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청게 고딩 용비상우 너무너무 보고십어 ㅌ일1찐짱 김용비 반장 정상우 ㅜㅅㅜ 상우가 넘 여리여리해서 자꾸 눈가는 용삐
******김용서언........보구.....싶,,,,다,,,, #아침_감성_삉
****** 김용이요. 그냥 용이라고 부르시면..
****** 아 저는, 김용이에요.
******김용 건원성도 오기 전에 8셋 할 줄 알았는데 아직 7번 못샀고 쟤는 건원 진행중이고
****** 김용신-이터널 스노우
******이거 존나 그거다... 정상우 죽고나서 후회하는 김용비,,,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S2bya_

From Twitter

******스티브와 토니를 보며 리더의 자질이란 무엇인가? 김용할배가 곽정과 장무기를 비교하며 대협의 완성은 무엇인가-에 대해 논했던 거 생각하고 있ㄷㅏ
******동방불패의 욕망은 무림지존이 되는 것이고 그를 위해 거세하며 규화보전을 익혔다. 남자를 사랑하게 된 건 주체적 욕망이 아닌 무시무시한 타부를 넘어선 한없는 욕망에 대한 처벌일 따름이다. 김용은 동방불패를 여자가 된 남자, 트랜스젠더로 그리지 않았다.
******소오강호의 동방불패도 재미있는데 어떤 독자는 동방불패가 소설의 주제의식을 집약하며 퀴어 문제에 관한 김용의 관심사를 보여준다고 해석한다. 당연히 오독이다. 김용은 여자가 되고 싶은 남자의 욕망, 남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욕망 같은 걸 다루지 않았다.
****** 김용 선생의 역작 <의천도룡기>의 결말입니다.…
******Mi5 정보 -> 힐러리가 폴에게 가족관계만 집중적으로 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위키에 다 냈다고 합니다. 폴이 무슨 사업과 관련이 있는지는 내지 않았습니다. 폴이 김용하고 싸워야 합니다.
******Mi5 정보 -> 김용이 있으면 힐러리가 뭐 한 것이라고 합니다. 김용은 힐러리편이라고 합니다. 이란에서 김용이 힐러리와 박근혜와 뭘 한 것이라고 합니다.
******Mi5 정보 -> 김용은 이명박이 해준 사람인데 네가 그럴수 있느냐 했다고 합니다. 김용은 허석균을 안다고 했답니다. 정운찬이 신현송에게 이야기해서 김용이 신현송으로부터 들었다고 합니다.

******Mi5 정보 -> 김용은 이명박이 해준 사람인데 네가 그럴수 있느냐 했다고 합니다. 김용은 허석균을 안다고 했답니다. 정운찬이 신현송으로부터 들었다고 합니다.
******Mi5 정보 -> 박근혜가 이란에서 이명박 대통령 친구를 만나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명박 대통령 친구는 자기가 평생 현대에서 일하면서 사귄 친구라고 합니다. 박근혜가 그걸 달라고 한 모양입니다. 김용은 그러면 좀 어떻느냐고 했다고 합니다.
******r김용님 레전디 왜 안올라와용
******나 무협 소설 진짜 좋아하는데!! 어렸을때부터 가장 좋아하는 소설은 김용의 무협 소설인데!! 신조협려??한국어 이렇게 쓰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씽이도 좋아해??😀
****** 김용과소녀의데코히렌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용히렌스 지금봤는데 ㅁㅊ네
******방금 깨달은건데 나 좀 얼빵한애들 좋아하는가보다 츠나 긴토키 김용 프리드리히....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jis__uho

From Twitter

****** 드디어 뽀얗고 하얀 그 몸이 드러나는데.. 구라안치고 가슴도 너무너무 예쁘고 그냥 안예쁜데가 없었음 자기 허벅지 위에앉히고 물빨핥을 지대로 시전하시는 김용비 호구 이미지 어디가고 밤엔 개쌍남자.. 간지러운 상우는 자꾸 주먹 꼭쥐고ㅜ
****** 어휴 이걸 어떻게 잡ㅁ아먹지도 못하고 하고 중얼거리니 상우가 웅? 용삐 왜구래 아파? 하면 용비는 또 곧바로 그 애교에 넘어가 호구 김용비로 돌아오지 아니에요 형 어휴 형 우리 또 뭐 먹으러 갈래요? 여기 앞에 라면집 갈까?
******사귄지 1년된 연하 호구 김용비 X 순진한 연상 정상우.. 용비는 뭐니뭐니해도 댕청한 맛에 연하하조 용비는 상우가 보고싶은 영화 먹고싶은 거 사고싶은거 다 맞춰주면서 오구오구 해줍니다 왜냐ㅑ면 용비 개짱부자이기 때문! 상우는 반면 이런거 잘 못받는..
******신고때문인지 삭제한건지 모르겠지만 이분이 쓴글이 없어져서 ^^ 그냥 남김용으로
******예쁜상우 가운데 놓고 기싸움하는 키큰이들 보고싶다 물론 둘 다 상우보다 연하였으면.. 상우가 대학교 1학년 때 과외가르치던 학생 오세훈vs상우가 복학한 시점 같은과 신입생 김용비
******뻘하지만 동물원 사육사 김용병과 아쿠아리움 환경사업부 대표 이부호도 좋겠다. 물고기 .. 생태계의 조성을 위해 몇몇 동물을 사육하려고 하는데, 해서 동물원 사육사의 도움을 받기로 한 거야. 이부호 열의가 대단해서 직접 김용병과 만나서 인사도 나누고.
******2012년 908대첩 ①저는 그 경기 직관려 ②이대형 3루타 - 김용의 끝내기 희비 ③박경태 오리걸음으로 봉산탈춤추기 ③남은건 한명재 - 허구연 싸인 ㅋㅋㅋ

****** 생각하고 마을로 갈수있다는 안도감도 들고 여전히 으스스한 숲때문에 무서운 분위기나 잊자고 괜히 낯선이한테 말을 걸어. '전 김용비에요. 그쪽은요?' '...' '이름이 뭐냐니까요?' '..하.. 정상우..' '몇살이에요 난
****** 와~~~~!!!!학~~~~상우야 이제 상우 너 여장 볼 수 있는거야?~~~!!! 상우야 너무 기대된다!!!! 나 트1오ㅏㅣ스 해줘라~~~!!! 눈치없는 김용비 분명 이러면서 놀릴 것
******뻘하지만 김용 소설에서 서독의 스승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무측천이라며, 세상에 해를 입힌 악인은 평범한 존재이고, 악인으로서 악한 행동으로 온 천하를 널리 이롭게 한 자야말로 대악당이라는 대사를 하는데 진짜 웃기고 좋았음.
****** 네 ㅋ 김용의, 채은성 둘이 의장대 출신이에요
******솔직히 랑야방이랑 위장자 보기 전까지 내가 바로 댈 수 있는 중국 드라마 대표 작품은 끽해야 포청천이랑 황제의 딸 시리즈였는데 말이야... 그리고 전 김용 월드를 아직 안 봤지 'ㅂ'b
******Mi5 정보 -> 김용은 가이트너빽이 아니라 이명박빽입니다. 이명박이 김용을 압니다. 김용은 김성수지요 ?
******더민주가 예상대로 김종인을 내치기 작전에 돌입한 것 같네요.추한 추미애와 기레기 김용득이란 년넘을 앞세워서 재인이가 김종인을 까기시작... 더민주의 속셈은 이미 다 나와있었는데 왜 ? 김종인의 노욕이 망신을 당하게 생겼다.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glory_bisang

From Twitter

******Mi5 정보 -> 가이트너는 김용 병원에 갑니까 아니면 벤 칼슨 병원에 갑니까 ?
****** 그리고 김용온리전도 열리면 좋겠.......지만 과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절히 바라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니 밤마다 물 떠놓고 기도해야지8ㅁ8 흑흑ㅠㅠㅠㅠ 연휴 때 김용작품이나 다시 읽어야지ㅠㅠㅠ 내 평생 존잘님ㅠㅠㅠㅠ
******이대로 중드가 더더욱 인기 많아져서, 덩달아 김용작품도 인기 많아졌으면 좋겠다. 무궁무진한 김용의 작품 세계에 빠져들어 같이 김용작품에 대해 이야기할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물론 ㅎㅅㄴㄱ에서 n년째 활동 중이지만 그래도😥
******쨩ㅉ쨩쌘 김용씨가 울부짖었다.. 크와아아ㅏ앙 ?
******Mi5 정보 -> 신동호가 미국에서 백인에게 내과 심장 시술을 하다가 환자를 죽일뻔 했다고 합니다. 그 다음에 도망쳤습니다. 신동호를 제압한게 또다른 아시안 의사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게 중국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김용은 이종욱에게 배웠습니다.
******5. 김용만이 진행하는 어느 쇼프로에서 노무현대통령에 대한 예기가 나왔는데, 그 후 신문에 노대통령은 그 프로에 직접 출연함으로써 정말 격식없음을 보여줄 수 있지 않겠냐는 칼럼이 실렸다. 그리고 정말 얼마 후, 노대통령이 출연했다. 뭐지?
******김용과소녀의데코히렌스 이거 17렙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djharch

From Twitter

******근데 왜 이별을 블락으로 하는거죠 제가 용이산다 김용처럼 이상한데서 양심의가책과 죄책감을 느끼는사람이라서 블락빵맞으면 제가 뭐 잘못한거있는지 트윗을 하나하나 읽어본닥우요,, 눈물뚝뚝
******김용과소녀의데코히렌스 다만듬
****** 김용썬.. 뭉별이.. 의 의문의 심쿵♡
****** 지금만들고있는겈ㅋㅋㅋㅋㅋㅋㅋ 김용과소녀의데코히렌스
******김용 소설 짱짱 좋아하는 곽정이라닠ㅋㅋㅋㅋ싱난닼ㅋㅋㅋㅋ호가 곽정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염 터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얼굴로 완전 멍뎅하게 황용한테 놀아날 생각하니 막 광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용과 소녀의 데코히렌스 만들어봐야지
******김용의 1루 되니 양석환이랑 잠깐 바꾸는게 어떨지...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GyuJae_Waka

From Twitter

******하하..그래..김종인인지 김용인인지.. 민생투어 나와라..
******박두만!!!너 나랑 영화보자!! 했다가 졸라 보기좋게 차임.... 김용비 일찐인생 자존심에 스크래치 낭낭.... 상우가 얘기듣고 ㅋㅋㅋㅋ 웃어대니까 용비가 얼굴 새빨개져서 상우 퍽 밀어내고... 와중에 두만이한테 차여서 영화표가 남네? 어쩔수 없이
******막라+김용똔 2016년 4월 30일 #걷기대회나눔콘서트 #퇴근길 에서 #mamamoo #마마무 #휘인 #화사
******5. 법졍물 넌 나에대해 아무것도 몰라! 김용게 ㅏ맞아 몰라 그러니까 그냥 수트입고 떡쳐!
****** 김용님토벌하실
******오늘 티켓 ㅜㅜㅜㅜㅠㅠㅜㅜ 김용비 ㅠㅜㅠㅜ
******김용비랑 정상우 포항가기 전에 단 둘이 만나서 잤을 거야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see1999lr

From Twitter

******김용비 짝사랑하는 정상우랑 그저 상우를 친구로보는 스트레잇 김용비 주세요
******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방금 남창타케야 남자애한테 영업성공했다 ㅋㅌㅋㅌㄴ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크으으ㅓ으 존잘한테 영업을 성공하다니 김용횬 미쳣다 미쳤어~~~~~
******김용비,,, 정상우,,, 너네 사귄다고 말해,,,
******Mi5 정보 -> John Kerry 가 김지하 시인을 건드리면 죽이겠다고 했답니다. 김용은 똑같이 협박할 수 없겠느냐 물었답니다.
****** 머 어디 첨보는 사람 모텔에 데려가 재울수도 없고 맘같아선 길바닥에 내던지고 집에 오고싶은데 용비 양심이 허락을 안해..결국 상우 업고 자기 자취방까지 온 김용비 상우는 지 집은 줄 알고 꼬물꼬물 허물 벗어놓고 아무 방이나 기어들어감
****** 시빌워 김용이 시나리오 쓴 것 같다. 무협대작 보는 줄.. 의천도룡기 느낌.
****** 근데 김용씨는 판마다 고쳐쓰는게 막 있어서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Gea2SangCody

From Twitter

******김용의=문선재 채은성=양석환 딱 거기까지 애들
******용비짱팬 상우는 없는 걸까... 배우 김용비 팬클럽 회장 정상우,, 용비 완전 무명일 때부터 쫓아다닌 상우는 사실 용비랑 사귄다 무근본
******Mi5 정보 -> 가이트너가 김용에게 의사만 하라고 하세요. CIA 는 주지 마세요.
******Mi5 정보 -> 김행이 이용한 하버드 - 다투무스 줄은 한승수가 만든 걸로 나옵니다. 그럼 김행과 한승수는 김용이 누구인지 알고 그런 줄을 만들고 사용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Mi5 정보 -> 김용이 소문대로 김성수 집안이고 이종욱이 이완용 집안입니까 ?
******오늘 수업요약 교수님은 무협소설 매니아. 특히 김용. 뭐 그 나이대라면 신기한거 까지는 아니겠네요. 그래도 수업시간에 황약사와 홍칠공 이야기 같은게 나와서 좀 재밌었습니다
******지금 새로 쓰고 있는건 체육선생 문별이X윤리선생 김용선임... 난 팬픽은 대부분 달달한거 좋아해서 끙 ㅠㅠ 수작부리는 거 다 보이는 별이와 그걸 적당히 받아주는 용서니 ㅠㅠㅠㅜ 속으로 그런 서로를 졸라 귀여워하는게 포인트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B1A4_BLADY

From Twitter

******2016년 3월 23일 가무극 '윤동주 달을 쏘다' 박영수, 김도빈, 조풍래, 김용한, 송문선 외 비운의 역사 속 짧은 생을 살다간 위대한 시인 故윤동주.. 무대를 보면서 눈물이 주룩주룩 흘렀네요.ㅠ.ㅠ
******Mi5 정보 -> 이명박은 김용은 미국 사람 해도 괜찮다고 했답니다. 중동고의 친일파들이 글발을 읽는 사람들이 됐답니다. 박은주 부장 중동고 사람들 다 빼세요. 조선일보가 급이 낮아집니다.
******Mi5 정보 -> 라가드 IMF 총재가 김용 집안의 족보나 가족사항을 공개해 주세요. 뭔지 다 아시잖아요.
******Mi5 정보 -> 이명박이 이승수를 살려달라고 했답니다. 이명박이 우봉이가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김용 총재가 와이프가 오사카 사람이기 때문에 임원택 학파 라인에 자기 사람들을 마음대로 들이겠다 하면 가만두지 않습니다.
****** 기준점김용망
******커튼콜할 때 김용걸교수님 안나오셔서 궁금했는데 지금보니 경향기사도 안뜨고;; 그거 아닌가보다;; 조안무가 홍정민씨고 무용수들 이름에 이상섭 최원준씨등 반가운 이름이 있는데 원준씨 파드되써포트 때도 얼굴 잘 안보임;;;; 얼굴가리는걸 참 좋아하시네
****** 김용 무협 여러번 읽어도 재미있다는 얘기 동감~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dkfpdldkem

From Twitter

******김용 무협 소설 한때 밤새고 읽었던....
******김용은 무협계의 J.R.R 톨킨
******삼국지도 보고 김용 영웅문 3부작도 보고
****** 서울 구단 김씨 내야수 아우디라고 해서 김용의는 아니다 김용의 연봉으로는 아우디 앞바퀴 하나도 못 산다 했던 엘지팬들이 떠오르고 김민성이면 쫓아다니면서 밟아야지 했는데 김민은 김민인데 김민우.........
******Mi5 정보 -> 김지하 시인이 케네디가 되는 건가요 ? 김지하 시인은 김용 총재 편이 낫지 않겠습니까 ?
******Mi5 정보 -> 김용총재가 로렌스 서머스라면 입장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존 케리라면 또 입장을 달리해야 합니다. 김지하가 김용총재 편인지도 확실히 해야 합니다. 빌 클링턴이 존 케리와 뭐가 다른지도 분명해야 합니다. 힐러리는 폴 크루그만 편입니까?
****** 대충 개량 이식 해서 한국적인 이야기 낑궈넣기도 편한 '무협'이나 봉신연의,서유기 류의 '선계' 설정 같은거요. 근래의 세계 문화는 톨킨의 세계관에 지배당하지만 전 나관중이나 김용,오승은 같은 중국 작가들의 세계관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homona_danbi

From Twitter

****** 김용 씨의 무협지에 나오는 초식인데, 손가락으로 두개골을 뚫는 거랍니다.
****** 그러니까 비거리가 증가하고.. 김용의도 저렇게만..ㅠㅠ
******라고 트윗 싸자마자 김용보새끼가 귀찮은데 약속 펑할까 이러고앉았다 개처맞을라고
******사람을 좋아하는 수준? 척도? 는 귀찮음을 얼마나 이겨낼수 있느냐 라던데... 하 김용보... 존나 영광인줄 알아라
******Mi5 정보 -> 신웅진은 반기문이 버리고 이승수는 이명박이 버립니다. 이게 다 노신영입니다. 이명박도 무슨 이씨인지 밝히지 않고 있고 그냥 일본에서 가난하게 살았던 상놈이라고만 합니다. 김용이 밝히면 이명박도 밝혀야 하는 구조입니다.
******Mi5 정보 -> 김용에게 노신영 아바타가 갔다고 합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보냈다네요. 그럼 김용을 키워준게 누구냐 하는 사람들도 나옵니다. 오바마가 김용이 누구인지 공개해야 오바마 가족들도 퇴임 후 행복합니다.
******"바보 아니야" "아냐 바보야 나." "맞아. 바보 김용비" 하면서 서로한테 안겨서 달달하게 꿀내 풍겼으면 좋겠다.. 시작은 개빡치는 용비 보고싶었는데 결국 끝은 바보 김용븨.. 상우한테만 유독 약한 용비 사랑해.. 연애소설 쓰니 너희... 눈물쓱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lika212

From Twitter

******"그..래! 김용비 니가뭔데!" 라고 적반하장으로 달려들겠지.. "니말대로 내가 뭔데. 애인 아니야? 애인 있는애가 뻑하면 클럽가서 처음보는 남자새끼들이랑 붙어먹는데 내가 가만히 있어야돼? 그래야 돼?" 하면서 엄청나게 화내는 용비 보고싶다..
****** 둘이 다해먹는ㄴ데.........내가 연성따위 할게 머가있나.....^^우리 장르 최강 존잘님이잖아.....문ㄴ벼리랑 김용선씨.........
******안룡 김용
******배경화면은 이것ㅋㅋㅋㅋㅋ 엄청 익숙한 우리의 김용ㅁ 읒읍
****** "아 동문에 김명제 김용의..."
******상우 넘 놀라서 삐걱대면서 멀리 떨어져 걷는데 대형견마냥 상우옆에 붙어서 상우가 밀어낼까봐 팔 잡지도 못하고 안절부절 뒤따라가는 김용비 보고싶다!!! 고래고래 아니야.. 상우야 그게 아니라 땀뻘뻘 ๑°⌓°๑ 용비가.. 용비가 그럴리 없어..
******이러고 상우 데리고 자리 떠버리는..ㅋㅋㅋㅋㅋ 아 김용비 귀엽다☺️ 그랬던 용빈데 상우 기다리는 사이 지공이랑 아주 싱겁고도 시시껄렁한 섹드립 뱉어내고 있었는데 상우가 뒤에서 놀래켜준다고 살금살금 오다가 상우기준에 어마무시한 것을 들어버린 것...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sinsunface0221

From Twitter

******새로운 것을 만드는 사람, 좋은 물건을 만들려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좋은 물건을 많이 보고 많이 써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김용관 ARENA 인터뷰중
****** 두공이나 지만이는 용비한테 김용비,혹은 김용이라고 부르는데 상우는 처음부터 용비야,라고 불렀으면 좋겠다. 근데 용비는 그 차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한동안 '왜 상우가 부르면 간지럽지?"하고 혼자 가우뚱거릴 듯..
******Mi5 -> 이창용이 옥우석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 라가드, 반기문, 김용은 모두 한국경제학자들을 키우나요 ? 모두 보수경제학자들입니까 ?
******김용x 사실 새누리가 고용한 민주당 프락치 아닐까?
******내가 우리부대 김용문 상사에게 정신교육시간에 교육받은 바로는......... 총살감인데........
****** 식으로 어떻게 쟤가 주인공이 됐지, 아예 설정까지 바꾼건 무슨 경우야 혹시 정상우 단장 구슬린거 아냐? 단장이나 김용비꺼 빨아주고 이렇게 된거 아니냐고. 엄청난 음패가 쏟아지지만 상우는 제가 주인공이 됐단거에 이미 놀라
******지'효에서 갑자기 김용"익 의원으로 급점프ㅋㅋㅋㅋㅋ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paranchaff

From Twitter

****** 지:김용비 축구 안해?`3` 용=느= 시무룩 지:뭐야 이새끼 왜 이럼?`3` 두:상우 그날인거 모르고 촐랑대다 혼났대'_' 지:ㅋㅋㅋㅋ`3` 용:... 훌쩍 -느ㅜ
****** 김용의 무협지도 괜찮아요
******글고보니 김용꺼 45렙짜리로 비무할때 나한테 진 검사가 지역책으로 존나 입털던데 정보보기로 옷이랑 환영무기 보고 알았음 워낙에 특이한걸 끼고았어서 거 저렙캐도 못이기시는 분이 말은 많으시고 네..
****** 어김없이 지각한 용비가 체육복차림으로 너무도 여유롭게 운동장나오자 순간 빡돈 상우. -야 김용비.넌 학교를 폼으로 다니냐? -아 남이사..회장님은 신경끄시죠 비꼬는 그말투에 더빡치는 상우
****** 삼국지는 이미 신삼국이 한번 만들어져서 안할거 같고, 후홍량도 무협쪽에 관심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이미 익숙한 무협은 손안댈거라고 했었어요. 김용이나 고룡, 양우생 이런 식으로 유명 작가들껀 안할거 같아요.
******김용익의원님이팔로하고가셔서당황햇다 이걸ㄹ어쩌면젛지
****** 김용의 유니폼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madblueismine

From Twitter

****** 상우 약 사러 갈 때도 습관적으로 저희 애기 열도 나고 기침도 해여 해열제랑 기침약 주세요 하니까 약사가 애기가 몇키로죠? 해서 김용비 어리둥절 저희 애기 60키론데요
****** 회식할 때 애기 기다려서 가야 한다고 하면 회사 사람들 놀라겠지 회사 사람들 김용비 씨 애기 있었어요...? 동공지진 용비 네? 어리둥절 회사 사람들 애기 몇살이에요? 용비 25살이요 회사 사람들 : 용비 ??




김용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okchouchou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김용 Mi5 정보 용비 상우가 상우 정상우 컨설팅 상우는 했답니다 이명박이


+ Recent posts