 사진 대박요ㅋㅋㅋㅋㅋ어떻게 이렇게 잘 찾으시지😂😂😂😂😂아..이 사진에서 배우님 진짜 귀여워요😍😍😍😍😍
****** 3RT 빅스 - 다이너마이트 / 지아 - 내가 왜 아파 /
******윤목서 - 병아리가 됨 의사소통 X 치오 - 마춤뻡파개 선우지아 - 말할 때 중요단어 삐-처리 유연 - 인어가 됨 신연 - 반짝이 날리는 미녀가 되어 궁극의 자아성애 나르시스트가됨 유리 - 무재개토 이현 - 애교쟁이
******란지아오보다 인간관계가 나쁘다니 엄청난거 아닌가요.... 오히려 이제 알님은 평온한데 저님은 왜 맨날 절교해
******지아랑 다솜이 또 커미션 신청해써...owo...
****** 웅...구러지아늘까..?
****** ㅌㅌㅋㅋㅋㅋㅋ머 설마 만날 친구가 한멍도 업겟읍니ㅣ가,, 걔 걔주제에ㅔㅈ 친구도많다ㅏ구요 ㅋㅋㅋ 그래두 클라이브랑 잇는게 이찌방아니겟냐구 놀다가 6시 땡하먼 클라이브 회사앟으로가지아노을가 음냐냥
****** 아꽃님 생일이언젠지아십니까?
****** 뭐래 언니 존나잘봤지아늠? 탐라 존나 우등생 바글바글해
****** 지아코땜?
******솔까 여름방학 거기 mpc로 다솜이 npc로 지아 넣고싶은데 지아는 예체능...이벤트때 특별 npc로 넣어버릴까... 옆에있는...예고에서...도움을 주러 온...
******그리고 우리 프리티큐티러블리퍼펙트한 지아
******#기억나는_트친 마일이 햇벌 찬미 서갈 은진 나린 여안 션언니 혜주언니 러비언니 지아언니 꽃표언니 슬언니 청아언니 끼돌언니 유진이 개붕 우망이 지리 슬개언니 두컴퓨타 서영이 수르 더있는데 기억력 똥이라서.....ㅠㅠㅠㅠㅠㅠ
******핫 그렇군ㄴ요 지아님 짱이야
****** 잠을자면되지아느흘까~?0? 공부따위,,,훗 좀자고일어나서해
****** ㅜㅜㅜㅜㅠㅠ맞아..ㅠㅁㅠ지금 이불에누워서 못일어나겠ㅅ쟈ㅠㅠㅠ진짜 비와서그런가88 자고싶은데 자구싶지아ㅏ나 ?
******건건언니 햇벌 마일 성하 가락님 단추님 경아잇님 갱님 봅숏님 으난님 지리 두컴 우망 은애언니 훈비님 숨언니 아라 보민 지은 지아언니 러비언니 박부님 #기억나는_트친 를레님은 기억안캄
****** 딱히 놀 친구업ㅂ지아노을가ㅏ요 ㅋㅋㅋㅌㅋ 다들 일하구 그럴거아냐ㅑ!?!?
******패스를 하면 현을 왜듣냐는 동생의질무넹 멍해짐.....어ㅠ그러게.....왜냐면 현안가며는 덜해서? 그거나그거나이긴해....어차피현은 오월유월이래매 어ㅠ그런데그러고또듣는거랑은 도다르지아이럴거면진즉패스들을걸 기왕현듣는거같이들으면조은대그개힘드니까?
******#기억나는트친 쁘꾸언니 하마언니 러비언니 지아언니 하마언니 하옐언니 효궁언니 끼돌언니 사탕언니 해시언니 나린 서하 우망 졘 핀아 햇벌 구윅 두컴 다예 좌지 웽웽 꿀빵 마일 아라 락스 챤미 아기억이잘안난다ㅠㅠㅠ없는분들 서운해하지말아요ㅠㅠㅠ
****** 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울지마시구요...? 이제세나가랭보로올거구요..? 지아님 오.마.에.코.로.시.따.2.
******지아님 환영합니다 나이츠P에✨✨✨
******확통 어디까지해야하는지아는애가아무도없다..
****** 페이 그 짜장면은 버려욥 던져부림! 자자 월님도 따라해보세요 "벨벳은 팅님덕캐" 어렵지아나용
****** 지아 몇번 욕먹더니 인성 참해졌네..^-^....
******저번생도글렀을테니이번생도글렀고이번생이글렀으니다음생도글러먹을테지아정말생명에는태어나는이유가있다고말한사람누구냐나와서나의존재의의이유를설명해봐라살기싫을땐어떡해야하나내목이아픈게내목에구멍이뚫리려는전초전은아니겠지만만약에라도그러면나는좋아해야할까울어야할까유고보고싶다유고
******이거뭔지아는사람.......울엄마가 이거떴다고 이게뭐냐고막구러는데
****** 재하지아 뽀뽀햇스면😇
****** 6. 이별남녀 - 지아,서인국
******뭐지아싸몸무게유지됐다 개이득
******재하지아 뻐뻐해줘요... 재하지아를 깊게 이해하기 위해 새벽의 연화를 봐야 아님
******* 심 지아 하차
****** 아마 그르지아늘까여ㅠㅠㅠㅠㅠㅠ파르코 한정이니까ㅏㅠㅠㅠㅠㅠㅠ저는일옥에서 대기를..<
****** ㅠㅠ시험 늦게 보시네요ㅠㅠ지아님 응원할게요!
****** 이쪽에서 보내는 것보다 나 어차피 통상판도 살라카던 참이라....셍강이 코믹스도 한번에 사서 보내는 게 낫지아늘까
****** 재하지아가 먼저 시범을 보여주신 뒤에 하겠습니다😶😶
****** 고3보단 낫지아늘까
******님들 오닉스를... 개당 340으로 가정하고... 9셋을 다 판다면 거의 삼천만을 얻을 수 있거든요.... 이거보다 강화해서 파는 게 낫지아늘가?!
******영어모의고사중에 앞에듣기 코끼리그림그려진문제나온거 몇학년도몇월껀지아는분...
****** 30분마다 한분씩자살하는 헬조선 만들고 혈세로 임기중에 양산서 띵까~ 시나읊고 놀고있다진짜 트윗도 못쓰는 글솜씨로 시를논해? 청년실업 심각한데 대책 세우려 노력하는척이라도해라 지아들만 고용정보원5급에 음서로 취직시켰음 장땡임?
******지아님..저거 지름 나 굶어야하눈골 ㅅ
****** ;;;;;오빠아무짓ㄷ도 안하셨거든요?! ㅏ땀나네;;암것도.노리지아났다구요.우리오빠8;8
******지아시야 ㅅ
****** 갸아아악!!! 놓치지아늘꼬애요~!~!
******굶ㅣ님 어디ㅣ가신ㅂ지아시ㅣ는분계ㅣ신가오?
******토도우 언제까진지아는사람 ???
******아버지 문재인 가 사가지고온 물건 김종인 불량품이라고 자식놈들이 계속 씹어대는 것은 지아버지 바보라는 뜻 아니겠는가 그애비에 그집안 꼬라지를 더민주 집안싸움에서 본다
****** 제가 젤조아한만화가몬지아세요? <<<드래곤볼이겠져모..했는데 진짜였다
******아님 운동화 싱!고 스냅백을뒤로 쓴 ㅂ말거ㅏ량일까 궁그매~~ 지아토
******지아님은 지아님 인장보다 훨씬 귀여우세요!!!!!!!
****** ㄴ제가 가사전문인건 어지아시고 시험끝나고 수거하러가겠음니다
******어휴...지아님의 귀여움을 어케 설명해야 하죠...?
******ㅋㅋㅋㅋㅋ지아님이 더 귀여우세요ㅋㅋㅋㅋㅋㅋㅋ
****** ...? 저는 어디 전혀 다른데서 나온 드립인지아랏내..... 아 증말 괴롭다...
****** 8. 빅스,지아,거미
****** 이ㅣ게무슨ㄴ일이니지아야..??? ... ? ? ??
****** ...? 치..루아니고 리얼 헤마토케지아면 서둘러 가렴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지아님의식의흐름
******눈감고 지아코 사진 고르기
******지아쿄님과 짐인이의 조합이라니... 피지컬이랑 분위기가...와우....
******우로빠들 왜이렇게머싰는지아시는분
******꾸기 넘 귀엽지아나누매뉴너냐ㅠㅁ뮤ㅓ뮤ㅠㅠㅠㅠ
****** ㅋㅋ ㅋ ㅋ거ㅓㅂ나....쉼표머리ㅣ라니귀여ㅕ꾼...그래도 ㅈ자네 그만큼ㅁ기른머리ㅣ가아깝ㅂ지아는ㄴ가 ㅠㅁㅠ 땅쳐 자ㅏ르고싶은 그마ㅏ음진짜ㅏ 잘아ㅏㄴ눈데 ㅋ ㅋ ㅋ ㅋ ㅋㅋㅋㅋ나도자르고싶어... 이게아님
****** 러어...기말이 언제지?...6유ㅓㄹ인가?..아근데 ㄴ난워넉 힉교버리고 살아서... 시간대지아느카??!!!
****** 헉ㄱ 귀엽다니 ㅠㅠ 지아님이 마지탠시라 그렇게 보이는것 같은데오?♡♡ 마지탠시 지아님♡
****** ㅋㅌㅋㄱㅋㅋㅋㄱ영 공부못해서 하루쉰다그랫어.. 너두 걍 공부할껌하루 빠지는게 낫지아늘가
****** 지아님 쿨하시닷...!!0
******종교관련된건 별로 뛰고싶지아놔
****** 헉대박 지아님 냥제리...넘...귀엽꾸...예쁘다구여...♡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즤아코님 믹테 다 있었는데 컴 포맷해서 날감 .. ㅠ
****** ㅠㅠ 구롬 트윈스 기본가발 주문제작이 낫지아늘까용.. 색상만 지정할수있돈디
****** 즤아코님믹테진짜좋아ㅠㅠ 나 이거 아는사람 처음봐써ㅓ..
****** 소린이,신일님,씨폭수 8. 연오누나,오키누나,아윤누나,아빈누나,유솔이,야나기님,유희님, 여울님,아시아 9.ㅈ 즈린누나,제브형,제롬누나,지민이,진누나,지아누나 류지아... ,조은님,종봉님,지한율님 10.ㅊ 치에누나 11.ㅌ 통골형
******집집지지ㅣ집집집집 홈스윗홈 집집집짖지아집집집
******내가 즤아코~!님 배틀로얄 담으로 조아하는 믹테
****** 이 알 싼 쓰 워 리우 치 빠 지아오 쉬
******백현이 생일 그거 폼어딨는지아는분...링크좀
******말작해도 시한 주간제한 다찬다는거 구라인지아랏는데 진짜구나...
****** 체력적으로 예전보다 많이 힘들어서 그렁걸거에요... 쉴수이쓸때 푹쉬고 해야 나중에 힘들지아늘것가타욧...
****** 즤아코 지방에서만 팬싸하길
****** 지아코
******아 자고 싶은데 왤케 정리할게 많은거야아ㅏㅠㅠ 밤에 학교가야하는데 왜 비오는건데 ㅠㅠㅠ 왜 왜케 콘티가 안풀려 ㅠㅠㅠㅠㅠ왜 스케쥴을 이케 느슨하게 짜놨어 ㅠㅠ 과거의 나 주긴다 ㅠㅠ 너땜에 내가 요즘 얼마나 민폐끼치고 사는지아냐 ㅠㅠ
******괜찮지아늘까 다들 부본으로 한번씩 뭐 파던데.... 사실 교류계라기보단 백ㄱ업계엿고
****** 오마갓 지져스 지아너무 귀엽다ㅠㅜㅜ
****** ㅈㅣ아야... 활짝 웃어볼ㄹㅐ.....?????
****** 존나귀엽지아늠??? 자꾸 스토킹하고 뒤에서 스스슷하고 빼꼼함키우고싶다
****** 지아도 이거 죠아함
****** 헉....지아님 완전 예쁘셔...
****** 헉 지아코
****** 귀여워 ㅠㅠㅠ ㅋㅋㅋㅋ 지아 ,,, 너 내 따따해라<
****** 조심해서 들어가요~ 에오르지아 방문할 때 알려주시라는
******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그럼 괜찮지아느까용?????? ㅁ
****** 주5일근무라 괜찮지아늠? 보통 온리전 주말에 열리니까!
******정빈 현주 아룸 혜원 가원 혜정 블랑 슬 화진 헝정언니 망개언니 선영언니 도치언니 지아언니 예진 슬개 혜주 청아 현영 경럽언니 하마 아현 현지언니 이수 아라 러비 단지 소원 꽃표 정미언니 탤썹언니 #기억나는_트친들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요새 만화찾고잇엇는뎈ㅋㅋㅋ 어디서보는지아새여??
****** ㄴㅏㄹ 불편해하지아느깤ㅋㅋㅋㅋㅋㅋㅋ 둘이가는고야 !?!
****** 저는 햄스터들이 제 손이 먹을건지아는지..... 물고 그랫어요 ............ 배은망덕한 놈들... 😂
****** 대기업노조 지자식 우선취업 법개정 허파에 바람새는 소리다 그럼 공무원 시험관 지자식 지아는사람 합격시켜도 아무법적 제재못한다.
******지금 클레어앨리스쌍히 현찰로 얼마인지아는사람?
******헉 체력약하다는설정인데 디버프로 체력 마이너스하면 초킬에 가깝지아늘까
******저거봐서는 유리님이 엠아니셔요...? 아픈지아떻게알아요...!!!!!!
******아이거 몇환지아는사람 ㅋㅋㅋ... ㅠㅠ
****** 재하지아 쮸쮸 해주세요 ´ 3`*/
****** 앙~ 그러셨군염... 후리지아 가지고 계셨던 분이 김광진 의원이 따뜻한 음료를 사다달라고 했을 때 둘러보던 것 같았는데 제가 헷갈렸나봐염... ㅎㅎㅎ
****** 산본은 갔고 후리지아도 드렸지만 커피를 드리진 않았습니다^^
****** 요나 막.. 휴가 내고싶다고 지아한테 징징거리지는 않을까 걱정됩니다 ㅠㅁㅠ 나는 너를 24시간 내 품에 안고싶은데 회사가 애인앓이를 방해하네요 회사 나빠
******나 지아유인 팜;
****** ㅋ ㅋㅋㅋ 요나는 아무말 없이 지아를 공주님 안기로 안아서 집으로 날아가겠지...? 고된 일이 끝난 후에 지아 한 번 보는 게 정말 요나로써는 삶의 낙일 것 같구...
****** 혹시 김광진 의원 산본 왔을 때 후리지아 들고 계셨고, 커피 사다주셨던 분이신가요???
****** 막 얼굴에 인상 팍 쓰고 서류 노려보고 있는데 속으로는 아 지아 보고싶다.. 퇴근해서 빨리 지아 품에 부비부비 하고 싶다 이런 생각이나 하고 있고ㅋㅋㅋㅋㅋ
****** 먹다남은김치랑발에밟힌바나나껍질이랑애기가못삼키고뱉은콩보다낫지아늘까,,,??? 구 체적인 어휘 력
******노스텔지아 월드 넘 좋다
******남번이 낫지아늘가
******아참 마지아분들 제 부계 맞팔 가능할까요! 이유는 이따가 설명할게요..
******알티한거같은 효과아케하는지아는븐 ~
****** 유부남빼면 3:1정도로줄지아늠?
****** 즐겁지아는척 표정관리하면서도 늘 장난받아주는 죵읜이요,,, 지난번 중국 엉덩이 마이크때도 장난에 관심없는 표정이엇지만 엉덩이를 쑥 내밀엇고 왕자스티커땐 더 해달라구 햇ㄹ었져,,, 찬종 ㄷㅐ다내,,,,
****** ㅋㅋㅋㅋ 서류 작업 하다가 갑자기 지아 생각나서 '하...' 하면서 겁나 아련 터지게 머리카락 쓸어넘기고.. 남들이 보면 '헉 대리님이 회사일로 고민하시나봐'하겠지 실상은 애인앓이인데
******뭐먹ㄱ지아앙아아아
******헉 이거 재하지아 힐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음...하지만... 원작따라가는듯 자기들끼리의 유니버스 구축하니까 또 몰르지아늘가...
******지아님 내일부터 열심히 해요🙏 얘도내일부터 헬게오픈
****** 사실만을 말한걸요🙇🙌🙌🙌🙌🙌🙌 지아님 채고
******헉 뙈지아가 = 정아슾 정이쿠
****** 지아는 69정도 되는것같은데ㅋㅋ제생각에 75정도 될것같았는데..간당간당하게
****** 지아 꺼내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아 주거씀!!
****** 아ㅏ아닌거같애요,,,,,증말,,,, ㅋㅋㅋ 지아,,,,,,,ㅠ
****** 여캐든 남캐든 둘 다 잘 어울리시고 멋지고 예쁘신 지아님..8ㅅ8
****** ....? 준형이랑 지아도 제곁에 예쁘게살아있는걸요^-^ 9...!? 갤러리를본다.. 아.. 지상낙원...2기..내주세요... 른달님:?????
****** ㅋㅋㅋ.ㅋ..ㅋㅋㅋㅋ8ㅁ8아냐..엔딩과 함께 없어진건 준형이랑 지아 둘 뿐이라굿..?!다들 다 살아서 건강하게 생활중이에오!
****** 지아님 넘 잘생기시구 이쁘신것...❤❤
****** ㅋㅋㅋㅋㅋㅋㅋㅋ사토루 저렇게 아아아악 아뇨!! 그거아냐 내려요 내려!!함서 난리치지아늘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ㄲㄱㄲㅋㅋㅋ즤아코씨 고맙슴니다....!! 😌 전 콜린 프로필에올렸던 그 목떡 너무좋아서 가사도 막,.......다 찾아봤었어요ㅜㅜㅜㅜ Ride with me 하는부분 들을때마다 너무 설레서 익계에서도 앓았었는디..ㅜㅜㅜㅜㅜ
****** 할 수 있어요! 지아님 해드릴까요?!
****** 지아님 존잘력보시라...
****** 끼야ㅏ아아아아 저희 오빠 그려주세오ㅠㅠㅠㅠㅠㅠ지아 오빠ㅏ.....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가 침착해지다니 다행이군..나대다가 죽을 상이었는데 지아는^^
****** 서든하지아늘래?
****** ㅅ??그거 원래 지아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ㅊㄱㅊ 지아는 원래 그랬서
****** 시판ㄴ 너무예쁘고요....지아 캐붕에 미리 사과합니다.
****** 녜에엨!! 얼른 지아라!!!
******너는내맘모르지아츄우!!!!!! 널보면다이아가나올거같아!!!!
******큥일파티 당첨자명단 어떻게보는지아는사람
****** 알티 웨 안풀어요 자랑하게해조요 울음줄줄 세상에 미나미쟌 여왕님인지아랐네 사토루 무릎꿇어ㅠㅠㅠㅠㅠ
****** 퇴직사유 만들어줘서 고마워 지아코
****** ㅋㅊㅍㅌㅋㅋㅋㅌㅊㅌㅌㅋㅋㅋㅋㅋ 마멸이 ㄴㅔ리븐이 쥰 눈덩이흐큐를 먹습니다!! 더눈덩이를 내놓지아느면 찌구러버리겟어! ㅈㄹ
****** ㅋㅋㅋㅋ 증기 뿜뿜!! 솔직히 지아한테 그런 식으로 한 번 힐링받고 나면 오히려 작업에 집중이 안 되지 않을까.. 하루종일 지아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고 맴돌 것 같은데 ㅋㅋㅋㅋㄱ 하 우리 앤캐님이 너무 이뻐서 큰일이네요
****** 흠 ...제의견이라면조아하시지아느실가 아님
****** 지아님ㅋㅋㅋㅋㅋ아도니스 넘 강하다구요 4대나 때려야해요ㅠㅠㅠㅠㅠㅠ 덱이 약하다 그래서 놓아..드렸..습니다...항상Lp없을때 뜨는 긴급이란ㄴ...
****** 지아지아 일어났어~? 뿌듯한 미소
****** ㅋㅋㅋㅋ 총수님 힐링하시잖니 일반 직원들은 물러가라.. 훠이.. ㅈㄴ 정말 지아가 그렇게 뽀쪽 한 번 해주고 나면 요나도 기운 펄펄 날 것 같아서 넘나 웃기다는 것
******감사합니다~지아님!ㅋㅋㅋ칭찬해주셔서 기뻐요ㅠㅠ
****** 으윽 마자요ㅠㅠㅜㅜ ㅜㅜㅜ 따따...님.. 찰푸닥 헐 아니에요 전 재하지아 뉴짤=>"매우매우 기대"입니다 😊
****** 당신의 행동에 꺄륵대며 당신을 더 꼬오옥 안았다. 앗, 저.. 이름.. 지아. 선우, 지아… !
******근데 지아.. 넘 기여 워요...
****** 지아지아, 일어나!
****** ㅋ ㅋㅋㅋ 어깨 건드리기도 전에 푹 누워서 무릎베게 하지 않을까.. ㅈㄴ 막 지아 허벅지에 대고 얼굴 부비부비하고 그럴 것 같아...
******지아랑 나랑 만나면 한명은 핑크 한명은 블루 아주아주 시강최강자들 <
******어제 일박오프닝 오우 뮤비촬영지아님?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아오이 지아 이즈미 구요? 미들네임
******지아 이즈미는 이제 씻으러..... 자폭
****** 요나가 지아 앤캐인 건 정말 당연한 거 아닌가요 지아가 세상에서 제일 이쁘니까.. 찡긋 상냥하지 착하지 이쁘지 귀엽지...
****** 모르게하는거고 친하니간 이정도야괜찮지아늘가하고 잇는게 응응...누구나 실수할수잇는거아닐가 그러니ㄱ가 내가 이런 실수를햇다면 나한테도 거기에 자기가 조금 그랬었다 말해줬으면좋겠다
****** 춋.또- 지아님은 세.나.파.트.란말입니다- 예민
****** ㅋ ㅋ ㅋ 안돼에!!!!! 세컨하우스 생겨도 근데 본가는 잇으니까 괜찮지아ㅢㅎ을까...?
****** 223해서 7인에 손님이 13명이니까 한명이 1수금에 나머지가2수금이거나 그렇지아늘가... 6인2수금에 1인3수금이면 15명필요한
******지아님일어나시죠👓
******누구 교실님 연구실ㄴ어딧는지아는분
******무슨 일을 해야될지아는 것 같아
****** 솔찌키 팥씨체 5성 중복먹는데 아닌거 먹는거보다 훨배 힘들지아늠?ㅋㅋㅋㅋ
****** 으윽 거봐 지아가 세상에서 제일 이뻐.. 8ㅁ8 요나가 질투해서 죄송합니다 성모 마리아를 앞에 두고 감히 7대 죄악 중 하나인 시기질투를 범해버리다니...!!
****** ㅋ ㅋㅋ 질투라기 보다는 총수님에 대한 분노.. 그게 그거 괴롭히다가도 지아가 난처해하면 그게 또 귀엽다고 바로 관둘 것 같지만.. 상냥하게 대해주자 우리 앤캐님
******내 헤더 짱이뿌지아나유ㅠ ???? 후욱후욱 꽃의무덤이래 .. 무용가래....
****** ㅋ ㅋㅋㅋ 기엽지 않앗...!!! 아마 지아 품에 안고 총수님 보란듯이 쓰다다담 해줄 것.. 볼에 막 뽀뽀도 해주고 쓰다듬어주고 보듬어주고 안아주고 총수님 질색
******코야하는 사이 지아님니 미카를 두번이나 뽑으시고.... 정독하고옴
****** ㅠㅠㅠㅠㅠ그래두 그 국내에서 글섭따라잡느라 업댓빤니빤니하니까ㅏ 생각보단 빠르지아늘까요..? ㅠㅠㅜㅜㅜㅜㅜ흑흑 빤니 ㅠㅠㅜ바니룩입고싶어요 ㅠㅠㅜ미니스커트도 호시잉다
****** ㅋㅋㅋㅋ 죄송합니다만 총수님 지아는 제 반려입니다 이러면서.. 뭐지 총수 대리 주제에 건방진데 흐릿 그날밤은 좀 거칠어질 예정이겠군요
****** 8ㅁ8 지아야아아아아아... 꾸깃쓰담 쓰담쓰담 요나도 해볼래 원없이 해볼래
******ㅋ.. ㅋㅋㄷ 지아를 쓰다듬믈 수 있 능ㄴ 건 요나 뿐인데요!! 와장창
****** 지 지지 지아코~
****** 온제끝남 갱지아도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